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가 그대를] 그대의 어떤 나를 그저 것이 그대에게 여전히 것을 것은 이름을 내게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05:22 Melon

******내 사랑이 그대에겐 짐이 될지 몰라. 아니, 아마 그럴 거야. 그런데도 나는 나를 받아주지 않는 그대가 너무나 미웠어... 그리고 이제는 그런 그대를 여전히 사랑하는 나 역시 미워하고 있어...
******"그대가 바라는한, 난 그대를 어디까지나 쫓을테니까,설령 무엇을 잃는다해도. 그러니까, 그 때가 올때까지,부디 믿고 기다려주었으면해."
******내 앞을 막은 그대가 견딜 수 없을 정도로 밉습니다. 허나, 그럼에도 그대를 믿고 나의 마스터를 맡길 수 있는 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에 괴롭습니다.
******내 그대를 생각함은 항상 그대가 앉아있는 배경에서 해가지고 바람이 부는 일처럼 사소한 일일 것이니 언젠가 그대가 한없이 괴로움 속을 헤매일 때에 오랫동안 전해오던 그 사소함으로 그대를 불러보리라
****** 이몸이 렌, 자네를 믿는 만큼 그대 또한 돌려주지 않겠는가. 아니면 이 나를 저버릴 셈이야? 그대가? 빤히 바라보고 이곳을 떠나기 이전까지, 계속 내가 그대를 믿게 해주게나.
****** 아앜 신디 넘 예뻐요 발작 그대가 마음에 들어하니 다행입니다. 그대를 가장 닮은 꽃으로 골라보았어요.
****** 내 그대를 생각함은 항상 그대가 앉아 있는 배경에서 해가 지고 바람이 부는 일처럼 사소한 일일 것이나 언젠가 그대가 한없이 괴로움 속을 헤메일 때에 오랫동안 전해오던 그 사소함으로 그대를 불러보리라 -황동규, 즐거운편지

그대가 그대를 그대의 어떤 나를 그저 것이 그대에게 여전히 것을 것은 이름을 내게 xiuhua0016

From Twitter

******하룻밤이 천년, 하룻밤 꿈이 만년. 그대를 만나고파 긴긴 밤 뜬 눈으로 지샜네. 그대가 오시면 어떻게 맞아야 하나. 그리움 너무 깊어 차마 안을수 없을지 몰라.
****** 길버트는 계약할 당시도 정말? 아니야. 내가 그대를 다시 찾을게. 그러니 그대가 힘들 선택하지마. 영겁의 시간을 인간으로 살아온 그대가 쉽게 버틸 수 없을거야. 이런식으로..
****** 그대를 아름답게 만든, 그리고 깊게 만든 모든 이들을 사랑하고 싶다 이제부터 시작되는 그대의 또 다른 날들 속에 늘 내가 머물러 그대가 만날 아픈 날과 즐거운 날에 동행하고 싶다 #HappySehunDay …
****** 염원하던 호칭을 마다할 자가 있다면 이상하겠지요. 그대가 신이 된다면 나 기꺼이 그대를 모시리라. 말 안 듣는 사신을 보완해줄 자가 필요하지 않습니까.
****** 성숙하지 못한 사랑은 '그대가 필요하기 때문에 나는 그대를 사랑한다'는 것이지만 성숙한 사랑은 '그대를 사랑하기 때문에 나에게는 그대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에리히 프롬, <사랑의 기술> 중에서
****** 날뛰지 않는다면 그건 그것 나름대로 그대가 그만큼 힘을 낼 가치도 없었단 이야기일 것 이오. 오히려 날뛰는게 그대를 인정한다는 소리지.
******그대가 아프면 나도 아프고 그대가 슬프면 나도 슬픕니다 처음 그대를 만났을 때부터 지금도 그래요 사랑하길 정말 잘했어요 가사짱좋

