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주먹쥐고 뱃고동 판타스틱듀오

Posted by 마리쉐
2017. 8. 7. 03:10 카테고리 없음


비투비

복면가왕 비투비 150503, 10 땡벌 육성재 그남자 그여자 오래된 노래 감사 151011 와이파이 이창섭 사랑과 우정 사이 추억속의 그대 160911 석봉이 서은광 상상속의 너 바람이분다 눈물 170806 앵
얼굴공개 하는 비투비 보컬들 빠심폭발🌋 #서은광 #이창섭 #임현식 #육성재
복면가왕 보컬부자돌 💕 자랑스러운 #비투비 #비투비블루 😍 땡벌 🐝 와이파이 📶 석봉이 🍡 앵무새 🐦 #서은광 #이창섭 #육성재 #임현식
다음주 판타스틱듀오 예고 성재가 부르는 기억상실.. ㅠㅠㅠㅠㅠㅠㅠㅠ #비투비 #육성재 #판타스틱듀오
170806 판듀2 #육성재 #비투비 #btob Beautiful 감미롭다 감미로워😭😭
170806 판듀2 #육성재 #비투비 #btob 낚시 얘기할때 뎨뎨 눈빛 세상 초롱초롱😀
170806 판듀2 #육성재 #비투비 #btob 거미-어른아이 울뎨뎨 목소리는 안차카야😭 상남자야상남자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주먹쥐고 뱃고동 판타스틱듀오 SSUN_DUCK

170806 판듀2 #육성재 #비투비 #btob 거미-날그만잊어요② 뎨뎨도 눈이 촉촉
우리 월척남 최종 판듀 됐어요~!~!~!~!~! #비투비 #육성재 #판타스틱듀오
170806 판듀2 #육성재 #비투비 #btob 양희은님 감사합니다ㅠㅠ 낚시꾼이 제맘도 낚았어요🎣🎣
170806 판듀2 #육성재 #비투비 #btob 아버지한테 노래칭찬받아본적없다는 뎨뎨 ㅠㅠ 누구보다 항상 맘으로 응원하고 자랑스러워하고 계실꺼야😭
170806 판듀2 #육성재 #비투비 #btob 거미-날그만잊어요① 진짜 노래는 발성이 아니라 감정이야!! 뎨뎨가 날 또 울리네😭
170806 판듀2 #육성재 #비투비 #btob 인기만점 낚시꾼 너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무 잘했어👍
161122 도깨비 제작발표회 #성재 완전 밤에 빛도 없어서 노이즈 폭발하지만 우리 성재 너무 귀여우니까요ㅠㅜㅠㅜㅠ❤ 차 안에서 웃는 얼굴 좀 보세용ㅠㅜㅠㅠㅠㅠㅠㅡㅜㅠ❤ #비투비 #육성재 #NEWMEN #기도 #도깨

행복하자~ 아프지말고~ #비투비 #이창섭 #BTOB #육성재 #싱가포르 #이번주까지만_싱가포르ㅈㅅ #초딩라인 #아픈거_다_나줘ㅠ
170806 판듀2 #육성재 #비투비 #btob 거미-날그만잊어요③ 눈빛이.......
170806 판듀2 #육성재 #비투비 #btob 뎨뎨 울컥했어 ㅠㅠ
복면가왕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임현식 #육성재 보컬4명 모두 복면가왕에 나갈 수 있는 그룹은 몇 없을거야😭 자랑스럽고 또 자랑스러워😍 수고했어요❤ BTOB_I
보컬부자돌 비투비 복면가왕 클리어💗 아까 이거보구선 너무너무 네명 맞추고 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 #btob #비투비 #비투비블루 #서은광 #이창섭 #임현식 #육성재 cr.렛잇비미님
📌육성재,이창섭 - Beautiful #비투비
170806 판듀 #비투비 #육성재 - BEAUTIFUL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주먹쥐고 뱃고동 판타스틱듀오 pinkmh1129

