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백현 쉬어매드니스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14:02 ALL

waiting_sans
****usemi0331 소심한 복수지. 내가 당황하는 표정이라, 생각하지 못 한 일을 한 번 해봐.
Silme_0_0
매제는 설현이, 나는 수지가 더 예쁘다고 투닥거림. 그리고 그걸 한심하다는 듯이 바라보는 엄마랑 동생...
whakqoa
****nakii 항암물질을 4500에 구매...수지맞는장사...이득이 느껴진다......
1Hongbo_DB
공식 트위터멤놀 DB팸으로 와볼래요? 매력적인 팸장 두준오빠와 이쁜 부팸장 수지가 기다려요! 물론...나도..기다려요!^^ 흔임 차지합시다! 접률좋은사람 OK 격반격반 드립니다!****er_bt 공식트위터멤놀 DB팸
dlwndud54
****linmilkyway 그래 우리꼭앙콘가자 앙콘가는에리한테 에리디봉은 필수지!!
nooknook48
****myblue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사 종결인챈인가바... 휴... 생각해보면 수지맞는 장사긴한데 넘힘들어서 두번은 못ㅎ가겟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hun04121010
네 다음 회사에서 수지만 밀어줘서 사라질그룹~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1212MMac_

From Twitter

minari_crazy
****able_sanma 허4 ㅈ저ㅣ송합니다 지금일어나서 ㅜㅜㅜㅜㅜㅜㅜㅜ 2시부터 접속할수있을것같아요! 으아ㅏ아악 아니면 제가 먼저 보내놓을게요 잠이... 웬수지...!
soran_97
****_9n ㅋㅋㅋㅋㅋ부럽군..낟우방음ㅜ그래야 벽 뿌수지 ?
ikontime7
****nfl0408 수지쨩ㅠㅠㅠ
Amemiya_krbot
너 라이몬중의 선수지?
_He_do_
****o_bangs 이거 인장인데... 어떤 가수지??ㅠㅠㅠㅠㅠ
missasuzyisbae
yoonji9216 : 갓수지... 인간아니구 천사같아~ #suzy #수지 #배수지 #baesuzy #숮 #숮이 ****kzky
schoolofxxx
1학년-백현 정국 ┗지호 2학년-진리 수영 승관 태형 경수 순영 이나은 ┗태연 3학년-지은 찬열 나연 세훈 민규 수지 형원 지민 윤기 ┗ 승철

ChoD34_
****ongoing 수지니모타게쪄.....
0321btob7
****2mh 오빠는 별 이 세상 가장 큰 별 어두워진 내 맘 비추는 오빠는 별 이 세상 가장 큰 별 얼어붙은 나를 녹이네 -수지 ; You're my star- #민혁일까 #예은투비
jj_show
****212 헤엑 수지랑 백년만년 살아주면 나야 땡큐징♡
panor_H0ngBo
****TM_RT * 세훈 이가 와서 엑소 프로필 사진을 맞춰줬으면 좋겠다. * 형원 이가 와서 프로필 조공을 받아줬으면 좋겠다. * 수지 가 와서 파노라마의 마스코트가 되었으면 좋겠다. * You x Me = ♡ Welcome Panorama
HoilcZuny
****Zuvely 수지사는 22남 레블리입니다ㅋㅋㅋㅋ
ghkdwldus5959
****ue0125 아닝 엑소수호랑듀엣ㅋㅋ 수지백현에이은 제왑스엠콜라보
bitwool__
****ng__ 엑소백현 수지 콜라보 곡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ForeverYoungKWS

From Twitter

Gooong__
근데 드림이 ㅁ노?? 댓글보고 수지이는거 알앗는데
bitwool__
****in3_ 엑소백현 미쓰에이수지 콜라보 곡
Biryang_BH
****eon_BH 덕분에라.. 턱을 매만져 아, 다섯 손가락에 꼽을 정도의 수지만 말을 많이 한 것이 심히 오랜만이라. 조금 아픈 것 뿐입니다.
triumph1711
말도 안돼 하나모토 수지!
qqoiaz
하나모토 수지만은... 어쩔 수 없네
TheWarpGate
****nGA ****_Smiles 참치회면 수지맞으려나
_RettaB
감기가 가시지를 않는다 근데 꽃청춘 보니까 여행가고 싶어 아이슬란드 완전 예뻐 지금은 광고하는데 수지 이쁘다 머리 자르러가긴 여전히 귀찮아

