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Posted by 마리쉐
2016. 4. 20. 23:04 ALL

******RT petitbonbon_cy160420 슈가맨 #정채연 #채연 #아이오아이 #IOI 😊❤️❤️ Crchaeyeon_th
******레드벨벳,아이오아이 정채연 직찍 삽니다. 행사 상관 없어요. 사진 퀼보고 사요 디엠 주세요. #레드벨벳#아이오아이#정채연#직찍#데이터
******전에도 생각했던건데 노래가 현신화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 정채연 - 다만세 강예빈 - 24시간 이런식으로 성격도 노래 특성에 맞추는거 강예빈은 시끄럽고 난잡한 성격
******엄청 귀여운 정채연 사진ㅊ찾앆는데 홈마님이 홈을 접으셔서 아예 트위터도 앖네 ,,, 울고 싶다 ,,,
****** 모두 정채연 사랑한다 한번만 해주실수있으세요?#나한테만집중해
******세정이 보정하러 와서 정채연 보정중ㅋㅋㅋㅋ
******160416 #정채연 #채연 상암 팬미팅 미리보기 2P 오늘도 예쁘신 채연님...* 아침엔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8bun_97

From Twitter

******정채연ㅠㅠㅠ 너무이쁨ㅠㅠㅠ
******160416 게릴라이벤트 #채연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
******정채연 불주사 자국마저 귀엽다 광광!!!!!!😭😭😭😭😭😭😭😭😭😭😭😭😭😭😭😭😭😭
******아 정채연 예뻐
******160404 V app #정채연 #채연 #CherishYou#아이오아이 #IOI  채연아 사랑해....♡_♡
******정채연이 소희한테만 맛있는거 노나주고 자기는 안줘서 서러운 기희현.jpg 채여나 왜그랬어 니네 언니 또 쭈굴쭈굴 울고있다
******오늘도 채연이 때문에 제 심장은 죽었네요...😂 #정채연 #채연 #아이오아이 #IOI

******Marie Claire Magazine 아이오아이 비주얼에요 ㅠㅠ💞 #주결경 #정채연 #아이오아이 #플레디스 #플레디스걸즈
******진심 미친 미모.. 화보 보고 반함, 여전히 열일하는 외모님 정채연 흥해라! #IOI#beautypic#idol#아이오아이#정채연#makeup by p_ol_ly
******정채연 외 안 성인이야?ㅠ🍑
******레드벨벳,아이오아이 정채연 직찍 삽니다 디엠 주세요 #레드벨벳#아이오아이#정채연#직찍#데이터
******기히현 치마 정채연스럽다 ㅋㅋㅋ
****** 기희현x정채연=기채 정채연x기희현=채희 합쳐서 기채희 심오한 리버스의 세계이죠 후후 ..
******정채연이 누구야? #트친들이_미쳤다고_할_소리를_해보자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chaeyeonj97

From Twitter

******정채연
******내사랑 정채연♡
****** 먹을거 잘주는 내 사랑 정채연..
******오늘의 정보정채연은 기희현에게 맛있는거 안 준다
******내사랑 정채연ㅋㅋㅋㅋ
******내가 정채연 뽑을줄알았다
****** 정채연! 프듀나온애 요즘 얘 덕질한다 조녜야..

******너~~~~~무 이쁜거 아니예요!? 완벽한 얼굴 그게 바로 정채연!!!!!
******메이플2 정채연 닉넴있어서 IOI정채연했더니 됬어,,,
******정채연 리액션컷 많이나오냌ㅋㅋㅋ
******jungchaeyeon_kr커피나눠주는 이벤트 아니었나요..? 채연이 왜 영화찍고 있는지 아시는 분ㅠㅠㅠㅠㅠㅠ #정채연 #채연 #아이오아이 #IOI
******jungchaeyeon_kr160416 #정채연 🎥 영화 속 주인공 같은 비쥬얼
******정채연 어린이프로그램 더빙해주면안될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101 최고의 리더는 다만세편 기희현이라고 생각함 애들 다 파트하나씩 좋은거 주고 정채연은 리즈찍고 은우도 거기서 보컬 쫙 뽑았고 소미도 겁나 예쁘게 나왔고 찬미만 좀 삑사리 난거 빼면 리더 역할 잘한듯 싶음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chaeyeonj97

From Twitter

******정채연 목소리 발림
******정채연이 카메라 잡았나봨ㅋㅋㅋ
******정채여뉴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귀여워 씹덕덩어리
******정채연 안녕~! 좋아서 어카지 ㅠㅠ 시~작! 도 좋음 ㅠㅠㅠㅠ
******160416 상암 preview #정채연 #채연 #Chaeyeon #CherishYou #아이오아이 #IOI
******정채연 왜 기분좋은거짘ㅋㅋㅋㅋㅋㅋ 목소리 진짜 보니하니 뺨치겠다 진짜;; 자켓은 어디다 팔아먹구ㅋㅋㅋ
******cr; teampd101 IG UPDATE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chaeyeonj97

