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Posted by 마리쉐
2017. 8. 7. 21:47 카테고리 없음


데이식스

170730 EVERY Day6 in July #제이 #jae #데이식스 #day6 나 랩하는 제이 너무 좋아‼️‼️‼️
170729 EVERYDAY6 concert in July 오늘은~~~놀래!!!! #데이식스 #DAY6 #성진 #Sungjin #EveryDAY6 #좋은걸뭐어떡해 #놀래
170805 JUMF 드럼을 좋아하는 너를 좋아해 #DAY6 #데이식스 #도운 #Dowoon
170805 JUMF ✨ - #데이식스 #제이 #Jae #DAY6 #SUNRISE - 월욜힘내🌻
[VIDEO] 170805 JUMF 반웃 마이데이라면 다 아시잖아요 도운이의 준비했다가 한번 쉬고 심벌 내리꽂는 moment,,, #DAY6 #데이식스 #도운 #Dowoon
170729 어떤말로내감정을표현할까ㅠㅡㅠ #데이식스 #DAY6 #영현 #영케이 #YoungK #좋은걸뭐어떡해
170805 JUMF ㄴ ㅖ ❓❔❗❕❓❔❗ 귀 여 워 ,,, #DAY6 #데이식스 #도운 #Dowoon

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KING_WP428

170805 JUMF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이미 빠진 걸 어쩌냐 #데이식스 #DAY6 #윤도운 #도운 #Dowoon #좋은걸뭐어떡해
170805 JUMF #day6 #dowoon #데이식스 #도운 그저 대존잘
170729 EVERY Day6 Concert in July - 좋은걸 뭐 어떡해 EDIT (jae 제이 focus) #데이식스 #제이 #day6 #jae full☞
원필시에 하는 이벤트❤️ 해주시는 분께 제가 만든 정말 그냥 소소한 귀걸이 보내드릴게요😆 참여하시고 멘션 남겨주세요! 하시고 멘션만주셔도되지만! #데이식스 #좋은걸뭐어떡해 스밍인증해주시면 이름 두번 넣어드릴게
[Day6][Jae] 세상 최고 귀여움😚 #데이식스 #Day6 #제이
✔️데이식스 대만 팬 매거진 해석 본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Day6 #데이식스 #좋은걸뭐어떡해 #성진 #jae #youngk #원필 #도운
170805 퇴근퇴근 수고마나쑝~ #데이식스 #DAY6 #영현 #영케이 #YoungK

[VIDEO] 170805 JUMF 제일 좋아하는 free하게 moment,,, 내가 뛰면 뛰는거야!!!!!! #DAY6 #데이식스 #도운 #Dowoon
언제부터인지 나도 모르게 하루의 시작과 끝까지 그대가 남아있어 #데이식스 #day6 #jae #제이
참여하구 갑니다 선샌님,,💚 #좋은걸뭐어떡해 #놀래 #데이식스 #DAY6
170730 #데이식스 #Every_DAY6_July 부에노 vs 널생각해 ㅋㅋㅋㅋㅋㅋㅋ
뒷풀이 라이브 제형이 사진 로고 지워왔어요8ㅅ8 힘든 싸움이어써....제형이 웃음 세상 햇살이지ㅠㅠㅠㅠ #데이식스 #day6 #제형 #jae #좋은걸뭐어떡해
데이식스 고생하셧어요(호호호
(ㅠㅠ #데이식스 #DAY6 #원필 #WONPIL

