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Me] NO1 엠카 KPOP MCOUNTDOWN WORLD 태형이

Posted by 마리쉐
2018. 10. 28. 18:00 카테고리 없음


엠카

[#MCOUNTDOWN] 181018 엠카 현장포토 #에이프릴(#APRIL) - #예쁜게죄(#OhMyMistake) ♪ World No.1 KPOP Chart Show M COUNTDOWN #Mn
[#MCOUNTDOWN] 181004 엠카 현장포토 No.1 of the week! #갓세븐(#GOT7) - #Lullaby 1위 앵콜 ♪ World No.1 KPOP Chart Show M COUN
[#MCOUNTDOWN] 180920 엠카 현장포토 #갓세븐(#GOT7) - #Lullaby ♪ World No.1 KPOP Chart Show M COUNTDOWN #Mnet 더 많은 GOT7 ▶
[#MCOUNTDOWN] 180802 엠카 현장포토 #엠카운트다운 글로벌MC크루! #세븐틴 #에스쿱스 & #정한 & #호시! ♪ World No.1 KPOP Chart Show M COUNTDOWN #Mnet 더 많은 MC크
[#MCOUNTDOWN] 181018 엠카 현장포토 #프로미스나인(#fromis_9) - #LOVE_BOMB ♪ World No.1 KPOP Chart Show M COUNTDOWN #Mnet 📸
[#MCOUNTDOWN] 180802 엠카 현장포토 #세븐틴(#SEVENTEEN) - #어쩌나(#Oh_My!) ♪ World No.1 KPOP Chart Show M COUNTDOWN #Mnet 더 많은
[#MCOUNTDOWN] 180823 엠카 현장포토 #여자아이들(#G_I_DLE) - #한(#HANN) ♪ World No.1 KPOP Chart Show M COUNTDOWN #Mnet 더 많은 IDLE

Show Me NO1 엠카 KPOP MCOUNTDOWN WORLD 태형이 aka_mombo

[#MCOUNTDOWN] 181018 엠카 현장포토 #이홍기(#LEEHONGGI) - #YELLOW, #COOKIES(feat. N.Flying Lee Seng Hyub) ♪ World No.1 KPOP
[#MCOUNTDOWN] 180830 엠카 현장포토 #방탄소년단(#BTS) - #IDOL ♪ World No.1 KPOP Chart Show M COUNTDOWN #Mnet 더 많은 BTS 보러가기 ▶
[#MCOUNTDOWN] 181018 엠카 현장포토 #김동한(#KIMDONGHAN) - #GOOD_NIHGT_KISS ♪ World No.1 KPOP Chart Show M COUNTDOWN #Mne
[#MCOUNTDOWN] 181004 엠카 현장포토 #엠카운트다운 글로벌MC크루! #GOT7 #마크 & #잭슨 & #유겸! ♪ World No.1 KPOP Chart Show M COUNTDOWN #Mnet 📸
[#MCOUNTDOWN] 180906 엠카 현장포토 #선미(#SUNMI) - #사이렌(#Siren) ♪ World No.1 KPOP Chart Show M COUNTDOWN #Mnet 더 많은
[#MCOUNTDOWN] 180802 엠카 현장포토 No.1 of the week! #마마무(#MAMAMOO) - #너나해(#Egotistic) 무대 + 1위 앵콜 ♪ World No.1 KPOP C
[#MCOUNTDOWN] 180315 엠카 MOMENT #NCT_DREAM - #GO ♪ World No.1 KPOP Chart Show M COUNTDOWN #Mnet 드림이들 보러가기▶

[#MCOUNTDOWN] 180830 엠카 현장포토 #방탄소년단(#BTS) - #SaveMe + #Im_Fine ♪ World No.1 KPOP Chart Show M COUNTDOWN #Mnet 더 많은


MONEY777

J'aime une vidéo  "Show Me The Money777 [8회] 수퍼비 - ′억′ (Feat.CHANGMO) (Prod. CHANGMO) 차 공연 181026 EP.8" à
J'aime une vidéo  "Show Me The Money777 [8회] ODEE - ′에어플레인모드′ (Feat.스윙스) 차 공연 181026 EP.8" à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Show Me The Money777 [특별공개/풀버전] TOP6 - ′119′ (Feat. GRAY) 세미 파이널
เอาดีๆ เพลงของพวกนางคือเข้าถึงง่ายกว่าเพลงคนอื่นๆ เพลงดี Show Me The Money777 [특별공개/풀버전] TOP6 - ′119′ (Feat. GRAY) 세미 파이널 오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ENG sub] Show Me The Money777 [7회] 나플라 - ′물어′ 차 공연 181019 EP.7"