거미의 최종 판듀, 용인 월척남 #비투비 #육성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가가 촉촉-하니..ㅠ_ㅠ.. #육성재_노래해줘서_고마워
151220 BTBT / W..oo.....우ㅇ...ㅐ가 깊소...☆ #비투비 #BTOB #이창섭 #창섭 #육성재 #성재 #사진_심폐소생술_실패 #손좀_떨지마라ㅠ
네이버 실시간급상승 1위, 6위🎉 #비투비 #육성재 #임현식
#비투비 #육성재 #임현식 노래해줘서 정말고마워요ㅠㅠㅠ 덕분에 행복한 주말인 것 같아요❤❤ #임현식_노래해줘서_고마워 #육성재_노래해줘서_고마워
우리 막냉이 뎨뎨 최고닷🙊🙈💕 #판듀 #월척남 #비투비 #육성재
오늘은 그냥 #비투비 날!! 넷째 #임현식 막내 #육성재 #복면가왕 #앵무새 #판타스틱듀오 #용인월척남 #투담 #투비정상회담 너희가 노래 할때마다 넘나 행복해ㅜㅜ
#빠질모토 비투비 육성재님의 이행시를 모토로 삼고 있습니다

170402 유스케 #비투비 #btob #서은광 #이창섭 #임현식 #육성재 Beautiful 식오빠 피아노에 성재노래 모던 화음이라니 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
성재 금발 전설아니고 레전드 #육성재 #비투비
Q. 둘이 친해졌나요? 긍정적인 성재의 대답에 선호 저두여♡ #비투비 #육성재 #성재 #유선호 #선호
170806 판듀2 #육성재 #비투비 #btob 잘생김은 배운것이아니라 타고난것입니다만...😤😤😤
제 애교 한 방이면 다 녹거든요호 누님들 떵뎨 잘 부탁드료요오오오오오 😘 #육성재 #성재 #비투비
170731 인천공항 🛫 - 분위기 끝판왕👍 그게 바로 육성재 아니겠습니까? 오빠미 뿜뿜🙊❤️ #육성재 #비투비 #성재 #BTOB
170805 주먹쥐고 뱃고동 #육성재 #비투비 #btob 뎨깅이 상의탈의!!!!!!!!대에에에에박!!!! 내눈으로 보고있는거 실화냐!!!!!!!!😲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주먹쥐고 뱃고동 판타스틱듀오 321percent

161122 도깨비 제작발표회 #성재 갑자기 창문 열더니 건물에 서태지(..?) 선배님이 계시다고ㅋㅋ 옆에 있던 멜로디가 오빠가 더 좋다하니까 세상 빵터진 우리 막냉이ㅠㅜㅠㅠ❤ #비투비 #육성재 #NEWMEN #기도
진짜 서서브보컬 얘기는 제발 안 나왔으면 좋겠다 멜로디 말고 머글들이 복가 때 기억하고 얘기 많이 꺼내시는거 같은데 성재가 비투비라서 장난으로 겸손으로나마 그런얘기 할 수 있었지 육성재 다른 그룹 가면 메메인보컬이에요 무조건
너무도 훌륭한 팀 내 3명의 보컬 3명의 래퍼와 함께 노래를 부르는 그룹 비투비 안에서 자기만의 감성과 개성을 찾기 위해 끝없이 고민해온 성재. 이제는 어떤 사람과 듀엣을 해도 밸런스를 맞출 수 있는 보컬리스트가
170731 인천공항 🛫 - 둘 다 귀여움 뿜뿜🙊 하트는 이들처럼💕 #육성재 #비투비 #성재 #유선호
170806 판타스틱 듀오 비투비 육성재 출연컷❤ 울 성재 감성ㅠㅠ완전히 몰입되서 덩달아 눈물 그렁그렁하면서 숨죽이고 감상함😢😢 #비투비 #성재 #용인월척남
진쨔 우리가수들만큼 부심쩌는 팬덤 나와보라그래••• 보컬 전부 복가 출연도 비토비 아니면 누가해 ㅠㅠㅠㅠ ? ?? ㅠㅠㅠ #임현식_노래해줘서_고마워 #육성재_노래해줘서_고마워 #비투비_노래해줘서_고마워 ❤️
서은광 ! 이민혁 ! 이창섭 ! 임현식 ! 프니엘 ! 정일훈 ! 육성재 ! 비투비 !! 🙌🏻🙌🏻 #비투비 #BTOB #KWaveMusicFestival #MCalls Longer video a

