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Posted by 마리쉐
2016. 4. 5. 16:03 ALL

******솔라님은 뭔가 피부 살짝 두꺼우실거 같음ㅁ
****** 대신 솔라빔을 쐬어주자!
******"아무래도 버닝 솔라의 배터리가 다 떨어져가나 보군."
******솔라님 안나올거 아니까 오늘은 안슬퍼할거야
******일산 팬싸인회 용모찌>< #마마무 #솔라
******난 솔라님 이길껀데ㅔ!
******아악 솔라님보고싶따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daum_taja_

From Twitter

****** ㅅㅍ 솔라림 누겨
****** 솔라를 갈려면 무형인 무언가를 갈아야 하는 거군요
******마트 기숙사랑 존나반대방향임 건물도없어서 솔라빔 직빵으로 맞으면서 걸어옴
******솔라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금전에 릭남이랑 솔라랑 회사앞에서 우결찍고갔다
****** 웅응혹시 솔라쨘...ㅅㅅ대 다니니....?...?
******솔라 넘 이뻐 내캐한테 덕통당해 고자예감

******아 솔라 키 몇으로하지..? 25세... 음... 기여운 후드도 있으니까 170대로 해야겟다
****** ㅋㅋㅋㅋ언제 벙개를... 하시죠 대전사시는 솔라님까지ㅋㅋㅋ
******버스창 안으로 솔라님 햇살 계속 들어와....정수리로 광합성 하는 거 같애ㅎㅎ
******미친미친 후행솔라님 잘생긴거바 미췬
******헉 레로 배아파?! 솔라님 계신 곳에 입원하자!!! 공포게임의 시작
******동상이몽에 솔라가 안탔으면좋겠어욘가...?하는거 넘나 귀엽
****** 제가 좋아하는 에릭남이랑 제가 좋아하는 솔라가 우결을 찍는대요... 이거보면 망붕될 것 같아서 안보려구여ㅋㅋㅋㅋㅋ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_19940720

From Twitter

******홀즈 어딨어!! 나와!! 가슴 만지자!!!! 화홀 치마 들춘다!!! 주피터 나와!!!!! 오 슈발... 솔라님 가운입었어... 머쪄.. 머시써.. 입원할래애애 ㅐㅠㅠㅠㅠㅠ 어스님 미친!! 존예!! 허으 ㅠㅠㅠㅠ
******그그 아오오니 그거에 음성이나 효과음 넣을 수 있나...? 어스나 솔라 육성이나 새턴 연주음 같은것도 해야는데....
******이클립스의 정식 명칭은 솔라 이클립스 아카데미입니다.
******케이네스 엘멜로이 아치볼트는 아내인 솔라우와 함께 피난했습니다.
******"전 솔라스랑 로맨스를 했어요."
****** 우와저기 토끼귀는루나님이겟죠????솔라님간지!!!!웬즈기여워!!!투스 이뻐!!!비너스!!!!개이뻐!!!!!덜스.....잘그리셧는데..바니..걸...마르스님다리털제거함ㅋㄱㅋㄱㅋ
******와 원래 우결 안 보는데 에릭남X솔라 조합이래. 어떡하냐 이거 본방사수각 아니냐.

******솔라솔랑
******벤텍스, 광 발열 충전재 ‘솔라필’ 개발
****** 솔라이뻐 ㅋㅋ
******J'aime une vidéo  ""쿨하지 못해 미안해" vocal cover by 솔라 Solar , 휘인 Whee In of 마마무" à l'adresse
******헉 아닌 밤 중에 솔라스랑 신부님 대사 스왑한거 보고싶다
******모드 알면 뭐하고 이론 알면 뭐하냐고. 나는 아무리 들어도 솔라시도 로 들리는데 그게 도레미파 라고 들린다고 생각하고 하라잖아. 그게 안된다고 도저히...
******난 솔라가 좋아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CLC_SY

