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EXO 엑소 민경훈 KOKOBOP BUZZ 캠프

Posted by 마리쉐
2017. 8. 10. 06:15 카테고리 없음


EXO

오늘의 버즈량 채우기!! #엑소 #EXO #KoKoBop #TheWarEXO 오늘 행복했어? 내일 더 행복했음 좋겠어!
울고십다 엑소 너무 좋아서.... ㅠ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로고는 사라졋ㅅ지만 버즈량 집계는 끈나지 않앗다지.... 대상을 위하여~!~!~!
엋차피걔속해시올릴거닉가 #엑소엘_우리함께_스밍하자 #엑소 #EXO #KoKoBop #TheWarEXO 그김애엑소랑코코밥버즈량도올려오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이모티콘이 사라졌다고 버즈량 측정이 끝난게 아니지요 ~ ?
버즈량 측정은 해시태그만 가능한것인가??? #엑소 #exo #kokobop #thewarexo
실트총공하는김에버즈량도같이높이면 #EXO 좋을것같다엑소도많이언급하고 #엑소엘_우리함께_스밍하자 애들도언급하고그러면좋지않을까
근데이거엑소해시도갓이하면 #엑소엘_우리함께_스밍하자 버즈량도늘어나려나엑소사랑해요 #exo #EXO

버즈 EXO 엑소 민경훈 KOKOBOP BUZZ 캠프 maxstep_

#엑소 #KOKOBOP #TheWarEXO #EXO 이것도 같이쏘주면 버즈량올라가고좋대요 #엑소엘_우리함께_스밍하자
엓소 버즈량 아직 더 늘어야 하는데,,,, #EXO #TheWarEXO #KoKoBop
버즈량 올려야지 #EXO 여긴 비 엄청와요
근데 넘 상관없는글에 해시태그 남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몰랑 버즈량 중요하대자나 . . . #EXO #엑소


엑소

홈마 분들이 사진 올리실 때 엑소 해시태그 하나씩만 써주셔도 버즈량 확 늘어날 텐데
엑소하세요 엑소하면 인생이 행복해지고 아름다워집니다 엑소하세요 엑소 많이 언급해서 버즈량 높여요 우리 #엑소 #KoKoBop
엑소도 넣어서 멘션부탁드립니다 #엑소엘_우리함께_스밍하자 버즈량 업업


민경훈

겨론해~~~~ 희쌈♥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아는형님 #김희철 #희쌈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버즈 #사랑하지않은것처럼 #민경훈 #아는형님
꿈에 버즈 나와서 민경훈이 신곡 열창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꿈 아닌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807 (2) ✔️#버즈 행사 - 9/24(일) 저녁 7시 2017 DMC 페스티벌 '명예의 전당 신중현' ✔️cheftonyoh님 인스타 #민경훈 ✔️our_night_jin님 인스타 #윤
2016.10.04 #테이의꿈꾸는라디오 中 새 코너 #내마음이들리니 #민경훈 전화연결 버즈 콘서트 홍보 부분ㅋ.ㅋ 되게 연습 많이해여 ㅋㅋㅋㅋ
얼굴천재 노래천재😍 언제나 응원해😄😘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일자별 라인업입니다! #BUZZ #버즈 #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 #버즈팬페이지 #B612 #비육일이#멜포캠 #멜로디포레스트캠프

버즈 EXO 엑소 민경훈 KOKOBOP BUZZ 캠프 bbuuzz1006

🌱170805 ✔️아는형님 인스타 #민경훈 ✔️쇼 음악중심 9위 #버즈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버즈 👉🏻❤️
#버즈 #민경훈 :3 인생에 단 한번, 오직 그 사람만 보이는 순간이 있다.
#라디오스타 #요가쌈 #민경훈 #쌈자 #버즈 귀에 불나게 또 열심히 함ㅋㅋㅋㅋ


BUZZ

170730 영등포 핫트랙스 버즈 팬사인회 #손성희 #버즈 #BUZZ
170730 영등포 핫트랙스 버즈 팬사인회 #신준기 #김예준 #윤우현 #버즈 #BUZZ
#np 버즈(Buzz) - 사랑하지 않은 걱처럼 (This Love) 😢😢😢
버즈(BUZZ) 1집, 2집, 3집, 4집 앨범 판매. 앨범 한 장당 7000원 연락주세요. 댓글달아주세요. #버즈#앨범#판매


