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HEIZE 먹구름 모르고 EP RELEASE 비도

Posted by 마리쉐
2017. 8. 10. 12:26 카테고리 없음


HEIZE

[PHOTO] 헤이즈 EP [ /// ] COMEBACK PHOTO 헤이즈 EP [ /// ] 2017.06.26 (MON) 6PM Release! #헤이즈 #heize #/// #너 #먹구름 #비 #170
[VIDEO] 헤이즈의 '비hind STORY' 비가 오는 날, 공개되는 헤이즈의 비하인드 스토리! ☔ #헤이즈 #heize #/// #너 #먹구름 #비 #비처럼찾아올게 #널너무모르고 #비도오고그래서
[PHOTO] 헤이즈時 #5 오늘의 헤이즈時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 뮤비 스포일러 투척! 뮤비 남주 "모르곰🐻"의 잔혹사?! #헤이즈 #heize #/// #너 #먹구름 #비 #170626_6PM #비
헤이즈 EP [ /// ] 2017.06.26 (MON) 6PM Release Title Track '널 너무 모르고' Hidden Track '비도 오고 그래서' #헤이즈 #heize #/// #너 #먹구름 #비
어디든지 항상 빛나는 별 #헤이즈 생일 축하합니다🌟✨#OurStarHeizeDay 💜
[#HappyBirthday #헤이즈] 8월 9일은 Heize 헤이즈의 생일입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Please leave Happy Birthday message to Heize♡
Heize's - Don't Come Back (헤이즈 '돌아오지마')

헤이즈 HEIZE 먹구름 모르고 EP RELEASE 비도 purplemode_

170714 울산 남다른 콘서트. #헤이즈 #장다혜 #Heize 분위기 좀 봐줘여 😊
170714 울산 남다른 콘서트. #헤이즈 #장다혜 #Heize 노래 진짜 너무 좋은거 아니냐구 😍
170314 SC 제일은행 삼성타워점 팬싸인회. #헤이즈 #장다혜 #Heize 😍 사랑해요 ㅠㅠ
J'aime une vidéo  "헤이즈 (Heize) - 비도 오고 그래서 (You, Clouds, Rain) (Feat. 신용재 (Shin Yong Jae)) MV" à
× [ jang da hye ] 헤이즈 — heize //91//
Heize 헤이즈
Gaon Album Chart2017.07.30-2017.08.05 #47. (↑10) /// (너 먹구름 비) - #Heize (#헤이즈) *peak 17*


먹구름

11. 노란색 / 레인보우 - Kiss 군청색 / 헤이즈 - 먹구름 (Feat. Nafla) 우움....
헤이즈 EP [ /// ] 2017.06.26 (MON) 6PM Release! Title Track '널 너무 모르고' #헤이즈 #heize #/// #너 #먹구름 #비 #170626_6PM #비처럼찾아올게


모르고

[VIDEO]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MV TEASER) 헤이즈 EP [ /// ] 2017.06.26 (MON) 6PM Release!
어 음.... 소녀시대 party랑 신재 눈물이난다 Trevor Wesley의 Chivalry is dead 마룬5의 Sunday Morning랑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뭐 이정도??ㅎㅎ
널 너무 모르고들어보세요 헤이즈


오고

은기,기원 '은기원' - 비도 오고 그래서 Cover 처음으로 기원이형과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많이 들어주시고 공유와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좋은 음악들로 꼭 보답하겠습니다! #은기 #기원 #은기원 #비도오고그래
비도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없지 '비도 오고 그래서 - 헤이즈' #캘리그라피 #헤이즈

