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Posted by 마리쉐
2015. 12. 31. 16:46 ALL

ky20127
아이유 챗셔 앵콜콘 출근길 프리뷰. 사람 개많
o2ksya
0n년생 글, 그림러 블락비, 마마무, 아이유 이영싫, 카게프로, 둥글레차, 하이큐, 오소마츠상, 카캡사 등 잡덕
aukiihkd168
아이유 사다코댄스 춘 이유? "음 이탈해서.."
5MyKONG
그러고 보니 저 제제 아이유도 실드쳤잖아
boxgame3
151231 아이유 앵콜콘 출근 프리뷰
tmm3884
포마에게 추천곡 하나 드립니다 아이유의 분홍신...^^
ettoru
real_nal 개욬진짴시밬아이유좀 직으라곸이것도 스파이던지먼지 그거냐개빡칰팬석비추는 타이밍은 또머얔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ettoru
가요대전 아이유부대 이제보는데 와 미친 여신존예미쳣다진짜쥬금
J_Mouvs
아이유님 보고싶다
luckyyuniu
151231 챗셔 앵콜 콘서트 아이유 lily199iu 출근 프리뷰 , 올해의 마지막을 함께 불살라 보아U😙
Luv_iu1004
151231 아이유 쳇셔 앵콜 콘서트 출근길 직찍 by 러브투미
Lunarcat_
16.ㅆㅅㅌㅊ 미러링 지난 10월. 모델 정두리씨가 아이유-장기하 열애설에 관해서 트위터로 "아이유 너는 그러지 말아야지 미쳤냐?" "강력코르셋썼냐? 엑소같은애들만나라."라는 말을 하면서 논란이된 사건. 당사자는 미러링이라고 해명했지만..
poiu475
151231 아이유출근 프리뷰
IUgiveyou
151231 아이유출근길 프리뷰

__goodevening
?????? 와 아이유다 😂
ky20127
comes120 봉콘 아이유 출근하는곳이요
1004girl_bot
맥주 신분증 검사 천사소녀:죄송해요.괜히 나 때문에, 오호호호홓 어우 저는 뭐 이런 일 맨날 겪으니까 맨날~ / 아이유:아닌데?나 때문인데~언니는 딱 봐도 맥주 드럼통채 마셔도 될 나이로 보이는데~?/천사소녀:어우, 옆차기 맞을라고 무슨소리에요~
dal_masanari
아이유 달력 올해 수고했어... 2016년은 누구 달력을...?
KrSeoul_iu
kimmina15 ㄴㅏ무위키에 아이유 치면 나올듯
6_15wk
아이유 콘서트 가고싶어
Spinel_01
2015년 마지막은 아이유로 마무리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PINKY_twinkle
12O11O 맞아... 아이유 개여신... Hㅏ 내가 삼단고음을 라이브로 들었다니. 와나..
iChoCO18
아이유님 출근길이 멒시길래.. 이럴꺼면 갈껄
12O11O
PINKY_twinkle 별이 언니네여. 😉 아이유 점점 예뻐지는 것. 심장에 무리 오는 것.
PINKY_twinkle
12O11O 내일 스물 하납니다... 우울 저 이번 아이유콘도 다냐왔다 이거애오..! 아이유...! 아이유!!!!! 젼나 광분
yong_fruit
오늘 박보검 아이유 김수현 셋 다 상타면 하루종일 캘리 받겠습니다 단 상업 이용 제외
PINKY_twinkle
12O11O 세상에, 잡히러 왔어요! 별이 또는 스텔라라고 부르새오! 아이유라니 77ㅑ악! 소격동듣는중
rinasie21
오늘의 브금 아이유-스물셋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renge_ki3
IU_TENG 왓 탱짱 오늘 아이유 콘서트요??
photodata_
2013 아이유 콘서트 직캠 팝니다~~ 문의주세요 종류 많아요
Zxzxhjui
time2s 백현 정국 아이유 태연 아이린 조이 나연 중 가능한 임관 있을까요?
ky20127
아이유 출근 햇냐..?
_Minerv_A
마치 내가 너한테 아이유병 걸렸다고 했을 때 너가 화냈던 것처럼... 너가 아이유를 많이 좋아하는 건 알겠지만 너 아이유 안 닮았어.... 아이유처럼 나온 프사로 답정넌짓하지마...
DisUSOdayo
아이유 쾌해...?
