[오디] 사람 손더게 가능 추가 계정 메덕

Posted by 마리쉐
2018. 10. 27. 12:38 카테고리 없음


사람

나도 비계팅할래 탈케이팝 성공한 사람입니다 해연이랑 쩜오디 좋아해요.. 페미니즘 얘기 하고 일상트 있어요 당신이 뭘파든 좀 상관있긴한데 괜찮아요
저 오디서 본 구 같은데 기억이 안 나네 용돈 털어서 교회에다가 헌금하면서 기도 내용으로 제가 그 사람 안좋아하게 해주세요 기도한다는 거엿나ㅠ 옒이었나 윤아엿나 엿던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이 할 사람도 없었고 할 쩜오디코스도 없었어쇼ㅓ(머슥
오디세아랑 미련 때문에 라는 선곡은 멋져!!!👏👏👏👏 덕분에 노래를 듣고있는 사람들이 다 이런😧😧😧😧😧 얼굴...ㅋㅋㅋㅋ
"시간을 조각으로 잘라 낼 수 없듯이, 한 사람의 삶을 다른 이들의 삶에서 떼어 놓을 수 없듯이. 우리 모두는 하나로 엮여 있지요. 한 가지 일은 다른 일을 불러오고, 나의 결정은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줍니다." *451쪽, 오디센
7. 저희학교에 쩜오디 파는 사람이 없어요 존나 그래서 외로움 선배님중에 주쥰 파시는분 계신것 같은데 회의 아니면 만날일이 없으니까 치대기도 좀 그럼;;;
탐라에 왜 트젠 혐오하시는 분이있죠.지정성별은 그저 사회에서 인간을 정의내리는 방식입니다.인간은 남녀로 반반 정확하게 태어나지도 않으며 양성으로 태어나는 사람도있죠. 몸,젠더를 생물학적으로만 갈라 놓는 것이 얼마나 몰상식

오디 사람 손더게 가능 추가 계정 메덕 didi_dedicated

11. 동아리 세 개 들었어요 시사토론부 영화부 만화창작부 어떻게 만창부에 한국쩜오디 파는 사람이 한 명도 없지??
14. 만창부에서 입시 끝나고 굿즈만들고 코믹월드 간다는데 가서 무얼 할까요 쩜오디 굿즈 내도 살 사람 없을 것 같은데 주접떨죠 뭐 어쩌겟어요
진짜 사람 일은 1도 모른다... 내취향 아니라고 자첫자막할거라던 김오디는 4번째 보고... 이번에도 치이면 안된다고 발악하던 김섟쇠는 다 내려놓고 회전돌고....
쩜오디 여여에 환장하는 사람이기도 하고 최애는 있지만 근본적으로 너무 이것저것 다 좋아해서...예 은홍도 애정합니다 헤헿 예쁜 짤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허스토리 진짜 좋았눈데 내가 올해 제일 많이 본 영화이기도 함 ㅋㅋㅋㅋㅋ 다른 사람 예매를 세 번이나 해주고 나도 세 번 보고 더 볼 수 있었는데 그때 집 날아가서 더 못 봄 브이오디도 샀당...
쩜오디판 사람들 영업력이 어느 정도냐면 게맛살 들고 와서 킹크랩으로 먹여 줌
5. 연뮤배 제외겠죠 태리야끼!!! 박보young님이랑 서졔님도 좋아하구 해연으로 돌리면 에지 뎅니 엠버 빌슼 안톤 존죠 콜퍼 팡니 등등 진짜 많아요 쩜오디 팠던 사람...

ㅇ0ㅇ 오디가? 일가? ㅋㄹㅌㄹㅌ 난 늘 안자다버릇해서 이시간에 일어나는사람드리 드물다구
실제 존재하는 사람은 여기 홍본진이랑 연뮤 홍본진 이고요 쩜오디 최애는 당욘빳다 윤세원이고 투디캐로는 낮달 도하나으리랑 이영싫 나가입니다
저랑 완존 칭구 할 사람 오디 업나요
나랑 카페갈사람 오디없나 흑흑


손더게

못참겠다 집 가자마자 손더게 브이오디볼게요
손더게 보시는 분덜 제 쩜오디계로 함께 해요~(ㅈㄴ
나는 이제 모르겠다 손더게 본 날 새벽 탐라 존나 웃김 쩜오디판 모두가 빡쳐있음

