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Posted by 마리쉐
2015. 12. 18. 21:06 ALL

Rei_Twwet
헝거게임ㅁ봐야지
Abu_Bear_0310
kkwangyo 헝거게임3보셨어요???
BABCo_0
헝거게임 영화에서 멋진 건 캣니스고 예쁜 건 피타인 것 같아
ghjghji
헉 헝거게임au 아드마리 벅캣 보고싶다 기존 헝거게임에 룰을 추가해 낮에는 보통의 일상적인 모습으로 싸우되 밤에는 가면과 수트를 입고 다른사람인척 싸워야 한다는 걸로.. 우리 영웅들 쉴 시간이 없겠어요 잠은 낮과 밤의 중간인 저녁이랑 새벽에 잔다고하자
BABCo_0
심심한데 헝거게임이나 볼까~~?
mistgram
헝거겜커....스폰서... 헝거게임커도 꼭 뛰어보고싶은데 1무섭다 2내 체력=구림 3내 현재체력=더구림이라 슬프다
baek_withyou
dghy945 으음 극시리까지는 아닌거같고 헝거게임 기반커뮤가 있어요! 배틀로얄같은 느낌입니다!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kkwangyo
으옹 헝거게임 다시 봐도 재밌당....... 마션도 보고 싶다
decemberbreeze_
yoons4063 해피~헝거게임
DOKK___19
와 헝거게임 커뮤 개잼잇겟다
dustxbns
dustxbns 아 근데 1편부터 느낀거지만 판엠 정말 너무함 스노우 개새끼임 캐피톨 시민들도 똑같고..75회 헝거게임 개최 알리면서 헤이미치가 술잔 던지는게 내 심정하고 비슷했음..경기장 외부에서 사람 죽일궁리 하는게 욕이 저절로 나왔다
Just_Adlai
그 누가 헝거게임이 기쁘겠어요? 글쎄요, 이왕 물이라던가, 예쁜 꽃밭도 좋은데. 상관 없잖아요? 이제 갈 길 가세요. 우린 여기서 끝인걸.
BABCo_0
헝거게임 다 읽으면 뭐 읽지...
homonaS2
아나 헝거게임같은 배틀로얄 세계관에서 정부군인 정환이랑 혁명군인 택 보구십네...

_daz_zle
andsayloveme 이 사람은 헝거게임을 영화로만 보았을 뿐이다.....
klarimonde
내일은 겜을하고 일요일 엔 헝거게임을 하러가자
_daz_zle
님들 저랑 헝거게임 뛰자..... 소설커인데 로그 중심인 것 같음........ 어카냐 너무 좋아 게다가 두 달 단기야
yeonree
ebonysoul1 헝거게임이 떠오르면서.....
Sponsor__THV
◈안녕하십니까! 제 67회 헝거게임의 스폰서 총책임자 입니다. 찬란한 우승자의 빛은 어디서 온 것일까요? 지금부터 스폰서 모집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74th_game
가개장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이뤄집니다. 가개장 기간에는 세계관 역사, 구역 설정, 헝거게임 진행과정 등 과 신청서 양식, 신청미션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ilia_hg3
헝거게임 캐피톨 새로운 세계에서 새로운 생명 받으세요! 지금 바로~★ 다이!다이!~ 수신거부 불가능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vertempire
songdmort 전 책으로 봤는데 전체 3권중에 1권은 재밌었어요 근데 2권에서 두번째 헝거게임 펼쳐지면서부터 좀 몰입감 떨어져서: 소재 자체는 흥미롭더라구요 근데 내용이 잔혹해여 막 엄... 막 죽음 ?
NatNae_
junkymury .....어............글쎄...........아. 헝거게임..
dustxbns
dustxbns 외모부터 숨이 차는데 최연소 헝거게임 우승자더라 와 진짜 어떻게 이렇게 내 취향 때려박은 캐릭터가 있지..각설탕 씹어먹는 장면도 섹시해서 웃으면서 봤다 피닉 오데어!!!피닉오빠ㅁ!!!!!!
vertempire
헝거게임 보다 말았는데;3
abedin666
근데 가만 생각해보면 헝거게임 이거자체가 참 잔인하다...10대 애들 몰아넣고서 뭐하는 짓이야 진짜
marshimall
헝거게임 기반커도 나오는구나....난 저걸 커뮤로 접할수있게될줄은 몰랐는데... 중딩때 헝거게임시리즈 초판때마다 다본사람
hanbinhj
ikondagkondag 떨떠름 음 ,,ㅅ 헝거게임보세오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psyche1347
아 시발 헝거게임 아직 못 봤는데 더 파이널 스포당함 ㅅㅂ ㅅㅂ ㅅㅂ
pi_po_031261
굴이네서 헝거게임3편까지 봣다 오늘 파이널 보러 영화관이나 가야겟다
tf_priceless
와 캣니스 헝거게임 또 들어가네 ㅁㅊㄷㅁㅊ 뒤통수가 얼얼하다
qarkhj01234
Yunseo__ 월야 헝거게임 에이유
hye_owl
Notspamyanni 헝거게임커뮤면서 홍보지 너무깜찍해..
sera_m4
인튜수장옷 내가생각하기에 헝거게임 더파이널에 나오는 코인이 마지막즘에 입었던옷이 대게 잘어울릴거같다.......
Keep0419
배틀로얄 다음으로 헝거게임AU 하이큐도 좋을듯 새터+주장 이렇게 나오면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BABCo_0
헝거게임 커 뛰고 시ㅍ었는데 포기한다
Capitol_Verglas
제 67회 헝거게임 추첨을 시작하겠습니다! ◈ verglas.hungergmail.com 으로 20일 일요일 밤 12시까지 신청서를 보내주세요. p
KSB_snow
그...뭐냐, 헝거게임인가 뭔가에서도 탈출하잖아...
___60years
JDUSqwerty 응원 많이 해드림 헝거게임 더 많이 해주시겠죠? 으으 됴첸백 헝거게임 진짜 상상도 못했던 건데 넘 조아서 저는 또 울다 주급니다 그리구 쿼티님 연성도 한몫했음을 잊지 말아주세요!!!!!!!!!
abedin666
헝거게임 영화로 보니까 색다르네
Rhaod_milk
오늘은 헝거게임을 봤당 오늘도 2편 보다가 잘렸다 ...
HB_anst
shinydesert 헝거게임 맞구 사실 몇년전에 전부 다 읽었답니당 새로 정주행하구있음 캣파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shinydesert
HB_anst 배틀로얄 헝거게임이면 제 캣니스를 믿어보세요 스쳐 지나가며
sin_talkbot
100회째 헝거게임 시작하겠습니다! 7/29
K_ssul0921
됴첸카피페보니까 헝거게임보고싶다 읽고와야지
JDUSqwerty
___60years 아진짜 썰 너무 쩔지오 저 한시간동안 지금 헝거게임됴챈백앓는거같구여 ㅍ 흑흑 감사합니다 같이앓아어환갑님 엉엉
JDUSqwerty
됴첸카피페 헝거게임 보고 그렸읍니다 하 카피페님 만수무강하세오.... 1
PEETAMELLARK_b
캐피톨이 나의 주인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줄 방법을 생각해 낼 수 잇으면 좋겠다는 것 뿐이야. 나는 그저 헝거게임의 작은 한 부분이 아니고, 그 이상의 존재라는 것을.
dhfltks123
apple3203 전 헝거게임을 보고 있습니다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wucaise
O921_1127 creameest 둘 다 당장 헝거게임 봐라 그럼 저거 보고 심장 터질 수 있음,,,
CornettoStereo
109forTWT 내가 지금 존나 기다리느헝거게임도 못본 사람이야 알아? 시부엉
kyle_talkyou
헝거게임이 아니었다면, 난 널 평생 못만났을까? 아마 그러겠지.
rkwlrkwlrkwl
헝거게임 블레셋 빨ㄹ ㅣ내줘
JDUSqwerty
hung_xo 하....됴챈카피페 진짜 절하고싶을정도로 너무 좋아요 헝거게임 됴첸백 진쩌 주글것같아요
dia_everdeen
마블에코백+트랜스포머마스크+헝거게임목걸이+헝거기게임팔찌
JDUSqwerty
헝거게임 됴첸백아 아이걸로나는이제 일주일을 견딜수있어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O921_1127
creameest wucaise 헝거게임을 안 봐서 저 카피페에 공감을 못하겠는 게 아쉽다
rkwlrkwlrkwl
헝거게임 파이널이나 빨고 싶다.
wucaise
헝거게임에 애들 넣으니까 ㅈ짜 쩐다 아 심장
Chen09107
됴첸 카피페 분위기 존나 좋은데....헝거게임 안봐서 뭔소린지 일도 모르게땅^w^
lahybris
헝거게임은 판타지인데 레드라이징은 왜 SF로 분류해놓음? 배경이 화성이라서? 일단 화성에서 살면 다 마션이냐
dochen_cpp
dochen_cpp 순탄할줄만 알았던 게임메이커 디오의 계획을 틀어버리는 5구역 출전자가 보고싶다. 초능력 헝거게임은 본인이 죽인 사이퍼의 능력을 일부 흡수할 수 있기에, 출전때부터 호시탐탐 본인과 같은 파장의 종대 능력을 노리던 빛의 소유자.
sin_talkbot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드디어 나온 100회째 헝거게임 우승자! 12구역의 잭 조공인입니다. 축하드립니다! 9/10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ohmoconpo
HOMEFJSQHF 모바일 겜인데요...약간 헝거게임같은? 그런 서바이벌 겜이예요..재미있답니다..이런 느낌.. 스샷을 들고온다.. 닉네임 무시 U
gang3192
충사랑...장기... 헝거게임..기반..
bot_mint
형거게임 2012 Happy hunger games! and... May the odds be ever in your favor 해피 헝거게임! 확률의 신이 당신의 편이기를
rntentn
헝거게임에서 나오는 대사 진짜 적이 누구인지 생각해<-떠올랏다 이며 내가 한 말이.. 흑인더러 흑인인게 불편하면 피부색을 바꾸는 수술을 하자 라고 말한거랑 똑같다는 생각이를 햇음 ..
johngalliana
결국 주말 상영 스케줄에 헝거게임이 빠졌다. 이, 이... 이...
PEETAMELLARK_b
캐피톨이 나의 주인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줄 방법을 생각해 낼 수 잇으면 좋겠다는 것 뿐이야. 나는 그저 헝거게임의 작은 한 부분이 아니고, 그 이상의 존재라는 것을.
denyfu_line
"내가 자원할게요! 내가 조공인으로 자원할게요!" 헝거게임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tre_bin
와 헝거게임 꿀잼이네
Just_Adlai
그 누가 헝거게임이 기쁘겠어요? 글쎄요, 이왕 물이라던가, 예쁜 꽃밭도 좋은데. 상관 없잖아요? 이제 갈 길 가세요. 우린 여기서 끝인걸.
AfterThePrayer
아뭔가꿈에서 누구랑 난관을 피하기위해 애인인 척 하몀서다녔는데누구지존나꿈에서헝거게임찍어서 피곤ㄹ 함
herose_jj
올레티비 왜 헝거게임 파이널 없나요. 돈주고 다시 보고 싶은데 왜 없어요 왜
ssacbo
나 오늘 헝거게임 봣는데
Just_Adlai
...후우. 숨 하나 뱉어내고서 볼에 살짝 입맞춰준다. 감사해요, 해피 헝거게임.