것처럼

🌱170808 ✔️TJ 96272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신준기 실버제로 From신준기 업뎃 ✔️#버즈 행사 - 9/16(토)~17(일) '2017 춘천 가족음악축제' (공연날짜미정)
10. 가장 최근에 새로 알게 된 노래 버즈 -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얼마전에 다운받은것같은디... 뮤넘버빼면 가장 최근에 다운 받은 곡 역시 갓쌈자.... 노래만 들어도 누구노랜지 알것같은 분위기고. 노래 넘 좋아서 다운
버즈 -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이렇게 사랑이, 끝나간다 #Rose_rain #Roren
버즈노래 너무좋아ㅠㅠㅠ 내일(정확히는 오늘) 노래방 혼자여도 꼭간다 슈벌 1.가시 2.겁쟁이 3.사랑은 가슴이 시킨다 4.남(쌈)자를 몰라 5.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딱부르고 목 나가고 퍄....


손성희

아 맞아 나 어렸을때부터 이상형 소나무라고 소리 듣는데 빛나는그룹의 온u, 버즈의 손성희, 시아jun수, 이제훈, 연우진 그리고 정진운 ㅋㅋㅋ 비슷한 상 들이심 💕근데 구남친 지가 정진운님 닮았다고 해서 한 대 칠 뻔 ;어디서들이밀어 🤦‍♀️🤦‍♀️
와 슈밴님 버즈 손성희를 안다는게 신기해욬ㅋㅋㅋㅋ저 중딩때 버즈좋아했어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807 ✔️soundzaid님 인스타 #버즈 ✔️mcdingdong님 인스타 #버즈 ✔️#손성희 손카 프롬성희 업뎃 ✔️#신준기 인스타

버즈 EXO 엑소 민경훈 KOKOBOP BUZZ 캠프 aobara_ASH

🌱170809 ✔️#손성희 손카 프롬성희 업뎃 ✔️#손성희 손카 프롬성희 업뎃 ✔️#버즈 공연 - 9/23(토) '2017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자라섬 👉🏻❤️


가시

버즈의 가시 를 들어보세요 여러분... 제 레파토리 18번....ㅇ.ㅇ
어릴 때 젤 많이 듣던 노래 버즈-가시 윤도현 - 사랑했나봐
너없는 지금도 눈부신 하늘과  눈부시게 웃는 사람들...버즈 가시 가사인데 눈부신이 두 번이나 반복되다니 별로군 하고 생각한 지 10년이다.
오늘 코인노래방 가서 버즈 가시 불렀는데 백점나왔다 매우뿌듯((((😆
견적 문의드립니다. 임재범의 고해, 버즈의 가시, 이적의 다행이다 커미션 넣으려고 하는데요. 얼마쯤 들까요?
1은 버즈노래 가시 부르는 원호요 ㅠ ㅋ ㅋ ㅋㅋ


한대

아무리그래도 강원도같은 깡시골에서 펌프 두대 (신형발판?) 유비트 클랜 두대 팝픈 우사네코 한대 투덱 시노버즈 한대 리플렉 리플레시아 한대 사볼 헤븐리헤이븐 한대 사이클론(ㅋㅋ) 한대 이정도면 최소한 기계 관리정돈 해줘야하는거 아니냐고..ㅋㅋㅋ


포레스트

2017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일자별 라인업 공개! 9월 23일(토) #신승훈 #ZICO #버즈 #눈덩이프로젝트 #에디킴 9월 24일(일) #김건모 #양희은 #윤종신 with #박상돈, #손태진 #제아 & #박주원 #
2017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Melody Homme] [Melody Homme] 버즈 "누구든 한 번쯤 함께 울어봤을 그 노래" 2017.08.10 (목) 12PM 멜로디 티켓 OPEN 멜론티켓 )


카오스

이게 네 카오스 오버 헌드레드 넘버즈냐! 하지만, 유감이구나! 내 필드의 [엄브럴 골렘]은 공격을 1번 무효로 할 수 있다!
저거말이야? 넘버즈도 파괴해버리는 바리언의 신병기. 카오스 엑시즈라는 녀석이야.
네 작전은 모두 내 생각대로지롱! 난 엑스트라 덱에서 카오스 넘버즈 1체를 랜덤하게 특수 소환한다! / 나와라! [CNo.65]! [재단마왕 저지 데빌]!
난 [RUM-리미티드 바리안즈 포스]를 발동! 이 카드는 자기 필드 위의 레벨 4 몬스터 엑시즈 한 마리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선택한 몬스터보다 랭크가 1 높은 카오스 넘버즈 한장을, 선택한 몬스터 위에 겹쳐 소환한다!

