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7:17 ALL

**나백이랑께롱입맞춤 - 멜로망스 몇일 전 꽃보다 청춘 코끼리 보는 장면인가. 에서의 BGM 이였는데 이 노래 그 장면에 너무 잘어울렸던 것 .. 들어보세요 핵 좋음 ㅠㅠ
**lymetothesky160313 #박보검 #에드윈 #팬사인회 프리뷰 오늘도 열일한 보거미 #꽃보다청춘
**무꽃엘꽃보다 청춘에서 나오는데 노래가 좋아서 들어봤는데 진짜 좋당..♡
**꾸ㅋㅋㅋ어제 꽃보다청춘? 재방송하는데 배경음악으로 오르골 버전 연애 서큘레이션 나옴ㅋㅋㅋ 와아아 반가웠다
**_97 입맞춤 - 멜로망스 꽃보다 청춘 보다가 듣게된 노래인데 들어봐요 좋아요👂 저는 이야기들으러 갑니다 😍
**니어제 채널 돌리다 문득 본 꽃보다청춘. 정말 궁금하다. 진짜 남 청춘들 저렇게 노는가? 다같이 차 안에서 동요 부르고? 정말이라면 너무 심각한 거 아니니. #퇴행
**보검보거미 갔다 I seriously ruin my cool image orz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308ox

From Twitter

**보검택이는 ㅋㅋ #꽃보다청춘 #박보검
**카와 snl 꽃보다 청춘 동두천편보는디 정말 동두천 전부 논밭이네?
**보검좋은 아침 입니다. 아... 이거 아침 아닌데 #꽃보다청춘 #박보검
**게히나 영업사원@단풍방금 꽃보다 청춘에서 중2병이라도 사랑이하고싶어 브금이 나온건 내착각인가..??
**반동결]✳도영✳꽃보다 청춘보다가 밤하늘 찍은 장면이 나와서 보는데 소름이 돋으면서 눈물 나올뻔했다.. 너무 너무 경이롭다 실제로 봐보고싶어
**andyMaxified꽃보다청춘에서 기린볼때 주토피아 노래나옴 ㅋㅋ 샤키라꺼 왠지 잘어울러
**영은‘꽃보다 청춘’ 방금 그곡은 토이의 ‘그럴때마다’

**지한요즘 꽃청춘 보시는분? #꽃청춘 #꽃보다청춘 #응팔 #류준열 #박보검 #안재홍 #고경표
**iriring늘근도둑이야기-동주-꽃보다청춘-시그널
**ㅈ나 지금 8시에 집와서 시그널 15화-꽃보다청춘3,4회 야자때문에 놓친부분-헝거게임더파이널-시그널16화 연속으로 보고있음 허리아프다 인생
**뇽 계이한 치밍쟈마야지금 티비에서 주토피아 가젤 노래 들리길래 개놀라서 봤는데 꽃보다 청춘이엇다
**59또는구몬☁꽃보다 청춘보다가 형들이랑 박보검이랑 수영할랬는데 박보검 혼자 밖에 앉아있고 물에 안들어오니까 류준열 이였나 "빨리들어와 너 형들이랑 하고싶댔잖아" 뭘? 뭘하고싶댔는데-?<<<일상생활 불가능
**im박스아진ㄴ심 꽃보다 청춘 보는데 보검이가 꽃보다 청순 만드네 존예
**htkaj꽃보다 청춘 시리즈 다 너무 좋아 여행가고 싶어지고... 분위기도 좋고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308ox

From Twitter

** 숄찡 ❆꽃보다 청춘에 나오는 자칼이라는 동물 개야 여우야 사슴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꽃보다 청춘에 정봉님 ? 방구 뀌시는데 꾸엑 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기다
**요피아알바때문에 꽃보다청춘 지금 보는데 지난이야기때 페퍼톤스 노래 나온ㄴ다...❤️ 펩톤 넘나 좋은것...💗
**운틴 듀 꽃보다청춘보면서 야식으로 식빵먹을예정
**하 낙타 기분 나쁘면 침 뱉는다던ㄷ데 사막 일진... 잘 보여야겠구... 주륵 오로라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편 보는데 진짜 화면인데도 설렌ㅠㅠㅠ 언니 친구가 거기로 어학연수 갔는데 정말 재밌게 잘 놀고있다더라구욧bb 유럽은 후..
**보검푸아하하 😂 #류준열 #꽃보다청춘 #박보검
**준삼 Sam Kim"꽃보다 청춘"이 아니라 "청춘보다 꽃"으로 프로그램이 바뀌었나 보다. 진짜 재미없다...