From Twitter

******내가빠는 연예인 아이유 유주 솔라 은진 라이으덕후 ㅈ? 응인정
******솔라님..
******#솔라 #휘인 #솔부기 #강앚휘 #마마무 #넌is뭔들 이 사진 분위기 넘나 좋은거... 휘니 분휘기 쩌러👍 용서니 넘나 귀엽고😻 이 때 사진 이제 다봤는데.. 정리도 이정도 걸릴려나??
******잼있디만 묘하게 슬퍼졌기 때문에 챈트리 성당에서 퍼블릭으로 떠k치는 솔라벨란 보고싶ㄷㅏ..안드라스테 동상 앞에서 해야해..
****** 관계길래 우리보다 1년이나 늦게 데뷔한 그룹 멤버랑 친한 걸까. 연습생때 항상 우리와 거리를 두던 별이언닌데..생각해보니 며칠 전 사녹할 때 그 솔라라는 멤버가 무대 아래서 보고 있는 걸 보기도 했는데.. 친군가...
******요새 별이 언니는 참 이상하다. 평소 대기실에서 쉴 때는 이어폰 꼽고 눈 감고 있거나 혼자 검은 아우라를 내뿜으며 가사를 쓰기 마련인데 뻑하면 자판기에서 사이다를 뽑아 나가기 일쑤다. 다른 멤버들 얘기에 의하면 이름이 라솔이라던가 솔라였던가..
******솔라님 알파력 더 안보여주심 난 질생각이 업따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FSTS0619

From Twitter

******솔라시도시라솔.
******솔라님 제대로이기고시ㅠ다 엉엉
******레로언니 솔라님을 닮고있어...
******솔라님 천따위는 내려버리면 그만 잡아당겨!!으쌰!!!
******아닠ㅋㅋㅋ솔라닙ㅋㅋㅋㅋㅋ공식으루 시리 다음으로 키크시니깤ㅋㅋㅋㅋ슈벌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제가 포기하긴 시른ㄴ데 흑흑ㄱㄱ 솔라님ㅁ 철벽ㄱ..
******으윽 솔라님 시름시름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sohyangg

From Twitter

******싸우는것도 보고싶다. 의로 팀하고 같이 상의 안하고 자기가 혼자가서 처리하고 돈만 가져오는 문별이랑 그런 문별이 엄청 껄끄럽고 불편한 솔라.. 너 내가 단독으로 움직이지 말라했지. 왜요 돈만 벌어오면 된거 아닌가요. 이래야 더 빠를거아니에요.
******이게 다 오늘 방금 전 히히 솔라벨란 야설 봐야지 하고 본 팬픽으로 인해 트리거 된건데 어느 부분에서 터진 것인지 알 수가 없다.........
******마마무 마피아 au너무 좋아.. 그 뭐라해야하지 의뢰받은 사람 패죽이는 문별이 너무 섹시하고 무감정하게 시체 처리하는 화사 너무 섹시하구.. 칼이나 총으로 싸움하는 솔라 너무.. 너무ㅠㅠㅠ 그 요리조리 피하는거ㅠㅠㅠ 해맑은 저격수 휘인 정말 사랑스럽
****** 무뇽님..놓지않을게>< 아까 낮에 꽤 푹 자서 괜찮아ㅏ요ㅠㅠㅋㅋㅋㅋ전 오늘 아침ㅁ엔 진짜 거의 졸면서 갔지요... 와 봄 좋아요ㅠㅠㅠ솔라감성 봄 버전 나오면 레전드 찍겠조...🙊
******나는 내가 라인인데ㅋㅋ 솔라인ㅋ ?
****** 솔라가 이런 노래를 불렀어요?
****** 솔라 노래 좋아여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byulstudio

