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닝 운동 50분 아래운동 자전거 3세트 동작 엄청 타는 레그레이즈 시작했는데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8:02 ALL

**더맨내가 3월 동안한거 취업준비:이력서작성 운동:스피닝 에어로빅 봉사활동 :환경미화 세미나 교육 난쓰레기가아니다쓰레기가아니다쓰레기가아니다쓰레기가아니닷러
**더맨스피닝 좋긴한데 사이클에 부대칠때마다 멍이 시퍼렇네 엄마랑동생이보고 깜놀ㅋㅋ
**마찡 나듀 발레 해보고 싶은데 스피닝부터 해야할판이에여ㅋㅋㅋㅋ
**_연하녀스피닝 왜 주말엔 안해애애애애애애애애야애애애애애 주말클래스도 열어줘어어어어엉
**몬받아라, 스피닝 드릴 펀치!
**신령학교근처에 스피닝 알바 보이길래 지원은 했는데...하...되려나...
**어마이카이 오키 아님 나랑 자유 헬스하자 근데 그건 우리 놀다가 살못뺄등 빡세게 스피닝하고 성덕ㄱ

스피닝 운동 50분 아래운동 자전거 3세트 동작 엄청 타는 레그레이즈 시작했는데 kkookie_0901

From Twitter

**어마이카이 같이 할램? 스피닝은 빡세게 40~50분 일주일에 3번 이라고함 세달에 21만원인가 그럼
**어마이카이 그 구시쪽 스타벅스 옆 지하에 있는 헬스장인디 스피닝은 고정된 자전거 타고 노래에 맞춰서 타는거 걍 자유헬스나 스피닝 나랑 하자
**디는 화나있음 거의 한달째 거기가 어디야?? 스피닝은 뭠미까 무식
**어마이카이 님 나 월요일에 정글핏 등록할 거 같은데 같이 스피닝 할래?
**린이/ ジーノー스피닝 구매완료 집가서 스페샬케이에 스피닝 하루 두시간이면 퐄풍다이어트인가!
**-7 #Everytime 야!!!!우리동네에 이상한 헬스장이써 헬스1달에 7마넌인데 스피닝 한달에 5마넌하면서 이벤트로 스피닝하면 핼스가 꽁짜이렇개해놓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헬스를 5마넌에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
**-10 아브락스피닝ㅓ라운드~어라운드~어라운더월드~

**키로감량해야지 스피닝 하면서 생각한건데 안장과 핸들??사이로 내려갔다가 다시올라오는거 너무 힘든거같아욬ㅋㅋㅋ...이 안무 대체 누가만든거 ㅂㄷㅂㄷ...
** ٩(ˊᗜˋ*)و 크... 스피닝 어려운 운동이었네요 8ㅅ8...
**래 저의 최근 주종목은 스피닝입니다. 미친듯 ? 타고 나면 가끔 발목이 뻐근해서... 아무래도 잘못 탄거겠죠? 😥
**키로감량해야지 스피닝 세달짼데 넘나 귀찮아졌습니다...잔꾀가 너무많이 늘어서 안힘들게 타는 기술만 늘어난거같아욬ㅋㅋㅋㅋ
**래 무게 늘리는 재미가 또 쏠쏠하니까요 ㅎㅎ 전 2년 전쯤의 pt를 뒤로 하고 스피닝에 빠져서, 근력 운동 제대로 다시 하고 싶은데 가물가물 하더라고요. 매번 횬님을 보며 자극 번쩍 받아 가요
** 젠랴를 사랑하는 ㄹrㄴㅔㅂi스피닝 선생님 일주일에 두 번 밖에 못 봐서 너무 아쉬운 ㅠ
** 젠랴를 사랑하는 ㄹrㄴㅔㅂi어제 스피닝쌤 샤워다하고 안경쓰고 가는데 심장찢어질뻔했다...존나귀여우셔...

스피닝 운동 50분 아래운동 자전거 3세트 동작 엄청 타는 레그레이즈 시작했는데 wikitree

From Twitter

**야 올 여름방학에는 꼭!! 스피닝 할거얌>< 작년은 방학마다 실습....😂
**이퇴근하고 스피닝 한시간하구 씻구 집에가는중ㅋㅋㅋ 처음해봤는데 자전거타는거 조아하니까 재밌었다😍😍
**이런날은 스피닝 하믄 딱인데 여긴 스피닝기기가없어 ㅠ
**가 앜 스피닝 ㅠㅠ저도 작년에 한달 했었는데 진짜 고강도 운동이었어요ㅠㅠㅠ
** ٩(ˊᗜˋ*)و스피닝 타러갑니당 스피닝 넘나 어렵습니당.. 전혀 못따라가겠어요....🙈
**몬소주오늘 스피닝 회원분중에 한 분이 치킨피자집 오픈했다고 9시에 공짜로 나눠줄테니 회원들 다 오라는데 .. 쭈구리아싸라 ㅠㅜ 혼자가서 머해ㅠㅜ 하던 다이어트나 계속 해야지.. 치킨은 일요일에 야구보러가서 먹구 ..
**요몽없어스피닝할때 노래 존좋이네 했느넫 뭔지 몰라서 못 찾고 있었는데 멜론에서 랜덤플레이 햌ㅅ더니 나왔따..

