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01:52 ALL

Imae_tbot
솔직히 어디 있는지 정확한 장소는 나도 몰라. 지리산 어디 한 구석에 처박혀 있다는 것 외에는… 하지만 지금 너희들 상태를 보아하니 안정을 찾으려면 다른 곳에 집중할 필요가 있을 것 같으니 찾는데 온 신경을 집중해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거다.
kirakira_wife
@R18_sesol 난 중간에 깨서 지리산 곰 한 마리에 빙의 했을거야
Chunryang_tbot
그렇게 죽고 싶으면 바라는대로 해주마... 여기 정리 되는대로 지리산자락으로 모여.
REVEKAY_
난세에도 어김없이 꽃은 피었다. 죄 없는 백성들이 세상에 상처 입고 도망치듯 산으로 와 스스로 도적이 되기를 자처하는 일이 매일처럼 일어나는 시대였으나, 그래도 순리대로 시간은 흘렀고 겨울이 지면 봄이 흐드러졌다. 지리산 추설도 예외는 아니었
innni0909
대호 보는데 프랑켄 생각 마니 났다.. 지리산 가장 높은 곳에서 널 기다리겠ㄷㅏ......
thecatnbook
오늘 또 창비카페 가서 채식빵 먹었다. 신랑은 지리산 IPA 한 잔으로 낮술. #창비북카페 #꽃밀 #비건베이커리 o
Cldzero
@gPghk1004 아니, 천년, 만년은 우리 죽고 없으니까...(쵸로마츠톤) 지리산 안가서 다행이에요! 등산은.. 초딩이후로..안해봐서..생각만해도....짜릿하군요..(고통이)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gPghk1004
@Cldzero ㅋ..ㅋㅋ...ㅋ..사실 원래 지리산 가기로 했는데 제가 땡깡 피워서 뒷산으로 합의봤어오..^^ ㅋ..ㅋㅋ...ㅋ..폭설기원했는데 눈이 안왔더군요..ㅎ..ㅎ.ㅎ..(미침 흐어으엉엉스멍엉 사랑해요 진ㄴ짜ㅠㅜㅜㅜㅜ엑셀님 사랑해오ㅠㅜㅜㅜㅜ😭
Bl4c_K
지리산에 계신 형님이 보내주신 럭키문. 8
balo119
@worship_ER @dolceful: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타락한 민족 인과응보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아리랑 화두 윈윈남북 하늘의 뜻 억조창생 행운 다함께
balo119
@kimgoo7649 @moonriver365: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타락한 민족 인과응보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아리랑 화두 윈윈남북 하늘의 뜻 억조창생 행운
topmenunetherbr
너무나도 멋졌던 영화 < 대호 > 아름다운 지리산의 풍경이 가슴에 남는다
G_A__B_I
@killuyang 지리산반달곰
balo119
@kimhs0927 @iiinnnggg333: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타락한 민족 인과응보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윈윈남북 하늘의 뜻 7천만 동포들 안보 대한민국

kjj981010
@FENRIR_LSW 난 담에... 지금 지리산
olsu_p
뮤뱅 보고 있는 친구가 예리보고 지리산에 떨어진 갈색나뭇잎 같다고 했다
1soonmoo_
존잘님이 맞팔해줘서 대당황ㄷㄷㄷㄷ지금 기분넘조와서 지리산가서 암벽등반할수도 잇다ㄷㄷㄷㄷㄷ
Dddddoe_
@chae10yun30 헐 왜못봐 왜 지리산이야 엄청 추울텐데 헐,,,,
Trisha__s2
@SJ_Byeo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서ㅓ지리산꼭대기로 올라와ㅏ라!!! 슽파게티랑 깨찰빵이랑 비스켓이랑 가래떡구이(?) 실력ㄱ을ㄹ전수해주게따(???
just2one
두 아비의 부성애와 지리산의 위엄.. 영화 < 대호 > 강력추천
Ria_Fox
(이 사람은 크리스마스에 가족들과 함께 사성암에 왔다) 위치 : 산꼭대기 절입니다. 절. 지리산 산 꼭대기 절...... 3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Or_Pang
이런거 어때요 지리산 산삼으로 절대음감 시키거나
_hadya_HD
지리산 등산하고왔음ㅋㅋㅋㅋㅋ
chae10yun30
@Dddddoe_ 크리스마슨데지리산이나가고뮤뱅도디엠비그깨진화질로보고브이앱도못보는나보다우울해...?우울하냐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chae10yun30
@baek_love_0506 오늘크리스마슨데...지금지리산가는중이야...티비도업서서디엠비로그저화질로뮤뱅바야대고...와이파이도안터지고데이터도거의업서서브이앱도못봐......
a8sand
연기 연출은 말할것도 없고 영상도 참 좋았음! 지리산을 배경으로 눈 오는 모습들이 너무 멋있다! #대호 #영호대호
balo119
@moonriver365 @psy6545: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타락한 민족 인과응보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윈윈남북 하늘의 뜻 7천만 동포들 삶 하늘기운 만땅
Ria_Fox
이야! 크리스마스에 지리산 천왕봉 올라간다!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Bscom0000
@Roselia_commu (새벽부터 1박 2일 지리산 등산...... 온가족 하프마라톤....... 웬만한 작은 산은 뜀박질로 등반 가능....)
n_hemisphere
예고편에 지리산 산군을 지리산노 카미라고 하는 거 보니 산군을 의역했남.. ㅋㅋㅋ
balo119
@sisain_editor @oth919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타락한 민족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아리랑 화두 윈윈남북 하늘의 뜻 깔아뭉개는 일본 꼭두각시 정부
yamazakiproject
지리산에 오른다는 말은 너무 모호하다. 노고단까지 오를 것인가. 천왕봉까지 오를 것인가. 어디를 목표로 정하느냐에 따라 순서와 장비가 달라진다.
xhRl0253
@gPghk1004 헛!!! 축하드립니드앗!!! (폭죽) 지리산보다는 뒷산이 낫죠 암요ㅠㅠㅠㅠㅠ
gPghk1004
@xhRl0253 지리산ㄴ은 정말 에바라고 땡깡피워서 뒷ㅅ산으로 합의봤습니다!!!^^ 네!!!!^^
balo119
@newsvop @Yousaranghe: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타락한 민족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아리랑 화두 윈윈남북 하늘의 뜻 깔아뭉개는 일본 꼭두각시 정부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kjj981010
지리산에 있는 KT리조트으으 거의 모든게 공짜여서 참 좋다
gPghk1004
@xhRl0253 ㅎㅔ...헤헤.... 지리산으로 등반씩이나 가는데 전 고기먹겠죠..암요 생일인데....생..일인데...지리산..등반.....ㅎㅔ...헤... 오리고기 사주지 않으면 깽판쳐버릴꺼다..🔪🔪🔪🔪
jinjjabird
나도 몇년후엔 지리산자락으로 크리스마스 휴가를 가야겠구나
jinjjabird
지리산자락의 크리스마스가 정겹구나
haemaum
호랑이 보는 재미도 있고 아름다운 지리산의 배경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대호 #영화대호
neroid_
지리산등산...후후 #나의_크리스마스_계획을_말해보자
tkmr_aiko
@alren00 아니 이런 과찬을.. 흑흑...한낱 키모오타에게 인격자라느니 된분이라니 이러시면 아니되옵니다. 차후에 샤로수길에서 지리산 반달곰 IPA 한 잔 하시죠!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bio0097
ㅈㅓㄴ11역 하면 해외여행을 가려 했는데 지리산을 다녀와야겠구나!! 근데 ㅅㅏ년 남음 헤헤...
