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16:20 ALL

nexttonormal92
님들 인사해 싸이메라가 만들어 준 내 새 얼굴이야 ( 4
55huni
스티커는 사진찍구 싸이메라로 가릴 때 쓰는건데 우래기들은 대놓고 얼굴 뽐내기용..
gwichanist_bot
그래도 싸이나 페북보단 트위터가 손이 덜 가는 거 같다. 싸이나 페북은 왠지 사진을 꼭 올려야 할 거 같아! 왠지 그런 기분만 들었을 뿐인데 귀찮아!
GGe7rxYDiB4NnnI
가수 싸이 아버지와 안철수 주식 묻지마 폭등했을때 어찌했지요?
yj30405
저번주??이번주?? 인가싸이투표완료!
narsia77
싸이콘서트!!!!!
ZarinGobee
요즘 동생이 하루종일 싸이 신보 틀어놔서 미칠 것 같아요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sinsunface0221
@Gonnyonga 싸이메라랑 픽스아트요!
Electric__mouse
@Gonnyonga 싸이메라에서도 텍스트박을수있어요ㅋㅋ
Kreuz_J
난 타이밍이 왜이리 안맞는가ㅜㅜ 모임모을때 난 뭘했지?ㅜㅜ뒤늦게빠져서 허우적거리다가 으헝ㅜㅜ벙개도 놓치고 방탬정모도 놓치고... 사진으로 달래야겠다 눈물이 난다😢 이따가 싸이콘서트 가야하는데 신나지가 않다 z
yunji008002
@0zz___zz0 하.. 싸이패스도 없는곳인가요..전그래서 민증을 찍고 댕기는..
kjs0203infi
@lunaboy65 싸이고패스같은 놈 즐기나봐ㅜㅜ변태새끼
hk_83
오늘 진짜 좋은 날이다. 꽁돈도 생기고, 부케도 받고, 싸이콘도 가고, (기차도 타고) 게다가 1월 1,2,3 쉰다아아아아!!! 대박 기쁨😆
O_ns_so_
앗참 돔이 까칠한건 자존심이랑 고집이 센 도m이기 때문입니다...() 수치를 받으면서 애걸하는 것도 좋지만 완벽하지 못한 난 싫으니까, 아예 선을 그어서 금욕을 실천하고 걸려오는 시비만 받는 걸 타협안으로 낼래! 이런 느낌이라서요...(싸이ㅣ코

ihjvycrx402
싸이, 다음달 美서 '행오버' 뮤비 최초 공개
Only_4_JM
@jy_0112 싸이메라!ㅋㅋㅋㅋ
mayoi_chan_
풀콤작할때가 제일떨려ㅋㅋㅋㄱㅋㅋㅋ 야싸이마시 얼체당 8
syolie76269
아 싸이
S2wanS2
ㅆ ㅏ2 이번 노래 하나같이 ㅂㄹ 인기노래로 돌려놓으면 많이 나와서 싫다ㅡ3ㅡ... 이렇게 취향을 빗나가기도 쉽지 않은데 싸이 대단...
Smin98_Ria
싸이버거 존맛ㅠㅅㅠ♡♡ M
eXtrEmeCoke
@Eku_Nepu 싸이씨티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S2_destiny_S2
하앜!!!!!!!!!!!! 제노사이제노 고딩즈 싸이쿄오오오오옷!!!!!!
elysia47
인간적으로 이번 서코 사람 너무 많았음 ㅠㅠ 줄이 안 줄어들어 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싸이는 지하철에서..) 1
Eswin_ST
@0831leesr 뭔가부럽(아점을 싸이버거)
_31823155
싸이때문이라고 해두겠음. ㅇㅇ
joonwoo_bot
싸이는 강남스타일 나는 무슨 스타일일까? ...농담이 좀 처럼 안되네^^;
TteoriP
으헝 싸이버거먹고싶다 밥버거나 먹어야지 W
_vixxiv_
나 오랜만에 싸이 뒤지는데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mariasong12
싸이의 7집 전곡의 최상 전문 번역 영어 자막후 유튜브에 올리는데, 심혈을 기울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특히 '좋은 날이 올거야'는 꼭 영어자막 같이 올려주세요. 전세계가 공감하고 사랑받을 곡입니다. 싸이의 국외 프러모션과 국위선양을 위해 절대적.
_desiawmusic
싸이씨의 나팔바지 처음들ㅇㅁ
vip_riri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랩 알겠어 하랜아 (😂😂😂😂) 얇게 싸이묜 눈살암 못만들지 않아....???