**abriel 요즘 유행인 크로스핏이나 각종 익스트림스포츠 및 군대식 얼차려 나 일부 스피닝 홀릭분들이개 나타나는데 스탠님이 일주일에 6일을 운동한다고 하니까 걱정걱정...
**봉ㅠㅠㅠㅠㅠ오늘 저녁에 스피닝 운동갔다가.. 내일 또 호텔에 알바뛰러 가고...내 몸 뚱아리 힘내ㅠㅠㅠ일요일이면 오빠보고 힘내기....;;
**아앙_22(3.14~ 일하기전에 스피닝 세달??했은데 ㅠㅠ너무 재미쪄쪄 !!
**병스피닝 할 때 나오는 곡 중에 귓방맹이라고 있는데 그거 흥얼거리면서 가사가 기억이 안 나서 귀싸대기라고 부른 적이 있다
**아앙_22(3.14~ 스피닝...? 줌바댄스!?ㅌㅋㅋㅌㅌㅌㅌㅋㅌㅌㅌㅌㅌㅌㅌ수영 조타...!!!!!!!
**화주의 마사랑스피닝탑 최고존엄 ㅂㅂㅂㄱ 껌 풀앨범으로 올려줌
**냥 파멸해야돼!![493/1000]액티브만 쓰다가 스피닝킥 막타로 죽음ㄷㄷㄷ

스피닝 운동 50분 아래운동 자전거 3세트 동작 엄청 타는 레그레이즈 시작했는데 KAI_94_01140313

From Twitter

**이스피닝 등록할건데 저질체력이라 걱정된다😧😧
**양상상 스쿼트...상상 스피닝....
**깜콩] 해리포터와 토비오쨩의 고용주다이어트는 할거면 짧은 기간 잡아서 하루에 운동 2시간씩 꾸준히 하면서 식이요법 병행하는 게 좋습니다.....좀 빡세게 하고싶으면 3시간 하시고...아니면 저기 헬스장 가서 스피닝 있냐고 물어보세요 그거 꼬박하면 허벅지 직빵임
**odolist160310 스피닝 2시간 동작은 못하지만 곡 한나 중간에 앉지 않고 바른 자세로 타려고 노력. 하지만 손이 아파 물어보니 그립잡는법도 잘못되고 손에 체중을 싣는것이 문제. 그리고 허리도 말도록!
**직활동중인_J열시 스피닝 열두시 탁구 세시 병원 네시 미용실
**쿠박스사진 보내주기, 운전연수, 제미애들에게 한마디씩 남겨서 보내주기, 치과안과, 회사과제, 퇴직연금 결정, 스피닝 해야할 게 웰케 많은지 화난다
**환스피닝 꾸준히 하게 될 거 같은데.. 운동량에 비해 먹는 게 특히 단백질 부실해서 ... 단백질보충제 하나 사볼까 싶음...

스피닝 운동 50분 아래운동 자전거 3세트 동작 엄청 타는 레그레이즈 시작했는데 s__j93

From Twitter

**_연하녀2주동안 스피닝 개근했지만 쳐먹는것도 개근이라 나는 여전히 다뚱
**노 온니야는 너무 건강해서 아야하지 않아오... 평일에 꾸준히 나가서 스피닝 강사가 온니를 알아볼 정도야… 😊
**래그리고 저녁에 또, #아래운동 백익스텐션 맞나?;; 머신 10kg 15*2set 15kg 15*2set 크런치 20 *3세트 런지 20 *4세트 스피닝 50분
**노 온니가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하려고 스피닝을 뛰고 있습니다! 빠밤!
**극이 손시려여 상가님(주말 덕질)뭣도 모르고 언니하는 스피닝도 따라했다가 담날 아침에 침대에서 울었숩니다..
**노스피닝 뛰다가 먼저 죽겄소...
**봉스피닝 넘나 힘든것ㅠㅠㅠㅠ허벅지가 너무 땡겨서 걸을때마다 아프다ㅠㅠㅜㅠㅠㅠㅠㅠ

스피닝 운동 50분 아래운동 자전거 3세트 동작 엄청 타는 레그레이즈 시작했는데 iilliliillilii

From Twitter

**그#rt 스피닝 시작하고 다음날.........
**아 제발 스피닝 처음이면 뒤에 앉아라
**상한 테테3월 되고 스피닝 두 번 밖에 안 갔다 내일은 꼭 가서 강사님 앞에 앉아서 거울로 엉덩이 감상해야지
**래#아래운동 오전, 데드리프트 2,3kg 20 각1set 20kg 20 *3set 크런치 20 레그레이즈 20 *3세트 스피닝 50분
**밤 ❤ 스피닝첨에 할때 디게 힘들다던데
**설룽✨친구가 스피닝쌤 바꼈는데 존잘이라고 보내줬다 나도 스피닝이나 다닐까
**샤저녁스피닝을 가기로 했기때문에 과자를 먹기로 했다. 한봉지 다 먹을 것이다...