버즈 EXO 엑소 민경훈 KOKOBOP BUZZ 캠프 lrs312

정확히 말하면 마레-카오스큐처럼 며칠 차이 나고 그런 것은 아니지만 팝픈 뮤비하고 퀸투덱이 지금의 우사네코와 시노버즈 라인이거든요! 다만 저는 마레 넥타리스는 아쿠타 아닐까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나에게로

고등학생때 꽂힌게 버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여름캐럴의 고전 of 고전😍 #버즈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휴가송 #휴가가자 #유희열의스케치북
버즈도 좋지요!! 원래 좋아하던 그룹이라 비망록이랑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은 추가했는데 *_* 라고 쓰다보니 씨앤블루랑 ft아일랜드도 생각나네요!!
💕버즈 - 나에게로 떠나는 여 행( ...💕


멜로디

1.밤에 야외에 앉은..적이 없으니 밤에 실내에 앉아서 듣는 노래 요네즈켄시-언빌리버즈 가사도 되게 좋고 멜로디도 좋고 뮤비도 너무 예쁜 전반적으로 좋아하는 저의 최애곡입니다... 적적해지기는 하는데 한편으로는 가사에서 희망찬 느낌이 있어 좋은(?


덥스텝

51. 내가 세상에 얼마나 덥스텝 라잇세이버즈를 좋아하냐면 현실 귀찮음 극복하고 동영상 직접 합쳐옴(... 마지막은 존엄 도쿄돔 덥스텝 덥스텝 라잇세이버즈 진짜 영원해야해 꼬옥.. 내 건강을 위해 건재해줘


신중현

2017DMC페스티벌(2017년 9월16~24일) 버즈가 함께 합니다(25일부터 신청가능) [버즈공연]2017.9.24.(일)저녁7:00명예의 전당 신중현 신중현 버즈 신대철 신윤철 신석철 이봉준 김완선 김세황 바다 체


신곡

버즈 신곡 너무 좋다 ㅠㅠ
버즈신곡 싸비부분 먼가 익숙한 노래들 짜깁기한거같다
헐 버즈 신곡나온지 몰랐음 노래줠라조음 쌈자형,,
버즈 신곡 노래방에 나오면 바로 달려간다
야 버즈 신곡을 오늘 소개해주냐ㅋㅋㅋㅋㅋ


버즈

칭구가 없는 디셈버즈...

버즈 EXO 엑소 민경훈 KOKOBOP BUZZ 캠프 Myou_mi

아진짜 어디갓지 붕붕대서 모기약 뿌렷더니 어디로 사라졋는대 버즈즈 소리만 내다가 이제는 조용해 ㅠ ㅠ
버즈런처임??
ㄹ아 모드라 세상을 다 가져 버 려 ! 가사 이거 어디거엿지 어느 시리즈엿지 테이머즈인가 ? ? ?? 세이버즈인가??
버즈써서 쿠프로가챠로 랜덤파츠뽑는거 있어요
#아시아브릿지컨텐츠_페이지급해 앞뒤열글자씩 10알티이상은 음악방송 SNS 점수집계에 쓰는거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마구 써도 실트는 올라갑니다 실트에 규칙 없어요 무조건적으로 단시간내에 버즈많으면 올라가요
항상 느낀건데 진스타 더버즈 정말 엄청나다 이게 빙산의 일각 ㅠㅠ 박전진 누가 아기새 아니랄까봐 이렇게 기여워😂😂😂 #교재#진셩
한국노래도 하나 하면 음... 버즈노래로 할까요?