Shearmadness_ka
상대방을 불쾌하게 만들지 않고 바지지퍼가 열렸다는 걸 알려주는 법 준수: 바지 디자인이… 개방적이군요… 수지: 헐 와!! 그 속옷 어디서 팔아요? 완전 내 취향!!! 조지: 귀엽네요. 혹시 자제분? #쉬어매드니스
panor_H0ngBo
****octor * 세훈 이가 와서 엑소 프로필 사진을 맞춰줬으면 좋겠다. * 형원 이가 와서 프로필 조공을 받아줬으면 좋겠다. * 수지 가 와서 파노라마의 마스코트가 되었으면 좋겠다. * 꾸준히 열심히 굴러다는 파노라마의 미학! 함께해요 ♡
panor_H0ngBo
****M_HB * 세훈 이가 와서 엑소 프로필 사진을 맞춰줬으면 좋겠다. * 형원 이가 와서 프로필 조공을 받아줬으면 좋겠다. * 수지 가 와서 파노라마의 마스코트가 되었으면 좋겠다. * You x Me = ♡ Welcome Panorama!
panor_H0ngBo
****bot * 세훈 이가 와서 엑소 프로필 사진을 맞춰줬으면 좋겠다. * 형원 이가 와서 프로필 조공을 받아줬으면 좋겠다. * 수지 가 와서 파노라마의 마스코트가 되었으면 좋겠다. * You x Me = ♡ Welcome Panorama!
liptomouse
****un0506 ㅋㅋ진짜 웃긴게 송포유도 멜론에서 1위를 몇주에 있지는 않았는데 드림은 음악방송 한번도 안하고 몇 번을 1위했는데ㅋㅋㅋㅋ 그게 오직 엑서와 수지의팬덤이라 하기에는 파급력이 쩌는거아니냐? 과대평가해주셔서 감사한듯
Gmoon_banking
그깟 팔자에 하루 추가해봤자 무슨 보람이겠어? 너 이번 생은 그냥 끝났고, 이제 내세 대비를 해라. 빨리 죽고 빨리 다시 태어나. 내가 너 세번 더 죽일게. 한 번 멱 따는 걸로는 수지타산이 안 맞아. 네번째 태어나서는 다시는 어디서 돈 빌리지 마라?
minglossuga93
****minda 아 수지 그레이가 여기꺼규나,,,,,,,,,,,,,,,; 그러쿠나,,,,,,,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GanggaRuhanaa12

From Twitter

taiyou_krbot
너, 라이몬 중의 선수지? 좋겠다~ 마음껏 축구를 할 수 있어서! 나, 입원중이라서 축구 하는 거 금지당했거든~ 아, 괜찮아. 괜찮아! 가끔은 말이야.
Naru_0525dal
****_0525dal 5. 다른남자말고너 - 미쓰에이 수지만노래부르던노래 ..
ND_1919
아 미친 수지님 갤털하냐고
IngelYoJeong
내 취향: 윤아, 수지
BYW_FR
****FR 오우... 형아도 한 몫 하는구나. 뭐니뭐니 해도 최강은 리더형 총수지.
louderaloud
그리고 그들은 우리의 조언대로 건축학개론을 본 후 수지에 치여 미쓰에이갤로 떠났다
Q_Maxima_G
****ss_Y 거의 백수지. 꾸닥꾸닥 노래? 느릿하게 눈을 끔뻑였다. 나름 잘 어울리나.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hayoung2141013

From Twitter

SDVX_PERSONA
****s_chan 수지구청역 생김
valuabletie
****5Tk 나연 수지 예린 하니 가능하십니다
SDVX_PERSONA
제발 수지에 신분당선도 들어왔는데 오락실좀 들어와라
suzy10101004
숮모닝 수지수지한 하루!
hwanseiyuu
밸런타인은 생각하고 있는 게 있어서 언니한테 말한 거였는데 말한 내가 웬수지ㅋㅋㅋ 12월이랑 1월에 보냈다는 말 했으면 아주 개싸움났겠군.
Cnidium_
수지 나은 이 세휘 예린 예림 수정 정 세정 나연 태연 초롱 결경 수영 수정 류 지은 유정 최 예인 문별 소미 미영 진리 희연
Shearmadness_ka
조지: 왕게임할까? 왕은 누구야? 준수: 나 조지: 네가 왕이라고?! 왜 왕께서 이런 누추한 곳에! 수지: 여긴 서민들이 모이는 저속한 미용실! 왕께는 어울리지 않아!! 준수: 라고 떠밀려서 쫓겨났다.. #쉬어매드니스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__ooh__eww

From Twitter

yotcci
수지가죠아하게따
Q_LAR_R
****iciaZ 방울씨가 오스틴입니까? 가만 저도 따라 고개를 끄덕인다. 정말 모르는 사이라기엔 둘이 퍽 깊은 원수지간, 말이 좀 그렇군요. 퍽 사이가 좋지 않아 보여서. 여름 같다는 말에는 동의합니다. 비가 막 갠 초여름 같군요.
myyouwe
나도 학생때 찍은 뮤직비디오는 누구에게도 보여줄수 없을만큼 창피하다. 때로는 한달 전에 찍은 것도 쑥쓰럽다. 하지만 그건 그만큼 빠른속도로 성장한다는 증거다. - 이와이수지. 영화감독
CHP_IYS
****YS 그래 그놈의 술이 웬수지.. 잔게 한숨을쉬곤 다시 단추를 잠군다 어제 작은 소동이있었거든요-
onairxu
윤기 민규 석진 순영 기현 찬열 백현 종인 태형 주혁 준회 호석 보검 지민 정국 진환 나연 수영 이나 소정 류수 진리 은비 지은 채영 다현 정수 슬기 손나 주현 수지
mysunfloyeol925
요새 jyp랑 콜라보가 많은거같넹...? 큥이 수지님이랑 듀엣하구 조권님 뮤비에 수호등장하고... 존좋인데...?
Ku_Mirang
****karu_ 소길 小吉 이시네요. 액운들은 당신의 주위에 가까이 오지 못할거예요. 큰 변화가 없기에 차분하게 있을 수 있는 운수지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괘예요.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yasilverspoon

