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민경훈 쌈자 엑소 BUZZ EXO 떠나는

Posted by 마리쉐
2017. 8. 8. 04:20 카테고리 없음


민경훈

믿고듣는 갓버즈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유스케 #버즈 #완전체 #민경훈
💛버즈가 뽑은 최애곡💛 손성희-어쩌면 윤우현-가시 신준기-monologue 김예준-8년만의 여름 민경훈-겁쟁이 ((오빠들 노래 듣다니 .. 사망 ..
목소리 봐 지렸다 #버즈 #민경훈 #2005년 #연애편지 #고해 #민경훈고해
미친 민경훈 바로 앞에서 찍음 개 지림...... 미친..... 민경훈 존잘.... 미친 샤발 .. 민경훈차인줄 모르고 기대있었는데.... 지렸..... #민경훈 #버즈 #존잘
쌈자는 겁쟁이... 쪼꼼 더 시켜조서 쪼꼼 더 불러조따ㅠㅠㅠㅠㅠㅠㅠㅠ #버즈 #유희열의스케치북 #민경훈 #겁쟁이 #버즈2집 #추천곡
민경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용화가 버즈가 유독 남팬이 많고 지금까지 사랑받는 비결이 궁금하다고 하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즈 #민경훈 ✉️메인트윗✉️

버즈 민경훈 쌈자 엑소 BUZZ EXO 떠나는 minkhvoice

#버즈 #민경훈 :1 마음 어디께 소용돌이로 남아 나를 고요한 반복 속으로 휘몰아가는 당신 생각
3.버즈 -Tonight 이 노래도 심각하게좋죠 ..진짜 듣다보면 맴속에선 이미 춤추고도 남을정도로 신나는노래 가사도 막 내일은 없다 오늘일 뿐이다 이러면서 민경훈님 노래 너무 잘하셔서 또 감탄 ,,
유희열의 스케치북’ 버즈 민경훈,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열창
오! 버즈 앨범 자체가 좋은 노래들이 많죠 ).( 민경훈 자체의 보컬 호소력이 한 몫 단단히 하지만 😊😊
악 ㅋㅋ 갑자기 민경훈이 워낙 고음까지 편하게 부르다 보니 옛날에 애들이 만만히 보고 노래방에서 골랐다가 여럿 고함 지르며 쓰러졌던 기억이 ... ㅋㅋ 버즈 메들리 노래방에서 할 때 불러주세요~ 함께해요!? ㅋㅋㅋ
(콘서트 중) 성희 (경훈을 가리키며) 저희 팀 최고의 꽃미남,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함과 귀여운 보조개까지 갖춘 버즈의 보컬 민경훈 입니다~ 경훈 부인하진 않겠어요 ㅋㅋ
벅스 뮤직 광고 민달팽이ㅋㅋㅋ 귀엽다~♥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귀여운 쌈자 보고가세요~ 😍😘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아는형님
이게 모얔ㅋㅋㅋㅋㅋㅋ 쌈자 되게 좋아한당 😁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아는형님
어떻게 찍어도 그냥 존잘 앤 귀여움이당😄😉😘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아는형님
너믜 존잘이야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쌈자 싸랑행 ㅠㅠㅠㅠㅠㅠㅠㅠ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아는형님
🌱170805 ✔️아는형님 인스타 #민경훈 ✔️쇼 음악중심 9위 #버즈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버즈 👉🏻❤️
#버즈 #민경훈 :2 타는 가슴이야 내가 알아서 할 테니 길 가는 동안 내가 지치지 않게 그대의 꽃향기 잃지 않으면 고맙겠다
원조 꽃미남 밴드 "버즈"에서 유일한 싱글남 경훈! 캠핑을 즐기기 위해 경훈이 적금든 사연까지 들려준다고요?! mbc 라디오 스타 오늘 밤 11:10~ #민경훈 #강하늘 #동하 #정용화 본방사수