******내 그대를 감히 여름날에 비할 수 있을까요? 그대가 훨씬 사랑스럽고 온화한 것을.
******천둥 울리니 조금 흐려지고 구름도 끼는데 비는 내리지 않는가 그대를 붙잡고 싶거늘 천둥소리가 저 멀리서 들리고 비가 내리지 않더라도 난 머무르겠소 그대가 붙잡아 준다면
****** 진짜 무슨내용인지 모르겠지만 이 긴 말은 전부 그대를 사랑한다는 말이애 축약하면. 그대가 준 목걸이도 편지도 다 아직도 있어
****** 어떤 이름으로든 그대가 있어 행복하다 그리움이 진할수록 그대의 이름을 생각하며 별과 바다와 하늘의 이름으로도 그대를 꿈꾼다 박성준, 그대가 있으므로
****** 있으면 좋아가 좋아해고 없으면 안돼가 사랑해하면 나는 그대를 사랑하는게 맞아! 확신했어! 난 그대를 사랑해!!! 그대가 부정해도 난 정말이니가 응 어쩔수없어
******쥭을거라고하면 죽지마라잖아? 그정도라고 생각해줘 나는 그대를 사랑해서 그대의 뜻을 존중하지만 후회하지않을선택을 해 그대. 어 진짜 한 1년만 더했으면 손잡아줄수있는데. 아 진짜 기분 나쁘겠다. 그대가
****** 가난한 내가 보여줄 수 있는 세상이란 오직 이것뿐/ 어느날 나의 사막으로 그대가 오면/ 지평선과 하늘이 입맞춤하는 곳에서/ 나 그대를 맞으리라 - 유하, 어느 날 나의 사막으로 그대가 오면

그대가 그대를 그대의 어떤 나를 그저 것이 그대에게 여전히 것을 것은 이름을 내게

From Twitter

****** 말없이 홍의 시체에 다가가 그 앞에 한쪽 무릎을 끓고 눈을 감는다. 지옥에서 기다리세요, 그대. 그리고 날 원망하세요. 그대를 포기했던 나를 욕하세요. 그대가 나를 놓았어도, 나는 그댈 놓지 않으려하였는데...
****** 그대가 운영하는 찻집이 아니잖은가. 나는 차를 마시고픈게 먼저가 아니라 그대와 담소가 나누고 싶어 그대를 따름한 것이니.
****** 봄은 잠시인데 그 봄이 전부인 양 사는 꽃들이 있다 그대는 잠시인데 그대가 전부인 양 살아버린 나도 있었다 고결한 나의 봄 그대를 보내기엔 여전히 날이 좋다. 백가희, 여전히 날이 좋다
******어떤 이름으로든 그대가 있어 행복하다 그리움이 진할수록 그대의 이름을 생각하며 별과 바다와 하늘의 이름으로도 그대를 꿈꾼다
****** 안에서 구경하는 것도 좋지만 아무래도 그대가 비 오고 천둥번개 치는 날을 좋아하는 듯하니, 그대를 위해 오늘부터 부적이나 왕창 그려볼까~?
******그대의 그대에게 말해요.죽게 두지말라고. 나같은게 착각하잖아요. 그대가 사랑하는 단 한사람에게 말해요. 그대를 내일도 사랑하고싶다고. 나는 그대가 살려지는것을 멀리서 숨죽여 보고있을게.
******그대를 알던 모든 이들이 놀랄 정도로. 나만 아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소. 나로 인해 그대가 변해가는 것이 좋아.

****** 푸흐.. 그대를 좀 더 알고싶어서랄까.. 그대의 체온을 좀 더 느끼고싶어서 그런거요. 그녀의 말에 이리저리 말을 하였다. 그대가 좋아서 라고 말하기는 낯뜨거웠기 때문이다. 그녀를 꼬옥 안은채 멍하니 있다가 살작 떨어지고는 그녀의
******그대가 맞구나 미안해요. 미안해요. 미안한데 내가 그대를 사랑하는것같다고 생각하는건 변하지않아서 미안해요. 이기적이라 미안해요. 가요,가서 그대를 사랑해주는 사람과 행복하게 지내요. 혼자하는건 잘하니까. 이기적이라 미안해.
****** ... 눈을 깜빡... 시계토끼에서 시계만 빼면 토끼이지 않습니까. 갸웃이곤 그대를 속박하는 건 그대가 끊을 수 있을 테지요.
****** 고마움의 의미를 담아 그의 손등에 짧게 입맞추고 미소한다 그대가 해준 말이 나에겐 얼마나 안심이 되는 말인지 알까요. 조금 더 일찍 그대를 만났으면 싶을 정도예요.
****** 오, 그럼 우리도 그렇게 하면 되는 것인가? 씨익 그럼 나도 그대가 화날 때면 꼭 여보라고 해주지. 쓰다듬을 받으며 눈을 감는다 나도 사랑한다, 아사롯.. 아니, 여보. 영원히 그대를 사랑하리라.
******내가 그대를 사랑함에 있어 별다른 이유가 있을 리 없습니다. 그저 그대가 좋으니 사랑할 밖에. 그저 그대가 사랑스러우니 사랑할 밖에. 사랑하는 이유 / 이정하 #비투비 미스터펜슬님 사진
******...그대가 여전히 내 온기이긴 한가봐. 죽은 자의 마음을 움직이니 말요. 사랑해. 그대를 보낸 밤에는 그리움에 잠겨 죽을 것 같았어. -아나이스 헤이즐

