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반갑습니다 만나서 메인보컬 따뜻하게 주셔서 변백현 맞이해 맞팔했어요 감사합니다저는 아프지

Posted by 마리쉐
2016. 1. 21. 20:04 ALL

NewryChoo
엑소 언제나와..끝쯤인가.. 그러면 그동안은 안봐도되나....그러나 중간에 튀어나올 1%확률에도 나는 계속 보고있겠지..
bestluck921
다들 아프지말자. 속상해 진짜 차라리 내가 다 아플께 엑소는 아프지말자
forkiraexo
진짜 다치지만말자 엑소 아프지ㅏ
SH_OhBoy
엑소 나오면 말해주세요😢
kuj0321
****l6631 아미들 기다려여 .... !부럽네 엑소도 트위터좀
exo_mung
엑소 아프지마세요
jonginini14
걍 엑소음반대상아닌가ㄱㄲㄱ강력후보가아니라 걍 대상=엑소

엑소 반갑습니다 만나서 메인보컬 따뜻하게 주셔서 변백현 맞이해 맞팔했어요 감사합니다저는 아프지 oshkai1994

oshkai1994
방금 나온 대상 수상자 엑소 언급 이거에오 오늘도 대상 타자 ! 엑소 👊 빠샤
lor_hun
****8888 찾았다.. 엑소
happy_pcy_1127
아무리 생각해도 빅스코디님을 엑소코디로 바꾸자
dawn_921
엑소 아프지마러라😭😭😭😭
d__aw_n
****w_n 엑소코디보고잇냐?
20120408_exo_L
****_ice_eat 엑소위에 아무것도 존재하지않는다. 잘했ㅅ어
DUCKU_0408
엑소 아푸지 마로라.. 내가 대신 아프고싶다...

