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Posted by 마리쉐
2016. 2. 13. 18:02 ALL

득모한 남성형 탈모인만듦새나 디자인을 심하게 해치는 기업 로고나 마크를 없애는 걸 '자존심을 버리는' 행위로 받아들여 너무나 분하게 여기는 것들이 독과점으로 장사를 하고 앉았음. 그나저나 일본서 뗀갤6 꽤 팔렸던데ㅋㅋㅋ
폴슈지금 나의 갤레기6는 고치는 즁
초밥****z_ho 노노 갤6쓰는데 이뻐... 소장욕구생긴다.....
부븍해븍키비리빙****AKI_190 예스!! 일연갤 6년차!!!
라말갤6 일체형으로 만들자고 생각한 사람 누굴까 죽이자
리다토끼'^'코튼님 폰케이스 갤6 델구해줄분ㅠㅠ지금 가고있눈데ㅠ
백수 스테이크요즘 갤노트 6까지 나왔어요? 노트 중에서 뭐가 젤 좋아요?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Lee_Oh_Rr

From Twitter

리다토끼'^'****_s 헐...난 갤6인데...
봄쨘( ˘ ³˘)내가 진짜 케이스 중독이 맞는게 아이폰 쓸 때 케이스=12개 노트2 한달? 썼는데 케이스=3개 갤5 지금 4개월 되가나 하는데 케이스 6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나 심각한데?
~☆~****ka_Online 카톡을 안해.. 게다가 엘지꺼라 갤6인 나에게는 안되...
은혜와 원수는 반드시 갚는 珍갤6찌 마시멜로우 성공적으로 먹임. 일단 진동이 찌릿찌릿 강해져서 좋고, 빠릿빠릿해졌다는데 아직은 체감할 수 없음.
Chris Rhee****ump_nano 갤6보다 램 적은 넥서스6p가 램 관리 훨씬 나았습니다. 6GB 달아도 별반 나아지리라는 기대감이 없네요.
☆카르타☆****kim0713 ㅈ..저두 많이 덜구는데..그래서그런ㄴ가??8^8.?? 혹시ㅣ폰 모 쓰세여? 저눈 갤S6쓰는데
Azae****29 갤에스6엣지입니다

❤ 종현재현 ❤****12117 나 갤6인데 필름 떼고 떨어뜨렸더니 바로 깨짐 .. 3ㅅ3 카메라 왜 튀어나와인는고니 ㅠㅠㅠㅠㅠㅠㅠ
Ricardo개인적으로 폰은 검은색이지!하는 사람이지만 갤S6 골드가 너무 영롱했다 책상 쾅
Ricardo****e1709 ****sea0118 넵 갤S6욥
사부제님이 제일 좋은 사개****_profondo_ ****sea0118 헉 갤s6요?
에르테이사****__MeMeMe 갤s6는 왜 보조배터리가없는것입니까 ㅠ
'얌'입니다.캬카 노트6나오는구낰ㅋㅋㅋㅋㅋㅋ 노트6 갤7 중에 고민해봐야게쓰ㅋㅋㅋㅋㅋ
인내의빛RT 하긴 갑자기 5.7인치에서 6인치 이상으로 넘어가는 건 말도 안돼는 이야기지 5.8 인치로 커지는게 정상인거 같다 램은 6기가로 늘어난다면 성능은 갤7 보다 앞서느냐 아니면 별반 차이가 없느냐가 문제지 이런말 해봐야 나는 아이폰7+ 살거지만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KDR_SGL

From Twitter

(반동결)홍화령****1046 게다가 64기가 짜리로 줄테니 갤s6 로 하랰ㅋㅋㅋ 아니 노트5 가지고 싶어요 ㅠㅠㅠ
보성녹차밭에 도착한 진심아저씨****e__43 ㄹ릔땽ㄴㅁ님 기종이몬대욤 까짓거갤6하나사드리묜대는거둄?
TycoonㅡHahmeun읁느님 폰 노트5로 바꿨넹 원래 얼마전 1212까지만해도 갤6이였는데
열무아.., 나는,..,,. 갤털을 할때,,. 살아잇음을,,,, 느낀다^6,^,,
GJ나중에 폰 바꿀때는 넥서스 6p로 부탁해야지 갤럭시 s6 엣지 보다 성능 효율이 좋다. 가격도 갤래기보다 싸다!! 아니 애초에 이 갤포아에서 벗어난다는것부터가 좋다.
LaBo****91106 이상한데다 답멘 달았다....갤6 무서운 아이
CLUMSY****zuha 내 갤6이 이상한 건진 모르겠다만 차지노트 끝부분이 자꾸 운빨에 기대야 하는 슈뢰딩어의 노트행이라 못 해먹겠더라