From Twitter

******아 마자 우리과 언니가 폰배경 솔라로 해놨길래 '솔라?' 라고 하니까 맞다고 이쁘지않냐고 하더니 어떻게 알았냐고 물어왔다... 모를수가 없는 그게 있어요...
****** 헉!!!!!!!!!! 넘나 예븐것 솔라닮앗어 역시 후 꺼부기상이야 ㅜㅜㅜㅠㅠㅠㅠ넘나저아 듑도 잇짜나ㅜㅠㅠㅠㅠㅠㅠ 나도 저기끼고싶아ㅓㅜㅜㅜㅠㅠㅠㅠㅠ데려가ㅜㅠㅠ찌잊이지잊잊징징
******첨엔 솔라 미소가너무 이뻐서 빠졌는데 보다보니 문별...언니 날가져요...계속 보다보니 화사 진짜 걸크러쉬 쩔고 마지막엔 휘인땜에 씹덕사......
******아...큰일났다....지금 그냥 찌통도 아니고 한 없이 우울한 솔라벨란 슬픔지옥에 갇혀버렷어.......아 몬가 팬픽 읽다가 시간을 워프해버려서 흑흑 솔라벨란 넘나 부질없고 슬프고 그래서 아아안돼 너무 이입해버렸어
****** 더 미친듯이 앓고 싶은데 제가 제정신이 아니라고 생각하실 것 같아 그만하기로 했습니다 솔라솔 참 아름다운 애들이네요.. 아름다운 밤이에요 셴테이타님
****** 솔라는 맘무와 무무꺼 아닙니까~!~!~!ㅋㅋㅋ이럼서ㅋㅋㅋ흐 흐흑 요즘 유행하는 색조합이람서요,,? 저도 함 써봤습니다,, ㅋㅋ 으윾 무뇽님 웨딩가터까지 알아봐주시고 너무 기뻐요!!! 두근두근!!!!
****** 솔라씨님!답멘이 늦었습니다ㅠ.ㅠ제가 요새 일이 이것저것 겹쳐서 글은 손도 못 대볼 상황이라 우선 습작으로 돌려놓았습니다...😂아무래도 어느정도 비축분을 쌓아놓거나 완결을 낸 후에 연재하는것이 좋겠다 싶어서요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byulstudio

From Twitter

****** ㅏ아,, ㅌㅋㅌㅋㅋㅌㅋㅌㅋㅌ저돜ㅋㅋ긇긴 한댘ㅋㅋㅋㅋ서방 안ㅅ하셧길래.. 여,,, 애릭남,,솔ㄹㅏ..,, 다 조은대,,, 우결은 않되요,,,애릭남 1가정1애릭남 해야하는대...
******아 솔라솔솔라 그림에서 빠져나갈 수가 없다..
****** 솔라님 잘자요😉😉
******우리 솔라따따님 연성볼래요?
******솔라랑 솔이는 서로가 아셀이보다도 편하겠지
****** 안녕하세요 솔라님 전쌍때 무척 예쁘셨어요ㅜㅜ 솔라님 덕분에 츠우에게 치여 버렸다죠ㅠㅠ 전쌍 수고하셨습니다!
****** 솔라 갤러리로 입장하겠습니다~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rutiler_in

From Twitter

****** 솔라님 츠우 너무 귀여우셨어요!! 신파치랑 있을때 캐입 잘하신던데여~~♡♡ 뭘 못하신다구 그러시는지요ㅎㅎ
******나른한 솔라도 좋아요... ㅍ^ㅍ 보다 더 편안한 느낌...
****** 오,,,,,둘다 넘 슬프네요 물이랑 솔라씨라니 흑흑 고르곤졸ㄹ라가 먹고 싶어졋어요
******솔이의 감은 눈과 솔라의 내려뜬 눈이 정말 좋아요... 이와중에 솔이는 넘나 편안해 보이는 것 솔라를 좋아하는 구나 너
******#나혼자산다 에서 #에릭남 이 우물정자가 뭐지 하는데 진짜 귀여웠음. 😘 제대로 된 가정교육을 잘 받고 자란 반듯한 영국느낌의 남친 이미지. #마마무 의 솔라랑 #우결 에 나온다는데 어떨지...
****** 이렇게도 관심을 보이는 아부지에게 넌지시 ㄹㄴ씨와 솔라와 우결 한다는 얘기를 해드렸더니 뭐?! 그게 누구야!! 하며 놀라신다. 얘기중 마침 ㄹㄴ씨가 화면에 잡혀서 저 사람이라고 말씀드렸더니 아부지..
******이어폰을 나눠끼고 뭔가를 같이 듣는 솔라솔이라니 춤춘다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k2msolar

