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걸스데이 유라 직찍 런칭 안해 그리 종대 동혁이는 많은 행사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7:39 ALL

**ㅊ리바이스ㅠㅜㅜㅜㅜ
**은상★서면 부산 NC백화점 '리바이스' 매장 정직원 구함★ 매니저님이랑 직원 좋아요👍👍👍 어려운 일이 아니라 괜찮아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LH] YooKim 유라Spinel_01160226 리바이스 런칭 #걸스데이 #유라 직찍 프리뷰 by 스피넬
**Tracy☪어제 종대 후드티 찾아봤는데 리바이스꺼여따!
**딩♪아니종대후드 리바이스껀뎈 알고보니, 민석이창쟈켓도 리바이스꺼였엌ㅋㅋㅋ 이런ㅋㅋㅋㅋㅋ이래서김형제인가봅니다 깜찍하기그지없엉 👬🌀 귀여운뇨석들
**딩이솜쓰v오늘 종대후드 나만 이쁜가 ㅅ... 종대후드도 갖고싶고 준면히 후드도 갖고싶다 ㅅㅁa 리바이스가 과연 협찬일까 아닐까 ...ㅅ
**ana 오늘 넘나 귀여워 줍니닷.ㅠㅁㅠ 후디가 ㄹㅣ바이스거네욥ㅎㅎ 전체적으로 넘나 좋네요ㅎㅎ

리바이스 걸스데이 유라 직찍 런칭 안해 그리 종대 동혁이는 많은 행사 Levis_kor

From Twitter

**H리바이스가 기자들 부른거임?
**isery오늘 시우민이 입은 청자켓은 리바이스 인터스텔라...... 이쪽도 이미 공홈 품절 😞
**마우지김종인도 리바이스건가 청자켓
**유오 오늘은 애들 리바이스옷이 많넹
**눙야 시우밍팬 램프좀 더 찾아보니 완전 매진은 아니고 리바이스 공홈에만 매진이군 인터파크에 있고❣ 흠 근ㅊ처에 리바이스 매장 업나
**(연)예인 민석이의 엘사 슘인리바이스꺼 같긴했는데
**쇼기 ❄️종대 후드티 리바이스 그래픽 풀오버 후드티

**눙야 시우밍팬 램프울 업빠 뭔가 이거스러워 리바이스 청자켓
**ack the Jootopian 90년대 리바이스 느낌나고 좋네요 ^^
**라마 좋아해요?난 공대생이 아니라서 체크무늬 셔츠라곤 한개뿐이야. 청남방은 세개고. 패션을 물어보다니. 청남방 메이커는 게스, 리바이스, 그리고 한개는 지마켓에서 샀나 그럴걸?
**갓갱 : 닉유목민삿스가 민하는 역시 리바이스민하.. 맑고투명,,,👏🏻
**라카미 하루키나는 복장에 그리 신경을 안 쓰는 인간이다. 여름에는 티셔츠에 짧은 바지, 봄가을에는 리바이스 청바지에 스웨터나 트레이너, 겨울이 되면 그 위에다 가죽점퍼나 더플코트를 입는다.
**평일동결]밥푸리 오오... 동혁이 게스도입었었죠 동혁이는 리바이스.......끄적..
**라별혀니* 탐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젤디자인이 주네는 맘에 드나봥쁗 동혁이는 리바이스...준애는 디젤.... 끄적끄적..

리바이스 걸스데이 유라 직찍 런칭 안해 그리 종대 동혁이는 많은 행사 duckjillhaja

From Twitter

**ockhee yoon리바이스 만나러 나가면서 나의 옷 코드 ㅋㅋㅋ
**라별혀니*오호라...리바이스...오호라아....
**E 마이 리바이스 501이라고 아티스트들 501입고 사진찍어놓은거같은데 그 중에 우키구모도 있드라고욬ㅋㅋㅋ 립슬라임이나 daoko나 있던데... 이렇게 찍어놓으면 무슨 핏을 보라는건짘ㅋ
**쟈리방방 엇 리바이스 화보인가요
**젠화 샤청쟈켓도 매번 입던 거ㅋㅋ 리바이스던가? 오늘 어째 피곤해보이넹.. #곽건화
**코삼가는류 지아 저도옄ㅋㅋㅋㅋㅋㅋ 리바이스에서 80B라몈ㅋㅋㅋㅋ
**코삼가는류 지아 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 그냥 한사이즈정도에욬ㅋㅋㅋㅋ 75입어욬ㅋㅋㅋㅋㅋ 원더는 그래도 사이즈 좀 나오는걸로 알고잇어여! 사실 디자인잡고 편한거 잡으려면 케빈클라인 쿨럭쿨럭 리바이스 이런데는 한국엔 사이즈 없어요