From Twitter

Ku_Mirang
****uq78gmailc1 소길 小吉 이시네요. 액운들은 당신의 주위에 가까이 오지 못할거예요. 큰 변화가 없기에 차분하게 있을 수 있는 운수지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괘예요.
janghan_sol
사랑해 수지야~!♡♡♡솔이형이 마니사랑해
hong_chyaa
****j6420_ 수지 기여어..
Aria_of_Indoors
****_of_Indoors 정전후엔 역시 단수지!
Beans_027
나한테... 원수지셨어요...? 왜 방목...? 왜 안쓰는캐...?
MH_0V0b
비글캐로 한둘 찔러죽이는건 통수가 아니야 나도 모르게 삭제당하는게 통수지 로머앞에서는 너도 한 방! 나도 한 방!
air0815
유리의 남편역에 제일 잘어울리는건 역시 수지가 아닐까 ??????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suzy10101004

From Twitter

suzy_suzysik
****sA_suzy 수지 안녕하세요 ☆ 오늘 하루도 힘냅시다 *^^* 매일 매일이 행복한 날이 되도록 ☆ 수지 사랑해~♡
mirang_owner
****91 소길 小吉 이야. 액운들은 네 주위에 가까이 오지 못할거야. 평온한 마음가짐을 유지할 수 있는 운수지요. 이 운수 너무 심심해~!
illgong_cha
****ong_cha 맨날 물건땡치는 제르칼라와 거울보는 시타 꽃먹는 하빈과 빨간책보는 이르 화장하는 예강과 책읽는수지 폭력배보통과 반존대쓰는 받아..
method171
수지나 하숙집 사람들 모아서. 좋네요. 하죠.
illgong_cha
시타:맨날 밤새고놀아서 아침에 계속잠 하빈:무의식적으로 일어나서 알림끄고 다시잠 수지:얜좀 일찍일어남 학교가야지.. 받아:지각생 #자캐의_아침잠은
Shearmadness_ka
사모: 이 코트를 입으면 수지 너도 분명 360도 달라질 거야! 수지: 360도면 제자리에요, 사모님. #쉬어매드니스
morjiman_
****O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수지니... 힘내여...😂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paytaysty

From Twitter

cmsktpdl1
****01 이치죠 복수지? 내가 널자는모습 봐서 그런거지?!?!그치?! 이치죠얼굴 가까이댄다
ChyuPachyu
으 마감하다 안그려져서 유리2p... 오만하고 인성쓰렉 능글맞고 비꼬는것도 잘하고... 호감 품은사람한테는 한도없이 잘해줌. 그러고보니 2p면 히사이랑 관계는 어케되는거지 신쇼랑은 배틀이나 원수지간일것같은데
byby7139
마이크. 수지랑 함께과학자, 지도자, 뛰어난 인재같은 우리가 데려가야 할 사람들
chagoo_bot
"5번은 수지!"
janghan_sol
수지보고싶다..슈니님 수지 그려주세요
kie3017
****yRemeber 엌ㅋㅋㅋㅋㅋ 방갑습니더 낄낄 캐수지란 넘오 이쁘조 ㅠㅠㅠㅠㅠ 막 이케이케 더러운 글 쓰고 있읍니다...ㅋㅋㅋ 머리 풀고 달려욘!!!
Akane_shy
뭐야, 그 조건! 수지가 맞지 않아! 당번은 일주일 하고 바뀐다고! 그런 어린애 같은 머리 스타일… 그런 거… 그보다 3주 동안으로.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younk33

From Twitter

qqoiaz
있다고 생각했지만... 하나모토 수지만은...
byby7139
웃기지 마요.마이크. 수지랑 함께
ja3120lsok
♥안 찰스 땜시롱 수지 맞은 됭무무 승민 땜 시롱 수지 맞은됭무들 ☜울굴을 봄시롱 하나 같이 미남?이랑께롱 ~go잉간들 보다 훨씬 미남이고 반듯한 내는 가만히있는데~go잉간이 설치니 미워 듁것땅께롱
1Hongbo_DB
공식 트위터멤놀 DB팸으로 와볼래요? 매력적인 팸장 두준오빠와 이쁜 부팸장 수지가 기다려요! 물론...나도..기다려요!^^ 흔임 차지합시다! 접률좋은사람 OK 격반격반 드립니다! ****ree 공식트위터멤놀 DB팸
jungmi_ys
밍나 짱구철수 유리수지 파새오... 수지유리나 유리수지나 둘 다 좋다 수지유리가 더 좋은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ngmi_ys
짤줍한 건데 이거 어디서 나온 걸까..? 짱구 철수 둘 다 이케멘이고 짱아 유리 수지 개존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eolSu_18_bot
내 최대라이벌은 수지야 이쁘지 공부잘하지.. 짱구를 아직도 짝사랑한다는게 말이돼?! 그래도 짱구는 내가제일좋데!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missAsxxji