오디 사람 손더게 가능 추가 계정 메덕 mlml0919

아 진짜 쩜오디 말고 투디에서 하나 파는ㄷ데 거기서 공식이 일 만들어냈어 안그래도 손더게 때문에 인생 ㅈ같은데 나한테 왜그래 니들은 진ㄴㅈ짜 개웃겨 ㅋ ㅌㅋㅌ ㅋㅌㅋㅌㅌ ㅋㅌㅌㅋㅌ ㄱㅌㅋㅌ ㄱ
3. 같은 실기반에 쩜오디 파는 애 있어서 붙잡고 주접떠는 게 재밌어요 미안 같이 밥먹는 애 중에 손더게 보는 애는 두 명 있는데 한 명 리버스 지뢰라 화평최윤 얘기 몬함 엉엉 꺼이꺼이
손더게 볼 때 마다 너무 웃긴데 쩜오디계까지 팠으면 1.5~2D를 넘나드는 잡덕이 되어있겠지..(지금도 잡덕인데


가능

그거 타고 가실수 잇을거 같은데요 쇼케장에서만 잘 나오디만 한다면 가능할고 같아요!시간 촉박하지도 않을거 같구요
몇년 전부터 넣어서...그렇게 됐네요...(은은) 아무래도 쩜오디다 보니 제 맘에 쏙 드는 그림체 찾고 쩜오디 가능한 따따님 찾기가 힘들어서 그런것도 잇서요 ㅠㅠㅋㅋ 다떠나서 존잘님 그림이 넘 좋구...💖
오디님 지금 가능하신가여...!
9. 최애 각 장르에 하나씩 잇는거 아닌가여,,? 진짜 최애 얘기하먄 2박3일토크 가능,, 진짜 많아요 한재호부터 현수 병갑이 지원이 장그래 범수,, 등등 이렇게 쩜오디 왕창 많고 투디 왕창많거,,,

[♥︎] 리뉴얼된 상시 커미션입니다! ✨타입 수정/추가도트, 만화 가능 ✨다양해진 가격대 (저렴한 타입 추가) ✨SD 가능 ✨인쇄/웹표지 등 옵션 가능 ✨))PAYPAL(USD) 가능(( 쩜오디, 3D / 성별,
오디가 좋을까염 저 근데 너무 일찍은 아예 안더ㅐㅕㅠ... 최소 8시대부터 가능ㅜㅜ


추가

[용우님 출연정보] 두통, 치통, 사랑통?(오디언)-제갈완 추가 정보 제보받습니다.
쩜오디 뿐만은 아니고 해연알페스 추가ㅋㅋ
모멘트에 트윗 추가 오디갓ㅅ어여ㅜㅜㅜ............내가 못찾는건가ㅠㅠ


계정

이 계정 거의 안 들어와요! 마블계에서 지냅니다~! () 해연/쩜오디/마블 위주+사담 잇는 계정인데 괜찮으신 분들은 팔로 주세요! 이쪽 트친분은 바로 맞팔해요~~!
쩜오디 계정 아니냐고요? 우리 호석이는 이미. 자체 설정만으로 이미 쩜오디를 넘어섰다.

오디 사람 손더게 가능 추가 계정 메덕 YOON_LangDaN

네누 때문에 돌판 돌아오긴 했지만 쩜오디판 존나 재밌었음ㅋㅋ 근데 난 이미 네누에 발을 들였고... 오8을 보고도 계정을 파지 않았음... 돌이킬 수 없는 중증 네누러... 그래도 루뎁루는 찐이다
걍...... 아직 3회 남았으니 내일까지는 스토리 갈등 심해지겠지 싶어서...... 아 이 얘기를 하는 계정을 파야 하나.... 쩜오디계에서 떠들어야하나
아 근데 진짜 나 이계정 왜 새로 판거지 온갖 쩜오디 다 섞어먹을거면 아 진짜.....뭐냐고....엉엉어....
쩜오디. .마블 내 인생본진이엇고. ... 신과함께.. 원작이랑 영화 둘다 파서. .,계정도 잇음ㅋ.ㅌ..ㅋ 장르별로 계정 파서 한때 계정 9개
10시 오디서 기다려야댐;;....브이앱에서 기다리자니 하트 버튼 땜에 캡처 못하잖아... 공식 계정에도 뜨..겠지..
나도 쩜오디 계정 따로만들까....
에잇....안통하네여..닫힘파 귀여운 우리닫힘파 계정주님 오디가써여ㅜㅜㅠ 그래두 겨울에 예쁜 닫힘때형도 레전드였던거 아시졍?