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920__915

170805 JUMF DAY6 - DANCE DANCE 도운 Focus 길게 찍고 싶었는데 ㅠㅁㅠ 댄댄 도운이 보구가세욤,,, 너무 귀여워,,ㅠㅠ #데이식스 #DAY6 #도운 #윤도운 #Dowoon #좋은걸뭐어떡해
✔️데이식스 대만 팬 매거진 짧은 해석본 #Day6 #데이식스 #좋은걸뭐어떡해 #Hihello
안녕하세요~!~! #데이식스 #좋은걸뭐어떡해 너모너모 좋으니까 매니매니 들어주세요! ✨후 댓글로 1분이상 스밍인증✨을 남겨주시는 분들중 1분께 a5 포스터세트와 탄생화도무송을 보내드립니다!(국내거주) 이번달도 최고니까 매
170805 JUMF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곳곳에 보이는 너라는 색은 #데이식스 #DAY6 #제이 #박제형 #Jae
170730 EVERYDAY6 Concert In July 같은 공간에 있을 때 넌 순간 세상을 축소해 #좋은걸뭐어떡해 #EveryDAY6 #DAY6 #데이식스 #성진 #Sungjin
선팔했어요~ 핫식스보다 데이식스 너무 재치있어요😁 혼자 팔로우여도 좋지만 맞팔가능하시면 해주세요~ㅎㅎ
170729 EVERYDAY6 concert in July 이미 빠진 걸 어쩌냐💕 #데이식스 #DAY6 #성진 #Sungjin #EveryDAY6 #좋은걸뭐어떡해

20170805 JUMF #Day6 #Dowoon #데이식스 #도운 #윤도운 땐쓰땐쓰,,정말 코러스 요정이 아닌지ㅠㅠ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영혀니 착장 + 골디🎸(마음의 눈으로 봐주시라... #데이식스 #day6 #영현 #YoungK #좋은걸뭐어떡해
🔥구막현막 홀로그램 스트랩 수요조사합니다🔥 #데이식스 #도운 #원필 #DAY6 #Dowoon #Wonpil 정말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만 참여부탁드려요 주문수량에 따라 금액이 유동적임을 명시드립니다
170805 JUMF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bueno #데이식스 #Day6 #영케이 #강영현 #YoungK
170805 JUMF 2017 #데이식스 #도운 #좋은걸뭐어떡해 그댄 먼곳만 보네요 내가 바로 여기 있는데 (이거아님 #막내사랑위원회
나는 수 만 번도 넘게 너를 그리워 했고. #데이식스 #DAY6 #원필 #WONPIL
20170805 JUMF #Day6 #Dowoon #데이식스 #도운 #윤도운 congratulations 오랫만에 콩츄 찍눈데 도운 너무 예뻐서 광대승천하며 찍고있었건만,, 물대포에 굴복한 저애모습,,,반성 ▶

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DOWOO_MEYA

20170805 JUMF #Day6 #Dowoon #데이식스 #도운 #윤도운 나와소 조절하구,,먼가 기야운 뒷태,,뒷머리눈 뜨고ㅠㅠㅠㅠ
170805 JUMF 너 부자였구나 #DAY6 #데이식스 #도운 #Dowoon
170805 JUMP2017 너로 가득 채워져 버린 내 하루는 아름다워 #DAY6 #SUNGJIN #YoungK #성진 #영케이 #데이식스
170802 홍키라 녹음 퇴근 HQ1P 😭😭😭😭 #데이식스 #DAY6 #제이 #Jae #EveryDAY6
170802 홍키라 녹음 퇴근 Preview 1P #데이식스 #DAY6 #제이 #Jae #EveryDAY6
170805 JUMF 2017 #데이식스 #제형 #좋은걸뭐어떡해 제형이 입에 피크를 물 때 마다 우는습관을 가진 사람
170801 ASC 퇴근 HQ2P #데이식스 #DAY6 #제이 #Jae #EVERYDAY6

170730 EVERYDAY6 concert in July HQ2P 데이식스 있어서 맨날 행복해💕💕 #데이식스 #DAY6 #제이 #Jae #EVERYDAY6
170805 JUMF 너를 만나기 위해 이 모든 일을 다시 겪으라면 나는 그렇게 할거야 #데이식스 #DAY6 #도운 #Dowoon
매달 신보를 내고 있는 데이식스의 8월 신곡이 오늘 나옵니다 타이틀곡은 (좋은걸 뭐 어떡해) 수록곡은 (놀래!) 홍보가 되게 알티해주세요 아무것도 없지만
아 데이식스는 정말 천재같아 얼굴천재에다가 노래는 들어도들어도 질리지가않고 들으면들을수록 더 좋아지고 ㅠㅠㅠㅜㅜ흑흑 싸랑해여❤❤
데이식스 오케스트라설
어제 자리 완전 영현존..! 너무 잘생겼어....... #day6 #데이식스 #youngk #영케이 #영현 #강영현 #jumf #전주얼티밋페스티벌 #170805
놀래 !! ! !!! !!!!! !! !!! #데이식스 #DAY6 #성진 #EveryDAY6 #좋은걸뭐어떡해