**와..... 꽃보다 청춘 워터홀 영상 기절... 워터홀로 가는 길 노을진 워터홀 저녁이 되어가는 워터홀에 비치는 왔다갔다 하는 기린 그림자 물 먹는 기린 그 앞으로 지나가는 새들 그리고 코끼리와 함께 나오는 디즈니 BGM은 화룡점정.. 그리고 별 기절
**ERONICA민이도 택이도 아닌 보검이만 보고싶은 오늘♡ #박보검 #꽃보다청춘 #응답하라1988
**비 나중에 구글 서치해서 봐야겠다 !!!!! 정상훈 꽃보다청춘에서 진짜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 그뒤로 완전 호감이얔ㅋㅋㅋㅋㅋ큐ㅠㅜㅜㅜㅜㅠㅠ
**울씨꽃보다 청춘 지금 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검쓰 너무 취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앉아있는데 몸이 비틀비틀
**연 어제 꽃보다 청춘 보니까 귀엽더라고
**몽 CAP 160311 꽃보다청춘 #박보검 하 진짜 잘생겼다고 말하기도 입아프지만 잘생겼다
**꽃보다청춘 .. 왜 청춘이란 단어로 모든. 행동을 포장질하려고하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어글리코리안 ..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308ox

From Twitter

**몽 CAP 160311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 안경쓴거 너무 좋아
**몽 CAP 160311 꽃보다청춘 #박보검 연고 챱챱 바르는데 허...허ㅂ읍읍 판사님 저는 아무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수뎡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보구싶당
**몽 CAP 160311 꽃보다청춘 #박보검 캡쳐뛰어넘고 내가 보정하고 싶은캡쳐로 넘어감ㅋㅋㅋㅋㅋ화질이 아쉽지만 이때너무 귀여워써
**단아꽃보다청춘 아프리카편 박보검이 그런 아픔이 있는줄 몰랐어... 초등학교 4학년때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아버지와 단둘이 사시는거보였어... 저보단 성숙해보여서 저는 오빤줄 알았는데..! 알고보니까 동갑내기라는걸 보니까 이런면도 있는줄 몰랐네요
**몽 CAP 160311 꽃보다청춘 #박보검 속상하다고 얼굴에 써져있어ㅋㅋㅋ큐ㅠㅠㅠ
**몽 CAP 160311 꽃보다청춘 #박보검 엄청 심각하게 쳐다봨ㅋㅋㅋㅋ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308ox

From Twitter

**몽 CAP 160311 꽃보다청춘 #박보검 형 저는 운전하는 게 아닌가봐요 검무룩
**미료꽃보다 청춘 4회 초에 등장하는 안재홍의 찢어진 바지 한 컷이 이번 시즌 꽃청춘의 구림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만약 꽃청춘이 아니라 꽃할배 출연진이 같은 상황을 겪었다면, "감히" 찢어진 바지로 며칠간 돌아다니게 할 생각이나 했을까?
**몽 CAP 160311 꽃보다청춘 #박보검 시무룩한 보거미를 도닥여주는 형들
**몽 CAP 160311 꽃보다청춘 #박보검 운전준비중인 드라이버박
**유라boogummy 보검이오빠표정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꽃보다청춘봤는데요오빠표정이놀란표정이더라고요ㅠㅠㅠㅠㅠ우리보검이오빠많이놀랫쪄
**금 M누나 (*´ `*)꽃보다 청춘을 보니까 류준열은 내 이상형이 정말 가까워네. 여행 많이 하는 남자가 매력있어ㅎㅎㅎ 진짜 든든하고 상남자다ㅜㅜㅜㅜ
**결꽃보다 청춘 재생했다가 내 눈을 의심했다..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308ox

