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Posted by 마리쉐
2016. 2. 23. 19:12 ALL

** 우나도 오이 좋아하는데.......
** 우 절레절레
**임 ❁ 블락비컴백한다!!!!워후!! 노답...
** 우경오빠시다
**밀이 아후..ㅠㅜ
**호은진 헉 ㅜㅜㅜ 넘 좋아요ㅜㅜㅜㅜㅜ
** 우 동영상 보면 막 존나 소리들리고그런다...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Zico_Square

From Twitter

**lock.a_0115 ZICO 씨 💖 저도 지금 듣고있었습니다 🎧
** 우 왜그럴까...
**밀이 응..?진짜..?
** 일 예 린 아니 어떤사람이 욕을
** 우아니 왜 오빠들앞에서 욕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졘✨보고싶어ㅠㅠㅠㅠ우아ㅠㅠㅠㅜ기여ㅝㅠㅠㅠ
**ICO² (지코스퀘어) 여기에 가사가 생기고.. 다듬어 완성되고.. 우리에게 들려주고.. 또 시간여행으로 되새겨지고.. 넘 좋다 💕 오늘도 수고해~^ ^

** 우나도 오빠들 보고싶다
** 우 헉 목소리 짱이에요...👍
**ICOφ시간여행중 발견한 허밍가이드 #zico #보기드문여자 #blockbguide
**ICO² (지코스퀘어) 아 세상에.. 보드녀 넘 예쁜 곡 ㅜㅠ 시간여행 자주해죠 😍
**디호덩하⛄그대의 근심 있는 곳에 나를 불러 손잡게 하라 큰 기쁨과 조용한 갈망이 그대 있음에 내 마음에 자라거늘
** 요씨미 하께요 0ㅁ0 인용하시면 알람 폭발해요... ㅠㅠ 찐따에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건 감사하지만 알티를 해 주시면 안 될까요...? ㅠㅠ
**덕)졘✨ 응응 친하게지내☺️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Comely_Zico

From Twitter

**덕)졘✨ 응응!
**희정ㅋㅋㅋㅋㅋ븍긍ㅋㅋㅋ 오이분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서울살고싶다ㅜㅠ나도오이사고싶다
**카이게뭐야ㅜㅜㅜㅜ˃̣̣̥᷄⌓˂̣̣̥᷅ 색이 너무 진해 ˃̣̣̥᷄⌓˂̣̣̥᷅
**민 : 수민 ㅋㅋㅋㅋㅋㅋㅋㅋ
**딩[블콘 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오빸ㅋㅋㅋㅋㅋㅋ진짜 작정했나봨ㅋㅋㅋㅋㅋㅋ
**민 : 수민
**나의 예쁨 네네!

** 우뭔촬영일까,,
**오빠 보고싶은 민랑 #민혁지예 아직은 안온것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딩[블콘 꼭] ㅋㄲㅋㄱㅋㄲㅋㅋㄲㅋㄱㅋㅋ지금 경오빠 상황이 저래?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ㄹ오이
** 우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아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 우 나도ㄹ...
**은 빨리 콘서트나 가고싶다
**딩[블콘 꼭] 아니아니 사진봤어 ㅋㅋㅋㅋ나도 가고싶ㄷ..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Comely_Zico

From Twitter

**경용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넘 유쾌해ㅋㅋㅋㅋㅋㅋ
**딩[블콘 꼭] ..나이거 학교 축제로 춤췄어..ㅋㅋㄲ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ㅋ인도인도인도사이다~
**디호덩하⛄내려놓으면 된다 구태여 네 마음을 괴롭히지 말거라 부는 바람이 예뻐 그 눈부심에 웃던 네가 아니었니 받아들이면 된다 지는 해를 깨우려 노력하지 말거라 너는 달빛에 더 아름답다
**희정 늦게장사하네?
**민 : 수민 언니 지금 거기??
**딩[블콘 꼭]사람엄청많네
** 우 글애...잘갔다와 흑흑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Comely_Zico

From Twitter

**이사고싶은 눈뜰새 지금 무개념들때메 짜증나 ㅋㅋ
** 빡침ㅎㅎㅎㅎ
** 우 학원 다녀와서 맛있는거 머고....
**유진(어웨이지호) 오빠 미안해요ㅠㅠㅠㅠㅠ무개념대신사과할께요ㅠㅠㅠㅠ
**은 학원간다..엘리베이터..뉴가 지코바 시켜먹었나보다..^^
** 우 뭐야 그러지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씨 나도 눈물나자나,,,,,,,,,,,,,,
**박스럽지호 어디에요 소ㄴ이얼었ㅓ요..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bomofz

