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Posted by 마리쉐
2016. 2. 12. 20:03 ALL

yusj1123
****105 오 딱 그나이같당0 진짜젤예뽀 정채연......다시만난세계가 젤예뻤어 첨에 딴단단~할때 팔흐느적~하는데 너무예뻤어
oyes0713
오늘 정채연 출근하는거 보고 프덕들이 하는말 : 와 정채연이다 이한마디의 의미가...
Jeong_Deo_Koo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김세정 강미나 김소희 유연정 정채연 투표합시다 나머진 그냥 봐서 이름모르는 애들한테 투표해줌
sunsuduk
#프로듀스101 전용계정입니다 정채연 기희현 이해인 한혜리 정은우 주결경 좋아하고 다른애들도 좋아해요 프로듀스 같이 응원하실분 찾아요
141112_S
키야 류수정 정은비 정채연 역시 난 구칠즈 더쿠인게 분명 퍄퍄
zg_exo
****xo 김세정이랑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넘 이뿜 ㅠㅠㅠㅠ 얘네 다 돼쓰면 져케따 ㅠㅠㅠㅠㅠ
VAG_KIM
****yun_E 강예빈 김민경 이해인 김다정 정채연 정은우 이수현 음...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lmi_jooeun

From Twitter

yusj1123
****105 ㅎ0ㅎ....근데 정채연은 몇살이냠
man_deuk2
정채연 메인보컬설ㅋㅋㅋㅌㅋㅋㅋㅋ 누가 자꾸 댓글을 달아서는 ㅋㅋㅋㅋㅋ
PRODUCE101_1112
****0713 문구추천하고 갑니다! 1. 채연이가 참 좋다♥ 2. 기현이 아니면 안돼 3. 데뷔는 채연,기현이 품 속으로 4. 천상여자 정채연, 기희현 5. 희현아 채연아 할수있어!♥
pinkblossom_kr
160212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 #정채연 #채연 프리뷰!! 채연이 미모는 항상 준비 완료!! ****official
ebeunideuI
삼애 정채연 될거가튼,,,
oyes0713
OO미녀 정채연❤️ 할까
oyes0713
여러분 MBK소속 기희현과 정채연의 슬로건 문구 추천받구있습니다.. 21일에 인화사진과 함께 무료나눔 할거구요 모든준비가 되었는데 문구가 정해지지 않아 못만들구 있습니다 많은 의견 부탁드려요 ㅜㅠ RT

fakkd1036
정채연 보니깐 짜장면 먹고싶어짐
br1ckpark
ㅁㅊ 정채연존나이뻐
Arcturus127
프로듀스는 역시 정채연이..😶
Lvlyz_Easy
내 탐라 특징 럽덕 : 러블리즈 순덕합시다 ☞알고보니 잡덕 ex.맴 주결경 정채연 프릴 릴덕 : 이분 모르시지만 사공하게 알티 한번만 눌러주세요☞알티 누르고 도망☞xx분 존잘 존예ㄷㄷ탐라 도배 근데 나는 팔로 안해서 못봄,,,
br1ckpark
정채연 김세정 한혜리 플러스 알파 이렇게 데뷔하면 진짜 당장 경리로 갈아탄다...
fa_y_e_suga
****sureun 정채연 주결경 김소혜 ㄱㄱ
_1010235
강경원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수현 박시연 윤채경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이래놓고 4화 보면 얼굴 못 알아볼거임 ..ㅎㅎ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cykc1201

From Twitter

wuhibbuki
****kgun_Yuna 김세정 박시연 정은우 정채연!
sseokgun_Yuna
기희현 주결경 김나영 최유정 정채연 전소연 정은우 김도연 김소희 한혜리 한명 더 말해주셈
sseokgun_Yuna
****nu_a 그럼 정채연 빼고 해줌
_1010235
정채연 예쁘당
sseokgun_Yuna
강미나 기희현 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전소연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투표한다
jnhn0120
센터는 정채연!
jnhn0120
정채연이 있는곳이 센터다

