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9:32 ALL

**콘가는 마이찬❤엑소 교환 나수호 준면 첸 종대 에이네이션 키링 준면 별키링 👼시우민 민석 디오 경수 에이네이션 키링 에네숑 원비닐+종이x 모두 미사용 교환하시는 분도 키링만 있음 돼요 직거래만 해요 뎀주세요😄
**과종대갑자기 들이닥친 첸과 놀란 종대 '오모오모 뭐야?' "응? 왜, 어? 체니??" -서프라이즈~
**너캐즈 카피페이란 분홍 아가씬 패고싶은 사람 보면 어떻게 해? 아르첸 그야, 무시하는게 상책이죠! 아르첸 ..? 그대 어디 가? 아르첸 그대! 아르첸 너 나 무시해요?!
**너캐즈 카피페이란오랜만이다 아르첸누추한 분이 이런 귀한 곳에 비엔순서를 바꾸세요 아르첸씨...! 아르첸귀한 곳에 이런 누추한 분이 이란:
**osesAreRed광저우&대련 #첸 #백현
**민 전력 60분오늘 일요일 밤 10시~11시에 시작되는 20번째 첸민전력 주제는 "벚꽃" 입니다. <_> ♥ >.<
**너캐즈 카피페아르첸「죽어버려」라는 말은 너무 거친 것 같아. 그러니「별이 되어서 하늘에서 지켜봐줘」라고 하면, 로맨틱하지 않아요?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kjmyunwth

From Twitter

**너캐즈 카피페아르첸사람에게 귀엽다라고 말하면 귀여워진다던데.. 그대, 귀여워요. 이란: 아르첸:귀여워 이란...그만... 파들 아르첸부정하는 모습도 귀엽네요 이란:그만하라고! 머리 끄댕이 잡고 내려찍기
**타로보 카피페*첸 하야토『장어와 복숭아를 함께먹으면 배탈이난다』 료마『알고있어』 하야토『복숭아가 장어의기름을 소화못하게 방해하기 때문이다』 료마『알고있어』 하야토『너 지금 깎는거 복숭아인거 알아?』 료마『알고있어』 하야토『나방금 장어먹고 왔는데』 료마『알고있어』
**물사랑 뽀미 'ㅅ' 좀더 밝은 사진으로....!! 2016 시즌그리팅 글로벌 포카 찬열 첸 디오 레이 수호 세훈 남았어요 단체랑 백현은 내꺼임
**루기준희언니가 첸쿠르트 아줌마한테서 요구르트 사는거 보고싶다 그리고 그대로 사겨버려
**틀몬스터 for종대기타연주는 즐거워🎶🎸 with 개굴왕자 #첸 울지말고 일어나 기타를 쳐보자!
**강일스 666 아하.?? 글큔 고아성첸김세정..
**과종대상 받은 종대와 밑에서 박수 쳐주는 첸 "어어, 일단 상 받게해주신 엑소엘 감사하고 sm식구들 감사하고.. 아! 첸 나 상받아찌~!!

**즈. 4월12일의 기적Omfg Baekhyun.... "첸이첸~~~ 이녀썩~~~" gdi these cutie pies
**강일스 666 ??김세정첸도 그분류에드러가는거니
**방 스펠카드스펠명 선부「봉황란」 Easy - Normal, 선부「봉황전시」 Hard - Lunatic / 사용자 첸 / 등장 동방요요몽 2면
**맨틱, 배주현그대 나를 바라볼 때  나를 보며  미소 질 때 난 심장이  멈출 것 같아요 난  그댄 어떤가요. 난 정말  감당하기 힘든걸  온종일 그대 생각해  첸, Everytime 태양의 후예 ost
**끄 첸찡이님 죄송하지만 입금실수로 15000을 입금해버렸습니다ㅠㅠ
**랑이(='ㅁ'=)첸찡이살가,,,,,,,,하 돈없고,,,,,,던을버는데어ㅐ던이업지
**_ㅇ별키링 교환 구합니다! 나 첸 종대 별키링 😇 백현 별키링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951_013