_peach_crush
@Dear_my_autumn ㅌㅋㅋㅋㅋㅋㅋㅋㅋ지리산 자락 밤이라 크고 단ㄴ단하구 맛있어여... 맨날 야자하구 11시쯤에 들어오니까 어무니께서 삶은밤 까서 밥공기에 담아놓으시는데 넘 행복함니다...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gPghk1004
@green_bn ㅋ...ㅋㅋ..ㅋ....넵..크리스마스때.. 지리산 오르는..미친ㄴ놈이..될 예정입니다.... 정말 굿ㅅ밤....😭😭😭😭😭 폭설기원!!!
gPghk1004
@green_bn 폭설 내려야된다구요?!! 지리산 오르기 싫다구요?!
seonyoung_leeee
버스가 꽉 찼다했더니 산악회였냐 쉬밥,,, 우리지역이 암만 좋은 지리산이라해도 제발 차 대절좀 하라거ㅠㅠ 땀냄새 오져ㅠㅠㅠ
xhRl0253
@gPghk1004 넹넹!! 안녕히 주무세요♥ 생일 잘보내시구!! 지리산갔다오시면 맛난거 꼭!! 많이 드세요!! :D
An_sLove7
지리산자락 노래방에서 3시간동안 혼자 둥가닥한결과 옆방할러머이 칭찬하는소리가들렷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xhRl0253
@gPghk1004 지...지지...지리산이요? 엩또ㅋㅋㅋㅋ 저는 방콕을 즐길예정이라서ㅋㅋㅋ....설마 방꼬님... 내일 지리산가시나요ㄷㄷㄷ
gPghk1004
@xhRl0253 ..토끼님.. 집에 계시기 싫으세오..? 저 대신ㄴ 지리산 가실래요...? 😊
ssamtalk
@joeunedu 학생들과 교사가 매년 지리산 천왕봉을 등반합니다. 일명 사제동행 2박3일 지리산 종주 산행 소개합니다. u
gPghk1004
@gkskdufma12 ㅎ..ㅔ..헤..헤헤...괜ㄴ찮아요 비 오면 지리산..안가..겠져.... ㄱ.ㄱ.ㅋㅋ..솔직히.. 생일..인데... 지리산...ㅋ..ㅋㅋ 지리산 등반...ㅎ...ㅎㅎ..
ysh4218
겨울지리산 a
gkskdufma12
@gPghk1004 네..?지리산이요..??ㅋㅋ ㄱㄱㄱㄱㄲㅋ...울(?) 방꼬님....(차마 말을 잇지 못한다..
xonjang
지금과는 다른경지에 도달하려면 생각의틀과 실행의측면에서 지금의경계를 넘어서야한다. -좋은글` #지리산_제석봉에서 #심달영 Y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EulenS
의외로 별로였다ㅜㅜ 지리산 호랑이
gPghk1004
@gkskdufma12 ㅎㅔ.. 지리산ㄴ 올라가게 생겼어요..^^
Ruslanian
@Dy_kp 음 일단 저는 Silent Shore는 처음에는 홈페이지로 보냈고(천국편지) Levitated는 아보라 찔렀다가(지리산) 떨어져서 로카한테 다이렉트로 메일 보냈었어요
sangho_yi
"포수한테 시집가는 것보다 쌀집으로 시집가는게 아무래도 낫겠지유~~" 영화 '대호' 중에서... 1912년 지리산 산골 마을.
nihao_khj
크리스마스 이브라고 내가 왜이리 분주한지. . 지금 소고기국 끓이고 있고 초딩올 때쯤 순대볶음도 해야하고.. 케이크도 잘라먹어야하고...근데 김밥이 급 땡기~~지리산꼼지락님땜에..으앙~
neroid_
@cute7825 저는 지리산 원정을가서...못쉴지도...ㅎㅎㅎ
anholee
@ccom_gi_rak 지리산 패밀리들은 스케일이 틀려요 ㅋㅋ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anholee
@ccom_gi_rak 언니 이러실줄 알았어요. 역시 큰손. 지리산 온냐
Dy_kp
사실 플루님 봄리믹스랑 지리산 아주 약간 참고했습니다(?
PungTae_bot
'지리산페이스'라는 아웃도어 일이 하나 들어왔어. 규모가 작은 일이니까 한 사람만 붙으면 될 거야.
parksh628
대호보고 드는 건 역시 고양이는 짱이란 것 일제 때 우리나라 호랑이 씨 안말랐으면 지금도 지리산에서 큰괭이 보러가고 그렇겠지. 입장료는 내 목☆ z
suncheonbot
2007년 5월 25일, 매산중학교 1학년 9반 학생들을 태운 관광 버스가 지리산 체험 학습을 끝내고 돌아가는 중 추락, 맨 뒷좌석에 탄 다섯 명의 학생이 사망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경사도와 굴곡이 심한 도로에서 무리한 과속과 추월이 원인이 되었죠.
t5cokr
지리산에서 키운 곳감과 감말랭이 지리산 고영문 대표님 집에 놀러 왔는데 지금 한창 곳감이랑 감말랭이 말리고 있네요 ㅎㅎ 옆에서 몰래 하나 슬쩍 먹고 있는데 아따 겁나 맛나넹 ㅋㅋㅋ
eunsuk1987
@cionjun @deweeeee 아~~~~~산타당 12/25~26 1박2일 양양 크리스마스 동해바다여행 12/26 100대 명산 경남 함양 황석산~거망산 갑니다 1/9 ~10 지리산 일출산행갑니다 ㅋㅋㅋ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20110119
새벽 네시부터 걸어 댕기는데 마주친 사람은 단 네 명ㅋㅋ 연휴 앞이라 나처럼 움직이는 사람 많을줄 알았는데 이건뭐 지리산이 내꺼요ㅋㅋㅋ 시간도 많은데 쉬엄쉬엄 가야지ㅎ H
PungTae_bot
그래도 역시 당신 판단력은 배우고 싶어~ 지리산 페이스 매출 쭉쭉 오르잖아~호호호호
unfousavance
아내의 두통은 여전하지는 않지만 지속 중이라고. 나야 별 상관이 없지만, 공해에 취약한 사람들은 미세먼지 따위가 얼마나 괴로울까. 가끔 알래스카 같은 곳에 가서 살고 싶다. 한국은 싫다. 지리산이건 뭐건.
iloveKNPS
지리산 바래봉의 자연 트리. ♠ 미리 크리스마스 ♠
Young4050
영화 <대호>를 보고 나서, "히말라야는 안 봐도 되겠네....ㅋㅋㅋ" 아마 겨울 지리산이 나오기 때문일게다. 나도 그렇게 생각했으니까. <히말라야>를 보지 않고 그렇게 말하면 안되겠지만, 별로 보지 싶지 않은 마음이 그런 말을 불렀나보다.
krhousewarming
지리산의 험준함과 호랑이의 모습들 그리고 최민식이라는 배우가 너무나 잘우러진 영화 < 대호 >
Charm_Sae
땅 낮은 섬진강 도련님과 하늘 높은 지리산 내가 엮는 꿈 너나들이 우리 사랑은 단 하루도 천년입니다.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qlbyyybt716
자락마다 품은 다슬기·참게·재첩 .. 넉넉한 지리산의 맛
gae_mang
@sugarr_tim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 몹사계의 발효담당이겠조 국회는 무슨 전 지리산으로 귀농할 거니까요 7
Spicy_Sugar_
지리산자락을 호령하는 야생동물 호랑이! 를 그리고는 싶은데(그거 하나만 가지고 영화투자를 끌어낸 건 대단하긴 함.) 그거만 가지고 전제 이야기를 꾸릴 순 없고 비슷한 정도로 자잘한 여러개를 집어 넣다보니 이 내용없는 영화에 러닝타임이 2시간 반.