❇ 쩜오디 계정 따로 팠어요. 여기서도 똑같이 팝니다. 찾아오셔도되고 안찾아오셔도 돼요. 오실분은 이 트윗에 흔적 남겨주세요!


탐라에

독전밖에 없던 탐라에 윤영화 뒤지게 끌올 하던 쩜오디 박간잽 ㅠ ㅋ ㅋ ㅋ ㅋ ㅋ ㅋ 처음 끌올 했을 땐 윤영화가 누구예요 더테라? 아 그 한강에 폭탄? (( 진짜 이랬다고요 아 눈물 나 ㅠ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전에 투디 쩜오디 뱅빅 다팠을때는 탐라에 뱅빅만 있는게 ㅇ렇게 행복한건지 몰랐지...... 가끔 보고싶을때만 서치하고 그랬으니까
요새 탐라에 들어오는 쩜오디장르 뭔지 몰라가지고 이름 찾아봤ㅇ음,,,, 손 the Guest래,,,,,,흠,,,,,,
피곤하여 사이다 냉침차로 힐링하고 있으니 탐라에도 추천합니다 알디프의 스페이스 오디티를 천연사이다에 냉침해서 드셔보세요


마블

저 쩜오디계 따로 팟어요 마블 트친분들 이쪽으로 이사 와 주세요 ! 문스독 트친분들도 오셔도 대요 ~ 👉 ___riel__2_5D #롈이자트
#당신이_꼽는_오타쿠_바이블_top5 쩜오디 기준... 마블 디씨 워즈 트렉 해포 아니겠어요....ㅠㅠ

오디 사람 손더게 가능 추가 계정 메덕 NE_O5


설마

블님 책 읽는데 설마.. 설마?! 하는데 오디뽕주에서 빵터짐 ㅠㅠㅋㅋㅋ큐ㅠㅠㅠ 마시구싶다🙊🙊
헉 오디님 설마 그거 유튜브 노동요 올린 분이 같이 올린 이마트 2배속 맞나요
.....오디...? ....설마, 아닐..거라고...믿어요..


1도

오늘 고영 1도 못봤서 냥급식소도 사료들이 가득하고요 다 오디갔담!
아흐흑 정말요~~~ 넘 기뻐버려...ㅁㅈㅁㅈ 쩜오디 덕질하시기에 제가 아는게 1도 없는 분야라 저라는 산세베리아를 정리하지 않으셨음 좋겠다 하구 있었는데 유수가 효자네요! 효자여!
그렇다고 오디가 잘했다는 뜻은 아니고. 그냥 슈퍼비가 정말 잘 하는 건지 1도 모르겠어서 그러는 것이여.


투디

생각해보니 서장 내가 조아하는 쩜오디 공 스타일임ㅋㅋ 투디라 배우가 쌉소리할 걱정이 없어서 좋긴한데 목숨이 달랑달랑... 출연도 달랑달랑 ㅜ ㅜㅠㅠ

걍 쿨탐차서 홍보하는 듦계~~ 이분이랑 이분이랑 파고 쩜오디 드림 얘기만 함 맞팔이면 암나 받음 (투디 따로잇단 소리임)
10 알괫 첨들어왔을때 써방 예의 이런거 하나도몰랐었거든요 투디쩜오디자덕 같은것만 하다왔으니.. 그래서 ㅋㅋㅋㅋ아이디랑 메인트에 온이이름 떡하니걸어놓고다닌적있었어요 구독계일때부터 구독하던분 괄로했는데 3초만에블락당해서 눈물머금고 알괘스공부하고왓답니다
다른 분들 거미 컬렉션 보면 진짜 눈돌아가던데 대조되는 저의 소박한 거미칸👉👈ㅋㅋㅋㅋ진짜 투디 쩜오디 쓰리디 케이돌 쟈니스 별의별 덕질 다 했어도 물욕 돋은 적이 없거든요 근데 늦바람들어서ㅋㅋㅋㅋㅋ조심스럽게 모으는중
투디.팔땐.어떤.음담괘설도.괜찬앗는데.점오디.넘. 음담괘설할때마다 배우생각나서 또미안해짐 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투디쩜오디쓰리디다잇음