From Twitter

Appealing_SUGA
****30_98 확 마 새키들이 우리수지니 까기만해 인중물어블랑께
ikontime7
****nfl0408 안되 수지쨩은 나랑 살꺼야
Un_Changryong
금호와는 원수지간이다. 지금은 귀찮으니 무시하고 있지만 언젠가는 살... 절대 나보다 세서 못 건드리는 게 아냐.
YENanna_commu
****ht_YG 아브락사스 수지요... 죤
hoya430
****8335 새송이는 필수지
S2HB_
생각이 많을 땐 도경수지.
keunyu_jyp
후 잠도 안 오는데 수지 보정이나 해야지 ^^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_TL_T_T

From Twitter

fkd2kaofjwn2
내 한 수지 넌 둘 중 하나를 골라야 해
_war_da
수지 실물 몸매랑 비슷하게 보여서 저장했던 짤
Hana_of_Bang
기프티콘 당첨자는 민수은지 ****u_ej 님, 찬희수지 ****heesuji 님 입니다. 부족하고 서툰 이벤트 참여해주신 모든분들 진심으로 감사하고 죄송합니다ㅠㅠ 담엔 더 잘할께여ㅠㅠㅠㅠ
method171
거하게 철판구이 파티 할래? 수지나 하숙집 사람들 모아서.
JHTAEK88
****t_u_r_e ㅋㅋㅋㅋㅋㅋㅋㅋㅋ뚜쉬ㅋㅋㅋㅋㅋㅋㅋ 먼 뜻인지 모르는데 왜 제가 어린님께도 탈북 옥수수지요!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buriando1585
수지 보고시펑
yjlee33
수지 왕소금구이 또 옴. ㅎㅎ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0506b_0306m

From Twitter

sheep_do
****p_do 이거 넘 충격,,,,,,,포니테일한 수지 넘 이뿐것,,,!!!!!!!!!!!!!!!!!!
_0_0_hey
난 백수지...
nannanes
수지타산이 안맞잖아여 흙받으려고 금파시나
ninanino07
방금전 나:ㅎ 미도수지 그료야딩 몇초전 달악님 괭이횸본 나:...ㅎ 고양01 횸인그료야지 손떨리고있음
kim_meme_
****ot_ 크흐 제가 울면서 그간의 사정을 말할테니 또이님은 왕카이사진을 그럴때마다 한장씩 주시면 수지남는 장사일리가...
bot_BUNNY_
수지야 버니보러와 신영..신영이방이 어지럽지만.. 버니가 치워볼게..
New_Seyoungnim
****ompowder 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킄ㄱ캬캬ㅑ아 해버리자 얏쨔우 ?? 우애ㅐ내 수지 넘 이뻐ㅠㅠ뮤ㅠㅠㅠㅠ기여와ㅠㅠㅠㅠㅠ뮤ㅠㅠㅠ유ㅠㅠㅠ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2denden2

From Twitter

lol_info_kr
6. 초기 그레이브즈와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서로 원수지간이라는 설정이였으나 빌지워터 스토리 변경 이후 다시 동맹관계가 되었습니다.
yje04034
아프메올만에하니재밋다ㅏ계속ㄱ 무용수지ㅣ업만 떳지만...
OH_MY_KMG
****jd ****ndship_17_b 17규수니 팔로하구가여 수지닮아써요
tesha_elmo
몇 달전까지만 해도 학원 못 가고 해서 스트레스였지만 이젠 아무 생각도 없다ㅋㅋㅋㅋㅋ헤헿 될대로 되라 올해 안에 못 가면 재수지 뭐ㅎ
Rienimate
목숨 값치고 눈 하나에 귀 하나 먹었다면 싸게 퉁친거지. 뭘 그래? 난 수지 맞았다고 생각하는데.
starlight0w0
근데 구대영 싸패다 다이어트하는 사람앞에서 빵까먹음 게다가 계산도 백수지한테 넘겼어 vvㅍ퍽
kissmission_CPP
수족관 히로인「와아, 물고기가 가득해! 근데 이거, 유리라면 깨지지 않을까요?」 신도「이게 유리라면 진작 깨졌을테지. 이건 폴리메타크릴산에스테르수지라고 해서, 안깨져.」 히로인「...」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_playeve

From Twitter

SChun_b
수지누나좋아해요
d_c_starsyrup
8-1 덧붙이면 코스트코에서 파는 수지스 닭가슴살 개 추천입니다. 일단 존맛입니다<<< 한 찌찌마다 진공포장되어있고 소금간 내 입맛으로는 좀 짜서 물에 끓이면 조았음 돼 있어서 조리는 렌지에 1분이면 끝
SRH_q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지 파티야,,,
7rav1er
****Yeon_b some 세훈 준면 종인 수지 백현 경수 찾아요
Mili_G81
****rk2 수지 엉덩이 만지게해주면😃
Backmorae_mom
책좀 읽어봐. 모래같은 매력있는 사람에겐 필수지.
SRH_qx
****_of_U 헉 람님,, 으악 넘 조아요 수지님이라니ㅠㅠㅠㅠㅠㅠ 고마어요💋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ll_miyumiyu