From Twitter

** 우 울디망...........
**스Zico - 날 이런곡연습해서 공연해보고싶다
** 우 맞아 그러네 같이정색
**디호덩하⛄ 많~이 많~이 좋아해요~♡
** 우머리잘라서 끝부분 느낌 좋다 헤헤..
**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빠..................근데 오빠도 아닌데. 정색
** 우 맞아야지뭐 ?????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_zico_nam

From Twitter

**원 싫어 때리먄 엌ㅔ ??
** 우 고백하라니까 ?
**유진(어웨이지호)오이사러간무개념들아 제발 민폐좀끼치지말고와요... 갔으면 그냥 조용히 개념챙기면서 기다려요 제발 괜히 경오빠 사과하게만들지말고
** 우미친 언니가 내 요구르트 먹음 죽일까
**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개똑디
** 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함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지민✨ 그래그래 초콜릿오이시...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Alluring_ZICO

From Twitter

**険#np zico ft. hyolyn & paloalto - 다크팬더
**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뜬금없이 님 목소리가 비범 같아여,,,,,,,,,, 반함
** 우배고프당
** 우 고백해
**원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 우 울이..둘이..뎃수틴이..?
**원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제소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WOOZlCO0914

From Twitter

** 우 글애 고마워^^ 그리고 3기카드번호도 0614*임 시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ㅊㅊ올해 운수대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발가락 쥐났어 이게 뭔느낌이지
** 호 혜 빙 내일내가엠엔엠즈가져가렉....초콜릿이나먹자..
** 우 언니 나 예비반번호0614임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그냥 언니 생각나소,,,,,,,,
** 우돈도 없는데 안가길잘한거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자하라랅ㄹㅌ패캬캬캬턐라르르리리히히리ㅔ랳허수훠토ㅗㅋ커커ㅓ카나애ㅐ캥ㄱ히히히히ㅗ호호호호호키카카나배ㅐ뱌댜어ㅓ카캨
**지훈지민✨ 피자필요없ㄹ어요....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Alluring_ZICO

From Twitter

** 호 혜 빙 피자가게전화 뚜루루뚜루루 피클만100ㄱ..ㅐ...가져다..주세요....
**지훈지민✨ 흐흡..흑..여보세요...아ㅃ바.....퇴근하는길..에..오이..흑흡ㅎ흑흑...하나만사와....오이무침이..흑흐브흑흑흑..먹고싶..네...흑흐즈흑흑
** 호 혜 빙 꺄르르 긍정..ㅈ..ㅓㄱ으로...
**지훈지민✨ 그래..공부..공..ㅂ.. 입틀막
** 호 혜 빙 우린열심히공부나하면되는거야.........
**코로리 힝ㅠㅠㅠㅠㅠㅠㅜ주루극즈ㅓ규ㅠㅠ유
**지훈지민✨ 꺄르르르르르르>_<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ChelseaFC_Korea

From Twitter

** 호 혜 빙 학원으로 꺄르르
** 호 혜 빙지미나 나도준비하고 나간다
**숮 나도 마음만은.....ㅠㅠㅠㅍ
** 우와우
**디호덩하⛄봄을 닮은 사람인줄 알았는데 그래서 여름이 오면 잊을줄 알았는데 또 이렇게 니 생각이 나는걸보면 너는 여름이었나 이러다가 네가 가을도 닮아있을까 겁나 하얀 겨울에도 네가 있을까 두려워 다시 봄이 오면 너는 또 봄일까
**룹 ㅃㄴㅁㅎ.....ㄷ??
**코로리 웅ㅋㅋㄱㅋㄱㅋㅋㅋㅋ하..내마음은 이미강남...후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RARE_ZICO_

From Twitter

**인화 귀엽네
**숮 그럴듯했지..????ㅋㅋㅋㅋㅋ
**( 민현혁지 )و 고마웜 💖💓💞💖💘💕❤💛💚💙0
**코로리 ㅋㅋㄱㅋㄱ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
** 호 혜 빙 닥ㅊㅋㅋㅋㅋㅋ쳨ㅋㅋㅋㅋㅋㅋㅋ당구도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룹 해석 노력안햇지롱 꺄햐햐햐햐!!!!!!!
**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ROUGH_VER