메덕

하이큐파던 메던 나루토파던 메덕 히로아카파던 메덕 쩜오디파던 메덕 뮤덕질하던 메덕 모두가 덕질을 멈추고 좀비마냥 사냥을 하고있다


파는

쩜오디 느낌으로 파는거니까 컨셉 잡아주시면 ㅋㅋ(ㅈㅅ 합니다

오디 사람 손더게 가능 추가 계정 메덕 Like_Hwi0129


우유

알았어요, 오디맛 우유 2개 먹고 싶다구요? (;)
네ㅠㅜ넘ㅇ오져요ㅠㅠ커뮤준비ㅠ!?!?!? 온니의발닦개가되갯어요(핥으며;) 으우우유ㅠㅠㅠㅠㅠ오디가셔ㅠ
오디 맛 우유 맛있어요?
ㄹㅇ 맛있는데..? 감히 오디맛우유랑 견줄 수 없음 ㄹㅇ
샘들저오디맛우유먹다가포기했어요
나도 오디맛 우유 한 입 먹고 속 안좋아서 바로 버렸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왜 다들 유니콘 찌찌까세요 오디우유 존맛인데 진심

오디우유 포도껌냄새 나던데


겁나

자캐들끼리 스키장 가는 썰 재미있을것 같긴하다 민트랑 오디는 처음에 스키 타보려다 몸이 안따라줘서 포기하고 둘이 손잡고 썰매타러 갔을 듯 셰릴이는 스키 처음타는데 겁나 잘탈거 같구 앰블리고는 타다가 부서질까봐 옆에서 구경모드로 넘어가기
본진... 그.. 생일관극만하고........ 아마도... 1월에 한번.. 2월에 한번 이렇게 네번 보고 보내지 않을까........... 솜.. 망할 오디 겁나 비싸고..... 아 맞다 오슷도 사야하네 ^^* 쇼팔
헐 오디에?! 우와 싸장님 겁나 잘나가시네 평일에 이틀 쉰다고 꿍얼대서 죄송함다..ㅋㅋㅋㅋㅋㅋㅋ


대체

근데 있자나여 그래서 도대체 멜뮤 가수석은 오디야
디즈니채널에서도 맙스 방송이 끝났다..편성표에 안떠ㅠ 브이오디 대체 언제나와?ㅠㅠㅠㅠㅠㅠ?얼티밋4기도 빨리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얘 dalcompany2013 달컴아 옆집 장인네랑 오디네는 오슷도 내준다는데 너희는 소식이 도대체 뭐가 남았어 너네 타천 극 올린 건 알고 있지?

오디 사람 손더게 가능 추가 계정 메덕 Diary_forLJH

5.얌전한 태용사자 도영우리 대체적으로 그림을 잘 못그리는것 같은데.. 6.아직 무섭지않은 윈윈사자 (오디오물림)ㅎ..윈ㅎ윈ㅎ...yehhhh~~~!! 귀여워~!!;;!#^#!?어예~~귀요미사자~(하이파이브)예
대체 터키야 밀라노야 크로아티아야?오디야?
옴뫄 사진 보구 놀랬잖아요,,, 대체 저런 사진은 오디서ㅋㅋㅋㅋㅋ 귀찮지만 얼른 화장지우고 옵시다,,,
1:저분 한달 내로 멍멍 하실듯 2:그렇게 오디님은 개가 되고 와....아니...아니...대체 왜... 절대....회전...안돌거라니까요....
아니 본보야지 비하인드뜨기전에 떳던 영상모야? 오디서보냐구.. 븨앱에두 없는데.. 어디서 볼수있는거야..도대체.. 혐생때매 따라가기 벅차ㅠㅠ


커피

드롭탑에서 커피 잔뜩 사들고 어딘가로~~~ 오디 가는걸까??🤔??
커피....... 내 커피.. 오디가찌? ?

오디 사람 손더게 가능 추가 계정 메덕 Ulzzi_Johnny_s


따로

폴아웃 부가영상 네이버 엔스토어에서는 66분짜리 한개 풀렸습니다! 저는 븨오디 풀리지마자 예약구매 했었는데 자동으로 내서재에(아마 오늘) 들어와 있네요! 폴아웃 구매자 대상으로 풀린것 같습니다! 따로 구매는 일단 검색상으