DisUSOdayo
DisUSOdayo 아이유라고 읽었잖아여 짤짤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limhanju1ju
아이즈 기사 재밌당 마마는 역시 오프닝.. 아이유는 정말 러블리즈 저의상은
LtzACet3FMHpiZe
Rabbit_IU_19930 그리고 입금공지는 오늘아이유콘서트 끝난후 나오고나서 선입금 시작인건가요
judyaffair
내가 어제 술취해갖고는 노래방에서 아이유 곡 눌러달라 했다길래 긴말 하지 않았다 나 부를줄 아는 아이유 노래 하나도 없음
tareangel
41.가은 AS 42.소진 나뮤 43.장예은 CLC 44.안닷 45.아이유 46.정화 EXID 47.유리 소시 48.민아 걸데 49.전효성 씨크릿 50.현아 4M
bloom_entity
보라색 죽음의 암시로 대표되는 교과서의 권위를 원작자의 권위를 이용한 반박으로 무위로 돌리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뭐 그게 계속되면 그 전에 아이유 제제 때 작가를 들먹이며 비판한 것 같은 차마 눈 뜨고 못 볼 결과로 이어지기도 하지만 말이죠
mika9201
BrightArthurLee 집에 놓으면 아이유 POP긴 하네... 버려진 거 아니여?
welcomeclaire
katalk_mprt_b 오늘의 목표는 반짝 반짝《 샤이니 》 우리 진기 종현이 기범이 민호 태민이 어디 있니 샤이니 오면 덩기덩기 춤 출 각오가 되어 있음 《 아이유 엑소 에이핑크 빅스 포미닛 아이콘 여자친구 비에이피 오마이걸 》 다 기다려요 💞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siap83
BrightArthurLee 아이유를 줍자
hangoojul_b
내 생각나고 그러면 언제든지 보러 와줘요 <아이유, 느리게 하는 일>
01080339555
역시 아이유는 노래부를때가 제일 이쁨
dn6uohab9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만의 비밀 고백 "바쁠 땐 앞
always4snsd
오늘 가요대전이랑 가요대제전을 보는데 아는 가수가 손에 꼽힌다.. 그룹명과 멤버 다 아는 그룹이 소녀시대 원더걸스 레드벨벳 샤이니가 끝이고 솔로는 아이유밖에 모르고 아는 가수도 손이 꼽히고 모르는 노래들이 너무 많고
csua1004
telsandre 아이유 소아성애자 논란도 알고보니 메갈에서 시작된거더라고요 ㅅ 뭐 메갈이면서도 생각이 다른 사람도 봤지만 메갈은 사이트시스템 자체가 전체주의적이라 트위터에서만 말하는거 같았어요
Kholypeople
회사 사람들이 나 아이유 콘서트 갔따온거 어떻게 다 알지?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bigbangvi1212
6. 빅뱅, 승리, 아이유, 몽니 노래라면 다 좋아해요.
B0ng_R0ach
아이유 앵콜콘서트 31일 구합니다
eyg1227
아이유... 나도 보고 싶어...
In_Utopia_0516
2015년의 마무리를 아이유님과 함께😍
redbeige
우유를 마시니까 졸려워... 이틀 깊은 잠 못잔 거 대신하려는지 점심 먹고 우유 한잔 입가심으로 마셔주니 눈에 사르륵 감겨.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이렇게 두어요♬아이유 노래 가사처럼 까무룩 잠이 들어버릴 것 같다. 엽오님 어깨는 없으니 쿠션을..
aliy123aliy
아이유님 출근언제하실까 한40분 더가야하는데
peachchip_iu
아이유님 콘서또에서 갓예지님 보고싶다......... 나의 바람일뿐........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mp05fsle1
아이유-박정현-플라이투더스카이 등 12팀 출연
hub6119
임마가숨을쉬네귀여워 아이유를좋아하네귀여워 빵을좋아하네귀여워 머리카락도귀여워 ㄱ 아
Giselelim
카이카이 종아리 너무 가늘잖아아이유인줄 아이유 종아리도 부러질거 같아서 걱정되던데 카이카이 종아리 어쩔....... 몸뚱이가 진짜 종잇장이냐고 구만 좀 말라라.....
Control_iu
10대의 마지막을 아이유와 함께...
tbqkfsha2
Ssoeuu 아이유지은지은해
uuuandi
오늘 콘서트 가는 사람들 부러운 사람들.. 한해의 마지막날을 아이유님과 함께 보내다니..
puppy9001
BTS_twt 소원이뤘다!!💛💙💜💚❤오빠 무대하는거보고 너무잘했어요👍👍👍다음에는꼭 아이유언니랑듀엣!!!💛💙💜💚❤💗💓💕💖💞💘💌💋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Ganjang_Gejang
아이유카운트사까
lta6dahmank
종편으로 김연아 까대는데 소시와 아이유도 종편 간단다 이를 어쩌나 좀비들 패닉이네..티아라 은정은 사극에 출연 한다는데
____cesc
포토북은 삿고 아이유 인형은 오늘 선입금 공지 뜬다고 했으니 문제 해^결^
ljumrusy407
김구라 말실수, 아이유 소라가 누구? 민망+당황 '폭소'
Kira_Kein
지나가다 아이유님
Gaaaaaaaaaazel
아 뭐여 아이유 앵콘 했었네...