Bluestreakcc
왜그렇게들 피곤하게 사냐 공격성 탑재한 난독이 판치고 없는일 만들어서 물어뜯고 그냥 싸움나는거 보고싶다고 어그로끌고 쌍욕하고 트위터에서도 넘ㅁ..... 아이고 의미없다 어서 지리산에 월세를 구해야
kak222222
@Bluestreakcc 물좋고공기좋은 지리산으로 뜨자2223333ㅠㅅㅇ)/데얼데얼 싸이코들 다 꺼졌으면
Bluestreakcc
@kak222222 속세에 현타가와서 힘드러줍ㄴ니다 모두 지리산으로 뜨자
sea_mot05084
정말 정말 최고에요. 꼭 ,꼭 , 어서 사 드세요. # 지리산 꼬마사과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krmdaon
#영화 '#대호' 최정예수호대 100인이지만 이제서야 만나러 왔네요^^;; 기대한만큼 좀더 기다리는 맛도 있겠죠?! 지리산 산군님과 포수, 일본이 얽힌 이 이야기 속으로 또 빠져들어봅니다ㅋ g
ccom_gi_rak
작년에도 소개했던 지리산 민지네 사과 . 친환경 Gap인증, 수질검사, 잔류농약검사도 해서 껍찔째먹어도 좋은 사과랍니다. 이동네는 고랭지라 사과가 아삭하고 단단하며 향도 진하답니다.
iyangmal
★4470㎢면 우리나라 국토 대비 4.5%되는 지리산권 면적입니다★ ★우리 모두 좋은 땅을 골라서 번창합시다★
iyangmal
@Mr_lemon_3033 나라라니요 4470㎢면 우리나라 국토 대비 4.5%되는 지리산권 면적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만 저는 석유 나는 곳으로 부탁드려요
archite1234
@dongryulkim 구례 지리산 입구에요
iKON_SARANGHAE
@chijune0331 ㅋㅋㅋㅋㅋㅋ지리산으로 가족여행.. 자연과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ㅋㅋㅋㅋ
chijune0331
@iKON_SARANGHAE 진진자라지리지리산 !!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balo119
@leejung3322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타락한 민족 인과응보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아리랑 화두 윈윈남북 하늘의 뜻 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진실을 비하 조작 왜곡 차단 은폐 음해
balo119
@KBSnews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타락한 민족 인과응보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전쟁도 없다 통일도 없다 아리랑 화두 윈윈남북 하늘의 뜻 진실을 왜곡 천벌일거다
isle_dog
@esquina_9 오서유? 지리산꼼려사님댁에서요?
isle_dog
@isle_dog 콧구멍 틀어막고 한입 물었을 때랑, 콧구멍 열고 물었을 때 식감이 다른데 그건 사과 껍데기 향 땜에 그런거.그러니까 맛을 볼라믄 껍질채 물고 콧구멍은 크게. 요 지리산반달곰표 사과는 지리산의 신선한 아침공기를 마시는 듯한, 그런맛..
korea_jiri_bot
편마암 지형은 시윈생대 때부터 계속 존재하던 지형이랍니다. 아주 안정적인 땅에서 나타나는 암석이고, 토산의 기반암석이에요. 지리산이 대표적인 토산입니다. 또한 침식분지의 주변산은 편마암으로 된 토산이랍니다.
sunone16
오늘 늦은점심은 지리산 꼬마사과 한개, 연남살롱 망고잼바른 갓 구어낸 우유식빵 한조각, 그리구 방금내린 원두커피다. . ㅎㅎ 아~~ 행복해 !!! ^-^ z
chongjuhigh
(박지원아버지)그들은 지방 유격대장으로 한국 경찰을 무수히 죽인다.그들의 은신처 지리산 피아골이 국군에 함락 당하자 신안으로 피신하다 진도 경찰서 김기일, 곽순배 형사와 총격전 끝에 마지막까지 ‘인민공화국’ 만세를 부르다 사살 된다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sunnyska
산은 ....꽃이 지고 난 뒤에도 또 다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흐린날에도 그 웅장함과 아름다움은 감출 수 없다. #지리산 #다산원앞산옆산뒷산 #화개 #하동 #아름다움에심장이콩닥콩닥 #혼자놀기
_EunHyang
세븐나이츠 길드원 모집합니다. 길드명:지리산백곰 성 4,여관 2,연구소 4,연구소 1 길드전 필수 (결장 다이아 이상) 공성 수,금 쉬움. 나머지 보통 #세븐나이츠
commeleroman
어제와는 판이하게 다른 아침.창 밖의 세계.photo.해운대 달맞이언덕&지리산 화엄사 내. x
S4LEFhuN6S4t1Rf
지리산 산행에서 D
newkidjand
@newkidjand 그런데 놀것도 없어서 맨날 제기차고 나무로 만든 죽마타고 놀았음 그리고 소학책을 주고 못외우면 회초리로 맞는데 지리산 구석이라 동네에 버스가 두번인가 뿐이 안와서 도망칠수도 없고 전화도 못하게 했다.
wewe_0525
@searoot117766 ㅋㅋ ㅋㅋㅋㅋ ㅋㅋ 지리산발단ㄱ곪ㅋㅋ ㅋㅋㅋ ㅋ진짜 나른한 곰같아서 량아 넘 조하요 진짜 ㅠ _ㅠ 현실남친감임..하아.- (LOVE) 오늘도..나는.량아의 정수리를 핥는.한마리의..하이에나-
searoot117766
@wewe_0525 안녕하세요. 새로 신청서 넣은 지리산 발달곰 입니다. 발로그렷어요 저야말루 영이 덕질 진짜 넘넘 잼구 져아여!! 방방!! 개성 개쪈다니꺄 진쨔! 개성쩔고 기여운 캐를 덕질하는거슨 이 얼마나 재미난 일인갸..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wewe_0525
@searoot117766 ㅋㅋ ㅋㅋ ㅋ "라임" 이 끝내주는ㄱ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_ㅠ 량아 너능 내"최강덕캐" 지..지리산..발..ㄴㄴ반달곰.....