자기전 우리 (서로의 단추를 풀어ㅈ..)더버즈를 봅시다 더버즈 만세 #더버즈 #진셩 #교재
ㅋㅋㅋ그거에요 토이스토리 버즈요!
버즈는 가수가 아니라 시대정신 이었다
버즈가 그런걸햇엇나요ㅋㄲ 제진이.. 마치 119구조대에게 구조대는 고먬이
서버즈 캐들 5명 보면.........다들 너무.........중구ㅜ난방....비슷하면서도 중구난방..머랄가 방 하나에 몰아 넣으면 시끄러워서 귀에서 피ㅣ날 것 같운..
시노버즈는 코인 때려박기만 해도 알아서 척척해금되는 간단한 구조고
코퓰라면 몰라도 시노버즈 해금이 어렵다는건 진짜 말도 안되는 소리지

버즈 EXO 엑소 민경훈 KOKOBOP BUZZ 캠프 stranger__G

이별해본사람은 당연알겠지... 존나 버즈 멋진걸... 어떻게 저렇게 보내줄수있지..... 진짜... 보낼사람을 어떻게 욕을하지않고 미워하지않을수있을까
진자...머 하나 생각할 때 엘리제가 그 사이에 있으면 넘..대사 ㄷ 가져가부림 특히.. 서버즈 캐들 썰에서...예를 들어 레몬 그 영화 너무 무서웠어. 에블 맞아요 너무 무서웠어요
10. 나루토 - 활주 버즈가 부른 띵곡오브띵곡.. 이때 현역 가수들이 애니송 불렀었는대 요새도 그래요?? 잘모르겠네 시작할때 수리검 음악에 맞춰 챙챙거리는거 짱이지요
난 레벨 5의 [오파츠 모아이 캐리어]와 [윙즈 스핑크스]로 Overlay! 2체의 몬스터로 Overlay network를 구축! 엑시즈 소환! 나와라, 넘버즈 33! 오파츠 초병기 [마슈맥]!
카이토 이외에도 우수한 넘버즈 헌터들이 있습니다.
버즈님 8ㅅ8
히소카 마피아 버즈어언

버즈 EXO 엑소 민경훈 KOKOBOP BUZZ 캠프 Rose_rain_twt

ㅁㅋㅋㅋㅋㅋㅋㅋ레아에게 그 사이 무슨 일이 일어나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1기 멤버즈끼리 서로 다른 진영에서 만나면 쩔겠ㄴ에ㅛ 진짜.......(너무 쩔어서 죽어버린 오너.)
해피 버즈데이 한ㅁ번만 더해주면안되...?
아 근데 해피버즈데이는 너무 회사원 컨셉이 좋아서..진짜 가서 보고싶은..
내 입을 막아도 세상이 다 아는데 왜 너만 몰라 왜 널 지킬 남자를 몰라 잊어보려고 해도 소용없어 하루도 못가 너만 또 찾는 나인걸 (남자를 몰라 - 버즈)
날 사랑해줘요 날 울리지마요 숨 쉬는 것보다 더 잦은 이 말 하나도 자신 있게 못하는 늘 숨어만 있는 나는 겁쟁이랍니다 (겁쟁이 - 버즈)
사무실에 임창정-하동균-버즈 나오고있삼
하릴없이 엎어져있다가 조이 목소리에서 나는 찐한 장미향 맡고 오만번 돌려봄,,, 민버즈 나가떨어지고 나서 훗 ㅋ 간단하내 ㅋ 하는 표정도 좋았음 빨간머리 도도새,,,

버즈 EXO 엑소 민경훈 KOKOBOP BUZZ 캠프 rngpdlsgmailco1

버즈 프로모션 뚜둥ㅎㅎㅎㅎㅎㅎㅎ 정연이 볼수있게 돈 부지런히 다 쓸수있다 기다려라 제왑ㅋㅋㅋㅋㅋㅋ
대체 어떻게 된거지!? 녀석의 해파리 넘버즈는 분명히 파괴했는데... 2체로 늘어났어!?
버즈 덕질엔 슬픈 전설이 있어... 3대장 = ㅊ6수 & ㅈㅁ & 코디
근데 투덱 시노버즈 왜 시스템음악은 일뽕이랑 전혀 상관이없지
버즈팬겸 트와이스팬
아 마자여ㅠㅠㅠ컨셉너무 좋았어요ㅜㅠ 아.. 유독 유툽에 해피버즈데이만 없죠 ㅠㅠ
버즈 나왔는데 폭도들 체력 다 바닥나는거 아니에여? ㅋㅋㅋ 피곤에 쩐 응원 ㅋㅋㅋㅋ 몬가 빅필드삘이네여 🤔 그때 여러가지로 최악이었는데 레전드 라이브 듣고 다 잊어버렸어여ㅋㅋㅋ 이번에도 그럴거예여!!