그대가 그대를 그대의 어떤 나를 그저 것이 그대에게 여전히 것을 것은 이름을 내게

From Twitter

****** 고마운거예요? 그대가 다치는 것도 아닌데? 얌전히 쓰다듬받으며 그대를 바라본다
****** 설사 그대가 다른 사람의 반려견이 된다고 해도 내가 그대를 보내지 않는 한 언제까지나 그대는 나의 사랑입니다 이정하, 「내가 그대를 보내지 않는 한」
****** 그래, 아직 해야할 일이 있잖아 그대는. 그러니 계속 나아가야지. 나는 기억할 거야 사랑스러운 그대를. 그대가 있던 곳, 궁금하니까 나중에 초대해주어. 작은 손가락이 제 손에 얽히는 것을 보며 여즉 웃는 낯으로 가만 고개를 끄덕인다
******그대가 살아갈ㄹ저아그대를 그곳으류 보내거싶지낭ㄴ낭
****** 그대가 너무 맘에 듭니다. 눈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만날수만 있다면....하는 생각......그대를 위해 ....뭐든 할것만 같습니다.....나의 이상형의 얼굴을 가졌습니다. 눈이 너무 맘에 듭니다.
****** ....이상하다, 키스를 하면 깨야하는게 분명한데 오히려 그대가 더 사랑스러워 보여. 난 아직도 깨지 못한건가? 아니면 그대에게 다시 반해버린건가. 괜한 걱정을 했다. 어떤 쪽이라도 난…
****** ....이상하다, 키스를 하면 깨야하는게 분명한데 오히려 그대가 더 사랑스러워 보여. 난 아직도 깨지 못한건가? 아니면 그대에게 다시 반해버린건가. 괜한 걱정을 했다. 어떤 쪽이라도 난 그대를 사랑하니 웃으며 볼을 쓰담아

그대가 그대를 그대의 어떤 나를 그저 것이 그대에게 여전히 것을 것은 이름을 내게

From Twitter

******아름답게 빛나는 작은별. 아무리 손을 뻗어도 닿을 수없어. 그대가 허락한것은 빛의 추락. 산산히 내눈에서 부셔지고... 사람의 사랑이란 별의 무리처럼 손가락 끝으로 이어붙여... 아아, 그대를 바라는 것이 그렇게나 죄인가요?
******5월의 당신은 꽃보다 빨리 피어나서 사람들 사이를 스쳐 지나며 계절을 옮겨요. 그대가 웃는 웃음 소리 걸음거리와 너의 모든 것이 나를 가만히 두질 않아 처음 그대를 만났을때부터
****** 그대가 사과할 거야? 고개를 들어 네 시선을 찾는다. 중얼거리듯 낮게 내 그대를, 연모하는데. 억울함이 흠뻑 배인 큰 눈을 깜빡여 눈꼬리를 내리며 네 등을 토닥토닥 쓸어내리고 그게 그렇게 안될 일인가..?
****** 물러나는 것을 지켜보며 표정이 조금 흐려졌다가도 다시 안겨오는 것에 안도한듯이 한숨을 푹 내쉬고 그대가 흉하다니, 그렇지 않아. 오히려 어여쁜 아이라네. 도닥도닥 나조차도 그대를 대하는데 이리 바보같이 쩔쩔매고 있지 않나.
****** 나. 으응, 마리 그대가 그리 말한다면야 걱정 없겠지. 그대를 보고 싶어할 것 같은데 돌아가면 꼬옥 안아주어. ...그렇다면 어설프게 기억하는 것보다는 처음부터 허상이었던 것처럼 잊는 게 나을지도. 그래도 역시 섭섭하기는 하겠어.
******그대가 변함없다면 나또한 그대를 따르리라
****** 그래, 너무 소중해서 손도 못대고 그저 바라볼 수 없어질지도 모른다. 미친듯이 그대를 그리워하고 정작 그대가 보이면 다가가지 못하고 멀리서 바라볼지도 모른다. 그러면서 그대 곁으로 다가가는 사람들을 질투해 없앨지도 모르지.