yourkoxx
싸이 노래 넘나 좋은 것
mariasong12
@psy_oppa YG회사측에서 전 곡의 가사의 '전문적 번역에 심혈'을 기울여 English Subtitle 유튜브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전세계 팬과 시청인을 위한 이해를 돕기위한 서비스로,곡들의 프러모션과 싸이와 한국을 알리는 국격상승효과
bigneard
시아준수를 알게된것도 ㄹㄹㅇㅅ님덕이다 싸이 피처링 곡 맘에 드는데
Why0222
@chomarsh1 같이 싸이퍼즈하져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Gampi0131
싸이 보고싶다
kwon267792
@kwon267792 1. 꽤 오래전부터 알고있었어요!(그보 2년 넘은 경력)이미 그보에서 엄청 유명인이셔서..!!!그런데 지금 이렇게 대화도 나누고 노는게 꿈만같네요ㅠㅠ세카이 싸이쿄 됸달님♥♥
dmssk14
@psy_oppa 밤새 두근거려 잠도제대로못잤어ㅜㅜ빤니보고싶다 <박☆재☆상> 막공 제대로 미칠준비돼있으니까 체력,끈기,근력갖춰서 11시45분에 만나요♡ p.s 나 싸이가불러주는 여러분 지쨔조아하는데..아니 모 그렇다고..ㅎㅎ
ryusei81
@ssaaiipp 죽으면 안됩니다 싸이선생 ㅠㅠ
Siroring9
걍 본인이 즐겁고 재밌으면 됐지 왜 이렇게 포장을 하시는지? 싸이가 월드스타가 되든 김연아가 금메달을 따오든 본인들은 방구석에서 불알이나 긁고 있는 오타쿠라는 사실은 인정하면서 왜 오타쿠 문화는 어떻게든 포장하려고 노력하고 거기에 편승하려고 하냐...
_bluesuede
그리고 스눕독 싸이 찾다가 같이 나온 사진.. 저 행사에서 스눕독과 같이 서있어서 그나마 어울리는 사람은 박봄이었다 박봄이 왜 그런 미의식을 가지고 있는지 알듯말듯...... 미국 유학..... n
_bluesuede
아시아 남자 노인과 젊은 백인 남자의 사진은 검색해도 안나와서 싸이와 스눕독으로 대신했다. 그래 젊은 백인과 아시아 남자 노인 사진은 검색어를 뭐라고 해야할지도 모르겠다...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_bluesuede
싸이가 절대로 작은 덩치가 아닌데.. 그렇구뇨 미국인이 본 아시아인은 이런 느낌이군요... 요다군요... 요다와 루크군요..알겠숩니다.... S
hodu_goh
뉴짤구다싸이
_CHANYEOL_S2_
@heungnam1 저진쨔... 싸이버거먹다가저기꺼먹으니까적응못하겟더라구여......
LSG_hyebin
2015 youtube rewind 에 씬님도 있네 교포말고 그냥 한국인은 싸이 말고 최초인듯...쩌넹
withTandM
싸이판은 진짜 못봐주겠다 저기에 적응되는날이 내 빠심이 완벽해지는 날일듯
naninya_k
@hyang_m 싸...싸이 콘서트요 홍대나 건대가서 저녁먹어야게ㅛㅅ군...요..
gosotopo
산행중. 50~60대로 보이는 아쥼마들이 어제 싸이공연에 대해서 논하고 있음. 너무 방방뛰어서 힘들다고, 싸이가 죽일놈이라고 ㅋㅋㅋ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pmj_haru
싸이가 체조에서 공연하드라.. 우리나라는 안된다....
JJbluemoon
☆ 반동결합니다. 요즘 스트레스 싸이고 힘들고 해서 쉬다올께요. 코스도 재미없구 다 싫네요. 보고싶은분들 트윗이나 DM남겨주세요. 가끔들아와서 확인 할께요. 잊지말아주세요~~ (잡아놓은 플랜은 해요!!!) #자동
__diyulism
누가 디율님 테마곡 뭐냐고 묻거든 싸이-새 라고 전해라
Rishe07
오늘 원래 엄마랑 싸이 콘서트 가려고 했었는데 학원시험 때문에 못간다 와.......
kdk5011
나 먹는다 싸이버거
G___Moon
저 이따ㅏ 싸이 콘서트갑ㅁ니다~~~~첫차시간ㄴ때까지 놀거라구요~~~~~~
S2970218S2
@chanmul_0211 25...?!?!?!? 미친 아 쓰레기새기.. 근데 싸이콘서트는 아무리 생각해두 구라같아.. 지도 정말 양도받는 입장이였으면 그래도 양심적으로 그러진 않았겠지..?ㅠㅠㅠㅠㅠ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chanmul_0211
@S2970218S2 번호알아ㅠㅠㅠㅠ근데 계좌가 그사람건지 모르겠어ㅠㅠㅠㅠ자기도 싸이콘서트가려고 그런다고 싸이콘양도계좌에 넣어줬어ㅠㅠㅠㅠ동일인물인지 다른사람인지몰러ㅠㅠ
hjh960422K
@box__xx 시로...싸이 보러 갈거야...
bluemin90
공연의 갓 #싸이 !!!!! 첫 크리스마스는 뛰어노는걸로 ㅋㅋㅋ
saiicrazy
@BAP_Jongup 한국에 잘 돌아가세요 💋 🌼(싸이:태국)🌼
Kettlin_P
@Kettlin_P 과거에 싸이월드에 이 뽑는거 재밌다고 쓴적이 있는데 과거의 나는 잠재적 싸이코사디스트였던걸까..?