~☆~****misia 갤6 베타롬 나는 아직도 쓰고 있는데 문제없음. 차이가 존재하지 않음
~☆~****misia 갤6이 한국에서 베타를 했지 놋파는 미국에서 함
샌즈가 좋은 난나****_UT ㅋㅋㅋㅋㅋ우왕!! 제 주변에 이상하게 갤6는 아무도 없더라구요ㅠㅠㅠ 쓸 폰케이스 많으시겠네여 넘나 부러운것ㅠㅠ
[스포주의]언텔슴****a_sinnand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악ㅋㅋ헉 저 최근에 폰 바꿔서!! 갤6써요!! 넘 어색한...
애리****y94 요새 단통법때문에 완전 싸게 나오지는 않을 거 같은데 3월에 소개는 되도 언제 나올지는 몰라 갤s7이ㅠㅜㅠ지금 공짜폰사면 고장안낫는데 바꾸기엔 눈치보이니까...선택은 니가 잘 하겟디ㅋㅋㅋ난 폰 구경가니까 갤s6좋아서 말해주는거
애리****y94 아마 떨어뜨려서...라고 생각됨...원래 밤에 좀 화소 깨진 것처럼 찍히긴 하던데 그정도는 아니거든..그리고 카메라는 갤s6가 갤놑5 수준이야. 걔도 카메라 기능 장난 아니야. 카메라 기능만 보자면 체감 갤s6=갤놑5>>>갤놑4
애리****y94 우리집에 놑4가 두개가 잇엇는데 하나는 아빠꺼 곧 엄마가 쓸거 오빠꺼 아이폰으로금방갈아타고팔아먹음 걔 좀 오래 쓰기에는 별로야 폰이....차라리 갤s6가 더 나아...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MMnim_1937

From Twitter

애리****y94 ㅠㅠㅠ이럴때 비싼폰 쓰는건데...ㅠㅠ가족들바꿀때....ㅠㅠ하...안타깝다....아님 갤s6 가격 알아보고 엄빠랑 딜좀해ㅠㅠ걔 곧 가격 훅 떨어질거니까.....
중콘 갈 세뉴ヾ(*´∀`*)ノ****_S2_hyun 삼성은 폰을 뭔가 항상 아쉽게 만들어.. 갤6랑 놑5부터 화이트,골드플레티넘?,사파이어블루? 이렇게 세개인가.. 색이 바뀌긴 했는데 그..뮤ㅓ랄까 앞면?도 저 색이라 별루야... 컬러스킨 빨리 ㅈ사서 붙여야지ㅠㅠ
냥냥하는 에리냥❄****1040 갤6 팔고 ㄱㄱ
LaBo****_Nyan 뀨뀨뀨 이미 갤6사서아직은 개획에 없음
애리****y94 비싸..ㅜㅜ난 갠적으로 갤s6도 놑기능 없는거 빼면 갠춘한듯. 그거 사려다가 나는 얼마 지원 못받아서 가격차 많이 안 나서 이거햇는데 3월에 갤s7나오면 가격 좀 더 떨어질테니까 아직 사기 좀 아쉬울거같아 니가 가격 많이 따지면....
❤아씨휘율 공식이 밀어주는 공컾❤****zum_ill 그만두세요. 나는 사랑하는사람에게 멘션갤털 당하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 화해 합시다. F6 아씨
__견과류갤2싫다..노트사고싶다..갤6사고싶다...아이폰사고싶다...호시이이이...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acci_99

From Twitter

저승사자랑 사육사 사이 콩콩발색을 보이기 위해 후방카메라 사용했음을 양해구하며 갤6엣지 화질 쓸데없이 좋네오 근데 달의 요정 떡칠을 했는데 안 보여요 슬퍼
Hinoto Tomouke좀있으면 갤7 나온다고 갤6 팔아제끼는구나... 안타깝닼ㅋㅋㅋ
프사같이 생긴 애 moe!/모!폰을 갤에스6로 바꿨는데 얘가 메뉴가 뒤로가기 버튼이라 졸라 불편해...헷갈린다고 삼성!!!!!!
파워잡덕 에류/에프****cjsfl 아 그게 왜 졸귀예요...! 벽쾅 갤털 한 6명했더니 리밋걸려버렷서ㅠㅠㅠㅠ
육룡파는롸코패스컴터 키기 귀차나서 아까부터 갤프로중인데 낙서 크기가 어느정도인지두 몰겠다 .... 드러눞
인내의빛****momo 아직 갤6 노트5 조차도 마시멜로가 안 나왔는데 이거 참... 빌드는 다 완성되었는데 설 연휴로 인해서 다음주 중에 올라간다고 하는거 같네요
파워잡덕 에류/에프갤털 5명? 6명? 하면...?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112756_soybean

From Twitter

루비아빠가 전역했으니 월요일에 폰바뀌준다함 ㅋㅋ 이 사람은 갤투를 6년째 쓰고있다
♥♥♥♥♥이상♥♥♥♥♥****xSUNA 갤s6 ㅋ..
제업♡♡♡♡♡****eun2 근데 니 갤6아니냐
월드****E_KUYS 갤6으로 감?
동대여신아 갤6 화면 작아서 쿼티키보드 힘들다ㅋㅋㅋㅋ
[ 2코 일요일 ]◇미열◇****Z_9 헉 쌍커풀이시다 갤박 캡쳐 부러워요 쌍커푸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빠빠야 ★ 별하****light 으헣 ㅜㅠ류ㅠㅠ 그죠ㅜㅠ류ㅠㅠ 갤노트6라 갤노트6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뭐 5보단 좋겠죠 엣지는 사지마시구 그거 별로라구 ㅜㅠㅠ 핸드폰이 금값이죠 ㅜ류ㅠㅠㅠㅠㅠㅠㅠ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1215_1201

From Twitter

마담 로투스 [M.Lotus]****eolha 헐!!그렇군요!! 크 돈을 많이 벌어서 갤노트6를 사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 약정 걸고 하면 기본요금 8만원짜리는 써야할듯 OTLㅠㅠ 핸드폰 가격이 아주 금값이고 -
팅탕❇여러분 폰 물에 빠트리면 수리비 얼마정도 줘요 갤6인데ㅠㅠㅠㅠㅠㅠㅠ
앙콘 가자 조큥갤6 쓰는 트친둘..
뀨...****1215 어케하는거야...? 갤6만되는거야....?
TycoonㅡHahmeun노트5는 갤6보다 베젤 더 얇음 ㄷㄷㄷㄷ
TycoonㅡHahmeun어후 화면 몰입감 장난아니다 ㄷㄷ ㄹ 갤6들어서 G3급 근 제로베젤이 된듯
윤슬갤6 카메라 화질 쩔어...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Idun_Appletree