PEETAMELLARK_b
먼저 프림을 인터뷰하고, 그 다음엔 너희 어머니를 인터뷰할 거야. 네 사촌 게일, 그리고 매지도. 그냥 속임수였던 거야, 캣니스. 끔찍한 속임수지. 하지만 그로 인해 고통 받는 사람은 우리뿐이야. 헝거게임에 참가한 사람은 우리지 그들이 아니야.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katium_talkyou
내가 헝거게임 시스템의 성애자가 아니여서 막 영광이다 그런 드립을 칠만한 타입은 아니여서 말이지. 사람 죽이러 가고 죽으러 가는건데 막 오버해서 좋다 기쁘다 할 필요는 없잖아.
dreaming0507
헝거게임..
kite_823
bymyside001 헝거게임!
yoooni110
아 헝거게임 나한텐 좀 충격적이야...
moZZi_kim
헝거게임 언제 내렸습닉가....8ㅅ8..
ahqmtkdlzh100
rwmdong 못들은척 자고일어나면 헝거게임au로 쇼우모브리츠 주기다...
Panda_OC
참 얄팍하고 이상한 동맹이라고 생각해, 헝거게임 내에서의 그것들은. 슬프기도 하고.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moZZi_kim
아 그러고 보니 헝거게임 모킹제이 팥2 안봤네 ㅁㅊ
DAJEONGJINYOUNG
💕 B1A4 오마이걸 류준열 헝거게임
mig9_han2
mig9_han2 아 헝거게임하니까 또 생각났다 ,,, 1권 3권 나두고 2권 안놔둔거
mig9_han2
문주니 넘 잘생겼어,,, 헝거게임에서 말하는 피닉은 문주니가 아닐가
denyonedo
Quasimo_do 헝거게임 특유의 연출, 영상미 때문에 더 그 부분이 좋아요 애써 덤덤한척 하지만 요동치는 동공 허으읃 피타는 제가 하겠습니다,, 제가 견스와 사랑을,, 매장
butterf1yy
firstluvv 헝거게임이 일년에 한 번인가? 구역 마다 애들을 뽑아서 서로 죽이는 게임 뭐 그런건데 캣니스가 반역이라고 해야하나? 튼 나쁜 인간 하나 있어 그 인간 처치 뭐 그런거 하는거 약간 농민 봉기 같은..
butterf1yy
firstluvv 헝거게임 시리즈 b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gosunny_
헝거게임은 주변에 시리즈 꼬박꼬박 챙겨보는 사람 없음 다행히 우리 가족들은 봐서 다같이 보고 왔는데 파트투 기대했던 만큼은 아니었지만 시리즈 전반적인 분위기는 비슷하게 마무리 된 것 같다 잔잔하고 차분한
Wpeachbloom
hiroshi__TY 헠저도옄 혹시 헝거게임 보셨어여...?
lcheun0107
alsgur208 헉ㄱ헝거게임 시리즈…!! 헝거게임만 봤는데 뒤에 모킹제이? 나 아무튼 뒷편들도 재밌나요?'ㅁ'
Quasimo_do
헝거게임 읽는데 캣닢스인 경수 보고싶다8ㅁ8 추첨날 동생이 뽑히자 대신해서 조공인으로 자원한 경수 추첨날이라서 예쁘게 치장한 동생을 뒤로 한 채 캐피톨로 가는 모습 보고싶다 m
Dream_tmon
단간론파나 헝거게임같은 배틀로얄 드림 보고싶다... 피폐
CrossoverSh
헝거게임에서 처람 막 제노스랑 사ㅏ이타마가 막 ㅣ 아 ㅂㄱㅅㄷ~
CrossoverSh
흑ㄱ 제노사이로 헝거게임 보ㅅ고싶다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mj_520xoxo
90_xiu_0326 트와일라잇도 져아.. 섀도우헌터스랑 헝거게임은 안봐서..ㅅ.. 재밌어??
yy9630
kimdy_GtoH __kkakka 헝거게임은 영화로만 봤는데 책이 더 긴장감 있나요?? 시리즈물 잘 안 읽는데 읽어보고 싶어졌어요아 진짜 추천받은 책들 다 읽어볼 생각하니까 넘나 좋군여
kimdy_GtoH
__kkakka yy9630 책은 2까지 있는데 1은 다 읽고 투는 읽다말았어오근데 1이 훨씬 재밌던.. 외국소설은 헝거게임도 잘짜인 소설인거같아오!!! 책으로 읽어ㅛ을때가 더 긴장감 넘침나다엉엉
Aru_dotjs
루벨 신청서 다썼으니 헝거게임 신청서랑 그 뭐냐 강련여고 신청서 써야지 아 하나 더써야대 아아ㅏㄱ
90_xiu_0326
mj_520xoxo 난 헤리포터보단 섀도우헌터스나 헝거게임 트와일라잇시리즈에 빠졌징..
denyfu_line
" 행복한 헝거 게임 시즌이 되시기를! 그리고 확률의 신이 언제나 당신 편이기를!" 헝거게임
symphonie456
2. 헝거게임 지인이 헝거게임au로 썰을 푸는데 당최 뭔소린지 모르겠어서 책으로 읽었다가 덕통당함. 영화도 잘 만들었는데 솔직히 1편은 실망스러웠고 2, 3-1편이 좋았다. 파이널도 질질 끌어서 좀 실망. x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hj_7337
serin09_L 헝거게임!!!!영화로 나왔던거도 꿀잼!
serin09_L
ㅏ 헝거게임 개졓아 친구랑 일요일에 더파이널 보러가기로했는데 안되겠군 내가 본건 1퍈인데 23편을 안봄
lil_undead_hg
헝거게임 트로이카*오르카 배틀 B World*랜들 오스틴 헝거게임 윈터원더랜드*아일라 네펠리 밀레니얼*맥시밀리언 스카일러 얼사 마이너*그레고르 2015_자캐커뮤_총결산
kaya_1ho
홀렌티*김학출 57회 헝거게임 윈터 원더랜드*에드 브라운 석양 3기*밀크림 너의 하트를 강제☆해제*마리니 러브토이*알렉 샤크만 드래곤 캐슬*아르얀로드 대니카 단간론파 일루젼*벤젠 U 루반자바 2015_자캐커뮤_총결산 더 늘어날지 아닐지 모르겠다.
y_shiniee
Karam_S_kr 요즘엔 메런시리즈랑 헝거게임 시리즈 읽었어요 메런 진짜 개발새발이여서 짜증났다 아키님 잘 몰라요 추천해죠오
_DaveAdelio
네, 여긴 캐피톨이죠. 화려한 음악과 음식. 그리고 해피 헝거게임의 도시!
New_Liffein
웁님 커뮤 얘기보니까 예전에 짰던거 생각난다 헝거게임? 비슷하게 배틀로얄이 TV쇼인 거라서 플레이어랑 관전자로 나뉘고 관전자 탐라는 플레이어가 볼 수 없음. 인기투표하듯이 플레이어한테 후원을 하거나 함정울 주거나 하는... 그런 커뮤..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Please_Help_
Please_Help_ 그리고 그외 반란군들 사이에 있는 스티브 카렐과 헝거게임 대통령... 온갖 미드 조연으로 나오는 익숙한 얼굴들...
Lucifer_Rick
헝거게임 책 보고 울었었소 88
sheoshoe
imazzo 그러게말이예요 소녀 제다이라니. 새로운 마켓의 문을 여는 셈이죠 헝거게임때문에 여자어린이들이 활세트 하나쯤 구비하는 것처럼. 드디어 소녀들도 라이트세이버를 갖고 싶어하는거죠! 그때의 아빠들이 기꺼이 사줄 것 같습니다
hajimanupjyo
heather_251 히스님 미친사람우리 헝거게임 디비디 들고 룸카페라도 가야겠네연^^!!!!!!!!!히스님 룸카페 창문 깨고 뛰쳐나가실듯한
sin_talkbot
100회째 헝거게임 시작하겠습니다! 7/29
en__taro__adun
RRCC1999 kwon_terry !! 이번 헝거게임에서 알다리스님이 3연속 우승할 수 있을까요
en__taro__adun
RRCC1999 ㄷㄷㄷㄷㄷㄷ 그 일곱 분이 보는 앞에서 헝거게임 돌리고 신개념 사약이 탄생하는 현장을 생중계해드리고 싶네유...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en__taro__adun
RRCC1999 kwon_terry 저도 좀 이따 들어가보겠슴다! 헝거게임이라도 가지고 갈게유..
Here_April
탐라고둥님 헝거게임 모킹제이 파트 투 보면 울거 같은데 볼까요?
Here_April
ㄴ아 헐 헝거게임 내렸어
sayo3680
헝거게임 읽고 2권있길래 2권 캣칭파이어도 읽었는데 3권이있어야함 디질래?
maesil_joo
헝거게임 보고 이따 헤헤
pray4wonwoo
서바이벌 좀 그만해라 시발 헝거게임 우리나라 아이돌이 나가면 우승하겠어
kyle_talkyou
헝거게임이 아니었다면, 난 널 평생 못만났을까? 아마 그러겠지.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Agnes_Holiday
헝거게임은 살인이 아니라 생존이 목적인 게임이야.
tmvnxmslzm
tangblanc GG_mygirls85 저도 헝거게임은 영화로 접했을 땐 이게 뭐지 싶었는데 책으로 다 읽고나니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tangblanc
GG_mygirls85 tmvnxmslzm 근데 헝거게임은 며칠전까지만해도 그랬는데, 다 복습하고 나니, 볼만하더라는...
Ailia_hg3
헝거게임 캐피톨 새로운 세계에서 새로운 생명 받으세요! 지금 바로~★ 다이!다이!~ 수신거부 불가능
bean_001
헝거게임 파이널ㄹ어쩌고 그거 포스터 어떤시키가 만들었냐 진짜 나하테 슈퍼딱밤 맞고싶어서 그랬냐 어구 진짜ㄹ헝거게임 보려다가 포스터보고 식겁ㄴ했네
GG_mygirls85
tmvnxmslzm 헐 맞아요.. 저도..! 헝거게임도 그렇고😓 근데 애들은 해리포터 진짜 좋아하는 거 같아요
psy010131
헝거게임 마지막편까지 다 읽ㄱ음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en__taro__adun
안되겠어 다음 헝거게임 오늘 혹은 내일 돌리러갑니다 캐릭터 신청받습니다 토스 온리 아님
utto_JYJ
헝거게임 읽어야지이
kimanbang
헝거게임 세번째꺼 보다말었는데 언제보지
kimanbang
내가ㅈ변태라서 배틀로얄 헝거게임 메이즈러너 이런거 좋아ㅏ고든여,,
kdcklvbb
헝거게임이,, 상영 끝났다는거슬 모르고 있었던 나는 핵멍청이다...... 이번주 주말에 보려가랴고 했단말이야....
RRCC1999
en__taro__adun 아 그거... 사이좋게 우승할 줄 알았는데... 기어코 헝거게임의 패왕이 되셨쥬... 넘 쩌르신;
en__taro__adun
RRCC1999 이쯤되면 헝거게임 시뮬레이터가 아니라 사약 메이커 시뮬레이터인 것 같습니다 ㄷㄷㄷ 전 알다지팽 -> 알다 통수도 인상깊었던...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RRCC1999
en__taro__adun ㅌㅊㅌㅌㅌㅌㅌㅌ헝거게임 갓다르님...
96n93
아 여러분 다이버전트보세요...... 헝거게임같은 장르소설 좋아하는분들 꼭 보세요... 다이버전트... 영화도잇습니다.... 소근소근
badending_giude
헝거게임 생각보다 재밌어
dhoanj
메갈이 게이를 혐오하는 것을 보니까 이번 헝거게임에서 캣니스가 했던 말이 떠오른다. "우리를 이렇게 싸우도록 만든 우리의 진짜 적을 기억하라."