maudbuttering
대전에서 점심먹고싶은데 돈없어서 굶밥충있으시나요 청주에서 싸이버거사올려고하는데 먹을사람이없음
ffasa01
@2xxexxlove 야한꿈을 꾸신다기에..제가 그러거든요. 욕구가 싸이니..섹꿈만 꿔요 ㅋ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YGpsyOppa
@psy_oppa 메리 크리스마스 싸이 오빠!!!
printf0227
@4_0ooo @Article_ 원래 어제 싸이 콘서트 가면서 갈라 했는데 엄마가 방학도 안했는게 어딜가냐면서 안보내줌ㅠㅠ
Somvely92
151225 갓싸이 콘서트 프리뷰. 고화질 사진은 정리해서 올릴게요💕 E
BUMrEZFgFbpdO3A
싸이 26일 새벽 12시공연 스탠딩 800번대 2장 -> 7시 공연 스탠딩 2장 으로 교환원합니다
chick_mon
미친ㅋㅋㅋㅋ 동생놈아 싸이 노래ㅋㅋㅋㅋ 흥겨워..
gmlgus5537
@Somvely92 싸이 재밌을거 같은데ㅋㅋㅋㅋ오늘도 뛰나?ㅋㅋ
hsy_y_
싸이 최고 몸살 난 나도 뛰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Roni_meowluv
@Somvely92 ㅋㅋ 싸이가 행사에 왕이라긴 하더라구요
Somvely92
@Roni_meowluv 저 어제는 진짜 불태웠어요 어우 싸이
choi_beat
싸이를 보고 즐거워하시는 아버지
ekals0232
@oecheu 너도 나처럼 싸이힐패스니?
nyskale_
오늘 올나잇 싸이콘서트를 위해 더 자고 체력을 아껴놔야하는디
ssyong_0220
중딩때 싸이에 올리던 사진같음ㅌㅋㅋㅋㅋㅋ V
nyskale_
싸이콘서트 막공 게스트가 터보라니ㅗㅗㅗㅗㅗ 야. 나 터보싫어ㅜ무슨 터보야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chiaki_0219
오빠가 싸이 나팔바지 트럼펫파트 계이름 알려달라고 해서 듣고 알려줬는데 베이스로 깔리는 일렉 음계가 넘 익숙해서 움 뭐지 했는데 오빠가 이거 아니냐고 보내준겤ㅋㅋㅋㅋㅋ
seungher24
싸이, 콘서트 첫 공연 소감 "저보다 체력 센 관객들은 이번이 처음"
motherfuc_er
싸이(PSY) 의 강남스타일
lavrenti94
칠 집 정말 좋아요~싸이 -나팔바지 k
ccc_test2
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싸이 뒤져보니 졸업사진도 건짐 ㅎㅎㅎ
s2xxxA
Come and get it GOT7!!! *싸이*
kpopsgirl_
@psy_oppa 싸이님 팬이예요 허허허 매리크리스마스!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좋은 시간되세여~ 아프르도 응원합니다 #싸이 #DADDY 8만 에 가까워요 B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1952_cnu_bot
궁동하면 싸이오락실과 평일주간 극저렴한 노래방아닌가요?
BAMnight_
ㅆㅏ이메라 개쩌는거 많아졌구나 C
ENtim67_
왜 그랬을까 그땐 사랑이 뭔지 몰라서 사랑이 사랑인줄 몰랐어 혼자서 그려본다 헤어지지 않았더라면 어땠을까 - 싸이, 어땠을까 #Auto
LauraThe222
와앍 중딩 때 사진들 보면서 미쳐간다 참 귀엽고 오그라들고 싸이감성
madang66
@keysaersoze @1a6c0771c8e5426 싸이도 안 좋아 합니다. ㅋㅋ
keysaersoze
@1a6c0771c8e5426 @madang66 싸이도 불렀습니다 ㅋㅋㅋ
GMJ_CH
...(자다 깻는데 김이 싸이다 만 주먹밥이 보인다 뭐지 이건. 아직 꿈속인가)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rxxxbm0819
@psy_oppa 첫콘! 젊은이 층으로 갔었지요. 😊저는 어쩌다보니 작년과 올해 계속 싸이님의 공연으로 이브날을 같이 보냈는데 콘서트날마다 정말 씬나게 놀 수 있어서 좋았어요!!👍 7
yebl0526
@saisonfleur 싸이=무릎 인데 무릎보다 높은 부츠여서 싸이하이부츠 라고 한대요~~!
1952_cnu_bot
궁동에 유일한 리겜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면 그곳은 단언컨대...싸이뮤직입니다. 다른 지역 트위터리안들도 리겜하면 자주 싸이뮤직이 트윗에 Swarm을 통해서 찍힙니다. 트잉여들은 리겜을 좋아하는 군요 하하하하
Ycumo
@JJINSU97 싸이콘서트가 8만명정도 왔는데 그럼 한국에 서울에서만 사는 덕후가 8만명이 넘는다는건가? 서코할 때 마다 출석 가능한 인구가? ㄷㄷ;;?