분이

스탭분이 오디 다시 갈지 말해주는데 필릭쓰 쪼 - 끝에 있다가 쫑쫑쫑 와ㄸㅓ ‼️ 우ㄹㅣ 아기 망망이야 🐶
그거 계속 하는중이애요 오디샨 신청하시는 분이 업어서,,, 기다리는중,,,
나 돈있으면 지금부터 오디 전관하고싶어 춘수네 오디 아님. 근데 못하니까 여러분이 하루에 한분씩 봐주세요
소아온보는기분이네요.. 저어.. 6년즘전 본진소아온이었고.. 지금도사랑해요.. 그러고보니작년엔 오디널스케일을봣어요.. 뽕개찼었는데.. 아니여튼.. 내스급유잼임..
행앗의 마지막 1인을 담당하고 계시던 로즈님이 가장 먼저 나가시자 당황한 행앗러들 "나간 분이 오디님이 아니라 로즈님이셨어?!" #SaveShadowhunters #SaveTheShadowWorld


그림체

그림체 맘에 들면 쩜오디 안되는 경우가 왕왕 있어서...흑흑...😂

오디 사람 손더게 가능 추가 계정 메덕 minhyun_day_

클튜 새 브러쉬 받아서......... 원래 쩜오디 그리던 스타일로 그려보려고 햇는데............... 내 그림체로 너무 소화하기 어려웟고............. 포토샵으로 그림체 재조정 하러 다시 감.......


대박

아 대박ㅜㅠ 많아서 행복해ㅜㅠ 오디살아!! 난 북구
헉 대박 축하드려욥!!!!!!!!!!!!!!!!!!!! 오디 합격되신고에유!!!!!?
언니 세훈이가 고양이 헤드셋을 썼는데 오디갔어요....😭😭 대박 귀여운 세훈이 봐야하는데 어디갔어여ㅠㅠㅠㅠㅠㅠㅠ
아 오디서 너무 좋은 향 나서 킁킁 거리명서 베개 옷 이불 다 맡는데 내 샴퓨향이였어 대박쓰 비염때문에 못 맡고 살았는데 순간 코 뚫림ㅋㅋㅋ


부탁드립니다

혹시 페이스북 있으신 분들은 이 게시물과 페이지 신고 좀 부탁드립니다.... 우리 븨오디 나온지 24시간도 안지났는데 full로 올라왔음요.. 진짜 짜증입니다🤬🤬🤬
부탁드립니다. 국내 쩜오디판 내 사이버 스토킹, 사이버불링, 개인 정보 유출을 공론화 합니다. 긴 글이지만 읽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도움을 주실 수 있는 분은 DM 부탁드립니다. (타래로)

오디 사람 손더게 가능 추가 계정 메덕 JI_ESEU


오디

[#민혁] 민혁이는 오디서 뭘하고있을까여?
그렁게 오디써요
헐.. ㅠㅠㅠ오디가는대..?
오늘의 성규라니이이이이이잉이이 오디가이아아앙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ㅠㅠㅠㅠ애기 넘 예뿌네에ㅐ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그래서 가면언니 내 포토북 오디쯤..? 원래 메세지도 안주나요😭 (오늘부터 보낸다했지만 성급한새럼
그래도 하나라도 끝낸게 오디양 ㅋㅋ 잘해쏘오오
벨라랑 선생니임... 오디써?

오디 사람 손더게 가능 추가 계정 메덕 oneworld6580

서사도 다 짰는데 내 드림이 조금 이상한 타입의 드림이라 괜찮을까 그 한 인물에서 파생된 두 인물인데...오딜이랑 오디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오디가..대유잼이엇던거지...
ㅠㅠㅠㅠㅠㅠㅠ 손목 아파 예전에 오디서 손목 아플 때 함부로 손목 돌리지 말라는 글 봣던 것 같은데ㅜㅠㅠ 너무 돌리고ㅠ싷다
오디 여행가?
아니 근데 엔버 어느퀘에서 베델로스가 배신하는겨? 엔버 키울 때 베델 어느순간부터 사라져서 오디간거지? 했는데...
오디오디
유월에 담근 오디주 피곤하고, 잠도 안오고 한잔' 오~~빛깔이 정열적이네* 달달한 맛(독하네 호홍~~

오디 사람 손더게 가능 추가 계정 메덕 _Bambiiiiii

군밤 먹고 싶다, 왕창 쌓아두고! 오디 있을까나앙
오디꺼에요오
ㅠㅠㅠ그래도 콘서트가는게 오디야 나는 막콘 겉돌 갈까 생각중
암만 생각해도 앨리시는 키리토한테 너무 잔인하다 일단 다이브 계기부터가 오디스케 상황 진짜 엿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생각하면 오디스케 때가 100만 배 정도 더 나을지도
오디가세요...........
샘 오디 가셧섯서요
다들 오디갓어 나랑 널아줘