BTS

이거 꼭 그거 같아 집 밖에 나오면 앞만 보고 자기 가고 싶은데로 직진 하는 애기들 엄마가 같이 가야지~ 해도 말 안듣고 오로지 직진하는 애기들 ㅋㅋㅋ #ActualityFMBTS

Show Me NO1 엠카 KPOP MCOUNTDOWN WORLD 태형이 aramchi1230

아니 이런 미친 노래가 나왔는데 어떻게 가만히 있나요 #rt 만해주세요 대중문화예술상 팜플렛이랑 오,늘 전시회 새 팜플렛 보내드릴게요! 방탄소년단 사랑해 노래 너무 좋다 ㅠㅠ 💖💖😭💦 #방탄소년단 #BTS #스티브아
#ActualityFMBTS #지니인기상_씨아랑해 어차피 연말은 튭의 전쟁이니 멜뮤도 잊지말고 튭해주세요!!! 그리고 10/29일 아시죠? 내 포도알
CGV 페이스북 방탄 번더스 축하인사 나도 15일날 보고 싶다 근데 못가~~~ ㅠㅠ 다음날 보던가 해야겠다 그래 시험 잘봐라 아들 화이팅!~ #ActualityFMBTS
#지니인기상_얼쑤좋다 ‘ 나 하나쯤 안해도 되겠지 ‘ 그 한표가 모여 몇백표가 된다는 걸 잊지마세요 🙏🏻 인기상은 방탄소년단에게 !! 데뷔이후 처음받는 인기상입니다 :) 투표부탁드려요 🙌 #BTS #2018


태형이

남주니 형 어깨에 뽀쨕 붙어 수상 소감 연습하는 태형이(입장한지 3분여 흘렀는데 ㅠ)간장 많이 했는지 형 앉자 마자 이거 들어봐 달라구
장미꽃 받아가는 태형이 앞모습과 뒷모습 ver '꽃 좀 받아주세요' 라는 말에 가던 길 멈추고 쪼르르 달려가서 "감사합니다아~^ㅁ^" 인사와 함께 장미꽃 받는 태형이 착하고 예쁜 심성이 잘드러나서 좋아ㅠㅠㅠ 동글동글
이순재 선생님 말에 서서 경청하는 태형이 ㅋㅋㅋㅋ 밤톨이같은 동그랗고 귀여운뒷통수를 봐ㅠㅠㅠ 콩알이 깨물어주고싶잖아 서서 경청하다가 마지막으로 한번 더 인사하고 앉는 예의바른 태태ㅠㅠ

태형이 연말무대나 시상식에서 타 가수분들 노래 따라부르는 거 중에 이거 쪠일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치 보는 것부터 졸귀인데 뉸기랑 터지는 것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영화 예고편에 방탄소년단이 나올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진짜... 전세계를 뻗어가는 방탄소년단의 위대함이 영화로 만들어진다고 생각하니 괜히 뭉클해지고 기쁘다••


타타

# + #FOLLOW 계옮 하고 이제야 다 정리 된것 같아서, 오랜만에 (?) #이벤트 를 열어 봅니다. 타타 소프트 미니 필로우 쿠션 타타 얼굴 방석 타타 패턴 파자마 세트 타타 후디 무릎 담요 배송비 부담 해드리


데이터

#+#FOLLOW+멘션 이메일 고퀄 방탄 데이터 나눔합니다 NN분 뽑아서 NN장 나눔해요 뽑았는데 양식 안지키시면 넘어가요
🌸데이터 나눔🌸 →+FOLLOW+이메일← 차례대로 메일링해드려요! 나눔 후 언팔은 삭제요구합니다!!
#데이터나눔 #방탄데이터 럽셀&희귀데이터 나눔해요 +FOLLOW+멘션에 이메일, 상업적이용 가능 저 태그해주세요 언괄 재나눔 재판매 다 찾아갑니다 저 성격 안좋아요 #로댕후기 써주세요 데이터 받아가고 입 싹