Ycumo
@JJINSU97 이게 10만명인데 어케 8만이 가능하지? 싸이 콘서트가 8만명 정도 왔다는데 J
stickxhole
노래도 나온다 ! 흰눈싸이로 썰매를타고 징글벨징글벨 (모름)
yebl0526
싸이하이 부츠는 재질감에 따라 느낌이 다르지만 여성의 다리를 강조하고 길어서 여성의 각선미와 섹시함을 드러내고 재질에 따라서 부드러움과 매혹적임을 드러낼수있어서 여성성이 더 부각되는 아이템 같다 신겨 주세요 8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cooingtree
ㅆㅏ이콘데 마취과 의사 흑발/밝은브라운에 그레이/헤이즐/올리브색눈 금테동그리안경쓴 남캐가 보고십다
nuri5679
싸이노래 그만듣고싶은데 멈출수가 없어
dai3160
@AIRPLANEMT 야들야들 하고 달콤하고 새콤한 귤을 ...ㅠㅠ 체해서 못먹으오 엉엉엉어 점심에먹은 맛있고 두꺼운 싸이버거..나와..ㅠㅠ
rpakttkf123
@INSIDE_GRANDB 둥..탁 ! .. 두두둥. .두두둥..탁 ! ..두두둥.. 이즈났 띵 래프틴 싸이 (쮜지징..징..) 마헐이즈 오픈..(찌지징..좌좌좡..) 띠딘~~ 헐러~~ (띠딘)..헐러오..~~
xipxeh
김호창씨의 싸이브금... 이승기 - 정신이나갔었나봐, 박중훈 - 비와당신, 김동률 - 출발, 노리플레이 - 고백하는 날........ 고통.......
NanAeRu
@psy_oppa 아~~ 대디 꿀잼! 나팔바지는 핵꿀잼!! 7집무대 다 좋았어요ㅠㅠ 역시 싸이 무대는 음악방송 말고 올공에서 봐야 진리! 아저씨스웩 잃지 마세요..⭐️ 막공에서 또 만나요! (드림도 정말 감동이었어요)
dr_reb_official
망한 장르라서 뭐 이러나 저러나 상관은 없겠지만서도 파워트랜스는 이제 싸이트랜스 파생 장르로 입지가 확실하게 굳은거같은 느낌이긴 한데.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vosxlgowjreks12
@ekals0232 싸이힐패스야 왜이런걸하니
junesoo
@junesoo 얼마전 싸이 구 홈페이지가 없어진다고 공사를 하던데 네이트는 참 안타깝다. 물들어올 때 노 저으라고 싸이월드가 한창 뜰때 네이트를 잘 키워냈으면 지금의 네이버도 능가하지 않았을까..
Junelinen
@jinani_is1004 뭐래~~ 그러면서 정이 차곡차곡 싸이는거여^^
yebl0526
그리고 예전에 올렸던 싸이하이부츠 신은 연성을 얼마 못봤다... 최근에 ts에 라텍스 입혀주시는 분들 많아져서 넘 좋은...❤️
xx_gami_xx
@510_staygold 아 사이드ㅠ 강남스타일이었나 싸이무대때 물대포 쐈던거.. 거기도 쐈었나욤..? 물에서 녹내나긴 했지만 생명수같았어요(저는 눈감고 맞았던ㅋㅋㅋㅋㅋㅋ
_JIWON__
싸이 드림 다른가사모르고 예이예이예~하는거만들려서 네이버에 예이예이예 쳤더니 바로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ue_en_b
사랑해요 싸이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ingang428
@LOVE_KYUSUNI 앗맞아요 밝음/따뜻함필터ㅋㅋㅋㅋㅋㅋㅋㅋ 풍경,고양이,먹을거찍을떄 진짜이쁘게나와요...ㅠㅠ 놑2쓸떄는 언제나 싸이메라로찍고 음식필터를 먹이는 개고생을 했어야했는데.. 정말 갤러리만 어덯게 정리가 잘되면 참 조흘텐데말이에욤..
lebb221
@psy_oppa ❤️싸이는 더럽❤️ 오늘 정말 멋있었습니다! 항상 응원할게요 😃싸이 화이팅~다음 콘서트때 만나요🖐🏻 y
Xiurendipity
@SUHO8x8 누가 싸이가 무대에서 그렇게 뛰댕기는데도 살 안 빠지시는 걸 보면 다이어트는 식이가 확실하다고.. ㅜㅜ 안먹는게 짱이긴해 ㅜㅜ
ismusicby
싸이 최고!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ㅡ') #싸이크리스마스공연! V
Kuuuusooo_F
싸이퍼즈 시작했오
_banzee_
싸이님.. 재밌었읍니다.. (만신창이가된몸을이끌며..) c
saki9915
@zU9930 호오 그렇군. 난 싸이버거 먹고싶다 ㅋㅋㅋ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welcome0406
싸이가 트레이너보다 나를 더 뛰게함ㅋㅋㅋㅋㅋㅋㅋㅋ
sonkoons
싸이 노래 한달째 매일 아침 샤워때마다 댄스자키-나팔바지-대디-락앤롤베이비-아저씨스웩 듣는데 질리지가 않는다 ㄷㄷㄷ
xx_gami_xx
@510_staygold 저 싸이무대 후반에 뒤로 빠졌어요.. 펜스는 아니었어도 펜스 다음줄이었는데ㅠㅠ
bjun0329
돈만있었으면오늘싸이콘서트가는거였는데...8ㅅ8 하루종일집에서이게뭐야!