From Twitter

**verytime 최행..... 찬열과 첸 해도 됐는데
**감마γ리뉴얼 된 에리디봉 에리봉 / 첸 종대 에이네이션 키링 구합니다...ㅠ
**EE 순딩이 히에리v이디야에서 음료 마시는 중. 첸&펀치 에브리타임 나온다. >_< ♥ 나만의 그대여~
**인 ㅋ 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우주열차지껵콰캉푸캉!!😂😂😂😂😂😂헉그럴쑤가.....넘나 의외여버림 한명쯤은 있을줄아랐는데😂😂😂그래두 내용자첸 조앋다니 믿구 봐버릴래!!난 스가가좋드라😄😄
**icketpalgosam엑소 콘서트 굿즈 분철해요* 5번 6번 9번 10번 멤버별 6000원 수호 준면 시우민 민석 종대 첸 구합니다~~ 다른멤버는다끝났어요 빠르면 첫콘 늦으면 중콘에 분철합니다
**소 굿즈 판매 아아앙 그리고 잇츠유 전시회 첸/종대 도록 0.8
**콘끼리 교환해요막콘끼리 교환해요❗️ 나 막콘 20일 D구역 90번대 😇 막콘 20일 C/D구역 40번대 이내 차액 / 첸 별키링 드려요ㅠㅠ 앞으로 삼년간 못 볼 엑소 좀 더 가까이서 영접하고 싶습니다😭

**즐레이버섯 그레이비 소스를 곁들인 예거 슈니첼에 브리첸 빵은 늦은 점심으로도, 이른 저녁으로도 좋을 거에요. 자, 아~
**단 첸님 왜 바쁘구 난리람...ㅠ 는 곧 사라질 인간
**논/첸(ケノン/橙) 첸고맙습니다! 귀엽고 빵하고 시럽 잘먹었어요!
**니니♡첸 종대 티키링 사처넌에 사실분 계세요?ㅎㅎ어제 굿즈 정리 하는데 첸 티키링이..2개가 있어서..ㅎㅎ지금 카몽에서 직거래 가능하신분 우대합니당!!!#티키링
**넴 바까볼까나 튼실(구 몽실)첸이 막 어디서 급식충말투 배워가지고 와서 "란님 오지구요 유카리님 아재ㅈ?어,ㅈ?ㄹㅍㅌㅂㅂㅂㄱ"이러고 댕기면 소스라치게 놀라는 란이랑 유카리보고싶다
**✲* 첸님이다 *✲゚첸님 학살 언댠전하는데.......
**논/첸(ケノン/橙)헐 첸 겁나귀여워 먹기 아깝다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Silverdew_L

From Twitter

**살ू˃̣̣̣̣̣̣︿˂̣̣̣̣̣̣ ू엑솔루션 닷 콘 굿즈 분철합니다! 5 6 9 10 수호 첸 레이 남았습니다! 중콘 직거래입니다😊
**비러버첸 #러버첸 #엑소인형 #엑소
**ooni첸 종대 별키링 카이 종인 티키링 판매해요 뎀주세요 #별키링 #티키링
**기❤️폴인럽 큥몽이? 첸찡이까지.. 사진출처는 트위터.. 요즘 이런 인형이 유행인데 찬열이꺽만 못봣네..
**산호라 덕통❄하소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아 메르헨 최애구나!!!!오옹 난 메르헨은 아무리봐도 슈네비첸공주님이 너무좋아섴ㅋㅌㅋㅋㅋ 목소리에 덕통당함 아 세이!!!하는거너무귀엽다...크로니클 세컨드나 타나토스같은 초기앨범들도 들어봐야하는데..로스트나
**️ 감사합니다 찬열 첸 제가 구매할게요8ㅅ8!
**르면 오는 김개 각각의 맛이 있긴 하지만 저도 양념보다는 그냥 구이팤ㅋㅋㅋㅋㅋㅋ 사이드로 곱창기름에 살짝 튀기듯 구워진 감자나 떡도 넘조아요ㅠㅠ 근데 곱창집자첸 많은데 맛있는데 찾기가 힘든...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rosechenjd