스피닝 운동 50분 아래운동 자전거 3세트 동작 엄청 타는 레그레이즈 시작했는데 jellygga

From Twitter

**샤가볍게 스피닝이나 하고 올까? 도름. 미침.
**스트열받아서 스피닝을 막달렸다
**장(균)쪼이('ω' )/뷔앱못봐디쟈야지 스피닝ㅁ거졌으면
**방신기 카블리 마드몽 하다가 잠깐 영혼빠진다던 스피닝이라니!든든하게 드시고 열심히 운동잘하시길 바래요 ㅎㅎ
**씨 넴네미 투표 결과 보고 의외라서 놀라고 있어요. 오늘은 스피닝 타는 날이에요. 열심히 운동하겠습니다!!
**몬소주일본인언니가 사다준 선물♡ 오늘은 스피닝 두타임 뛰렵니다!! 라멘은 300~400칼로리네요!!
**슈재밌는 운동 없나... 몸 뚱아리 넘 약해져서 학회 끝나고 진짜 운동 하려는데... 필라테스가 자세 교정은 좋다는데 재미없어 보이고...... PT는 넘 힘들어보이고.... 그나마 스피닝...??? 그냥 헬스만 할까...

스피닝 운동 50분 아래운동 자전거 3세트 동작 엄청 타는 레그레이즈 시작했는데 783glx

From Twitter

**원덕후 전오랑 스피닝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욬ㅋㅋㅋ
**주디닉] 앗사스피닝 레코드 노래 다 좋다
**즘 기진맥진한 일개아미스피닝도 런 음악에 뭐 해조라,,,
**잔ㅋㅋㅋㅋㅋㅋ 우잉 새 스피닝 강사님 겁나 귀여워벌여... 막 수다떨었네 ㅋㅋㅋㅋㅋ
**니파는 깜장체셔 작가님... 저도 저 단단한 안장의 고통덕에 애니처럼 자세안잡고 엉덩이 들고 스피닝 마냥 타다가.. 허리에 무리가서인지... 눈물나네요 이번 에피소드ㅜㅜㅜㅜ현실과는 다른...
**콘앙도구하는정이 엑소가 스피닝하면 존나 멋있을거같운데 .. 내가 하는거 거울로 비치는거 보면 그저 웃기고 .. 언제쯤 스피닝 잘탈수있을까 훌쩍 강사님처럼 타구시퍼
**흍) 빠우하 스피닝 바퀴 엄청 뻑뻑한거 인줄도 모르고 첫날 엄청 빡시게 탓더니....나 학교가서 픽미때 이상하게 출득 ㅋㅋ

스피닝 운동 50분 아래운동 자전거 3세트 동작 엄청 타는 레그레이즈 시작했는데 s__j93

From Twitter

**odolist160309 운동 후 스피닝. 땀이 왈칵 나니까 만족감이 있다. 뒤늦은 오리엔테이션. 척추를 내리고 위로 오르듯 통통통, 양옆으로 흔들리지 않기. 운동신경 있다는 칭찬도 받음. 역시 나는 흣 아침 저녁은 감동란, 닭가슴살 조금 딸기 네개 토마토 반개
**ㅜNㅣ스피닝 처음한 날 내 모습.....
**암ʕ •́؈•̀ ₎수영과 스피닝중 더 오래할수있는게 멀카...
**odolist160308 후배랑 스피닝하는데 한번 한계를 넘어보자는 생각으로 타보라고. 내가 땀에 흠뻑 젖을만큼 해본적 있던가 하는생각에 좀 열심히 타봄. 기분 좋았다. 다이어트 성공할것만 같은 생각에 몸사진을 찍어보기로 한다.
**파플스피닝 넘나힘들다...오늘 한시간동안 강사님이랑 아이컨텍함......네....내일부턴 동작할게여....
**암ʕ •́؈•̀ ₎ ^_~ 싸니 스피닝함?
**히이제 피티끝나면... 못하게 되면... 가서 유산소나 스피닝하자가 뱃살빼기에 전력을 다하게될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그으은!!!!!!!!

스피닝 운동 50분 아래운동 자전거 3세트 동작 엄청 타는 레그레이즈 시작했는데 jeonjugram

From Twitter

** 날씬해질 응가너구리오늘은 스피닝시간에 픽미픽미픽업을 배웠는데 정말 싫다. 노래가 꼭 페트병 두드리는 소리같음. 오빤용 이라는 노래가 그동안 가장 구리고 싫었는데 이 노래가 더 싫음. 얼른 지나갔으면....
**봉오늘부터 친구들이랑 아는 후배랑 스피닝이라는 운동 시작했는데.. 아..다리 힘풀려서 힘들어 죽을것같다ㅜㅠㅜㅠㅜㅠㅜㅜㅠㅠㅠㅜㅜ.
** 젠랴를 사랑하는 ㄹrㄴㅔㅂi 스피닝이라고~ 실내에서 타는 자전거인데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실내자전거랑은 좀 달라ㅋㅋㅋ서서타는 거거든ㅎㅎ 진짜 재밌어~ 스트레스 팍팍 풀리고 말이지
**요가 보고싶은 해라미 스피닝이 간단한 동작 팍!팍!하면서 하는건데 웨이브도 해 강사쌤 최고bbbbb겉모습 이상형 ㄷㄷㄷㄷ 떡대 최고
**인재역낄낄 ㅋㅋㅋ 스피닝에 픽미 추가됐엉 ^0^ 핑미핑미핑미업 핑미핑미핑미업 다리로는 페달 밟는데 손동작은 걔네랑 똑같애 존나 뒤질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쨩오늘 스피닝에서 동작 많이 안틀렸으 그래서 만족😊👍👍👍
**산수보구ㅁ램~!!아나 오랫만에 헬스왔는데 스피닝 나루토 한국판 오프닝틀고햌ㅋㅋㅌㅋ