brtKOREA
당시 2차선으로 만든 88올림픽고속도로는 성기대교와 지리산휴게소(옥포분기점 108km), 남원터널(길이 785m)이 유명했던 만큼 제9호선의 고속도로로 88서울올림픽 개최를 기념삼아 시멘트로 포장된 고속도로의 특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zhsrns
@zhsrns 천박사가 지금 어디에 있는건지 유경이의 통찰능력 정도로는 파악할 수 있을리가 없었고 결국 2천만원이나 들여 천박사가 떠난 곳이 지리산이라는 곳이란 것을 알았지만 유경이는 마야고가 뭔지도 몰랐다 o
chojiou
좀 세게 달렸다 18번 국도 지리산에서 시작되어 섬진강과 보성강 탐진강을 거쳐 진도의 맨끝까지 이르는 사랑스런 남도 길 수문포는 그 길의 한 중앙쯤에 자리한다 아침 5시 29분 라면을 끓이고 있는데 한 할머니가 내게 다가왔다 뭐하시러 이른 시각에
alren00
@reater_s 상영회때 명함 받은 지리산 노동자 64bit입니다. 이제야 팔로드립니다! 잘부탁드리겠습니다
alren00
@inkfish098 지리산(을 탈출한) 노동자 64bit이라고 합니다! 탐라의 반달곰 전문가를 맡고 있습니다
commeleroman
구례 지리산 광주 순천 벌교 순천 진주 부산 해운대..오늘의 여정을 마치다.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gae_mang
@_walkingbird 진짜 하다하다 이렇게까지 멀리 새버릴 ㅅ가 있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모 말인가요 힘써보겠습니다 십 년 후 지리산발효노인 개망농장을 찾아주세요~
sky2263140
RT @jydaram_4988: 아침 지리산이 깨어나는 풍경.한국의 산하에서 w
aufstehen951
@oL_cCl_2014 비밀 방출..호랑이는 동지날에 시집장가 간답니다.고로 지리산 대호는 동짓날에 장가갔다고 합니다.ㅋㅋㅋ
congchan65
동학의 최후 고발자는 보붓상이었다. 동학난으로 생계 어려워진 일부가 왜늠에게 최후 교전지를 꼬 발랐다. 유다가 은전 삼십에 판 제 스승이야 혼자였지만, 그 날 왜를 앞 세운 관군이 지리산 묘역에서 사살한 동포의 머릿수. 갚아야 한다.조국이면. 사람이면
htcxqhis168
나혼자산다' 파비앙-전현무, 지리산 복분자 한잔에 '헤...
castiel0702
@castiel0702 오 이미지검색 개꿀 지리산이구나
gae_mang
@_walkingbird 저의 신간 지리산노인의 건강비결은 십년 후에나 나올거니까요 그때까지 무병만 하고 계시면 그 후엔 장수까지 획득하시는 것으로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hamso0516
@poupee94 지리산가서 음험한 기운만 배우고 온듯 ㅋㅌㅋㅌㅋㅌㅋㅋㅋㅋㅋ..ㅠㅜㅠㅠ 음기가득한 시게오 주세오 힉 복숭님 볼수잇다...행복하다..케스는 천국의 행사가 틀림없을것
honaldoo7
@gleaning50 @ssoyun @le_renfort_kr 어머니 말씀들으니 [6.25때] 왼쪽에 빨갱이, 오른쪽에 군인이 있었고 가운데 동네 사람들이. 작은 아버지 말씀이 [지리산] 위에는 빨갱이, 산 아래에는 경찰이 가운데 동네사람들이.
GoodNamwon
오늘 광주-대구간 고속도로가 개통되었죠. 기존 88고속도로가 4차선으로 확장되어 남원에서 지리산 IC까지 훨씬 빠르고 안전하게 다녀왔습니다. 그동안 교통이 불편해서 못오셨던 분들 많이 찾으실것 같아요. ^^ #남원_지리산IC간_터널이무려10개
sangseek_kim
솔까 대한민국에서 서양식 문물이 어쩌니, 서양식 교육이 어쩌니 하고 꼰대질할 수 있는 사람들은 지리산 청학동 주민들 밖에 없어요. 전부 최소한 국민학교나 일제시대 소학교에서 서양식 교육받고 자란 사람들이잖아요? 서당에서 동몽선습 배운 거 아니잖아요?
balo119
@Suzytok @alrud8235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타락한 민족 인과응보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전쟁도 없다 통일도 없다 아리랑 화두 윈윈남북 하늘의 뜻
aufstehen951
동지는 호랑이가 장가가는 날이라고 함..지리산 대호 장가가겠군.
balo119
@KBSnews: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타락한 민족 인과응보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전쟁도 없다 통일도 없다 아리랑 화두 윈윈남북 하늘의 뜻 깔아뭉개면 징벌!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jydaram_4988
아침 지리산이 깨어나는 풍경.한국의 산하에서 a
commeleroman
겨울 산중 아침 안개.지리산 화엄사.지금 이 순간. j
Hi_Hester
사실 전 지리산 아래쪽에 삽니다
bsll77
@zpdlwl 지리산가는 텔포좀욬ㅋ
zpdlwl
@bsll77 지리산에 제가 대나무 잔뜩 있는곳을 압니다만...(어이 거기 아냐)
apricotjam1122
@zeanndle 너는,, 젊음이~~,, 영원헐 줄~~ 아느냐~~,, ^^ 흘러가고~,, 흘러가다 보니,, 어느새 주름살이~~ 어데나 지리산 천왕봉 계곡마냥ㅎㅎ,, 조금이라도 젊을 때~~ 어여쁘고,, 앙큼헌~~ 아가쒸들~ 단디 후리고 다닐 것을ㅎㅎ,,
ALLBOOK
보수가 뭔 줄 아니? 잘못된 거 수리하는 게 보수야.진보는 뭔 줄 아니? 다른 사람보다 부지런히 보수하는 진짜 보수가 진보야.- 공지영의 지리산 행복학교 中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poupee94
@hamso0516 ㅋㅈㅋㅈㅋㅈㄱㅈㅋㅈㅋ ㅋㅈㅋㅋㄱㅋㄱㄱ뭘 하고 오신거야ㅡ! 흑흑ㄱㅈㅋㅋㅋㅋ뜬금ㅈ없이 지리산 간다고 욕하셔서 개 웃겻어요ㅋㅈㅋㄱㅋㅋㅋ엉엉 넘 이뻐요...ㅠㅁ...ㅠㅠ행복하다..케스..훌젹....같이..댄쓰춰요.,
hamso0516
@poupee94 지리산에서 곰하고 맞다이 ??했을까요 대호가 나타낫을까요 제정신이 아니다 ㅠㅜㅠㅜㅠㅠ 표지.. 넘 많이 갈아치워서 속상했는데..감사합니다..복숭님은 역시 천사가 틀림없다..
poupee94
@hamso0516 ㄷㄷㄷㄷㄷㄷㄷ ㅌㄷㄷㄷㄷㄷㄷ표지 세상의 아름다움이 아ㄴㅣ다...... ㅌㄷㄷㄷㄷ함소님 지리산에서 뭐허셧어요...뭐한거야 이 무서운 존잘...
jirisanmoon
잠자리에 들면 '지리산' 박태영의 최후가 떠오른다. 동지들을 귀순시키고 본인은 끝까지 지리산에 남아 결국은 소원대로 지리산에서 죽은 마지막 빨치산이 된 사람. 소설에선 묘사되지 않은 죽기전 지리산에서의 1년이 상상되고...그냥 가슴이 아프다.
alren00
@hanayo_min 같이 지리산 넘어가볼?
jmnara
몇 년 전, 꽁지의 지리산 행복학교를 잼있게 읽었었죠. 책 내용 속의 등장인물들을 한 분, 한 분 만나게 된 후...다시 또 읽으니 눈물도 나고 웃음도 나고 또...또...감동이 열 배는 더 하네요.^^ #공지영의지리산행복학교
jihwan54321
지리산 학교 로.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MlleSue
ㅅㅌㅇㅈ보러갔다 뜬금없이 큰호랑이보고 옴.. 호랑이라던가, 호랑이같은 내 취향직격소재... 스토리도 좋았다. 씨지가 괜찮은데도 묘하게 낯선 느낌이 들었었는데.. 난 뚠뚠한 것에 익숙해져있어서였다 겨울철 지리산 쌩 야생의 호랑이는 그럴 수가 없을 것..
pure2537
사무실 한켠에 홍시 상한 것이 있길래 버리라고 했더니 곰 먹이로 가져다 주려고 모아놓은 것이라고 한다. 순간, 문화적 충격을 받았다. 곰들이 홍시를 그렇게 좋아한다고.. ※ 구례 지리산자락에 살고 있는 직원
jihwan54321
@congjee 당신 한마디 하소.안선생께. 광주가는길에 지리산학교책 사들고가라하소.