From Twitter

**보아빠♡_주용환(朱龍煥)●●○ ㅋㅋ 감.사.하.다. tVN《꽃보다청춘 in 아프리카》4회 =3월12일 방영분 재방송 보는데 ~ 정겨운 '에토샤의 밤'...드뎌 코뿔소랑 코끼리랑 검은등 쟈칼이 네 청춘들 곁에서 귀엽게 노네용
**민지 꽃보다청춘 본방못해서 재방으로보는#♥
**ate younghee kwon꽃보다 청춘 나는 지난주 보다가 더 이상 그들의 여행을 하는 무례한 방식을 더 이상 못 견디겠더라. 지난주 편은 반도 안 봤는데..3건 이상 염치없고 기본없는 태도를 봤다. 그 중에 여행을 그렇게 많이 다녔다는 친구도 있다던데..저럴수 있나?
**ummy...꽃보다 청춘 보도자료 제목부터 오글거려서 차마 열지고 못하겠다.
**헐 꽃보다청춘에서 주토피아 브금..... 더 에브리띵ㅠㅠㅠ.... 주토피아 보고싶어짐
**우시카 예 다 보고 꽃보다 청춘 재방송보다가 아무래도 안되겠어서 자려구요 푹 쉬세요~
**디 ..이거는 제 주관이라 희수님한텐 어떨지 모르겟어여 게다가 가사 무시하고 듣는거라.. 멜로망스의 입맞춤 임니댜.. 오늘 꽃보다청춘 4화에서 주녈이가 코끼리 봤을때 나온 브금입니당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308ox

From Twitter

**법고냥이꽃보다 청춘은 여행지가 험해질수록 여행지보다 출연자 벗겨먹기로 돌아간다는 느낌이다. 아프리카편이라서 기대 많이 했는데 애들 보면 동물원에서 술먹고 노는 민폐아재들 같아.... ...
**morfati꽃보다청춘 보는데 막 걸스카웃 캠프갔을 때 그런 풀,바람 냄새가 느껴져ㅠㅠㅠ
**디류준열이란 사람이 얼마나 대단한 사람인지 꽃보다 청춘 4화를 보고 알았다. 내가 했었던 노력들은 아무것도 아니게 될 정도로 열심히 사는 사람. 더 사랑하고 싶다. 노래는 류준열이 코끼리 볼 때 나오는 브금.
**리가 짱이지'ㅅ'꽃보다 청춘 봣는데 저번주 엔딩에 엑소 노래나오넹ㅎ 난 또 내가 노래튼줄ㅎㅎ 럽미라랑 싱포유ㅎ 최신곡들이옄ㅋㅋㅋㅋㅋㅋ
**EENTEENtvN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4회 준열, 오디션 비하인드! ′가진 건 몸뚱아리 밖에..′ 눈물:
**antos Yuri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03.11
**ui Fen 혜펀 누나는 꽃보다 청춘 통에 그 뉴스를 봤어요. 우리 보거미는 어린 시절 때 고생을 많이 했는데 한상 우리 팬분들이 한데 밝은 모습을 보여서 상상도 못해요. 우리 소중한 보거미, 앞으로도 계숙 행북하세요~ 배우 박보검 화이팅!!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308ox

From Twitter

**ปีก้า◢꽃보다 청춘 แบบบิทมาแล้ว เร็วได้ใจพี่จริงๆ
**정은이♡ 금요일이라서그런지 더싱숭생숭하고 집중이안되서 일찍집에왔어요ㅠㅠ오늘은 꽃보다청춘이랑 무한도전지난주꺼보면서 푹쉬다가 잘려구요!♡ 오빠는오늘스케줄 잘하구왔어요?
**ong E. Song이번 꽃보다청춘을 보며 불편함을 느끼는 게 나랑 동생뿐이 아니구나. 지난 번엔 엄마랑 보며 역시 배우들은 역할이 멋있는 거니까 착각하면 안 되는 거였다는 이야기를. 여행이 무슨 행동을 해도 상관없는 시간이라는 건 아닐 텐데.
**愛이멤버 오래 오래 더 롱런 하길 바랍니다❤ 동룡이도 함께😉 #류준열 #꽃보다청춘
**언텔스포주의]슾릉 놉 한시간 전에 마쳣ㅅ는데 꽃보다 청춘 본다ㅏ구 이제 와써여... 평소엔 안 보는데 동물 많이 나와서...
**愛오늘 가히 최고 명장면중에 하나🙈 #류준열 #꽃보다청춘
**.u.n.쿠두 뿔이 예술이로세.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sky_bogummy