From Twitter

******솔라랑 에릭남 우결.. 둘 다 각각 좋은데 둘이 잇는 건 싫어
******셴테이타님 솔라솔솔라 솔솔라솔 벌떡
****** 그 이후에도 아부지는 용선이가 나올때 마다 오오! 솔라 예쁘다.. 를 연발하셨다. 나도 지나친 용선이를 어! 솔라다 하며 발견하던 아부지. 아부지.... 역시 난 유전인가봐1
******아부지랑 같이 본 동상이몽 -아부지어 마마무네. -나오 마마무도 알고. 신세대네. -아부지솔라가 참 예쁘더라. 오오! 솔라 나온다! -나ㅋㅋㅋㅋㅋㅋㅋ 예쁘긴하지 조나 티비 부수고 집 부수고 먹던 맥주 쏟아 부을만큼 예뻐.
******"그런데 왜 이제야 왔어?" 라니 나 솔라 대사는 일부러 좀 더 감정 빼고 생각해보는데 이건 진짜...아팠구나
******나는 졸라리졸랏솔라맨열심히노력했군
******솔솔라솔라ㅏ솔라솔솔라솔라솔솔솔소솔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byulstudio

From Twitter

******저는 엄연히 갤털을 원하시는 솔라님을 털어드렸을뿐입니다^^
****** 솔라님ㅁ!!제가 보기에는 다 지워졌어요!1 그그 청소하고 트윗ㅂ들이 며칠동안 자기한테는 보이고 상대방한테는 안보이는데 시간 지나면 자기도 자기트윗들 청소돼서 안보이는걸로 알고 잇어요!
******덧붙여 솔라는 그것도 자연의 순리라 생각해서 딱히 막으려 하지 않음..이라기보단 솔라도 못막음 종족의 쇠퇴가 시작된 이유는 불명이고 그냥 천천히 오래 전부터 진행되고있었당
******걸그룹 너무너무 좋다고오오오 반짝반짝거린다고오오오오 완전 환상이고 동경이라고오오오 솔라 예쁘고 휘인이랑 화사 매력있다 문별 귀여워:친구한테 마마무 영업당함
******솔라가 도레미파솔라시도를 치나
******shine bright like ☀️ 솔라언닌 샤랑해여
****** 동상이몽 찍어놓고 보니 엠본부에서 우결에 솔라랑 나온다고 하고 더군다나 솔라는 혼자 나온 것도 아니고 멤버랑 같이 나와서 윤도오빠 분량을 줄인 거 아닐까요..?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byulstudio

From Twitter

****** 꼬북이상은 나영이잖아 ㅋㅋㅋㅋ하연수 솔라 ㅖ리닮은건 나영이야 세정이버다 나영이가 더가깝지
******솔라가 많이 아팠구나...
******솔라가 다시 올라와서 ?!했네..
******오 솔라... "당신은 일 다 끝나고 나랑 얘기 좀 해요. 바사고, 가자."
******에릭남 + 솔라 이케 하지 말어 확 조사불라
******솔이랑 솔라 소울메이트도 좋고 쌍둥이 AU도 좋고 결혼도 좋고 아무튼 좋습니다 최고
******토요일에 고속도로에서 솔라티를 봤는데.. 생각보다 전고가 너무 높아서 이거 잘못 밟았다간 전도될거 같아 보였음 ㅎㅎ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mamaMooMyung

From Twitter

****** 솔라를 솔이에게 주셔야 할 것 같지 않으십니까 솔라 솔이 어머님
******솔라 보고 왔다!
******솔라 올리임
******솔라님 넘넘넘ㄴ먼ㄴ넘 친절하시다...8ㅁ8
******솔라시도시라솔 발음 안 된다
****** 감사해요 솔라님!😍 넷 같이 행덕해용
******솔라가 솔라시도시라솔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1214uni

From Twitter

****** 솔라야 자꾸 왜그러는거야ㅠㅠ나 너무 힘들어ㅠㅜㅜ
******loveagain Feat. 솔라 Of 마마무 - 양다일 - 들어보세요. null #MelOn
******솔라가 솔라시도시도라솔
****** 솔라님...;ㅁ; 우울증 약을 먹는다고 하면 피하실까 걱정했어요. 이상하니까요. 미안해요. 그리고 정말 고마워요. 얼른 나아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게요.8m8 진짜, 진짜 고마워요!!
****** 왜 나 괴롭혀 솔라야ㅠㅠ 톡에서도 그렇고 자꾸 나한테 이러면 나 연약해서 쓰러져ㅠㅠ
****** 무슨 소리야 솔라야? 안정이 연약해ㅠㅠ
******으어어어엉 솔라벨란 썰에서 솔라스가 대사쳤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쩌라고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Jirablahblah