O_stinato
민트온에 나오는 헝거게임AU 시큐릿 큐어 수량조사 폼으로 문의주셨던 부분들에 대해서 한꺼번에 답변 드립니다. 1. 가격이 어떻게 되나요? =현재 가격이 정확히 정해져 있지는 않지만 15000원 안팎이 될듯 합니다. 페이지는 90p로 확정되었습니다.
eeyona
난 오늘 헝거게임 같은 꿈꿨는데 재밌었다 공원에 머리 둘 달린 호랑이들이 잔뜩 있길래 인형인줄 알고 보러갔는데 살아있는거라 엄청 뛰었음
yoooni110
아 헝거게임볼거야어아아!!!!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Something_RON
책을 쌓아두고 읽ㅓ서 읽을게 엄청많다 엘러리 퀸 비극 시리즈 4권 , 인페르노, 헝거게임 시리즈, 적 너는 나의 용기. +친구가 빌려준 메이즈 러너
myoheru
헝거게임은 진짜 들어갔더니 내 캐 죽어있는거 아니냐몈
geun_umssi
헝거게임 책읽는데 매우 읭스러움 그래서 누굴 조와하는건데 아님 어장치냐🐡🐟🐠🐟🐡
earrings_
drive_darling 헐맞아 헝거게임도 못보구....나는 심지어 크림슨은 개봉한줄도 몰랐는데???ㅁ미친 소리소문없이 올리고 내리고 잘하는 짓입니다 엉엉....
katium_talkyou
내가 헝거게임 시스템의 성애자가 아니여서 막 영광이다 그런 드립을 칠만한 타입은 아니여서 말이지. 사람 죽이러 가고 죽으러 가는건데 막 오버해서 좋다 기쁘다 할 필요는 없잖아.
kayanim_
헝거게임 월야판 보고싶다
qarkhj01234
qarkhj01234 실비는 지난 헝거게임 우승자고 세건이가 이번 헝거게임 참가자가 되구 같은 지역의 서린이도 같이 뽑힘그리구 서혀니는 다른지역으로뽑힌 앤데 서린이랑 배다른 형제엿엇음 좋겠다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qarkhj01234
헝거게임 에이유우우
qarkhj01234
헝거게임 개봉됫나ㅅ 이번 나온거 마지막이던거같은데
Quiaz_00
헝거게임 나 ㅍ모씨 좋아했는데 디져부렀어
99un_j
이승탈출 헝거게임이었군..
fhehekdcja12
헝거게임웨그러죸ㄱ
qarkhj01234
헝거게임에 번개맞아 죽는애도잇지안ㅅ나
Zoom_wildbear
뭔 개소리야 헝거게임에서 애들이 말벌에 쏘여 죽는데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s2_soo_s2
헝거게임 재미따
Holmesian_sago
학교에서 헝거게임 시즌1,2,3을 봐가지고 얼마전 결말이 너무 궁금한 나머지 헝거게임 더파이널 보러 영화관 다녀옴.원래는 친구랑 가려고 했으나 앞에 내용을 모르면 이해할 수 없어서 결국 혼자서 갔는데 재미있었다.
Agnes_Holiday
헝거게임에서 안미쳐가는게 비정상이지. 괜찮아 괜찮아
reasonwhysheliv
헝거게임 에피는 어쩜 저렇게 우아하고 아름답지봐도봐도 좋아
dailylala
sehunee_9412 알겠읍니댜... 헝거게임...책으로... 메모
yeo_no5
헐 헝거게임ㅁ.... 은 남캐 개삘
Panda_OC
헝거게임이야, 여기는.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Petros_you
게임을 시작해야지! 해피 헝거게임!
BlueMonster0
blue__satellite 그럼 좀 일상에 유쾌한 곳에다가 내 헝거게임은... 평양탈출기같은거야 반대임
llebmas
llebmas 나 이런거 짱좋아함. 헝거게임 혁명 제스쳐, 스타트렉 LLAP , 매드맥스 V8 제스쳐같이 세계관 내의 독보적인 상징이나 문화
96n93
아이고미친 이걸 이제서야봤다니 님덜 다이버전트 보세요...... 2편인 인서전트도 보구여.... 헝거게임이랑 비슷한 장르소설인데 진짜 개짱임 엉엉엉엉 다들 종강할거니까 얼른봐여 영화
llebmas
헝거게임 혁명 상징하는 제스쳐 하기 너무 어려워 손모양이 ..
__pekoe
캐피톨대 구역이나 헝거게임처럼 조공인들끼리 싸우는ㄴ거..... 사람이야 대충 헤이미치 나왔던 50주년 특집처럼 조공인 두배로 뽑는다던가 하면 재밌을것같은데
__pekoe
헝거게임기반 커뮤 뛰고싶ㅂ다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Mas_Querade_
Mas_Querade_ 이거 왜 알티됐지 님들 레드라이징 보고 커뮤열어주세요 세계관 오짐 존나 헝거게임같앙요
av_amade
프림로즈 에버딘이 헝거게임에 뽑히지 않았다. 자신의_장르를_시작도_못하게_해보자
LillyLil999
헝거게임을 보고 온 사이에 김9라가 병신같은 말을 한 모양인데 제발 지 일이나 신경썼으면
Analog_88
타이밍이랑 괴물의아이 얼릉봐야하는데❕❕ 금욜에볼까 헝거게임도 아직못본 슬애기
cjsoya
lif_eggsalad .....봐도 헝거게임같은...겁나 무거운거 볼 거 같쟝.... 침착
PAIN1102
다그렷다 자야지;;내일은 헝거게임다보고새거그릴란다
Wanming_
헝거게임 진짜 재밌다 보는데 입에는 침이 마르고 손에는 땀이 남 그 뭐랄까 분비의 위치가 바뀐 줄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Corn_chee
Lord_Alpenglow ... 헝거게임에서 눈물날뻔 했잖아요... 영어로 소설을... 측은..
Lord_Alpenglow
교수님:자 여러분 헝거게임으로 수업 재밌었죠? 우리:네! 교수님:그럼 그 수업을 토대로 단편소설을 써오세요 우리:ㄴ 교수님:물론 다 영어로 우리: 교수님:초고수정본1최종수정본 세 부 각각 7페이지 21페이지 제출입니다 우리: 학교 관둘까
denyfu_line
"내가 자원할게요! 내가 조공인으로 자원할게요!" 헝거게임
lim_pil_gu
14.영화 헝거게임은 일본의 소설 배틀 로얄 훗날 영화화 됨 과 모티브, 기본 줄거리가 매우 유사하다. 로열티를 안 무는 게 이상할 정도.
Lullaby_o
Sky_gPfls 이거 헝거게임 대샄 확률의 신이 언제나 당신의 편이기를
BB_alwayswithU
wes_western 거기 매인 애들은 헝거게임의 시타델이지. 통제의 상징성이란다. 넌 다르잖아.
lazy_Chinchilla
아 헝거게임 파이널 못 봐서 너무 열뻗친다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serin09_L
방학때... 인셉션이랑... 헝거게임 본다..😭😭💕💕 짱좋아 진짜
serin09_L
시험끝나고... 인셉션이랑... 헝거게임 본다..😭😭💕💕 짱좋아 진짜
gok8_9
8888kmk BirdB_B 아재자식아 그냥 눈 딱 감고 본 다음 2편이나 보러가자고 청불이긴 한데 그다지 야하지도 않고...잔인한 것도 손에 꼽음 헝거게임 수준
HeyHey_94z
헝거게임 보고 열씨미 우럭우럭 😂😭
Capitol_Verglas
제 67회 헝거게임의 모집일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추첨요원들을 실은 기차가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캐피톨에서 각 구역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18일 오후 6시 모집을 시작합니다> V
swk1231_
결말 왜이래....???이도저도 아니군 헝거게임 원작 이후로 진짜 어이없는 결말이었다
_honeybugs
ramapaca 저도 못봤는데 보러가요 미친 전에 헝거게임도 123편 안본 채로 막편만 보고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bts_bi
아 헝거게임 cgv에선 내렸네...쯔증
Starpowder_
Starpowder_ 얘가 예전에 자마님에게 말한 그 헝거게임과 비슷한 세계관에 등장하는 에피소드 4의 주인공입니다. 얘는 처음에는 그저 그랬는데 스토리를 짜다보니 매우 좋아하게됬어요
sleepless_Jin
5시간째 헝거게임 읽다가 정신차림
DropHun_
0310_0326 real__1127_ 헝거게임🔫
Aru_dotjs
헝거게임 신청서 하루만에 다씀심지어 그 뭐냐 그거 외관만 1100자가 넘었는데
vinyard0920
kimnoname23 헉 인문대 힘들조 저희는 국립이라 인문대도 밀어주는데 대신 다들 미친듯이 공부해서 뒤질거같습미닼 수업이 헝거게임이예요...
kyle_talkyou
헝거게임이 아니었다면, 난 널 평생 못만났을까? 아마 그러겠지.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duckomg
0_02CM 제가 깜짝 깜짝 놀라는걸 넘 극혐하기 때무네,,,스코치 트라이얼이랑 헝거게임때도 그랬고요 영화를 이른 시간에 보러 다녀서 뒤에 사람들이 없어서 다행이죠,,,앞에서 혼자 귀막고 파닥파닥거리고 있으려니 민망해줍니다,,,
ari__329
INSangThrough 아냐 님 카메라도 잘만지구...... 사실 헝거게임 안봐서 먼지도모름
Leporem0903
INSangThrough 결국 헝거게임해주시네요 금손님*-*
IlIlIIllIIlIlIl
걔 영화도 나랑 다른애는 헝거게임 매드맥스 이런거랑 무섭고 스릴넘치는거 보는데 걔는 보이후드 좋아했음…존귀…..
BlueMonster0
blue__satellite 있어봤자 고통임 헝거게임 보면서 아 슈ㅣ발 소중한 사람 없는게 개이득이런 생각
JWC_Chloe
진짜 그지같다 오늘헝거게임 상영마지막날인데 결귝 못봄 아나 쌰앙어유 또 다운받아서 봐야겟구뉴 기차나 으아아아아 나도 댜빵 큰스크린으로 즐기고 싶은데 그 혁명..
ncb1227
아...헝거게임보는데....진짜..나쁜새끼들ㄹ...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_PeterAdelio
제, 제 이름, 아시네.... 요.... 눈알을 이리저리 굴린다. 아…. 방송했었지.... TV... 헝거게임.... 홀로 중얼거리다가 뒤늦게 눈앞의 존재를 깨닫고 아, 그, 죄송해요, 전, 피터 깁슨…이에요.
psy010131
헝거게임 다시 읽고있는데 너무나 재밌는것..
myoheru
판엠은 민주국가입니다. 헝거게임같은 것은 하지 않습니다. 자신의_장르를_시작도_못하게_해보자
Labbiel_Raphael
Lillth_night 헝거게임은 책으로 읽다가 흥미가 떨어져서.. 흐릿
BBSONGcm
오늘 하루종일 레벅 밀린 거 다보고 인어공주3보고 헝거게임보고 나니아연대기 마녀 옷장 뭐시기랑 캐스피언 왕자 다봄
Lillth_night
Labbiel_Raphael 헝거게임보자~
FLARE_XMAS
* 신청서 양식에 변동사항이 있었습니다. 본 커뮤니티는 헝거게임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여, 12-18세의 남/녀 캐릭터만 제출이 가능합니다. 이 점 숙지하시고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신청서 접수는 자정부터입니다.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iee0000
맞아 헝거게임보고왓는데
idsearch
빅 히어로, 개훔방, 킹스맨, 신데렐라,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매드맥스 - 분노의 도로, 수잔 손탁 다큐, 밤을 걷는 뱀파이어 소녀, 인사이드 아웃, 암살, 베테랑, 마션, 헝거게임 목킹제이 파트 2,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FLARE_XMAS
:: 2차 홍보 무얼 망설여요? 죽여, 어서. 00 | 헝거게임 | 극시리어스 대립 | 사망&부상 * 자정부터 신청서 접수가 시작됩니다. B
Hyun_bba329
INSangThrough 헝거게임이냐며
ohmoconpo
gkakd1234 최대 10명의 캐릭터 유저 가 헝거게임을 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실시간으로 템을 파밍해서 최후까지 살아남는 게임이랄까요..'▽` ... e
penguin951221
예전에 어디서 봤지 누가 헝거게임이 한국에서 엄청나게 흥행하지 못하는 이유가 이미 한국인들은 본인들이 헝거게임중이라서 그런거라고 그랬던거 같은데ㅅ ㄱㄹ
__Touchingness
맞아 학교에 헝거게임 시리즈도 있던데 재밌나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blue__satellite
같이갈래여?! 사실 헝거게임 잘 모름 도와주세요
kimbujangnim
sewistneul 아이거 넘 조음...헝거게임 생각도 나면서...