헤이즈 HEIZE 먹구름 모르고 EP RELEASE 비도 EverythingOfBP

헤이즈 노래 순위 올라가는게 웃긴게 아니라 비온다고 비도오고그래서 듣는 사람이 많아진다는게 웃기고 귀엽긔 ㅋㅋ


엑소

타가수 팬들 사이에서 엑소, 레벨, 헤이즈 멜론삼남매 혹은 통곡의 벽으로 불린다는 거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멜론삼남매 뭐야 ㅋㅋㅋㅋㅋ 검색했다가 빵 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 음악방송 1위후보 더쇼 여자친구 사무엘 용국&시현 쇼챔 엑소 레드벨벳 헤이즈 지코 여자친구 엠카 레드벨벳 엑소 뮤직뱅크 결방 음악중심 레드벨벳 엑소 여자친구 인기가요 여자친구 레드벨벳 엑소
아 이해할 수 없다;; 헤이즈랑 엑소가 멜론 상위권인데 여기서 헤이즈랑 엑소 첸이랑 부른 썸타가 멜론 일 위해야 되는 거 아닌지';';;;;;;;; ^^7
지금 멜론차트 상황이 5위 아래인데요 원래는 코밥이가 헤이즈랑 레벨이들 위에였는데 더 낮아요ㅜㅜ 지금 에리분들이 다 ㅇㄴㅇ쪽으로 가신거같은데 엑소 놓으셨나요? 아직 활동 안끝났어요^^; 계속 스밍돌려주세요 워너원이


장다혜

170710 왕십리역 버스킹. #헤이즈 #장다혜 #Heize 오랜만이에요 😂


다나

헤이즈서장님, 어둠 속에서도 글 쓰실 수 있어요? 다나할 수 있을 것 같은데왜? 헤이즈수리비 청구서에 사인해주셔야 해요.

스푼 사원들이랑 치킨 먹는데 나가 앞에만 뼈 발라진 살들만 있고 다나는 옆에서 오돌뼈 씹는거 보고십다 헤이즈가 저도 발라주세요 했다가 닭뼈로 처맞고 싶냐는 대답듣는거ㅋㅋㅋㅋㅋㅋ 걍 나가 챙겨주는 서장님 조아 편애해조 흑흑
~이영싫ver. 마피아게임~ 다나(경찰)근데 마피아가 못죽임 백모래(마피아)정치 개잘함 헤이즈(영매)근데 돈주면 포섭가능 메두사(마담)마피아편 송하(스파이) 듄(사립탐정)그냥 파이프물고있어서 일호&이호(의사) 세월(테러리스트)
다나캡모자를 써봤는데 어떠냐. 귀능(범죄자다.) 듄(범죄자네.) 헤이즈(범죄자군.)
헤이즈한테 걸리면ㅣ 살짝놀라고 돈을 요구하겠지....랩터는 겁나 놀라서 어...예쁜사랑하ㅅㅔㅇ........이러고 조용히 사라질 것 같다.스텔ㅇ은 귀능이가 사탕주면서 비밀로 해주라고하면 말은 잘 듣는데,,,,댕청해서 자기도 모르게 긔띔을 줘서 다나가


서장님

여기는 귀능, 여기는 귀능, 서장님이 현재 미쳐 날뛰고 계신다. 원인은 헤이즈팀의 차량 손실로 추측된다. 부대원들의 재빠른 복귀 바란... 으아아악! 서장님!! 그건 안 돼요!! 세크룬 머그커어어업!!!


귀능

(이벤트♡)알티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천사님을 한분 더 모시려고합니다!!!!(랄까 본심은 여러명이 있는게 더 재밋겠단 민트 왈) 이런 영웅은 싫어 헤이즈/귀능 천사님을 모시려 합니다!천사님이 와주시면 (타래로 이어


귀엽고

아니정말 뭐라고해야하지 귀엽고 좋긴한데 적응이안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이즈가 돈뿌리는거 보는기분이라고 해야하나 호랑이코털건드리는 토끼같다구 왜 내가 아슬아슬하냔말이야

헤이즈 HEIZE 먹구름 모르고 EP RELEASE 비도 Heize_Official

헤이즈 어떻게 그렇게 예뻐... 귀엽고 잘생기고 얼굴 천재mm) 이름도 헤이즈래 어쩌지 너무 예쁘다.
일단 죽고 시작할까요. 우리 헤이즈가 제일 예쁘지 응응 게다가 귀엽고 잘생겼다


생일

생일 축하해요 헤이즈


돌아오지마

문문 비행운 헤이즈 돌아오지마
빅뱅노래 제일 최고 노래좋아하고 😳 막 잔잔한데 잔잔하지않은듯한 헤이즈님 돌아오지마 같은노래조와요


봐줘라

님들 빨리 블랙 헤이즈 봐줘라 판데믹도 봐줘라 안즈도 봐줘라 나는 진짜 이 셋을 사랑한다.