From Twitter

**리아160311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택이는 오도카니 야 보검아 너 형들이랑 하고싶다고 그랬잖아 형들이랑 발가벗고 놀고 싶다고 그랬잖아! 오 진짜 깊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연화 꽃보다청춘에서 이노래 나왔어요!!! 무심코보다가 칠초정도 낯익은데..하고 아!! 이러고 오랜만에 다시듣고있어요👍👍👍👍👍👍👍
**N_K93 오늘 꽃보다 청춘보면서ㅜ 보검님 사생활이라 조심스럽기도 해요..언급하는건 안좋다고 생각을 하지만 이 말은 꼭 해주고 싶었어요. 항상 웃는모습이 이쁜 보검아~~긍정적이고 밝고 이쁘게 바르게 잘 자라줘서 고맙고 감사하고 사랑해♡♡
**는 모습 참 예쁘다 오늘 꽃보다 청춘도 너무 잘 봤어요! 오빠가 정말 멋진 곳을 여행하고 왔구나, 하고 정말 감사했어요. 아름다운 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들고 와서 다행이에요😁 오빠의 여행은 정말 최고의 여행 그 자체였네요😊 다행이에요.
** 트 리 샤 톡 톡<쥬토피아>에 나왔던 'Try everything'이 흘러나온다. #꽃보다청춘
**말리/くままん[僕ラブ11/立14]꽃보다청춘에서 주토피아ost 나와서 놀랐네ㅋㅋㅋ
**잎먹는 하말카와꽃보다청춘에 브금은도 Try everything나오네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Bogummysdog_

From Twitter

**체꽃보다 청춘에 나오는 비쥐엠 주토피아 크레딧곡 아녀?
**림엌ㅋㅋㅋㅋ 꽃보다 청춘에 try everything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토피아 또 보고 싶다아
**고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보는데, 동물나오니까 주토피아 ost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Seok Byeonggwan와 꽃보다청춘에서 주토피아 테마곡을 다듣네.
** 입금하러 갈 류화님 ✿?? 어 왜지??? 꽃보다 청춘에서 주토피아 ost 나와
**해터꽃보다 청춘에 가젤 노래 그거 나온다 개흥겨워
**고귀신거실에 앉아서 난 만화책 보고 있고 마눌님은 꽃보다 청춘을 보고 있다. 평화롭고 좋다.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BOGUMMYCAP

From Twitter

**옥 존나 뒤질것같다 나 .. 꽃보다 청춘보느라 이제봄..ㅜㅜㅜㅜㅜ찌발 진짜 정윤오 우주존엄
**appysunny#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안재홍, 고경표. 다들 참 매력적인 사람들이네.
**통장잔고 3000원❄어 꽃보다 청춘 보는데 류준열 잘생김
**몬드160311 #려지트 #려욱 #ryeowook 오빠는 아이슬란드나 아프리카 가고싶다곸ㅋㅋㅋ여기서부터 꽃청춘의 냄새가 났는데 오빠가 꽃보다청춘 보는데 너무 좋다곸ㅋㅋ아프리카 나미비아 가시라곸ㅋㅋㅋ박보검씨 뮤뱅 엠씨로 보다가 노시는거 보니까 신기하다고ㅋㅋ
**ffy아, 패닉에 빠져서 꽃보다청춘 놓쳤다...........
**월 5일꽃보다청춘 보고싶다.. 영화과 나온 티를 대박 마니 낸다는데... 보고싶으면서도 보기실타,,
**야기숲꽃보다 청춘 애청중~~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green_930616

From Twitter

**몽 CAP 160311 꽃보다청춘 #박보검 울디마 8ㅅ8
**우짱ㅋㅋㅋㅋ방금 꽃보다 청춘에 중2병이라도 사랑하고싶어 오프닝 느리게나옴ㅋㅋㅋㅋㅋ
**집가고 싶은] 마린참치zzzzzz방금 꽃보다 청춘에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오프닝노애 나와땅
**cream방금 꽃보다 청춘에서 중2병 오프닝 피아노버젼 나왔다
**방금 꽃보다 청춘에 중2병이지만 사랑이 하고 싶어 오프닝 나왔다ㅋㅋㅋ
**팀꽃보다 청춘 좀 폐방하면 안되냐 이제슬슬 이게 무ㅓ하는프론지모르겠음 여행민폐본보기의 감성팔이를 통한 민족성찰의 시간?
** 받아 미카쨩 내 통장이야?꽃보다청춘 브금 중2코이 브금이쟝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aria_bogum