From Twitter

**코로리 ㅋㅋㅋㅋㅋ해석할라했자나요...!ㅠㅋㅋㅋㅋㅋㅋㅋ
** 호 혜 빙 꺄르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ㅑ르르꺄르르 넘기여워요
**인화 ㅋㅋㅋㅋㅋㅋㅋ
**희정 ㅋㅋㅋㅋㅋㅋㅋ 계곡ㅋㅋㅋㅋㄱ뭐하냐ㅋㅋㅋ?
**룹 아 마음대로 쳣죠?!?! 해석불가야
**카 근데 촬영아닌데 야채가게를 빌린걸까? 뭘까 빨리 그냥 알려주면좋겠어!!!!!!!!!!!!!!!!!!!
**코몽뱃살 ㄹㅂㄷㄴㄹㅅㄴㄹㅈㄹㄹㄸㅁㄸㄱㅈㅂㄴㅌㅊㄱㄴㅁㅌㅋㅊㄴㄴㅅㅋㄹㅁㄹㄷ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Zico_Square

From Twitter

**유진(어웨이지호) 오빠 왜그래요
**룹 미쳨ㅋㅋㅋㅋㅋㅋㅋ 해석하고만다
**유진(어웨이지호) 아진짜..
**룹 아냐 오빠 '영창가기'
**둡우 아닐거얌
** 호 혜 빙샤워해샤우ㅓ눈물샤우ㅜ
**카브이앱일거같다 뭔가 ^^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zicx_

From Twitter

**숮 야채가격
**카강남근처에 야채가게..?
**룹 쌈박하다.....멋쪄
**딩[블콘 꼭]강남 구청역 야채가게
**딩[블콘 꼭] 야채가게..
** 우ㄱㄴㄱㅊ ㅊㄱㄱ 가 뭘까..
**룹 ㅊㄱㄱ?? 이 뭘까나?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ZihoonsLuvZiho

From Twitter

**코몽뱃살 인천ㄱㄱ...?
**망 지아 ^-^♡ 대전살아??? 오.. 하지만 난 서울갈거야 단호
**인화 인천??
**딩[블콘 꼭] 충대와충대!!나그옆에 살어 ㅋㅋㅋㅋㅋㅋㅋ
**빠님 ㄴ0??????
** 우뭐지 인천고고..? ?
**빠님 네?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ai_block

From Twitter

**유진(어웨이지호) 인천고고?
** 우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웃겨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 감사함당💞💞💞
**코로리 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ㄱㅋㄱㅋㅋ올ㅋㅋㅋㅋㅋ효오빠랑 통함?ㅋㅋㄱㅋㄱㅋㅋㅋㄱㅋ
**룹 초성 달인인데...? 굽네?그 너겟 추억...
**유진(어웨이지호) 볼케이노먹어요
**XㆍX) 강남구청역점으로 ㅅㅣ켜줘~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zico_zaca

From Twitter

**박스럽지호 오빠 볼케이노 진짜 맛있어요
** 우학원 ...... .
**숮 내가 이상한게 아니어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
**XㆍX) 그냥가추워... 난 안 괜찮아...
**유진(어웨이지호)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숮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난 틀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비#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3 2013년의 ZICO오빠 ..제니도 귀엽고 어빠도 넘나 귀여운..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sumin1227_bbc

From Twitter

**카 울오빠는 오늘하루 작업실에서 쭉 보냈으면 ㅎㅎㅎㅎ
**͛⋆͛*͛으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제일안오는1순윜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일옼바는 혹시나해서..혹시나..그냥 숙소에서 잠이나 잤으면^^....
**코로리 오늘이얀ㅜㅠㅠㅠㅠ흐규규ㅠ규ㅠㅠ규ㅠ규
** 호 혜 빙 흐그그극
**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태일오빠 지호오빠 제일안올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체가 아닌이상 ㅠㅠ
**빈아 콘서트 가자 허허 식구롭구나.
** 추워 개추워 크레용 컴톡이다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RARE_ZICO_

From Twitter

**호은진저 톡 팝니다
**이사고싶은 눈뜰새 ㅎㅎㅎㅎ알바가 밉다진짜ㅋㅋ
**유권주희✿ 보민이퇴되자냐
** 호 혜 빙 나가을이집강아지할래 멍멍
**지훈지민✨ 보민이지금 폰없다데쓰
**유권주희✿ ㄴㄴ톡파자
**지훈지민✨ 그래 디엠방이름 서가을과가족들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like0914