스피닝 운동 50분 아래운동 자전거 3세트 동작 엄청 타는 레그레이즈 시작했는데

From Twitter

**요가 보고싶은 해라미운동간다~스피닝 하는날~훟흐흫흐 뜻강사 핥으러가는날
**니스피닝을 하고왔다
**imi오랜만에 만난 사촌언니가 어머 너 살쪘구나! 하고 몰한복판에서 소리 질러주셔서 토하도록 스피닝페달 밟고있음. 몸무게는 그대론데, 여자의 눈은 저울보다 정확하구나ㅠㅠ
**몬소주오늘 스피닝은 택시타고 가야겠다 진심 초 빠가
**토피아 살고싶은 밀밭근처 운동센터에 스피닝 생기면 좋겠다 싶었는데 오늘 백만년만에 홈페이지 들어가보니까 막 시작했다고!!!! 꺅!!!! 본가에서 올라오면 바로 달려가야지. 아 슨생님 제발 그만... 싶은데 BGM 너무 신나서 빨간구두처럼 페달 돌리는 거 완전 좋음
**oomoo싸이클 6키로 타고 지침 ㅋㅋㅋㅋㅋㅋ과연 내일부터 내가 제대로 스피닝을 할 수 있나?!?!?!?!
**몬소주눈치껏 회식 빠지고 스피닝 갈 수 있을까?

스피닝 운동 50분 아래운동 자전거 3세트 동작 엄청 타는 레그레이즈 시작했는데

From Twitter

**oap Opera♡자 이제... 이제.. 음... 기다리면서 마저 슙진을 쓰자.. 그래 뭐 어차피 집가면 운동간답시고 안쓸 테니까 ^ㅂ^ 오늘은 스피닝을 포기하고 쓴다고 생각하자.. 집이 아니라 회사지만
**콩딸기/백수 전직 완료근데 스피닝...부작용 유명하던데 왜 무리하다가 병원에 실려가는 사람이 많은지 알거같다 고강도인데 음악이 나오니 신나고 정신없어서 자기 컨디션을 못 살피고 넘어가기 쉬울듯
**oap Opera♡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생각하면 다시 웃겨. 오늘 꼭 스피닝 가야겠어. 진짜 그 때 그 열정적인 립싱크를 하실때 눈이 딱 마주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ap Opera♡ 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슥찌가 운동 잘했으면 그걸로 연성했을 거예욬ㅋㅋ 이게 스피닝이 진짜 체력을 요구하는 거랔ㅋ 안했는뎈ㅋㅋㅋ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맨날 웃음 터져서 힘들어서 못하는 척 고개 숙이고 있잖아욬ㅋㅋㅋ
**oap Opera♡오늘 스피닝 강사분은 남자분이신데 굉장히 귀엽다 남아이돌 노래를 주로 선곡하시는데 나는 보았다. 남아이돌 노래를 열정적으로 립싱크하시는 것을...
**oap Opera♡아 빨리... 빨리 오페라년아 빨리... 슙진 써... 오늘은 퇴근하고 스피닝 가야한단 말이야 옾절부절
**이스단묘!스피닝해보고싶음.. 하다가 토할확률97%인디 재미는 있대서 해보고싶어

스피닝 운동 50분 아래운동 자전거 3세트 동작 엄청 타는 레그레이즈 시작했는데

From Twitter

**래#아래운동 스트레칭 그리고 스쿼트&아놀드프레스 1kg 20 *3세트 스피닝 50분 사이드밴드 2,4,5kg *20 푸쉬업 15와 슈퍼맨 20 *3세트 크런치 20 레그레이즈 20 *3세트
**름지금 퇴근. 어라? 10시에 스피닝이 있네? 내가 해주지. 기달려라.
**onnie 저 제대로 걷는데 3일 걸렸어요 ㅋㅋㅋㅋ 신부님은 스피닝은 멀리하세요....어후... 절레절레
**완성개인적으로 문제의 해결책은 바로 나자신이라고 생각함. 답을 알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결정하지 못하는 것이지요...내일은 꼭 스피닝을 두 타임 뛰겠어!ㅠㅠ
**까스피닝킥!
**.M.스피닝은 지옥만 가지..
**.M.스피닝 개힘듦..