오디 사람 손더게 가능 추가 계정 메덕 chew_not_

슨간 이거 썬글라스라고 생각했는머.. 안경다리 오디쏘
너 오디가
오디가 귀엽지
요기오디야요 김뒷? 김뒷 머꼬싶다 맛있는뎅..
ㅜㅜㅜㅜ!!!!!! 거북알 줍기 네오디님이 도와주셔서 15레벨 올렷구 낼 학교 다녀와서 던전 돌면서 레벨업 하려구요!!!
오딘데
오디가요

오디 사람 손더게 가능 추가 계정 메덕 codekunstcokun

펭블리 언니 오디갔지
나 오늘 몇 시간동안 헤블린에 미쳐있던거지? 평소에도 24시간 미쳐있긴한데 오늘 특히 더 미쳐있던것같아 븨오디 나와서 더 행복하게 미친듯
🌻민들레 오디갔지 .ㅇㅅㅇ
ㅜㅜ 마피안데 그럴 필요가 오디있어요 ㅠ 팝팝 대식가라서 엄청 먹는데 타우 기절시키는 수가 있습니더...
난... 오디에...
ㅡㅇㅇㅇㅇㅇ이쁘다 불 밝히면 겁내 이쁘겟다.....오디서 이런 꿀정보를 얻은것이여
안시성 븨오디 움짤 찌는 타래.

오디 사람 손더게 가능 추가 계정 메덕 cococo0515

오디 조아요!!여기 캐들 다 조음ㅜㅜ클레어랑 뎁 넘 조아요ㅜㅜ제목처럼 평범한 날들에 대한 얘기라 막 재밌는건 아닌데 자첫자막이면 잼께 보실수도! 혹시 모르니 손수건도 챙기세요(?
오디 가셨어요~~
아니 왜오오ㅑ오ㅑ오ㅑ왜오애어ㅐ ㅠㅠㅠㅠ 가지마아아아 사룽해 ㅠㅠㅠ 오디가려구 ㅠㅠㅠㅠ 시러시러시러시러시러시러 나 떼쓸꺼야 ㅜㅜ
수정이... 이 사진은 오디서 얻은거야...? 어ㅐ 나만 모르는거야.....!??!!?!!!?!???
ㅠㅠㅠㅠㅠㅠ쩜오디 안팔거라고ㅠㅠㅠㅠㅠ
겸디~( ☞ ͡° ͜ʖ ͡°) ☞ ~~~~오디가니~~~ 잡으러 간다아( ☞ ͡° ͜ʖ ͡°) ☞ 💕
이거 뷔오디 결제해서 봅니다... 개 존잼이구... 나 멜리사 맥카시 넘 사랑하는듯

오디 사람 손더게 가능 추가 계정 메덕 laepoo_com

옹니 자리오디야아?
오늘 회식 잡혀서 못 봤어요 흑흑 대신 지금 비오디 무한 틀어놓고 보구이써요😇😇 이제 시간 구애 안받고 언제든지 볼 수 이쓰니까 빨리 훠궈 날짜 잡아용♥
)그래 더 상영해주세요ㅠㅠ 아직 븨오디 나오지 말아줘
비오디는... 캡쳐도 안되고 영상녹화도 안되는거슬.. .....
오오잉?ㅋㅋㅋㅋㅋㅋ보라 오디소 나타난고야!ㅋㅋㅋㅋㅋㅋㅋㅋ짜식 너두 뽑뽀ㅋㅋㅋㅋㅋ쪽촉
내 노랑색 렌즈 오디간거야 ㅠ ㅠ 우리 애기 어디갔써 ㅜ ㅜ 나 행사장에서 안가지고 온거 아니겠지...ㅜ ㅜ 근데 저번행사때 나 파랑색 이였는데..?으앙 어디간거야아 ㅜ ㅜ
아니 오디 예사나 위멮 티몬 말구여 굿바이 탐셀 뿌려요 젭알 자리 지정좀 하게

오디 사람 손더게 가능 추가 계정 메덕 DAY_mcsm

아파써? 오디 바바.
오 븨오디 다운완료!
오디가잉 ㅠㅜㅠㅜㅠㅠ
아가 오디있는거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




오디 사람 손더게 가능 추가 계정 메덕 AN_SI__

오디 사람 손더게 가능 추가 계정 메덕 flowerLRdolls

오디 사람 손더게 가능 추가 계정 메덕 __onlyko

오디 사람 손더게 가능 추가 계정 메덕 ohreng_

오디 사람 손더게 가능 추가 계정 메덕 mingo_manG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