From Twitter

******듀엣가요제 카운트다운 영상 #솔라
****** 헉...제가 잉또님을 어떻게..모를수가있죠..? 종종 탐라에서 잉또님 연성 보면서 제가 얼마나 좋아했는데요..?ㅋㅋ ㅋ ㅋㅋ ㅋ허..허ㄲ 솔라감성 그렸던거도 보셨었군요,,모.몬가 엄청 부끄럽네요!!!ㅋㅋㅌㅋㅋ으악 감사합니다!!!
******솔라 졸라 이쁨..
******셴테이타님의 솔이... 무릎꿇 솔이님 솔라랑 결혼해주세요 제발
****** 난 나영이 보면 솔라 생각나 ㅋㅋㅋㅋㅋㅋㅋㅋ
****** 헉 죤쟐님 절 아세요..?🙊 이상한 질문 앗 채색두ㅜ기다릴게요ㅠㅠ!! 서랭님 그림 넘 깔끔하고 예버요..솔라감성 그리셨던거두 넘나 좋았던 ㅠ//ㅠ
******짜증나짜증나짜증나짜증나 이 무슨 이런 미파솔라치는 상황이일어난거냐고 으ㅏㅏ아아아아ㅏ오늘딱30일채웠는데 30일되자마자 날라가기냐?내 이치마카롱!!내 화이트데이애들 다날라갔다고 개빡친다 다뒤집어뿌수고싶다진심 와 개화나 이런분노는 퍼드날라간거이후로 첨이다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SEOLANGE

From Twitter

******💫💫💫 MAMAMOO's Solar 솔라 a.k.a Kim Yongsun 김용선 💫💫💫
******160326 영등포 G5행사 #마마무 #솔라 #김용선
****** 제가 물어보면 다 알려드리긴 하는데 딱히 좋은 건 아니에요. 심한 건 아니지만요. 정말, 정말 솔직하게 말하자면 알려드려서 솔라님이 절 피하실까 걱정되기도 하고요.88 그래도 궁굼하시면 알려드릴게요.
******도레미레미솔라솔라
******흑흑....흑.......어카지 완전히 변질돼서 또라이가 돼버린 솔라스도 넘 좋아.....답이 없다
******160320 인기가요 미니팬미팅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액휘 눈부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탱 + 햇빛 가려주는 문다정 + 그와중에 안혜진 미모 열일
****** 솔라님 멘션 안갔나용?ㅂ 맞팔부탁드려도됄까욧..?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wheeinmooo

From Twitter

******솔라 풀콤하고싶다
******난 그래서 몰록전에서 솔라랑 에이드리언이 함께 싸우던게 좋았어
****** ㅋㅋㅋㅋ앗 괜찮아요ㅋㅋㅋㅋ 동상이몽 지금 하는데 까먹을 뻔한 거 떠오르게 해 주셔서..!!솔라 졸라 예뿌죠..ㅠㅠ
****** 파솔라끌!!!!!!!!!! 하하! 이제 못하지요!
******아이고 근데 하필이면 솔라벨란 야설 찾다가 나온게 배경이 트패...이후의 솔라스....의 성공 이후라 첫 세줄을 읽자마자 이미 눈물바다가 되어서 야한걸 읽을 기분이 아니게 됐다 엉엉 엉엉엉
****** 그냥 라임 맞추신다구 솔라졸라 하신 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
******바알이 솔라를 많이 좋아하나봐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bvv111

From Twitter

******솔라 이번 화는 로맨틱하잖아
******하... 에릭남이랑 솔라랑... 하... 진짜 웨..... 하...... 하필이면 나란히 앉았냐... 흐어엉
******솔라님ㅁ...
******솔라졸라이쁘다 <ㅋㅋ
******솔라 ㅈㄴ이쁘다
******Dom Solas<-사랑해야 하는 태그이다 Shameless Smut/Smutty Smut<-솔라벨란 팬픽 찾기 시작하면서 젤 먼저 배운 단어
******매드 사이언티스트 솔라 보고싶다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MMM_H2O