버즈 민경훈 쌈자 엑소 BUZZ EXO 떠나는 bbuuzz1006

겨론해~~~~ 희쌈♥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아는형님 #김희철 #희쌈
🌟170802 ✔️금영 49620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버즈 벅스 스페셜 라이브 기사 👉🏻❤️ ✔️MBC예능연구소 라디오스타 사진 #민경훈 👉🏻❤️ ✔️그플 경주 최종라인업 포스터 공개 #버즈
버즈능 민경훈보다 손성희가 조아꼬 엠씨더맥스는 제이윤이 조아꼬 귀여니 내남자친구에게는 은형이보다 광민이 아니겟ㄴㅣㅠ
엄마가 민경훈 좋아하셔서 버즈 노래 저한테 다 들려줘요ㅋㅋㅋ 일기 노래 제 생일이어서 뭔가 더 애잔한.. 그런 마음도 들구...
🌊170807 (2) ✔️#버즈 행사 - 9/24(일) 저녁 7시 2017 DMC 페스티벌 '명예의 전당 신중현' ✔️cheftonyoh님 인스타 #민경훈 ✔️our_night_jin님 인스타 #윤
친구한테 "버즈...? 민경훈이면 완전 아재잖아 아재!!! 너랑 나이차가 몇인데 버즈를 좋아해...?" #라고_말하던_시절이_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아는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이따 때릴 기회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아는형님
아 진짜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 나 너무 행복해서 죽을 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아는형님


쌈자

역시 버즈... 이번 신곡 넘나 좋다♡ 역시 쌈자.. 아니 형 좋아해요.. 후렴구 가사가 딱 와닿네..
진짜 그땐 버즈 타이틀곡 말고 앨범 수록곡도 다 유명했던거 같닼ㅋㅋㅋㅋ 남자고 여자고 다 좋아했었는데 쌈자님 ㅠㅡㅠ
ㅋㅋㅋㅋㅋ? 버즈를 몰라? 쌈자를 모르냐구프ㅠㅡㅠㅡ
쌈자의 드론님 안녕하세요 ❗ ❗ 락인 요은이예요 드론님이라 줄여 말하면 될까요 같이 버즈🌸덕질 열심히 해봐요


엑소

홈마 분들이 사진 올리실 때 엑소 해시태그 하나씩만 써주셔도 버즈량 확 늘어날 텐데

버즈 민경훈 쌈자 엑소 BUZZ EXO 떠나는 kobop8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TeamEXO 버즈량 집계를 위해 엑소 해시태그 모두 리트윗 합니당 ㅇㅅㅇ 불편하시면 블락해주세요
저 엑소팬들 버즈때도 저러지않았냐? 팬덤이 자기가수에게 해악을 끼치는 해충들임
버즈량 늘려욧!! #엑소 #EXO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버즈량 중요하니까 해시나 쓰자구요.. 이모티콘도 내일까지인뎅ㅇ..
에리들이열심히스밍돌리고이따 #EXO #엑소 #THEWAREXO #KOKOBOP #TheWarEXO 버즈량도늘어나라엑소엑소짱
근데 이거 버즈량 집계 오늘까지라구 그랫나요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초멘 실례합니다ㅠㅠ 저번에 버즈? 분들 음원에도 엑소엘 분들께서 저 내용에 그룹 이름만 바꿔서 댓글 도배하신 걸로 알아요ㅠㅠ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버즈량 업업
#엑소 #exo 헉 이 해시태그에 극락조화 붙는거 내일까지래 버즈량 위해서라도 더 자주 써야겠다,,
아 그머냐 뜬금없긴한데 뭔 시상식 버즈량 비슷한거 웨이보 더이상 반영 안한다고 했잖아,,,남은 반영 게시판이 트위터랑 뭐랑 인위에타이(부정투표 시상식으로 엑소바에서 보이콧함)였는데 웨이보 없애고 인위에타이 남겨둔것 자체가,,, 너무 속셈이 뻔하다
히헤헤 엑소 덕분에 힘나고 막 행복하다ㅎㅎㅎㅎㅎㅎ #EXO #KoKoBop #엑소 #exo 버즈량 폭발해라!
관계자들도 놀란 7~8월 컴백 가수 정리 엑소 제ㅅ1 버즈 박보람 여ㅈr친구 에2핑크 레드벨벳 보ㅇr EH양 이효ㄹ1 방ㄹ탄 스엠은 집안싸움..이번에 엑소컴백하면 진짜 이 악물고 스밍돌려야함


BUZZ

170806 유희열의 스케치북 버즈 -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컴덜덜거려서 영상이 고르지 못하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공중파 음방ㅠㅠㅠㅠㅠ버즈ㅠㅠㅠㅠㅠㅠ신곡ㅠㅠㅠㅠㅠㅠㅠ쟈래ㅠㅠㅠㅠ노래ㅠㅠㅠㅠㅠㅠㅠ #버즈 #Buzz #유희열의스
170806 유희열의 스케치북 버즈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여름밤 나떠여는 대진리인것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버즈 #Buzz #나에게로떠나는여행 #유희열의스케치북