jhMGiant
최근 들었던 노래 중 가장 중독성 있고 좋은 노래가 나팔바지가 아니었을까 싶다. 역시 싸이란 느낌.
bjun0329
싸이콘서트겁나가고싶다
sonkoons
싸이 콘서트장 안가고 브이앱으로만 봤는데도 완전 신남ㅎㅎ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DALLBOY_
@no_LZ_no_life 그냥가만히우리는일상을살아가고있었는데 잇쇼가나타나서.. 혹시무료한일상이심심하지않냐면서 양념을쳐줬양념을쳐줬는데 그게캡싸이신임
PinkWangza
@Bryonia_S3 네... 엄청.... 사람들이 과거사진이랑 다르다구 하는데 분위기나 뭐나 존똑이에오 그리구 그때두 예쁘다구 애들이 싸이 일촌 맺고 방명록 쓰러다니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언니였어오..
sonkoons
암튼 고마워 요금은 더 싼데 추가로 데이터 더 많이 쓰게 되어서 결과적으로는 싸이에게 고마워해야겠네
Que_en_b
성시경 싫은데 노래는 너무 잘해..... 커플들을 위한 거리에서를 불러주었다. 싸이는 커플들을 위해 어땟을까를 부르고^^....오빠랑 나랑 손잡고 무슨 생각 했을깧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ㄹㄹㄹ
dust_01x14
헤헿 몇시간동안 사라져서 싸이콘서트 보고와따
BREEZELIGHTNING
@Cta_11412 차싸잌ㅋㅋㅋㅋㅋㅋㅋㅋ 겸디.... 싸이야 차싸이!!!!!!!
monterey1203
워 싸이노래 대디보다 나팔바지가 더 신나고 흥겹고 에헤라디야 나파라나팔나팔나팔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hagyoni
@kyoung0524 ㅋㅋㅋ아빠가눈은오는데 싸이지는않았데영!!!!
Cta_11412
@BREEZELIGHTNING 안녀하째어!! 차싸이에어!!! 기👂가 차싹!! 하고 부터이써서 차싸이!! I
amalyn__
@JinaPoetyoon 우아 😍😍 싸이 짱!! 대디 짱!! I got it from my daddy ㅋㅋㅋ
ttiivvee_
@Ganjang_Gejang 인터넷싸이더(?)
pfomtu
나 초등학교대 싸이나왓눈데
dai3160
@iKON_YANy 점심에 맘스터치 싸이버거먹고 체함..ㅠㅠㅠㅠ엉엉엉 진짜맛있었는데
IwantAlbis
싸이 진짜 흥했구나 x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hong_le_ah
@jjyend2083 (ㅇHㅇ;; ㄱ..고멘..고멘나싸이!! 실은 요즘 되게 병크낼것같은 기분이연ㅅ느제 정말로내벼렷서
chlwlgml989
@1127x1215 눈싸이면 눈싸움 할까?? ㅋㅋㅋ
chlwlgml989
@1127x1215 ㅁㅊ 눈싸이니깐 확달라져서 순간 어딘가 햏네
Kynabell
@son_adeul ㅋㅋㄱㄱㅋ ㅋㄱㄱㄲ 싸이콧서트 라이브 빙송 보며서 먹ㅇㆍㅆ어! 노래븝ㆍㄹ그고 쭘추고 틔ㅜ고! 나 주량ㅈㅂ두병이테... 집에서 마실ㄱ저니까 더 막셔구 싱관없을거 같이니서 더마심...
56_BH_
퍽퍽살 싫어하시는 분들은 싸이버거가 더 맛있을듯. 싸이버거는 닭다리살이고 이건 싸이버거 닭다리살을 닭가슴살로 바꾸고 치즈랑 햄 더 넣은거! 짭짤하고 고소하고! 양이 진짜 많아서 감튀 두개시킨거 후회중.. w
You_Mirebel
소유 사실 개싸이콘데 다들 너무 다정하게 보신다...
ArchetypeG_
@Y_uk89 @tomatokechop 걔네들도 군인이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도 왔었음 ㅋㅋㅋㅋㅋㅋㅋ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MABOYJJEONG
갓싸이...👍 I
sharpkju
싸이 콘서트에온 성시경은 쓰레기였다.
ENTZ0613
@nulist_ 뉼스님 나뿌다아..흑흑...몬먹고잇는 싸이버거짤로 나를 공격해써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눈물을뿌리며뛰어간다
haagomii
@3260897 난 성시경이랑 싸이 봤어...성시경 실물 갑..
u_r_my_remedy
@zziniby 싸이온 잇츠미 달링 애드미 플리즈
Que_en_b
싸이콘서트는 앵콜이 안끝나.....이제 끝나고 나오니 눈이 온닷!!!!!!!!!!!로맨틱 크리스마스❤️콘서트는 갓싸이..