스피닝 운동 50분 아래운동 자전거 3세트 동작 엄청 타는 레그레이즈 시작했는데

From Twitter

**두스피닝 힘든뎈ㅋㅋ
**래그러고 보니 오늘치 #아래운동 느리고 긴 스트레칭과 어설픈 요가 동작 30분 스피닝 50분 기온이 올라가니 움직임에 땀 나는 정도가 확 늘었다. 바짝 열심히 해야지.
**이스피닝해...?
**름우리 학교 스포츠 클럽 종목에는 스피닝과 복싱 검도도 있다 난 그래서 올해 검도한다
**성할 거라는 까만 고양이 현. 아직도 하고 이쏘여 스피닝
**onnie 운동 스피닝이랑 필라테스 3달치 등록했어요! 저 첫날 운동끝나고 다리가 달달달달달떨려서 스피닝 선생님이 왜이러시냐고 엄청 웃으시더라고여,,,여전한건 안비밀이에요😟
**메인트윗한번만]Chop아 스피닝 넘나힘든것...

스피닝 운동 50분 아래운동 자전거 3세트 동작 엄청 타는 레그레이즈 시작했는데

From Twitter

** 박스피닝을 함번 해보세요 ㅋㅋㅋㅋ 스쿼트는 껌이엇음을 알게 됨
**케이 김와씨 오랜만에 스피닝 타다가 허리나가겠다 ㅋㅋㅋ 넘나 오랜만이라 의욕넘치게 안무따라한것 ㅋㅋㅋ 쌤이 칭찬해죠써🙌
**RI오늘 두번째로 스피닝하는데 또 정신 놓을것 같아서 최면검 이건 겁쟁이 페달이고 존나 나는 주인공이다!!!!!!!!!!! 히메!!!!!!히메!!!!!스키스키 다이스키!!!!!!히메!!!!!! 하면서 달리니까 잘됨 ^오^
**onnie필라테스랑 스피닝 괜히 헌거 아닌데,,,
**사팔아 오랫만에 스피닝하니까 땀나고좋군
**ITA 저 스피닝이요!! 이거 상당히 주글맛이네오 <-<
**콩딸기/백수 전직 완료스피닝...처음으로 가봤습니다...죽을거 같습니다

스피닝 운동 50분 아래운동 자전거 3세트 동작 엄청 타는 레그레이즈 시작했는데

From Twitter

**ITA 저 스ㅍㅣ닝이요!!
**엽심내가 스피닝 한 다음날 계단을 못내려갔지
**icycle_krBot 자전거이야기 푸쉬업, 바벨, 플랭크또는 하이퍼 익스텐션, PT체조 8번과 12번 ! , 줄넘기, 레그컬, 레그 프레스, 스쿼트, 데드리프트, 스피닝사이클, 런닝, 수영은 자전거 탈때 도움이 됩니다. #Bicycle_S
**eongkyu Choi6.11피트 스피닝 로드가 6.6피트로 짧아졌는데 엑스트라패스트 액션으로 변신했다! 진짜 짱짱하다 8파운드 감아서 저크베잍 전용 스피닝로드로! 캬~
**eongkyu Choi솔리드팁 터진 부분 날카롭게 잘라내고 탑가이드만 새로 튜닝해서 빠빳한 스피닝 미노우대로 걍 써야겠다. 더쓰다 또부러지면 그때가서 as해야징 ㅋ
**J R3V3R3ND MURD3Rpandrama #p6 #edm #umf2016 #umf #당산역#당산#스튜디오#studio#카카오프렌즈#스피닝레코드 ...
**eongkyu Choi와...뒤죽박죽 어제 로드 꺼내보니 as해야 할 로드가 하나 더 있었네 ㅜ 먼지만 쌓이게 해놔서 미안하다. 추억의 메두사 66ml스피닝. 타튤라 611mlxs 스피닝.

스피닝 운동 50분 아래운동 자전거 3세트 동작 엄청 타는 레그레이즈 시작했는데

From Twitter

**정한 삶을 사는 오도박 스피닝의 날인데!!그날은!!! 피씨방출근잼
**잔오늘은 스피닝 했눈데 늘 계시던 쌤 아니고 다른 쌤이 오셨거등... 완전 귀여우시다 ㅋㅋㅋㅋㅋ 외모도 물론인데 행동이 너무 귀여움... 발랄하시고... 걸걸한 목소리로 헤헤 >< 웃는거 넘나 장난꾸러기같곸ㅋㅋㅋㅋㅋ
**탐미님 외않죽어요¿✨오늘 부터 스피닝 ㄷㅏ시 하기로 함
**거지의 요정 옐므 저는 약노상태...개장은 스피닝시큐어...개장과 동시에 죽는다 ?
**앵이사하면 나도 t님을 따라서 스피닝을 다시 시작해봐야지 아아 요즘의 나의 삶의 낙
**토켄토❁아슈이것저것 돈나갈 거 다 청산하면 스피닝 자전거 사야지ㅠㅠㅠㅠ
**homas스피닝 한지 일년되었다 8키로쯤 잘 빼놓고 스트레스때문에 다시 찌운게 문제지만 이것보다 재미있는 운동이 나타나지 않는 한 계속할 듯

