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사랑이었다 사랑이었다감상을다섯글자로표현한다면 블락비 사랑은 넘나좋은것 은은한 무브 믿고듣지호 세시 사고

Posted by 마리쉐
2016. 1. 21. 21:05 ALL

dmswlthd123
친구랑 카톡하는데 너무 빡치네 지코틴트 그게 왜 지호오빠가 욕먹는건지 난 아지굳 ㅁ ㅗ르겟음 때린사람이 혼나야지 맞은사람이 혼나냐
happyluckykhs
****kb_official 역시지코다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ZihoonsLuvZiho
****kb_official 스포해줘여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42637adad4cf49d
기대되지호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ZihoonsLuvZiho
****kb_official 음원빨리좀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ZihoonsLuvZiho
****kb_official 티저반복중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Sh3luv
뜬금없지만 이번 돼지코팩은 성공적이다!! 기분 째짐

지코 사랑이었다 사랑이었다감상을다섯글자로표현한다면 블락비 사랑은 넘나좋은것 은은한 무브 믿고듣지호 세시 사고 Sh3luv

ych98461
****8461 누가 좀 골라주새오 지코로할까 유아인으로 할까....
Mekko222
****zicoholic 안녕하세요!! 오늘 지코의 멋진😭❤달력 도착했어요😍😍😍!정말 감사합니다🙌❤❤
asdf36990
지코는 마실만한데 맛은 쓰레기야
karkcr99
자 일단 스프링 공책 사고 죠폭스 사고 지코 앨범 사면! 짠! 약 6만 삼천원 되시겠습니다!
honeybunny_BW
님들님들 지코 에디션 그거 그냥 인터파크서 사면 되는거??? 맞지???
like0914
대구 클럽에이유 1월29일 금 지코 TICKET PRICE -> 25,000 KRW 당일 오후 9시 30분 부터 현장에서 티켓 구매 가능 당일 무료 게스트 일절 X 3시 이후 정상 티켓 가격 부과
98nahyun
****kb_official 파트재분배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98nahyun
****kb_official 보컬우지호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1004_204
어쩌지 브콜너 콘서트도 있고 에픽지코 콘서트도 있고 이엑스아이디도........일단 이엑스아이디 도전해본다
cozyziho
저기요 세시...지코 스에 팬싸하면 진심 애바인데....?
PYOBeBe
****09_b 음중 풀영상으로 드려도 될까요? 잭팟도 있지만, 지코 엠씨보는것도 간간히 있으니까 ^ㅁ^;;
bbb_bbomb
일본 데뷔 1주년 축하해요~~~~~!!!!블락비 유권 박경 피오 지코 태일 비범 제효
clear8031gmail1
이게유레카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sujinjung02
용량부족해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po_hyj
지코어딨니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ych98461
****8461 어떤 사람이 더 어울리지...?유아인? 지코?
dians135
▷아픈진행중◁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뮤비를 보고 가진 생각은...사랑을 잃은 여자의 눈물과 그로인한 아픔의 지속.아픈진행중 ****kb_official
ych98461
****8461 유아인이나 지코 임관으로 짜볼가
minjju02
부산에오삼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minjju02
새해컴백쫌 ...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minjju02
완전체보자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minjju02
이번엔순수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mox__nix
이민혁 허타시절때 지코랑 박ㄹ경이랑 노래불렷던거 나 아직도 폰에이써
LiKoNyaong
****zawa_akira 자기 코를 파면 지코인가요
sujin020202
이번삶빠이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1013blockb
일등만남음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dcd0528
****jd_EMMA 수녕이요 예명은 호시구요!! 은은한 지코의 향
1013blockb
새로운장르 흥미생기고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Beelieve_11
세시이건의도된 스포인가루나님 솔로곡이었나보네요..! 너는나나는너는 지코오빠께서 혼자부르는 것 같기도 하고!둘다기대할게요
dpwls1574
****jd_EMMA 은은한지코호시인가그럴껄요..?
pink_monster_hi
****jd_EMMA 호시 에요 은은한 지코향
ejffjd_EMMA
지금 세븐틴 빨간 머리밴드한 애 누구에요?? 은은한 지코의 향기가 난당
cjfzjd_jk
호시분 지코닮음
sjk5042
****kb_official 내심장파괴...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po_hyj
역시지아코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ShamP00H_
님덜 나 지코바 시켰어요 맛있는 양념이예여ㅛ 으히힉ㄱ!!