세븐틴

IDEAL CUT IN TAIPEI 나눔공지🐱🎁free gift 인증:+티켓확인 시간및장소 당일현장공지 #SEVENTEEN #세븐틴 #WONWOO #원우 #IDEALCUT please show me your

Show Me NO1 엠카 KPOP MCOUNTDOWN WORLD 태형이 rin___327


CAN

Pasta 만드는 방법 좀 알려 주시겠어요? Can you show me how you make pasta? Toronto 대학까지 어떻게 가는지 알려 주시겠어요? Can you show me how I can get to the U of T? =UT
어떤기종의휴대폰을가지고 있는지 보여 줄래 Can you show me what kind of cell phone you have? 어떤종류의게임들을가지 있는지좀보여줄 있니? Can you show me what kind of games you got?
🌺🌺🌺 You know that I can’t Show you me Give you me 초라한 모습 보여줄 순 없어 또 가면을 쓰고 널 만나러 가 But I still want you 🌺🌺🌺🌺


영상

어제 풀 영상 보니까 정부행사라 그런지 참석자들 다들 얼어서 무표정으로 앉아있어서 나까지 긴장되던데, 태만 보면 리액션들이 너무 자연스럽고 조용하게 즐기는거 보는사람이 편해지고 릴렉스 되더라 이 부분도 잡혔던데 사랑해 태형
#KBS #댄싱하이, 무편집 영상🤩 #호야팀 두번째 단체 무대!! ♬ 위대한 쇼맨 OST - The Greatest Show & This Is Me #이은민 #지성 #이헌우 #장윤준 #김동헌 #정세현 #박준희
다음주면 막방인 손 더 게스트... 이쯤에서 다시 봐줘야 하는 손더게 1차 티저 영상, 화평이 목소리 너무 좋고 이 드라마의 특유의 어떤 그런 느낌이 이 짤막한 영상에서 느껴져서 너무 좋았음 이거 처음 봤을 때 몇 번은 돌려


공연

헤드윅 뮤지컬 컴퍼니 측에서 ㅇㄴㅇ 고소했으면 좋겠다... 다른 사람의 창작물은 프리소스가 아닙니다 아이돌계에서 마블이나 디즈니 캐릭터를 컨셉이랍시고 공공연하게 베끼는 거 알고 있었는데 이젠 뮤지컬까지 건드리려나 봄


이때

오늘 팬싸에서 물어 봤는데 셔누가 이때 콜랍 물어 봤다고 그랬어요 👍🏻👍🏻 Shownu told me (during today’s FS) that he asked the PREP band to do a collab on
이때 짐인이 턔태 진짜 귀염지수 만땅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도 충분히 귀엽지만 뭔가 그리워ㅜㅠㅠㅠㅠㅠㅠ
이때 태형머리 뽀까줘서 넘 귀염곰돌쓰였는데ㅠ


PLEASE

우리 예쁜 젠득이💕👭 'SOLO' 많이많이 사랑해 주셔서 여러분! She will show you her amazing work, please anticipate for her! oㅅo)/ P.S GOOD LUCK, B
Please show some love for our Kookie. Like + comment + share 👇🏻👊🏻💜 "Jungkook, Top popularity in China & His great job


Show Me

잘들어보니 Show me your moves 마지막에 오버피리 초반부 반주가 나오네
#비투비 - #신바람 (#BTOB - Blowin' up) (출처 Show Champion | 네이버TV) 매번 레전드라고 하지만 오늘이 진짜 최고인 듯🌬 (※이슬라이브 ㄴㄴ..치킨먹꾸 무대했습니다..🍗)