_94vvgyy
사스가 엑소엘
baeekhyunee_exo
****E_NAYEONA 안녕하세요 나연이~ 따뜻하게 맞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저는 엑소의 메인보컬 변백현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Mind to followback? ^^
mmidscry
몰라.. 뭐가 진짠지는 모르겠고 우리 애들 안아팠으면 좋겠고 나는 그냥 엑소무대 기다릴래....
oseheart
baeekhyunee_exo: Mingmnzy2 안녕하세요 민지씨~ 따뜻하게 맞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저는 엑소의 메인보컬 변백현 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
oseheart
ssu_biin: goldendisc: 골든라이브 여러분이 기다리셨던 바로 그 스타!! EXO 엑소 가 골디 포토월 에 등장했습니다 ★_★ 엑소만의 특허포즈는 뭘까욥~~?!?! 30…
94jish
아엑소 아프지마ㅓ내가 다 아플래
VIXX_INDONG
아 맞어 앞부분에 엑소 팬분들 봉 맞죠 그거? 아니 뭔가 익숙한 모양과 색이 보이길래 뭐지했는데 그거 엑소 팬분들 봉 맞는 것 같아 막 응원해주시는거보고 감덩
_lovely_chan
저렇게 시상식 역사나올때 엑소나오는거 너무 자랑스러워
baeekhyunee_exo
****xpjy 안녕하세요 선배님! 따뜻하게 맞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엑소의 메인보컬 변백현 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
Sehun_withing
진짜 엑소 아픈거 내가 다 아프고싶다 난 내 몸 쓸데도없어,,,
dsgzdsx
종인이 아픈거 내가 다 빨아들일거야 엑소아픈건 내가 다빨아들일것이야 엑소는아프지마...
kettle_shell
엑소도 탔냐;
nisaggianyebbu
저렇게 대단했던 대상명단에 엑소라는 그룹이 같이 있다는게 진짜 뿌듯하다
baeekhyunee_exo
****mnzy2 안녕하세요 민지씨~ 따뜻하게 맞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저는 엑소의 메인보컬 변백현 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
byong_l331
히야 짧은 엑소 한걸 들었다 뿌듯하다
withB_506
엑소
0412_1007
애초에 아픈애 관리못한 스엠도 문제긴한데 이상황에서 무대 시키는것보단 낫다고생각함 6명이면 어떠하리 엑소가 9명인건 안변하는데
dudco1101
내가 대신 아파주고싶다....이왕 아픈거 엑소몫까지 아프고싶다......
_DO_DADA
아이구...아푸지마 엑소
auslfkd_0522
엑소 이름만 들려도 흠칫
emon_b56
엑소 캐치..
Cheneyfire0921
엑소짱
so_exorange
골디엑소언제쯤나오는지알고싶다
baek__bom
****n_of_rice_ 저히는 엑소만 보면 된다구요 !!!! 땡깡
dabee4642
엑소 아픈거 내가 대신할래..
EXO326XM
엑소나오기저넹 멘션좀,, 엄마가 눈뜨자마자 다른채널로 돌려벌임 나는 공부하는척을 시전합니다
Summerforest_xo
엑소 다치지마로라 아프지마
happy11pcy27
엑소우리오빠덜..넘 뿌듯하다..
cyworld_P
아 엑소하자마자 고개돌아갔어
bird_6694
엑소나올때들가야지
grain_of_rice_
****y_day0506 _ 아 밍서기랑 종이니 아픈것때문에 찌통 ,, 대신 아파줄수만 있다면 흑흑..엑소 빨ㄹ ㅣ보여주세요 ..
hunyeol412
엑소역시 대단해 대상가수
dhflwlap
돈이라도 드릴께여..엑소 아프지 마소서..우주의 온 기운이 도아서 엑소 안아프며 ㄴ좋겟다
BHx506
엑소 짱이야 최고야
O921_
엑소 최고 박수 짝짝
Jing_exoxoxo
엑소오!!!
baek_mando
엑소!!!!!!
910522_suho
진짜 아프지말자엑소
WANDER_B506
다 뒤져라 엑소를 아프게한사람 =아육대 두ㅏ져라
lor_hun
엑소하기전에 뎀이나 멘션주실분 없나여.. 아 순서 모르낫..
baeekhyunee_exo
****COUPS 안녕하세요 승철이? 에스쿱스? 따뜻하게 맞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저는 엑소의 메인보컬 변백현입니다. 맞팔했어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
kimemit
엑소 아프지 않게 해주세요.....
Dyo8__8
엑소 나오면 멘션주세요
exo1004_0102
오 그럼 엑소나오겠네 ㅅ
1004dbfldi
엑소 나왔나오...? 밥먹느라 못봐서 큽..
Key13ak
빅스 옷 엑소한테주고싶다 입으면 너무 누러구으뉴웅대구우유쿠
bh_mm0506
어대엑! 이렇게 기사를 내주시다니 감쟈합니다 어차피 대상은 엑소! 어대엑 엑소 골디 골든디스크 골든디스크엑소
chennyflower_21
엑소아푸지마라...속상해..
chanyeolaa_1127
엑소 코디는 엑소빨 믿고 막 입히는건가? 아니...입힐거 없으면 그냥 흰 셔츠 입혀줘라......
baeekhyunee_exo
****_SinB 안녕하세요 신비야 헤헤 저는 엑소의 메인보컬 변백현입니다.. 맞팔했어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
jongdae_ing
아프지말자 엑소
jonginduckhu
