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보름 문재인 지킬거야 대선후보 박수를 가출신고 구해서 축하합니다 읽은 회사

Posted by 마리쉐
2016. 2. 4. 20:04 ALL

dokunndokunn
입사하고 반년 지나 다운됐던 내 동기들은 회사 가려고 집 문을 나서면 구토증세가 왔다는데 나는 아직 그 단계는 아니다. 좀 더 참으란 건가.<ㅋㅋㅋㅋㅋㅋ 되게 슬픈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INGTENI
****nce0v0 아아악지금봤어요ㄴㄹㅌㄷㅌㄴ멕췬 존잘님멘션받고2시간이나지나버렸잔아ㄴㅍㅌㅊㅌㅌㅜㅜㅜㅠ저는디푸님이그리시는 캘터들포즈너뮤좋아해요ㅠ 글고캘터성 엄청잘살려서그리시는거도ㅠ.. 튜토리얼늘잘보고있답니다//ㅠ o
yia7591
컴을 켜기 전까지는 졸려서 다시 자고 싶었는데 컴켜고 조금 지나니까 잠이 다 깼다 이런...
Rocid_FF14
타이딴에서 수도 없이ㅣ 죽음...장판 피한줄 알앗는데 렉걸려서 잘 피해지나봐ㅠㅠ 흑
la____luna
청소하다 발견한 문재인 대선후보 포스터. 어렵게 구해서 얼굴 덜접히게 한다고 보내주셨는데 등기가 한달지나 흙투성이되서 왔는데 젖어서 얼룩덜룩.. 어쨋든 오랜만에 보니 #반가워서
ansl_1010
2월하루하루지나는거너무피빨린다 ㄷㄷ 가만히 있어줄래ㅠ
zaJqsOm5jOrrMkt
엊그제 데뷔한것같은데 벌써 4개월이나 지나버렸네..

지나 보름 문재인 지킬거야 대선후보 박수를 가출신고 구해서 축하합니다 읽은 회사 la____luna

From Twitter

ade_jamong
널 위해서 내가 지킬거야 모두 가야할 길이 서로 다르단걸 알지만 언젠가 함께 웃을 날 위해 나 지켜야만 하니까 널 위해서 나는 믿을거야 함께 지나온 날이 가슴 벅찬걸 알아 그 언젠가 다시 그려야할 그 날 위해 눈물 보이지마 /The Day, 정동하
udumeori
****thenumbers 뒤늦은 축하 인사입니다 ㅎㅎ 시간이 흘러 99회를 지나 100회~!! 15년 한 해 귀친구 ! 고맙습니다. 그리고 축하합니다~!! 구님의 꾸준한 행동력에 박수 또 박수를.
JID_PB3
****hi_PB3 먼저 계단을 올라가며 엘레베이터를 지나 계단쪽으로 향한다 도.. 도... 도.. 도르레.
chamberkori
****kkulpig 지금일낫어 .. 하아 맘아파.....벌써하루가 끝나기지나..ㅠㅠㅠ
glyeph
****ph 죽은 지 보름 지나 가출신고 했다는 군요! 제가 읽은 기사가 잘못 되었네요!




A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