그대가 그대를 그대의 어떤 나를 그저 것이 그대에게 여전히 것을 것은 이름을 내게

From Twitter

******그대를 손댈수 없다는 것은 중요하지 않느니라, 중요한건 이 싸움에서 이기고 지는 것일 뿐이니라. 그대가 죽지 않는다고 자만한다고 해도, 일단 이곳에 불러들어온 영령인 이상 산 몸은 아니지.
******그대 내게 왜 사랑하는가 묻지 마십시오 공기가 있으니 호흡을 하듯 내가 그대를 사랑함에 있어 별다른 이유가 있을 리 없습니다 그저 그대가 좋으니 사랑할 밖에 그저 그대가 사랑스러우니 사랑할 밖에 -사랑하는 이유 이정하 中
******그래 그럴 거예요 난 그대가 없던 지금껏 어딘가에 있을 그대를 기다렸나봐요 H.O.T.-축복
******그대를 만나고 싶어 지금 만나고 싶어 어떤 말보다도 곁으로 와줘 그대가 있다면 단지 그것만으로도… #KinKi
****** 를, 그대를 붙든 온기에 집중해. 그대의 말대로 나는 여전히 그대의 앞에 있어. 그리고 앞으로도 줄곧 그대 꿈에 찾아들 떠돌이지. 눈꼬리를 슬 휘어 웃는다. 녹턴이 아닌, 연비. 그대가 연주하고 싶은 곡을. 그대의 색을 담은 곡이
****** 시모, 그대가 스스로를 모르면 어찌해. ...무어 구별이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면 그대를 여전히 이불을 걷어차던 오춘기 시모라고 기억해야겠네.
****** 그대가 말을 중간에 멈춘 의도를 알았는지 재밌다는듯 그대를 쳐다보다가 나보다 어리네, 결론은 귀여운거 맞는걸로. 그러니까 이제 꼬맹이라고 부르면 되냐.

그대가 그대를 그대의 어떤 나를 그저 것이 그대에게 여전히 것을 것은 이름을 내게

From Twitter

****** 단순히 나라를 위한다는것만을 보고. 왕으로써만 행동하고 그대를 제대로 봐주지 않으려했기에 그대가 그런 선택을했던거겠죠.
****** 피피 기여어 제 죽음이 필요합니까? 결국 제게 직접적으로, 말씀해주신 바는 아무것도 없었네요. 허나 저는 그대가 거짓을 말하지 않으리라 믿기에, 지금 이순간도 그대를 믿고 있습니다. 피닉스 카우프만, 친우여, 그대의 안온을 빕니다.
******트친이 던져준 주제에 대해서 글 쓸거 생각하다가 갑자기 심연이 생각나벌임... 크읏 그대가 오랫동안 심연을 들여다 볼 때, 심연 역시 그대를 들여다 본다
****** #종인아사랑해 #supportJONGIN 사랑은 누구를 소유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대를 놓아주어야 비로소 그대가 내게 다가올 수 있고 나 또한 그리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대에게 자유를 드리겠습니다 / 울리히 샤퍼
******어느 날 그대가 나에게 왔고  나는 갑자기 무대 위로 끌어 올려졌어요  그대를 만나기 전에 무엇을 사랑했는지  생각나지 않아요
******그대가 나를 버려도 좋으니 내가 그대를 버리지 않게 해달라고 무릎 꿇고 운 적이 많았다 /유용주,개 같은 내 인생
******남들이 쉬운것도 못한다고 그대를 비난해도 듣지마. 그대가 힘들면 쉬어가는거야.

그대가 그대를 그대의 어떤 나를 그저 것이 그대에게 여전히 것을 것은 이름을 내게

From Twitter

****** 내 그대를 극진히 사랑하기에, 그대가 나 때문에 슬퍼하는 것보다, 그대의 고운 생각 속에서 잊어지기를 바라노라. 셰익스피어, 소네트71
****** 내 그대를 여름날에 비할 수 있으리까? 그대가 훨씬 사랑스럽고 온화한 것을. /셰익스피어, 소네트 18번
****** 내 그대를 극진히 사랑하기에, 그대가 나 때문에 슬퍼하는 것보다, 그대의 고운 생각 속에서 잊어지기를 바라노라. -셰익스피어 '소네트71 中'
****** 손을 향해 눈길을 주었다가도 제 쪽에서 아프지 않을 만큼의 힘을 주어 잡아주고 그것은..함부로 판단할 수 없는 영역의 것이지만. 설령 그대가 어떤 잘못을 저질렀다 하더라도, 이몸은 그대를 믿어볼 것이라네. 내 이기를 받아주겠는가?
****** 그렇게 말해주다니 기쁘군. 그래. 그대가 편한 이름으로 불러주길 바란다. 난 그대를 무어라 부르면 되나.
******어떤 이름으로든 그대가 있어 행복하다 그리움이 진할수록 그대의 이름을 생각하며 별과 바다와 하늘의 이름으로도 그대를 꿈꾼다
******문 밖의 소리에 신경쓰지 말아요. 더도 아닌 유령일 뿐이에요. 당신 자신에게 두려움을 주지 말아요. 그대가 흘겨보면 아무도 없지요. 그대를 다치게 할 생각 없어요.