버즈 민경훈 쌈자 엑소 BUZZ EXO 떠나는 _ssamja1006


EXO

#EXO 버즈량 올리기


것처럼

사랑하지않은것처럼 -버즈
버즈 -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이렇게 사랑이, 끝나간다 #Rose_rain #Roren
버즈 -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아프지 않아 괜찮을거야 잊어줄게 보내줄게 다신 널 찾지않아
8. 좋아하는 노래는 김범수 어반자파카 정준일 김필노래 좋아합니다 감성적인노래 진짜좋아하고 최근에는 버즈에도 빠졌습니다 사랑하지않은것처럼 진짜 짱짱
5.이승철-서쪽하늘,윤종신-좋니.버즈-사랑하지않은것처럼 정용화-여자여자해
6. 레드벨벳 - 빨간맛 버즈 -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바닐라 어쿠스틱 - I do again

버즈 최신곡 아닐까요...?사랑하지않은것처럼?!?!
7. 씨티중에선 맫씨티랑 트더피가 체고!!라고 외치고 다녔는데 지금은 어나더월드랑 함께 그리구 씨티빼고 노래 요즘 듣는건 소시 올나잇이랑 버즈 사랑하지않은것처럼
영등포 핫트랙스 순식간에 매진 싸인 응모 보관증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많이 구입하신분들이 앨범을 잠시 내놓으셨다고 해요 버즈 1st 미니앨범 [BE ONE] Just One 사랑하지 않은것처럼 동행 Tonight 그때
버즈 -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9. 최예근 밴드 - 어른 10. 버즈 -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11. 노란색 크러쉬 - 잊어버리지마 군청색 헤이즈 - 널 너무 모르고 어케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그냥 떠오르는 곡 했어요,,!! 12. 이하이 - 한숨 13. IF YOU


나에게로

지금 부른 노래 - 한동근 /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 (망함) - 체리필터 / 오리날다 - 크라잉넛 / 말달리자 - 크라잉넛 / 룩셈부르크 - (예정) 버즈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2017년 8월 7일 버거킹에서 버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듣기 (지금 나

버즈 민경훈 쌈자 엑소 BUZZ EXO 떠나는 Rose_rain_twt

안녕하세요. 저는 중앙일보 J PLUS 필진 한홍모입니다. '월요일의 달눈'에서 소개할 24번째 노래는 버즈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입니다.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여름캐럴의 고전 of 고전😍 #버즈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휴가송 #휴가가자 #유희열의스케치북
버즈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버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플라워 축제....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


유희열의스케치북

손옵이 부르는 어쩌면ㅠㅠㅠㅠㅠㅠㅠ나도 어쩌면 1집최애곡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버즈 #유희열의스케치북 #손성희 #어쩌면 #버즈1집 #추천곡
에어드럼치면서 부르는 8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로트ver. #버즈 #유희열의스케치북 #김예준 #8년만의여름 #추천곡
모놀로그ㅠㅠㅠㅠㅠㅠ준기옵 잘부른다 쟈래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버즈 #유희열의스케치북 #신준기 #Monologue #버즈1집 #추천곡

효자상품가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심하다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즈 #유희열의스케치북 #윤우현 #가시 #버즈2집 #추천곡 #효자상품 #기승전두성


관리

버즈 마케팅, 네이버 블로그의 지수 관리. '어뷰징'과 '소나' 그리고, '리브라 알고리즘'의 지수 적용 로직을 이해해야 합니다. 블로그의 활동성과 인기도, 포스트 주목도와 인기도 수 관리
버즈 마케팅, 네이버 블로그의 지수 관리. '어뷰징'과 '소나' 그리고, '리브라 알고리즘'의 지수 적용 로직을 이해해야 합니다. 블로그의 활동성과 인기도, 포스트 주목도와 인기도 수 관리
원래 이케 버즈도 있어야된다구ㅠㅠㅠ책갈피ㅠㅠㅠㅠ 아무리 전시 얼마안남았다지만 관리 소홀아니냐 픽사야ㅠㅠㅠ


토이스토리

우디 버즈 뒷모습 엽서 토이스토리 명작이야ㅠㅠㅠ 인생영화구요..
드디어 하네요 에피소드 원. 버즈 라이트이어 비긴스~~ 토이스토리 같다. 새 콘서트를 생각하며 2년 전 그맘쯤 작업하던 이 노래를 듣네요! 이 앨범자켓이 나는 제일 좋아!! - RM
ㅋㅋㅋㅋ저 정말 깊게 생각 안해봤는데 우디에 하나 버즈에 세모 대입하니까 저 우디른이네요;;; 토이스토리 코스튬한 셈한 보고싶어여(의식의 흐름