momo1640
헝거게임 보러왓는데 앞부분 하나도 모른채 걍 따라왓다
narae_mong
개뜬금없는디 헝거게임에서 'star crossed lovers'라는 말 넘 좋음
katium_talkyou
내가 헝거게임 시스템의 성애자가 아니여서 막 영광이다 그런 드립을 칠만한 타입은 아니여서 말이지. 사람 죽이러 가고 죽으러 가는건데 막 오버해서 좋다 기쁘다 할 필요는 없잖아.
sleepless_Jin
lost_dawn_ 한시간밖에 못 읽어가지고 헝거게임 반밖에 못읽읏다 너무재미다 방치워야하는딬
sleepless_Jin
헝거게임 시리즈 사 와서 방금 좀 읽었는데 미친 너무재밌어 최고야 대단해 정신차려보니 1시간 훌떡 가있음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degbt666
나 이 헝거게임 봤는데 어떻게 끝나는지 기억이 안나...
PAIN1102
아 헝거게임은진짜개명작인것같음 내가 영화를먼저봐서그렇긴하지만 서로싸우는거나 옷이나 배경같은게너무멋짐 노래도그렇고 근데 막상내가들가서싸우라하면 바로디졋을듯..
myoheru
삿쨩 플필에..until death do us apart 이거 맞나 암튼 이거 보니까 되게...사루미 같은 구역으로 헝거게임 나갔으면 좋겠다^~^ 작작해
PAIN1102
헝거게임잼따
Ailia_hg3
헝거게임 캐피톨 새로운 세계에서 새로운 생명 받으세요! 지금 바로~★ 다이!다이!~ 수신거부 불가능
OTO_HG
흐흐 헝거게임 뱃지 오늘 도착했다~~~ 이따 가지고와야지
ingcandy91
_TMON__S 왜.....강한 한놈만 살아남는다 하고 헝거게임도 좋네 씨발놈들이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BAM_KONG
올해 바쁘다 바쁘다해서 헝거게임 못봣어 으윽 곧 다 내리겠지?
desire_for_all
desire_for_all dia_everdeen 디아님 코엑수에서 헝거게임 보고싶다 햇쥐 내가 표 사놨어 오늘 거기서 봐!!!!!
venbot1
아이스파 헝거게임AU "코비." 오늘 처음으로 끔찍하고도 잔인한 추첨에 참가한 나의 하나뿐인 동생, 내 삶의 유일한 이유.
_0v0___
고등학교가는거 완전 헝거게임이잖아
dbwlsdk001
ㅅㄴ나너 헝거게임 갓영화
Lucid__L
Natural__Fi 헝거게임 아니고?
dbwlsdk001
이번주에 헝거게임 3까지다 봤는데 저지금 피타랑 켓니스한테 치인듯요 허우겋컥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koal_thelove
갈증 라이프오브파이 헝거게임 순으로 보겠음
sehunee_9412
dailylala 헝거게임 지루하다던데유 친구가!
gyul_S2_lichi
헉 헝거게임 팔찌왔는데 너무 커....
flowercookie_xo
dailylala 나도 겁나보구싶은데 다 놓쳐뿜 헝거게임
flowercookie_xo
dailylala 헝거게임 이제 다 내리지않음? 해도 심야한편정도하던데
dailylala
DYODAENG1221 울 동네 영화관 헝거게임 끝났나봐^^ 읎어
elated_bay
dailylala 헝거게임?ㅅ글애드 요새너무추워 나갈게 목도리하구가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dailylala
오산 헝거게임 안하쟈나^^ 염병
denyfu_line
피타의 손을 잡고 꼭 쥐며, 카메라 앞에 설 마음의 준비를 한다. 이 손을 결국 놓아야 할 순간이 벌써부터 두렵다. 헝거게임
_S2am_
Zino_96_ 헝거게임이낰
adamm_lines
이왕 하는 거 긍정적으로, 재미있게 해야지 라고 생각했지만 점차 목을 죄여오는 상황이 짜증스럽다. 생존에는 쓸모없는 죄책감과 슬픔이 작게나마 작은 입으로 삶의 의지를 조금씩 갉아먹었다. 호기심이라는 감각 하나만으로 상황을 지탱하기엔 헝거게임은...
adfilm2
ㅁㅊ내동생 헝거게임책으로읽고잇엇내.........
BBSONGcm
헝거게임 봐야지
BUT_MUTANT
slovvet 리얼 헝거게임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dailylala
이제 울 동네로 돌아가서 헝거게임 본다
dearchundo
내가 이번에 헝거게임 보면서 깊은 공감을 한 부분은 캣니스와 친구들이 아님 -> 우린 아직 이런 세력이 없다. 앞으로도 없을지도 헝거게임 세계관이 너무 공감인 것. 구역만 안 나눴지 계급이 존재하고 독재하에 있잖아? 모든것의 검열이 멀지 않은 느낌
elephantrampant
헝거게임에서 치임 <생뚱
sj3722
영화뭐볼까 혼자보러갈꺼니까..역시 헝거게임을..
Ke_e_K
헝거게임보는중..
wjdaytn_o
판소 넘좋아 이거보고 헝거게임 읽어볼거야
donotpeep
donotpeep 캐피탈 출신, 화려한 은발도 잘 어울리고 버건디 눈화장도 잘 어울리는 찬열이... 빌런미 넘치게 게임 주최진이여라 해피 헝거게임! 확률의 신이 당신 편이기를 z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venbot1
헝거게임au 아이스파 루치파울 보고 싶다. 아이스버그는 피타 스팬담은 캣니스 루치는 피닉 파울리는 피닉 애인... 이름이 기억안나지만 걔. 이걸로 쓰고 싶다. 하지만 난 장편을 계획 중이지.. 난 안될거야 아마...
dailylala
이따 헝거게임 볼 때 사이다랑 오징어 묵어야즹
chaaaa_on
rt 맞우의 헝거게임 엓오 트윗이랑 이거를 연달아보니까 지금까지 내 안에서 차녈=게임메이커였던 나만의 공식이 깨지고 스노우에 대입이 되기도...
donotpeep
엑소 헝거게임 세계관 써주시오
Juga_03
CoCorll_Wld 오오오오오 헝거게임 좋아ㅏㅏㅏ
Zatpluto
헝거게임 내 샤랑 우앵
youmyblackpearl
됴첸 카피페 헝거게임 진짜 대다나다..,,,우주폭발급...,,,아파트 뽑고 싶어...,,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CoCorll_Wld
Juga_03 크앜 오랜만에 듣는닽 모바겜 넘 재밌어 헝거게임같아서 넘죠아
_Magenta_Cyan
헝거게임 1편을 학원에서 보여줬는데... 3년전쯤에 프로젝터에 빨간색이 안나와서 되게 오묘한 색감으로 봤었다 그땐 생각없이 걍 봤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헝거게임에 빨간색이 없으면 어케 돌아가는지
_Magenta_Cyan
배틀로얄 하면 저 헝거게임 보고옵니다 걍 볼건데 명분 붙이고시펏음
qw33e
헝거게임 남주 보호돋네
Petros_you
제 56회 헝거게임! 우승자는 한스 블레이크!
wucaise
아 대박 헝거게임 상상속에만 놔뒀는ㄷ 핳 개조아 혁명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설레네
kyle_talkyou
헝거게임이 아니었다면, 난 널 평생 못만났을까? 아마 그러겠지.

헝거게임, 아니여서 보고싶다 사람 시리즈 파이널 새로운 해피 그런 영화 가고

dochen_cpp
초능력 헝거게임 보고싶다. 13구역에서 출전한 도경수와 김종대. Y
TaekRight
아직도 헝거게임 상영하면 내일 3차뛰고와야지 ㅅ9
TaekRight
후궁견환전 갓오하 헝거게임 2015년_내_인생을_조진_3개의_장르
hodding1000
공포의 헝거게임..0-0 바들바들
Agnes_Holiday
헝거게임은 살인이 아니라 생존이 목적인 게임이야.
_PeterAdelio
침낭에서 몸을 빠져나와 주위를 둘러본다. 헝거게임장. 기분이 가라앉아 나무 밑에 쪼그라앉는다
toy0r0us
하지만 난 내일 헝거게임을 보러갈 것 이다. 007도 볼것이다.
Mc_Deimus
결국 검은사제들은 때려치고 헝거게임이나 보러....
kagomoon
그러고보니 아직 검은사제들 못 봄..하아 내릴 거 같다 검사는 못 보고 헝거게임은 보다니
dailylala
내일 학교 들렸다가 집 근처에서 헝거게임이나 보러가야즤
katium_talkyou
내가 헝거게임 시스템의 성애자가 아니여서 막 영광이다 그런 드립을 칠만한 타입은 아니여서 말이지. 사람 죽이러 가고 죽으러 가는건데 막 오버해서 좋다 기쁘다 할 필요는 없잖아.
Interlude__AC
yajott 헝거게임봣냐? 걸 온 파이어라고 양쪽볼에불나는수가잇어 확마
825js
헉 인턴은 아직도 하루 2회 상영하는데 헝거게임은 한 번밖에 안 하네...
jjirpp
헝거게임 같은 소재도 괜찮은데 1구역 솔로 4구역 일리야....
folder_p
배틀로얄이나 왕좌의 게임이나 헝거게임을 볼까.. 그래야 자캐 만들 수 있어
Peach_B1ossom
Peach_B1ossom 3위 후보를 들자면: 미임파, 007, 호빗, 헝거게임..... 해포 친세대, 드림물.....
Pi_yoong2
아딕 메이즈런너도 다 못읽었고 헝거게임도 다 못읽었는데
S20w0a
헝거게임아니먄 배틀로열밖애 안뜨니 이런..
Sruotsteo
Baboong687 헉 나두 알랍❤-❤ 헝거게임 스킨보고 감탄햇잔아..... 그거 넘 조아 아까 올린 굶지마도!!!