From Twitter

******160416 상암 정채연 #정채연 #채연 #Chaeyeon cr:CherishYou #아이오아이 #IOI 👀
******제주도 사투리 천재 정채연 맞춰서 기분쪼아~~~~
******술취한 미나 끝까지 책임지는 정채연....이 아니라 오글거려서 막 움직이는 미나 끝까지 허리 감싸주는거봐ㅜㅜㅜㅜ 나 발렸잖아ㅜㅜㅜㅜㅜㅜ
****** #업텐션 #나한테만 집중해 정채연 사랑한다 한번만 해주실수있으세요?
******아옼ㅋㅋㅋ 정채연ㅋㅋㅋㅋㅋ 난 또 무슨 어린이프로그램 진행자인줄알았네ㅋㅋㅋ 안녕~!
******정채연 정색하지맠ㅋㅋㅋ
******정채연 진짜 십귀여움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chaeyeonj97

From Twitter

******전 아이돌에도 관심이 없는데 정채연하고 전소미에만 관심이 있을 뿐입니다. 정채연과 전소미가 아이돌이라는 건 별개의 문제라고요.
******미모 최강이지💕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퍼스트룩 화보 」 #아이오아이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PICK_ME101 160416 게릴라이벤트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정채연 연습생이 뽑은 비주얼 2,3위
******19971201_cy 160416 상암 정채연 #정채연 #채연 #Chaeyeon #CherishYou #아이오아이 #IOI 👀
******#정채연 #채연 인장 두개❣
******전소미 정채연 진짜 짱 존예,,,,대박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chaeyeonj97

From Twitter

****** 정채연이죠?
******정채연 미모도랏멘멘
******채연이 화보 너무 이쁜거 아니예요? 😍😍 #look #IOI #아이오아이 #정채연 #채연
******#I.O.I #아이오아이 #정채연 #1stlook 채연아........ 덕후죽음
******정채연 주변 시끄러워서 연정이 말 끊기는 거 캐치하고 네 연정 씨 계속 말해봐 하는 거 최고임,,, 커피까지 빨아먹고 목소리도 깡패이다 아이오아이 손석희 언니,,,,
******이 분 이름이 정채연?
******내가 오늘 진ㅁ짜 죽는날이 맞지 ㅠㅠㅠㅠㅠㅠㅠ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haicheng_

From Twitter

****** 정채연이같은디!
******댕채연 귀여워 누누히 말하지만 저 똑똑해요ㅋㅋ #정채연
******잇츠미~ 안녀엉ㅋㅋ #정채연
******헐..정채연 미쳤다 왜케 이쁘지
****** 여임은 에이핑크,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등이 있고 남임은 창균, 세훈, 종인, 경수, 준면, 한솔, 승관, 지훈, 두준, 준형, 학진, 보검 등 있습니다!
******채연 언니 이쁘네! #아이오아이 #정채연
******예쁜애+예쁜애 #정채연 #강미나 #아이오아이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petitbonbon_cy

From Twitter

******안녕~ 👀👀 #정채연 #채연 #Chaeyeon #CherishYou #아이오아이 #IOI
******정채연 누누히 말하는데 저 똑똑해요
******정채연 넘나 이쁜것❤ 우주여신 아닙니까ㅠㅠ
******세상에서 정채연이 제일 예뻤던 날 🌙 채연이는 아래로 내려서 묶는게 제일 예뻐 💕
****** IG UPDATE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울 채연이...❤️ #정채연 #채연 #아이오아이 #IOI
******160416 상암 정채연 #정채연 #채연 #Chaeyeon #CherishYou #아이오아이 #IOI 👀 ©Cherish You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94wend_y

From Twitter

******퍼스트룩 화보 #ioi #김세정 #전소미 #정채연
******📷 star1 화보 촬영중인 도연과 결경! 그녀들의 멋진 모습들은  다음주에 star1 5월호에 만나실 수 있어요!! #김도연#주결경#전소미#김세정#최유정#김청하#김소혜#정채연#강미나#임나영#유연정 #앳스타일 #5월호
******아 나 여돌 관심 1도 없는데 정채연 매력 개쩐다...... 유정이랑 소미랑 걔네 다 좋은데 걍 계정 하나 팔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리도 넘 옙버ㅠㅠㅠㅠ흑
****** 배우 중에는 한효주 아이돌 중에는 정채연 닝겐 중에는 수지 이러케 사랑합니다
****** 정채연은 ㅈ한다
******정채연 ㅈ 내이상형임
******김청하💛최유정💛정채연💛박소연 #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と猛烈に絡みたくて仕方ないので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がRTしてくれたらフォローしますのでこれを見た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は是非RTして拡散してください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sopenguin_1