170806 비투비 육성재 판타스틱 듀오 출연❤ 폭발하는 성재 감성 ㅠㅠㅠㅠ 널 어떠케 잊어...!!! 못잊어😭😭😭 #비투비 #육성재 #성재 #용인월척남
자신도 모르던 기억상실을 4살 어린 의사가 즉석에서 발견해냈을때의 반응 성재 (그윽) 기억상실 입니다... 창섭 으에?↗ #비투비 #육성재 #성재 #이창섭 #창섭
우리가알고있는 비투비멤버 서은광이민혁이창섭임현식프니엘정일훈육성재 정일훈이 부르는 비투비멤버 응가이형 민녀기형 창서비형 현시기형 푸니에ㄹ형 에..- 안녀아심닊까, 비투비에 정일!!후닙니다 성졔
170806 판타스틱 듀오 성재오빠가 부르는 Beautiful이라니.. 선공개로보고 진짜 소리질렀는데 본방으로보니 더행복해ㅠ 오빠 목소리가ㅠ 넘흐 좋은거료ㅜㅠ 나 오늘 너므 행복해ㅜㅜ #판타스틱듀오 #비투비 #육
비투비 보컬라인 복면가왕 👑 땡벌+와이파이+석봉이+앵무새 다음은 랩라인..? #비투비 #육성재 #이창섭 #서은광 #임현식
170805 주먹쥐고 뱃고동 #육성재 #비투비 #btob 뱃고동에서 첫 낚시에 첫물고기까지!!!!
잠안올때 양세면 잠와요 ? 나 잠안오는데 서은광...이민혁...이창섭.. 임현식..프니엘..정일훈..육성재..비투비.. 하고 세면 잠오려나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주먹쥐고 뱃고동 판타스틱듀오 DDoing_6

170806 인천 입국 프리뷰 성재야 엄청 피곤하지😭😭 어이가서 편하게 푹~ 자ㅠㅅㅠ고생했어ㅠㅠ #비투비 #육성재
성대가 악기인 발라더 창섭이 형을 연주하는 육성재 어디 내 놓아도 부족함이 없을 콤비... #비투비
비투비 육성재아닌가욥,!
난~비투비의육성재~ 육성재~ 육성으로노래할래나아안 육성재
170317 KCTA Show #비투비 #육성재 #성재 도깨비 감독님 상받으시는데 ㅋㅎㅋㅋㄹㄹㅋㄹㅋㅋㅋㅋ 뎨오빠 ㅋㅋㅎㅋㅎㅋㅋㅋㅋㅋ
170805 주먹쥐고 뱃고동 드디어 낚시!! 낚시돌 육성재😍💕 #BTOB #비투비 #육성재 #성재
아 너무 귀여워 죽는다ㅠㅠㅜㅜ 파덕ㅠ #비투비 #육성재

아쿠마다↗❗👿📸 이렇게 귀여운 악마가 어디있어ㅠㅠㅠㅠ #비투비 #육성재
170804 인천 출국 #성재 #육성재 #창섭 #이창섭 #비투비 이건 그냥 좋아서...(?
#우리장르_사람들은_다아는_한마디 나아안〰 비투비의 육성재〰
비투비 다 음색 너무 좋음 내 최애 음색은 이창섭이지만 육성재 서은광 임현식 다 음색 오져..ㄷㄷ 이창섭 최애는 모든 노래의 도입부...ㅋㅋㅋㅋㅋㅋ육성재는 오늘들은 뷰티풀 서은광은 소주한잔 임현식은 만약에 말야ㄷㄷ특히 높은부분 약간 목소리 갈라질때ㄷㄷ
170805 주먹쥐고 뱃고동 #육성재 #비투비 #btob 차카야를 어쩜좋니😭😭
난 짜라빠빠 보면 비투비 밖에 생각 안나,,, 형들한테 존댓말 쓰고 미자시절이던 육성재,,,
【BTOBHK】170806 #비투비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BTOB #비투비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주먹쥐고 뱃고동 판타스틱듀오 gye_19BTOB