그대가 그대를 그대의 어떤 나를 그저 것이 그대에게 여전히 것을 것은 이름을 내게

From Twitter

******내 그대를 생각함은 항상 그대가 앉아있는 배경에서 해가 지고 바람이 부는 일처럼 사소한 일일 것이나 언젠가 그대가 한없이 괴로움 속을 헤메일 때에 오랫동안 전해오던 그 사소함으로 그대를 불러보리라 -황동규, 즐거운 편지 中
****** 그러므로 나는, 그대를 따라가면 좋겠네 마주 앉거나 나란히 앉아 눈을 보고 손을 잡지는 못해도 그대가 내려주는 빛 속에 머물며 몇 걸음 뒤에서 그대를 가만히 따라가면 좋겠네 황경신, 밤 열한 시 中
******난 그저 그대가 행복하길 바랄뿐이에요. 내가 그대를 힘들게하지 않기를 바랄 뿐이에요. 난 쵸로보다는 이치에 가깝거든요. 그대에겐 내가 갖지못한 파랑새가 있으니 괜찮아요.
******그대가 생각하는 것과 지금의 나는 많이 다를 수 있소. 기본적으로 다정하고 상냥하지만 글쎄, 그게 나의 전부일까? 나는 그대를 괴롭히고, 울릴 지도 모르오. 그래도 좋다면.
******내 그대를 생각함은 항상 그대가 앉아 있는 배경에서 해가 지고 바람이 부는 일처럼 사소한 일일 것이나 언젠가 그대가 한없이 괴로움 속을 헤매일 때에 오랫동안 전해 오던 그 사소함으로 그대를 불러보리라. -황동규, 즐거운 편지中
******서약의 수호자는 후보이든 수호자든 한 사람이 숙명처럼 알아본다고 합니다. 그대가 다른 서약의 수호자를 찾지 못하신 이유는 제가 그대를 알아봤기 때문입니다.
****** 어떤 이름으로든 그대가 있어 행복하다 그리움이 진할수록 그대의 이름을 생각하며 별과 바다와 하늘의 이름으로도 그대를 꿈꾼다 <박성준 - 그대가 있으므로>
******홀로 걸었던 길을 두 명이 함께 걸어갈 수 있다면. 그대가 말한 것이 거짓이 아니라면. ……내가 이번만은 그대를 믿을 수 있는 것이라면.
******사랑은 그렇게 그대가 모르게 아무 이유 없이 그대를 내맘에 홀로 이렇게 이말 되뇌이며 우는 나를 그대는 아는지 넌 내안에 그려놓은 한마디 늘 내안에 숨겨왔던 한마디 그대를 바라보고 있는데 늘 곁에 있는데 사랑 그 한마디만 못해 사랑 그 한마디-태연
****** 그대의 눈에는 그대가 무채색인가? 그럼 내눈에만 이렇게 보이는 것이겠지. 기쁘군, 나만이 이렇게 예쁘게 그대를 볼 수 있다니 말이다. 사랑한다 나의여왕. 나의피터.
****** 저런, 그렇게 허망하게 그대를 잃는 건가? 그대가 닳아 없어지지 않을 정도로만 부르도록 하겠소.
****** 말하지 않았나, 그대가 원한다면 날 울려도 좋다. 하지만 그대의 예쁜 모습에 내 인내심이 날아가 그대를 울리게 될지도 모른다. 그대에게만은 내 인내심이 짧아질것 같으니 말이야 웃음
******오글거리는 말도 서스럼 없는 남메르 ㄱ - 프리드. 이 꽃은 어떤가. 그대를 닮았길래 무심코 이렇게 한다발 - 메르. 사실 세계같은거 어떻게 되던 상관 없는거 아니야...? - 그대가 더 중요하니까. - 죽이고싶다...
****** 어제의 그대가 날 보고싶어했다면 오늘은 내가 그대를 보고싶어하는 날이구려
******내 그대를 생각함은 항상 그대가 앉아 있는 배경에서 해가 지고 바람이 부는 일처럼 사소한 일일 것이나 언젠가 그대가 한없이 괴로움 속을 헤매일 때에 오랫동안 전해오던 그 사소함으로 그대를 불러 보리라. <즐거운 편지>
****** 그것만큼 우스운 일도 없겠지 그대가 어느 국가의 어떤 개인지는 모르겠지만 그 입 조심하는게 좋을거야. 모두 그렇게 생각할테니 말이지. 살짝웃어 이건 그대에게 드리는 조언일세 삐뚤어진 그대를 위한.
****** 날 기억이나 할까요 내 이름조차 생각이나 날까요 누군가 매일 그대를 위해 늘 기도해온 걸 알까요 그대가 난 부럽죠 나 같은 사람 너무나 흔하겠죠 혹시나 그대 알고 있나요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지 Second Sto…
****** 더듬더듬 손을 올려 당신의 볼을 느릿이 쓸어보았다. 그리곤 얼굴을 끌어와 입술에 여러번 입을 맞춘다. 그대가 보고 싶어 미치는 줄 알았네. 다른 것은 재쳐두고 그대를 못 만나는 것이 제일 힘들었어. 눈가를 쓸곤 느릿이 웃는다
****** 그대가 있는곳은 항상 시끌시끌한건가요? 웃음 그럼 만약 그대를 잃어버린다면 그곳으로 찾아가서 찾을게요. 후후, 질투가 안날리가 있나요? 