From Twitter

****** 시청률로 폐지의 길 앞에서 겨우 살아남았더이다 ... 2%대로 떨어지면 드디어 정말로 사라질지도 모르오...... 는 솔라 나오는데 시청률 떨어지면 기분이 떨어지겠군 -0- ;;;
******쿠나리들이랑 솔라맨스
******어 아까 그거...다시 보는데 솔라랑 아가레스 연애한다고?
******오늘 한국지리시간에 솔라에네지나와서 흠칫했다 속으로 그래 솔라님은 에너지가 엄청나지 특히 주피터나 먼이랑 함께 있다면 더더욱- 했는데 나샛기 공부좀하라고
****** 감사합니다...ㅠㅁㅠ 솔라님ㅁ!!!! 목소리도!!! 좋아요!!!! 스캎할때 말 많이 해주세요!!!!
******특히 솔라는 뭘 해도
******인퀴 만들때마다 로맨서블캐를 미리정하고 커스터마이징을 하는데 컬렌맨스 경우는 엘피하고 순진한 얼굴을 생각했고 솔라맨스는 봄베이고양이를 생각했으며 세라맨스는 진지할땐 멋지나 놀랄땐 얼이 페이드로 가버린 얼굴을..불맨스는 장난기와 유들함을 넣고자했다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MMM_H2O

From Twitter

****** 핫핫핫 제 닛ㄱ넴이 이런이유는 트친이가 지어준거랍ㅂ니다!!!!!네 사실 솔라님 좋아합니다 ? 편하게 해시라고 불러주세여^ㅁ^
****** 솔라넴ㅋㅋㄱㅋㄴㅋㅋㄱㄱㄱㄱㅋㄱㄱㄱㅋㄱㄱㄱㅋㅋㄱㄱㄱㄱㄱㅋ혼또바카쟈노!!!!!ㄴ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개커엽우셔ㅜㅜㅜㅜㅜㅠㅠ
****** 안녕하세요 해시도레미파솔라시도 ? 님 솔라님을 좋아하시나 보군녀 뻔뻔 뭐라 불러야하죠? ㅋㅋㅋㅋㅋ
******하 미친 솔라 악마들 질투 봐 기여워 미치겠다 히히휴 후하휴 씹덕 터지는 악마들 서로서로 질투는 하는데 딱히 터뜨리지는 못하고 솔라 물핥빨이나 했으면 좋겠다..
******ㅏ ,,,,,,,,,,,,,,,,,, 솔라 ,,,,.
******와 마마무 왜케 말랐냐 솔라 다리봐;;
****** 막 행성들이 소멸한다는것도 솔라는알고있었는데 후계자를 만들라고 작가님이 지시한거였으면..... 그래서 후에 네 딸이 상상도못할 고통을안을거라고 막 그라는..??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MMM_H2O

From Twitter

****** 양다일 - Loveagain - Loveagain feat. 솔라 Of 마마무 #Nowplaying
****** 그니까 막 솔라님이 우주의그분이 어스선택하고 막 그러니까 마르스생각하구그럴때 블빵님이나타나서 마르스는 원래 그런존재라고, 내가 그렇게 '설정'했다고. 이러면서 싱긋 웃고 솔라랑 얘기나누고
****** 솔라씨...가슴이 두근거려 +_+
******아 솔라 너무 이쁘다
******솔라의 악마들의 질투심 정도 바사고:아니 저기 제가 정말로 질투하고 싶진 않고 그래서 말을 하진 않을 건데 솔직히 넘나 신경쓰이고 밤잠 설치고 아니 강제로 묶어두고 싶다는 건 아니에요 가능하면 이미 했지 불가능하지만 괜찮다고 아 죽자 좋아 죽자
****** 블빵솔이나 블빵솔라어때 아버지격,대장격의애들이 블빵님한테 치유받고 막 ㄱ러는거 책임감도덜어주고...
****** 솔라 파워당당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MMM_H2O

From Twitter

****** 헠ㅋ큐ㅠㅠㅠ 제사진 보면 더 우울해질테니 예쁜 솔라쨩을 봅시다💕
****** 솔라님보고싶다
****** 헉 오늘도 예쁘신 솔라님😍😍😍
******솔라 보고싶어ㅠㅠ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할 게 너무 많잖아ㅠ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지은아ㅠㅜㅜㅠㅜ ㅠㅠㅜㅜㅠㅠ
****** 솔라님을 몹으론 넣을 수 없으니까...둘다 해볼까?
******아직 솔라아칸에는 많이 치이질 않았어요... 토닥
****** 희ㅣ헤 사실 제 코스는 너무나레어한것 솔라님:때릴까 오월에 서코 오시나용?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MMM_H2O