mu9gle
정채연 정은우 전소미 기희현 다만세 2조 ㅈ
cykc1201
들으면 들을수록 정채연 음색 넘 조은것 내취향ㅠㅠㅠㄴ
Shiki_0602
눈에 계속 들어오긴 하더라 정채연은 수지 느낌이라 진짜 너무 예쁘고 소희인가 이름 뭔지 모르겠는데 그 남팬 많던 애는 왜 남팬 많은지 알겠음.. 설리처럼 상큼하고 예쁨 무대보면서 감탄함 프로듀스 애들 101명이나 되는데 갠적으로 눈에 띄는애는
Shiki_0602
프로듀스 정말 재밌음.. 외모는 트와이스애들이 훨 예쁘긴 한데 프로듀스 애들이 실력은 더 있네... 근데 김ㅅㅎ는 왜 자꾸 띄어주는지 왠지 모를...얼굴이 특출난것도 아니고 춤도 노래도 다 못함 진심.. 거기에서 정채연이랑 소희인가 얼굴 열라 예쁜애가
mypeachae
💞 권은빈 기희현 김세정 김소희 김수현 박시연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
never_530
헐 정채연쓰러져서 응급실2번씩이나감..?
lvlz_ahchoo
****ChaeYeon 안녕하세요! 저는 정채연 남자친구입니다!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cykc1201

From Twitter

0812_1111
****0210 나 진짜 정채연 정은우 볼 거다 우리 빵떠기들 복거다ㅠㅠ엉엉
MY_INDICES
정채연 안하는사람 ㄹ 불쌍...
tngus7677
정채연 닮은것 같기도해 ?
fakkd1036
****0713 DO IT 기희현 , DO IT 정채연
oyes0713
****0713 끌올 ㅠㅠ 정채연 기희현 문구 추천받구있어요오..
AdamoRV_305
결론은 정채연☆
Ban_ChaeYeon
****ng__ ****nu_a 닌 정채연 기희현 투표 안해줄거같아서 시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cykc1201

From Twitter

dongzzang
#프로듀스101 #정채연 센터로 가자~!! #정채연투표 ㄱㄱ
always_duk
아오 정채연 진짜 저 모자 너무너무 귀여워
wls0669naver
****k_0901 정채연ㅜㅜㅜㅜㅜㅜㅜㅜㅜ
kissooss
민석이-기희현, 준면이-정채연, 이씽이-주결경, 종대-김세정, 종인이-김다니, 백현이-전소미, 찬열이-권은빈, 세훈이-최유정, 경수-정은우 이런식으로 패러디하면 대박칠텐대!!! 절대 이을려는게 아니고 엑소 애들이 이 소녀들 역할해주면 좋겠네요.
lvlz_ahchoo
정채연 모자쓴거 너무귀여운부분....
kkook_0901
프로듀스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leeeunseosilver
160212 희현이 언니가 인사해줬어.... 딱 두번째 사진 찍은 직후에 막 손 흔들흔들 ㅠㅠㅠ #프로듀스101 #출근길 #기희현 #정채연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LEMON_GIRL_S2

From Twitter

Only_Yebins
160212 #프로듀스101 #다이아 #정채연 #기희현 프리뷰❤️ 넘나이쁜것 ㅠㅠ ****official
AdamoRV_305
****088 ****_ppasun 채연님 최고.., ㅊㅐ연....정채연...
Angelic________
****love971121 주로 유뎡이파는데 한혜리는 방송보다 귀여워서 하는거고 정채연 기희현은 주변트친들이 많이 파서 잘되길바라는마음에 밀고있음 글고 둘다 이쁘자나 ㅠㅠ
skwllove971121
****lic________ 미쳐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한혜리 정채연 기희현도 생겼냨ㅋㅋㅋㅋㅋㅋㅋㅋ
seojuck
정채연이 짱이다
peplacolsii
정채연 레벨 조이랑 관람차랑 조금씩 닮은듯ㅁ
MY_INDICES
아ㅏㅏㅏ 나도 정채연 보러가고싶어ㅠㅠㅠ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ADE_XP