KDR_SGL
지리산 산골짝 허름한 집에 데려와서 약수먹이면서 용 키우는 아저씨.. 용이 될 몸이라 그런가 먹기도 오지게 먹고 키도 덩치도 자기보다 크다.. 첨엔 애 잡아다 여의주 뺏을 생각이었는데 정드는거 보구싶어
madol2010
구오님..목소리는...지리산...꾀꼬리..(메모
viva3651
모르지... 유승민 정두언 김부겸을 아우른다면 승산이 있을지도 음식점에서 나와 이쑤시게질이나 할것 같은 유성엽 문병호 같은 쑤레기들 하고 뭘하겠다는건지 바람은 지리산 언저리에서 소멸 하는것에 오배건 건다 황주홍은 말할가치도 없어 거론 안하는걸로
zang1121
지리산멀어요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120730ml
@eclipse_rhea 아하...조선시대때부터 지리산 개암나무 터줏대감이라 다람쥐지만 산신화 돼서 인간변신도 가능한거군요ㅇ0ㅇ
eclipse_rhea
@120730ml 아무래도 시오밍... 조선시대부터 살았던 다람쥐가 분명합니다 인간으로 숨죽이며 살아가는 지리산 대람쥐....
toxicalice
망원역 창비 카페에서 파는 지리산 생맥주 짱 마싰듬... 7천원 r
geapul7294
@wolfnfox0 제가 지리산 1급수요!@beraja2 @sodonggol @shane0603
Dokaijija
4대강 사업이 수질개선효과가 있다면서 압도적인 지지를 보낸 부산정치권이 지리산 댐 물 공급이 경남도민의 반발로 여의치 않으니 이젠 부산 앞바다 물을 해수담수화 해서 공급한다? 해수담수화 설비로 누군가 금전적으로 이득을 보는 색히의 제안이겠지?
Goeun_bot
아무리 숨막히던 긴 겨울이라도/ 겨울은/ 끝내 하나의 봄이고야 만다/ 그동안/ 언 산 언 것들/ 그대들도 끝내 녹고야 만다 (...) 이 날이면/ 묘향산 지리산 범도 사람 된다/ 고목 한그루도 눈뜬 사람 된다 -고은, 입춘
caecaus
푸치님진자싫다 지리산가서돗자리나깔라고! @Puchi_anstar @PuchiS2Yuzuru p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Bang_baek
지리산 산군 j
alren00
@Lonoa_P 판매처가 지리산인 것
Lonoa_P
@alren00 지리산반달곰 인형이라맼ㅋㅋㅋㅋㅋㅋ
ryusei81
@alren00 @LiealK 제 최고 기록이 8번이었는데...-_- 순식간에 초엘님과 지리산작두님이 깨버리셨군요(?!)
digit96
@gonzoippai 지리산 (꼼지락님네) 고고고..ㅇㅇ
ho_me_nim
@Lotus_in_Yoon 😆😃😆😡😇😃😆😡😆😯😇😯😆😯😯#ㄱ옉 공자님 nn n,,",,",, w제 등신미 덕분에 추위를 잊으신다면 재가 제가 지리산에서 암욜맨을 부르며 훌라춤이라도 추갯습니다 . (
jirisanmoon
이병주의 지리산 완독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mercy_oon
위대함을 담은 느낌? 눈이 잔뜩 쌓인 지리산,, 존멋,, 그 아들 안고 우는거랑 태우고 호랑이 잡아주러(?)가는거,, 웃겼던 건 다들 산군산군하는데 천만덕 혼자 친구고요ㅋㅋㅋㅋㅋㅋㅋ호랑이-천만덕,, 뭐 나름 평타..? 호랑이가 일본군 와그작할땐 사이다
ccom_gi_rak
광고~ 우리동네 사과 사세요~ 작년에도 소개했던 지리산 민지네 사과 이제 출하한답니다. 친환경 Gap인증, 수질검사, 잔류농약검사도 해서 껍찔째먹어도 좋은 사과랍니다. 이동네는 고랭지라 사과 과즙이 아삭하고 단단해요.
balo119
@NewSNS7 @then5911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타락한 민족 인과응보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아리랑 화두 윈윈남북 하늘의 뜻 혁신 국정원이 참 대통령이다
balo119
@DrPyo @shsh7600: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타락한 민족 인과응보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아리랑 화두 윈윈남북 하늘의 뜻 깔아뭉개는 일본 꼭두각시 정권
balo119
@halo1440 @mozirida: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타락한 민족 인과응보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아리랑 화두 윈윈남북 하늘의 뜻 맞이하는 삶 국태민안 님
balo119
@NPAD_Kr :@NPAD_Kr: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타락한 민족 인과응보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아리랑 화두 윈윈남북 하늘의 뜻 착하고 바르고 깨끗한 세상
rainsmall_CS
@gongan_CS ....! (지리산에 살던 곰은 구를 줄 몰랐는데!)판다는 조금 더 게으르게 귀여운 생물이군요.!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sstlek0717
@HyunheeJeon 정말 간절하게 원합니다. 위장전입해서라도 한 표 드리고 싶습니다. 고생 그만하시고 시골 덕유산 가야산 지리산 교육도시 거창에 출마하시라고 권유하고 싶습니다. 물론 않하시겠지만, 후배지만 잘 아시는 분의 칭송이 정말 대단합니다.
rainsmall_CS
@gongan_CS .....! 이런 모양! 지리산에 살던 곰이랑은 비슷하면서도 다르네요..! 귀여워요...(우와아앙)
yhk9900
@kuwoolsan2 @jydaram_4988 그러시군요 하동 산청 여러번 다녀왔어요 섬진강을 낀 하동엔 재첩국이 유명하구요. 지리산 벗삼아 재미지게 보내세요. 재인이는 오늘도 노인들 건드리네요 아주 그것들 어른들을 원수로 여겨요
Kimisnim__
산초 어린잎은 5월에나 나와......... 그것도 지리산 5일장 이런데나 장날 맞춰서 가야
lWenylv
@Ueberdauern @RotCitrus ㅋㅋ이번주목요일저녁에 대구갈듯하다, 주말엔 지리산간다던데 금요일에 시간되니?
balo119
@thswkqudqjq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타락한 민족 인과응보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아리랑 화두 윈윈남북 하늘의 뜻 뭉개는 일본 꼭두각시 정부 매국노 정치
balo119
@dhswh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타락한 민족 인과응보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아리랑 화두 윈윈남북 하늘의 뜻 깔아뭉개는 일본 꼭두각시 정부 매국노 정치 망한다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todol67
간만에 혼자 극장행. 호랑이와 지리산 때문에 본 대호, 호랑이와 겨울지리산은 역시 아름답다. 일본 욕을 수십번은 한 듯ㅡㅅㅡ 끝내지 못한 지리산 종주가 다시 하고싶어졌다.