170804 인천공항 ()🍏 #성재 #육성재 #비투비
170731 인천공항 () 오늘 왜케 애기애기해ㅠㅠㅡㅜㅠㅠㅠㅠㅠ #성재 #육성재 #비투비 #티투
(🎬) Official MV ㅡ #비투비 BTOB(서은광,임현식,육성재) - 알듯 말듯해 Ambiguous เพลงประกอบซีรี่ย์ #FightforMyWay ✨😍 ฟังวนไปด้วยกันค่ะ 👉
Q. 비투비 육성재는 투디인가요 #비투비 #육성재 #살아있는 #성재
170805 주먹쥐고 뱃고동 #육성재 #비투비 #btob 웃음 참는다고 얼굴이 수박색이됐어ㅋㅋ ㅋㅋㅋㄱ 운다울어 ㅋㅋㅋㅋㄱㅋ
170805 주먹쥐고 뱃고동 #육성재 #비투비 #btob ㅋㅋㄱ안면꿈틀잌ㅋㅋㄱ 마지막 승리를 확신한 여유있는 표정까지!! 완벽하군✌
170805 주먹쥐고 뱃고동 #육성재 #비투비 #btob 하필 레몬먹기ㅋㄱ우리 똔뎨 신거못먹는데 ㅋㅋㄱ 역시나 ㅋㅋ

170805 주먹쥐고 뱃고동 #육성재 #비투비 #btob 형 팔빠진다니까 놔줌ㅋㅋㄱ 차카야차카😊
170805 주먹쥐고 뱃고동 #육성재 #비투비 #btob 폭풍식사!! 오구오구 잘먹는다😄
170805 주먹쥐고 뱃고동 #육성재 #비투비 #btob 능숙하게 낚시하는 뎨뎨...팔뚝.....핳😍
나진짜 영원히 비투비다 진짜ㅠㅠㅠㅠㅠㅠ유유ㅠㅠ유ㅠ 육성재최고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
첫째와 일곱째 👬 너무 귀엽고 감동적인 사진! - #btob #비투비 #서은광 #육성재
격렬한 춤 추는 성재 #비투비 #육성재 #성재
#비투비 #육성재 ㅠㅠ 판듀 예고편 ㅠㅠ 나만 새로본건가)?( 암튼 도깨비 .. 오스트 ㅠㅠ 크으 , 존잘력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주먹쥐고 뱃고동 판타스틱듀오 chienyiya


BTOB

#유선호 #육성재 #BTOB #Produce101 【HQ】인천 출국 ❤️선호야 사랑해 ❤️
자러가기전 막짤은 섭이와 뎨뎨오빠~!❤ #BTOB #이창섭 #육성재 #초딩라인
육성재 - yook sungjae btob 1995
그룹명/최애_ EXO / 도경수 (디오) ASTRO / 이동민 (차은우) MONSTA X / X BTOB / 육성재 WANNA ONE / X
170805 주먹쥐고 뱃고동 #육성재 #비투비 #btob ㅋㅋㅋㅋㅋㄱ컴퓨터바탕화면ㅋㅋㄱ
yook sungjae [ 육성재 ] — btob
170805 주먹쥐고 뱃고동 #육성재 #비투비 #btob 발꼬락 꼼질꼼질ㅋㅋ 잘안되니까 손이 막나가ㅋㅋ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주먹쥐고 뱃고동 판타스틱듀오 950502_net


이창섭

짜깁기로도 이렇게 좋잖아ㅠㅠㅠㅠ 육성재 이창섭 듀엣 소취
육성재 저는 근데 원래 스킨십을 좀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창섭은 예외다)
5일(토) 6시10분 _SBS 주먹쥐고 뱃고동 / 육성재 5일(토) 9시15분 _KBS2 배틀 트립 /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6일(일) 6시25분 _SBS 판타스틱 듀오2 / 육성재 7일(월) 11시10분_MBC 오빠


판듀2

판듀2 육성재 날 그만 잊어요 cut2
판듀2 육성재 어른아이 cut3


임현식

#임현식_노래해줘서_고마워 🐦 Always - Bon Jovi 그대는 눈물겹다 - 엠씨더맥스 #육성재_노래해줘서_고마워 🐜 Beautiful - Crush 어른아이 - 거미
💙8월 6일 멜부심 폭발한날 잊지말기💙 🌟 임현식 복면가왕 🌟 육성재 판타스틱듀오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주먹쥐고 뱃고동 판타스틱듀오 950502_net