From Twitter

SejeongAhh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진짜 개조녜보스 진짜 실물이 훨 예버 💖💙💚💛💜
Danger_0309
****Mun 저애 딸램 정은우 이수현 전소미 김청하 정채연 골라골라 님:안머거
AdamoRV_305
****_ppasun 정채연...채연...채연언니...ㅠㅠㅠㅠㅠ채연님최고아닙니까 ㅠㅠ
AdamoRV_305
****088 채연님.. 채연언니...정채연...갓채연...
AdamoRV_305
여러분 오늘 프듀하는 날입니다.. 정채연 기희현 응원해죠요♡
woo_ghditghdlt
아 수지나 정채연이나 전라도 출신이구나.. 뭔가 저렇게 수수청초미 태연수지등등 출신들이 굉장히 전라도 출신이 많은듯 ㅋㅋㅋ...외모 진짜 내취향 ㅠㅠㅠㅠ 경상도쪽 여자들이 외모가 굉장히 이목구비 꽉찬 미인 st고 ㅋㅋㅋㅋ
gosapporohb
우지호 전정국 김민규 김태형 전원우 변백현 민윤기 채형원 김남준 오세훈 박지민 김종인 유기현 구준회 정채연 김소정 배주현 이지은 임나연 전소미 박수영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김예림 류수정 최유나 주결경 최진리 정수정 배수지 김현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hello_bambee

From Twitter

elb8HuQAVYdeWVw
#프로듀스101 mbk 패밀리 김다니 정채연 기희현 대뷔하자! 프로듀스 101 진짜 ㄹ 꿀잼
moona0729
헉맞아 약간 이성경이랑 정채연닮은거같아 ?
pinkblossom_kr
160212 #프로듀스101 #PRODUCE101 #정채연 #채연 프리뷰 오늘도 리즈 갱신!! 모자도 넘나 귀여운 것....* ****official
0812_1111
이거 정채연 레전드 ㅠㅅㅠ
HEENAYEON
프듀 기희현이랑 정채연은 꼭 데뷔해라
unmilited1
정채연 김민경 둘이면 끝
Pelive_
정채연 일대일 영상 존나 예뻐 ㅠ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GirlsInnocence

From Twitter

glitter_YJ
프로듀스 101 최유정 중심 앓앓 ❤️💛💚💙💜 + 김세정 김도연 정채연 강미나 전소미 유연정 😻 같이 도란도란 얘기하며 소녀들 데뷔 응원하고 싶어요 팔로 후 꼭 멘션 주세욤 🙌🏻 #PRODUCE101 #최유정
Youmango_
****ango_ 잠금화면이 정채연이시다..
Youmango_
지하철인디...앞에 남학생들이랑 여학생들이.. 자기는 프듀101 본다고.. 얘는 정채연..얘는 전소미...이러신담...
_JHzzang
너무예쁜 정채연
SuNam_99
****024 정채연만 뽑히면 됨ㅋㅋㅋㅋㅋ 비주얼 원탑임ㅋㅋ
rosecielo2
정채연 김소혜...💕
arch1ve_
****eedJuhee ****vvee_ 아니? 정채연이 최고라니까?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wls0669naver

From Twitter

arch1ve_
****eedJuhee ****vvee_ 나는 가만히 참고 못넘어가겠어 그러니까 답은 정채연이야
arch1ve_
****eedJuhee ****vvee_ 문제는 이응이 중요한게 아니라는거지 이응이 모여서 8을 구성할수있는가 8끼리 곱해서 64가 되는가 64차원 박소은이 정채연을 미는가 정채연은 항상 옳다...
arch1ve_
****eedJuhee ****vvee_ 8은 이응이 2개로 되있지? 정채연의 받침!! 정 쓸때 이응이 받침으로 들어가 연 쓸때 이응이 위에 들어가 다른글자들을 다 지우고 둘이 합치면 8이 나오지만 안채연을 보면 이 둘 다 위에 있지 8이못돼
HV_NeedJuhee
****NT 티브가 정채연이 지동생이래
arch1ve_
뭔 소년이야 안채연은 소년일지몰라도 정채연은 소녀거든
Reeuumm
김도연 임나영 김청하 이해인 이수현 정채연
ttiivvee_
ㄹ 팡수네는 유일한 희망이 정채연뿐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bitwool__

From Twitter

arch1ve_
****eedJuhee 무슨 그지같은 논리야 그리고 정채연이 더 이뻐
HV_NeedJuhee
정채연은 안채연보다 늦게태어났어 채연이라는 이름 따라했어 메 롱
arch1ve_
봐봐 정채연은 성이 정 씨야 안채연은 성이 안 씨지 안 씨잖아 안이야 아니야
arch1ve_
정채연이 훨씬
arch1ve_
****eedJuhee ****16_ ㄴ ㄴ ㄴ ㄴ ㄴ 정채연 기희현 정은우 정리 끝
annzo_11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박시연 최유정 김청하 박혜영 이수현 이해인
duejr0820
솔직히 정채연 얼굴 존나 내 취향 아닌데 존나 이쁨...... 수지같은 막 그런 얼굴 당연히 이쁘지만 좋아하는 얼굴은 아닌데 개예쁘긴 예쁘다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m971201