Show Me NO1 엠카 KPOP MCOUNTDOWN WORLD 태형이 aramchi1230

[📢] SBS MTV 더쇼 사전투표 안내 169회 THE SHOW CHOICE 사전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STARPASS 스타패스' 앱을 통해 투표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All_To_Zero
오링 님이다~~^^ 그니까 올려야징 코이치 솔로곡 SHOW ME UR MONSTER PV Dance.ver 흑흐흐흐흑... 댄스버전 아닌 것도 하드에 있을 텐데 어디 잇는지 몰겟네 일단! 모든 사람들이 코이치 쇼미몬을 봤
탄아!!!!!!!
🦄 이야아 BT21이~ 어?! 🐨 저희 자식들이 할리우드에 진출할 수 있다니 대단하다 🐰 우리 우리 우리 자식들 🐯 어우 우리 짜식들 🦄 아이 자랑스럽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서깈ㅋㅋㅋㅋ 망이 팡팡
꽁냥꽁냥
(🐯 놔아! 씁 놔! 놔! 놔 놔 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칭찬 받자마자 호석이 일어서서 90도로 인사하는거.. 애들 바로 다 따라 일어서서 정중하게 인사하는거

show me the money 1000000 greedisgood 1000000 왜 안 되냐
단추야 앞으로도 열심히 일하지 말아죠
🐥 혹시 본인은 성인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어떠십니까 🐯 당연하져 🐥 완전 어른? 남자? 🐯 상남자 (단호) 하지만 너무 귀엽따
🐯 야야 탄이 집 해야겠다 이거 고급진 집 생긴 김연탄
VT 두번 갔다와서 브마를 2개 받았는데 하나는 방 벽에다가 붙여서 하나가 남았는데 혹시 가지고 싶으신 아미분들 있을가요 ..? 혹시 가지고 싶으신 분은 좀 해주세요 ㅜ 가지고 싶으신 분들이 많으면 이벵하구 없으면 제
칼군무라는 말 함부로 쓰면 안 되겠ㄷr🙊 중간평가 1위, #호야 팀 K-WAVE 무대🙌 #The_Greatest_Show #This_is_me #댄싱하이
아... 신사는 금발을 좋아해 너무 재밌어 짜릿해 최고야

Show Me NO1 엠카 KPOP MCOUNTDOWN WORLD 태형이 btsvts_

뭐임 맥이는건가
SHOW ME THE SOMMUNG🎤 🐸너가 그 힙합펭귀니냐. 🐧MC개굴.... 비트주세YO. #펭귀니 #윤지성 #윤지성인형
[🎬] #규현 #KYUHYUN 2nd SCREENING SHOW&MINI EXHIBITION "Believe in" 2차신청시작합니다. (현재 여유좌석내 추가신청 입니다) 🌟상세안내
졸려서 기댄 형 불편할까 봐 고개만 까딱까딱
어쩜좋아..낭만곰돌아..
그건 사랑이란 이름의 암시~♬ ​ 뇌속을 휩쓸고 돌아다니는 달콤한 비트♬ oh let me 간단해♪ ​ get your luv i understand ​ 네게 보여주는 이 미show~♩
그냥 기부니 우울해서 하는 알티 이벵 *^^* 작지만 초코우유 드실분...알티만 해주셔요... 없으면 빛삭 #

#오늘도_해토벤 💙 Waste it on me 💙 3일 안에 알티랑 멘션에 메일 남겨주시면 순서대로 보내드릴게요! 저작권 때문에 전곡이 아닌 점은 감안 부탁드려요🙏🏻🙏🏻
MC.BU: 쳌... 바아앗 들어봐아앗 나는 엠씨 비유 이야기의 flow를 타는 재능 타고났지 이 설화의 floor에 서는 기분 찢어지지 비극을 넘어 다시 돌아온 youth 바로 신유승 그게 나 새롭게 태어난 도깨비의
어, 그래. 진짜 고맙다. 와, 고마워서 눈물이 다 나네. 넌 사람 만나면서 예의란 것도 없냐? 상대에 대한 예의는 지켜야 할 거 아냐. 내가 좋아진 게 아니라 상대랑 해어질 명분이 필요했던 거겠지. 야, 이딴 연애 나도 안
탈주 사제들
... 제가 좋아할 줄 아셨나 본데, 기분 하나도 안 좋습니다. 끝까지 제 생각은 안 하시네요. 자꾸 짐을 주시네요, 저한테. 그리고 늘 거절 못할 제안만 하시고요.
이 미친 세상 나 혼자 안미치기두 ㅋ ^^ 체격차로 호모하는 녀를 여러번 격파하셨는데요 걍 죽여주십쇼 ^^
✤ show me the money6 / 우원재 - 시차 (feat. 로꼬&그레이)