스피닝 운동 50분 아래운동 자전거 3세트 동작 엄청 타는 레그레이즈 시작했는데

From Twitter

**이어트의 노예 세아빈 ㅋㅋ스피닝하구 근력운동 더하라구 하시더라구여.....역시 피티를 받아야할까봐요ㅜ
**.Jay3월이라고 수영도 등록하고 스피닝도 시작했는데...계속해오던 탭댄스도 한동안 못하겠네. 내가 마음 아프고 몸도 아프고 내가 활동도 못하다니. 이런게 제대로 피해자네.
**이어트의 노예 세아빈스피닝이 생각보다 별로 안힘든데... 시무룩 엄청 빡센 운동일줄알았는데...
**돈모아라★이태미졸업하고 내가 받은것 바지두개 약5만원 티하나 약 25000 스피닝세달 20만원 끝...? ㄹ끝....
**인재역휴.. 오랜만에 스피닝 하니까 기분 짱조아
**Edayo1년만에 스피닝 다시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할만하다
**뜸함)비비에치그나저나 오늘부터 스피닝했는데 지친다 내일 출근다메

스피닝 운동 50분 아래운동 자전거 3세트 동작 엄청 타는 레그레이즈 시작했는데

From Twitter

**키로감량해야지 엌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금방빠지실거예욧! 스피닝영상 보면서 따라하시면 혼자하실때보다 기준이 잡히고 좋지않을까요????
**키로감량해야지 제가 대학교입학전에 두달동안10키로뺀적있는데 그때 하루한끼먹고 런닝머신2시간씩했어요!스피닝 하기 전에도 그러려고했는데 마침런닝머신고장나서...ㅎ... 그리고 런닝머신만하면 근육도 같이 빠진다고 하더라구요...ㅠㅠㅠ
**키로감량해야지 앗.. 저 스피닝이요! 사람많아서 묻히기 딱좋은...ㅎㅎ
**즘 기진맥진한 일개아미스피닝 좀 할만해져따!!!!!!!!! 근데 하체살은 안빠진대!!!!!! 깨장창
**미난 스피닝 언제가지....
**성할 거라는 까만 고양이 현. ... 스피닝 하는 인간
**인재역스피닝 할 때 이름 적을 때 이름 대신 적어주는거 존나 개극혐 헬스 기기에다가 자기 짐 다 올려놓고 운동 안 하는것도 존나 극혐
**몬소주일났네 나도 스피닝 두타임 세타임씩 해야하나 한타임갖고는 숨도 안차네 ....... 첫날만 힘들더니 그 다음부턴 간에 기별도안가
**ia오늘따라 스피닝 엄청 힘드네
**윤수 맘]그늘 전 스피닝 하는데ㅋㅋ집가서 하도 쳐 묵어싸섴ㅋㄲㄱㅋㅋ망..
**즘 기진맥진한 일개아미염병 스피닝 갈 시간이네 진짜 아오
**쁜 똥을 싸는 사람주님 저 오늘 스피닝 처음 해보는데 여기 너무 무서워요
**미엌ㅋㅋㅋㅋ 스피닝 50분했는데 토할것 같앜ㅋㅋㅋ
**즘 기진맥진한 일개아미스피닝 갈생각에 벌써 졸린다
**몬소주스피닝하러옴
**아 간만에 스피닝 왔는데 제가 젛아하는 선생님 그만둠....🗿🗿🗿
**쨩퀵아저씨 빨리 와주세영 얼른 퇴근하고 스피닝 가고파여
**이분한테 치임(미즈키)이제 슬슬 스피닝 휠 발동걸릴때가... 는 그게 있엌ㅋㅋㅋㅋㅋ맛테로욬ㅋㅋㅋㅋ잇테이이욬ㅋㅋㅋㅋㅋ
**이분한테 치임(미즈키)근뎈ㅋㅋㅋㅋㅋ 암만 생각해봐도 드라이브 노래중엔...스피닝 휠이랑 타임이 난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들었숩...은 타임은 본편이 아니자나 퉷 ??
**달호 초1련은 정말 명곡이다. 스피닝 에어로빅 방송댄스 이런 종목에 최적화된... 하여튼 저작권료 효자상품 목록에 하나 더 올라가서 좋겠수
**몬소주혼자 운동한다는게 이게 신경성 장염같은걸로 나타났나.. 혼자라 모르는것도 많구 긴장하구 눈치보고.. 그래서.. 스피닝 가기싫은 맘도 있구..
**몬소주오늘 게임업계 소개팅남의 비방욕설 협박사건과 사과문보고 또 빡쳐서 악에받쳐 스피닝 가겠다구 하자마자 배가 아픔...
**헷시꺼✿아라키 저 스피닝 처음해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머야ㅋ 익숙해지면 재밌겠네ㅋ" 이랬는데... 저희집이 엘베없는 5층이고.. 다음날 저는 집밖에 나가지를 못했고............................
**달밟는 최노이ᆞチェノイ 하 운동하는곳은 무조건 가까워야하니까요 음악들으면서 움직이는거 좋아하시면 줌바도 찾아보십셔! 스피닝은 조금 욕하실거같아 차마 추천할수가없닼 ㅋㅋ
**정 오! 