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youngandnew1219

이 세계 끝까지 데려가 줘. #데이식스 #DAY6 #JAE #제형
오늘은‼️ 놀래‼️ #데이식스 #놀래! #1day_1day6_쓰기
170805 JUMF 빵긋빵긋 해맑게 드럼을 닦아요🌟 #DAY6 #데이식스 #도운 #Dowoon
170715 잠실 팬싸인회 영현이💕 장난감 가지고 재밌게 놀아보기.. ! (제가 이거 안...올렸었죠.. ?) #강영현 #영케이 #YoungK #영현 #데이식스 #Day6
#DAY6 #데이식스 #좋은걸뭐어떡해 (Only DAY6 ver.1) 약 4분동안 데이식스 얼굴만 봐도 부족하다고 생각해서ㅠㅠ 저작권 때문에 유튭에는 못 올리고 트위터에 잘라서 올릴게요! 사실 한 건 없지만 열심히 만들었
170805 JUMF퇴근✨ - #데이식스 #제이 #Jae #DAY6 #SUNRISE - 부드러움🌸
170805 욘횬옵아~♡ 하튜하튜♡ #데이식스 #DAY6 #영현 #영케이 #YoungK

170730 EveryDAY6 July #데이식스 #DAY6 #제형 #Jae 완전 짧은 오늘은!~~ 1 2 3 놀래❗❗ 헤이!~
최근 그렸던 그림들로 패턴배경만들기....🤧 어쩌다보니 93즈 특집...☆ #데이식스 #day6
170730 EveryDAY6 July #데이식스 #DAY6 #제형 #Jae 오늘은 놀래 조금 더 긴 버전 곤화리 이기지 못해서 앵글이,,,
170729 EveryDAY6 July #데이식스 #DAY6 #제형 #Jae 짧은 좋은걸 뭐 어떡해❗(곤화리가 두려워 급히 끝남)
170805 JUMF 우~~~아~~~~우아~~우~아~ #DAY6 #데이식스 #도운 #Dowoon
170805 JUMF 같이 땀 흘렸는데 성진이 잘생긴 이유 좀 #데이식스 #성진 #DAY6 #SUNGJIN
170805 JUMF 영현이💕 진짜 어떤 모습이든 다 예쁘고 좋은걸 뭐 어떡해 ㅠㅠ 💕 #강영현 #영현 #영케이 #YoungK #데이식스 #Day6 #좋은걸뭐어떡해

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_Day6_mood_

2017.08.05 전주 JUMF 그래.. 그 뙤약볕에서 몇시간이고 좀 기다리면 어때.. ㅠㅅㅠd....... #DAY6 #데이식스 #YoungK #영케이 #영현
[VIDEO] 170805 JUMF /Hi Hello 지발제발 끝까지 봐주세요 ,,, 끝까지 안보면 후회하심니당 ,,, #DAY6 #데이식스 #도운 #Dowoon
점점 머리가 커지는건 기분탓;; #day6 #데이식스 #제이 #원필 #도운 #성진 #YoungK
170630 뮤뱅 출근 HQ2P great fashion sense★彡★彡 #데이식스 #DAY6 #제이 #Jae #EveryDAY6 #SUNRISE
170625 용산 팬싸 HQ2P Chicken Chief(⊙v⊙)🐔🐔🐔 #데이식스 #DAY6 #제이 #Jae #EveryDAY6 #SUNRISE


JUMF

170805 JUMF #영케이 #YoungK #영현 #DAY6 너를 기억해
170805 JUMF #도운 #Dowoon #DAY6 윤프로 윤드러머 세상 제일 멋있고 제일 잘하고 젤 좋아행 ㅠ_ㅠ 💘

170805 JUMF #성진 #Sungjin #DAY6 당신을 만나 일상은 낙원이 되었다.
170805 JUMF #Jae #제이 #DAY6 눈 시리게 푸른 바다를 비등점에 닿은 물방울로 알아 그 안에서 뜨겁게 익사하는 사람도 있다.
170805 JUMF #Jae #제이 #DAY6 오빠인데 또 애기 같고 막 그러지 😭
170805 JUMF #원필 #Wonpil #DAY6 예민미 너무 좋구 ,, 정리하는 모습도 예쁘구 ,, 💓
170805 JUMF #도운 #Dowoon #DAY6 멋있고 귀엽고 오빠 혼자 다 해...