엑소 뭐야,,,? 왜 뭔데???
YUHA_SJ9401
아 골디 대상 역사에 엑소 나오니까 울컥해써 왜지으아유 오늘 대상 꼭
mtj6080
엑소 방탄 찍덕님들 다 어디갓죠 그것보다 에이핑크 왜 첫빠따냐 아 정말 아...진짜 하영이랑 인사는 했지만.. 아
EXO_WHIP
엑소 아무도 아프지 마세요
baeekhyunee_exo
****E_MMN 안녕하세요 미나씨~ 저는 엑소의 메인보컬 변백현입니다... 맞팔했어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
grain_of_rice_
****y_day0506 아 엑소만 궁금한데 거...이거는 가수석없지요?
FLDOG1014
엑소가 플ㄹ라워수트 입으면 나 뒤질지 몰라 진짜
justtohurt
와 나 소름 돋음 엑소 짱
baeekhyunee_exo
****taX_MNH 안녕하세요 민혁이. 하하 저는 엑소의 메인보컬 변백현 입니다... 맞팔했어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
grain_of_rice_
****__bom 엑소나오는 시간....
Rain_KI14
****Tus 상상이 안가자나 종인이없는 엑소 춤안추는 종인이 민서기 없는 엑소
exoly48
엑소무대나와써여?
20120408_exo_L
어차피 대상은 엑소 어 대 엑
angelinmilkyway
아프지마 엑소는낵아 대신 아플께요 아픈거 다 나한테 와벌여!!!!!!!!
exoL_suho1
빅스랑 엑소랑 친한데 코디들끼리는 친목안다짐??? 내가 빅스코디면 답답해서 옷골라주겠다 이거말고!!!니네 이거 입히라고!!!!!!! 미쳤나봐;; 너히 요즘 파업했니...? 파업을 가수한테 하지마...........................
xius2inah
몬가 상상도 못해봤다 케이도 아닌 여섯이라 😭 엑소 아푸지마소서
emon_b56
엑소 찰칵
sparkling_exo48
엑소팬석 어딘지아시는분 1층 앞쪽중앙인가오..?
MNNISHUN
****nt_slave 당대엑..아까 기사에서 본가같은데당연히댜상은 엑소지!!!!
Cherish__0506
엑소 아푸지마..........하는것도 없는 내가 다쳐야되는데 왜 하는거 많고 바쁜 오빠들이 다치게하냐....
my_answer_isexo
ㄹㅂㅌ협찬의 목적이 '어떤옷을 입혀도 엑소는 사랑스럽다'를 널리 알리기 위해서라면 대성공이네요 정말
nisaggianyebbu
엑소 아무것도 안바라니까 아프지만 마세오...
exo_mung
아빠가 30분있다 비켜준대 그전에 엑소 안나오게해주세요..
930pie112
엑소아프디마
LuYoungie
"****127_Happy: 기사사진 160121 골든디스크 포토월 찬열 ⑤ 엑소 EXO 찬열 chanyeol
doinbae
올방금 엑소
kimkais20114
엑소 아프지마 제발...내가 아플래아 속상헤 진2ㅏ
inhmir
왜이렇게 엑소 다 아프냐.. 제발 스엠아 관리좀 똑바로 하라고 스케줄좀 빼줘;; 애들 힘든거 생각은 안하나
CYSH_S2
엑소코디들 빅스코디들한테 좀 배워라 진짜 바람직해 망사..🙊
Light_BH_56
우리 종인이도 아퍼엑소 아프지말자내가 다아플게😭😭
byong_l331
아직 엑소 나오면 안돼요..나 엘리디봉 다 안만들었다............기다려라..엑소 나중에 나와라.
EWBF120408
엑소코디 제발 빅스코디처럼 열일 좀
likeu_0408
엑소 언제쯤 나오려나.... 9시부터 봐야겠네,,
churros_9294
음반비율80이네 닥 엑소다
rkdms1541
엑소 ㅏ직 안나왔지요?
baeekhyunee_exo
****L_Naeuna 안녕하세요 나은씨~ 따뜻하게 맞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저는 엑소의 메인보컬 변백현 입니다. 맞팔했어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
KLM_ovo
오늘엑소쥰나쥰나즄나예쁘가 미친
EXO_WHIP
수업끝났당ㅈ아직 엑소 안나왔겠지ㅣ
grain_of_rice_
엑소만 보고싶다
lyj01120317
학원이 9시에 끝나는데 엑소 그전에 안나오겠지..
Dam__Bin
종인이도?? 엑소 아프지마세요
ght010522
****0506 엉엉.. 엑소 맨 마지막에 대상때 무대하고 나오겠찌..?
kjm19910522
****daoo 엑소짱👍이거할라했는데,,,,이뤈,,,100원이나내야되,,,
soup292
그렇지만 나는 안다 결국에는 엑소이즈뭔들로 끝날것을..
2tian_
엑소 나올 때 카톡해주라....
blisshun_
않되 엑소 아프지 마로라,,,
0704honey
샤이니 슈주 엑소 함소..오늘도 슴파티타령할거냐
wltn2253
엑소 싱포유 나올때... 소리지르지 말고 조용히 눈물만 떨굽시다...
lightsaber6592
엑소오빠들 오늘도 화이팅
baeekhyunee_exo
****knsn 안녕하세요 나은이~ 저는 엑소의 메인보컬 변백현 입니다. 맞팔했어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
destineenee0114
빅스 옷 취저 엑소 코디 본받으면 순이들 심장 없어지려나
crushed_on_you
골디 끝날때까지 전 세상과의 교류를 끊습니다 엑소가 대상받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로그함수 너를 주겨바리겟서
KunnZuu
코디 일하는 친구말로는 저런 하우스브랜드는 컬렉션 통째로 풀 착장 안하면 안준답니다엑소나 되니까 주는 거지 다른 아이돌들은 주지도 않는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