그대같은 사람이 다른사람과 함께 있다는데. 사실 질투 많이 나요.꽤...
****** 아이는 딱히 어느말도 하지않고 얌전히 그대가 편하게 기대도록 하고는 그대를 힐끗보다가 앞을보았다.
****** 나를 슬프게 하는 것은 그대가 나를 속인 것 때문이 아니라 이제 다시는 그대를 믿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이다. - 니체
******날 기억이나 할까요 내 이름조차 생각이나 날까요 누군가 매일 그대를 위해 늘 기도해온 걸 알까요 그대가 난 부럽죠 나 같은 사람 너무나 흔하겠죠 혹시나 그대 알고 있나요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지 동경 - 박효신
****** 그녀가 자신에게 하는말에도 미소를 잃지 읺았다. 작게 끄덕이고는 안심하라는듯 그녀의 볼에 제 볼을 천천히 부벼나갔다 그대가 못해주어도. 인해주어도.. 난 그대를 놓지않을거요.
****** 그대가 말했지. 그대는 다른이에게 기대어 산다고. 내가 그대를 믿으니 그대가 그대의 가치를 깎으면 내 가치 역시 떨어질겁니다. 내 눈은 틀리지 않는다 믿고있으니까. 그대가 스스로의 가치를 서스럼없이 깎으니 그렇게 말한겁니다.
****** 내가 그대의 과거도 슬픔도 고통도 모른다고해서 내가 알던 그대는 그대가 아니게되는겁니까? 나는 나와 대화했던 그대밖에 모르나, 내게 보여줬던것이 거짓이 아님을 믿기에 밝고 노력하고 빛나던 그대를 믿는겁니다.
****** 내가 그대를 왜 믿냐고 물었습니까? 나는 나와 그대가 만난 시점으로부터의 그대밖에 모릅니다. 그대가 내게 그간 보여줬던 열의, 노력하는 모습, 웃고 힘들어했던 것이 모두 거짓이었습니까?
****** 어떤 이름으로든 그대가 있어 행복하다. 그리움이 진할수록 그대의 이름을 생각하며 별과 바다와 하늘의 이름으로도 그대를 꿈꾼다. 그대가 있으므로, 박성준
****** 살아가는것이 다른이의 기대가, 다른이와의 약속이 동기든 목표든 되면 쓰레기인겁니까? 상대와 약속을 했어도 상대가 모르면 어떻습니까. 그대가 움직이고 그대를 버티게 만든다면 약속 자체만으로도 의미있는 것입니다. 내겐 적어도 그렇습니다.
****** "알았어~ 천천히 하고와~" 간만에 그대가 웃는모습을 봐서 기쁜건지 웃으면서 그대를 배웅해준다.
******멎을 것 같은 나날들이 계속 될 때에도 나는 그대의 이름을 연초록 이파리에 새기고 있었다. 아, 문득 불어오는 더운 바람에 나는 어린 날의 그대를 불러본다. 그 어느 날처럼 그대가 내게 다가와 다름없는 목소리로 나를 불러주었으면.
******그대의 모든 것은 소중합니다. 감정도, 행동도, 심지어는 눈물까지도. 이렇게 귀하신 그대가 그 소중함을 잘 모르시는 건 너무나 아까워요. 제가 그대를 생각하는 만큼, 부디 그대도 자신을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게 제가 바라는 전부예요.
******하루가 지나고 이틀이 지나도록 머릿속엔 그대가 차오르겠지요. 그때엔 내가 그대를 많이 사랑했다고 느낄거예요.
******그대 내게 왜 사랑하는가 묻지 마십시오 공기가 있으니 호흡을 하듯 내가 그대를 사랑함에 있어 별다른 이유가 있을 리 없습니다 그저 그대가 좋으니 사랑할 밖에 그저 그대가 사랑스러우니 사랑할 밖에
******마자마자 인성쓰레기면 몰라 그대가 그대를 못났다고 칭할지언정 내눈엔 당신은 그냥 존잘조녜야 독춋
****** 13. 그대가 좋아하는 공간을 공유해주세요. 아마 그대 없이는 그곳에 잘 가지 않겠지만, 그대를 만나기 어려운 날이나 오래 못보는 날이 오면 혼자 그곳에 가서 그대 생각을 하고 있을래요. 그 후에 그대를 만나면 그리…
******그대가 그런말 해도 와닿지가 않네요. 전 그대를 만난적이 없지만 좋은 이미지였거든요. 그대가 힘들었듯 저도 힘들었고 기억하고 싶지 않듯 저도 그를 기억하고 싶지 않아요. 나나 그대나 서로 다를것이 없는데 그렇게 차갑게 떠나가면 어쩌란걸까요?
******-내가 그대를 사랑하는만큼, 그대가 나로 인해 슬프기를 바랐습니다.
****** 그대여, 제발 혼자라는 생각에 쓰러지지 말기를. 그대가 쓰러지면, 그대를 사랑하는 나도 그대가 사랑하는 그도 쓰러져버린다. ; 박재규, 도미노
******13. 그대가 좋아하는 공간을 공유해주세요. 