From Twitter

**️ 찬열 첸 가능할까요? 몇 번 분철 예정이세요?
**정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첸종대 #종대미정
**내 이름..? 첸. 뜻은 '함몰되다'일거야.
**️5,6,9,10 앙콘 #엑솔루션 #엑솔루션닷 찬열 첸 분철 받아요 자리 있으면 디엠 주세요8ㅅ8
**하얌 권온✧ 첸님 눈썰미 짱짱!dddd
**의 동결 종첸❄이종첸 다음역에서 내려라
**프레쉬 범인은 첸....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Romantic_329

From Twitter

**. °*ʚ엘리ɞ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첸할매 관이 불타쩌 아악
**콘현판갈 덕에앙콘 가서 해야할일 첸느 댈구 찬블이 밤현이 쩌므 만나기 현판 넴택이랑 스틱봉 사기
**반흍] 하링직거래 말고 우편 및 등기도 가능해요오..... 시우민 민석 레이 이씽 첸 종대 남아씁ㅂ니당❗
**반흍] 하링시우민 레이 첸 남아씀미다아'ㅅ'💕
**uin ㅋㅋ...ㅋ..ㅋ..제 남캐가 둘인데 하나는 첸이고 다른 한명은 아들하나딸둘에 사위둘 있습니다.. 아련
**아플로스됴 아 첸 : 됴 자..? 첸 ..피융 됴 흫 귀여워 잘 때 아가같은 숨소리 나는 죵대 보고 좋아죽는 경듀가 보고싶은 것이다 #됴첸
**반흍] 하링💖시우민 민석 레이 이씽 첸 종대 찬열 남았어요💖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THspell_b

From Twitter

**. °*ʚ엘리ɞ 그럴리가 없어 !!! 엉엉 그러지말고 우리 첸 할머니 주세요 엉어엉 할매애애애애애애애애
**본프리첸 미러에 넣는거예요!
**erbert기프트 카드 삼만엔 어치정도 사서 첸크로 아이나나 그랑블루에 삼분할시타이
**닌#티셔츠키링 #가챠키링 #교화 티셔츠키링 교환해요 ㅠㅠ 저백현 첸 레이 수호 님디오 경수 경수가 하나밖에 안나와서ㅠㅠ교환구해요ㅜㅜ써놓은 멤버로만 구해요ㅜㅜ콘서트직거래 좋아요!
**미션 받는 펭느 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 교환이다 ㅋㅋㅋㅋㅋㅋ//첸이는 이미 아내가있데요~ 소곤
**린๑•᎑•๑엑소 앙콘 굿즈 5.6.9.10번 0.6에 분철합니다 첸 카이 백현 제외 멘션주세요 막콘 직거래만 가능합니다 !
**지ʕ•ᴥ•ʔ 공부해대미첸 물에 젖은 망개가 웃어 세상 기여움 다 가졌어 우주 기여움도 다 가졌어 미친 내핵 뽑아서 던져벌여 아악 귀ㅠㅠㅠ여ㅠㅠㅠㅠ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CHENandJONG0921