LGC_NPP
음 아이유 포토북 헤헤헤 몿사는 거지뭐....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____cesc
예! 아이유 포토북 삿다
east509
ging_iu 아 아이유쪽이 아닌가요...
Good_Lyric_bot
이 노래를 듣는다면 나에게로 와주오 그대여 난 기다립니다 무정한 사람아 이밤도 나의 모든것을 앗으려 하나 철없던 사람아 오늘밤도 내일밤도 그리고 그 다음밤도 영원히 난 기다립니다 - 아이유_나의 옛날 이야기 lily199iu 원곡 : 조덕배
tbqkfsha2
난 아이유지은지은해 인데
SwagStager92
♥"YaoiStyleRP: 15 MV IU 아이유 _ Twenty-three 스물셋 by 1theK 원더케이 "
BDawn921
미친...개창피ㄱ동네 구멍가게도 아니고 뚜레쥬르가...... 아이유나 되서 표절 묻히는 줄 알았더니 그냥 이 나라 수준이 미개한거였구나
____cesc
아이유 콘서트 포토북 예약판매 7분전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deepseaforest
올해의 영화 : <더 랍스터> 올해의 노래 : "우주를 건너" 백예린 올해의 신발 : 레인부츠 올해의 베이스 : 더 샘 온천수 비비케익 올해의 밴드 : 더 모노톤즈 올해의 배우 : 유아인 올해의 과자 : 피코끄의 감자칩들 올해의 아이돌 : 아이유
ah01661
rlawjdj 아이유님을 보고 왜 뒤져;
Ssoeuu
SSora__ 두개가 있어 하나는 갓떠련이고 하나는 아이유야 설현있는건ㅊ닉네임이 딱봐도 더쿠고 아이유랑 김소은 있는거는 킬뎃이 높아 내가 감당못할만큼
tmd_king
아이유 노래중에 높은계단 좁은 골목 어쩌구 뭐임??
gaeunseol23
'빅뱅, 싸이, 아이유' 인도네시아 휩쓴 케이팝 뮤직비디오 10개 "예술적이고 독특"
DC_kvely
_Meeeeeerkat 아이유보러
ohhyangjangyook
qyx3424 올해의 아이유덕후상!! 탐라의 아이유지분을 담당하고 계신!!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IfWeTurn
eehnuj 아이유오키지는 10/8에 죽었는데~
YaoiStyleRP
15 MV IU 아이유 _ Twenty-three 스물셋 by 1theK 원더케이
eehnuj
IfWeTurn 아이유오키지입니다
ming1444
예전 아이유 제제논란때 첸 님이 하신 트윗이 있었는데
begoniatree
로린이 하던 사람 설마 그 사람 따라했나? 아이유에게 왜 장기하랑 사귀냐 너 미쳤냐 정신차리고 엑소같은애들이랑 만나라고 한 사람 그러고 지적받으니까 미러링이다라고 이것보다 성희롱이랑 후려치기에 집중해요 하던 사람 생각나네 설마 따라했나??
buriando1585
아이유뽕이 최고얏
Rukiou542
아이유팬들 웃긴거 앙코르를 리틈타면서 3분동안 앙코르 외침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Zxzxhjui
VOCHB3 아이유 가능 한가요?
Zxzxhjui
thirtyHB 태연 나연 아이유 아이린 중에 가능한 임관 있나요?
Do_Eggplantx2
오늘 노래 추천은 아이유 제제로 하죠. 장난치면 못써 나무를 아프게 하면 못써 못써 제제^^
chopa_0123
아이유님 보고싶어요
seojuck
5,500번째 인스타 사진을 아이유 사진으로 올라갔네! :
chopa_0123
아 아직도 생각난다 아이유님 스물셋 하시거 이어마이크 떼는데 테이프 때문에 막 볼살이 늘어나는데 졸귀말씀하시다 아야 아야 하시고 아 미치겠다
rubbish_bot
아이유나 소시 기타 등등 까지마라. 거울보고와.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H_aru_Uta
어디 있나요 보고 싶은 내 마음과 같은가요 -별을 찾는 아이, 아이유
strollingstar
그래...... 난 스타크래프트2에는 못나온다. 케리건이 그렇게 만들었으니까..... 아이유를 위하여! 한번 외쳐 보고 싶었어.