전 아침에 스피닝...
**래#아래운동 스쿼트 20*3 런지 12, 16, 20 크런치와 레그레이즈 20*4 그리고 스피닝 50분 갑작스럽게 운동 시간이 바뀌어서 당황, 샘이 무슨 일로 다 다른 선곡을 하셔서 또 당황. 그래도 정신 없이 오전 흘러간다.
**페인과 알콜이 필요한 국산더덕오늘 스피닝에 PT죽음의 서킷트레이닝 트레이너가 힘들거라고 대놓고 예고함 하는날...살려주세요. 어제 오그랑다녀온거 들켜서 트레이너가 먹은만큼 운동시켜주겠다고...악 근데 오늘 와인클래스있지롱 트레이너:그러면 2배더하자
**업스피닝센터 버리고 영어학원으로 ..잘봐주세여 나 나름 출신잔데 바로 출근도 가능한데 존나
**름아... 나는 이제 죽으러 ---->스피닝.
**메인트윗한번만]Chop낼아침 스피닝가구.... 공부공부공부ㅜ
**름오늘 부터는 스피닝 새롭게 도전하고 한국 가기 전에 디톡스 하고 영어 개인 렛슨 받는거 시작한다. 강의 준비하고 면접 준비 많이 완성 시키는 건 두번째 중요한 해야 할 일. 트이타만 아는 이번 주 나의 비밀. 아자!!!
**아이셩iㄷ친구가 스피닝하고잇다거 나도 해보래.발목이랑 허리아파서 오래 못 걷는데 스피닝이나 해보까
**버스피닝 디포메이션 이거 머하는 스킬임? +2짜리 쓰는 칭호인가
**인재역일단 내일 스피닝 가야되니까 자야돼
**름그래도 천만 다행이야, 밥하고 청소 할때 보다 디자인 리서치 할때 훨씬 즐거워서. 빨리하고 스피닝 가자!!! 지덕체!!
**름내 오늘도 스피닝에 도전하리라!
**_연하녀아아 스피닝하고싶어 왜 주말엔 안해애애애애ㅐㅐ
**다 고백하는데 전 두발자전거도ㅋㅋㅋㅋㅋㅋ 못타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씨 부끄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스피닝을 열심히 하고 있어요! 자전거 타는 재미는 거기서 느끼고 있는....ㅠㅠㅋㅋㅋㅋㅋ
** 젠랴를 사랑하는 ㄹrㄴㅔㅂi 스피닝 쌤이 너무 귀여워.... 안아주고시픔...
**oap Opera♡나 새끼 넷이었으면 하나는 회사만 다니고 하나는 스피닝만 하고 둘은 연성만 하게
**블리★ 猫(묘) 으음~! 제가 스피닝을 하는 것과 같은 이치로군여!!
**_연하녀주말에도 스피닝 할 수 있음 좋겠다
** 젠랴를 사랑하는 ㄹrㄴㅔㅂi스피닝할때 듣는노래 넘 신나서 찾아서 듣고 있는데 너무 느려.....
**호시 피티 후엔 유산소가 진리죠. 전 센터 GX회원권 끊어서 스피닝을 주로 타요. 스텝도 좋구요. 혼자 한다면 케틀벨 스윙이나 버피. 러닝머신을 다리 힘으로만 미는 것도 좋은 운동이에요. 복근 PT 전엔 유산소를 미리!
**덕은 코덕코덕하고 울지요 스피닝만 하는 곳도 있긴 한데 시간이 저랑 잘 안맞더라구여ㅋㅋ큐ㅠ 버피같은건 예전에 해봤어서 괜찮아요 관절이.. 생각보다는 잘 버텨주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ㅠㅠ 운동하다가 아프면 넘나 슬프져 저두 그래서 몸을 사리게돼여 사실ㅋㅋㅋ
**이어트의 노예 세아빈스피닝 3개월 등록했딴..!
**름아침에 스피닝 코스를 하고 와서 죽을 것 같다..... 너무 졸립다...... 미술관 가는 길
**-♡스피닝 3일하고.. 오늘은 비도오고해서, 헬스장안가고 집에있는데;; 운동안하니 더 허벅지가 터질것같다.... 아... 근육통;; 단기 다이어트 힘드네 ㅠㅠ 치킨, 고기.. 먹고싶다
**메구마무리는 바운시밥으로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 하반기에 낸게 죄다 이딴 스타일인뎈ㅋㅋㅋㅋㅋㅋ스피닝이 진짜 뼛골까지 빨아먹었구나 싶어짐. 니가 왜 키가 안컸는지 알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구올해 안에 데뷔앨범 낼거라고는 했는데 꼴 보니까 스피닝 시절에 만든 곡 전부다 홀드 먹은거 같다 ㅋ 솔까 대부분 취향 밖이라 아까운거 1도 없는데 리핏리와인드는 존나 아까움.
**듭달 스물사흘 콘서트 스탠딩 대비 운동 시작했는데 블락비노래 스피닝하기 최고 ... 