From Twitter

**반흍] 하링RT 엑소 앙콘 굿즈 분철합니다 사진 참고 시우민 수호 레이 첸 찬열 디오 한 멤버 당 6,000원 돈은 중콘 전까지 선입금으로 받고 품절 시 환불해드려요! 중•막콘 직거래 우대합니당
**밍안하면 잘근잘근 씹어먹는 꽃샤태후 오스트 진기곡 없을듯합니다ㅎ 첸 펀치 윤미래 거미 다비치 케이윌 김나영 매드클라운 sg워너비 엠씨더맥스 2곡은 누굴까..
**콘 2층 3층 스탠딩 구해요 :떤더 내가분철하니첸을 껴줄수없구..
**. °*ʚ엘리ɞ 으흥흐읗그어흫ㄱ읗ㄱ 엎어져 쉘님 미어 ..... ... ....... 첸할매는 잘 지내오?ㅠㅠㅠ??ㅠㅠㅠㅠ
**ho?예? 튜토리얼부터 최종보스 - 샤오롱 리우 첸
**장아ㅏ시..............난여태이계정인줄알았ㅅ느데....ㅋ..ㅋㅋㅋㅋㅋㅋ뒤늦게생각없이계정첸지했ㅅ다가 다날라갔ㅅ다 으아악
**구언니♨️#첸 #태양의후예 #OST #후렴 #Everytime 심심해서 떠오르는대로 쳐봤당.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fallingin_u

From Twitter

**11월에 만나요) 전하님 첸이뉴짤을 찾으려고 쉘님의 앨범을 뒤지지만 소득이 없었다 😓.. 첸이 어디써요..
**uin 첸은 남은 미녀들한테 작업걸었다가 그대로 은팔찌차고 깜빵가면 되나요!! '▽'
**안첸은 맨날 돈이 더 필요하다고 하구 홍희는 맨날 돈이 없다고 해. 우리 엄마도 맨날 그랬는데 ㅎㅎ
**미션 받는 펭느 헐 그래도되요?! 첸군이 허락해줬어. 이것이 바로 양손에 꽃이라구.. 왼쪽에 영월군 오른쪽에 여울양끼고 양다리 걸친뒤 싸닥맞고 구석에 있으면 될까요?!
**초두v싱포유 포카 교환해요!!! 올공에서 바꿔요!! 첫콘은 들릴거고 중콘 가요 나시우민 민석 k 님종대 첸 m 구해요!! #포카교환 #싱포유 #엑소포카
**uin 아아아ㅏ앙대여 미녀들은 좋지만 애들이 첸 자녀뻘이란 말애요 맥이 양다리 걸치세요 '▽'*
**11월에 만나요) 전하님 쉘님 오랜만이에요!!!!!!!!!! 첸이는 잘 지내나요??😍😚😚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spring_baek

From Twitter

**리 수호 첸 디오 끝!
**딩이에리 종대는뭘먹고이르케예뻐♡엑소콘서트굿즈 5 6 10 분철판매해요 레이 첸 시우민 디오 백현 카이 세훈 마감 수호 찬열 가능
** 나 첫콘 디구역이였는데 종대 365바깨 못봤눈데..? 거기 첸수니더 별로 없었어.... 디구역은 구사즈랑 씽존
**수 하고 시퍼어ㅠㅠ둥둥위드첸 영상회 1차 옹시눈분
**논/첸(ケノン/橙)사보텐 스토어 안에있습니다만 지금 안에서 첸을 주문시키고 기다리는중입니다
**리❤️앙콘 굿즈 분할 구해요❤️ 메시지키트&엽서세트&미니폴라세트&데코세트=멤버당 6000원씩 시우민백현카이세훈제외하고 👉🏻수호 레이 첸 찬열 디오 가능👈🏻 첫콘 중콘 막콘 올공 직거래합니다 디엠 주세요
**딩이에리 종대는뭘먹고이르케예뻐♡5 6 10 엑소콘서트굿즈 분철판매해요! 레이 첸 세훈 디오 백현 마감 수호 찬열 카이 시우민 가능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RosesAreRed_EXO