From Twitter

**빈아 콘서트 가자 어머나.. 우리도 모르는 사이에 애가 많아졌네요~? 순풍순풍낳았구려~
**호은진 디엠파자
**오빠 보고싶은 민랑 #민혁지예 난 할머니
** 추워 개추워 크레용 자기야 우리 딸들이에요
**호은진 나 둘째^----^
**지훈지민✨ 뿌잉
** 추워 개추워 크레용 워 내 딸 존나 많네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BUELBE1213

From Twitter

**호은진그냥가출요 아무말
**유진(어웨이지호) 이열
**호은진 그냥ㄱ가추웤ㅌㄱㅋㄱㄱㅌㄱㅋㄱㅋㄱㅋㄱㅌ
**지훈지민✨ 난막내딸>_<
**호은진 난 작운딸
** 슬픔니다
**호현정 사라은근재밌어서숙재포기하고이거함 ?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Millang_BBomb

From Twitter

** 개빡쳐ㅋㅋㅋㅋ제주도에서 집가면 여섯시반이고 일곱시반에 알바가고ㅎㅎㅎㅎㅎ아 난 왜사는가
** 호 혜 빙 오나도이거하고시음
**͛⋆͛*͛으니 ͙͛⁑͛⋆͛ ㅋㅋㅋㅋㅋㅋㅋ오이 어케 파는지 넘궁근하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혹시나 태일오빧ㅎ 나타날까바 쫄리면서 서치하고있어옄ㅋㅋㅋㅌㅌㅋㅋㅋ
**ㄱㅏ남구청역?ㅋㅋㅋㅋㅋㅋㅋ한시간밖에 안걸리는데....싀바 근데 중요한건 난 지금 제주도에서 집갈라고 비행기타고 준비중이야ㅋㅋㅋㅋㅋ하 빡친다
**숮 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ㅠㅠ
**숮 주말에하믄 갈수 있능데.... 사실 언제하는지 모름........ㅋㅋㅋㅋ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Comely_Zico

From Twitter

**빈아 콘서트 가자 ㄹㅋㅋㅋㅋㅋㅋㅋㅋ담번엔 재효오빠가 귤팔았음 좋겠담 케케
**카나 잠오는데 안졸고 트위터 계속 보는중
**호은진내 평생 오이가 사고싶을줄이야
**호은진플뷰떴으면ㅋㄱㅌㄱㅋㄱㅌㄱㄱㅋㄱㅌㄷㄱㅋㅋ
**호은진ㅏ오이사고싶엎ㅍ퓨ㅠㅜㅠㅠㅎ이ㅠㅠㅠ외유ㅠㅠㅠ오이유ㅠㅠㅠㅜ
**코로리 ㅋㅋㅋㅋㅋ맞앙><ㅋㅋㅋㅋㅋ아 진짜 맘같아선 가고싶다 누구랑올까 으어어ㅠ가면끝나겠지으유ㅠ유ㅗㄴ어ㅓ
**숮 ㅋㅋㅋㅋㅋ긍데 진짜 오이를 판다는겤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생각만 해도 졸웃 졸귀ㅋㅋㅋㅋ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Alluring_ZICO

From Twitter

**코로리 ㅋㅋㅋㅋㅋㅋㅋ그치 하...강남 1시간넘는다는게 흙......
**숮 ㅋㅋㅋㅋㅋㅋㅋ다들 그생각하드랔ㅋㅋㅋㅋ그렇게보면 강남구청역일꺼 같긴햌ㅋㅋㅋㅋ
**코로리 ㅋㅋㅋㅋㅋㅋㅋ오이파는데아니야?강남...이라던가?ㅋㅋㅋ아닝ㄱㅏ
**호은진ㅠㅠㅠㅜㅜㅠㅠㅊ탐라사람들 다 달려
** 호 혜 빙 헐같이있구나 넘부러워 잘보구와,,,,,,,,,가으리한테도 잘보구오라구전해죠,,,
**2경럽⊙﹏⊙❤ 나 가으리랑 있는데 가고이써
**호은진가을아 달려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WOOZlCO0914

From Twitter

** 호 혜 빙가으라콧물안나오니?안춥니?
** 호 혜 빙가을아어디야
**숮 걔는 괜찮아...?????ㅋㅋㅋㅋㅋㅋㅋ
** 호 혜 빙 오이..먹고싶ㄷ...다.... 오이못먹음
**지 우...울지마....
**오빠 보고싶은 민랑 #민혁지예 ,,,흑흑ㄱ흫ㅅ스ㅅ스ㅗㅅ흣흑
** 호 혜 빙 저우울합니다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look_the_boys