Show Me NO1 엠카 KPOP MCOUNTDOWN WORLD 태형이 Chibit_BTS

어디선가 셱스라는 단어를 주어듣고 온 태구화평 아들. -아빠! 아빠는 셱스해봤어? -응. -우와아 언제? -오늘 아침, 너네 엄마랑, 소파에서. -??? 훗날 장성한 아들은 아빠의 tmi가 떠오를때마다 괴로워하고, 어쩐지
최준호가 오천살 처먹은 마르바스를 이겼는데 구마일찐 최윤이 박일도 못 이기겠습니까¿?
뭘야려뭘야려야리긴뭘야려어?콩알만한게누구긴누구야정의의사도지야너쌍고지쌍고맞지학주부르까?어?이사도라불러?바로요앞에사는데?쯧뼈삭어자식들아그리고학생이팔팔골드를피워?청솔도아니고?어쭈미제?미제?이것들이요새국산품이얼마나잘나오는데자따라한
바다에서 뮤비 찍은거면 show me your love?
지민 인화사진 시즌2 가져가요 알티만 하세요 당발은 내맘대로
So in love 처음엔 어색했던 나였지만 Show me love 이제 모든 것이 달라졌어 So in love 나의 맘을 느낄 수 있다면 Kiss me, kiss me! 마지막 내 사랑을 _SoInLove
Show me~ 너의~ 아름다운~ 아픔까지도~~

Show Me NO1 엠카 KPOP MCOUNTDOWN WORLD 태형이 v95v___

윤아 너 성수 재벌이니 쓰는게 좀 낭비벽이 심하다
음총팀 해산으로 스밍리스트에 Waste It On Me추가가 홍보가 잘 안 되고 있는 것 같아요!😂 바뀐 스밍리스트 반영한 멜론 플레이리스트 폴더 공유해드리니 들어가서 전체반복재생만 눌러서 편하게 스밍하세요😆💕 18
# 뭐라도 올리면 된다기에 .. 올려봅니다요 ! 멜뮤 자리 잡아 가기만 하면 전시회 시즌 2 인화사진 랜덤으로 3장 넣어 드리고 멜뮤 나 , 다 ,바 , 사 자리 중 하나 잡으면 7명 한장씩 드려요 🙈
이게 기업에서 정식으로 나온 판촉물이라고???? 앞으로 참이슬 하이트 뭐든 진로 다 불매함
살인일보직전.jpg
미챠ㅋㅋㅋㅋㅋㅋㅋ
🌸영파여자고등학교의 교훈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새 교훈

Show Me NO1 엠카 KPOP MCOUNTDOWN WORLD 태형이 show_me_pk

제발 투표 좀 해주세요... 팬덤이 작은 것도 아니고 왜 매번 투표에서 이렇게 딸리는 건데...
산부인과 의사 피셜배쓰밤 염기성이라 질염걸린다. 더운물에 풀면 더 심해진다함. 반짝이는 물이랑 질 건강을 교환할 순 없지.
내가 꽂힌 유노윤호 춤선~보는 순간 아무 생각도 안 남. #유노윤호 #tvxq #circle 홍콩 #showme yunho
[PRESS] 181026 MBC예능연구소 Naver Post - Show! Music Core #Oh_my_mistake [쇼! 음악중심] 181020 에이프릴 현장 포토 (출처 MBC예능연구소 | 네이버 포스트)
thats too bad. ㅠㅠ show me your dance 주세요요요요요용ㅡ!
오늘은 고마워요🐰 내일도 기다릴게요〜
박일도 하고싶은데 반대쪽 눈 찌름....

Show Me NO1 엠카 KPOP MCOUNTDOWN WORLD 태형이 _moonEH

#매직후드 수량조사 OPEN💜 # 와 홍보 1분께 1세트를 드립니다 ➖ 선입 | 후드티 or 후드집업 , 포토카드 7종 , 스티커팩 , 홀로그램커팅스티커 선착(10명) | 선입구성 , 손거울 , 핀버튼
ㅊㅁ)79네요! 이벵 감사해요💜
🐯 어 일단 요즘에 제가 계란 프라이도 하고요, 밥 풀 줄 알고요, 김도 저 혼자 알아서 꺼내 먹습니다^.^ 🐰 살림 차려도 되겠네 누구랑? 너랑~?
170804 싱가폴 뮤뱅 국뷔
예쁜 애들이 예쁜 짓 하면 얼마나 예쁘게
비형 눈이 많이 부었는데?
죽다 살아난 날