From Twitter

**찌 시온 ㅋㅋㅋㅋㅋ맞아요..뒤로 못가..직진밖에 모르는..망충한..첸..
** 3/19 3!시! 두둠칫건나눔 ~첸찡이사쪄
**야모리 감사합니다 별로안어려우니 첸님도!
**콘 교환합니다종인, 카이, 종대, 첸 구합니다!! 김종형제 #에이네이션키링 #신발키링 #메달키링 #별키링 구해요
**구의 행운엑소 앙콘 첸 종대 분철 껴주실 분 ㅜㅜ
** 츄 -♡ 이름은 알았지만 첨 봣어요ㅋ몸매도 죽이고 꾸미기에 따라 다양하게 이미지첸지할 수 있을듯ㅋ 근데 이번 캐릭이 넘 강해서 힘드려나ㅋㅋ 암튼 이쁜척안해서 좋네여 나올 때 마다 요절복통이여ㅋ 전체 스토리자체는 쏘쏘
**바로 뒤 프로펠러 시온님 시온님!!!! 우리 첸이가 체이서였으면 뱀이라고 했죠!!! 그떄 동물 특징은 어떻게 나타나요??!! 다급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CHENandJONG0921

From Twitter

**ㅎㅇㅎ인형 정리⤴ 알티금지 마음금지 제발요 집에있는것 첸끼 첸구리 됴코 반다나체니인형 올것 밍구리3 캉큥이3 핑큥이2 멍멍즈3 김멍즈3 애완즈3 포켓카디5 꼬마경수2 사막슈2 됴램이2 살것 몽큥이3 큥젤큥빌2 포켓카디2 텅장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
**타로보 카피페*첸 하야토『내가 주인공인「사령관 메이커」를 발매한다면 살 거냐?』 료마『터치펜으로 널 팰 수 있으면 생각해볼게』
**Q정전 Bot자오 영감이나 첸 영감이 존경을 받고 있는 것은 원퉁의 아버지이기 때문이기도 한 것이다. 하지만 아Q는 '내 아들이라면 틀림없이 더 훌륭하게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에브리타임 첸말고 펀치가 다 뷰르는게 좋았을거같기도함...ㄹ
**물사랑 뽀미 'ㅅ' 수호 찬열 디오 세훈 레이 첸 남았습니당
**몽하다 4. 하루-종현,첸 에셈더발라드 곡 다 좋아하는데 이곡 특히 좋아함 둘다 개성있는 목소린데 조화가 되는느낌
**팔아 덕질하는 시순내 최애영상 첸체니가 춤을 춘다고? 앉어 안돼 우리 체니 이러면 안되지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real__92ll27

From Twitter

**/151~아 라스 첸 나오는거 보는데 노래 개 잘해ㅠㅠㅠㅠㅠ존대야ㅠㅠㅠㅠ아 근데 발라드 부르는데 왜 이상한 씨지넣어ㅜㅜㅜㅜㅜ
**isten To Chen160312 #EXOluXioninMalaysia Preview #chen #첸 #종대 오호호 오빠 뭐하니 ㅋㅋ 손가락도 예뻐 !! 아이고~
**에리먄빵이도 그렇고 첸찡이는 또모야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엽자나ㅠㅠㅠ 왜 돈없을때 이렇게 시련을 주시는거져....
**ibo
**레..과제..넘..시러허엉!!!아 첸보고싶다 첸보고싶음 ㄴ월이도 보고싶음
**기❤️폴인럽#엑솔루션 #엑솔루션닷 #분철 #엑소 ✅ 메세지키트, 엽서세트, 데코스티커세트, 폴라로이드세트✅ 구매 후 분철 할 생각입니다. A,B 일괄만 생각 중입니다. 직거래입니다 A카이 종인, 레이, 첸 종대 / B디오 경수, 찬열, 수호 준면
**나는 별 첸이요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chentle_monster

From Twitter

**ʍօɾ엑소 엑솔루션 콘서트 굿즈 메세지키트 / 도어사인 + 미니 폴라로이드 세트 / 데코 스티커세트 분철하실분 구해요 💘! 찬열 종대 첸 레이 남았습니다 ㅜ ㅜ❤
**븜9232cm 안녕하세요 15 세백첸올수니 입니다 반가워요😍😍
**RACE엑소 콘서트 분철 첸으로 구해요ㅠㅠㅠ
**논/첸(ケノン/橙)올해 예정 코스프레 플랜은 8월디쿠 하면 그때 나즈린하고 쇼우 트윈을 할꺼에요! 10월 서코 간다면 나즈린이나 첸을 할것같아요! 잘부탁드립니다!#bot
**그준#첸 #Chen #EXOluXioninMalaysia handsome jongdae 사랑해요😘
**미션 받는 펭느 아쉬운대로 억지로라도 첸군을 대려오자
**uin 그러니 첸 아들이 얼마나 이뿐지 보세오 겁나 이쁩니다 내아들내미 핰핰 본색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good_luck921