From Twitter

RORICON****neosgx1 갤3에서 시뮬레이션 모드는 솔직히 많이 불안했고요. 4들어가서야 재대로 되긴 했지요. 5, 6에서는 이제 애플보다 더 정확하고..
TycoonㅡHahmeun****mian_1988 베넘식 3120 갤6 2550 근데 같은 내 사용패턴으로 베넘식 밧데리 10퍼대 or 골로감 갤6 50퍼대내외 ㄱㅆㅅㅌㅊ
[꽃치하-D] 울라****0202_ 언니 상태바 보니까 갤6이네ㄱㄱㅋㄱㄲ
진나영****_HM 모루게쏘요..갤6나놑4생각중이요!
집정자탭S2도 그렇고 갤S6도 그렇고 요즘 아몰레드의 눈이 나갈듯한 최대밝기란....발전이 좋긴 좋구나.
완전폐품인간채채챠****jiljam 마음만 드린거지 제대로 갤털한건 아니잖아요😊💙
믕꽁그래서 갤6 마시멜로 언제 올려줘 끼에에에엑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vita_mong

From Twitter

TycoonㅡHahmeun하 근데 넘식들다가 갤6드니까 존나 가볍넼ㅋㅋㅋ
동글이****ujeongdot 님 나 지수전차스주세요 갤노트6사면 붙이게
이둔요즘 아이폰6s나 갤노트엣지나 갤노트5 써보고싶은데 과연 괜찮을런지는...
태형지수 ✨****_cheese 갤6인데 안나올리가
약속 ๑•ิ_•ั๑****nous_56 갤6!!!!!!!!! 내가 개통하고 연락할께 기더려봐 나지금개신나
동대여신갤6화이트
동대여신갤6 vs 엘지지4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twtid0303_

From Twitter

갓세사랑 재주영****116 1.최애는 다들 아시만 요즘엔 일곱명다 최애되는중 2.161.5입니다..... 3.사는곳은 죤쥬요 4.남친이 없어여....슬퍼여.... 5.치킨이여!!!피자도좋은데 피자는 일주일 한번이라면 치킨은 1일1닭 6.갤노트2요
뇩뇩/ヨコ트위카가 제일 편하다그래서 받았는데 뭐여 갤6에선 설정이 안떠.
TycoonㅡHahmeun쌐카돌리면서 평소같이 폰쓰는데 밧데리 66퍼남음. 갓갤6 ㄷㄷㄷㄷ
(햄)택이****MyNova 약정끝나면 갤s6 엣지로 바꿀테야..
디마노****mexpress__ 갤6이상 기종은 테마를 바꺼서 쓸수가 있어영.. 이쁜거 많엉
디마노****mexpress__ 아니여 갤6 테마에용
****da_nya 왜냐님 갤털하지마여 저 어차피 10시부터 한꺼번에할꺼니깐 지금 대기자 6명인뎋ㅎㅎㅎㅎㅎㅎㅎ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baekdb

From Twitter

니라니요****MINI 폼에는 젤리케이스라고 썼는데 사진을 보니까 좀 비싸더라도 플립케이스가 더 좋은거 같아요ㅠㅠㅠ폼은 수정이 안되던데 죄송하지만 갤S6젤리☞갤S6플립으로 바꿔주실 수 있나요?
아줌마K갑자기 펜 기능 때문에 노트5를 사고싶어 졌는데 그러자니 갤7을 오매불망 기다려 온 나님의 지난한 인고의 시간이 너무 아깝고 그렇다고 노트6을 기다리자니 이미 갤5엔 오만가지 정이 다 떨어져서 한시라도 빨리 새 폰을 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 것이다.
릐야 귀여운****hine A5싫다구 차라리 갤6를사달라니까 학생은 그런거쓰는거아니라고....그럼 뭐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갤6이라니까 그럼걔네집가서 살라는 그게 무슨 논리 ㅅ
앙콘가자 됴샤인****_ya ㄴㄴ 갤6 근ㄷ데 내 폰도 부서짐 ㅋㅎ
카레의 운석****y_star2397 ****aeANDtiti 6/10 말 잘 들으나 갤털을 시도한 적이 있음. 말을 잘 듣는만큼 하라구로 조심할 필요를 느낌. 요주의 인물. 그러나 위험도가 높은만큼 기대도 높음
미네마인(*´ω`*)@2코양일카가갤6 메인화면에서 홈키 두번 누르면 바로 카메라 켜진다ㅋㅋㅋ 다들 기다려
배루p(트텨렉****hup 6. 그러다가 입시가 다 끝나고 나니 저는 졸업하고 남은게 없더라고요. 그리고 저에게는 수능도 끝났으니 갤노트4가 쥐어졌습니다. 그때부터 갤노트로 그림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쌓인거 보니 400장 가까이 될듯하네요...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_coups_88