좋은걸뭐어떡해

💘 #DAY6 #좋은걸뭐어떡해 발매 기념 이벤트💘 증말 노래 넘ㅁ 조아서 감당이 안 되네요 흑흑💦💦 달다구리 시원하게 드시면서 열스밍 화이팅 😘 멘션은 안 주셔도 되구 그냥 알티만 해 주세요~~~ 당발은 👉8일 저녁 도운
오늘 8월 #좋은걸뭐어떡해 나온김에 저두 이벤트해봅니다!!방방이 닮은 오버액션 곰 이모티콘 드려요💜 만 누르고가세여!!이모티콘 뿐만아니라 다른 깊콘도 드릴예정이니 많은 참여부탁드려용 트친한정참여🙅 마이데이분들 전체참여

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KING_WP428

✌️👌20시도 스밍인증합니다!!! #좋은걸뭐어떡해
#셀카 기다려준 #마이데이 고마워요 #영케이 군의 하트 받아주세요오~~그리고 8월 7일 공개되는 #DAY6 신곡! #좋은걸뭐어떡해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여름에 딱 어울리는 씐나는 곡이래요! 그럼 #Young
그럼요~있죠 있죠! 오늘 #엠카 빛내줄 스페셜MC #DAY6 #원필 군 사진도 여기 있죠오!! 기분 좋은 #마이데이 #좋은걸뭐어떡해 소리 질러어!!!요!!!!!! 잠시 후 6시! #엠카운트다운! 원필군의 화려한 진
20시 스밍인증 다시해요😂 #좋은걸뭐어떡해 #DAY6
참여합니다! #데이식스 #Day6 #좋은걸뭐어떡해
#좋은걸뭐어떡해 참여하고갑니당
#좋은걸뭐어떡해 #Day6 8월 신곡 스트리밍 이벤트 멘션보내주세요 50분까지 받을께요!! 많이 들어주시고 부탁드립니다😘😘

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_KimSekki03

) #좋은걸뭐어떡해 발매기념 이벤트💕 💙신곡듣고 앓다가 너무 좋아서 소소한 이벤트를 가져와봤어요! 💚트친한정🙅‍♀️ 마데한정🙆‍♀️ 💙당발은 8/9(수) 성진시 💚많이 참여해주세요😇
오늘도 방방이 눈빛과 턱선에 치입니다 .. #좋은걸뭐어떡해 #박성진 #DAY6
✌️☝️ 21시 스밍인증도 쿵쿵❣️❣️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170805 도운이 드럼 리허설🥁 귀여운데 멋있기까지해ㅠㅁㅠ
이거 너무 어린이 체육교실에서 윤도운 어린이랑 놀아주는 선샘님들 아니냐고ㅋㅋㅋㅋ 애가 그냥 지나가기만 하는데 다 쓰러지고 날아가고 난리남ㅋㅋㅋ ㅋㅋㅋㅋㅋ박성진 연기대상 맞지 맞지ㅋㅋㅋㅋㅋ 우와 도운이 정말 최고야 최고~
shout out to our 갓 도운이 😂
굿즈 인화 사진도 그렇고 왜 피부 좋은 도운이 황달 만들어 맘아프게...

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KING_WP428

내가 저 상황이었으면 떨려서 말도 제대로 못하고 도운이가 오히려 힘되는 말 해줬을 것 같은데 ㅋㅋ 언니 안 떨고 저렇게 잘 해놓고! 그리구 진짜 언니 목소리 예뻐서 탐난당)(
너무 떨리는 바람에 도운이 말 다 끊고 내 목소리 수치스러워서 안 올리고 있었는데... 이런 부담 다 이겨내고 충분히 멋진 모습 보여주는 도운이를 응원하는 사람들 많으니까 부담 갖지 말고 주눅들지 않았으면...❤