From Twitter

******정채연은 자기가 예쁜걸 아는것같아서 더 쩔어
******설리 임나연 정채연 <내 이상형 👄
******정채연 말할때 민망하고 부끄러울때마다 으헣~ 같은 이상한 소리내는거 쫂귀ㅠㅠ
******와 정채연 진짜 이쁜것같다
******배윤정쌤한테 혼나는 정채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여워 죽겟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광
******최유정 양갈래 ㅠㅠㅠㅠ 나 아파트 뽑아벌일래 #최유정 #아이오아이 #강미나 #정채연 #IOI
******8시 부터 공부한다는 닝겐이 덕질중 세븐틴 사랑해 방탄 사랑해 정채연 사랑해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yhr11401

From Twitter

****** 아이오아이정채연 아이오아이에는 프듀에서 빨던애가 정채연밖에 안들어갔다 ㅠㅠ 댕채의 그 하얌과 멍청함이 너무 매력적이신
******정채연 복순이 탈쓰고 촬영한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핵웃겨 정채연ㅋㅋㅋㅋㅋ왜 채연이한테만 이런 일이 계속 일어나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
******정채연 진짜 찍구 편집했나봐,,, 메이킹에서 계속 보여,,,
******저 사진보고 3정이가 딴 여자랑 얘기해서 화난 정채연 이라고 단정지어버려!!!
******d아 정채연 짅자 넘 욱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채연 김도연 바꿀개요 둘은 보바통으로 가버려라
******아 주결경 정채연 세기의 대결 펼쳐야 되는데 아님 무슨방송인지 잘 모름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zhoukyung

From Twitter

****** 송혜교 정채연 강니마 유연정 김청하 김소혜 김나영 임나연 모모 윤아 여자친규 러블리즈 씨스타 걸스데이 에이핑크 나뮤 마마무 F x 여기요!
******정채연 저렇게 말하는것도 의외고 김소희랑 친하다는 것도 의외였다
****** 정채연 있어요 하아
****** 실명을알고있다,,,흑흑 저도 조만간 알것같네요&^^! 아근데 저기에 뭔가있는거같음 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궁금허네요^,^ 글구 제가좋아하눈 연예인 아익곤 정채연 김청하!!! 3명댈수있자나요!!!!!!흑흑ㄹㄱ,,,,, 깽판
******160416 게릴라이벤트 #채연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cr petitbonbon_cy
******정채연 맞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416 상암 깜짝이벤트 #정채연 3pic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PRODUCE101 cr 971201c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stoodotcom

From Twitter

******복순이=정채연 아닌가??ㅋㅋㅋㅋㅋㅋ
******그래.. 오늘 떡밥은 정채연 편집이란거지?
******정채연 보고 있으면 마시멜로우 생각남.. 하양하양 말랑맣랑
******존예보쓰 정채연
******아 진짜면 정채연 너무 웃기고,,, 알수없는 사람 순위 1위다
******아 정채연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편집 당했어 ㅠㅠ
******정채연ㅋㅋㅋㅋㅋㅋ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Bambi5630

From Twitter

******정채연나왔으면 뭐였을까
******petitbonbon_cy 160416 게릴라이벤트 #채연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채연이의 미모..💕
******petitbonbon_cy 160416 게릴라이벤트 #채연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
****** 인정.. 나 정채연 하면 저 언더만 떠올랔ㅋㅋㅋ
******97년셍 정채연 백예빈 안은진 김민경 강경원..... 싀발 무 슨 일이야 ㅋ ㅋㅋ?
******정채연 손목에 말랑카우모야ㅠㅠㅠㅠㅠㅠ애기야?ㅜㅠㅠㅠ
****** 해외팬들을 위한 #아이오아이 멤버 영문 이름 2 #강미나 Kang Mina #유연정 Yu Yeonjung #김소혜 Kim Sohye #김청하 Kim Chungha #정채연 Jung Chaeyeon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soMDavely_

From Twitter

******앞으로 에뛰드만 이용할게 ㅠㅠ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정채연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heat_ing_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mtnnews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xxxbammxxx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chaeyeornj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chaeyIOI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somiyau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chaeyIOI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CHAEYYE0N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kplv_ryn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taen1228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iksan_instagram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Chaerry_Blossom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Lizzyy__99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IOIChaeyexn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Chaeyeon 상암 ioi 게릴라이벤트 전소미 petitbonboncy CherishYou 화보 Yeojxchy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