From Twitter

**니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 보는데 별을 쫓는 아이 OST가 니와서 깜놀했다.. 잘 어울려서 이쁘더라...
**월꽃보다 청춘 이번 시리즈 혹시 에티켓도 88년대 해외여행 자유화 이후에 뛰쳐나가 어글리코리안이란 기갈을 떨치고 돌아온 그 시대를 다시 재현하는게 컨셉인건가.
**// sad&s/h이 눈빛 속에..ㅠㅠㅠ 랜만에요 오빠ㅠㅠㅠ촬영을 어때요?? 건강 조심하세여 #데일리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청춘 언제 알탕 찍냐
**ameri티비프로 추천해주실분 ㅂ 꽃보다청춘 삼시세끼 차승원나오는거 이런거 조아함
**운 장 방금 티비 돌리다가 어디서 익숙한 멜로디가 들려서 보니까 꽃보다 청춘에서 입맞춤 나와서 너뮤 반가웠어요👏🏻
**스은새#꽃보다청춘 워터홀. 무엇보다 조용조용 지켜보는 사람들. 평화 & 공존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13546263

From Twitter

**ella KIM지금 '꽃보다 청춘'에 코끼리 나오는 장면 정말 동화같다. 음악과 어우러져 오랜만에 마음이 따뜻해진다.
**(언텔스포주의)) 뼈박이 타코꽃보다 청춘에서 워터홀 나오는데 워터폴이라고 읽었어...
**마뱀꽃보다 청춘 아프리카ㅠㅠ 아프리카 관심 없었는데 가고싶다
**상아 지금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보고있는데 입맞춤노래 2분넘게 길게 나왔어요!! 깜짝놀랐어요!!👍
**oooooohyun물마시러 워터홀로 느릿느릿 가는 코끼리보고.. 왜 울컥하지?! #꽃보다청춘
**버디 가나슈꽃보다청춘보다가 광고나오는데 누우보광고나왔당👍🏻
**니유 지금 꽃보다청춘 아프리카편에서 멜로망스 입맞춤나와요. 아프리카의 일몰과 너무 잘어울렸어요. 꼭 영상 보셨으면 좋겠어요!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soule616

From Twitter

**lf☂*#꽃보다청춘 #nowplaying #멜로망스 #입맞춤 완전 좋다.....😌👍🏼
**iyeon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내가 기린이 물먹는 모습을 보게되네. 신기해.
**온누리160311 뮤직뱅크 출근길 :보정이 마음에 안 들어 다시 리터치본 입니다😂 굉장히 스미마뎽..#박보검 #꽃보다청춘
**뱅가리어 지금 꽃보다청춘에 워터홀나와
**난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편까진 즐겁게 봤는데..오히려 기대했던 아프리카편은 안본다...
**반흍] 계인이 [경수야!!!!!!] 난 꽃보다 청춘 보고이따
**안즈카라스노 유럽 배낭여행 간 거 보고싶다 꽃보다 청춘 보고있어서 그런 건 절대 아님 흥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BOGUMMYb_

From Twitter

** 트 리 샤 톡 톡이번 #꽃보다청춘 편에 좀 실망을 하게 된다. 대책이 없어보인달까.
** 트 리 샤 톡 톡그래, 누군가는 수습했겠지. 그런데 그 누군가는 '본인 사고당사자 '이어야한다 생각해. 여행 중 사고 대처하는 법을 제대로 보여주는 게 정말 중요한데 그걸 생략해 버리다니 여러모로 미흡해보여. #꽃보다청춘
**브#꽃보다청춘 #고경표. 경표야ㅠㅠ휴대폰 좀 그만해 ㅠㅠ 아무리 리얼이래도 방송이라고 ㅠㅠ 응팔로 되찾은 이미지 다시 흐려져 ㅠㅠ
** 트 리 샤 톡 톡사고 수습을 왜 저런 식으로 하는지 모르겠다. 차사고 나서 사람 안 다쳤으면 다행이지만 사고난 차에 대한 해결 보험 등 과 부딪힘이 있었던 건물에 대해서는 왜 언급이 없니? #꽃보다청춘
**마을어린이방...방금 꽃보다 청춘에 난 아직도 믿기지가아나...방탄 butterfly...분명 태형이 파트엿어ㅜ.ㅜ
**훃꽃보다청춘 아까 차에서 노래튼거 버터플라이를 들은것같드ㅏ아.....ㅋㅋㅋㅋㅋ헤ㅔㅎ
**정국밥...???????방금 꽃보다 청춘에 방탄 Butterfly 후렴구 나왔던것 같은데????!!!!!!!!!내 귀가 잘못된게 아니라면 정답을 알려주오!!!!!!!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0616_0810