From Twitter

실리P...탐라에 삼성 기어vr 써보신분 계실려나... 노트5와 갤스6이 들어가는 VR요. 안경 착용한 사람이 사용 가능한지 알고싶은데.....
다롄존잘님갤털... 제작년 6월까지 내렸갔는데도 다 못털었어....
덕질채고 새나갤6당ㅁ 생각보다 기기 안비싸서 액정안고치고 폰삼
복숭아야호 내일 드뎌 폰 바꾸러 간다ㅠㅠ 안녕 갤스4~~안녕 갤6~~~
デイ二ャン@有坂真白FC클갤에 레압6셋 맞추는데 필요한 현금 보니깐 순수하게 현금 질러서 만들려면 거의 25만원 질러야 6셋 ㅋㅋㅋㅋㅋ
매일32순2투데이10배무+빠른대전301 자꾸 붙이는게 망3갤스나6이퍼때문에그럼
0돈****esp 2 갤s6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HAHMesT

From Twitter

ㅈㅓㅇㅃㅏㅇ****_bbang 1. 원래 빵이였는데 스제엔 36화에서 민하가 빵빵! 해서 빵으로... 2. 갤노트4 3. 0 4. 🐟자리! 5. 270~275 6. 서울시 영등포구 7. 요즘은 잡덕이네여 후 8.
라쿸 the racoon동생 갤6이랑 비교했더니 나는 g2 프레임드랍도 상당하고 발열이 심각하다 좌절
Yul****team28 근데 오래 쓴다면 살 것같아요ㅎㅎ 사실 아이폰이고 싶은 갤6ㅠㅠ 이쁜 케이스는 거의 다 아이폰이더라구요ㅠ
치빈이****75HF16X7ItQ ㅋㅋㅋㄱ오빠 갤s6 아빠 아이폰 말다햇지머 엄마는 조금 덜하긴하디만
두별하****04 실버랑 로즈골드 갤6하고 실버 갤A5로 총3개 부탁해!
치에즈****01_940614 그래서 기종은 뭐야? 갤6 갤놋4인가?
소영이아빠 갤6로 바꿧담 부럽ㄱ담 저걸러 맨날 사진찍어야징 헤헤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rkfnfj

From Twitter

백현이의 에리 루미나☆*****EOL ****irytaledo ****ypeal412 갤s 시리즈는 그나마 짝수가 좋다던데 6가 그모양이면 7은 어쩌라고;;
사-믹****bnida 혹시 아이폰이나 갤6 같은거 유심바꿀때 못봤어? 배터리가 일체형인 경우는 보통 이런식으로 옆구리에 버튼을 누르면 트레이가 나와서 교체하는 형식!
에리_호두****ypeal412 그래서 저도 사고 1주일만에 기계 한 번 교체했었는데 이것도 가끔 터치 안먹을 때 있는....갤s6 뽑기 잘해야한다고 그러더라구요...ㅠㅠ
릴님나도 오소마츠상 게임 하고싶은데 갤s6는 지원이 안되는건지 나만안되는건ㄴ지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왜....지원안되는폰이래.... 나도할수있ㅅ게해줘 씪씪
[콩]****lllililii 갤6이랑 바뀐게 없자나여
2월16일 오후8 앙콘 성공할 아이렌내일 핸드폰 바꾼다~~~!!! 아이폰6s와 갤노트5로 고민했는데ㅠㅠ 아이튠즈 잘쓸자신이 없어성ㅠㅠㅠ
서코따윈 가지 않아 Bistile갤4핸드폰이 개똥이네 6S로 사이터스 하니까 TP가 1에서 3정도 오르는 듯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eunbee_bgt

From Twitter

TycoonㅡHahmeun다음주되면 내 본래 번호로 갤6을 씀으로서 모든 퀘스트가 달성되겟군 ㅋ
TycoonㅡHahmeun일단 이번한달은 폰 요금제 관련으로 한 돈마넌 이마넌은 더들듯 ... 어차피 이렇게 폰 구해도 존나싸게 갤6산거라 와루쿠나이 담달에 599에서 499로 내릴거니까 6기가. 이번건 10기가+무제한 이지만 10일치 빠진 데이터가 지급됨
JLPT 1급 공부중/布団の外は危ない****sterG 흠... 오늘 밤 11시쯤 말티가보자. 내 폰 갤6엣진데 6 시리즈가 멀티 계속 프리징된다해서 나 혼자 하긴 했는데.. 멀티해보자. 안되면.. 딴 사람이랑 버스를....
✨용光로✨☺️****unH 갤6이라는데 난.. 몰라 ㅋㅋㅋㅋ
라비에타@종강mod.내 핸드폰의 진화 1.오렌지폰 1.5. 3년간 분실 2.스포티브 팬 고텍 3.옵티머스 원 4.무슨 이상한 슬라이드폰 옵원 분실 5.베가레이서R3 펜고택니뮤... 6.갤식스 7.쥐플렉스2
이미주의 빵더케이6. 아니 그래서 내말은... 엽중아 3만원 받아서 어디다 쓸거냐고;;; 하다못해 갤 조공을 해도 정산 철저히 올리고 품목이랑 조공 과정까지 낯낯히 올려주는데 너넨 그거 뭐 어떻게 쓰고 어떻게 처리했는지 정산해줄거냐 이말이야 내말은...
16살 서울 개걸레변기 이강현****n39 SK에여 확실히 모뎀문제라고 생각드는게 2012년에 설치하고 한번도 교체안함 저 갤6엣 형 갤알파 아빠 갤4 옥타 엄마 아카쓰는데 다느림 특히 엄마폰은 네이버 하나열려면 1분쯤 기다려야될정도...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Smin98_Ria