Lil_lyS2
bonacommu 일단 숨기고 싶은 속마음은..음...사실 괜찮은 척 그만하고 빨리 죽고싶다<-거나 헝거게임에 와서 모두랑 만나서 기쁘다<-이거..반응은 아무말도 안 하고 운다.. 핵노잼
ki_ari892
namyamm sdee_first 지금 드는 생각 1.해포 정주행 하고싶다 2. 호빗막편 확장판 1시간 못본거 마저 보고싶다. 3. 정환택 동룡택 보고싶다 4. 헝거게임 다시보고싶다
sanddream612
Dan_machu 너 어제 울부짖지 않았냐 어젠가 그젠갘 걱정마...나 헝거게임 입덕하려고 집에서 전편 쭉 보고 극장서 파이널 볼 원대한 계획을 세웠더니 그새 내려가버려서...의욕 짜식어벌임..
adamm_lines
이왕 하는 거 긍정적으로, 재미있게 해야지 라고 생각했지만 점차 목을 죄여오는 상황이 짜증스럽다. 생존에는 쓸모없는 죄책감과 슬픔이 작게나마 작은 입으로 삶의 의지를 조금씩 갉아먹었다. 호기심이라는 감각 하나만으로 상황을 지탱하기엔 헝거게임은...
tf_priceless
와 헝거게임 끝부분에서 죽은 조공인들 유전자 ? 로 머테이션 만들어내고 증오심을 주입해서 캣니스 피타 카토 공격하게 한 거 진짜 잔인해;;;;;;;;; 저럴 수가 있냐
snhs55
어벤2는 여러모로 조졌지 앤트맨은 최애를 바꿀뻔하게 조져줬고 그리고 헝거게임은 나를 아주 조지고 갔지 2015년_내_인생을_조진_3개의_장르
malena_2D
나도 모르게 미뤄두고 있던 헝거게임... 마지막 시리즈이니 내일 보는걸로....!
bback_eh
올해_내인생을_조진_장르 메이즈러너 헝거게임 너를기억해
B_I0000
이제 이번에 개봉했나? 이번시리즈 헝거게임 보러가야지 굳
B_I0000
으응 헝거게임 시리즈다보고왔어
namulung
사이퍼즈 헝거게임 하이큐 2015년_내_인생을_조진_3개의_장르
decemberbreeze_
Gweurigam 저 헝거게임보다가 치여서 지금 ㅅ저 업빠 나온 영화들 다 보고있읍니다 엉엉
LifeofTou
헝거게임을 읽고싶다... 아니다... 그래서는 안된다...
dia_everdeen
마비노기 헝거게임 마블 ㅅ 2015년_내_인생을_조진_3개의_장르
alalsskfk
모르겠다 헝거게임은 소설쪽이 더 취향이라 처음꺼보고 안봄
Thanksto_beast_
eunjunge0212 헝거게임 읽을라규 핬는데 잠이 썯아짐..
invisibIedragon
헝거게임 헝거게임 헝거게임 2015년_내_인생을_조진_3개의_장르
kim_nokcha
아톰이 헝거게임 더 파이널보면 반수인 의상디자이너 좋아할꺼같음 개이쁨bbbbb
kim_nokcha
헝거게임
KJDLIS
pledis_17 헝거게임 봤어요?!
pusom0405
pusom0405 조아 헝거게임볼ㄹ거임
cannotbearyou_
<-헝거게임 보다가 으아악 하고 소리지른 사람
planeteeratom
나도 헝거게임 보고싶다
5eo_o
저 사실 헝거게임 시리즈 볼 때마다 우는데 엄마랑 보느라 쪽팔려서 못 울었어요 눈치보면서 눈물 찔끔찔끔 흘림... 헝거게임 같이 정주행하면서 나 울면 닥토닥토 해줄 애인 있었으면 좋겠다 <:3c
kim_nokcha
아 진짜 헝거게임 진짜 대박이야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해서 머리에 피가 몰리는거같음ㅣ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아 진짜
kim_nokcha
헝거게임 스토리 짠 사람 최소 설정변태
kim_nokcha
헝거게임봤다
B_I0000
헝거게임...체고재밌다
mig9_han2
_01122 와 여기 엄청난 스포를 하쉬네.,.. 집님 헝거게임 봣어욘 ??
ESC_milkway_PDA
ESC__winter_PDA Milkiway 사람마다 다르니까요 Milkiway 저는 차가운 사회에 치여살다 보니 그런 겨를도 없네요 Milkiway 하루하루가 헝거게임이예요 Milkiway 윈터님이 부럽네요 행복한 생각도 할 수 있고
DOJI_JO
헉 헝거게임 커뮤
hwanjaaaaa
헝거게임 재탕해야지 회화론 1도 복습하기 시름
jo1nn
헝거게임... 그녀와 나 사이 의리땜시 봄. 눈물남.
s2_OXOX_
Jour_marvel_Ni 제 텅텅빈 통장 ! 헝거게임 아직 하면 보러가려구욧..
yoooni110
흑 시험만 끝나면 포레스트 검프보구 패치 아담스 보구 헝거게임 봐야지..원래 헝거게임이 1순위였는데 이미 극장에서 내렸기에..서두를 필요가 없어짐...
sparkmtmt
애들이란것은.. 그 헝거게임 포럼의 용들..
kazu99365_
heeyan_99 헝거게임 기반 커요:3 Capitol_Verglas 스트로베리 나이트 기반이랑 berry____night 나니아 연대기 기반도 있어 The_G_Apple
sparkmtmt
모야 우리 돔 포럼 가니까 애들 상품걸고 헝거게임해... 잼께놀자나..? 영어의 벽
kazu99365_
키워드에 설명 쓰는 것도 힘든데 세계관...헝거게임에 맞는 성격...
yanalwaysfox
헝거게임ㅁ 으아앙 8ㅁ8
crzbro
의무감 ? 에 보긴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영화 '헝거게임'이 재미있는지를 모르겠음… 시리즈를 보고 난 뒤에 기억에 남는 것은 게임을 진행하는 아즈씨의 유난히 빛나던 건치 뿐
B_I0000
헝거게임 시리즈 다운받았음 보고옴~!
5eo_o
헝거게임 다시 보는데 조한나 너무 좋구
qldpfdlrkqdldu
erit_hirit 맞아 헝거게임은 재밌고 켓니스는 알파내나
erit_hirit
학교에서 헝거게임 보여줬는데 재밌더라구여 헝거게임봐야제
chanelcko
헝거게임 봤는데 보는 내내 또 이하 뻔해서 생략 M
kazu99365_
헝거게임 커에 홀스터 안되나
seolove_
캣니스님이 헝거게임 프리퀄은 아직 아닌거같다 하샸다고... 맞아요.. 아꺄둬야지...... G
Petros_you
제 56회 헝거게임! 우승자는 한스 블레이크!
myoheru
적청 헝거게임 나갔으면^~^
sayo3680
헝거게임기반잇으면 좋겠다 페어 두명두고 하나는 스타일리스트 하나는 파트너 매니저는 운영진
Ailia_hg3
헝거게임 캐피톨 새로운 세계에서 새로운 생명 받으세요! 지금 바로~★ 다이!다이!~ 수신거부 불가능
leaderKSY_94
시험기간때 헝거게임상영해서 못보나했는데 오늘 강벼ㄴCGV에서 상영해서 보러왔는데 시험끝나서 너무 행복ㅂ♥ d
adam_cm__
히카리: 커서 엄마랑 결혼 할거야! 한결: 피아노 한윤: 고양이 사육사 노어: 헝거게임 우승자 아담: 의사 자캐의_어린시절_장래희망은
SSE0809
헝거게임 오늘이 마지막이길래 혼자 보고왔는데 옆앞자리 쭉 전부 남학생들 단체 관람이었다 아 전쟁인줄 시리즈 마지막인데 자기는 전작 아예 안봤다 부터 시작해서 기승전결이 왜이래 저 여자주인공은 뭐때문에 이러는거야 웅성웅성 떠들길래 미치는줄
sinabro890
El_vav 헝거게임 재밌는뎅 ㅅ
saaaaida
bluemoon7569 저도 헝거게임은 영화에서 좀 실망햇지요... 마블 시리즈도 진짜 좋아해요. 반지의 제왕 시리즈도.. ☆
bluemoon7569
saaaaida 전 헝거게임요 책은 재밌는데 영화는 기대에 못미치더라구요 영화는 거의 장르안가리고 봐요 시간나면 오만과 편견도 봐야겠네요~
nukunada
onlywjr 저두.. 신랑이 헝거게임이랑 스타워즈 보고 싶어 하는데 둘다 한번도 본적이 없어요 옛날에 가족들이랑 엑스맨 처음 나온거 보면서 졸았는데요
sin_talkbot
"해피 헝거게임. 확률의 신이 언제나 당신과 함께하기를" "고마워요" 잭vs샤냐
bunffa
0122_823 그러게요.....헝거게임이 아닌 평범한 히토미라니...
Lil_lyS2
bus1136731 안야 설정 세심한거 진짜 거짓말 안하고 다 좋아서 하나하나 찝기 힘든데..실은 혼자 있는거 좋아한다는거 진짜 왕좋구 근친상간적 사랑인걸 깨닫고 헝거게임 자원한거 너무 슬픈데 좋아서 개찌통이었답니다..설정 증말 안좋은부분이x...
Heung_0
hae_ya 퓨헝거게임 짱 슬픈
hgrpink
헝거게임 영화 몰아보고 있는데 재밌다 소설책 세트 사놓고 안읽었는데 읽어봐야징
BABCo_0
COoManoO 맞아요!! 헝거게임 짱이에요!!! 헝거게임 최고!!!ヾ 。>﹏<。 ノ゙✧*。
denyfu_line
피타의 손을 잡고 꼭 쥐며, 카메라 앞에 설 마음의 준비를 한다. 이 손을 결국 놓아야 할 순간이 벌써부터 두렵다. 헝거게임
ham4611
열심히 헝거게임을 봤지만 4는 극장 상영이 끝나버렸고... X
llebmas
헝거게임 다른건 그닥 특별하지 않았지만 정말 좋았던 점이 뭐냐면, 주류 영화에서 주인공한테 감정이입 한 게 엄청 오랜만이었단 점이다 ... 그냥 내가 현실에서 느끼는 혼돈이나 실망이나 두려움을 그대로 투영할 수가 있었음..
BABCo_0
COoManoO 헝거게임은 여주 보는 맛으로 보는 거죠...!! 이번에 새로 나온 시리즈도 보고 싶었는데 하필 시험기간이라...너무 슬퍼효...
BABCo_0
COoManoO 허어억 그러시구나... 주물주물 전 영화로 재탕 엄청 많이 했어요... 책은 읽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엄청 재밌죠 헝거게임 캣니스가짱이에요 헝거게임 짱!!!!
kyle_talkyou
헝거게임이 아니었다면, 난 널 평생 못만났을까? 아마 그러겠지.
BABCo_0
COoManoO 허어억 읽고 싶으면 읽으면 되는 거 아니겠어요?? 전 요즘 헝거게임밖에 안 파서... 애초에 장르소설만 파거든요 헝겜 말고 메이즈러너도 재밌구... 근데 헝겜이 짱인 것 같아요 소곤소곤
persona_from_N
예쁜아, 헝거게임을 위해 나고 자란건 자랑이 아니야. 전부지. -도미닉 트릭스터
rc_rusty
내동생이 헝거게임 책 사서 읽을때 한말이 배틀로얄인줄 알았는데 사랑놀음을 하고 있다고
evin1208
100알티 되면 뱃가 헝거게임au 50페이지 이상 책 내겠습니다!!! 무리수 될리가_없으니_일을_벌여본다
ROANARC
나도 컵 문구 응모했다. 헝거게임 명대사로.
chateau_11
kim_nokcha 헝거게임 이제 모 도데모이이 스토리 보러감?
kim_nokcha
헝거게임 8시 예매했다 할 일 다끝내자
kim_nokcha
님들 헝거게임 안내려갔죠?
kaya_1ho
에드 다 포기한 거처럼 망나니처럼 살았는데도 가끔 독하다고 생각하는게. 결국 혼자 죽지 않겠다는 일념으로 헝거게임에서 아빠도 함께 조져버린.. ^^...
HQ_NaZR
허어허어.. 쿠로켄 보고싶어...헝거게임 쿠로켄... 항거게이...