From Twitter

** 호 혜 빙 울자
**호은진 지금 폐인이야 안대ㅓ못가 흑ㅎㅎ륵
**호은진 하면서 가
**오빠 보고싶은 민랑 #민혁지예 내가 가이드 해줄게 ???????????
**호은진 와 세상에,,,,,,,
** 호 혜 빙 와서 눈물닦아줘 학원이고뭐고 다때려치고싶어
**͛⋆͛*͛으니 ͙͛⁑͛⋆͛ 내일저녁에 가거나 낼모레가면 배웅이나 가야게써여..ㅎ..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allYG_VIPbbcIC

From Twitter

**호은진 나 길치야
**유권주희✿ 아 더!!러!!원
**빈아 콘서트 가자 숙제안함
** 호 혜 빙 52,,,,,,5-2='3' 내가 강남구청역까지가는덴 1시간'3'0분,,,
**호은진
**오빠 보고싶은 민랑 #민혁지예 뛰어^-^♡♡♡♡♡♡♡♡
**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데 모르겠어여 내일일지 낼 모레 갈지..ㅎ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BOMB_KONG1214

From Twitter

**교공룡 강남근ㄴ처..? 하하 갈수가없어..
**호은진 먹지마!!!!!!
**콘 뛸 산들 하아^^,,,,,
**͛⋆͛*͛으니 ͙͛⁑͛⋆͛ 앜ㅋㅋㅋ미칰ㅋㅋㅋㅋㅋ일본스케줄 생각안하고있었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딩[블콘 꼭]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ㄲㅋ오2 ㅋㅋㄱㅋㄱㅋㅋ
**호은진 ,,미안
**물한살 사담계✨ ........아니에요...블러의힘은 대단하다구요...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ZICOntigo_

From Twitter

**카 내일은 일본을....가지않을가여..?
**오빠 보고싶은 민랑 #민혁지예 가라
** 호 혜 빙아콧물나와 짜다 오이보다맛있어 더럽
**호은진포기!
**코 ㅋㅋ
**딩[블콘 꼭] ㅁㅊ 프사 가려도 예뻐여ㅜㅜㅜ조네보스
**효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From Twitter

**딩[블콘 꼭] 4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착하면 경오빠 숙소가있을듯 ㅜ ㅅ ㅜ
**오빠 보고싶은 민랑 #민혁지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사님 쇼파에 앉으세요 궁디 차가워져요...!!
**예민보스 꼬요 스럽지✌ ㅋㅋㅋㄲ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ㄱ진짜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딩[블콘 꼭]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어떻게봣엌ㅋㅋㅋ그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알티되서 너무 당황스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1시간....
**카뭐야 갑자기 왜 알티돼..ㅎ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From Twitter

**박스럽지호 아ㅠ진짜 지금 서울쪽으로가고있었는데 ..ㅠ
**예민보스 꼬요 스럽지✌ 핰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진짜 탐라내리다가 웃겨죽을뻔해써옄ㅋㅋㄲㄱ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비비씨들이 방울 달고잇는 술래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호 혜 빙 멘탈나감
** 호 혜 빙ㅋㅋ.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그래 학원숙제나하자 고민하지말았어야지 ...
**딩[블콘 꼭]오이 사면 그거 방부제뿌려서 가보로 보관해야지
**호현정 님아뛰어..
**한누나 2.... 직장인 바글바글데스네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From Twitter

**딩[블콘 꼭] 강남 근처야!!!!
**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그런거같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민보스 꼬요 스럽지✌ 핰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터져써옄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 ㄱㄱ
**카미션 박경의 오이를사라
**호은진 아,,미안,,,
**카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그런거같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 호 혜 빙 아 그냥 2시에고민하지말고출발할걸미친.......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From Twitter

** 권 민 히 ❣ 미쳤냐.. 난 학원이야
**녁맘 민트 (믕_,믕 런닝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 mucho ding dongzico ft suran - 오만과 편견
**호은진 ㅂ달려달려
**호은진 왜??니 강남임?
**호현정 님아강남..




ZICO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

ZICO 지코 너는 오빠 사랑이었다 경오빠 이정 위키드 멜론주간인기상 우떡 4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