JAE

170802 홍키라 녹음 Preview3P #데이식스 #DAY6 #제이 #Jae #EveryDAY6
thanks a lot jaebum hyung! :) 나는 그 개념 너무 좋아한다, 우리는 학교 교복과 너무 흡사해 보인다 ㅎㅎㅎ


제이

아저씨 최애 제이임; 왜냐하면 피크 만들어줬자나ㅠ 제형존 가세요 아저씨


영케이

170805 #YoungK #영케이 #DAY6 너는 나의 환상, 너는 나의 현실. 우리 사랑은 지금 여기 여전히 존재하고 있어.
아쉬울 땐 한장 더! 좋은 건 한장 더! #엠카운트다운 #DAY6 #영케이 #원필 #JJProject #JB #진영 절친셀카~~~마음속에 품으시고 잠시 후 6시 #엠카운트다운 에서 만나요오~

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kim_tomorrow

#JJProject #엠카운트다운 #최초공개 무대가 더욱 더 씐나고 뜻 깊은 이유?! 바로 오늘 스페셜MC에 #JB #진영 군의 절친 #DAY6 #영케이 #원필 군이 출격했기 때문!! 음악도 잘하고 얼굴도 잘하고
170805 #YoungK #영케이 #DAY6 우리는 청춘을 살고 있어요. 청춘이라 부르지 않아도 충분히 빛나는 시절을.
170805 #YoungK #영케이 #DAY6 언젠가 너의 달에 나를 초대해 줘 💫
170805 #YoungK #영케이 #DAY6 잠길 것을 알면서도 더 깊숙이 들어가는 마음을 너는 알까.


YOUNGK

170805 #YoungK #영케이 #DAY6 너는 나에게, 지나간 계절도 선물할 수 있는 사람


영현

영현이사진보면서 콧구멍을 너무 들썩거렸나 왜자꾸 콧구멍으로 날파리같은게 들어오냐
신곡 나오기 전 브이앱에서 신곡 제목 말하다가 무의식 중에 노래 부를 뻔 한 영현❣️❣️❣️

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hihello_myday

아저씨 놓삼 응원법 아시져? 처음엔 놓아놓아놓아 하시면 안되구여~~~~ 강영현 다음에 쉬었다가 김원필 외치셔아하구여~~~~~~~~
방금 영현 포켓라이브보고왓는데 죽을거같아 미쳣어ㅠㅠㅠㅠㅠㅠ


놀래

놀래! 고양이소리 누구아이디어에요? Whose idea the cat sound in 놀래! ???? ^OㅅO^
퇴근합니다~ㅠ오랜만에 개륑이랑 놀래~~~


성진

그래서 이거 성진이라구요????
나 볼때마다 울어ㅠㅠㅠㅠㅠㅠ성진 왜때문에 영기를 그렇게ㅜ잘해서 날 더 슬프게해ㅠㅠㅠㅠ
진짜루.. 성진이 눈빛에 사연 오조오억개 있다고ㅠㅠㅠㅠ

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hihello_myday

영상 올려도 안 잡혀간다는 앨이를 믿고 올려봅니다. 이건 영상으로 봐야 더 맴찢이야ㅜㅜㅜㅜ #성진이맴찢
죄송해요ㅠㅠ 주문번호 안가려서 다시 해요!! 🌙스밍짤 (처음,1분이상 2장)+ 알티🌙 🌙트친 한정🙅🏻 마데 한정🙆🏻🌙 당발은 내일 낮 성진시에 할게요〰〰
그럼 그다음은 성진캠인가요!!!
빼박 성진님한테 져..
마데들끼리 이긴 사람 박성진님과 콜라보(?) 그리고 의외로 제형님이 이길수도 있자나...


은설

은설 진짜 궁금ㅎㅐ...
마조ㅋㅋㅋㅋㅋㅋ 은설 젤 궁그맼ㅋㅋㅋㅋㅋ

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yolonulle

내가 보기엔 은설 백퍼 복부맞어....
앗싘ㅋㅋㅋㅋㅋㅋ 졸지에 비밍아웃핸네 나한텐 관심 없는데 나 오버했어,,,, 관심 필요한 어른,,, 몰라 은설두 나 보면 방쟝이 말하는거 알겠지모,,,, 다들 그래 나는 그냥 나라고 말 안해도 나 같대,,,,ㅠ
Zzzzzzzzzzz 아씨 은설 궁금해죽어 진짜... 우리 셀카 교환해
은설 생각 있으면 디엠해,,, (( 응설은 생각 없을듯..
개웃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설진짴ㅋㅋㅋㅋㅋㅋㅋ 얄미워서 한대 쥐어박고 싶어
복습해줘 은설 립 타래,,,
응설 난지 가?? 은설 아까 학교 어디다니는지 공개하지않았어???