QIM2inXUH
@kalleryluminary 헉.....어디 지리산 가서 맑은 공기라도 가져와야할까요
TITI_z
곰돌이털후드귀엽다..귀여운데..내가입으면 무슨 지리산불곰이될것같아(
Bang_baek
@Bang_baek 폭풍처럼 요동치더군요 전 보다가 체햇음(...) 개인적으로 좋았던 부분은 안개 속에서 호랑이가 나올 때 등장하던 심장박동 소리랑 비슷한 드럼소리. 지리산 풍경과 어우러진 비지엠이 웅장하고 좋더군요..
0017AA
@caka_dx2 아저 그림기본기무너질땐 지리산들어가고싶다가 말버릇이어섴ㅋㅋㅋㅋㅋㅋ지리산가고싶네요(넘
caka_dx2
@0017AA 아니 십칠님은 왜 지리산 가려고 그러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oso00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 본 소감 :: 456 만 봤을때에 기분은 쩐다. 123은 절대 안봄...쓰레기-_-.. 확실히 연출이나 스토리 전개도 좋다. 대호 랑 같은 시간대인데, 대호보다 더 볼만함. 대호는 솔직히 '지리산 은 이리 멋있음'으로만 보임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plain0207
지리산집에다 걸어 보았지 V
papayaminions
지리산 노고단 정상에서 이번주부터 나의 모델인 미니언즈도 함께 #지리산 #노고단 #정상 #미니언즈 #삼성재 #경치 #좋은곳 #등산 #전망 #풍경사진 #풍스타그램 #구례 #풍경스타그램 #하늘 #파란 #구름 … w
balo119
@forshas: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타락한 민족 인과응보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주어진 행운 아리랑 화두 윈윈남북 하늘의 뜻 혁신 국정원 참 대통령 국태민안
Wonang_SHCJ
오빤 트위터에 와서도 어찌됐건간에 게이 티셔츠+지리산 흑곰이야 어쩔 수 없어 운명이거든
Hae__Dal
니니랑 어마랑 지리산에 와써요✌🏻 R
hwinnungom
해야 뜨거라 높이 높이 뜨거라 백두산을 지나 금강산을 지나 북한산을 지나 남산을 지나 지리산을 지나 한라산을 지나 높이 높이 뜨거라 출근하시는 아버지 머리 위로 새벽잠을 설친 할아버지 할머니 위로 아직 주무시는 내 가족들 위로
bmw197211
12월18일 지리산천왕봉에서~ j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GelsominaLana
참고로 히말라야 볼 필요 없음. 대호에서 최민식이 맨손으로 지리산 봉우리 등반함 ㅋ
zoungah
<대호>를 보면서 궁금한 점 한 가지... 정만식은 전라도 사투리, 김상호는 경상도 사투리... 지리산은 전라도와 경상도를 가로지르는 산이니까... 그런데, 최민식과 아들 성유빈은 왜 충청도 사투리를 할까?
kom_gom
울릉도참치엿에 대하여 경례를 하며 너에게 지리산 동막골 1번지 동막로 33번길 엿을 줄텐데 그게 더 낫지 않니 #말_끝에_니를_붙이면_상냥해보인다
nvxyuhpl820
[경제]올 휴가 지리산에서 힐링 어때요
Jaemyung_Lee
ㅋㅋ RT @samsunni:사실 질문지에 차기에 나오셔라 울나라 돌아가는 전체적인 느낌이 그런 기운이 느껴진다. 진실로 원하면 온우주가 도와줄테니 그 원하는건 지리산서 하겠노라 쓰려다 참았네요 ㅎㅎ
jolly_fresh
히말라야 인증샷 끝판왕 20151219 지리산 #히말라야 l
sunkwon1223
@tempest_15 @teshaco 지리산 어디계시는 분이 생각나네요..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MUP___
@precoc1ous 진정해... 너 지금 지리산에서 흥분한 멧돼지 같아 왜 감사하게 생각해야 되는지 알려 줄 지리산 멧돼지 구함
Seon47
근데 다 보고나서 진짜 신기한게 어떻게 배경이 지리산-집-마을+일본군 주둔지 이렇게 3개(한 3분 나오는 관사 빼고)만 나오는데 거기서 이야기가 다 진행됨
redLita_
대호봤다. 석이..가 귀엽다 한국에도 늑대가 있었구나 사람과 사람 사람과 동물 동물과 사람 관계도 좋았고 최민식의 연기도 좋았다. 같이울었다. 구도도 좋았고 삭제영상들도 보고싶다. 지리산의 겨울은 혹독하다 4점 드려요
seolhee5288
@samsunni @Jaemyung_Lee 지리산서 하겠노라! ㅋㅋ 재밌는데요,ㅋ 우리 열심히 응원해요 파란 기와집 가는 그 날까지
samsunni
@Jaemyung_Lee 사실 질문지에 차기에 나오셔라 울나라 돌아가는 전체적인 느낌이 그런 기운이 느껴진다. 진실로 원하면 온우주가 도와줄테니 그 원하는건 지리산서 하겠노라 쓰려다 참았네요 ㅎㅎ
samsunni
순천서 있는 이재명시장님 강연들으러 아침부터 지리산을나섰는데 딱 한문장으로 고생한 보람을 느꼈다.대통령되면 무슨일을 할거냔 질문에 첫 할일에 대한말이다.이사가면 뭐부터 하느냐 청소다. 청소부터 깨끗이 한다!! F
da7jhsego
순천소방서 산악구조대, 부상당한 지리산 등산객 구조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nihao_khj
지리산꼼지락님(@ccom_gi_rak) 통해서 산 사과!! 3만원에 괜찮은 사과사서 기분이 느무 좋아!! 맛도 좋아!! 매일 사과 먹읍시다. g
SeungWann
그때 지리산 가서 슈바 ㅋㅋㅋㅋ 노고단을 화엄사? 뒷 길로 올라가느라 거의 기절할뻔 했다 ㅋㅋㅋㅋ 그때는 죽는줄 알았지만 좋은 추억...ㅋㅋㅋㅋ
SeungWann
내가 여행가는걸 별로 안 좋아해서 ㅋㅋㅋ 친구들이랑 여행간게 딱 한번임 그게 지리산 ㅋㅋㅋㅋ
SeungWann
@lumiereY 잉? 지리산 가여?
balo119
@moonriver365: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우상화 놀음 타락한 민족 인과응보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아리랑 화두 윈윈남북 하늘의 뜻 방방곡곡 뭉치면 산다!
balo119
@opensky86 @joonho770301: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우상화 놀음 타락한 민족 인과응보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윈윈남북 하늘의 뜻 인류의 빛 만세
luckybow0_0
@younk33 어이고 조윤이 애비~~^^ 잊을리가 없지유..~ 사랑하는 딸램 마눌과 지리산 맑은 공기 마시고 괴기에 소주 헌 잔 딱!!^^ 알쥬~?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Hae__Dal
지리산 뽑는다 b
fated_2015
@labbiette 아 예 아마도 지리산일겁니다...
labbiette
@fated_2015 혹 지리산 아니더냐.
lodoc1
천왕봉은 지리산과 속리산에 있고, 계룡산과 월출산은 천황봉이다.
magnate53
2008년 지리산 천왕봉(1915m)과 2006년 한라산 백록담(1950m)에서.. p
_bubble_brain
여긴 지리산 휴게소 #피곤
Hae__Dal
나 지리산 안갈레,,ㅜ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SMOKY_KR
반달곰드립은 없어질 네타라 생각햇는데 지리산 반달곰이 아니라 사육중 반달곰 치면ㅋㅋㅋ...