아마 그대 없이는 그곳에 잘 가지 않겠지만, 그대를 만나기 어려운 날이나 오래 못보는 날이 오면 혼자 그곳에 가서 그대 생각을 하고 있을래요. 그 후에 그대를 만나면 그리운 마음을 담아 꽃을 선물 할 거야.
****** 누가 그대를 죽일까봐 먼저 죽였더니, 죽은 사람이 보스였지. 허리를 끌어안고 마주하다 작게 한숨쉬었다 그대가 누군가에게 죽임을 당할 일은 없을거야. 내가 있잖아.
******괴물과 싸우는 사람은 그 과정에서 자신 마저 괴물이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한다. 그리고 그대가 오랫동안 심연을 들여다 볼 때 심연 또한 그대를 들여다본다. 프레드리히 니체
******하지만, 주인이여. 그럴일 없겠지만 그대가 만약 내 앞에서 사라진다면. 만약 그대가 다시 만날날을 기약하지 않고 사라진다면. 나는 그대를 다시만날 날을 기대하면서 영겁의 시간을 살아가게 될 것이다. 기대하는게 있으니 바라는게 있으니 죽지못해
****** 사랑하는 법을 가르쳐준 그대가 남긴 추억만으로 그대를 그대를 기다릴 수 있을 것만 같아
****** 흠? 그렇지만 내가 본 그대의 웃음은 흔하지 않은 것 같아서 말이지. 이몸이 그대를 다 알지 못해서일 수도 있겠지만..이왕이면 계속 밉보이지 않고 예쁜 모습 그대로였으면 좋겠군. 난 제법 그대가 맘에 들었다네.
****** 모르겠다. 더이상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아. 부디 내곁으로 와달라. 그대가 곁으로 오면 내심장은 터질듯이 뛰겠지만 그대의 체온으로 식혀준다면 될것같아.그대를 닮은보석, 하지만 그 어떤 보석이 그대보다 빛날까. ht…
****** 초조했다. 그대를 마음대로 안아버리는 사람이 나타날까, 누군가의 마음속에 들어가버릴까. 그대가 나에게 달콤한 말을 한다고 했줬을땐 속으론 기뻐하며 태연한척했다. 아직 이르다는걸 알고 있었고, 내 마음을 그대에게…
******모르겠다. 더이상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아. 부디 내곁으로 와달라. 그대가 곁으로 오면 내심장은 터질듯이 뛰겠지만 그대의 체온으로 식혀준다면 될것같아.그대를 닮은보석, 하지만 그 어떤 보석이 그대보다 빛날까.
******초조했다. 그대를 마음대로 안아버리는 사람이 나타날까, 누군가의 마음속에 들어가버릴까. 그대가 나에게 달콤한 말을 한다고 했줬을땐 속으론 기뻐하며 태연한척했다. 아직 이르다는걸 알고 있었고, 내 마음을 그대에게 전할 확실한 말을 찾지 못해 망설였지.
****** "뭐, 뭐야....?" 여우불이 멍하니 그대를 보고 있다가 그대가 쏘는 화살을 피하려는 듯이 나무들 사이로 통하면서 피하고 있어요.
****** 누군가에게 기억된다는 것은 좋은것이지. 웃는다 회합의 참여한 모두가 그대를 좋은 장인이라고 기억할테니 그리 화내지 마라. 그저 나는 장난을 쳤을 뿐이지. 재미없었다면 사과하도록 하겠다. 그대가 운 좋게라도 내 약점을 찾길 빌지.
******가여운 사람. 그대가 밝은 태양과 푸른 하늘을 볼 날은 결코 없을 거야. 그대에게 허락된 건 피비린내 나는 전장이며 시체를 뒤집어 쓴 수렁이지요. 흐린 달빛조차 그대를 향하지 않을 것이에요.
******어느날 그대가 나에게왔고 나는 갑자기 무대위로 끌어올려졌어요 그대를 만나기 전에 무엇을 사랑했는지 생각 나지않아요 그리고 여전히 나를 사랑한다고 아직 믿고있는걸 하지만 영원히 자신을 속일수는 없으니 이제 돌아와줘요 연극이 끝나기 전에
******그대가 누군가를 안을 때 혹은 내가 그대를 안는 그 순간 세상에 혼자 선 서로를 잊어버리며 우리는 고독 속에 모든 것이 연결됨을 안다.
******숱한 날들이 지났습니다만 그대를 잊을 수 있다 생각한 날은 하루도 없었습니다 더 많은 날들이 지나간대도 그대를 잊을 수 있으리라 생각하는 날 또한 없을 겁니다 /이정하, 그대가 생각났습니다
******필요하신 정보가 있으십니까? 모두가 잠든 은밀한 시각 새벽 4시, 그대를 기다리겠습니다. 전 언제나 그대가 원하는 것을 드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단, 당신이 그만한 가치의 무언가를 제게 제공할 수 있을 경우에만 말이죠. 짙게 웃는다