blockbtaeilS2sd
지코이상형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Percent_BB
****kb_official 세상을박살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thgml8484
리얼내사랑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지코 블락비 사랑이었다 ****kb_official
durleean
****gram 아니아니 그거 아니라 지코그램 로고 줘...ㅅ
If_you_arein
****kb_official 추억이었고 사랑이었다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Pyovvely
****kb_official 당연히1위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Pyovvely
****kb_official 무조건1위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Pyovvely
****kb_official 블락비내게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love_dung2
****kb_official 울고싶을때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love_dung2
****kb_official 힘든데위로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pin7477
****ve1y_ 닭꼬치도 먹고싶다 지코바나 시켜먹을까..
tmdgus8004
****kb_official 이번곡기대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mega_sehun
걍 잠지코 기다리면 알아서 스엠이 말해주겠지 작년 가온때 민석이 아픈것도 레드카펫 이후에 기사 내준거 기억안나나
tan130613
****ANARMY_twt 헐..지코바 맛있어여..?????
Nong_DaMee
****8_S2 노래넘죠아여... 지코노래 맨날들어여
calli_sj
사랑이었다 지코 ✍🏻사각사각 소리를 들어보세요👂🏻💕 ****92
BB_BATANG
****kb_official 너는나에게 사랑이었다 지코 블락비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lifetime_blockb
****kb_official 미친천재죠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ghd70270
****kb_official 빨리나와라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Bliss_ZICOv
역시갓지호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ZICO92LOVE
****92 지코❤축하해💖사랑해💋❤
cowls7
표현불가능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어떻게 표현이 안되네..하트뿅뿅
haru_959
아이시떼루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ForMyKyung
****rB_BOMB 지코????에이..한정인데 못할듯 시그면몰라도
LucaPhilia
****Philia 등유 슬로우모션-좋음 마지코 십면상-반주 어레인지, 보컬은 똑같은듯 쿠시 시력검사-처음들어봄. 시력검사가 이렇게 좋은줄 몰랐네 구루타밍하시얀 아마노쟈쿠-갓곡 감쵸코비비앙 인비지블-얘도 처음들어보는데 좋음. 오토튠이 생각보다 많음
bbchabin
여운이남아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_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Iam0208
안녕내사랑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delmontree
아 마지코 오랜만에 들ㄹ으니가 넘나 좋다..... 크흑.....
over24oz
****ritae 헤헫 지코바 채고!
Beloved_Taka
대ㅐㅐ박 쥐님이 지코 노래 리트윗했어
ghth121
****kb_official 그리운봄날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sej04281
의문의이별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pyojihoon_love
****kb_official 평생사랑해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지코 블락비 사랑이였다
sh931003
널 잊게 만든 사랑이었다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sh931003
미친것같은 사랑이었다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sej04281
당연한1승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sej04281
삼랑이었다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alth0202
****kb_official 지코지코니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sej04281
하트받아랏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zsujongz
****kb_official 넘나좋은것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sej04281
****kb_official 지코짱짱맨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bbomb1220
****0202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이러케해야됨...띄어쓰기
0wPower
오직너였다 ****kb_official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ean1301
****kb_official 좀많이좋다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bbomb1220
****kb_official 크레이지코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ZihoJuhyun
****kb_official 오빠는항상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Gb_Bomb
지코 뮤직비즈니스바이블 서적 평
taeilyoun
역시너라면 사랑이었다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역시지호오빠는사랑이었다😍사랑일꺼고 사랑입니다♡
May4nne
누가 지코에 밥 말아먹는다고 한 것 같은데
over24oz
****ritae 지코바랑 족발이요!
BB_woopyo0214
지코바치킨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greenlisey
지코 먹어봤는데 진짜 무맛 미끌거리는 느낌의 무맛음료였음 그냥 약간 향나는 물마시는느낌? 그돈으로 차라리 물을사먹겠다!!!
surhyun0000
지코의 뷰티템♡
dlrudals122
****kb_official 말필요없다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tatto_on_Z
너란 작품에대해 감상을 해 너란 존재가 예술이니까 이렇게 매일 난 밤새도록 상상을해 어차피 내게는 무의미한 꿈이니까 하루만 - 방탄소년단 지코 ZICO 지코문신
wlzhWid92
****kb_official 그의 도전은 사랑이었다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stellada43
잡아바보야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myh4348
바오 현지 진솔 미현 유리 러비 지아언니 곱창요정 슝슝 쉼표 은지 지은 소원 안개 나쵸 민지 헝정 주연언니 양갱 윤슬 꿀 쨔미 지코하자 연아언니 은교 수여리 일염언니 기억나는_트친
hyunseo2503
믿고듣지호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BTSFANARMY_twt
지코바 짱👍
3WjFQrSp1bgVvh0
****kb_official 지호사랑해 사랑이었다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hyunseo2503
♥ 순위걱정놉 ♥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dam_dami23
지코바 시켜야징 룰루
stella909436
****la909436 두껍게가신의한수여써..돼지코팩으로도나오지않은 내 피지를.
Noise_proof
지코에 밥말아먹는건 놋북 산 다음 놋북으로 행아웃 하면서 인증하겠습니다 흑흑
K5nen
****e_proof 지코도 먹어야ㅈ읍읍읍
dbqls3925
역시우지호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dam_dami23
엄마랑 전화하다가 오늘 저녁의 결론이 낫다 지코바 시켜먹을꺼다
blockbbc_1130
지코 스페셜 에디션 관련 세시 문의 내용
pswmTvnhxEDPQKt
****kb_official 심쿵쥐의보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nlyzcA
서가대때만해도괜찮았는데,,,,?뭐지코디가여러명인가,,,
sontob6911
****kb_official 따놓은당상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hNa8282
****kb_official 역시지코다 ♥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itzme_NANDE
난데씨 트윗에서 제일 자주하는말아닐까 1. 지코보고싶다 2. 타투고나리충 다뒤졌으면
HELLOINDI_MH
돈없는데 지코 스페셜DVD나와주시구여 ..