버즈 EXO 엑소 민경훈 KOKOBOP BUZZ 캠프 pqpqpqpq____o

진짜 너뭄ㅁ서러와요 😭😭해피버즈데이가 최애콘ㄴ인데 그거영상이랑사진이 너무없어가지고....😭😭😭😭
오버레이 유닛이 없다면 호프의 효과를 쓸 수 없어, 하지만 데미지를 받더라도 넘버즈는 넘버즈가 아니면 파괴할 수 없어!
👉망또네 메인트윗👈 ✔RPS 희쌈 보고싶은거 짧은 글로 푸는거많아요 ✔그림도 가끔 그리구여 ✔빨간망또 사실 엄청난 음란마귀👿 불편하시면 블언블;ㅅ; ✔엄청나게 말하는거 좋아해요 선멘 디엠 주새오❣ ✔버즈 입덕 16.0
솜브라 저거 버즈라이트이어 아님?
아니 색갈배치도 그렇고 딱 버즈라이트이어인데여
유우마- 넘버즈를 쓸 생각인가? 넌 이 듀얼에서 넘버즈를 쓰면 비겁한 수를 쓰게 되는 꼴이라 했었지? 하지만 반대는 하지 않겠다. 난 중요한 열쇠를 잃고 싶지는 않아. 이기기 위한 수단이라면 넘버즈를 써라!
* 저게 커버즈인가 전원, 순간동결제 분사

버즈 EXO 엑소 민경훈 KOKOBOP BUZZ 캠프 _19841006

저는 버즈케토스가 최선인 것 같습니다()
버즈 케토스랑 브랜드 뉴밖에 없는거같은데
실버리 사인 - 내일부터 기본곡 브랜뉴 - 과거 헤드폰도쿄 대회 보상곡 버즈케토스 - 3주년 캠페인 보상곡 가넷하울,브렉다운2 - 란세레전용곡(티켓 증가 없음)
버즈 케토스 마스터 언록 음... 홀드 연속 나오는 구간에서 방심하면 털리네
버즈 멤버들.. 😂 시간되면 그려봐야지
바리안 세계엔 넘버즈가 꼭 필요하다. 넘버즈를 얻지 못하면 우리들의 미래는없다.
버즈의 ( 겁쟁이 ) 거든요 이 함미야

버즈 EXO 엑소 민경훈 KOKOBOP BUZZ 캠프 BUZZ_YB_SKY

어제 민밈이랑 버즈메들리 했는데 옆방에서 갓시를 부르길래 민밈이 갓몰로 응수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하니 욱기네 녹음했어야 .. ...
내가 넘버즈를 모으면 하루토를 낫게 할 수 없어, 역으로... 카이토가 모으면... 대체 어떻게 하면 좋아!
버즈? 들어는봤어#라고_말하던_시절이_있었다
진짜 골드란에서 제일 웃겼던데 용자물이면 나중에 꼭 한 명 추가 되고 4명이서 합체하게되는데 ㅋㅋ 골드란에선 걔네 이름이 ○○실버즈 식이고 후에 하나 추가되니까 아 야 너도 이름에 실버 들어가잖아 우리 합체 되는 거 아님?? 함가 함가! 되네!
디셈버즈하니까 바니디셈버즈 생각나네요 읽고오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 역시 버즈노래
버즈케토스 중간 롱노트 왜 안이어지지;;

버즈 EXO 엑소 민경훈 KOKOBOP BUZZ 캠프 _19841006

ㅋㅋㅋㅋㅋ 바니디셈버즈 재밌게 그렸는데 저도 다시 봐야겠네요 재밌게 보세용..!!
꺄르르 버즈 노래 넘 조아요ㅠㅁ
앜ㅋㅋ그런거였군욬ㅋㅋㅋㅋㅋ세이버즈같이 얼굴만 같은 타인인줄 알고 완전 깜짝 놀랐어요ㅠㅠㅠㅠㅠ
나는 읽을 수 있어. 넘버즈 39 희망황 'Hope'
포크/컨트리에 별 관심이 없었던 예전에는 윌코 양키호텔폭스트롯이 별로라고생각했는데 밥딜런이랑 버즈 정도만 들었는데도 이앨범의 진가를알겠다
듀얼 카니발 참가자 중, 이미 50% 이상이 탈락.넘버즈는 순조로이 강한 듀얼리스트들에게 모여들고 있습니다.
버즈임창정엠씨더맥스각(나이나옴