Fiddle__
wmelonpie 헉 했 ㄴ ㅏ...? 그겨 엄청보구싶었는데 개봉했다면 당장 보러가야게싸요 헝거게임도 마지막나어ㅏㅆ던데 ㅏ... 영화가 텅장으로 이쓴 ㄷ ㅏ...
kinet43
ibidelle 헝거게임... 그거 모킹제이 읽다가 너무 재미없어서 캐칭파이어까진 볼만했지만..
ibidelle
kinet43 어 자막이 없는게 다행이에요......그거 여중생의판타지 집약체라... 차라리 헝거게임을...!!!
katium_talkyou
내가 헝거게임 시스템의 성애자가 아니여서 막 영광이다 그런 드립을 칠만한 타입은 아니여서 말이지. 사람 죽이러 가고 죽으러 가는건데 막 오버해서 좋다 기쁘다 할 필요는 없잖아.
ventapi
오늘의 꿈은 헝거게임이었는데... 꿈속에서 너무 뛰었더니 잔 것 같지가 않아...
pupo1ng
4r_bee 엣.. 그런가? 그.. 헝거게임보단 아오오니같은..? 꿈 속에선 무슨 건물에 괴물들 피해 사는거였거든 사람들이랑 합심해서 살아남으려고 했었어!
4r_bee
pupo1ng 헝거게임같네...
sna_o3o
sna_o3o 헝거게임의 대립구도나 게임 의의? 를 해리포터 식으로 재해석... ㅏ으어공색 열고싶다 나랑 이거 짤 사람
HEEZ_KK
헝거게임... 보러간다...☆
picotera
<헝거게임 : 더 파이널>에 대한 감상평 : <스타워즈 에피소드 VII : 깨어난 포스>광고가 정말 재미있었어요.
he_rring
헝거게임커뮤.. 열어보고싶당...'-'*....
spyduk
헝거게임은 언제나 그렇듯 너무 완벽한 AU 소재다 얏호... 영신이랑 준호가 공물로 나가고, 헤이미치 역할인 알콜중독자 김신부는 또다시 멘토로 나서고. 죽을지도 모르는 애기들 살려보겠답시고 이리저리 애쓰는 거
denyfu_line
May the odds be ever in your favor! 헝거게임
Agnes_Holiday
헝거게임은 살인이 아니라 생존이 목적인 게임이야.
sayo3680
학교에서 헝거게임 빌려읽었는데 재밌었다 영화액션판타지는싫은데 책판타지는 좋와 좀비물도좋아
_DaveAdelio
네, 여긴 캐피톨이죠. 화려한 음악과 음식. 그리고 해피 헝거게임의 도시!
Ubel_madam
사실 헝거게임커랑 페그오커랑 레이튼교수커도 뛰고 싶어서 지금... 노답
XX01019
시리즈영화보는거에 맛들려서 헝거게임도 보고 또뭐없나하다가 해리포터가 있다는걸깨닫ㄷ고 보게되었다........넘쩌는것
Hoshi_sekken
헝거게임 상영권 드립니다 2인용이지만 커플은 안드립니다 한장은 짐을 올려두던 발뻗고 눕던 친구를 데려가던 상관은 없음. 볼사람 있음? 다시말하지만 커플 안줌
Hoshi_sekken
헝거게임 상영 아직도 하나?
2016mlbg
가장좋아하는 마블영화는 아이언맨1 캡아윈솔. 저두개는 엄청 많이봤지 해리포터 메이즈러너 헝거게임 영화나온건 다봄
_redocean15
시빌워를 중국 영화관에서 중국어 자막으로 봐야한다느게 젤 문젴 헝거게임은 어찌어찌 영어 듣기랑 중문자막 띄엄띄엄으로 됐는데 시빌워를내갘그럴 수 있으까...
cerath_
ukko_nintama wowo0owow 새벽에..차오르는 배ㄹ틀로얄엉엉 저 지금까지 쿠쿠치가 마지막에 살아남으면 자기쪽 구경하는 카메라같은거..그거 쏘아보는식으로 딱 끝나는거 생각했었는데 배로에는 카메라같은게 없어서..왠지 헝거게임과짬뽕된
OnIine_On
헝거게임 : 뉴 베가스
tipsy_whale
헝거게임에서 캣니스 에버딘이 부르던 노래가 귓가에 맴돈다. The hanging tree 였던가? 튼, 아침부터 떠나질 않네-
chibi_morae
헝거게임 리뷰 쓰다가 집중력을 잃어버림. 내 집중력은 트윗 몇 개 정도 분량밖에 안되는 것인가😔
m__i_d_05
헝거게임 au 보고싶다..배로나..막판 승자를 가리는 둘의 심리를 보고싶음
fairytalelady
그러고 보면 난 헝거게임 진짜 좋아하는데, 1편을 극장에서 봤을 땐 왜 그리 지루하고 재미없었을까. 정말 주리를 틀리는 심정으로 극장에서 몸을 뒤틀며 봤음.
fairytalelady
아마존 파이어티비스틱을 샀더니 1달간 프라임 무료. 오늘 아침엔 호빗을 보고 싶었는데, 그건 프라임이 아니라 헝거게임을 다시 한번 원스모어. 그래도_재미있음
YH_0716_5D
랑야방의 매장소, 셜록의 셜록, 반제의 간달프, 왕겜의 티리온 등등 각 장르별 현자 또는 처세에 가장 능숙한 사람을 뽑아서 헝거게임처럼 최종인을 가리는것두 재밌을것같다....... 는 넘나 광활한 범위의 크로스오버.....죽고싶다.....
Star_fall
아헝거게임 행잉ㅌ트리 너무 좋아....으아ㅏ아 오도발광
PPieb
아 헝거게임도 있구나ㅏㅏ 깜빡했다.. 젠장
1236874786321
해피 헝거게임
ella_m_mn
헝거게임 넘 재미따... 빨리 자야되는데 멈출 수가 업서....
chibi_morae
이게 내가 헝거게임이 영화로서의 완성도가 흡족하지 않아도 좋은 영화라고 말할 수 밖에 없는 이유.
fuente0315
lapi318 오늘도 퇴근하고 헝거게임 하길래 보다가 기절
fuente0315
LiSeiha 아냐 언니 헝거게임... 절레
fuente0315
나 이상하게 보기만 하면 잠드는 영화가 헝거게임, 반지의제왕..
fuente0315
LiSeiha 아 헝거게임 오늘도 보다가 잠
sinabro890
ASDF9215 헝거게임의 멋짐을 모르는 자들 사이에서 헝거게임을 보느니 차라리 혼자 가겠어여
sinabro890
내일은 그냥 나 혼자 영화 보러가야겠다 어떻게 헝거게임시리즈를 본 애들이 없지...?
chibi_morae
헝거게임 전편을 곱씹어 보았는데 1편: 개인의 저항, 정확히 무엇에 대해 저항하는지 모르는 상태, 자기파괴적 , 시스템이 개인에게 양보하는 방식으로 성공 2편: 개인이 집단으로 변하는 단계, 무엇에 저항하고 있는지 인식하기 시작, 시스템에 대한 공격
chibi_morae
헝거게임: 더 파이널을 보았읍니다
realromee
나는 누구든 다정하고 착하면 다 조은가 바 헝거게임에서도 피타 성격이 넘 착해서 조으더라고 G
freeeee903
muckgosipda 아 헝거게임 너무 좋아요 ㄷㄷ ㄷ... 그런데 세상에 많이 따먹는 역시 먹싶님....
ludvim_
nona_the_idiot 우음.. 다행이군 헝거게임 전부 영화관에서 봤는데 이번 건 못봤다..
myoheru
블리치 K 언라이트 헝거게임 PSYCHO-PASS 쿠로코의 농구 러브라이브 전부에 한해서ㅁ 장르별_최애_맞추신분_리퀘
Lee_kang_93
1endear 그치,그치? 두꺼운 책 좋아. 근데 시리즈로 된건 더 좋아.아, 시리즈 하니까 해리포터 보고싶다. 헝거게임도. 아, 나도. 반전 좋아. 나중에 책 쌓아두고 따뜻한데서 계속 읽고싶다. 그럼, 늘 조심하지.
nona_the_idiot
아까본 헝거게임이랑 송곳이랑 무슨차이가 있는지 잘 모르겠는데요
nona_the_idiot
검은사제들도 헝거게임도 내가 졸라 못보는 요소 있어서.. 1.개짖는 소리 2교통사고 장면 3.무언가에 쫓겨서 달아남
Nacho_Fruit
m__i_d_05 앗 그거 그그 헝거게임인가!! 저도 그게 좋아요아니면 승부욕에 눈이 멀어서 죽이고서 미치도록 후회하면서 자살하는 루트라던가
_buttermint
헝거게임 파이널 무난하게 재밌다. 첫 편만 보고 나머지는 안 봤었는데.
incle99
ryu_cap 헝거게임진짜재밌슴니다꼭보세요..♡
ryu_cap
16년에 영화 개봉하는 거 뭐있지 볼 거 있었는데 아니 일단 헝거게임 봐야해ㅐ
ssack0506
헝거게임 더 파이널 보고싶다 보신분있어여? 어때요..?
invisibIedragon
아니야!!!!!!!!!!욤님도 헝거게임 파신다고!!!!!!!
guba_homme
guba_homme 일단막 대정령님 가면?그런 비스무리한 거 얼굴에 쓰고 막 헝거게임 같은 살인게임 주최자 하면좋겠다
invisibIedragon
헝거게임 왜 어째서 어떻게 이렇게 마이너죠? 해외만가도 꽤 메이저함인데...
lngblack
전혀.....전혀......왜 알티되는지 모르겟다.... 처음봤을땐 무슨 헝거게임 대표 선발되는거 보는 느낌이였는데
hs_s324
0122_823 둘 다 몰랐는데 미치루는 헝거게임 직전에 부모님이 하는 말 엿듣고 알게됐고! 카케루는 헝거게임 참여하면서 알게 됐어요! 미치루> 카케루는 그 사실 모른다고 생각 카케루> 미치루가 카케루는 그 사실 모른다고 생각하는걸 앎
kj0255
아 오늘 헝거게임 읽는데 야토병이란게 나와서 야토?? 이러고 한참있었다..
Star_fall
헝거게임 ost-The hanging tree 들으면 요람 위에 잠든 사이타마가 생각난다. 네 위로는 제비꽃과 은방울을 닮은 은하수가 펼쳐져있어. 금빛 바람이 노래하고 초승달이 미소 짓지. 너는 숨소리조차 내지않고, 그저 고요하게 잠든채.
asy4278
헝거게임 보고십따
hye_owl
아.. 다 필요없고 수잔콜린스가 헝거게임 프리퀄로 헝겜첨시작될당시 이런거써줫음좋겠다....
bnu_u
Rnfmfmd 헝거게임 시리즈요~!~ 그게뭐야 하던 친구들도 보고나니까 엄청재밌어하더라구요 근데 약간 취향따라 달라서.. 아니면 디스이즈워-전쟁영화같지만 로맨틱코미디입니다 아마도 진짜 재밌어요
Sornehen
스타워즈 헝거게임 오빠생각
BABCo_0
허어억 내일이면 시험 끝이야!!!! 훅훅... 우선 내일 시험 끝나고 신청서를 쓴 다음에 아 맞아 책도 빌려야 돼 헝거게임 모킹제이도 빌리고 어...어... 자야지!