Show Me NO1 엠카 KPOP MCOUNTDOWN WORLD 태형이 raccoonmen

오른쪽 손에 든 마이크를 가져간다면 왼쪽 손에 든 마이크를 사용하면 돼!
누가 그렇게 귀엽게 머리를 뽀까죠써?
정호석의 냐체,,, 이 말투 시전할 때마다 하늘 아래 둘도 없는 츤데레 오빵,,ㅠ 밥 먹었냐? 방 바꿨냐? 너 아직도 쓰고있냐? 시 맞냐? 호박고구마냐? 진짜 미쳤지않냐? 진짜 나오냐?
새벽이니까 한 손으로 물병 잡는 텟테 올림
🐿지민아 케익 맛있어? 맛있어? 맛있어? 맛있어? 🐯 앉아, 앉아, 앉아, 앉아. 아이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아 그리고 개봉날이 바로 수↘️능↗️이더라구요 명석한 초코 찐빵 모먼트 또 나왔네..... 귀여워 귀여워
Show Me What You Got, THE BOYZ! 가장 높은 곳에서 눈부시게 빛날 열두 개의 별 더보이즈의 데뷔를 축하합니다 ❤ #171206_THEBOYZ

Show Me NO1 엠카 KPOP MCOUNTDOWN WORLD 태형이 namusw00

화평화평이랑 고기 먹으러 갈 사람 길영야 넌; 그 나이먹고 그러고 싶냐; 윤3인칭이라니.. 재밌습니까? 화평내가 쏘는건데 길영길영이요 윤윤이요
ㅤ ㅤㅤO! Who's there?? Turn around and show me your (hopefully) cute face, 주세욤! ㅤ
If you'd only let me 당신이 단지 날 허락해준다면 With your hand in mine 당신의 손을 잡고 I would show you how to laugh 당신에게 웃는법을 보여줄수있어요 -You won't let me
한 단어 끝날 때마다 정말은 꼭 정말 한 번씩 넣어줘야 정말 말이 된다고 정말 저는 정말 그렇게 생각합니다. 정말로
피땀눈물에 이 텐션은 무엇?
미성년의 절반을 형들과 함께한 정국이
알아서 하는건 그쪽 사정이고요 우리는 행동에 대한 잘못을 지적하고 있는건데 갑자기 뭔 알아서...ㅋㅋㅋㅋㅋ쉴드를 치는것도 아니고 전혀 맞지 않는 말 해놓고선ㅋㅋ그리고 알아서

Show Me NO1 엠카 KPOP MCOUNTDOWN WORLD 태형이 GANjabb_

[#MONSTA_X] #몬스타엑스 #셔누 X #민혁 오늘(27일) '#음악중심' 스페셜 MC 출격 (출처 일간스포츠 | 네이버 TV연예) #MONSTAX #ShootOut #MONSTAX_ShootOu
조끼 안에 잘 보이지도 않는 실밥 떼어주기ㅋㅋ 이곳저곳 체크하는거 세심하자나
사랑의 앙팡맨 6호&7호 모음! 🐰💜🐯 #국뷔 #kookv
각자 다른 방법으로 세안하는데 똑같이 잘생기면 어쩌라는 것
자꾸 드는 생각을 정리했다.. MAX 360은 갓곡이니까 안심하고 플레이 하세요. 그 다음은 가장 먼저 나온 Show me your moves.. 취지를 살렸지만 괴리감을 느끼지 않을 정도로 새 컨텐츠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화평이 아픈 과거 얘기를 가해자가 직접 또 다른 피해자한테 해주다니 존나 띠용임 진짜 악마새끼 아냐 이거...
긍채 영국 발음에 취합니다