dickbomber
****i_korea 으악 지코..으악
chatszyou
****Y1mil < 경수 민석 두준 동운 재환 홍빈 석진 남준 진환 한빈 원우 정한 준열 우빈 지코 피오 성재 민혁 창균 셔누 종현 민호 > 더 드릴까요?
qnqn23
심쿵간쿵쿵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qnqn23
심쿵주의보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qnqn23
넘나좋은것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qnqn23
지코짱짱맨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WOOZIHO_0914
테론 캐릭터 굥오빠인데 사람들이 짘코래 그래서 지코 아닌데요 이러면 혹은 거림 부들
rxd1107
어빠ㅅr랑h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dlgothd3966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지코는뭔들 ****kb_official
bench0914
예뻐엉...... 지코
asterisk05
****ao_o ****0969 스이카...가 돼지코인가요.... 뭐지...........
MDSUN_ZIC
“먹어.” “나 주는 거야?” “응. 아이스크림.” 제이디는 다시 풀썩 소파에 주저 앉았고 지코는 제이디가 내민 아이스크림의 포장을 벗겨 냉큼 입에 물었다. MDSUN2부
yeeeee_1996
웅장한고독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b2bibic
지코는 대체 노래가몇곡이야 얘정말 열일한다
bb__1214
오...지코변호사래.....
gkdus82663
****kb_official 지코내사랑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다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ghdmsbbc456
이젠끝이된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wert0703
지코 스페셜에디셔뉴 꼭 살거야
minju51031
****kb_official 죠오빠천재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bee___mo
****kb_official 역시나좋다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yunzzang99
****kb_official 뛴다내심장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SPETKA_
****o_pya 아 그말이구나 너네집쪽은모르게따 나는 지코바치킨시켰음...
sunshinee981
****kb_official 갑자기티저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SPETKA_
지코바치킨 머글꺼임^~^
LucaPhilia
마지코 십면상 반주가 더 강렬해진 느낌이다 좋아좋아
justtohurt
사실이라면 지코가 참 부렂군요...
justtohurt
지코 설현 사귐?
bbcsarah5576
지코틴트 왜 이름 맘대로사용하고그러징.. 세시 잘해따...! 지호오빠 힘내에 비비씨들이 옆에이씀..
Nemo_Suho_
****teDyo 그거 돼지코를 바꿔서 충전하면 돼요
LucaPhilia
느낄 수 있었던 건 - 마지코 십면상 반주가 어레인지 버전 - 이카상 주름이 페이드아웃으로 안끝나고 제대로 끝남 - 넴레스 투명엘레지가 너무 좋음 헠헠
990214jw
내통장줄게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sonny2432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팬들을 들었다놨다
hoyean0713
역시즤아코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happybbc777
나를가져요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yunzzang99
****kb_official 감질맛나네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siru_023
****kb_official 나에게너는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JH_28666
****kb_official 역시그였다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ggoma777
지코는... . " 블락비였다 "
inkor234
****kb_official 믿고듣지호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지호는 나의 영원한 사랑이었다.♥
crong_kim
****kang 뭐야 너 지코?
ghd70270
****kb_official 전부너였다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wjdgusdk421
****kb_official 뜻밖의위로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mynx5500
29일 에이유에 지코가 오다니...
dreaming_z
****kb_official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사랑은무브 사랑은 무브 무브 사랑은 무브무브 사랑은 움직이는거야 헤이!
95Boma
발끝세운것봐 귀여워 사랑이었다 지코
7070e240c79b4f4
****kb_official 넘나좋은것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danyoou1
****ENG 지코바인가..
Noise_proof
홈플러스같은데도 지코 파나 이사갈 동네에 편의점이 없어
ifnt_mania_S2
공룡이의 일정. 일단 과외숙제를 한시간 이내로 끝내고 티켓북과 영화북 정리하고 각각 2개씩.. 티켓팅하고... 명단정리하고 돼지코팩하고 마스크팩하고 하루를 마뮤리한다.
JHS2JK
우프로듀서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JHS2JK
감탄의연속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dbs1123
취향저격송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alth8560
영원할거야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135tndud
****kb_official 사랑이기를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사랑이었다
ehser9181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표현한다면블락비지코사랑이었다 ****kb_official 감수성충만
luvwoozico
심쿵눈물핑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
real_ssl
****kb_official 짘수니듀금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bomofz
160120 김포공항입국 지코 지호 ZICO ****92 오츠카레사마데시따 🙏🏻
real_ssl
****kb_official 사스가지코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enwns000
****kb_official 지코는사랑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dreaming_z
****kb_official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5랑이었다 6랑이었다 7랑이었다 8랑이었다 9구랑이었다 ... 데둉..
coflsdja
****kb_official 내게지호는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real_ssl
****kb_official 우지호는내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010_2431
싹쓸이예감 사랑이었다_감상을_다섯글자로_표현한다면 블락비 지코 사랑이었다 ****kb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