From Twitter

****** 솔라님박고싶다?
******케이님 솔라아칸젭알 간절
****** 아아아아아 감사한 나의 비타솔라씨
****** So~ Lovelyz!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의 꽃 Kei 입니다~ ^^ 만나서 반가워요 솔라 선배님 😊
****** 몬스터가 무서워서 심장이아파요..마비노기 글라스기브넨도..클라우솔라스도무서워서 몸이 얼더라구여 ㅠㅠ
******마마무를 좋아하는 이유 - 솔라 2, 거의 모든 장르를 씹어먹을듯한 가창력. 솔직히 자칭타칭 고음셔틀이라고 불리는데 이번 수록곡 보사노바 느낌인 우리끼리를 듣고 새삼 한번 더 반함. 재즈와 보사노바를 다이스키하는 다로써는 더더욱 쥬금
******다른 곳에 있나 하는 말과 함께 갔군.. 하면서 나왔는데 바로 앞에 솔라님이 찾았다-. 이러면 ㅅ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mooohnooo

From Twitter

******근데 패턴을 보면 솔라님이 무서워
******마마무를 좋아하는 이유 - 솔라 1, 춤추는 와중에도 안정적인 고음. 사람이 부르는데도 이렇게까지 음이탈이 잘 안나는게 신기함. 그러면서도 놓치지 않는 팬서비스에 쥬금.
****** 진짜 생각해보면 가장 사기적인 스킬임.. 아무저항도 못하고 잠들잖아.. 평소처럼 웃으면서 애들 다 재워놓고 싹바뀐 표정으로 씩 웃으면서 그대로 푹 찌르는 솔라님 연성해주세요...
******막 솔라님 머리카락으로 감싸는 그거.. 그거 사실 엄청 위험한거아니냐..? 감싸면 다 잠들잖아.. 애들 다 재운다음에 죽이면...?
****** 한복사진 남기는거 꼭 하고싶었는데 이번에는 찍으러 가야겠어용! 솔라님도 찍어주세용
******마르마케...솔라마케...마케플루....으어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라님 주겻졍....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square_with

From Twitter

******마케플루 솔라마케 보고싶다
******헉머지.... 솔라 흑막설...? 최종보스면 넘넘..좋겟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생의 솔라가 나타났다. 라면을 던질까?
******야생의 솔랔ㅋㅋㅋㅋㅋㅋㅋㅋ
******야생애 솔라가 나타나따!
******안녕하십니까, 솔라님
******바바 솔라님 흑막이라구!!! 쾅큐ㅏ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milk11437

From Twitter

******쿠키런 이번 업데이트에서 코인벌이 민초 치케 대추 다 죽었나...? 탐험가 조합밖에 안보이네 선달 탐험가 이달 버터 펫 반딧불이, 판다만두, 파솔라시 등 보물 깃 바나나 바나나 or 골든피스
******글고보니 악몽에서 솔라스가 두려워하는게 혼자가 되는거던가...걍 별 생각없을 땐 아저씬 혼자두면 죽어버린단말이야 <- 이딴 생각이나 해는데 넘 솔라맨스 중이라 그런가 영혼 친구들이 악마되고 막 그럴거보고 벌벌이되는 솔라스.../찌통
******헉 솔라님보고싶다
****** 대박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 예쁜 솔라님 무릎에 앉혀놓고 맛있는 디저트도 한입^ㅁ^💕❤️💕❤️❤️❤️
******솔라님은 B~C쯤 될라나
****** 여러분은 지금 여고생이 잘생긴 데다 개성 넘치는 미남 악마들을 소환해서 알콩달콩 썸도 타고 연애도 하는 달콤한 로맨스 판타지 솔라 레메게톤과 함께 하고 계십니다
****** 주피터솔라에게 납치되어 강제적으로 입원을 하게 된 환자였으나 이후 잔혹한 실험을 통해 실험체가 되었다. 일반 실험체에 비하여 괴력이 주 특기인 편이므로 만일 솔라 혹은 새턴을 만났다면 절대로 침대 밑에 숨지 말 것.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antidoteF1