Eclipse_flowers
지리산 간다~
4124sd
대호오빠 지리산 대호오빠 (응원봉 붕붕)
wildog72
내꿈은 배낭메고 지리산 산자락을 일주일 즈음 누비는 겁니다. 후후
wkivcji6
지리산 케이블카 유치 영·호남 경쟁 '재점화'
lunarthia
내거 이번 김무성 발언에서 제일 놀란 것은 뱍정희정책새마을대학원이라는 곳이 있고 거기서 외국인 유학생을 받는다는 것이다. 정말 어딘가에 지리산반달곰추적학과가 진짜로 있을지도 모른다.
__ALLISONE__
대호 거대맹호 지리산 애꾸범 최민식 주연 전설의 고향 극장판 호랑이와 사냥꾼의 의리 교감 대일본제국 육군의 치욕 놀라운 CG의 창조력 k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a_starrynight02
@dl8874 ㅋ ㅋㅋ 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ㄱ??? 지리산사세요???
ccom_gi_rak
광고- 꼬마사과 사세요. 지리산 민지네 사과 - 제초제 안뿌리고 키운 친환경 GAP 인증 사과. 껍찔째 먹는 꼬마사과. *10kg- 50-60알 가격은 택비포함 30000원 *사과즙 100봉- 택비포함 50000원 필요하신분은 쪽지주세요.
GGOM0414
64빝님 지리산 탈출은 하신건가ㅋㅋㅋㅋ
Koasing
@2_Yagi 많이 빨라졌네요 어릴때 기억으로는 지리산 가다가 중간에 유턴했던 기억뿐이 없는 도로였는데...
PPOPPO_1122
@April_Gyu 넌지리산반달곰 미친아
2_Yagi
@Koasing 로드뷰 캡쳐인데 저게 지리산 휴게소-남장수 내리막길 구간이거든요 '선형이 안 나와? 걍 고도 올려서 직선으로 뚫어!' 의 결과물임 (........) 4
2_Yagi
@Koasing 남장수 TG는 동남원TG로 이전폐쇄 되었죠. (....) 노선 이설이 함양-이선-지리산-지리산휴게소-이선(장수)-동남원 분기-남원 이렇게 바뀌었어요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Koasing
다음지도에서 88고속도로 검색해보면 공사전/공사후 비교해볼 수 있음. 지리산 뚫고지나가는 부분은 레알 익스트림
singingdot
전우치의 삼신선이 화담을 마지막으로 본 데가 지리산이랬지 그리고 군도의 도적떼는 지리산 추설패지 그러니까 조윤화담 크로스오버는 가능성 있단 말이야 말이 된다고 #후죠의_로지컬
spiral7out
영화 밖에서 최민식 씨가 지리산 산군 역할을 했던 호랑이를 '배우 김대호 씨'라고 부르는 것만 보아도... 김대호 씨가 같이 영화 안 봐서 섭섭하다고, 언제 한 번 술 한 잔 같이 해야겠다고 능청 떠는 최민식 씨의 말은 유머코드 그 이상으로 다가온다.
spiral7out
(스포일러 주의) 지리산 산군 애꾸눈 대호와 조선 제일 명포수 천만덕이 마주하는 몇몇 씬들에서, 천만덕가 대호에게 건네는 대사는 자기 스스로에게 이야기하는 것으로도, 혹은 대호가 천만덕에게 건네는 말로도 읽힌다. "어여 가자니께!"
YYS_of_DOT
@Latent_105 헤, 지리산이요? (작게 웃는) 나중에 윤이사님이랑 한 번 가봐야겠다.. 푸흐, 올라가지 않아도 괜찮겠죠?
SEKIM1004
@mori_0327 12월은 담주밖에 없는데 지리산아래간다....;; 항공권 결제되는것 보면서 취소해야할듯..... 그게 제일 슬프넹...
980e61385bb847f
대호 한줄 감상평.. 산꾼은 신선이며, 겨울 지리산은 졸 춥다.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hamso0516
음.. 안녕 난 지금 지리산... 음.. 공기좋네.. 어제까지만 해도 슈게임하면서 히히덕거렸는대 어쩌다 이리 되었는지...
balo119
@lamlion2006 @jk_space: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타락한 민족 인과응보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주어진 행운 전쟁도 없다 통일도 없다 윈윈남북 실천
Hae__Dal
아니 나 내일이랑 모레도 음방 봐야대는데 엄마가 내일 지리산 가쟤
Ryuaki0316_D
@Ruen_Dream 흑곰…… 알겠슴다!! 루엔님이라는 건강한 지리산 흑곰이 제 마음속으로 들어왔슴다…0ㅁ0)♥♥♥
Ruen_Dream
@Ryuaki0316_D 꽃사슴..?? ???저는.. 곰입니다.. 건강한 지리산...흑곰..(우람
namuh79
'대호'에서 설악산을 보았다. 배경이 지리산이라던데.. 뭐.. 내용을 보면 별 상관 없지만 반가운 마음에..ㅋ
deat_1021
@manjak_지리산은 웁니다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sirius_0131
쏨이도 남수언니도 진짜 고생했을 텐데 진짜 재미있어보인다ㅋㅋㅋ저거 보니까 나도 동아리랑 식구들이랑 지리산 갔던거 생각남ㅋㅋㅋ 갔을 때는 다들 고생 오지게 해서 욕하는데 다녀오니 추억만 남은...ㅋㅋ고딩때는 산 별로 안좋아했는데 체력되고나니까 좋더라구.
gohcd0904
야생 돼지의 비극과 슬픔 배고품에 시달리는 야생동물 우리나라 산야에는 동물들이 먹을만한 식물과 산 열매가 흔치 않다 지리산 곰도 먹이 구하기에 허덕인다.장기적으로 산열매 식수계획이 어떤지???
sk01092231486
@i__O__O @gschonnom 지리산 청학동 예절학교도 조심히 추천해봅니다! 싸가지도 없는듯하여 ...
maesil0130
@ETinseon 엇 마침 저도 어제 봤습니다. 정말 대단하더라고요. 그냥 지리산 호랑이를 잡는 포수 그 자체였어요. ㅠ
son5959
딱 40세에 죽은 선배를 고향인 남원에 묻고 돌아오는길에 지리산휴게소에 들렸다. 초딩 5학년 3학년이던 선배 아들들이 장의차에서 내려 오락기로 쪼르르 달려간다. 두더지를 열심히 잡는걸 장의차에서 지켜보던 나는 엉엉 울고 말았다. 지금은 잘들 컸겠지?
nuaaaaaaaa
나도 지리산...
vraisem_blance
근데 스토리가 지리산 태백산 백두대간 후지산을 넘어가서 어디까지 읽었는지 기억이..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riocyhumi
ㄹㅇ 지리산으로 들어가면 감정적으로 맘고생하는 일은 없겠지...내가 도원을 짓고...자급자족의 생활을 하며 속세의 욕심을 버리면.....
piamost
눈 쌓인 지리산 풍경이 정말 일품!! #대호 배우들의 연기도 좋았고 스토리도 짱짱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음
nomadize
'대호'. 별 기대없이 봤는데 의외로 감동. 나오면서 밖에 눈이 펑펑 내리고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겨울 지리산을 오르고 싶어졌다. 집과 죽은 아이를 불태우고 천왕봉에 오르기 위해 집을 나서는 시퀀스에서는 울컥. 그 장면은 오래 남을거 같다.
