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도넛 오리지널 도넛이 더즌 먹었던 런칭 먹고 미국에서 글레이즈드 거기에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2. 22:41 ALL

For_TS
크리스피 크림 더즌 쿠폰 샀는데 글레이즈드 다 떨어졌다고..... 쓸쓸........
R_Yuha
크리스피 크림 막창 곱창 까르보나라 리조또 딸기 케이크 클럽 샌드위치 수육 간장게장 오징어젓갈 돼지갈비 훈제오리 순살파닭
anansi1191
그래 이젠 정말 크리스피 크림뿐이야
Summmmer_niM
아 크리스피앤크림 도넛
Jakaecana_Hwan
크리스피..크림..
shdyun
롯데가 크리스피 크림을 국내에 들여올 때 런칭 마케팅 방식과, SPC가 쉑쉑버거의 런칭 마케팅은 유사한 상황이지만 전혀 다를 것이다.
shdyun
하지만 이제 시대가 바뀌었다. 많은 사람들이 쉑쉑버거에 대한 정보를 제대로 인지하고 있다. 당시에 크리스피 크림을 미국에서 먹었던 사람보다 현재 쉑쉑버거를 미국에서 먹었던 사람이 많을 것이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오리지널 도넛이 더즌 먹었던 런칭 먹고 미국에서 글레이즈드 거기에

hingbabo
어 낼 동대문 피트인가서 크리스피 크림 도넛 먹을가
shdyun
실제로 미국을 방문하고 미국의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방문했을 때는 느낌이 아주 달랐다. 지하철 역에 있는 싸구려이며, 어두컴컴한 구석에서 파는 저급 도넛.
shdyun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들어올땐 아무도 그게 뭔지 몰랐다. 진짜 미국식 도넛 이라는 이야기, 그리고 한국에서는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소구했던 기억..
shdyun
쉑쉑버거가 한국에 들어온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생각난다.
Essar_Jupiter
헉..크리스피 크림 도넛 먹고싶다 거기에 핫초코까지
Flat_pot
doqkr112 그러셨군요. 게임 로고같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면 실례일까봐 묻지 못했어요 혹시 게임이면 다른 연관일러도 있을까봐 살포시 구글에 검색했다가 크리스피 크림 더즌 이미지만 잔뜩 배고파지고 그랬군요!
pjy3013
내가 크리스피 크림을 사가지고 부펀으로 가겠노라...

mokefani
크리스피 크림도넛 먹고싶다
hongcha0026
나 최근 2년동안 2001 아울렛 간적도 없고 거기에 크리스피 크림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거기서 나랑 만났었다고 계속 번호를 달래..... 무서워...
perrphecy
백화점 찾았어 헉 크리스피 크림이다
hottest_s2
MADTOWN_CAMP 9 월에 하네다 공항의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에 와서 주셔서 감사합니다 🍩🍩 나는 staff 입니다!!! 1
gomgom1009
크리스피 크림 도넛먹을까 아니면 프렌치초코치즈케익 먹을까
mini_9410
exolnini0408 니니 존나 세상에 니니가 크리스피 크림 도넛 기프티콘 줬어오,,,8ㅅ8잘먹을게 감덩💕
vjawooji
ingyeoooooooo 제 머릿속엔 크리스피 크림, 누텔라와 더불어 식고문용 음식으로 분류 되어 있습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오리지널 도넛이 더즌 먹었던 런칭 먹고 미국에서 글레이즈드 거기에

KOR_Lethean
sokcuri 나는 크리스피 크림밖에 안먹는데!!
parkchan_10
크리스피 크림에서 도넛 사먹으면 오리지널 밖에 안사먹는데
CROW_L
영화 보고 크리스피 크림 도넛 처음 가봤었는데, 좋은 곳이더라. 3900원짜리 싱글세트 커피+도넛 란 게 있길래 그걸 시키니 백원만 더하면 도넛이 두개인 모닝세트가 된다고 알려줘서 그걸로 함. 맘에 들었당. 최애는 폰데링이지만 이쪽도 맛있었다.
ming_note
크리스피 크림 도넛 먹고 싶다
shppsh
도넛이 너무 먹고싶어서 던킨이랑 크리스피 섞어서 사왔는데 잊고 있었다 내가 오리지널 아니면 크리스피는 취향이 아니었던 걸.... 던킨은 밀가루맛이 좀 강하다면 크리스피는 짜달까 발효된 것 같달까 덕분에 크림 맛이 묻혀버렷...
sibauchi
후우 추위 탓인지 크리스피 크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가 급격히 땡기는....
happy61812
오늘 알바 월급들어와서 도넛 사서 동생이랑 먹었는데... 흠...던킨은 뭐랄까 가격이랑 맛이랑 애매모호하게 저울질 해서. 나중엔 크리스피? 그거 사먹어봐야지. 그리고 개인적으로 던킨 도넛안 크림 맛없어.... L

크리스피 크림, 도넛 오리지널 도넛이 더즌 먹었던 런칭 먹고 미국에서 글레이즈드 거기에

R_Yuha
크리스피 크림 도넛 먹고 싶다... 도넛... 달고 맛있는거...
Dalg_Bal
크리스피 크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1+1 이벤트해서 사옴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1.2만에 24개;
seonu2147
크리스ㅍㅣ 크림 신상 도넛 포스터를 보고 산타 햄토니가 루돌푸가 되고 싶은 아기 멍스팁을 줍는 이야기를 떠올렸다.
ditdit_dante
팀 간식으로 사먹었던 매그놀리아 컵케익, 정말 혀가 녹을정도로 오지게 달다 크림 엄청 덜어내고 먹었는데도 너무 달았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도 한개 다 못먹는데 그것을 상회하는 단맛이었음 f

크리스피 크림

크리스피 크림, 도넛 오리지널 도넛이 더즌 먹었던 런칭 먹고 미국에서 글레이즈드 거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