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패딩' 예쁜 입고 MinhoLast 임마 하얀 입엇더니 쫓아가 완전 되겠네 네가

Posted by 마리쉐
2015. 12. 18. 14:54 ALL

SoonDdochi
일단 서호연은 옷을...깔끔하게입는다는 설정이다 잘입는다곤 못하겠음 내가 패션고자라... 겨울에 주로입는건 코트나 커뮤때처럼 패딩....여름복장 그려보고싶다 반바지 ㄱㄱㄱㄱ
Tae_HIHI_17
HY_HIHI_19 자라 그러는데 심장이 왜 아파요? 네 모습을 쳐다보다 패딩을 줍곤 얼른 쫓아가 침대 끄트머리에 앉으며 옆침대에 옷을 놔둔다
keek46
괴물의아이 보고왔음...하 큐타 초카와이;;; 성장도 완전 바람직하게 ㅈㅏ라주었음;;넘멋져. 중간에 감동받아서울다가 끝에서쫌빵터짐...그리고 다음부터 영화관갈때는 니트에패딩을 안입겠ㅅ습니다 ㄷㅓ워죽는줄
93springflowers
kimhj929 그니까여. 예쁜 애가 예쁜 옷만 입고 예쁜 행동만 골라해요. 제가 사실 며칠 전에 자라에서 하얀 패딩 보고 예쁘다고 느꼈지만 곧 현실을 깨닫고 '아, 내가 입으면 하얀 돼지 되겠네' 라고 생각했습니다. 후후. 우리 모두 쫑나잇입니다!
moretbam
목부분 긴 패딩 입엇더니 목에서 자라나라 머리머리 ㄷ됨 T
Newt_cause
Minho_Last 날 너무 잘 알아도 문제네 뒷머리를 긁적여 네 패딩 내가 입고 있잖아 임마, 넌 좀 자라 얼굴에 피곤하다고 써있네
Newt_cause
Minho_Last 그럼 네가 보는 앞에서 핀다는 약속을 어기는 거잖아 임마, 내 패딩도 충분히 따뜻하니까 걱정말고 자라 주머니에 담배와 라이터를 쑤셔넣어

자라 패딩, 예쁜 입고 MinhoLast 임마 하얀 입엇더니 쫓아가 완전 되겠네 네가

자라 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