From Twitter

PINXCOLADA
예쁜 여자 잘생긴 남자 손에 닿는 대로 캡쳐해요! 요즘은 해영이 채연이한테 거하게 치였어요🙄 프듀 캡쳐 이 둘은 좀 더 많이 할 예정입니당ㅎㅎ투표 자리 남으면 투에이블 박해영 MBK 정채연 부탁드려요❤️
kreme_b_101
아주 예뻐줍니다 #정채연 #김소희 #이해인
psybugger
사실나도 기희현이랑 정채연밖에몰름ㅋㅋ
tirazel1996
****yein ****ikscd 정채연 인정합니다..
RINQ0X
2월 12일 선발: 강경원 김민경 김설아 김새정 김소혜 니와 시오리 윤서형 전소미 전소연 주결경 허찬미 in: 강경원 김민경 김설아 니와 시오리 전소연 out: 강예빈 유수아 유연정 정은우 정채연
produce101SJ
****_1111 정채연팝니당! 원오원다좋아요❤ 팔로우하구가여!
110901w
#프로듀스101 강미나 권은빈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조시윤 주결경 한혜리 데뷔하자 ㅅㅏㄹㅏㅎㅐ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merrybin0713

From Twitter

110901w
강미나 권은빈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조시윤 주결경 한혜리
Texas_4657
****_1111 팔로하고가여 정채연 이쁨 ㅠㅠㅠ
angjin_97
정채연 실물 넋놓고 본 1인
4p0w3h
****umji 정채연
allofromance
****ly_com 류수정 김세정 정채연 추천이요♡
kwte0104_
정채연 미모 열일중
yjjGJsSjir4V7a4
주결경,전소미,김세정,정채연,최유정 너무좋앟ㅎㅎㅎㅎㅎ 이쁘구노래도잘하고 진짜데뷔했으면💞💞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Jingdukuo

From Twitter

oyes0713
사랑아 희현해❤️ 모태미녀 정채연 수고
oyes0713
그래서 정채연 기희현 문구가 뭐라구요?
Angelic________
****jb 오오오오 그럼 좋지 ㅋㅋㅋㅋ 최유정 한혜리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김주나해주면 안돼? ㅠㅠ
girlcrushduck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김형은 응씨카이 정채연 김도연 이해인 김청하 유연정 오 드디어 11명채웠어 투표하고와야지
b_chumji
김세정 권은빈 김민경 주결경 박시연 박해영 정채연 한혜리 김도연
merrybin0713
160205 서초고등학교 예빈이 졸업식 #다이아 #DIA #예빈 #프로듀스101 #정채연 ****official 오랜만에 예쁘니 둘 날이 가면 갈수록 아름다워지네
97_493
****minPD 헤더정채연이야?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merrybin0713

From Twitter

b_chumji
김세정 정채연 박시연 박해영 김민경 주결경 한혜리
b_chumji
****mgogo 정채연?
cxvwon
프듀 진짜 한 명도 안 빼고 다 조아하는데 그중에서도 💚💛 기희현 정채연 한혜리 플디즈 모두 이해인 전소미 김도연 강시현 김소혜 김세정 김윤지 💙💜 젤 조아해요 취향 안 맞으면 언팔 말고 빠르게 블언블 해 주세요 🐻
Thori_Dal
****atsune 최유정 김세정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김소혜 김소희 그뒤는 기억이안나는군
Ye__Bee
정채연 핳흫❤
purecandylove
권은빈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김형은 박세희 박시연 박해영 윤채경 정채연 최유정 📍📍
angjin_97
절대 깨지지 않을 정채연/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kreme_b_101