From Twitter

スト장6부가 메가톤맨이 되어서 나온다면 하는글을 어디였더라 음 죠죠갤인가에서 봤는데 웨더리포트가 존나 웃겼음
엔티온 w/Traffic Lights아니 미친 갤6 마시멜로우 업뎃이 이번 달 말이라고?
TycoonㅡHahmeun사스갓 갤6
쇼양✨R=VD 앙콘간다****vivi 6. 아이라이너는 바비브라운 에스프레소 잉크랑 키스미 붓펜아이라이너 번갈아가면서 씁니당..빠르게 그릴땐 붓펜 좀 신경쓰면 젤! 마스카라는 베네피트 배드갤 워터프르푸 쓰는데 안뭉치고 한올한올 잘발려서 평생 안고갈 템임!
나닛? 라임쨘?!!❤****H06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4 갠차는디 그러지마..난 갤6데 전에 알림안떠서 고생햇슈
정↗오↗****208 옼ㅋㅋㅋㅋㅋㅋㅋㅋ 갤s6야?
ルビィ갤6 너무 조루다..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ka_94z

From Twitter

그림그림****8 액정나간 내 갤6의 감촉이... 내 자아를 유지하는 자잘한 버릇이 나의 멘탈을 흔들다니 이런게 바로 아이러니
그림그림****8 지갑은 항상 코트의 안주머니나 그럴 수 없을땐 가방에 커피를 마시러가면 한모금만 입 안에 머금은 뒤 음미하기 등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몇일 전 일이다. 항상 내 코트 오른쪽에는 늘 그렇듯이 갤6가 있었고 카페와 다와서 음악을 끄려고 꺼낼
동결)코찌데수 (*´ω`)여러분 갤6 쓰지마세요 아이폰6 가 더 좋아요
기적의 남자갤6엣지는 정말 아름답다.
온리디[앙콘갈래]****sehun_412 ****lla_hyunee 나도너아래...갤6..
앙콘갈기욤둥이 텔큥 ヽ(‘ ∇‘ )ノ****s4814 ****sehun_412 ㅋㅎ아이폰이엇으면좋겟다 갤6임 ㅠ ㅠ
[막콘D구역]규릉우릉****ae13N 최지영/갤S6/무민손잡고,로즈골드/유광/1개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KDR_SGL

From Twitter

므므믓改그나저나 데레스테가 데톱으로 돌리면 강제 그래픽 너프를 당하는데....지금 최대 성능을 뽑아줄수 있는게 뭐지? 그냥 갤6에 HML로 캡쳐보드 통해서 뽑는게 답인가?
E모션갤6 케이스 드럽게 없다 흑
Cynthia(♥Edel)****amjy 그냥 갤6 ㄲ
동결)코찌데수 (*´ω`)****amjy 난 갤6쓰고있는데
Cynthia(♥Edel)****amjy 지금 살려고? 아이폰6는 좀더 기다리고 갤6은 7나올때까지 기다리셈
기덕이****o_so_nyuh 요즘 다 잘나오더라고 특히 2015년 이후 발매된 기종같은 경우에는... 넥서스6p쓰고 있는데 폰카는 아이폰이 최고라는 편견을 깨준 폰임 LG V10도 좋고 갤놑5도 좋고 갤6도 좋고 이번달에 갤7발표
아서****oinu 너의 갤6에게도 얼른 마시멜로를 먹여!!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exosaranghanda9

From Twitter

미네마인(*´ω`*)@2코양일카가갤2도 안걸리는 터치씹힘이 갤6에ㅂㄷㅂㄷ
ㅡ움퓡퓨ㅣ****E_ 1. 지구 2. 마룬파이브슈가.. 3. 160정도.ㅠ 4. 계속말하즤만 걍끌리는사람.. 5.갤노4정도크기 6. 비
태형지수 ✨이어캡 그때는 예쁜 줄 몰랐는데 지금 보니까 넘 이뿌다 하지만 갤6이라 이어폰 꼽는데 밑에 달렸구요,,,
클로웬****7503 디모 하드 그 evolution era 엿나 그거밖엨ㅋㅋㅋㅋㅋㅋ 저 폰 갤6이용!!
❁ 퐁 ❁ 서코양일****jonim 저 갤6!!
Misolte Dust****n_Misha 난 갤s3->아이폰6!!!
웰치스빈****s_chan 갤6 마시멜로 짱짱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naive6164

From Twitter

니코RING☆2/17~20출국하긴...이거 절전모드 안하고 놔둬서 36시간...갠적으로 반년 정도 갤 6 쓴 내가 이해가 안가긴했다..
니코RING☆2/17~20출국그러고보니 갤6도 배터리 36시간 간다고 한거같은데
배즙****ecious_hyun 갤6 에스디카드 지원X
TycoonㅡHahmeun****HE_ 안보이는데 갤6에?
디쿠 가는 청월호6. 이 분은 뭔가 트청을 자주 돌리시는 것 같아서 갤털이 뭔가 쉽지않다....쥬륵 트청 홍보하지 마요 ㅠㅠㅠㅠ 제가 한눈판 사이에 존잘님들 그림들이...! 이분은 진짜 더 친해지고 싶은 분이다!ㅎㅎㅎㅎ 그림들도 애정해요 ㅎㅎㅎ
호모게이 잉어님최고 (슉퍽1. 모니터 밑에 오만원 2. 마우스 패드 밑에 오만원 3. 몬스터볼 안에 오만원 4. 공유기 사이에 오만원 5. 컴퓨터 본체 밑에 이만원 6. 돼지저금통 안에 만원 미래의 나를 위해 갤박
TycoonㅡHahmeun후... 폭업떡밥이 하루만에 너무 많이 올라와서 내일 올려야것다 ㅠ 한페이지분량 더 남았네;; 나으 새 갤6에 파일이나 좀 옮겨야지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_9i9o