거의 심장이 뭐 그냥 허엌허어ㅓ엌 하긴 뭐 지호오빠노래is뭔들 ㅎㅎㅎㅎㅎ
**즘 기진맥진한 일개아미스피닝하고 허벅지가 나가사끼가 될 것 같더니 어제 필라테스까지 끝내고 나니깐 배까지 나가사끼 될것같다
**주 큽ㅋㅋㅋㅋㅋ^^.. 전 이미 운동 다니고 있읍미다... 스피닝과 헬스에 돈을 써버렸기 때문에 평일에 무슨 일 없으면 무조건 가게여ㅜㅁㅠ...
**160304 금 밥 탕평채 멸치볶음 율무차 토마토1 아몬드2 오뎅 오뎅볶음 김 밥 오렌지 스쿼트 15*2 스스점 10 윗몸 10*3 무릎 팔굽혀 10 플랭크 70 레그레이즈 15*2 앉아뒤로코어60 ㄴ코어20 2.5km 걷기 스피닝50분
**코양일/피카요 마져여 ㅜㅜㅜ운동이 취미이신분들 너무 대단하신거에여.. 자전거타는건 좋아해서 스피닝..? 이랫나 실내자전거있다길래 문의해봣더니 1달 16만원이래요 3달 24만..ㅋㅋ 정해진 시간에만 탈수있는건데.... 너무비싸여 ㅍㅁㅍ
**토전생하신 컴퓨터 [시에르샤]오오 렌시아 스피닝 컷다운 이펙 바꼈다더니 엄청 멋있어졌다; 무기가 낫이었으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젠랴를 사랑하는 ㄹrㄴㅔㅂi보니까 스피닝을 해서 하체살만 줜니빠지고 상체는 그대로야......... 나이 들수록 상비가 된다더니 맞는말같아.... 이제부터 복근운동 맨날 한다...참을 수 없어
**향살이형 엘제이. 엌ㅋㅋㅋㅋ. 응 양배추 먹으며 참 달구나 막 이랬어 ㅋㅋㅋㅋ. 아직 할만해 ㅋㅋㅋㅋ. 여름되기 전까지 미친듯이 스피닝 달릴거야 ㅋㅋㅋㅋ.
**쿠박스낮에 아침부터 3시간동안 운전 완전 집중해서 함+스피닝=개피곤
**즘 기진맥진한 일개아미그래 내가 이러려고 어? 이러려고 스피닝에 필라테스를 한게 아녀 참아아제
**대돡빠 비홍 스피닝ㅋㅋㅋㅋㅋㅋㅋㅋ 스피닝에 의한 근육통은 스피닝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요즘 병원에서 시키는대로 아침엔 스피닝위주 저녁엔 뛰지않고 걷기를 하고있는데 이게 너무 재미없어서 동네 열심히 걸어다니다가 헬스가서 씻고만나옴<<헬스장블락
**노스피닝 진짜 쩔어 아악
**놋❋노래도 취향인거 많거 예전에 헬스다닐때 스피닝음악으로 자주 틀어주던 음악 있어서 자주 듣고다녔던 가수ㄷㅏ...
**쨩스피닝 동작 자꾸 틀려서 우울해졌나... 미친ㅠㅠ 언제쯤되야 동작을 외울수잇나...
**리슬❤ 이래 된 이상 환불해도 갈 스피닝교실도 없으니......강사를 조지기로 한다 까놓고 지루해서 못하겠다해야지😁
**포_거멍/선배 1 신규 생성 / 6개월 기준 헬스+GX=월 4만 / 사람 없음 2 기존헬스 리뉴얼 / 6개월 기준 헬스+GX 스피닝 포함 =월 5만 보너스 2달 더. / 사우나 완비 / 사람 무지하게 많음 흐ㅜ으음
**2th 생일 맞은 찡찡이언니가 전부터 계속 스피닝을 다니자고 꼬시면서 동영상을 보여주는데 "아... 잼있겠네. 근데 나는 얼마 못가서 관절 나갈 것 같은데.. 난 이런거 하려면 먼저 근육부터 만들어놔야해."하고 거절함. 난 근육이 하나도 없고 오로지 뼈와 살로만 이루어짐.
**준형 사장 .. 너, 또 그 스피닝.. 말하려다 이내 입 꾹 다무는
**ㅎr별사육사 ✨GX신청하셧군요,,, 스피닝은 열량태우는거 장난업서요...살 잘빠질거에요... 묵념
**ンビ어제부터 스피닝 동작 하나가 머리에서 떠나질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 쌤들 동작하는거 보면... 너무 깔끔하게 이쁘고 멋있어서 나도 그렇게 하고싶당.... 박자에 맞춰 딱딱 끊어지게 ㅋㅋㅋㅋㅋ
**몬소주주택청약저축 가입하고 정형외과 와서 발목 찜질중 노곤노곤 하다잉 ~월요일부터 스피닝 가도 되는지 물어봐야지
**eonju_instagram비오는 생일날 아침.. 나에게 주는 선물..근육통.. 근력운동후 스피닝 한 타임타러 고고씽~ #승모가 자란다# #근육통# #다이어트# by ps8863
**향살이형 엘제이.어제 약 50분 가량 스피닝을 하고났더니 역시나 오늘 아 아프다..말할수 없는 부분이 아프고 다리가 아프고..하아..ㅋㅋㅋㅋ..오늘도 앉아서 해야하는데 음 괜찮겠지? ㅋㅋㅋㅋ 아이고 다리야 허리야 팔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