From Twitter

kimsohyethelove
프듀101에서일케 데뷔하믄 뎡말 조켔당.... 개취 김소혜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한혜리 주결경 강미나 정채연 김소희 유연정 임나영....사랑둥이들♡♡♡
_JHzzang
정말 정채연..너무이쁘다
_JHzzang
오늘의 투표는 강미나 권은빈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박가을 박시연 유연정 전소미 정채연 최유정
m971201
아님 옆에 하트 씌워서 ♡정채연♡ ♡기희현♡ 일케 하면 되자나 깔끔하구 좋네 마
fakkd1036
****0713 Do it 정채연 Do it 기희현 ?
m971201
드립 꼭 쳐야할까..? 정채연 기희현 깔쌈하게 이렇게 끝내면 안될까 호비쟉
dukkkkkk2
김세정 김청하 박시연 유연정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데뷔해 #프로듀스101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_JHzzang

From Twitter

dukoo_6007
정채연 서공예 교복 보면 박지연도 보고싶다 서공예 다녔었는데 왜 짤이 없
Jingdukuo
헉ㄹㄱ서어티지아탖ㅈ 정채연 이목구비 미친 완전 순하고 곱게 생김 ㅠㅠㅠㅠ ㅎ ㅠㅠㅠㅠㅠㅠㅠ
likeable_1106
오늘은!!!! 프듀원오원하는!!!! 그묘일!!!!! 정채연!!!!!! 보는날!!!!!!!
fakkd1036
두잇기희현 두잇정채연
101_47_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김소혜 <- 고정투표멤 김소희 김청아 이해인 권은빈 김도연 정은우 <-얼빠!
bitwool__
최유정 한혜리 김세정 정채연 기희현 전소미 주결경 박시연 김민경 김소혜 정은우 그냥 이러케 뽀블래여
merrybin0713
160204 서공예 졸업식 #다이아 #프로듀스101 #정채연 ****official 채연이의 졸업 축하해S2 교복만 입은 모습은 못찍었네8ㅅ8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mypeachae

From Twitter

Thori_Dal
레알 개념픽 : 최유정 김세정 김도연 임나영 정은우 김시현 정채연 김소혜 나머진 거른다
oyes0713
21일 공연때 정채연 기희현 슬로건과 인화사진 나눔할꺼애오... 근데 왠지 저는 당첨이 안될거같은 불길한 예감이 들어오
paperaudio
프로듀스 101 Day-21 Vote 11: 권은빈 김도연 김서경 김소혜 김청하 윤채경 유연정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THE_COLOR_
****0713 내 마음에 정채연 하나 내 마음에 기희현 하나 살포시 놓고갑니다
orbit0621
****nE 투표 할 사람 남으면 정채연 한혜리도 껴줘요👍
19911118S2
****y_chan 난 참고로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허찬미 기희현 김도연 강미나 좋아해.
easy16245
11인 전소미 김세정 기희현 정채연 정은우 주결경 한혜리 최유정 김도연 / 젤피 나 플디 나 박소연 이나 이해인 ?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lvlz_ahchoo

From Twitter

Seung_chae
****ChaeYeon 정채연 남편이 여신이라는....????
HEUIBI_616
정채연 인스타 올려죠라... 3일전이라니 슬포...
EunHyun_E
뭐이리 사람이 많은...그러면 투표수 많은 김세정 정채연을 뺄까
lemon_ew101
📌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윤채경 전소미 ᅠ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허찬미 📌 ᅠᅠᅠᅠ ⬆ 위주로 응원하고 있구요 ⬆ ᅠ프로듀스101 나오는 분들 거의 다 좋아해요 😆 ᅠ선팔 후 멘션주시면 맞팔해드려요..!!
EunHyun_E
윤채경 김소혜 정은우 정채연... ㅔ...? #최근에_저장한_여자사진_4장으로_취향을_알수있다고_한다
sodh5170
벌써 내일이 금요일이라니 금요일이라니 금요일이라니 벌써 프듀하는날 온거니 난또 멘탈부여잡고 보고있겠지ㅠㅠ 기희현 정채연ㅜㅜㅜ
Tulip_blooming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데뷔하자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0812_1111