From Twitter

Lee Yongsoo복구는 포기하고 사진구걸을 다녀야겠다 … 어짜피 갤3로 찍은 사진이라 그냥 일반화질로 저장하도록 해놨더니 6기가도 안되네..
중콘 갈 세뉴ヾ(*´∀`*)ノ****hun_ #1rt 폰기종은 갤6!
뉸ㄴ뉴 찬슈 ' ^ '열어분 저눈 갤6를 원했는딩 엄마가 갤6말구 G4로 바꺼주심다눙데 구냥 바꾸까여...?
토마스랑 나랑남친이 갤6 사줫다 이른 생일선물이라며... 이전폰 자꾸 죽고 렉먹고 전회 안들리고 인터넷 안되고 그럴때마다 나보다 더 답답해하던 남친... 사면서 젤 조은 갤6엣지 못사줘서 미안하다구함... 갠차나 난 최신폰 가져본적이 살몀서 처음이야 ㅠㅠ고마웡
파바****04 갤럭시도 있음 갤6정도는 있지 않을까요,, 저 로즈골드색 사구시퍼요 흑흑흑
내인생의오아시스트위터를 갤3로만 하다가 갤6에 새로 깔아서 하니까 화면도 크고 글씨도 커서 트윗에 글 쓰기 편하고 좋네 ^^ ㅎㅎ
최승철속눈썹****eong_dabin 갤6는 나에게 사기를 선물해주셨죠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slsubi

From Twitter

밤누오****ra3254 그 6세대에서 3d로 보면 다리가 있는데 그 전에 다리가 확실히 안보이는 일러가 많아서 포갤에서 논란이된적이 잇섰음..
최승철속눈썹****bc65328642c 자 다같이 합창합시다 !!!! 갤6를 찬양합시다 !!!!!!! 찬양합시다 !!!!!!!!! 사기원탑 !!!!!!!!!! 다시합창 !!!! 민진이사랑합시다 ㅁㅁㅁㅁㅁㅁ!!!!
최승철속눈썹****IS_0718 아닙네다언니 .... 우리모두갤6를찬양합시다 .... 사기의원탑 ...
✨미음****ctioner12_6 저 갤박짤 지워버릴ㄹ거얏~~^////^
이름은 비워둘수 없습니다갤오히 은하전쟁 렙 60쭘 가면 자꾸 연속으로 렙 50후반이나 60대의 6,7성에 기어 7,8짜리를 매칭해주는데 뭐 어쩌라는건지 모르것음
Fredge_프렛지헤드폰 망가진것도 망한. 갤6 스피커라 소화를 몬한다.
찌인와 갤6엣지 방수 쩐다 샤워하다가 떨궈서 당황했는데 너무 멀쩡하네...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Kyungmi609

From Twitter

Nekom****tade_ 그거 갤6보다 좋습니다 무려 탈착식 배터리라고요!
이사찬양교/연구소지박령Coltello****4 아닠ㅋㄱㄴㅋㅈㅋ기 ㅋ ㅋ ㅋ ㅋㄱㄱㅋㅋㅋ 후.. 전설의 갤털코르를 불러와야 귀엽다고 안 하시려나ㅏ!!
가온 내 생일날 하자나... 하유****ooexo ㅋㅋㅋㅋ 나도 갤6 화이트인데 일단 사고 봄.. 어울리겠지~~
아홉꼬리여우 은여우갤6의 최대 단점 -배터리와 폰이 신검합일 =일체형 이다.충전은 보조배터리로..
2코 안가요) 안송****hyang 갤6가 좀 약한거같기도해여
2코 안가요) 안송갤6 완전 설탕이네 ㅋㅋㅋㅋㅋㅋ
사사야키****nbe S6는 저랑 안맞아요.. 성능은 물론 쥐포가 더 구리지만 갤6 단일구성보다 G4+Xperia Z Ultra 조합이 더 막강하리라 기대해봅니다!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Rb_Rewa

From Twitter

ELEM_케플레기그래도 한 6시간 리갤만 꼬라보니까 생각보다는 금방 구해지네
[Tycoon]_in_Bunker폰을 바꿈 갤6으로
TycoonㅡHahmeun횽이 갤6으로 다시태어났다 이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3개월동안 고생하다 골로가신 베레기는 이제 ㅃㅃ
올해 들어서 내 최대 미친짓은 갤6 잃어버린거^^
미리내****n_jk 나폰사고왔다 ㅎㅎ갤러시s6개좋 존좋♡♡
웰치스빈****iescator ㄹ 아이폰은 대기시간은 길지만 사용시간은 별로 긴지 모르겠더라구요. 전 참고로 지금은 갤6+아패드레티나 조합
헤더랑 인장이 예쁜 계이 중 @윤릴****equero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난 나의 얼빠력을 우습게 봤지... 매장 들어가기 전까지만 해도 갤6 해야겠지 했다가 즉석에서 아이폰으로 갈아타벌임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infinite0429a