From Twitter

SRH_qx
****a_S2 응 마자 내이름 수지야! 김수지! 수지라구 불러조 づ_ど 💗
Jimna_S2
****qx 이름이 수지야? /♡\
Mili_G81
****rk2 수지언니 가슴 만지게 해주면요!!!!
ntokki_
이거 무대에서 입은 적 있는 의상인가? 슷게한데,, 수지는 원피스가 달려서 그런지 무난한 느낌인데 나머지 셋은 다 슷게하다,,
ggyuang
수지누나 쁘애액
__1027__0820
****1209 수지,감성적
TO_KH1122
****cialMonstaX ****_Hoseok 수지네원호오빠님시♥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HQ_bbang

From Twitter

Mili_G81
****rk2 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그럼 수지언니 나랑사겨!!!!
around_we_g0
얘도 수지...
around_we_g0
수지...
HW_HN_o3o
아 마자 새벽이닊가 솔직하게 말할게요 저 수지 닮앗서요 ㅋ
Ku_Mirang
****ng__ 소길 小吉 이시네요. 액운들은 당신의 주위에 가까이 오지 못할거예요. 큰 변화가 없기에 차분하게 있을 수 있는 운수지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괘예요.
suho0130
내이름은 탐정 도경수지👓⌚
Irene_NDM
****eta_NDM ....비올레타가 운동을??? 살짝 놀란표정 큼큼...아냐아냐 여자라면 운동 필수지 그런 운동은 너무 지루하지 않아?
A_feong
****pard 왜!!! 그ㄹㅓㅁ 수지!!!!!!
mogmogent
탁정풍 녕국후 근대 au 보고싶다ㅠ 누구나 다 알정도로 가문간의 원수지간으로 서로 죽일듯이 괴롭히는데 밤엔 서로 없으면 못 살 정도의 찐한 관계였으면 좋겠다ㅠ
Schirm_Excert
이렇게 된거 드래곤 AIM을 하나 사는수 밖에 없다... 드래곤 M1A2 SEP와 M1A1 AIM 킷의 가장 큰 차이라면 SEP는 수지제 DS트렉 AIM은 매직트렉이라는 점이겠지
locked__jw
난 자네 조수지, 심부름꾼이 아니라고! 망할, 자! ****ed__sh
exo_su_ni_
****oveb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자매끼리는 항상 원수지간이니까^^..
0526_seventeen
****EONGHA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불킥ㅜㅅㅜ내 머리털두..신체발부수지부모 ㅜㅜ 다 소중해..허공에 발길질이나 해야게써오..
duck7tong
김혜수 캐롤에 나오면 좋을 것 같아요 한다 테레즈 역은 수지 라고 하는데...아...아니야 천우희....천우희다.....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wjstpdls99

From Twitter

1Hongbo_DB
공식 트위터멤놀 DB팸으로 와볼래요? 매력적인 팸장 두준오빠와 이쁜 부팸장 수지가 기다려요! 물론...나도..기다려요!^^ 흔임 차지합시다! 접률좋은사람 OK 격반격반 드립니다! ****yo # 공식트위터멤놀 DB팸 #
Sid_vivid
****438 ㅋ ㅋ어째.. 수지 술을마셨군 마저 도연이그려줘~
hello_kahi_
얼굴이 수지
jumi1589
결국 수지가 입어서 이쁘겠지만!
palepaleblue
변발은 오랑캐의 풍습이오 꿋꿋한 신체발부수지부모의 조선인
KKereina1987
기달려봐ㅏ 수지나.. 제발좀 드러ㅓ보란말이야... 오예야 오예ㅔ.... 내가 처음부터 다설명해줄게 뛰ㅣ이ㅣ이빵
C0SM1CR1D3
그거 조금 자고도 눈 부어서 수지한테 볼 부비고 십다 ^^ 9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koddakgee

From Twitter

mysweetro
****imerri_ ㅋㅋㅋㅋ 그럼 입술은 수지가 안발랐지만 수지립이라고 뷸리는 칠리요..^^*
C0SM1CR1D3
수지의 수면시간 진짜 최고 신기한 부분,,,
lovelyz8o8
****ikscd 수지팬이또...
dcskikscd
시수지
mysweetro
****imerri_ 장기적인 수지 인장으로 메리님=수지 인식 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ts_dahae
****sAGUN ㅠㅠㅠㅠㅠㅠ 흐규ㅠㅠㅠ 수지미들의 살앙스러움을 다 못담아내겟서요,, 흑흑그규ㅠㅠㅠㅠㅠ
bts_dahae
****alette 싸숨밈도 만만만세!!!!!!! 수지미들 더 이쁘게 그랴주고시픙데 말이조,, 힝,, 눈물쥴쥬류ㅠㅠ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jinhwanjung7

