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그날들 양무영 뮤지컬 요섭오빠 김광석 현실은

Posted by 마리쉐
2017. 8. 8. 23:12 카테고리 없음


그날들

효리네민박보는데 아ㄴ저노래ㅠㅜㅜㅜ너무깊이 생각하지마 ㅜㅜ그날들 생각나ㅜㅜㅜ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들으니까 그날들 보고 싶다...!!!!!! 뮤지컬 보고 싶어... 요섭오빠 연기하고 노래하는거 보고싶다ㅏ
효리네민박보는데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나오는데 그날들 생각나서 설랜다.. ㅜㅡ진짜 큰일났어 김광석님 노래만나오면 설래가지구ㅜㅜ그날들 한번 더보고싶다ㅜㅜ진짜 내 인생 뮤지컬인데....하.......요섭오빠가 부르는거 듣고싶다. 아니그냥 요섭오빠 보고싶다
효리네 민박보는데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나오네 그날들 보고싶게..


양무영

효리네민박에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나오는데 뮤지컬 생각나 양무영 보고싶어ㅠ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추억은 그렇게 잊혀지면 돼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어린아이들의 가벼운 웃음처럼 아주 쉽게 아주 쉽게 잊을 수 있어 요서비 보고싶다. 양무영 보고싶다 ㅠ


김광석

지은이의 선곡 1 김광석 -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그날들 양무영 뮤지컬 요섭오빠 김광석 현실은 99goodgood

자우림 위로 너무깊이생각하지마 김광석


선곡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마 너무 좋아 지은 ,, 당신의 선곡 ,,,, 애정 ,,


잊혀지면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추억은 그렇게 잊혀지면 돼.


현실은

걱정 말라니까,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마. 현실은 만화 속 이야기만큼 복잡하지 않거든? 현실은 만화처럼 어렵지 않다. 하지만 만화처럼 드라마틱 하지도않았다. *A_너와_나


위로

제주도 푸른 밤 위로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마 📺+📻+💕


으쓱이고는

너무 깊게 생각하지마, 사람마다 말하는 것마다의 깊이가 다르잖아? (어깨 으쓱이고는) 그럼~ 율이야! 내 애정을 먹어라! (율의 배 통통 두르린다)


하려다

너무 깊이생각하지마 언냐ㅜㅠ 그냥 블언블 하려다 블락풀기가 에러로 안됐었을수도 있고 그냥 장르/캐해석 문제일수도 있구.. ㅠ 적어도 나에게 전혀 불편한 상대가 아닌걸(꼬옥 편안하고 사랑스러운 미도님이락우🙏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다시 돌아올 수 없는 시간을 오직 슬픔만이 돌아오잖아
잠안올때 라디오청취해보세요^^ 니 나이때 다 그래 ㅎ 너무깊이 생각하지마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ㄴㅓ무 깊이 생각하지마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를 듣겠습니다 히히
글쎄~ 나도 그렇게 따지면 그거 외에는 생각을 해본 적 없는건 마찬가지인걸. 내 말을 너무 깊이 생각하지는 마. 나는 네 기대보다 얕은 사람일 수도 있잖아?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그날들 양무영 뮤지컬 요섭오빠 김광석 현실은 Park_J_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그날들 양무영 뮤지컬 요섭오빠 김광석 현실은 jclc_jenn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그날들 양무영 뮤지컬 요섭오빠 김광석 현실은 Withmeeeeee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그날들 양무영 뮤지컬 요섭오빠 김광석 현실은 Dan_516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그날들 양무영 뮤지컬 요섭오빠 김광석 현실은 daeng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