TH_Betty
SOPI333 티티님 헝거게임 보셨구나너무 좋은 작품이었어요캣니스가 행복했으면 좋겠고다음작도 있었으면 좋겠는데 아쉬워요
vo_vae
헝거게임 보느라 캡쳐 미룸^^^^^^^^
vo_vae
헝거게임 절대 안 본다던 과거의나 반성해라 피타 왤케 내 취향이니
punch1211
kaya_1ho 아맞다 여신다구 하셨었죠!!제가 헝거게임을 잘 몰라서... 공부해갈게요!!!^-^ 9!!!!!! 카야님 커뮤라니 완전 재밌을거같다
SOPI333
캣니스피타 행쇼2222_ 헝거게임 너무 재밌었는데 보자마자 하루만에 끝나버리는 이 허무함 다음편이 없을거라는게 늠나 슬프네요 N
SOPI333
최근에 헝거게임을 정주행해버렸어요_...! 이번에 헝겜 파이널을 보러가느라흐흑난데없이 헝겜이 넘나 좋아서 그려버린 것 몇가지.. 캣니스피타 행쇼.. 1
kaya_1ho
punch1211 2월쯤?에 헝거게임 기반 커뮤 열려요. 2차 지인제일 거 같구.. 기태님 지인까지 오실 수 있을거예여! 붕붕
finnick_odair00
꺆꺆꺆꺆 헝거게임 헝거게임판앰라이징 피닉오데어 피닉 T
sanddream612
헐 뭐야 헝거게임 내려갔쟈나 그새... 왈칵
rnfm0611
boung00 아 나 헝거게임보려곸
justin0227_
헝거게임 보고 킳 재탕해야지
hootpi
헝거게임 재밌어.,
kyle_talkyou
헝거게임이 아니었다면, 난 널 평생 못만났을까? 아마 그러겠지.
arterymex
candle0702 헉 감사합니다 양초님!한명만 살아남는 설정은 헝거게임,배틀로얄 둘다 있는설정이라 두 영화 다 좋아해요!!한쪽이 헌신적인거 정말 조아합니다...😍😍
Zoom_wildbear
대박ㄱ 헝거게임 제노사이 개조아...
candle0702
arterymex 초면입니다만..보다가..너무 좋아서...와...배틀로얄도 어울리고 문득 헝거게임도 어울릴것 같아요!!8ㅅ8 아니..그냥 다 좋습니다!!!! 귀한 그림 잘 봤습니다//
rnfm0611
학 헝거게임보고싶다 지금 저녁먹고 봐야지
eca_sil
헝거게임...기반ㄴ 커뮤...보고싶다
eca_sil
헉 헝거게임
690129
미친 헝거게임 프리퀄 나와? 개뒷북 1차충격
Ailia_hg3
헝거게임 캐피톨 새로운 세계에서 새로운 생명 받으세요! 지금 바로~★ 다이!다이!~ 수신거부 불가능
nona_the_idiot
남주 둘이 여주인공의 선택을 얌전히 기다린다< 개짱헝거게임 존좋 ㄱㄲㄷㄷ
_buttermint
devidedSecret 헝거게임보뮤
ch78ung9
스타워즈는 전 시리즈를 전부 안봐서 보기 힘들거같은데... 전시리즈 안봐도 이해 ㄱㅏ는내용인가..? 헝거게임 더파이널도 보고싶다 인턴도 안봤는데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보고싶다 음 시카리오 보고싶은데 극장이없어
Andy__Woo
모처럼 헝거게임 보려고 했는데 CGV에 단 한 편도 없다.
HuinMulGam
마자 오늘 학교에서 헝거게임 판엠의 불꽃 코어 아일랜드 세 얼간이 킹스 스피치 이거 보고 3시간 넉다운하고 책 하나 읽었어 뿌듯
nona_the_idiot
보면서 신기했던건... 헝거게임 이전엔 여주인공 말고 주인공이 여자인 프랜차이즈 영화 없었나인..? 그냥 내가 못본걸 수도 있겠지만 이렇게 쉽게 쩔게 만들 수 있는데..?
Aru_dotjs
헝거게임 캣칭파이어까지 있는데....
dpdms0103
jyeon_72 헝거게임 넘 재밌는데 파이널 못보러 갔어요 망할 기말..
dpdms0103
Aru_dotjs 아루야 너 헝거게임 구역 그대로 9번 할겨?
nona_the_idiot
음 헝거게임 너무 좋은거: 남자배우들이 가련하게 부들부들 입술을 떤다거나 의미없는 키스를 당한다거나 입술 꼭깨물고 눈물 한 방울 흘린다거나 함
katium_talkyou
내가 헝거게임 시스템의 성애자가 아니여서 막 영광이다 그런 드립을 칠만한 타입은 아니여서 말이지. 사람 죽이러 가고 죽으러 가는건데 막 오버해서 좋다 기쁘다 할 필요는 없잖아.
Aru_dotjs
Aru_dotjs 일단 써볼게 밥먹고 야자실 가서 침착하게 헝거게임을 마저 본다
BBth_
알라딘에서 책왔는데 헝ㄱㅓ게임 박스 찌그러져서 안에책까지 좀 찌그러져있고 와웃6 하권은 아예 표지 코팅비닐이 벗겨져서왔어...교환귀찮은데.. X
s2_OXOX_
헝거게임 짱재미있는데...
invisibIedragon
아니 근데 헝거게임 진자 왜이렇게 마이너냐 시발 죽고싶다,,,,,,
nona_the_idiot
뭐냐 헝거게임 봣다
mintmedley35
헝거게임의 캣니스가 "나는 펼쳐진 책과 같아요. 내가 나 스스로의 비밀을 알아차리기도 전에 모두들 내 비밀을 알죠."라고 했던 말을 난 매우 인상깊게 기억하고 있는데 한 번 주목받게 되어버린 한국인의 삶이 바로 저런 것인 것 같음
sin_talkbot
"해피 헝거게임. 확률의 신이 언제나 당신과 함께하기를" "고마워요" 잭vs샤냐
UnlightWoonight
아 헝거게임... 재밌겠다 그런데 지금 이미 커뮤 투커 위기인데 또 뛰면 안 될 듯..
flo_jewerly_ra
걍 한컷한컷 자체가 존예야 헝거게임도 존예라고..
sanddream612
헤헤 양덕언니들한테 헝거게임 덕질 방향을 대충 점지받았당
Proud_of_VIXX
캣니스 너무 많이 사랑하구헝거게임 사랑하구작가님 진짜진짜루 사랑하고영화 감독님두 사랑하고 1편 감독빼고 이게 마지막편이라는게 넘나 아쉽고잘가캣니스
BABCo_0
헉 헝거게임 보고 싶다
realestateys
<두 여자 때문에> 억지로 끌려가 본 영화 헝거게임 나름 재미있네 보는 내내 졸줄 알았는데... m
wjdaytn_o
헝거게임도 함 읽어보고싶은데
jbmemp
헝거게임 못봤어..흑흑
JACK__MR
rapnim 으아아아 래플님 기여어어어 민호 24시라니 진심 꼴릿하네요 헉헉 헝거게임처럼 민호 평생밀착해서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그러면 인생 텔레비전 속의 민호를 보다 끝날텐데 황홀
realromee
헝거게임 봤는데 그냥 음... 재밌었다 사실 예상했던 스토리대로 흘러가서 그냥 흐름대로 봤오 y
scent_exo
flowerpiglet_ 맞아헝거게임 볼라했는데 개빨리 내려갔더라..
flowerpiglet_
scent_exo 아아...☆ 나도 헝거게임 보고싶었는데 내리고 저거 한정판이라 굼방 떨어질라나😂
ssack0506
헝거게임에 뒤늦게 빠져가지구 더 파이널 보러가고싶다 우리동네는 이미 끝났다 ㅅ
Petros_you
게임을 시작해야지! 해피 헝거게임!
Agnes_Holiday
너하는거 봐서. 해피~해피 헝거게임~!!!!
nona_the_idiot
문제가 있다 헝거게임 그래도 두편은 극장에서 봤음에도 불구하고 기억이 리셋이라도 된건지 ㄹ 누가누군지 기억이 안나
skon_1001
왖이가 헝거게임을 다시 시작하는군
BABCo_0
_Heechen 헝거게임...!!!!!!! 눈반짝 허어억 헝거게임 아이시테루요 ♥♥♥♥♥♥♥헝거게임 짱좋아
_Heechen
BABCo_0 연꽃하니까 헝거게임생각남노답임
Proud_of_VIXX
헝거게임 보러 건대입구까지 와써'ㅅ' 캣니스 기다료 V
sanddream612
영상 진짜 못보긴 하는데 헝거게임은 파고싶다........ 이거 스킬트리 가진분 계십니까
bunnybu50
아 ** 불닭존맛 불닭먹ㄱ으면서 헝거게임ㅁ본다소양이
BBaga_sari
한국 헝거게임 체험국이냐
Empress_Kishuel
마치고 와서 도시락 까먹고 헝거게임 보는중
tnals6918
시밬ㄱㄱㄱㄱ헝거게임 다운받아서ㅓ 보랴는데 영어자막이야 ㅅ쉩ㄱㄱㄱㄱ
oatmeal119
그러고보니 시험끝나면 헝거게임봐야지해놓곤 카우보이비밥디브디빌려놈............
PEETAMELLARK_b
캐피톨이 나의 주인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줄 방법을 생각해 낼 수 잇으면 좋겠다는 것 뿐이야. 나는 그저 헝거게임의 작은 한 부분이 아니고, 그 이상의 존재라는 것을.
cokeslave
2위는 인턴 8.2 3위는 킹스맨 8.1 .. 최저점은 헝거게임 : 더 파이널 6.5
yole_one
<헝거게임 : 더 파이널 모킹제이 Part.2 > 봤다. 앞편들은 DVD로 봤는데, 이번에 나온 편이 마지막이라길래 아직 상영하나 확인했더니 마침 있어서 조조로 봤다. 역시 끝은 너무 끝까지 안 보여주는게 미덕인듯. 이건모~
pengpeng_bak
내일 할 것....서점이랑 헝거게임
la_bella_veloce
헝거게임 안보러가도 댐 한국이 헝거게임하고있는데 멀 영화를보러가
nona_the_idiot
muraasone 헝거게임..! 롯시에선 아직 안내렸다!!
Lil_lyS2
Rt보니까 생각나는 뻘썰...케이트는 반드시 헝거게임에서 죽을 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수도로 갈 때 집을 정리할까 말까 고민했지만 결국 평소에 외출하듯 정리하지 않고 인사를 하고 집을 나섰다 개뻘
nona_the_idiot
nuven28 집에 가려고했은데 다 내린 줄 아는 헝거게임을 하길래... 보고 집에가려구요....
sin_talkbot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드디어 나온 100회째 헝거게임 우승자! 12구역의 잭 조공인입니다. 축하드립니다! 9/10
nona_the_idiot
헐 헐 롯시는 헝거게임 아직하넹 헝거겜봐야지
wn8565
ghkqns__ 아 16일개봉이네 헝거게임 보고싶다
R_1ver
헝거게임 물품 던져주듯이 콜라 조아하니까 원없이 마시라고 한박스 던져줬으면 좋겠다
wizard_rin_bot
"그리고 이것도 기억해 둬. 나는 돈을 거는 일이 금지되어 있지만, 만약 걸 수 있다면 너에게 걸거야." "진심으로요?" 속삭이듯 묻는다. "진심으로. 행운을 빌어, 불타는 소녀." -헝거게임, 수잔 콜린스
9PRIMROSE
EpikBe 안녕, 반가워! 헝거게임 좋아하는 실명이라니 더욱 반가워. 피닉 좋지 나도 좋아해. 게임도 내가 막 자주 하는 건 아니지만 얘기 듣는것도 재미있어해. 탐라에서 자주 보자!
bcat2171
MooBow_owo 맞아여헝거게임 남자들 다 매력 쩔구
Lil_lyS2
bidulgi_999999 언니가 헝거게임 가기전에 주고간 거라서 가져오면 언니 작년 참가자라는 얘기 하려구 했었어요..><
invisibIedragon
왜 헝거게임 한국에서 마이너?!?!!????!?!!?!?!?!?!!?!?!!