From Twitter

****** 크리스탈~ 클리어! 안녕하세요 솔라 선배님~ 저 씨엘씨의 리더 이름은 장승연입니다~ 선배님을 만나서 너무 반가워요!! Welcome to KS anyway ❤✌
****** 어스주로 어디선가 다음 어린이 어디있어요? 라는 질문을 하며 플레이어를 1분 이내로 압박해온다. 이때, 솔라처럼 침대 밑에 숨는 것이 좋으나 은신에 성공하였다고 해도 결코 방심하지 말 것. 만일 그의 모습이 보이지
****** 솔라님 눈웃음ㅣ쵝오였어요 촠오쵝오
******솔라 후 앜바르! #그거아닙니다
****** 응응응! 피부색에 비유하면 솔라랑 비슷한 색상인데 붉은색 쪽이 어울릴 거 같거든!
******솔라언니 존귀ㅠㅠㅠㅠ❤️❤️ 오랜만에 한국아이돌에 빠져버렸어...마마무는 노래 좋고 멤버들도 매력적이고 목소리도 멋지고...앞으로 응원한다!!!!! 솔라 언니 보고싶어요~^.^❤️
****** 왴ㅋㅋㅋㅋㅋㅋ 해도레미파솔라시 좋지않... 아님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je708507

From Twitter

******적어보이네... 왕사탕 한봉지 청포도 한봉지 이름이 써있는데 못읽겠는 캬라멜사탕 한봉지 솔라씨인것
****** 밖으로 나오면 안되는데 그 이유는 만일 밖으로 나왔다간 글쎄.. 방 밖에서 기다리고 있는 솔라가 반겨주지 않을까?
****** 행성즈 공포게임 패턴 솔라:주로 어디선가 아가-. 라는 목소리가 저 멀리에서 들리면 약 1분 30초 후에 출현. 이때는 재빨리 침대 밑에 숨어, 이불로 자신이 있는 곳을 가리는 것이 좋다. 하지만 다른 곳으로 갔나보구나 라는 말이 나와도 절대로
****** 해시 달시 해도 해레 해미 해도레미파솔라시........ 먼산
****** 흙손이라녀😡제가 솔라 매력ㅁ모음 영상을 얼마나 조아하는네...
******벅스들어가서 듀가 선호도 조사 솔라 투표하세요
****** 선이 가운데 껴서 영문 몰라했음 좋겠다... 솔라는 먼을 탐하는데 먼은 자기가 선 좋아하니까 솔라가 허락안하는줄알고 혼자 쫄아서 삽질했으면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slave___bam

From Twitter

******솔라먼은 치이진 않았는데... 솔라먼선 구도가 좋음 먼이 선을 좋아하고 자기딸을 좋아하는 먼을 경계하면서 지켜보다 먼에게 애정이 생기는 솔라. 그리고 아무생각없는 선
****** 아니야, 솔라님 만나러 가. 난 뒤에서 네가 뒤돌아 볼 때 까지 기다리지 뭐
******자 솔라님 보세여 전 알파에요 그니까 깔려주세요 꿋꿋
****** ㅋㅋㅋㅋㅋ솔라님도 합석하실래요 ??^ㅁ^좋아요좋아요
****** ...도레미파솔라씨
******도레미파솔라시우민 ~
******160402 #마마무 #휘인 #솔라 사랑스럽.. 더럽..♥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Argent_sgw

From Twitter

******바사고->솔라 좋아
******우결 원하는 그림 있다면 솔라 에릭남 육성재 조이 만나서 노는데 레드벨벳 맘무 멤버들와라 두 그룹 꺄르르 대느라 육성재 에릭남 둘이 놀아라
******시미레미파#~~ 솔#솔#파#솔#~~ 라라솔#도#~시~ 솔#솔#파#미~~ ? 시도도시 라시솔라 레미미레 도레시도 미파레미 파솔미파 솔~~~~~~~~ 파미도레~~~ 미레도솔시~~~~ 도시라미솔~~~파미~~~ 샵 생략
******짱추어ㅓ어유어처웅ㄹ우솔라님ㅁㅁ
******도레미파솔라 할때요,랄랄라~랄랄라~랄라랄라라~




솔라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briller_jisu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DCDaxter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

솔라 마마무 휘인 화사 문별 MAMAMOO 듀엣가요제 여의도 아부지 우결 Up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