From Twitter

꿀꿀이 아니고 황갓비****eedJuhee 갤6로바껐지 영통해줄게
세이K갤6는 절대 구매해서는 안 되는 고철입니다. 에스디카드 넣는 곳이 없습니다^^
세이K8기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6를 집어 던진다
(3월달까지동결)콩****ong0507 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심ㅁ 승님 연성 많이ㅣㅏ하숏겟ㅈ지???? ? ?하아...동결ㄹ풀린후에 갤털ㄹ하러가겟습니다 찡긋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ㅔ 잘ㄹ지냇어욬ㅋㅋㅋㅋㅋ ㅋㅋ 아니그..트위터오랜만이네 하고 들왓는디 6ㄹ밖에안지낫드라구요..
우와아아아****u0330 ****m_ 정규수업은 자습하라길래 다 잤고 자습은 자습이라 갤질하고 6시반에 피방가고 2시간은 무슨 30분도 안한듯 ㅋㄷㅋㄷ
게임 강화기간 아비얌갤6 느낌부터 남다르구나 손에 착착 감기는것이... 골드 할까 생각도햇지만 걍 화이트로 함
게임 강화기간 아비얌여러분 제가드디어 3-4년? 만에 폰을 바꿧습니다 갤6로 ㅠㅠ 남친이 이른 생일선물이라며 사줌 ㅠㅠ 축하해주세여 ㅠㅠ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aktehdtks

From Twitter

꿀지님 마감하셨어요? 여쭤보는 VI동생친구:갤6 어때? 나: 나는 노트4! 노트4!! 빼애액 동생친구:재고가 없대. 나:앙대.. 동생친구:그럼 뭐할래? 나:다 모르겠고 일단 배터리 탈부착형... 동생친구:요즘폰은 다 일체형이든 배터리 1개인데.. 내가 보조배터리도 사줄게. 나:??
사부제님이 제일 좋은 사개****_agato ...사라...갤6말고 아이폰6...사라...
행복한 칮갤6 파란거 삿으묜 질렸을거야 놑5 실버 사랑햇
행복한 칮갑자기 생각났는데 작년에 내가 가장 잘 한일은 갤6안사고 참다가 놑5산거 하 너무 잘했다 과거의 나
나태니스트(호갱)갤6이 갑자기 화면 꺼졌을 때 와이파이를 지멋대로 끊어버린다… 절전설정 안 했는데
Holic♡****den 저도 놑5쓰는중인데 다시 6S로 강제귀환당할거같기도하고ㅠㅠㅜ 갤기클도 샀는디ㅜㅜ
ㅇㅇㅇ/ㅎㅎㅎ애비 695살구니므이 갤털시간인가..!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From Twitter

로맨틱식탁****honeCase 갤에스6 히나타로 공구참여 원합니다 어떻게 참여하면되나요?
핫쮸님 반주금****Nin_6_6 ㅋ ㄱ ㄱ ㅋ ㅋㄱ ㄱㄱㄱㄱㅋ ㄱㄱㅋ교제님..친절ㄴ한 사람.. 그런. .우소..하지안으셔도.. 제 ㄱ갤의 상태는.. 잘알고잇읍니다 절ㄹㅔ
가루러****267 새삼 갤6 폰 카메라 화소 쩔구나 싶기도하고
나라) 컴션신청/스탠드.맨투맨입금끝왜 갤6는 민가ㅏㅁ도 조절이 안대냐??ㅠㅠ
illumination갤칠 어째 유출되는것들 보면 s6,노트5 때 단점으로 지적되었던거 고쳐서 나오는 모양이다
파인에플다람쥐****L_squirrel 1 미역국에 밥이욤 2 갤노트 3 3 B형 5 245 6 예비 대학생 새내기 7 예나얌... 8 서울 변두리 9 식은땀 흘리는 중
사이버(거)****rl 맞아염... 갤6이라 배터리더 빨리다는뎀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From Twitter

계이해요!! 메인트확인해주세요폰그림 그릴 수 있게 갤노트를 살껄 그랬나 난 큰거 신경쓰이고 걸리적거려서... 안좋아해서 s6 샀는데...
S.V.T time****K_218 아니아니 갤6얌
막콘노리는 디노엘사❤****erdino_0921 5.갤6!!!갤럭시s6나랑 커플폰 있납???ㅅ
욷옳****2400 랄ㄹ라라 사실은 갤6랑 어벤져스랑 콜라보한다길래 당장샀엌ㅅ어욬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망 ٩(๑❛ᴗ❛๑)۶****thingb_B 1. 아이폰 ; 6시리즈는 쟈근게 없구, 출시예정인 5se는 5c처럼 악세서리 종범일거 같구요 가격도 비싸요 예상출고가 59만원대 성능도 5s+a 수준... 2. 갤알파 이쁜데 배터리광탈 3. 소니 A/S 통품 사진품질망
앙 콘 티 켓 팅 성 공 ❤ 영갤6를 사려면 콘서트를 포기해야되니까 깔끔하게 핸드폰을 포기하기로 한다 . .
앙 콘 티 켓 팅 성 공 ❤ 영아 갤6...사고시펑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From Twitter

용직이****garia_ ****969 갤에 있습니다 ...6 _6 ....재업 용기따위 없어욧
빈님 완치 기원하는 푸푸****drawing 네??이미갤박했다구요????6p쵸로 그려주신다구..ㅎㅎ
미네마인(*´ω`*)@2코양일카가역시 그냥 편하게 갤6이 좋겠다
방긋@2.13 다온 화이팅****ramel ****_Raven 난 주머니에 안들어가는 폰은 필요없어 정색 노트 너무커...아이폰이나 갤6쓸래
Scar_eye****ess ****hwa 그럼 신도림 가셔서 갤6 사시는것도.. 방법은 잘 모릅니다만.
✨다루*ダル✨6. 그림에 관심가져주시는 건 당연히 기분이 좋다. 갤털도 내 그림을 좋아해주셔서 하시는 거라고 생각하면 괜찮다 솔직히 갤털 싫어하지 않는다. 알림창이 가득 차버려서 멘션이 보기 힘든것 뿐이지 싫어하지 않는다. 여러분의 관심을 먹고 살아갑니다. 앞으로
로렌&아이팟 터치 살까 말까? 도와줭... 갤6 쓰고 있고, 아이폰 써본 경험있으... 사용 목적은 iOS랑 음감용..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From Twitter