bcat2171
헉 헝거게임보자나?
keuneu_
헝거게임 이번편은 망한건가. 백만도 못채웠네
qnlfkdsla_
헝거게임 두번째꺼 보는데 야시발 조안나랑 사겨라 캣니스진짜
glemf22
moozyam 헝거게임입니까 ㄱ
arpennyar
헝거게임 남주빼고 캐스팅 완전 잘한 듯!! 잘 만들기도 했고 개인적으로는 메이즈러너보다 헝거게임이 더 재미짐. Final이 너무 잔잔하긴했지만 그래도 좋았어~ 3권을 미리 사야될까
ejrwlfgksek
헝거게임 재미없다고 욕한다...마상
_ppudding
헝거게임 보러 가고 시ㅍ어
arpennyar
헐!!!! 난 영화 헝거게임만 봐서 남주 왜저래 왜 저리 약해 캣니스♡ 이랬는데. 책으로 보니까 피타 꽤 매력있는 놈이잖아? 그래도 캣니스가 최고지만♡ 캣칭파이어도 어여 읽어야지
bot_mint
형거게임 2012 Happy hunger games! and... May the odds be ever in your favor 해피 헝거게임! 확률의 신이 당신의 편이기를
9PRIMROSE
헝거게임 피타, 응팔 택이, 메런 민호에게 영혼을 베팅한 더쿠아가씨. - 쩜디 위주. 덕질은 홀로 조용히 합니다. 가끔 글연성을 하기도 합니다. 특정 장르만 덕질하는 계정이 아니라 그냥 일상적으로, 소소하게 하고싶은 말을 하고 있습니다.
dan_script
전쟁도 독재도 없는 평화로운 시대. 헝거게임은 오로지 역사속의 일이고 아이들은 재능 있는 학생들을 키우기 위한 학교인 희망봉 학원의 학생으로, 초고교급의 재능을 꽃피우기 위해 입학했습니다.
gge4758
재밌다ㅏㅏㅏㅏㅏ 사는게 헝거게임보다 스릴넘쳐 다이나믹 스고이 스리루.....~~
Lil_lyS2
Sharu_the_Peach 어느쪽이어도 전 좋아요!!! 아 진짜...케이트가 5구역 놀러갈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시즈쿠한테 수영도 가르쳐주는데....우리 왜 헝거게임에서 만난걸까요 왤까요 정답:오너들이 신청해서
__d_eneb
heeye_415 그렇기도하고 헝거게임봐써여 이제 다 봐서 공부하려구요
uprisingforus
헝거게임 시리즈 영화를 보고 있다. 밋밋하더라. 뜬금없는 전개에 왜 이러지 하다가 그냥 끝까지 보게 만들더라.
lazy_Chinchilla
마담 보바리! 마담 보바리 보고..헝거게임 아직 안 내려갔으면 보고...검은사제 제휴 파일 뜨면 봐야되고 또..또 뭐 있었던 거 같은데 기억 안 남
denyfu_line
"내가 자원할게요! 내가 조공인으로 자원할게요!" 헝거게임
me_the_babo
써야할 신청서 1. 원피스커..... 2. 단간커 3. 헝거게임
__d_eneb
29x180_kmu 헝거게임 보고있어 노답
SN_JJoKKo
hoya430 모모도 헝거게임도 판타진데?
SN_JJoKKo
hoya430 인문학이요 그냥 가볍게 소설도 괜춘 근데 막 인터넷 소설이나 그런거 말고 좀 뭐 헝거게임이라던가 모모라던가 그런거 있자나
Lil_lyS2
헉 저두 애들 이름 다 정해놨는데... 쓸모x 언니 이름은 애니 Annie ..19회 헝거게임 본 애들은 알아야 할텐데 이걸 어떻게 언급해야 하나 와방 고민했지만 결국 언급은 없었다...
Baboong687
나도 방학때 헝거게임 네일하려고 이것저것 사뒀는데... 방학이 2월 3일
9PRIMROSE
첫 트윗으로는 이쁜 피타! 오늘 헝거게임 더파이널 2차 찍었는데 피타는 보면 볼 수록 이쁘다. 내 취향을 통째로 바꿔버린 두 캐릭 중 하나. 다른 한 캐릭은 응쌍팔 택이.. W
HYoL_CMew
GYORI940115A 그 뒤로 헝거게임은 재생되지 않았ㄷ다....후에 봤다고 치ㅣ죠 뭐..... 볼 기회는 많다...^^**...... 시리즈 처늠부터 차근차근 봅시다
HYoL_CMew
GYORI940115A 영화ㅏ관....!! 경재랑 꼭 가고싶다ㅏ예요... 태화는 영화보러 안간지가 언제지ㅣ... 처음 보는 영화는 전에 개봉했었던 헝거게임 더 파이널인거ㅓ로 아무말
katium_talkyou
내가 헝거게임 시스템의 성애자가 아니여서 막 영광이다 그런 드립을 칠만한 타입은 아니여서 말이지. 사람 죽이러 가고 죽으러 가는건데 막 오버해서 좋다 기쁘다 할 필요는 없잖아.
pedesphoenix
맞아 슈단크립 ㅕㄹ자 섬에서 벌어지는 헝거게임
psyche1347
과제하고 시험 보는 사이 헝거게임 내렸다 ㅅㅂ
bbom_412
헝거게임 모킹제이 part1 있으신분 다운이 안돼.....
tnals6918
흑ㄱ 헝거게임 다운 받았는데 언제 버지ㅣ.....
vmffjtl7
kantarella27 정치인을 나무로 바꾸고 새로 누군가가 뽑혀서 그 누군가가되도 똑같을 것 같아요. 헝거게임 십라
DAJEONGJINYOUNG
💕 B1A4 오마이걸 류준열 헝거게임 행복하자. 사랑합니다! 사랑하세요!
OFu_S2_18
INPanda_ 헝거게임ㅁ두 안봤어요!!제가 책이랑 영화를 잘 안봐서....ㅍ퓨..
Rabbit_Fiction
아무리 생각해도 필립 세이무어 호프먼의 마지막 영화가 <헝거게임>이라는 건 아쉽다.
charmantttt
Vtamin_ 헝거게임??
vmffjtl7
헝거게임같은 인생 젠장할
vmffjtl7
헝거게임 짱임 헝거게임 존잼
bbom_412
헝거게임 3,4편 다운받아서 내일다봐야지...
undermind00
모범적인 캐피톨덕후 헝거게임이나 액션명작 레지던트같은거... 그런거랑 너무 비교된다 배경이 비슷하다보니 오히려 더... 세계의 평화나 안전을 위해 누군가의 희생이 필요한 강력한 집단과 살아남기위해 고생하면서 인생을 불태우면서 대항하는 주인공집단
1108_StellA
헉 맞다 헝거게임 아직도 극장에서 하나요??!!!!!
Aru_dotjs
헝거게임 커뮤 뛸까 흐릿
Beebz_8
yadonge0805 전 어제 오늘 헝거게임 캣칭파이어읽었슴니다만
piuoyty
Lindenhurstna 참나 사돈 남 말하시네 어떻게 여기서도 사람 힐링시키는 재주는 여전한 것? 솔직히 탐난다 오 또 나은이 추천해 주면 봐야지 헝거게임도 봤어야 됐는데... 헝거게임 여주 완전 멋있어 나은은 봤어? 진짜 시리즈 다 봐야 돼
dan_script
자 이제 대단원의 막이 내립니다. 헝거게임 개최 이래 최고의 반전은, 바로 당신 손에서 태어났습니다. 안녕히, 모두 안녕히. 배우들은 잠들고 관객들은 모두 돌아갈 시간. 레이디스 앤 젠틀맨! 마지막까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dan_script
20회 헝거 게임이 지지직....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21회 헝거게임의 추첨은 내년 ... ... ... 에 시작됩니다. 지직...
bi_neuk
아이고 드디어 헝거게임 캐 다그렸따 이제 색칠 대충 대충 해야지 원터치로.
rikm12
몽테뉴: 협박용으로 보관 하인츠: 이게 뭐냐 필기노트로 사용 ? 마일드:...셀..ㄹㅓ...리..... 반듯한 글씨 테스:헝거게임 우승....? 자캐가_데스노트를_얻는다면
kyle_talkyou
헝거게임이 아니었다면, 난 널 평생 못만났을까? 아마 그러겠지.
evin1208
iais12345 흐엌 은 이런 말 들으니깐 ? 갑자기 연성하고 싶네요오.....썰로 풀었던거나 쓸까요??? 그...헝거게임au로 숲뱃...
denyfu_line
May the odds be ever in your favor! 헝거게임
myoheru
헝거게임은 여캐내고 K는 남캐내야지...
_sa_rang_hae_
suawhrk 방학이라 그런지 오늘이 무슨 요일인지도 모르고 있었어.. 일요일 밤인데도 아무런 느낌이 없어! 아, 행복해.😍 나왔다, 오바! 앞으로 그렇게 더 바빠지실게요... ♡ 헝거게임 알지! 오오, 시간 될 때 꼭 보고 올게!
sow_ensemble
아까 씻음서 생각해봤는디 헝거게임에 리츠가 뽑혔는디 할배가 대신 가서 둘이 사이 안조아지는거 보구싶다구 리츠:: >>알게뭐야 그냥 죽으라지<<
invisibIedragon
/...킄...킼,,,,신난다,,,,,헝거게임 트친 생겼다,,,,,
Aru_dotjs
헝거게임 폰에 옮기고는 자막을 안옮겼엌
White_DSC
그리고... 밖에서 활약하고 계실 분들께, 부탁받은것 뿐이에요. 이번 헝거게임을 마지막으로 하기로. 8
White_DSC
헝거게임 우승자. 가지게 될 거라고 생각하는 모든 것들 중에 남는건 저 이름이 전부에요. 기관에 들어가던가, 원래의 구역으로 돌아가 감시받으며 살던가.
invisibIedragon
헝거게임 / 메이즈 러너 / 닥터후 / 중력폭포 / MCU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White_DSC
동시에, 19회 헝거게임 우승자초고교급 마술사. 히이라기 츠바사입니다. c
gmlwls97
뻘하지만 헝거게임 마지막에 에피가 캣니스한테 Goodbye, My Girl. 이라고 할 때 슬펐어...
chu_3674213
YH_YHY 마자 나 스파이 영화 보러 가고 싶음 헝거게임 파이널도...언제 콜?
White_DSC
...서로 죽이고 죽여야 살아남는 게임, 헝거게임에는 허점이 하나 있어요. 1
da_shoulder
헝거게임 더 파이널 보지마세요
toxickino
<헝거게임 더 파이널> 굿바이 캣니스, 굿바이 호프만.
evin1208
evin1208 헝거게임au 생각날 때 마다 적어야 겠다.
dan_script
신사 숙녀 여러분, 제 20회 헝거게임 마지막 재판을 개정합니다.
evin1208
evin1208 ㅁ...헝거게임au로 한번 심심해서 쓴 것이 왜...왜....왜....왜...나레기 왜 버튼 잘 못 눌러서!!! 왜!!!! 절규
Aru_dotjs
헝거게임 모킹제이는 내일 다운받을까 그래야지
chungone2022
헝거게임보고올테다
pang_0524
kenon0406 어..다음주에 축제하고...지금학교에서 영화시리즈로 다보고있어가지구옄트와일라잇 헝거게임 마블영화 다털었어옄내일은 애니 턴다던데
asio_min
__d_eneb 웅넴..편할때주세요..!! 보고 있다고요?? 헝거게임!!?

헝거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