버즈 민경훈 쌈자 엑소 BUZZ EXO 떠나는 sakusou_

토이스토리 우디옷 입은 하나랑 버즈옷 입은 세모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귀여울 것 같다 ㅇ(-(


앨범

7ㆍ8 월의 버즈의 선물 버즈 미니 앨범 [BE ONE] 싸인받고 건강보험공단 홍보용 책자 이벤트 상품이라곤 1개도 못받아 이것만은 갖고 싶었기에 무더위🌞 뚫고🌞 우리의 평생 건강지킴이! 되어주세요
이번 코미케 동인앨범 통판 공구는 디버즈랑 타노시 같이써야겠다. 딱 3명만 탑승받겠습니다 ㄹㅇ루다가.
리빙포인트 지하철을 기다릴 땐 버즈 신 앨범을 듣자
여름코미케... 동인앨범 공구 한분 탑승받습니다. 디버즈 다이렉트랑 타노시스토어에서 스까서 주문하고 배대지로 받을거임. 100엔=1050엔 계산에 해외 배송비 1000엔 + 국내배송비 받을 예정이에요
용돈받앗으니 버즈 미니앨범살수잇다
이번 받은 용돈+비상금(통장제외)=18만원 아빠 생신 케이크(2~3) 점 빼는값(10만원~)예상 밥 사먹을지는 아직 모르고 버즈 미니앨범 (13000) 대충 이번달만 14만원 깨진다 보면 되네

버즈 민경훈 쌈자 엑소 BUZZ EXO 떠나는 D_aen_g

버즈앨범샀다
님들 버즈 좋아해요? 그럼 빨리 이 노래 들어줘요..... 이 앨범 플레이리스트에 담고 한번만 들어줘 수록곡중에 한개정도는 님들 취향이 있을거에여
버즈 앨범도 사야듀ㅣ는데
우리동네 농협에서 자꾸 버즈노래 나오믄데 유명한노래도 아니구 오늘은 4집 수록곡나오고 저번엔 이번에 미니앨범 수록곡 나오더랔ㅋㅋㅋㅋㅋ 직원분중에 팬이 있는건지 그냥 여름관련된노래 틀다보니 나오는건지ㅜ...


모르고

아형 안봤으면 희쌈도 모르고 버즈도 손성희도 다 모른채로 살았겠지 아형본건 내인생에서 손에 꼽는 잘한일이다 ........


디지몬

디지몬 어드벤쳐.. 파워디지몬ㄴ.... 디지몬 테이머즈. ...디지몬 프론티어... 디지몬 세이버즈(여까지 본방으로 다봣던걸루 기억하고 뒤에 두개는 너무 취향이 아니였던거같아서 1화보고 안본걸루 기억하는데 디지몬 보고싶으니 오늘 노동영상은 어드벤쳐볼래
제발 세이버즈때부터.. 크로스워즈때부터.. 디지몬이 이상해졌다니 뭐니 하지좀 말아줬음 함 둘다 안봤으면서 ㅠㅠ

버즈 민경훈 쌈자 엑소 BUZZ EXO 떠나는 MKH_yourletter

디지몬 세이버즈 = 극장판에서 아구몬도 여자애랑 썸타는데 주인공은 남캐들이랑 썸타는 만화
솔직히 디지몬 디자인 전성기는 테이머즈와 세이버즈라고 생각한다.


손성희

170730 버즈 팬싸인회 #손성희 #버즈 피지컬 매우 와우인 부분
버즈 머더라 마이러브잉가 손성희 칼맞는 뮤비랑 이수영 휠릴리-안단테 신하균이 술취해서 소리지르는거 보십시오
🌊170807 ✔️soundzaid님 인스타 #버즈 ✔️mcdingdong님 인스타 #버즈 ✔️#손성희 손카 프롬성희 업뎃 ✔️#신준기 인스타


버즈

아 진짴ㅋㅋㅋㅋㅋ 벌거아닌뎈ㅋㅋㅋㅋㅋ 버즈라섴ㅋㅋㅋㅋ 웃곀ㅋㅋㅋㅋ(응??
버즈가 가정 꾸렸다는 말에 왜 웃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즈 민경훈 쌈자 엑소 BUZZ EXO 떠나는 _1_14__