From Twitter

**븜 안녕하세요 15 세백첸 올수니 입니다😃
**항상 행복할❤백밥 '.ㅅ '시우민🐱 밍구리✔ 수호🐰 베돌며니 레이🐑 씽버니 백현🐶 배키, 베돌큥, 아키, 라큥이, 핑큥✔, 토큥, 말똥백쿠, 쿨쿨백쿠 찬열🐺 베돌여리 첸🐊 체니코기✔, 대형체니덕 디오🐧 곰됴, 펭됴리 카이🐻 베돌니니 세훈🐤베돌후니
** Mate 말고는 앙대여! ✈크리스 시우민 루한 레이 첸 타오 #EXOM
**uin 첸은 아들이랑 종종 탐라에서 투닥거리는거 볼수 있을거에요..ㅋㅋ 지금 수능생이라 타블렛 손도 못대고 있슴다..
**가암 (・Д・`) 소과코디 넘했다,,,, 장발까지는 어떻게든 봐줄첸ㄴ데 뭐야 눈썹에 저 큐빅....,,,???
**란 세훈 찬열 디오 백현 카이 첸 수호 제외입니다~ 남은 멤버 레이 시우민 입니다~
**직중인 솔트리첸이랑 탄막놀이한다고 아님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Hello_0506B

From Twitter

**이첼님@죽을맛첸한테서 조련받으신다고 아님
**자의 토성첸 노래괴조아
**법의 쫑덕고둥 개학해서 없음 첸 백현 디오 세훈 카이 수호 완료됬어요!
**요오너타르타임입니디잘부탁드립니다짱짱압튼 내 자캐는 다 주ㅜ겨야해 아첸님 의문의 슬픔
**법의 쫑덕고둥 개학해서 없음앙콘 콘서트굿즈 5,6,9,10 분철해요 첸&백현 제외 하고 분철 합니다 모두 합해 6천원이고 우편은 +1000 등기+2500 입니다 인원이 다 차면 선입금을 받고 앙콘때 제가 구입 한 후 중,막때 드릴게요!
**프란(Saffron Crocus) 위드첸님 혹시 취소석 몇 석정도인지 알 수 있나여???ㅜㅜㅜㅜ
**야 is 뭔들3부 들어가면 퍼스널리티 바뀌려나 왠지 바뀔거 같지만 첸크로일 계속 했음 조켓..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ticketpalgosam

From Twitter

**대야응원해♡ 첸 가능할까요?
**니 아씨ㅜㅠㅠㅠㅠ입금림우야지ㅜㅠㅠㅠㅠㅠ 폰뱅 막아놨을첸대ㅠㅠㅠㅠ아빧챠ㅜㅠㅠㅠㅠ
**쫑네임택 교환해요! 나 세훈 너 종대 첸 막콘 직거래해여♡♡♡♡
**레미파솔라시우민❄️얄루한의사 찬 환자 첸
**법의 쫑덕고둥 개학해서 없음첸 종대 앙콘 닷콘 콘서트 굿즈 5,6,9,10 분철 구해요 디엠이나 멘션 부탁드려요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canon_cheeenn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canon_cheeenn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ssun_light_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bfYAM_42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fallinluv_sh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Songg_iog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leekm2500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tender_B_H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exogkfld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sister_jungu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theworldbestop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canon_cheeenn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gaenari_zzang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theworldbestop

첸 종대 엑소 레이 수호 찬열 시우민 디오 현재 백현 멜론주간인기상 ah_Q_b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