앙콘 갈 하링****733 그래도 부럽당...'ㅅ'...갤6..... 쥴윽
foodnjoy"소개팅에서 새우를 까주면 점수딴다기에 애슐리를 데려갔죠, 근데 새우 알레르기라고 과일과 풀뿌리만 줄창 먹대요? 하... 사치스럽다고 했더니 상대는 6시 내고향을 꼭 봐야 한다고 먼저 갔어요. 전 혼자 치킨만 먹다왔죠." - 야갤러 A #애슐리로글쓰기
성덕 비그티출처는일박갤 지금 멤버들 6년 넘게 해줬으면
クウキ@ELPISプルコンボ!!****fle 그러고보니 갤6은 사설 언락 안되나요?
앙콘갈 젼 'ㅅ'****kfld 갤6!
시믿****onictlale 갤a7에서도 화면켜짐 6~7시간을 박아넣은 것 보면.... 마냥 소문은 아닌 것 같기도 한데
시믿유출로는 갤3+갤6라더니.. 진짜 그러네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From Twitter

이치믕****ond 갤6 좋더라구요. 갤7 소식듣고 요즘 부들부들 떠는 중. 갤6에서 카툭튀 없어지고 방진방수기능 들어간다해서... 하..
깜지달****_mng 갤6이 너무 잘나와서 이거 계속쓸수도 있어요 ㅎㅎ
✧콩✧???샘송이 갤s7엣지+ 보다 노트6를 주력상품으로 영국에 출시한다는데 뭔 개소리야 5나 출시해줘 ㅛㅣㅂ
버밀리온그 갤6도 일체형이던데. 베터리 못 갈아끼움
◀모두치비조커보자 아이린맴 윤****e_ss 6.그림체 깔끔해서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깔끔한 선 엄청 동경함...가끔 멘션주고받을때마다 넘 반갑고 즐거워욧! 저번에 갤털두 매우 즐거웠답니다... 사랑합니다.. 싱긋... 이제 더이상 익명이라고도못하겟네요 망햇ㅅ다..쿸...
도말금****o_4l2 갤노5는 울엄마폰으고 아이폰6s는 내폰인😂
Hello****nity_DO 그른가..! 일단 갤노5랑 아이폰6s랑 고민중8ㅅ8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From Twitter

앙콘갈기욤둥이 텔큥 ヽ(‘ ∇‘ )ノ****hyuna_506 난 갤6지만 노트5살껄그럼 ㅠㅠ
Level_I갤7 왜케 갤6에 비해.. 디자인이... 갤5보단 이쁘지만
최애를 보자 당신의 으지가 가득차따!오늘은 갤털이 없네?
마술종이P그러고보니 갤6+이랑 놋5에서 적외선 단자 없어졌던데 7에선 다시 넣어주려나 나 자취방 에어컨 리모콘이 입주할때부터 없어서 갤5광으로 켜고끄는데
한여울지미****kawhiro 6빻오후라고 있음 판갤의 추악한 얼굴을 담당하는..
동글이아 근데 폰도 바꿔야되는데... 갤노트6 언제나오냐아..
TycoonㅡHahmeun걍 갤6으로 갈거같음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From Twitter

인내의빛****n4560_ 그게 가능하다면 갤럭시 노트6 정도로 가시는게 나아보여요 갤7 보다 성능이 더 고성능으로 나오고 6인치 정도로 나온다고 알고 있어요 다만 스쿠페스 엄지플레이는 거의 포기해야 할 정도겠네요
E.K.2.@kaishu노트4살까 갤6살까 고민중
리아(LIATRIS)****98_Ria 2RT 제 폰은 이 아이라죠♡ 갤S6 플래티넘 골드!
✿마감요정레비✿****hea 6. ㅋㅋㅋㅋ이분은 오소마츠상팔때 트친되신분ㅋㅋ 어쩌다가 만나게 됐는지는 잘모르겠는데 룸메에서 소메까지 갈뻔했었던분...ㅋㅋㅋㅋ 익명파괴22 갤털...앞으로도 열심히 할께요!! 앞으로도 친하게지내요ㅋㅋ///♡
hwang sang hun갤스 s6 갑자기 퀼리모콘이 어쩌구하더니 폰을 먹통으로만드네? 삼성 이색히들?
엔티온 w/Traffic Lights혹시 지금 갤6 마시멜로 업데이트가 되나요?ㅠㅠ
대화©갤6 도 사실 SD카드만 지원했어도 최고였을텐데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

From Twitter

뉸ㄴ뉴 찬슈 ' ^ '엄마가ㅏ 먼생각으루 말했는진 머르겠지만 2월달 안으루 폰 갤6로 바꺼준댔당 히히히히히히ㅣ
김브릴****920Jv 구치 갤6 죠치 나름 불편함없이 잘 쓰고있는뎅
아카거가대교 통행료가 만원이라 허걱했찌만,,, 이뽀,, 역시 갤6의 힘
김브릴****920Jv 나 갤6인데 왜 갤6가 투표수 젤 적어!!!
사진보정해야하는리플⌒(๑▼▽•́)****roron ****m_i 유성이다 ㅁ / 갤타에서 6시쯤??
chisaka****PIER 나도 갤4액 6.0.1만 기다리고 있음ㅋㅋㅋ




갤6

갤6 노트5 0원 아이폰6S 루나 엣지 알파 사은품 반값유심 갤s6 노트4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