From Twitter

yoonsu_b
****nwl1224 아, 수지는 크크하고 웃어. 그렇지?
yusooji001
우엥 수지는 긁강이 먼지 모르겟어요ㅠㅠ? 긁강이 머야 언제적 말이에요??? 쥐라기 시대 사람인가?
wltn8918
****438 맞아 컴뮤도업으면 우리 수지를맍나지두못햇어 /
K_guyong11
****ehazima ㅋㅋㅋㅋㅋㅋㅋㅋ크으...색이덜,,,,역쉬,,,,hl은,,,,여공남수지,,,^^,,,,****!!막이래,,, 아재강림2 ㅠㅠㅠㅠㅠ으으 저는 여메르로 플레이하긴 했는데 오늘 문득 남메르 도트보고 오르남멜도 치였어요ㅠㅠㅠㅠㅠ
wonderlandwithG
하지만 일요일에 부산 갔다 돌아와서 두 시간 쉬고 출근을 합니다…… 원래 안 나가도 되는 날인데 16 일 23 일 둘 다 빠져서 그 돈 채우느라 자진 대타 함 ………… 돈이 웬수지 싀바….
hello_Tuna
뭐??????? 수지가??? 목요일에??? 학교를 간다구우우우???????!?!!??!!
namooneep
****bu123 사실 그건... 그... 그런 친구 마나요 ????? ........... 대체 왜 선수지?...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suho0130

From Twitter

monoxi
****houndB 안대뿌수지마!!! 끌어안음 하다가 올게요ㅜ
0124_0930
****o_o 수지니!!
PLASTICxBLOSSOM
****_Choro 그래요....^^술이 웬수지.
coteo_nebula
그럼에도 끝을 내려하는 건 저 입니까. 오렌지의 그 먹먹한 감정선을 참 좋아했다. 가슴 아픈 얘기를 들을때면 비슷한 먹먹함이 흘렀다. 강한 락을 틀어놓고 석양을 바라보며 도망나오던 한강 위. 청담대교. 수지...
BSUA_SPG3
****SPG3 켁. ㅈ, 진짜요? 어려웠다는 말에 눈 뜨며 쳐다봐 그렇게 어려워보이나? 백 수지보단 어려운 이미진 아닐거라 생각했는데.. . ... 용사가 그 정도면 힘든거잖아요.
KNR_SPG3
****_SPG3 ....!!!!유카쨩..! 잡지꼬옥 감사합니다 수지선배씨.나로씨 생명의 은인이에요.
panor_H0ngBo
****bot * 세훈 이가 와서 엑소 프로필 사진을 맞춰줬으면 좋겠다. * 형원 이가 와서 프로필 조공을 받아줬으면 좋겠다. * 수지 가 와서 파노라마의 마스코트가 되었으면 좋겠다. * Panorama와 당신의 이야기는 계속된다.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KimETC_

From Twitter

marryme_suga
****ladPwls0613 그건 필수지 ㅋㅋㅋㅋㅋㅋ 내가 젤먼저 챙겨줄거임 카톡으로!!
mintyflower_
****owof_zijimi 짱돌수지가 내 앤캐야? 존
C0SM1CR1D3
아 어덕하지 라라펠 키우는 수지 생각하고부터 눈물이멈추지않네,,,답은 파판을 하는 건가,,,
shinohara_dream
필수지
panor_H0ngBo
****octor * 세훈 이가 와서 엑소 프로필 사진을 맞춰줬으면 좋겠다. * 형원 이가 와서 프로필 조공을 받아줬으면 좋겠다. * 수지 가 와서 파노라마의 마스코트가 되었으면 좋겠다. * Panorama와 당신의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hirit_1029
수지 블락
C0SM1CR1D3
님덜 수지 라라펠 키운대요,,, 어덕해 너무 귀여워 엎어져욺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yjlee33

From Twitter

nwh9126
****h__suni 필수지!!!!
XbreatheawordX
앞으로 너네 기사보면 악플 마니마니 달아주께~~~^^ 안좋을 글도 마니 올려줄거구 너네가 차단시킨 얘기도 마니마니 퍼뜨릴거구 네티즌을 무시한 너희들 각오하3333 ~ ^^ #수지 #설리
seoul_watch
****_s 수지는ㄴ 일ㄹ직자자나,,
catch_Arleigh
****h_May 양 주머니에 넣고있던 손을 빼어 안감을 드러낸다. 텅텅. 라이터는 들고 있지 않아. 매번 하는 실수지.
gock__009
1.수지 언니 그리다가 말았다 다른 애들로 고민하다가 결국 뽕 떨어져서 버림....ㅠ 2.루이 그나마 나아보인다 3.레이코쨩...엄마 너무 힘들어,,,,ㅠ 4.이메레스!! 하다가 힘들어서 방치
Yz_0826
****128 수지 새벽이라 미쳤답니다 글 내려 주세요
C0SM1CR1D3
아 출근하는 수지 생각하니까 가슴이 감동으로 뻐렁친다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_war_da

From Twitter

C0SM1CR1D3
뭘 또생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웅 은찬이랑 수지랑 롤한당
scn08094
에이 아까 영원한 줃2 수지라 하셨으면서😉
C0SM1CR1D3
>ㅁ< 수지야 롤 재밋게해~~♥
C0SM1CR1D3
수지를 쏴죽이는 총에 대신맞고 디지는 남채람로그<완벽
C0SM1CR1D3
밀린로그 다섯개에 채람수지잇는대 그거 틀겟습니다
scn08094
줃2님 수지 닮으셨어여??
Choco_pa_E
****r 그랗지 하지만 지금은 백수지!ㅠㅠㅠ바쁘다가 시간남아도니까 매우 적응안됨ㅁㅁ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S2HB_