**eon soyoung리바이스, 나이키는 여자 아우터 중에서 안주머니 있는 거 꽤 많다.
**호 리바이스
**절한 잡학미샄15327잡학100.리바이스 청바지는 질이 좋아서 유명한게 아닙니다 원래 엄청 작은 사이즈의 첨바지만 만들었는데 그로인해 리바이스=날씬 이라는 공식이 성립되어 소비자들은 더 큰 사이즈를 요구하게 되었고 그 이후로 유명해져서 바지의 질 자체는 그리 좋지 못합니다
**잠실을 온종일 돌아가녔는데 동생 사이즈에 맞는 청바지를 파는 곳은 리바이스밖에 없었다. 후후 ㅠ
**애리바이스 화보 갵음
**기힘들ㄷㅏ(뮤온)친구한테 리바이스 레벨이라고 말했다가 존나 놀림받움
**et팝틴 인터뷰에서 구준회가 리바이스 조아한다고 했는데 동혁이가 리바이스 빤쓰입은 거 보니까 존나 발리네

리바이스 걸스데이 유라 직찍 런칭 안해 그리 종대 동혁이는 많은 행사 YH_Senior

From Twitter

**이거 여름 가을쯤에 집 가면서 많이 들어서 한옥마을 뒷쪽 노송동 간이버스정류장 가는 길이 너무 뻔하게 생각남 빨랫거리 남색 리바이스 가방에 넣고 워커에 깔창넣어서 울퉁불퉁한 돌길 걷기가 힘들었다 근데 시간이 애매해서 빨리 걷느라 다리가 배로 아팠음.
**だ離れたくない@カーティスㅋㅋ ㅋ 나 프리스토 하는 동안 십삼지랑 리바이스디 보내줄테니 하셈 ㅋㅋ
**바키⊿집에 안입고 처박혀있는 리바이스 버리긴 아깝고 누구 주려니 아깝지는 않은데 가져갈 사람이 없고
**바/· –  – · – –  · ·헐 에렝이가 리바이스 티 입은거 보고싶다 내가 왜 여태 그 생각을 못했지
**준식올 겨울 집회 다니다가 성경책이 쪼개졌다. 우짜나 싶었는데 정지은전도사가 리폼해줬다. 리바이스 청바지로~~~ 리바이스 성경인가?ㅋㅋㅋ




리바이스

리바이스 걸스데이 유라 직찍 런칭 안해 그리 종대 동혁이는 많은 행사 wode0705

리바이스 걸스데이 유라 직찍 런칭 안해 그리 종대 동혁이는 많은 행사 ageulina_0326

리바이스 걸스데이 유라 직찍 런칭 안해 그리 종대 동혁이는 많은 행사 muk_xiu_92

리바이스 걸스데이 유라 직찍 런칭 안해 그리 종대 동혁이는 많은 행사 Elend_a

리바이스 걸스데이 유라 직찍 런칭 안해 그리 종대 동혁이는 많은 행사 Levis_kor

리바이스 걸스데이 유라 직찍 런칭 안해 그리 종대 동혁이는 많은 행사 gdkyuraa

리바이스 걸스데이 유라 직찍 런칭 안해 그리 종대 동혁이는 많은 행사 gdkyuraa

리바이스 걸스데이 유라 직찍 런칭 안해 그리 종대 동혁이는 많은 행사 jakert94

리바이스 걸스데이 유라 직찍 런칭 안해 그리 종대 동혁이는 많은 행사 gdkyuraa

리바이스 걸스데이 유라 직찍 런칭 안해 그리 종대 동혁이는 많은 행사 CAPTAIN__BEAGLE

리바이스 걸스데이 유라 직찍 런칭 안해 그리 종대 동혁이는 많은 행사 delight_muse

리바이스 걸스데이 유라 직찍 런칭 안해 그리 종대 동혁이는 많은 행사 recluse_07

리바이스 걸스데이 유라 직찍 런칭 안해 그리 종대 동혁이는 많은 행사 xiu_xiumini

리바이스 걸스데이 유라 직찍 런칭 안해 그리 종대 동혁이는 많은 행사 xiu_xiumini

리바이스 걸스데이 유라 직찍 런칭 안해 그리 종대 동혁이는 많은 행사 hotde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