From Twitter

MarchBI
🔦김도연 최유정 🔦 박시연 정채연 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 프로듀스 101 다 좋아해요💞 멘션 꼭 주세요😄
Han_kyeol_1020
****ChaeYeon 정채연남편
Ban_ChaeYeon
정채연이 내 트위터 보는데 저런 저급한 단어를 쓸순 없지
babypuramu
정채연 미쳔나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다리 쏙 하는거바 기여워ㅜㅜㅜ
melocat46
D-2!!! 투표하세요!! #MBK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주나 #윤서형 #이해인 #최은비 #허찬미 #프로듀스101 #PRODUCE101
cykc1201
망해서 쓰실분도 없으시겠지만 혹시 쓰신다면 예브게 써주새오♡^♡ #프로듀스101 #produce101 #MBK #정채연 #채연
diastagram
©produce101_official 프로듀스101 | 설맞이 명랑 체육대회 비하인드컷 . . ... #정채연 #JungChaeyeon #김다니 #KimDani #프로듀스101 #PRODUCE101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pinkblossom_kr

From Twitter

Love88Right
101 빠질하느라 정신이 없숨다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데뷔하자아 ㅠㅠㅠㅠㅠㅠ
pcaqueen_
****le 정채연ㅉ진짜 왜그랬대!???
mu9gle
정채연은 병약미야
mar_de_nube
정채연 직캠 미친거같아
code0406_gyu
MBK 정채연 판타지오 최유정 젤리피쉬 김세정 플레디스 주결경 플레디스 박시연 레드라인 김소혜 이름 다외웠다 또 누굴 팔까
YeonBoM__
최유정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유연정 박시연 김청하 김민경 김도연 김나영 권은빈 김세정 한혜리
wei_0608
****RISHin 정채연 !다이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Only_Yebins

From Twitter

vitamin_cy_
정채연 다만세 엔딩 넘 예쁘다,,
fakkd1036
정채연 C조 옷 넘 잘어울려가지고 평생 C조만 했으면
dbrud8826
프로듀스 전소미 정채연 친목 응원합니다
m971201
정채연 정기적인 주광오프 필요하다고 봅니다
Ye__Bee
오늘은 왠지 기희현/정채연
peng_48
프듀 내가 원하는 멤바...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정채연 기희현 김청하 주결경 윤서형 김다니 권은빈
hayein_for_all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전소연 전소미 정채연 정은우 주결경 임나영 박시연...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leeeunseosilver

From Twitter

fakkd1036
정채연용계정 팔까
bakapchoigo
역시 프로듀스에서 언급 많이 되는 애들이 확실히 매력있긴하다.... 허찬미는 노래잘하지만 내취향은 아니고 김세정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등.... 넘나 예쁨. 기희현인가? 이분도 언급 많이 되던데 얼굴을 잘 모른다... ㅠ 박하이 이쁨
ifn_heaven2010
여러분 모두 프로듀스 101 정채연 하세여 존예킹.....후....
MY_INDICES
****lyz_first ?? 저 최애가 기희현 정채연...
MY_INDICES
****2_XD 정채연 기희현! 남으면 김태하도!
gfgflvlv
****NDICES 기희현 정채연 꺄아악
MIMI_950501
정채연 미모 ㅁㅊㄷㅁㅊ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dongzzang

From Twitter

fakkd1036
정채연 과사 존나... 트위터에서 사진고를때마다 위에있어서 이제는 지나가다가 만난사람같곸ㅋㅋ
94xoxolune
****ie_Waltz ****igram ****inini940114 아 유연정 말씀하시는구져??? 다만세 1조 리드보컬ㅋㅋㅋ왜 데뷔못했지 싶을 정도로 노래 잘하구여...? 다만세 2조에 센터도 인기 많더라구여 정채연...?
always_duk
정채연 목소리도 개하이톤ㅋㅌㅋㅋㅋ
mini1106
****1106 정은우도 보이스코리아키즈???거기출신이고 정채연 기희현은 다이아로 이미데뷔해서 ㅋㅋㅋㅋㅋ그래도 온라인 투표에서 1조메보 표 꽤가져갔을거야 ㅠ 이번주공개되는거 봐야지
bitwool__
최유정 김세정 한혜리 주결경 정채연 기희현 전소미로 합짤 쪄주실분 구함니다... 해주시면..
Sutekinamachie
****vely__ 정채연으로 있었어요 누구세요?
nyong_kdh
투표는 이렇게 #강미나 #권은빈 #기희현 #김세정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이렇게만 데뷔한다면 ㄹ 최강;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pinkblossom_kr