From Twitter

**섭우리 잘생긴오빠 나오는 꽃보다 청춘 보러가쟈
**응답하라1985 응답하라박보검^^♡ 지금꽃보다청춘하네요^-^잼있게보께요 ㅎㅎ전치맥보면서보고있어요^-^보검님듀치맥드시면서보세요^-^♡♡♡♡♡♡박보검홧팅♡♡♡♡♡♡♡♡♡♡♡
**빡스밍!!!빛이나어늘 기분이 뭣같으다 남은시간 꽃보다청춘 보고 프듀보고 본방 놓친 시그널봐야지........ㅠㅠㅠㅠ샤니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찌~니ɞ 시그널 보구 꽃보다 청춘 기다리그 있어..오늘 고생했궁..이틀동안 스케줄드 힘내..오늘 시그널..마지막 장면이느므 슬퍼..나중에 꼭 보이소😭😭😭 푹 쉬어줭..꼭!!!!_
**9꽃보다 청춘언제하냐!
**영 이제 꽃보다 청춘 할 시간~~ 다가 와요 두큰두큰💕 항상 꽃청춘 보기 전에 항상 즐겨 보고 있는 드라마에요~"시그널"이 내일이면...마지막회ㅜㅜ 보검님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었어욧👍 .
**꽃보다청춘 보러가야징👍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Ryu_info_S2

From Twitter

**소 검요일의 마지막 스케줄!! #꽃보다청춘 본방사수 기다리고 있당😄😄 보검이도 방송 볼 수 있으면 재미있게 봐요😍😍😍😍😍
** 꽃보다 청춘 볼라곸ㅋㅋㅋㅋㅋ 미미는?
**만 선배통화, 문자 무제한 요금제가 생긴 후 우리집의 변화. 엄마가 자꾸 안방에서 문자보낸다. 방금 엄마한테서 <꽃보다 청춘>한다고 문자 옴.
**미니지 꽃보다 청춘~ 재밌어요ㅋㅋㅋ 힘내세요~~~!!!!
**근 다이어터 토리시그널 보려고 최고속도를 내서 집에 가려는 데.. 악!!!! 끝날 시간이야!!!! 꽃보다 청춘도 못보고 시그널도 본방 못보고 뭐 이래!!
**보검_b#꽃보다청춘 금요일,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 in Africa> 잊지 않으셨죠? 오늘도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하다!!
**oule#박보검 #꽃보다청춘 1화에 나온 아이템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Ryu_info_S2

From Twitter

**영 오늘 뮤뱅생방 수고하셨어요💕 뮤뱅을 뒷부분만 봤지만ㅜㅜ 저는 에드윈 옷 받으러 대구 갔다왔어요🙌 좀있다가 꽃보다~~청춘~ 에서 봅시다 뿅💘
**종검 처음으로 본방사수 꽃보다청춘할꺼예요😂😂!!! 오늘 많이 추웠는데 뮤뱅 고생했어요. 저녁 맛난거 먹어요🍕
**슝 8시30분에 tvn에서 드라마 시그널보고나면 바로 꽃보다 청춘하고 꽃청춘끝나면 mbc에서 나혼자산다가 한다!!
**o열이어 그는 김정환을 떠나보낸 시기 역시 ‘꽃보다 청춘’ 촬영이 끝난 후라고 밝혔다. “이별을 한 번에 할 수 없죠. ‘안녕’ 하고 사라지지는 않으니까. 정환이를 보낸 시점이랑 드라마를 보낸 시점이랑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요”라고
**o열‘응답하라 1988’이 종영이 실감이 나느냐는 질문에 “실감은 ‘꽃보다 청춘’을 다녀와서부터 드는 것 같아요. 촬영 끝날 때 ‘수고하셨습니다’ 하면서 인사할 때 ‘이제 이 드라마도 끝났구나’ 생각이 들었어요”라고 전했다.
**록망고 남은 엠씨도 잘 마무리하시구요!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는데 옷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요😆 이따 꽃보다 청춘 4회도 기대할께요ㅎㅎ 배우님 아프리카로 끌려갔다는 소식들은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 4화네요! 참 시간이 빠른것 같아요😆
**구마해외봉사 캄보디아랑 라오스 중에 어디로 할까 고민하다가 라오스 경쟁률이 20배는 더 세대서 왜그런가 했는데 꽃보다청춘? 거기에 나왔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만 몰랐나봐ㅠㅠ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Ryu_info_S2