iminurmaze
@iminurmaze 싸이툴 밖은 위험해! ㅋ ㅋ ㅋㅋㅋㅋㅋㅋ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jmahyq
아맞다 2일전에 싸이갔다가 위드미 들렀는데 고양이 발바닥 모양 젤리는 없고 다른 못보던 간식거리를 보고 매우 신기했음
hazzi_a
허억 나 이제보니 이거 싸이닉인데 시닉스라고 써놧어...(부들) ㅈ
fedilrour2
나오랜만에 싸이버거말고 떡볶이가 먹고싶다
ewing200
싸이공연 재미짐 ㅋㅋㅋ #공영의갓싸이 #싸이 #콘서트 #psy O
ewing200
싸이공연 재미짐 ㅋㅋㅋ #공영의갓싸이 #싸이 #콘서트 #psy G
wndgh9017
@GA_NADARA_ 올때 싸이버거~
zzongdda
@xoxo_0921chen 흥나써ㅠㅠㅠㅠ힌눈싸이로 썰매를타고~~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ENTZ0613
@nulist_ ....? 싸이버거니..? 그렇니..?
zeulsang68
@dogsul 싸이는 돈도 많으면서 왜 굳이 식당까지 하려할까요... 돈이 많아보질 않아서 도저히 그 심리를 이해할 수가 없네요ㅠ
tenchang211
@realhigh4 난…오늘…"나 홀로 집에" 아~니~~구~~이거봤엉◡̈♥︎브이앱으로📲 하이포 누군가 봤어??ㅋㅋㅋ 싸이님 라이브는 최고~~~!!!ㅋ 하이포를 이런 장소에서 보고싶어♡ 같이 가자~👊💕ㄱㄱ I
mjk1917
집앞에 눈치워도 대니까.. 눈좀 싸이게 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지 앉아 있는대 허허😃 J
dkrvlffj0147
강남스타일이나 젠틀맨 유행할 땐 싸이 춤 따라하고 노는 재미를 몰랐는데 나팔바지 뮤비를 몇 번이고 보면서 따라해보니 허니잼이라는 것이다 간단한 운동삼아 리듬타면서 노래도 부르고 덩실덩실거리며 노는 건데 재밌네
pre_un11
@lsabella4972 요즘나온 준ㅅ 피쳐링한 노래 좋아요 ㅆㅏㅇㅣ 드림!!!! 와우
HKWgMxwD3MeFytU
크리스마스에는 캐롤이 제일이지만!! 친구와 가족과 함께 듣는 노래가 제일인것같아요!! 제가 추천할곡은 #싸이-낙원! #비투비-울면안돼 그렇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지는못했지만 가족과 친구와 함께라서 즐거웠던♥ #멜론 #멜론굿즈 #멜론이벤트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gomdoldol
@vodzzz 백혀니는 그냥 실없는 장난치는건데 혼자 착각하고 두근두근하면서 혹신얘도날..?하고 셀프썸타면서 몰래 파도타면서 싸이들어갔는데 졸라오래사귄여친있을각
JaeHeeLOV
내가 찾는 노래가 있는데 나 중딩때 수많은 싸이미니홈피 BGM중에 하나였던 올드팝인데 곡제목이 기억안나 가수도.... 그...너없인 살수없다는 느낌의이것도 중저음 곡인데...
pitang8
갑자기 ㅅㅓ우한테 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ㅆㅏ이뮤비 생각하다같ㅋㅌㅌㅋㅌ치엇다 ㅅㅓ우언니...
hanjaen3n
@psy_oppa 어제 여파로 오늘 하루종일 끙끙대면서 돌아다녔어여ㅠㅠ!작년에는 진짜 오빠말대로 오빠공연 어떤지 보러갔다가 올해는 작정하고 놀자!!! 하고 갔는데 역시 갓싸이👍👍 오빠덕분에 스트레스풀고 근육통얻었지만 그래도행복해여💕
seojm02
싸이콘서트 생중계. 역시 싸이는 잘놀고 잘뛰고 잘하는 엔터테이너다. 근데 나 언젠가부터 건물주 싸이랑 오버랩되면서 온전히 노래를 못즐긴다. 악덕건물주랑 훌륭한 퍼포머가 머리속에서 왔다갔다한다.
think1812
추억만싸이고
Somvely92
싸이 ㅠㅠㅠㅠ 갓싸이ㅠㅠㅠㅠㅠ최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2000명 최고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willimoo12
우리 누나는 CGV 뭔 이벤트 1등 당첨되서 싸이콘서트 갔다고 합니다...
u_ua_
에단은 가슴이 정말 커서 큰 손이 딱 덮으면 브라같이.. 그렇게.. 근데 난 봉긋한 가슴보단 납작하고 딴딴한 가슴이 좋은데 손바닥에 착 싸이면서 잡히진 않는 그런 가슴으로 상상한다 촉감은 애기니까 보들보들 해야함
reve_encore
@minuit1319 생중계했구나.. 전혀 몰랐네;;;; 싸이 콘서트 완전 신날 것 같아!!!! 돈 하나도 안 아깝게 지칠만큼 놀 수 있어ㅋㅋ
ggalsamm
@Ho_Ssony 싸이끈남? ㅠ
_banana_218
싸이형 브앱 뒤쪽 좀 봣더니 엄마항 동생 부럽다 내일 저거 가는거아냐 나도 떼창... 고베...... 나도... 미스라잇.....