From Twitter

C0SM1CR1D3
수지 죽이기만 해 봐
88_KAI_
종인시에 올릴거 찾다가 갤러리에서 수지사진보고 눈이 너무 예뻐서 수지 눈화장 사진들 검색해서 보고있는데 난 왜 사는지,,,,
Neutral_Lazar
****jb 수지원탑 그룹을 ...
XbreatheawordX
와..연예인한테 차단 당하는게 이런 기분이네 ^^ ㅈ같네 진짜. #수지 #설리 평소에 성깔 드럽단 얘긴 몇번 들었어도 팔로잉 해주는사람 고마워해줄망정 차단을 시켜? 와...존나 어이가 없네;;; 팔로잉 해제했다가 다시 하려고보니 날 차단을 시키셨네^^
HQ_bbang
아아 ㅅㅅ님 쿠션 너무 사고싶은데 난 왜 백수지 죽자 옘병
Kimchi_OvO
****os_99 ㅋ ㅋ ㅋ ㅋ ㅋ아 안대여 지구 뿌수지마옄ㅋㅋㅋㅋ
Laophobia
****apyj 큐수지방민 : 인정합니다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InsamLatte

From Twitter

Gniwa_
****KYD ...수지님.. 97세....97세..할..할머니!??!
C0SM1CR1D3
으으,,, 양수지 오너님 제게 모욕감 주심
bluepillow
****le_L 오 수지 같다!! 수지 같아!! 나 놀러 가면 이 화장 해줘요!
Linusdotcom
상혁 승관 윤기 정국 태형 찬열 창균 세훈 순영 우현 승철 종인 요섭 지민 원호 지훈 보검 경수 민규 원우 홍빈 백현 이찬 23 손나 예림 예인 태연 정수 수영 나연 예린 신비 류수 이나 주현 세휘 보미 진리 수지 승완 지은 진솔 지애 20
kalusipa123
****Agatho_c 편의점 가서 까스활명수지..
C0SM1CR1D3
엄지야 재혁아 민하야 우주야 은찬아 수지야 남규야 청춘아 선재야 사랑해 모해 자니 >ㅁ<~♥
RJH_TYG
****_TYG ...꽃받침이 원수지 땅침 난 귀엽지 않다고, 전혀. 보면 알걸?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suzyoh5

From Twitter

CHANSUNI_O0O
문득 건축학개론 당시 수지 나이가 19살이란 걸 깨닫고 자괴감에 빠짐
Aki_tomoya___
****hime_own 이것도 노림수지!? 그런거지!? 나 완전히 속은거지! 응!?
jjchkz
****a_blackdown 수지니 진짜 .... 다 잘 어울려요8ㅁ8ㅠㅠㅠㅠㅠㅠ
u_u0201
수지님 잘자ㅜㅜㅠㅠㅠㅠ♡♡
girlove_S2
우리애 10등???????? 뭔 점수지
kimsso0303
****D01H03 헉 그렇구나.. 어쩐지 수지 닮아서 대박쓰 이러고 있었어요ㅋㅋㅋㅋ 괜찮으시면 반모해도 될까요!
u_u0201
ㅠㅠㅠㅠㅠ감ㅎ사합니다 수지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idm1234593

From Twitter

1997D01H03
****so0303 네 감사해요 ㅠㅠㅠㅠ 전혀 제가 아녜요 수지온니,,
Sooin_SPG3
》 짝사랑 게임 네임버스AU 결과 비 현 → 마 혜성 → 양 아란 → 추유 → 미 용사 → 백 수아 → 갈 기태 → 라기 → 백 수지 → 강 나로 → 양 태호 → 채 초우 → 비 현
xxxxx31g
****LO 쥬얼리 브랜드로 알고 있는데 상품이 눈에 들어오지 않고 수지 화보 같아 보이는...
aporise_log
****n7183 소길 小吉 이시네요. 액운들은 당신의 주위에 가까이 오지 못할거예요. 평온한 마음가짐을 유지할 수 있는 운수지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괘예요.
M__A__X_
아 백현 수지가 있었구나;;;;;
CCU_SPG3
****_SPG3 수지만 믿고 얌전히 있으면 된다는 말이야? 든든하네, 수지. 고마워. 난 느긋하게 구경만 할게.
Calamity_uyG
최숙자 수지 22세 A대 패션과 센스가 좋아 인기많음. 과대급 인맥 안경은 거의 도수가 없고 유화를 따라 쓴 경향이 있다. 쾌활 술이 약한편.. 유화가 항상 데리러옴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syr617

From Twitter

daejang_
세토타쿠 넘나 브릿지밖에 안보임... 맥칠리빛 수지타쿠마
1997D01H03
****injoaS2 수지 인스타 구경 하고 가요~~^^ 영업중
ll_miyumiyu
수영 수지 생일축하합니다💕💕💕
hanbinjoaS2
****D01H03 ㅋㅋㅋㅋㅋㅋㅋ헐 수지 처음보는사진이야
1997D01H03
****injoaS2 전혀 아냐..다들 오해해줘서 고마워ㅎㅎㅎㅎ수지온니
NiNi_iron
****emeu 저거 근데 수지꺼임ㅎㅂㅎ
sc0808_
슨처리오빠,,, 저랑 건축학개론 찍어여,, 아 내가 수지가 못되구나 #자신의_전공을_최애가_한다면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opal941010