From Twitter

channelyeon
정채연 우는 거 넘나 씹덕이야ㅠㅠㅠㅠ
Ming_jjing
오 나 3화 이제보는데 정채연 다만세랑 겁나 잘어울려....최고 예뻐서 순간 놀라ㅛ다...
MY_INDICES
****0713 기 펴고 기희현... 정 많은 정채연... 죄송합니다...
wei_0608
****081 정채연 !!
MarryMeBaby_
****290 저 전소미 김소혜 정은우 주결경 박해영 기희현 정채연 김서경 김도연요!!!
man_deuk2
****_075 j_chaeyeoni 요! 정채연만 쳐도 나올거예용
wei_0608
****61027 으익 프사 정채연이얌 !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tngus7677

From Twitter

juheonjiu
****torihae 허억 나 쟤 아라 쟤 플필 사진 진자 넘 넘 너므나 예부다고 ㅠㅁㅠ~!~!~!!!! 그래서 허걱 하고 놀란는데 페이스북에서도 정ㅊㅐ연 예부다고 찬양 쩔던뎅!?!?!?!? 투표래야지
diastagram
©produce101_official 프로듀스101 | 설맞이 명랑 체육대회 비하인드컷 . . ... #기희현 #KiHuiHyeon #정채연 #JungChaeyeon #프로듀스101 #PRODUCE101
wls0669naver
정채연 개이뻐ㅜㅜㅜ
diastagram
©produce101_official 프로듀스101 | 설맞이 명랑 체육대회 비하인드컷 . . ... #정채연 #JungChaeyeon #프로듀스101 #PRODUCE101
APRIL_squirrel
****yun_E 사실 저 잘 몰라요... 시윤이 채경이밖에 몰라여 나이... 정채연 중학생인 줄 알았는데 동갑이더라고요...
Vv_xlz8
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넘 예쁘다,,, 오늘 일기장에 쓰구자야지,,,
maymuuu503
기희현 김민경 김세정 박시연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남은 1명 누구 찍지...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MY_INDICES

From Twitter

YJ_petals
****ucegirls 안녕하세요! 20대, 최유정을 기준으로 주결경 김세정 정채연 아끼고 다른 연습생들도 응원합니다! 많은 분들하고 친해지고 싶어요..💓 유정이 보이면 혼자 움짤찌러 사라지지만 부담없이 다가와주세요..!
ritippo
전소미 김세정 김소혜 김도연 강미나 최유정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권은빈 김청하 김다니 기희현 한혜리 이수현 윤채경
YSH_0507
정채연
t_ara0729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허찬미 정은우 안예슬 김세정 유연정 임나영 주결경 강미나 화이팅!
fakkd1036
진짜 어캐해... 과사 정채연같은데아닌거같구 그래 ?
_hhhhhheyri_
어쩜좋아ㅜㅜ 정채연이 너무이뻐
fl__r_n_
ㅊㅣㄴ구들도 다 정채연 좋아하더라 후 나도 이제 메이저를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pinkblossom_kr

From Twitter

y_zzt
갤에 정채연 중딩동창이 그러는데 중딩때 별명이 얼음공주였대 소곤소곤 레알여신 얼음겅듀 개완벽...☆☆
Assist_univ
정채연사진 20장 더잇는데 언제하지
dalkiVv
****ucegirls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좋아하는 수니에요 >^< 프듀덕님들하구 친해지고 시퍼오...다가와 주세요...저 쉬운사라미에오...ㅜㅜ
Ye__Bee
오늘은 왠지 기희현 오늘은 왠지 정채연
GirlsInnocence
160204 서공예 졸업식 - #정채연
KeyHaMi
****gSil 다이아 정채연
hello_bambee
....? 아 미친 정채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SejeongAhh

From Twitter

JYJ_Eungg
****lebubblehoo ...너무 상품화시키는거 같아서 맘이아픔진짜.. 그래도 최유정이 씹덕터지고 김세정이 잘하고 정채연이 이쁜건 인정
kimheavenn
****ungwonS2 정채연♥나
uvelysz
>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김청하 권은빈 김도연 전소미 박시연 < 데뷔해라 ~ ~ ~ ~
juheonjiu
****torihae 정ㅊㅐ연이 그 예쁘기로 소문 난 애 아니냐고!?!?****???? 아직 실력 그런 걸 제대로 몰아서 투표는 안 했디만 오늘 안에 꼬옥 유투브로 차자서 드러 보갣다 고마오요 언니이
S_juminee
****eeeerkat 김시현 정채연 기희현
Funky_Chenvely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진짜 너무 좋아 ;w; 흥해라 ㅌ
NOMAL_p
****SY 최유정 강예빈 기희현 정채연 임나영 ㄱ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elb8HuQAVYdeWVw