버즈 EXO 엑소 민경훈 KOKOBOP BUZZ 캠프 today_BUZZ

와ㅁㅊ 둘다!(버즈누름
꿈에서 누가 나와서 노래불러서 너무 감동받아서 울엇는데 깨어나서보니 버즈였어... 티브이에서 버즈가 부르고 있었음.
나 금요일날 버즈컷 할지도몰라,,
... 헬다이버즈 할건데요. 네코씨한테 사주기로 한 스타바운드 대신 헬다이버즈 사드릴건데요. (히죽)
시노버즈에서 노 는 빼주세요.... 왜냐면 노 는 좀 일베충 같으니까...
경후니가 웃으니까 버즈교신자가 따라웃는 저 모먼트 너무 사랑하는데요
아설마 다이버즈 부록인가 이게

버즈 EXO 엑소 민경훈 KOKOBOP BUZZ 캠프 today_BUZZ

아니ㅋㅋㄱㅋㅋㄱㄲ 안덥니 얘들아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 러브버즈들아 흑흑흑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ㅠ
넴넴 버즈락인입니댜 친하게지내욤😊
감사합니다✋🌟 타나토스나이트,디아볼릭러버즈,미드나이트강시,우타프리 CD, 캔뱃지, 디아러버 피규어 팝니다. 가격과 상태는 멘션 타래 정독 해주세요. o
감사합니다. 디아볼릭러버즈 쿠션 네개 일괄 운포 2만 7천원에 처분합니다. 짐 정리로 빠른 거래 우대합니다.
디아볼릭러버즈 낙서..
넘버즈..!?
서버즈 행앗 주시오

버즈 EXO 엑소 민경훈 KOKOBOP BUZZ 캠프 _ssamja1006

서버즈..... 행앗이 있으면... 알려주시오.....
서버즈 행앗 파면.. 올 사람... 전 집중해서 그림을 그립니다...
나도 버즈싸인시디갖고싶다....ㅜ
드디어 하네요 에피소드 원. 버즈 라이트이어 비긴스~~ 토이스토리 같다. 새 콘서트를 생각하며 2년 전 그맘쯤 작업하던 이 노래를 듣네요! 이 앨범자켓이 나는 제일 좋아!! - RM
ㅜㅜㅜㅜㅜㅜ 저에게 더버즈앓이계가 있어요
8월 1차 발행작 공개!! JNEXT 다나카 나이=여친 없는 역사인 마법사 2권 Jnovel SAO 클로버즈 리그렛 코믹 SAO 프로그레시브 4권 총 세 작품이 8월11일 배본!! 공지는 뭐다? 젤다다!!
카이토,자네가 하루토를 정말로 낫게하고싶다면,하루라도 빨리,모든 넘버즈를 모으도록 하게.

버즈 EXO 엑소 민경훈 KOKOBOP BUZZ 캠프 MKH_yourletter

버즈여!!
우리 엄마 버즈 노래 조아해 본인 취향 탄다구 넘 조아하신다 덕질을 대놓고 하진 않으시는데 노래 만큼은 철저하게 들으신다 내가 예능 챙겨봐야된다 그러면 늘 같이 보시구 아무튼 엄마 덕질하는 방법도 넘 귀여워 집안에 버즈 조아하는 사람이 둘이야 붕방방
이자들의 정체는 대체 뭐지? 저 앵커는 카이토가 썼던 것과 같아. 이녀석들도 카이토와 같은 과학력을 가지고 넘버즈를 모으고 있단 말인가?
버즈 기생 같은 패러디 넘 보고십다구




버즈 EXO 엑소 민경훈 KOKOBOP BUZZ 캠프 b612031011

버즈 EXO 엑소 민경훈 KOKOBOP BUZZ 캠프 qqppqqpp111

버즈 EXO 엑소 민경훈 KOKOBOP BUZZ 캠프 hbeyon

버즈 EXO 엑소 민경훈 KOKOBOP BUZZ 캠프 MyloveKBS

버즈 EXO 엑소 민경훈 KOKOBOP BUZZ 캠프 _exoLss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