From Twitter

infiniteATM_69
****niteATM_69 4. 수지 김태희 한가인 전지현
dam_0908
헉헉 카페에 수지 움짤 나 왜 이제봤
sjo1245
****__so ㅠㅠㅠㅠ대박!!!!!!! 뭐야ㅓㅠㅠㅠㅠㅠㅠㅠ 머리색채ㅠㅠㅠㅠㅠ내취향!!!! 언니 드림이 엄청 섹시ㅣ해여8ㅁ8ㅠㅠㅠㅠㅠ 눈봐바ㅏㅏ!!!!!!!!!! 수지언니ㅣㅣㅜㅜㅜㅠ도ㅠㅠㅠㅠ짱이뻐ㅠㅠㅠㅜ
janghan_sol
수지는 그만 자야할 시간이야
KNKNOKU
우리집도😂 수지 사냥감 될까봐 걱정했는데 가까이로 굴리면 도망다닌다...
zorah_1130
말이 어학연수지 내 실력에 6주 현지에서 배운다고 늘어야 얼마나 늘겠어.... 솔직히 반은 관광으로 맘먹고있어서... 내가 젤 하고싶어하는 외국여행이 관광지 도는거 말고 그냥 그나라의 평범한 도시에서 카페가고 밥먹고 서점도가보고 이런거라
shinpei_YU2
****ichi_YU2정말 좁군요.... 사실 전부터 두 분을 봤을 때 애증의 관계이진 않을까 하고 생각한적도 종종 있었습니다. 원수지간…으로까진 보이지 않아서요. 하지만 지금 이야기를 듣고 보니 이렇게 지내고 계시는 다이키치씨가 대단합니다.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ikontime7

From Twitter

ernneko0126
****anglang 복수냐..복수지..!!!!!ㅋㅋㅋㅋㅋㅋㅋ
yuho1744
****n_030 아미친...괴물ㄹ로는 데케라랑 공감대 잇을것같구 노올이랑은 정말 원수지간되겟다.......ㅠㅠㅜㅜ아인 노올이랑 싸울래? 상냥
ann2thingelse
2. 경리단 수지스: 다른 지점은 별로였고 경리단 가면 종종 간다 뫄이쪙 디저트까지 한큐에 해결하기 조타 디너 시작 전에 다서 느긋하게 커피에 디저트부터 조지고 밥먹어도 조타
katehjsong
버려진 수지, 겁많고 소심한 아가씨, 다행히 아야나에게 입양되면서 조금씩 좋아지는 듯. 오늘 우리집에 와서 빗질도 하고 누리 까까도 먹고~인물이 좀 나아진 것 같아 나도 기분이 좋네~
Jonna_SSEM
아니 수지같은 소녀가장도 설현처럼 안그랬는데 왜 설현만.... 선을 넘는가? 소속사 문제인가
lupus0245
나 저거 알아 뤂님이랑 데르랑 교수지?
SRyu_0110
****0131 그니까ㅠㅠㅠㅠㅠㅠㅠ 좀 내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슷 안낼거면 딥디라도 내주라고ㅠㅠ 초재연 세트에 뷥석 가격이어도 삽니다... 선예약 받아서 그만큼만 찍어내라고ㅠㅠㅠㅠㅠㅠㅠ 수요조사해서 수지타산 맞으면 내고 아님 패스하고!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_He_do_

From Twitter

highXdry
마자 그건 음료수지
TheEqualizer_0
수지랑 백현 Dream이란 노래 편곡이 되게 제프버넷틱해서 제프버넷 노래인줄 알았다 ㄱ
pmpmpmup
다니는 좀 부족한 수지같음
MO_E_Els3
****a_E_Els3 그럴리가.. 엄청단 음료수지 말임다?? 자신도 빨대로 쭉 빨아본다
qwedsq96gmailc1
수지는너무예쁜데 힘이짱쎄고 귀엽고 예쁘다 ,,
GGT_SPG3
****_SPG3 수지야~이거 입자~ 꼭 위로 위로 양갈래야~!!
qwedsq96gmailc1
수지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missasuzyisbae

From Twitter

Legman888
죠셉이 수지Q랑 같이 늙어가려고 파문 수행 포기했다는 설명 되게 설레네
stock_xoxo
****ette___ 비타5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저 주세요 ?? 왜냐면 수지 사진이 붙어있으니까,,, 쓰다듬
_wy_wy_
근데 시저가 살아있었다면 더 불행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은 든다... 죠셉과는 몸뿐인 관계로 끝나고 서로 마음을 알아차리지도 못한 채로 죠셉은 수지큐랑 결혼... 정말 둘 중 하나가 죽기 직전에서야 그게 사랑이었다고 깨달을 거 같아
GGT_SPG3
****SPG3 이야.. 박수 이거 괜찮다! 수지한테 잘어울리겠어~
eaude_xiu
수지큐 밖에 몰랐다구 하이큐...
HTCS_0217
수지나식혜얌지금엠비씨에서유주나오ㅓ




수지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suzy10101004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jewoxo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nningggs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suzyoh5

수지 백현 세훈 예린 형원 소길 액운들은 와서 원우 순영 민규 Dalnim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