alren00
@Blazeglare @v_v_v_merry 저 질병휴학이라 그저께부터 자유인인것. 오늘 지리산은 굿즈사러 올라간것.
wewritefor17
Gemini) 지리산 자락 여기저기 주황빛 붉은 꽈리 열매가 맺혔습니다. 도대체 무엇이 맺혔기에 저런 빛으로 빛나는지 알 수는 없어도, 애절한 것임을 누가 모르겠습니까. 세상 밖에 담근 술 - 유성용 M
natureslaw100
올해 가기전에 지리산 가서 세석산장에 하루 자고 천왕봉 일출을 보고 싶은데. 어쨌든 좀 글타. 근데, 또 저지면 금방인데. 올해 이렇게 보내서 그래 행복하고 만족하십니까??????
wildhaf
지리산이었나 버려진 집들이 많아 예술가들이 그곳을 수리해 살고 있다는 다큐를 오래전에 본 것 같은데 아직도 빈집이 많을까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sgnam10
<대호>는 '업'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훌륭한 작품이다. 구슬픈 마지막 장면이 눈덮힌 지리산과 함께 업을 둘러싼 운명의 마지막을 보여준다. <대호>는 현대를 사는 우리들에게 생명에 대한 경각심과 업의 이야기를 전하는 훌륭한 작품이 아닐까.
tbnations
지리산에 살던 사내. Q
isoo_poem
생각해보면 길을 잃었다고 뭐가 그리 대수일까. 잃어버렸다고 헤매는 그 길도 길인 것을. 그래도 술은 익어가고 내가 그들을 까맣게 잊은 날에도 술은 익어갈 것이며 나 혼자 그리움에 절절 매더라도 술은 익어가겠지. /공지영, 공지영의 지리산 행복학교
nani_point
지리산으로 가자 산군님을 보자
nani_point
어느날 나 갑자기 소식 없어지면 지리산에 산군님 보러 간줄 알아주세요
RastaKim
#snowmountain jiri 영하15도 눈부신 지리산아침 엄동설한을 맞이한다. 십년전 보드타던 시절이 오버랩된다 반갑다 스노우 원더랜드 ****** 17 dec 2015
nani_point
[대호 1줄 요약] 친일파 청산엔 이승만보단 지리산 산군님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rjdlsaksrhrjdls
대한민국의 강한남자 그강하다라는 강한남자 그레 니애미 십세끼들아 !! 자연앞에서 거만떨어대는 ㅠㅠ설악산케이;블이니 그뭐 테ㅌ촌 너거 서울광장에도 텐트치면 설악산 지리산처럼 똑같은거야 정상에 꼭 높은설경을 보려 그거한점보려 서울시청텐트나같어
balo119
@newsvop: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타락한 민족 인과응보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아리랑 화두 윈윈남북 하늘의 뜻 깔아뭉개는 일본 꼭두각시 정부 매국노들 정치
balo119
@GObalnews @oh17707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타락한 민족 인과응보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아리랑 화두 윈윈남북 하늘의 뜻 깔아뭉개는 일본 꼭두각시
jizone13
최민식과 어깨를 나란히 한 지리산 대호 산군님께 상 하나 줍시다 열연에 박수를 보냄 ㅠ 호랑이도 은혜를 아는데....
shino_422_
차의 유래 자생설 : 역사적 자료 미비 및 과학적인 접근이 확실치 않아 유력x 수로왕비 전래설 : AD48년, 가야 김수로왕의 비 인허황옥이 인도 아유타국에서 가져옴(삼국유사) 대림 전래설 : 신라 사신 대림이 씨를 가져옴 왕명의 의해 지리산에 심음
balo119
@kyunghyang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종교와 과학 타락한 민족 인과응보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아리랑 화두 윈윈남북 하늘의 뜻 깔아뭉개는 일본 꼭두각시 정부 징벌이련다
ai__no__kiseki
대상포진 검색하면 겁나 무서운 말뿐 (유_유) 왜 하필 얼굴이죠 (유_유) 연말 술약속이 문제가 아니라 다담주 지리산 1박2일 하기로 했는데 어쩔 어쩔 어쩔거냐고요..

지리산, 대호 아들 인류의 민족 금강산 파랑색 윈윈남북 빨강색 독재 천손

_10pc
북쪽 나라엔 눈이 많이 왔구나. 지리산 지나 덕유산 가까이 오니 설원이다. 소백산맥을 넘을때마다 느끼지만 산맥 속과 밖은 많은 차이가 있다. 산맥이란 지리적인 힘이 사람과 역사에 미치는 거대하겠단 생각이 든다 6
madfordrama
산에서 산짐승을 사냥하며 먹고 산다는 점에서 포수와 호랑이는 어쩌면 비슷한 운명일지 모른다. 지리산의 산군 애꾸범과 포수 천만덕의 운명을 겹쳐보이도록 이야기를 진행하는 것은 좋았으나 둘의 인연이나 이후 이야기 진행은 시이튼 동물기 내지는 전래동화삘;;
madfordrama
알바하는 곳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심야 영화로 대호를 보고 왔는데... 지리산 호랑이를 잡은 명포수 천만덕 사실은 호랑이 집사로 밝혀져 파문-_-이랄까.
ham_m_my
님들 나 이번겨울에 지리산간다
sunglim9373
지리산 보호야생초 풍난은 옥체를 아끼소서!!!!!멸종위기보호종!!!!!
MINKYU1098
#대호 이것이 실사판 동화인지, 판타지물인지-- 지리산은 히말라야 산맥 같고, 포수들의 여정은 반지의 제왕을 보는 듯. 정만식의 진지한 연기가 돋보였지만, 다른 배우들은 예전에 보던 연기를 또 보는 듯-- 야심찬 주제였지만, 남은 것은 오버 뿐.
Namnamseo
@himelcone07 전라도와 경상도 사이의 ?에는 아마 지리산이 있을 거에요
samsunni
세월호가 가라앉을때 난 빌었다. 지리산 한자락서 쥐새까닭새끼싫어 세상 담쌓겠다왔는데 어린애들이 꽃도 못피고 수장되는걸보며 빌었다. 내가 대신 갈테니 난 젊은시절 살아봤으니 날 데려가고 아이들 살려달라고 진심으로 대신 죽고싶었다 나라가 죽인줄 몰랐다
jiheesea77
@Sunwoohui 오옷~! 그렇습니까. 전 전라도 땅이라곤 지리산이랑 남원만 가봤네요.
open_watchers
@Mooruyo 포인트를 주자면. 포수 천만덕. 조선 마지막 호랑이, 지리산 산군, 대호. 이 둘은 거울같은 존재야.
ansisung3100
올해 해 맞이는 나 혼자 산에 올라갈 이정인데 지리산으로 갈지, 한라산으로 갈지, 태백산이나 덕유산으로 갈지,,, 좌우간 고민중이다.
khg117
@ccom_gi_rak @kangyulee 지리산 어디메요?
Rien0716
@SoundTrack_9 응앜ㅋㅋㅋ 지리산에 요우코소~ 괜차낰ㅋ 했다간 갑갑하다고 으어어 할거야ㅋㅋ 해주신다는 말만으로 캄솨합니다아




지리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