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DYEDYE_haru

은설 인성 장난 아닌데~~ 지금 내눈ㅇ
은설앞에서 자동으로 무릎 꿇어 나;;;;


사람

아..대학이라서 사람 많겠구나ㅋㅋㅋㅋㅋㅋ 그 생각을 못해써..!! 자 그럼 난 토요일을 노려볼까아😀
누구야!!! 베리 화나게 한 사람!!! (저요...😭
저야말로 더 보잘 것 없는 사람,,,,, 멘숀,,,, 기다릴 것,,,,,,, (이큐님이먼저하세요 (네~
10초가 지났읍니다 소다님은 고개를 들어 다음 뮤트 할 사람을 지목해주세요 (되도않는마피아게임
ㅋㅋㅋㅋ 아는 사람 만나묜..안대안대 토요일이 딱 좋넹 일요일 푹 쉬고 현생으류..😂

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da_myday6023

전 이제 이큐님께 마음을 오쁜,,, ! 급하시네요,,,, 정말,,, 근데 이큐님 뜬금엄는데 저 멘션 끊기면 자는거애요,,, 앗싀,,, 제가 저질체력이 잠이 많은,, 일찍 자는 사람이라,,, 어제가 예외의 경우,,,
그거나도 종나조아해,,(지나가던사람,,,,,


저두

저두 이큐님.. 존함 알아가요... 이큐님 자주 멩숑 날릴게요.. 친해지고시퍼여,,
아..그럼 안돼여.....ㅠ 근데 솔직히 저두 그럴꺼같운...ㅠㅠ
저두 맞팔했어요!! 잘 부탁드려요 😍
아 저두 떡보다 라면사리를 더 좋아해요 저희 대박 라이벌
저두 전부터 팔로해놨어요 친해져욤😚😚

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ppkky_day6


CONCERT

DAY6 (Every DAY6 Concert) 공연장 변경 안내 #DAY6 #EveryDAY6


언니

언니 맛있는거 많이 머거써?나는 언니 생일인 오늘 파티해따ㅜ몬가 미안하네😭..언니 항상 이쁜말 너모 고맙고 나레기가 까먹어서 12시간이나 지나서 뎀 줬다 흑흑 언니 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고 🙌💞내가 많이 사랑해!❤❤🙋😚
꺄르륵 언니 닮아서 구래
언니가 흡족하다니 내 기분이가 다 좋다~~~
....! 언니 나 지금 좀 많이 설레...?
부담 안가지고 즐겼음 좋겠다 진짜 ㅠㅠ 언니 진짜 저렇게 힘되고 예쁜 말 전해줘서 고마워♡(+ 목소리 겁나 이뻐ㅠㅠ 여자여자해 부럽댜아)
언니(심쿵)

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likeu_day6

담에 언니랑 베라ㄱ??☺
이언니 인스타그램있던뎅,,


아저씨

시뱅... 아저씨가 기타피크 만들어놓으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 스티커가 만들구 싶어,,❓
아저씨... 기타피크를 창조해냈어...
그런거라면 아저씨 스토리텔링 빅픽쳐 오져따,,,,, 렬루 인정합니다,,^^**
아저씨 릐얼 데식덕후였던 것인가~~~!~!!~~!!~!

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GoRoKe_Day6


DAY6

자기 입으로 다들ㅋㅋㅋㅋㅋㅋ 웅 근데 방쟝 좀 순둥해,,, 진짜,, 나는 걍 나이만큼 생겼어,,,(퇴장




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day6jeonyoung

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acho0412

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acho0412

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DOWOO_MEYA

DAY6 데이식스 JUMF 좋은걸뭐어떡해 도운 JAE 놀래 mamang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