버즈 인사할때 너무 사랑해 ㅋㅋㅋㅋㅋㅋ
안녕! 우린 제발가라고↗️ 아주가라高↗️(??? 에서 전학온 버즈야~
....버즈...?
떡잎어린이 방범대 👉 버즈어린이 음악대 》콧수염가면 장착한 핫뚱어린이《
밍경훙 진심을 담았다 버즈노래 다 힘들어ㅗ
버즈,,타투,,,🎶🎶🎶🎶🎶
이아저씨버즈팬이네 동행도나와

버즈 민경훈 쌈자 엑소 BUZZ EXO 떠나는 _1_14__

찌나 버즈 노래 함만 불러주라 진짜 잘 어울릴거 같아ㅠㅠ
둡리다 ㅋㅋㅋㅋㅋㅋㅋㅋ내 웃음지뢰ㅠㅠㅋㅋㅋㅋ ㅋㅋㅋㅋㅋ대유잼밴드 버즈에 한몫하시는 분ㅋㅋㅋㅋㅋㅋㅋㅋ꿀님 영상에서 봤던 것 같은데ㅠㅠ 너무 웃겨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왘ㅋㅋㅋ 앞차에 먼가 매달려잇길래 봣더니 토이스토맄ㅋㅋㅋㅋㅋ 버즈가 엎드려서 우디잡고잇엇엌ㅋㅋㅋ 겁나머싯닼ㅋㅋㅋ
공성시노버즈전에서 풀렸어요
스밍리스트 볼때마다 이해안되네 어차피 한시간에 한번반영인데 왜 한시간안에 타이틀을 5번이나 듣는거죱 그시간에 버즈4집을 같이스밍합시다 역주행ㄱㄱ
노래덕질하는 거 너무 조아요 특히 이쪽 노래 취향도 이시미님이랑 저랑 비슷해서ㅜ,ㅜㅠㅠㅠ 전에 버즈판다이름으로 활동했을 때 노래들 조와요
투덱 시노버즈 곡 OOO에 나오는 모이모이 복장이 팝픈에 이식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버즈 민경훈 쌈자 엑소 BUZZ EXO 떠나는 _1_14__

아니 넘버즈가 왠말이요
계속해서 넘버즈를 찾아주게.그만큼 하루토의치료도 빨라지는 거니까 말야.
아니 넘버즈 두명이야
내게 허락된 건 힘겹기만 거친 미래라 해도 나를 깨운 꿈에 모든 걸 걸고 달려갈거야. 헛된 일이라고 말하지는 마 나는 남들과 달라 모든 힘을 다해 이뤄낼 거야 나를 지켜봐 - 버즈, 활주 (나루토 ost)
아 근데 버즈판다때는 그렇게 막 관심 없었는데(아닌가? 그때도 좀 좋아했던것같기도)이제야 꽂히다니 인생사 모를일이군 그때의 나에겐 케케가 있었어
헐 유스케에 버즈 나왔잖아
말도 안돼... 내 호프가... 넘버즈가.. 파괴당했다고!?

버즈 민경훈 쌈자 엑소 BUZZ EXO 떠나는 BUZZ_YB_SKY

버즈 노래 잘해 흐흥 연습해서 담에 딴사람들이랑 노래방에서 놀때 불러야징
아 맞아. 올리버즈 모임처럼 필립 출사모임도 만들까 하는데 참여할 필립들 마음 찍으면 단체 DM 만들게요!
내가 쓰러질 때 고난속에 꺾일 때 내 곁에 함께 하는 사람들을 기억해 이 길이 아니라도 힘이 다한다 해도 이뤄야할 꿈이 있는 한 나 싸울게 - 버즈, 투지 (나루토 ost)
7/28(금) 장흥 물축제 - 버즈 8/11(금) 신정호 별빛축제 아산 - 버즈 9/2(토) 라임트리 페스티벌 난지 - 버즈 9/9(토) 그린플러그드 경주 - 버즈
버즈 - 가난한사랑
버즈우디 볼펜 참으로 맘에 든다.....
유우마, 넘버즈의 힘을 사용하도록 할게!