도깨비

beautiful - 성재 #육성재 #판듀 #도깨비 막냉이 ㅠㅠ 너무 잘 불러😂😂😂
#판타스틱듀오 #육성재 #도깨비 #이동욱 #공유 다시봐도 정겨운 그들 ❤ 덕화 화이팅!! #LeeDongWook
#공유 #이동욱 #육성재 #도깨비 [도깨비 메이킹]도깨비 빤스+사우나 갈 사람 이때로 돌아가고 싶다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현x김민재 왕과 왕비로 임팩트 甲 특별출연👏 특별출연까지 완벽한 도깨비 이번주 금요일 첫방송! #도깨비 #tvN #new #금토드라마 #공유 #이동욱 #김고은 #유인나 #육성재 #12월2일 #저녁8시 #첫방송
#성재 #육성재 (출처:도깨비갤)
그,, 드라마 도깨비에 덕화로 나온 육,, 육 뭐였는데,, 오성재,, 육성재? 맞나 모르겠네,, 걔 되게 잘생겼더라,, 연기도 잘하고,, 근데 노래는 더 잘하더라구,, 근데 뭐 입덕은 아냐ㅋㅋ;


BEAUTIFUL

J'aime une vidéo  "‘용인 월척남’ 육성재, 거미 향한 세레나데 ’Beautiful’ 《Fantastic Duo 2》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주먹쥐고 뱃고동 판타스틱듀오 950502_net

Beautiful ( 육성재 Ver. ) 170806 판타스틱 듀오 2


판타스틱듀오

판타스틱듀오2 현장스케치 #성재 #육성재 준현님 뒤 실루엣도 귀여운 성재ㅠㅠ
32. 손준호·육성재·로제, 3인 3색 감성 폭발 ‘날 그만 잊어요’ #BLACKPINK #ROSÉ #로제 #장하다박채영 #판타스틱듀오2
판타스틱듀오_ beatiful [육성재]
170806 판타스틱듀오2 #성재 #육성재 날 그만 잊어요_성재cut 보물같은 목소리로 좋은 노래 들려줘서 정말 고마워💙


복면가왕

복면가왕이 가수 육성재의 재발견이라면, 판타스틱 듀오는 가수 육성재의 존재가치 증명이랄까.


인천공항

170806 인천공항 입국 성재 피곤해보이네ㅠㅠㅠㅠㅠ 잘 쉬고 있을려나....?? #비투비 #육성재 #성재 #ソンジェ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주먹쥐고 뱃고동 판타스틱듀오 950502_net


목소리

동네 사람들, 육성재 목소리 꿀 떨어지는 것 좀 보고 가세요(흔들흔들 노래 잘하는 거 알고는 있었지만 진짜 첫 소절 듣자마자 와 해버렸다... 덕화야... 덕화야!!!!
와 오늘 판듀 대박이야.. 진짜 육성재님 보컬은 진짜.... 대박... 그냥 감수성 넘치는 따뜻한 목소리...
오늘 성재의 깊은 감성, 호소력 짙은 목소리, 애드립 모든게 다 완벽했다ㅠ ㅠ 성재 노래할때마다 나도 모르게 숨 참으면서 보고있었던 ..😭😭 늘 최고지만 오늘 너무나도 빛났다 ..! 내가 사랑하고 응원하는 사람이 육성재라서
솔까 육성재 미친거아니냐 목소리 개좋음


유선호

[#육성재 & #유선호] 괌으로 슝슝~✈✌
170803 인공 입국 #유선호 #육성재 #YooSeonHo #ユソノ


월척남

용인 월척남ㅋㅋㄱㅋㅋㄱㅋ #판듀 #육성재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주먹쥐고 뱃고동 판타스틱듀오 950502_net


뎨뎨

뎨뎨💐💙 #육성재


감성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손준호·육성재·로제, 3인 3색 감성 폭발 ‘날 그만 잊어요’ 《Fantastic Duo


사람

피곤했는지 관자놀이 꾸욱꾸욱. 차 안에서 꾸벅꾸벅 흠칫 😲 본인도 이르케 힘들면서 남 생각부터 하는 차카야. 함미미께서 매일 성재는 차카야라고 부르셨겠지. 예뻐죽겠다, 모든 게 다 착한 사람 육성재 😭
허 이제서야 복가기사봤는디 씨벌 아직도 안고쳐졌네 팬덤진짜 꼬라지하고는 육성재없으면 안돌아가냐? 팬아닌다른사람이댓글을 썼더라도 4000명육박하는 멜로디가 그댓글에 추천을 눌렀다는게 기가차어이없다. 얼마나 말이많이나왔었는데 다 귀 닫고있었단말이잖아;ㅆㅂ
170729 스프라이트 워터밤 행사 #육성재 기사사진 저는 오늘 사망했습니다. ㅇ(-( 육성재 청량해서 현기증 나는 사람 나야나...
#우리장르_사람들은_다아는_한마디 나와랏 육성재 (((( 잉어 잉어 잉어
나는 귀여운 척 하면 진짜 귀여워지는 사람을 처음 봤어 - 육성재, 최고다 (중) -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주먹쥐고 뱃고동 판타스틱듀오 MyMiniStar