bor0402
여러분~싸이콘서트는 관람이아닌 광람이되셔야합니다.. 광란 good 함성 good 두가지합처 즐기기 배리good!!!!
mallangssi
와이지에 싸이도 있지 않음?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lastchaser_J
@Fxxk_Belzer 싸이? 와, 사람 징그럽게 많네.
jungtnmh07
@ZELO96 오늘 싸이 콘서트 브이앱 생방송을 보다가 어제 더스타에서 크리스마스 추천 영화! 얘기하다가 싸이님 콘서트 얘기한 주농이가 생각났어요ㅎㅎ 콘서트 얘기하니깐 내년 2월 LOE2016이 얼른 보고싶네요ㅜㅜ B.A.P 콘서트 보고싶다😢😢😢
bangejrgn
아 갓싸이 #싸이 #싸이콘서트
Rinadayz
#PSY #CONCERT #싸이 #콘서트 💕💕 #AllNightStand2015 #공연의갓싸이 와..진짜 팬분들 클라스가 남다른... 캡짱 멋져👍👍내년엔 나도 저 자리에... 여튼 #브이앱 Thanks🎄⛄ J
lily9789
#싸이 앵콜 못본다 ㅜㅜ. ㅠ 끝났어 !!! #을왕리 가서 탭으로 공연봤네 .. ㅋㅋㅋ
hosoong2
성규은지 해피투게더 진짜최고,,해피투게더노래짱좋아하는데 규가불러줘서 더좋아졌ㅅㄸ다 싸이비짐엠살맘ㄴ큼졿아했ㅅ는데ㅔㅓㅇ규가불ㅇ러ㅓㄷ주다미정망ㄹㅅ기쁘고좋ㄷ
plain_yoseop
@DuYoon0818 싸이메라요!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Ryuck_6
@gusan3695 싸이쿨님도 남은시간 메리크리스마스^-^~!!
Kynabell
ㅜㅜㅜㅜㅠ 술아시면서 싸이 브이앱 래이ㅡ브 봤는데ㅠㅜㅜㆍ너무 ㆍㄷ슿아ㅠㅠㅠ 쌩ㄱ콘서트 가고싶어ㅠㅠㅜㅜ 나도 뜨ㅏㄹ 둘알아ㅠㅜㅠㆍ 나도 소리 잘질러ㅠㅠㅜㅜㅜㅠ 미친수 있엊ㅠㅜㅜㅜㅠ 싸이코뉴ㅜㅠㆍ가고시퍼유ㅠㅜㅠㅜㅠㅠㅠㅠ
yanalwaysfox
저희 아버지께서 16년에 한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주시는 분인데 2일전에 베라 아이스크림 짱큰거랑 도넛13개 들고오시고 1일전에 베라 아이스크림 케이크 들고오시고 오늘 싸이버거 세트를ㄹ..
TSPitchPine
@Only_Nahyun 싸이 형 Right Now 활동 때 인가에서 무대하는뎈ㅋ 생방 도중에 객석으로 뛰어 올라와서 얼떨결에 악수 한 번 했었지 ㅋㅋㅋㅋㅋ
althea_bilnd
@stensia_blind 맞아요! 눈싸움! 눈싸이면 눈싸움해요!
gim9958
와... 싸이 콘서트 대박이다ㅠㅠㅠㅠㅠ 앵콜 못봐ㅠㅠㅠ유유랴애ㅓ처ㅑ
dmssk14
끝나따..본공연은 이게끝이고 뒤에 붉은노을메들리랑 싸이클럽도하는데 더이상 중계를안해주네 힝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IEgg_95
싸이 콘서트 V앱으로 봤는데 앵콜 공연은 안보여주다닛 ㅠㅠ
heejin0097
내년에 꼭 싸이콘서트 갈테다!!!!
56_BH_
@exo_choco 저두 안머거봤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거 먹어볼까 싶어서 네이버에 검색했다가 추천하길래..!! 싸이버거에 닭가슴살로 바꾸고 햄이랑 치즈추가시키면 햄치즈 휠렛버거래옄ㅋㅋㅋㅋ 제가 닭가슴살 조아해소..
_bbuggm_XOX
V앱 싸이콘서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흥으넘쳐흐른닼ㅋㅋㅋㅋㅋ깐남스타일!
exo_choco
@56_BH_ 엑동님 저랑 싸이버거 머그러가요 ㅣㅅ'... 햄치즈휠렛은 안먹어봤는데 궁금해요!!!!!
xx_ahuen
@tamnim_0 헐 싸이ㅣㅣ이인.... 캐릭터마다 다르겠죠..?!1 내년에함가려ㅕ고계획잡고있는데 기억하고있다가 꼭 받아야겠어오....끌끌..
saiicrazy
@BAP_Jongup Merry x mas 🌲 같이 먹을래?💋 ㅋㅋ 빨리 와 ❤ 매일 보고싶어 🌼(싸이:태국)🌼 A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BACK9_sadam
#V앱 대단하다 나 진짜 한번쯤 싸이 콘서트 가고 싶었는데 내방을 싸이콘서트장으로 만들어줌..
tlsdml1645
내년엔 싸이공연갈수있을까 뀨우...