From Twitter

S_juminee
****SY 정채연 기히현
gmladk
****SY 정채연~
FrostVelvet_101
****UCE101_1112 저두 맞팔 감사드려요! 저는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한혜리 정해림 팬질하는 FrostVelvet입니다!
_JHzzang
너무예쁘다 정채연!!!!!
_JHzzang
아아 정채연 정채연!!!!!!!!
VAG_KIM
****ng881 소속사 플레디스 인 7명과 박민지 김세정 이해인 정채연 해주시면 감사핮니다...
miakajujak4
****0713 ♥정채연 채고의 연예인♥ 어떠신가여.... 내 머리의 한계 껄껄껄ㅠㅠ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_19981216

From Twitter

jjk_lov2
****nip_ee ****day_ 최유정/김도연/김소혜/김세정/정채연에게 한 표 부탁드려욘_☆
m971201
정채연의 댕청미 3화가 젤 포텐인거같군..
MarchBI
****ucegirls 💚 박시연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 주로 좋아하고 소1혜님 전1소1연님 피해서 와주세요! 본진 따로 있습니다😄😄 함께 예쁜이들 덕질해요! 당신의 소녀에게 투표해주세요😉😉
_llllOl
내가 생각하는 프로듀스 11명은 정채연 김세정 김나영 김다니 김도연 주결경 김청하 기희현 전소미 정은우 권은빈! 정채연 꼭 데뷔하자ㅜㅜ
mychaes
#프로듀스101 투표는 솔직히 #정채연 #기희현 #김세정 #전소미 #정은우 #박시연 #김소희 #김수현 #한혜리 #주결경 ♡ 사실 한 명은 아직도 못 정했는데... 고민이다
springboy412
정채연 너무 이뽀ㅠㅠㅠㅠㅠㅠ
lllaura905
****gnard ****525 ㅋㅋㅋㅋ맞아여ㅕ정채연..!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_wonderisland

From Twitter

950616_
****12 정채연이라는데
fl__r_n_
정채연 김세정 임나영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또 누구하지
_periwinkle_4
****ura905 정채연 존예보스
useful_kh
강미나/김서경/김세정/오서정/유연정/윤채경/응씨카이/임나영/전소미/정채연/주결경 투표함!!!!!!!!! 이제 맨날할게ㅜㅜ
yeon101_S2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임나영 #박시연 #김소희 #전소미 좋 아 해 요
yeon101_S2
#정채연 파시는분들 친구해욤
man_deuk2
아 정채연 귀여움덩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glitter_YJ

From Twitter

u__moon_
드뎌 헤더 다만들었다 혹시 만약 없겠지만 헤더 사용하실때 출처 밝혀주시구 사용해주세요~ 로고크롭 2차가공 금지입니다 #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한혜리 #정채연 #주결경 #프로듀스101
fakkd1036
****deuk2 레알려신 정채연 후드 할려그랬는데 넘 길어서... 후드를 빼자니 저인걸 모를거 같아서....
950616_
정채연 과거 똑가튼데
bite_m2
방탄 엑소 여자친구 김세정 정채연 박보검 엘르 패닝
y_zzt
ㅈ정채연 과사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azonee
정채연이쁘지안냐
fl__r_n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채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stoodotcom

From Twitter

m971201
정채연 슬로건 이걸로 종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nybm
정채연 보고싶다
0110_0108
김도연 김세정 박시연 최유정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김소희 임나영 김민경
S_juminee
저게 정채연이야? 난 최유정인줄 알앗는데 ㄷㄷ
Jingdukuo
아 정채연 귀요워..
fakkd1036
정채연 ...아니..ㄹ걸...




정채연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PINXCOLADA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kwte0104_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yjjGJsSjir4V7a4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0812_1111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acaronz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DISK611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mm_yumeri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MarchBI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dearmyjuliette_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melocat46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cykc1201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diastagram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dbrud8826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ifn_heaven2010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한혜리 프로듀스 MIMI_95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