Rukiou542
어제 19세의 아이유를 보았지
Ilove930516
솔직히 외모는 아이유님이 독보적이지 않냐
jieunsk
151230 챗셔 서울 앵콜콘서트 포토타임 아이유 lily199iu 프리뷰 by 글라라
bigbangvi1212
G_baebae 아이 아니에요!! 두 작품이나 하시느라 수고 너무너무 많으셨어요 진짜 아이유 합작을 주최하고 여기까지 이끌고 올 수 있었던 건 다 유저님 덕이에요!
luna_law_25
아이유랑 아이언이랑 헷갈린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syn01040
OhryulDejji glasses_P 아이유포스터 펼쳐도 넌 나에게 이길수 없어 후후후 왜냐면 나는 실물의 1.2배짜리 포스터가 있기때문!
skylasie
마지막으로! 31일 오늘 아이유 콘서트 티켓 구해봅니다!!! 팔아주세욤 현장판매 대리구매해주실 분은 없겠죠 ... 나는 왜 오전에 일하고 있는것일까
syn01040
OhryulDejji glasses_P 캬 아이유 캬아아
zamongman47
hahyun_ 넹 일산 아이유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롯데 우승하십쇼
lgtwins_LYHbot
이윤학선수가 좋아하는 연예인은 아이유라네요
yong_fruit
아이유/박보검/류준열/김수현 덕질하는 놈입니다! 캘리그라피 엄청 자주 씁니다! 보정ᆞ움짤도 꿈꿉니다... 언젠간 보겠지... 푸르른 내 연예인들...☆
livill_s20
진구 벨소리가 아이유노래였는데 리내의 서점에서 벨소리가 울렸다. 리내가 "누구시죠?" 하고 물으니까 진구가 "아이유인데??" 라고 대답했다. ....바본가?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proudiu
31일을 아이유랑
ljumrusy407
아이유 소라, 유희열의 프로포즈..김구라 말실수 '폭소'
belyllium
올해 마지막으로 아이유보는 날이네
H_aru_Uta
수고했어 사랑 고생했지 나의 사랑 -첫 이별 그날 밤, 아이유
NIN_ECX5E
아이유 너랑 나 진짜 사몬 각...
_a_mari
헉 아이유 헉 헉 세상에 헐
TH1NKU
저 아이유 뿌 부는 짤은 졸라 유용한 것,,, 무단즈 축하할때 개유용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J_J42
내가 스물세살이라니..... 신년에 아이유 스물셋이나 부르고 다녀야겠다.... 모든 스물세살이 신년에 스물셋 부르면 웃기고 슬프겠다
BGlyrics_bot
비밀이 있기에 빛나는 사람 나를 언제나 궁금하게 만들어 다가갈수록 신비로운 사람 그대의 모든 걸 말하지 마요 - 아이유 '누구나 비밀은 있다 feat. 가인 中'
elia_twt
탐라에 스물셋도 안되는녀석들이 내일 나이먹는다고.. 아이유보다 어린게...
iChoCO18
아이유 출근길 어디서 오세요?
ppiyopo
아이유 얼굴 전후사진 보고 안면윤곽 생각하며 거울을 봤는데....... 난 광대가 문제가 아닌거 같다....
lov2song_bot
좋은 이별이란 거, 결국 세상엔 없는 일이라는 걸 알았다면 그때 차라리 다 울어둘 걸 그때 이미 나라는 건 네겐 끝이었다는 건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 나만 몰랐던 이야기-아이유
inwook100
아이유 앵콘 잠실학생체육관 2015 12 30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TimeToLoveJJ
kjwzz 아.. 아이유는 내가 아무것도 물라 미안해 오햑 스타일 나누 젛아. 그리고 오혁 귀여운데도
ljumrusy407
말실수 "日 AV스타 아이유 소라?"..아오이 소라 잘 못 말해
wtydbmjs
나는 남자다' 아이유 부분 샴푸 비밀 공개에 장동민 "
ushghiyjm
나는 남자다' 첫 방송 시청률 동시간대 2위, 아이유 '
CHONGHAK_BOT
축제날 너무 바빠서 아이유 앞을 비켜라 난 바쁜사람이다 하고 지나갔다는 소식입니다.
kjwzz
TimeToLoveJJ 그 두분이 친구야 아이유가 애인있잖아 아이유랑 같이 노래하는것 나의 제일 조아하는 노래야 공드리
daisy_lyrics
손 틈새로 비치는 네 모습 참 좋다 아이유 - 너랑 나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supy4801
아이유노래좋다
mnminamn00
스쿠페스하는데 아이유 스물셋 갑자기 풀볼륨으로 틈
_eX_Boy_Friend_
아냐.. 나 이제 아이유 안 좋아해..
h_olden
alalsskfk 까짓거 아이유 노래 1년 더 들을 수 있는데 시옷이 니은으로 바뀌는거 정도야... ㅂㄷㅂㄷ
DizzHolic
근데 아이유 스물셋 내년이면 공연 못하지 않나.... 내년에 아이유 스물넷 되잖아




아이유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

아이유, 올해의 콘서트 사람 프리뷰 노래 나의 스물셋 아는 포토북 제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