Show Me NO1 엠카 KPOP MCOUNTDOWN WORLD 태형이 gongwon6702

인별에 하늘샷 해시 서치하다가 갑자기 샘솟는 인류애
#될리가_없으니_일을_저질러보자 4시까지 50rt되면 3인체+용용체 쓰는 최윤 하겠습니다.
ㅋㅋㅋ진짜 웃긴게 남자들이 여자를 편견화했던거 다 지들 이야기임. 여자는 이쁜여자 질투한다. )) 남자들 키크고 인간답게 생긴놈한테 열폭해서 뒷담까고 앞에선 부랄딸랑임. 여자는 감정적이다. )) 얘네 맨날 범죄 저지른
The slogan was stolen from the Manila show champion performance hall. If you have ever seen someone take this item a
워너블 지금 워너원 마지막 티저가 헤드윅 오마쥬인지 모티브인지 그거 되게 심각한 거 맞거든ㅋㅋㅋㅋ 솔직히 공식 콜라보일리도 없고 지금 유구한 퀴어서사 뺏어다 쓰는 거잖아? 워너원과 워너블의 운명 어쩌구 하면서 궁예질 하기
아 쉽헐.. 우리 이번 컨셉 너무 헤드윅인데.. 이거 스윙 패야하는거 아닌가 우리 사이가 헤듹 오마주 할 거시기는 아니지 않나요
대체 디 오리진 오브 러브는 왜 갖다 쓴거지ㅋㅋㅋㅋ걍 얄팍하게 우리 가수랑 팬은 태초부터 하나였고 둘로 찢어진거다 서사 만들려고 헤드윅 넘버 갖다 쓴 건가봄

Show Me NO1 엠카 KPOP MCOUNTDOWN WORLD 태형이 xexd_s

기존에 존재하는 작품을 그대로 베껴서 가져오지 못하면 컴백을 못하나? 앨범을 못 만드나? 만일 그렇다면 그냥 쿨하게 우리는 망했다 인정하면 되지 왜 가만히 있던 명곡을 훔쳐 오고 있어... 엄연히 도둑질이고 pir
아무리 생각해봐도.. 케이팝 남돌 마지막 앨범에 갑자기 퀴어 아이콘인 헤드윅의 중요 넘버를 가져다 쓰는 게 제정신인가 싶다 진짜... 스윙 니네 딴에는 이별 어쩌구 웅앵대고 싶은 건 알겠는데 해당 작품에서 그 넘버가 가지는
솔직히 뮤덕입장에서 제일 거슬리는 게 사람들이 맥락 안 맞는데 대사나 넘버 가사 좀 예쁘다 싶으면 가져다 쓰는 건데 이번 건이 지금까지 본 모든 인용 중에 제일 어이없음ㅋㅋ 차라리 홈마나 다른 비공식 계정이면 어휴 또, 하
아니존나 헤드윅오마주도아니고 걍표절이구만 정신나간건가
그니까요ㅋㄱㅋㄲㅋㅋ
빼꼼나와서 손인사까지 해버리깅 ㅠ 이와중에 0유한테 뽀뽀당할뻔하곸ㅋㅋㅋ
180727 여의도 팬싸 🎼SHOW ME #PENTAGON #펜타곤 #이던 #EDAWN #김효종 #イドン #일이삼사 #김효종멋져죽겠네 #트리플_H #느낌 #RETRO_FUTURE #Show_ME

Show Me NO1 엠카 KPOP MCOUNTDOWN WORLD 태형이 born_to_951230

개깝치는 푸들놈 시절 우꾸ㅋ ㅋ ㅋ 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ㅋㅋ ㅋ ㅋ
완아완 티져에 쓰인 곡은 헤드윅이 성전환수술에 실패하고 버림받고 살아가는 인생을 얘기한 곡임 퀴어의 얘기를 갑자기 지들 헤테로 혹은 팬과의 사랑을 노래하는 앨범에 갔다 붙이는게 이해가 안감
150821 SHOW ME THE MONEY 4 TEAM 지코&팔로알토 송민호 (Feat.태양) “ #겁 “ 작사지코. 송민호 작곡지코. Poptime 편곡지코. Poptime 네이버TV




Show Me NO1 엠카 KPOP MCOUNTDOWN WORLD 태형이 jison_the

Show Me NO1 엠카 KPOP MCOUNTDOWN WORLD 태형이 18daysdaydream

Show Me NO1 엠카 KPOP MCOUNTDOWN WORLD 태형이 Zerryyy2

Show Me NO1 엠카 KPOP MCOUNTDOWN WORLD 태형이 YGCDA_

Show Me NO1 엠카 KPOP MCOUNTDOWN WORLD 태형이 tokmir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