'Mel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럼블피쉬] 자우림 체리필터 당신 비와 윤하 노브레인 비와당신 노래방 우산 아는 노래가  (0) 2016.04.14
[안되나요] 제발 투표 바꾸면 해주시면 좋은데 주면 저기 안되나욬 모니터남친은크게봐야한다 안될까요 미셸그래  (0) 2016.04.14
[사랑의 서약] 당신과 축가 이러면서 날쌘돌이 친구 소오름 17년 죽어서 눈으로 불러주는거 회사  (0) 2016.04.14
[이수 ] 사람 소년공화국 목소리 많은 모차르트 수웅 뮤지컬모차르트보이콧 얼른 아아 전부 태후  (0) 2016.04.14
[김재환] 미안해 홈런 좌익수 에반스 목소리 오재일 노경은 시즌 좌익 신의 두산  (0) 2016.04.14
[김조한] 신의 목소리 달달한 컬래버레이션 소울 늦어서 대디의 알앤비 사랑이 버전 미안해  (0) 2016.04.14
[보컬전쟁 - 신의 목소리] 영동교 내리는 도전 박정현 윤도현 트로트 시간을 본좌가 거미 달려서 지드래곤의  (0) 2016.04.14
[크루셜스타 ] 유승우 노래방 뭐어때 금영 씨제스 어때 번호 한솥밥 엑시 금영노래방 쓸어버려  (0) 2016.04.14
[용준형 ] 비스트 돌아오지마 헤이즈 윤두준 손동운 팬미팅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대만 목소리  (0) 2016.04.14
[한여름밤의 꿀] 레이나 임나영 산이 세븐틴 오렌지 원우 산이레이나 캬라멜 코엑스 애프터스쿨 나영  (0) 2016.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