From Twitter

**오 꽃보다 남자가 아니라 꽃보다 청춘이구나
**리아알파고, 너 요건 못하지?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오늘 밤 9시 45분 tvN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록망고꽃청춘 페이스북 뉴짤💕 #박보검 #꽃보다청춘
**몽 EDIT #꽃보다청춘 #박보검 원본이 칙칙하길래 'ㅅ' 태그잘못달아서 다시 업로듴ㅋㅋㅋㅋ
**보검앓이♥나오늘출근길보고심쿵해서요감기조심해요ㅠ 오늘꽃보다청춘본방사수할께요^^
**lymetothesky160311 #박보검 #뮤직뱅크 #출근길 #꽃보다청춘 늦은 프리뷰. 출근길의 보검이는 언제나 옳습니다.
**사를 즐기는 이여사꽃보다 청춘 은 예고편만 잼나 본편은 구질구질 그자체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S2_sbcdks

From Twitter

**시 Preview 160311 뮤직뱅크 출근길 #박보검 #parkbogum #뮤직뱅크 #꽃보다청춘 마지막 프리뷰~ 보검아 수고해~ 화이팅 ❤️
**시 Preview 160311 뮤직뱅크 출근길 #박보검 #parkbogum #뮤직뱅크 #꽃보다청춘 추운데 보거미 팬 서비스가 맘을 녹이네ㅠㅠ
**시 Preview 160311 뮤직뱅크 출근길 #박보검 #parkbogum #뮤직뱅크 #꽃보다청춘 하이파이브 하고시포,, 🙌🏻
**일몽160311 뮤직뱅크 출근 👣 꽃샘추위 물럿거라+ 보검 완댜님 등장하지쟈나😁😂 #박보검 #꽃보다청춘
**시 Preview 160311 뮤직뱅크 출근길 #박보검 #parkbogum #뮤직뱅크 #꽃보다청춘 울 보고미 겨울패션 넘 조은데 겨울박제!!
**시 Preview 160311 뮤직뱅크 출근길 #박보검 #parkbogum #뮤직뱅크 #꽃보다청춘 어쩜 이렇게 미모가 열일 하시냐며,,😭
**시 Preview 160311 뮤직뱅크 출근길 #박보검 #parkbogum #뮤직뱅크 #꽃보다청춘 오늘도 팬들한테 인사 해주느라 바쁜💕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gaonnuri_930616

From Twitter

**시 Preview 160311 뮤직뱅크 출근길 #박보검 #parkbogum #뮤직뱅크 #꽃보다청춘 오대오 가르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숄찡 ❆오늘 프로듀스 101이랑 꽃보다 청춘 하는 날인데 티빙 자동결제 카드 번호 아직 안 바꿨음.....
**쪄가는 Dido요새 고정적으로 보는 프로그램은ㅋㅋ 응팔얘들이 하는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편은 은근 기대하면서 보게 된당 ㅎ 오늘이 벌써어어 금요일! 기대된당! 꽃청춘 ㅎ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story__forest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with_RYU_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newstown1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mufasarabi1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BOGUMMYCAP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BOGUMMYCAP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BOGUMMYCAP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veronica_bogum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veronica_bogum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veronica_bogum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sky_bogummy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baekhyunitsme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lovelyinfinite7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DJDLZ21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보검 꽃청춘 안재홍 뮤직뱅크 눈물 11일 ajs5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