버즈 민경훈 쌈자 엑소 BUZZ EXO 떠나는 _1_14__

와 씨 어느새 버즈가 500장 대체 사진저장 잘 안 하는데 대체
요즘노래 질린다 싶으면 .sg워너비노래나 다빈치.버즈,보컬로이드 노래 듣는다....
아리트. 너에게 넘버즈 회수를 명한다. 지금 당장 인간계로 가라.
"남은 몇초.겨우 피어있었던 생명의 불꽃을 녀석은 세계에 번지는 업화로 바꿔놓았지. 그날만큼 웃었던 밤은 없어..! 그날만큼 울었던 밤도.. 술을 들이킨 밤도 없어..! 우리 선장이지만..멋진 인생이었어..!" [실버즈 레일리]
타노시 스토어에서 파냐? 제발!!! 디버즈엔 저번 작도없었지않음? 회장에서 사서 모른다구
써놓고보니까 좀 너무한데 버즈 완전체로 방송나온거 유스케 하나뿐인거 맞아효..? 아닌가
오늘 간만에 오락실가서 시노버즈 첨으로 해봄. 당연히 첫 선곡은 SINOBUZ Fantasy.

버즈 민경훈 쌈자 엑소 BUZZ EXO 떠나는 _1_14__

Oh 내 눈물들이 내게 따지 듯이 내겐 너를 사랑할 자격도 없다해도 Oh 고운 내 사랑아 나를 더 견뎌낼 수 있겠니 날 믿어주면 이세상 속에서 너를 가장 행복한 여자로 만들께 for you -버즈,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
올리버즈 팬클럽이야?
사랑하는 켄시덕질서치계님(?)저의 최애곡 언빌리버즈를 해주신다면 계신쪽으로 절하겠습니다
강스카이가 버즈 노래부르네. 까시.!
헤헤헼 롯데월드 줄 기다리다가 보여서 버로 찍엇지요~~~~~~! 버즈 짱 슈ㄱ스내욤〰〰💗💗
웬만한 건 다나왔내여 저도 언빌리버즈✌
버즈 노래도 좋죠, 시간이 늦었는데 저녁은 먹었으려나.

버즈 민경훈 쌈자 엑소 BUZZ EXO 떠나는 _1_14__

M00N__93 글 오면 버즈 이버내 나온 노래 를 들어 보시는 것도 . .
리버즈 얘기는 볼때마다 쩔어준다 팔다리를 잃은 군인들을 고쳐주었다(I fixed them) 하는데 이것은 설정천재가 아니고 무엇?
버즈의 노래하는 경훈이에게 하고 싶은 말들을 담아내는 계정입니다 💛 수동으로 천천히 굴러가요 💛 경훈이에게 하고 싶은 말들을 DM으로 보내주세요 💛 예쁜 말을 담아내기에도 짧은 시간에 욕, 비방 등은 자제해주세요
나 버즈파기전에 대정령이랑 머독팟엇어 댑박
버즈의 노래하는 경훈이에게 하고 싶은 말들을 담아내는 계정입니다 💛 수동으로 천천히 굴러가요 💛 경훈이에게 하고 싶은 말들을 DM으로 보내주세요 💛 예쁜 말을 담아내기에도 짧은 시간에 욕, 비방
버즈 다 듣고 sg워너비 듣는다
나 버즈빨고 친구1 방탄빨고 친구2 샤이니빨아서 걍 니네오빠 우리오빠 이러고있음 친구3은 빠는사람이 너무많음 드라마 나올때마다 바뀌어서 ㅋㅋㅋ 그러려니

버즈 민경훈 쌈자 엑소 BUZZ EXO 떠나는 tkchs17

A9) 【2017.8.2 릴리스 A9 NEW SINGLE 「Re:Born」 방영 정보!】 ・닛뽄테레비계 「버즈리듬」 POWER PLAY 8월25일~O.A ・가두 비전 장소:신주쿠 유니카 비전
윤종신노래랑 버즈노래 넘 조타,,, 너무 내가 옛날에 맨날듣던 것들이다
미친 넘 귕워....귀야워 목소리도 귀여워 야옐 멤버즈 하나같이 왜 이래
/배신따위 하지 않았다. 철이 들었을 때 부터 오늘 이날을 위해 살아왔다. 진실을 안건 다섯살 때. 아버지는 모든 것을 말해주셨다. 생명섬유, 커버즈. 그리고 키류인 라교. 네놈의 혐오스런 행동의 목적 전부를말이다.




버즈 민경훈 쌈자 엑소 BUZZ EXO 떠나는 Code__234

버즈 민경훈 쌈자 엑소 BUZZ EXO 떠나는 lrs312

버즈 민경훈 쌈자 엑소 BUZZ EXO 떠나는 minkhvoice

버즈 민경훈 쌈자 엑소 BUZZ EXO 떠나는 bayblue76

버즈 민경훈 쌈자 엑소 BUZZ EXO 떠나는 BuzzSsamja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