근데 오빠 실력이 성장하는 수준이 육성재급이야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ㅅㅎ 너무잘해 내가 이런사람을 좋아한다!!


잊어요

탐라 들어오자마자 본게 육성재 날그만잊어요이다 그래도 요정도만큼은 행복한 삶인거야


육성재

육성재 쑥스러운듯 웃는데 심장 쪼개진다구ㅠㅠㅠㅠ
아놔 육성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미낚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다..... 육성재...... 성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또 허세ㅋㅋㅋㄲㅋㄲ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 #육성재 #판듀
판듀 이어폰 꼽구 다시 조용히 다시보고있는데 나 오늘 잠 다 잔것같네 ....ㅇ(ㅡ( #육성재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주먹쥐고 뱃고동 판타스틱듀오 950502_net

헉육분남았다땀땀땀허억아아아아 #HappyROWOONDay 판듀에육성재님노래짱잘함좀멋
(6ㅡ6) 👀 ☺ #육성재
예쁜짓ㅋ 오구오궄 #육성재
Hello I'm 육성재. I'm 23 years old.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이부분보는데 육성재 코 명품이야..옆라인쵝오
나는요 육성재가 배우병 좀 걸려봤음 좋겠습니다
육성재 짱👍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주먹쥐고 뱃고동 판타스틱듀오 bron_to_beat_li

육성재 온도차
"내 눈물 가려주면 돼" 여기 육성재 너무 발린다고;; 이 부분만 따로 들으려고 동영상 올림 이거 멘틧할래 진짜
또줘?초6성재 울프컷의 육성재.
비트비 다이어리 다시보는데 지녕이가 성재번호 따 놓고 연락없어서 서운해하는 육성재,, 미자육 넘 귀엽다
성재는... 하 진짜 너무잘했어 너무 어떻게 매번 늘어.... 너무 잘했다.... 간만에 땡벌 다시봤는데 그때도 잘했는데 그때보다 훨씬잘해 진짜.... 육성재 사랑해...
ㅅㅣ방. . . 언니가 뜬금포 아 육성재 너무 좋다 이럼
아육성재사랑한다진쨔ㅓㅠㅠㅠㅠ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주먹쥐고 뱃고동 판타스틱듀오 dongwookholic

170802 티투라이브 #성재 #육성재 막냉이만 하다가 형아하느라 고생많은 우리애기ㅋㅋㅋㅋ
언제까지 육성재 영상에서 다른 멤버 이름을 봐야하죠? 언제까지 댓글에서 서서브라는 단어를 봐야하죠? 언제까지 성재 까내리는거 보고만 있어야 하죠? 대체 언제쯤 제가 이런 말을 안하게 될 수 있는건가요. 이제 그만 좀 하세요
베댓이 육성재 서서브ㅋㅋㅋㅋㅋ추천수 봐라ㅋㅋㅋㅋ육성재 좀 놔줘
그리고 육성재님은 순정만화말고 뭐지 인터넷소설 사대천왕이 남주 서브남주 귀여운애 착한애ㅜ있잖음 남주나 서브남주같ㄴ은 외모지 않나...(??) 그니까 두 분 다 잘생겻다고요
시켜줘 육성재 명예소방관
육성재 노래 전나 잘부른다
육성재 , 항상 고생이 많지만 힘내세요 화이팅❤️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주먹쥐고 뱃고동 판타스틱듀오 trustbtob_0321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주먹쥐고 뱃고동 판타스틱듀오 trustbtob_0321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주먹쥐고 뱃고동 판타스틱듀오 62yooksub62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주먹쥐고 뱃고동 판타스틱듀오 yook_pretty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주먹쥐고 뱃고동 판타스틱듀오 Hyellodyjin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주먹쥐고 뱃고동 판타스틱듀오 sungjaeya_bh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