2ddww2
오늘 싸이버거 먹을 계획이였는데
oneside_exo
역시 음방이랑 콘서트랑 차이쩔구낰ㅋㅋㅋㅋㅋㅋ싸이 대디 떼창 개쩌러
althea_bilnd
@PDC_bilnd 눈 싸이면 좋겠어요! 다같이 눈싸움도 하고! 그런데 카르빈씨 그러고 있으면 곧 추워질꺼에요!
_V__4
@Somvely92 앜ㅋㅋㅋㅋㅋ싸이콘서트맞나요..?
exoxoxosz
아까 브이앱 보고 나오는 길에(?) 싸이 콘서트 생중계 하길래 보고 있는데 나도 콘서트 가고싶다... 앣오 얼른 앙콘하게 되새요..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firstsilence
역시 싸이.ㅎㅎ
kuroko_love_S2_
아 지금 나랑 치쿠는 조용히 강동원 성가 듣는데 엄마가 부엌에서 싸이 콘서트 들어서 되게......딴세계같음....
mirrorlikeee
싸이얼짱같내,,, 넘 라부리 a
onlylovedecides
싸이 최고ㅠㅠㅠㅠㅠㅠㅠ🙆🙆🙆
vvingxia_jyj
오 싸이 드림 실검에 올라와잇넹
xia_bombom
연기중이신 갓싸이ㅋㅋㅋㅋㅋ I
va_fail
눈에 싸이오닉 필터가 껴부렀어...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gowoon1211
@patulin_yo0 오늘도 북유럽(ㅋㅋㅋㅋㅋㅋ)댄스 췄어오! 오늘도 고란은 재밌었고 이벤트도 짱짱💕 기회비용메들리라고 우리가 소란콘을 오기때문에 가지못한 콘서트의 음악을 들려주는데 지오디부터 김연우 싸이 십센치까지 ㅋㅋㅋㅋ재밌었어용 ㅜㅠㅠㅠ
benegene
내 일생 쓸 감성 싸이에 다 되질해서 지금은 본능만으로 살아감
hanna30721
싸이 콘서트 진짜 재밌다ㅠㅠ
PJM8064
V앱으오 싸이형 콘서트보는데 왜 갓싸인지 느낌 내년에 시간내서 꼭가야지!!!!
infiS2_
@chouxhyun 그거 싸이메라 들어가서 텍스트 쓰는거얔ㅋㅋㅋㅋㅋ!
suikai33
카야 크리스마스를 싸구려 와인과 삼각 김밥으로(떡볶이는 덤) 싸이콘서트 봐야지ㅋ v
Naivre1925
@Ritshu33 싸이툴 레이어 하나 만들어서 그따 그렸슴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khana23
싸이공연 생중계로 보기만 해도 즐겁다~ 지금 상태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공연이네 ㅋㅋ
dbwls75871
싸이미친거같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missk
20151225 싸이콘서트 #성시경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l
The_MiRiKan
여전히 싸이의 애국은 마음에 안 든다. 나라에서 찬밥 신세하다가 강남 스타일 때문에 떴다고 갑자기 스타급 대우를 해주는 걸 전혀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게 신기한 사람……
ettoru
ㄷㄷㄷ싸이 콘서트력 역시 ㄷㄷㄷㄷㄷ
ehdvqls683
@Caroline_Uranus @TheNoRangE 싸이버거 2개 단품만 시킬까요?
xia_bombom
싸이콘서트왔는데 드림부르는데 움찔움찔ㅋㅋㅋㅋ신난당ㅎㅎㅎ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muan0627
@Sea_SuU 싸이는 슙기력도 춤추게한다
DuckGlish
싸이 ㅋㅋㅋㅋ 진짜 잘노네 ㅋㅋㅋㅋㅋ 영상처음부터 보는데 졸귀
RainT8kai
참고로 난 싸이 콘서트 직접 본 적이 있는데... 몇달 뒤인가? 싸이 6집 뜨고 나서 그 이후로 생각 나는건 난 운이 좋았다 라는 생각.
IFNT0609_je
갓싸이..생중계보는데 진짜 대단하다
linebj87
@mysticcoral ㅋㅋㅋ난 브이앱으로 싸이콘서트 보는즁
redstraw0324
오 싸이는 콘서트를 브이앱하네 어빠두 머ㅎㅎㅎㅎ 자체 드라이빙콘서트하면돠레찌 뭐 u
Caroline_Uranus
@ehdvqls683 @TheNoRangE 난 싸이버거먹고시펑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althsus97
@thecityofblues 싸이버거요!ㅋㄷ 저는 저녁을 안먹었어요
yjstar80171
싸이오빠너무미침요 난리나
ettoru
네이버에서 싸이 공얀 중계하넹
rkduddl0723
@sehun98412 싸이메라 뭐지 뭐되게 이쁜데
toutvabien1128
싸이콘서트 생중계 보는데 드림이다




싸이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

싸이, 콘서트 공연 저보다 체력 소감 관객들은 처음 이번이 노래 브이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