사랑해요

5. 요즘 위너 신곡이랑 저번 앨범 딘 헤이즈 용준형 노래는 항상 듣고 지금 푹 빠진 건 요 정도 아 문문 사랑해요


헤이즈

헤이즈노래좋네..
헤이즈랑 크루셜스타랑 그냥 재결합하면 안댐? 존나 헤어진지 2년이 되가는데 둘 다 노래로 개주접 떨고 있잖아 멜론차트에서 볼 때마다 아아..거리냐 쉬바
#옥친소 사담을 굉장히 많이해요 거의 일상러 이쁜 그림, 사진들도 좋아하구요 헤이즈랑 레드벨벳 이야기 조금 해요 가끔 피아노를 칠 때가 있습니다 가끔 만 부탁드려용🌿
헤이즈랑 크루셜스타 둘만 카톡 먹통이라 멜론에 음원내서 그거로 대화한다는 썰도있음;
나도 모르겟삼 막 희얼사쳐서 나오는거 아니녀 ㅋㅋㅋㅋㅋ 코는 헤이즈같내 ,,
레드벨벳의 7월 영원한 멜론차트친구 헤이즈랑 슴스테 한번 하자 스엠아
헤이즈

헤이즈 HEIZE 먹구름 모르고 EP RELEASE 비도 YN_BTOB

ㅎㅔ이즈가 짱짱임
이카싫에서 리퀘받은 성전환 헤이즈!! 이다!! 망ㅇ했따ㅏ!!
영국 내에서 일어나는 히빌관련 일 등을 맡는데, 국장이 레온으로 바뀌면서 한층 유연해진 듯. 주요 조직원은 헤이즈, 히나 등. 비공식적인 조력자는 셜록.
헤이즈님 노래 좋아하나봐 저번에 워너원고에서도 그렇구
요즘 이영싫....헤이즈가안나와서 잘안봐... 매일 화요일얄한시반쯤대면 먼저 스크롤 빨리내려서 헤이즈 잇는지부터 확인함
무한즈 개비참할때 헤이즈 저 별 ( 들으세요 진짜 존나비참하니까
#헤이즈 #썸데이페스티벌 9월16~17일 난지 한강공원 #heize #someday #festival

착한 사람한테만 보이는 손잡이😬 오늘은 안 보이는데.. 내일은 보이겠징?☔️ #heize #헤이즈 #ㅂㄷㅇㄱㄱㄹㅅ
그런 사람이 헤이즈 말고 더 있었어?
헤이즈고 크루셜스타고 노래 한번도 제대로 들어본적 없자나
이영싫에서 헤이즈가 명절에 했던 알바,,(조상신 빙의하는거...)기재도 나중에 언젠간 하지 않을까.....
딘 좋아하는 에리야 또 서치해서 힙찔이 어쩌고 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리들이 지코+헤이즈+쇼미음원 멜론에서 평점테러해서 싫어한다고는 쥭어도 생각 못 하겠냐?
진짜 슴스테에서 레벨이랑 헤이즈님 한번 콜라보해주세요
6. 헤이즈님 ,,,,ㅠㅡㅠ

헤이즈 HEIZE 먹구름 모르고 EP RELEASE 비도 mmyy95

아니에요 이뻐요!!!!!!! 헤이즈 시크도도 최고!☺💕💕
블랙헤이즈 중에 시크랑 루드&블로우 진짜 좋아하는데 시크랑 루드&블로우 ts버전으로 그려주실수 있는 분 혹시 계신가요?😭😭
쉬빠 다음엔 하이퍼 크리티컬어택을 날려야하니 헤이즈 노래를 갖고간다
아 헤이즈님 노래 진짜 좋다...
와나완고 재방 보고잇ㅇ는데 ,, 강다냴 옹셩우 듀엣해줬으면 좋겠어 둘이 ㅎㅔ이즈 노래 부르는데 넘 잘어울리지 ,,
느흐흑 만약에 떠난다면.... 그게 헤이즈의 마지맏 모습일거같지만...(미치겎어) 허니는요..허니는 사라져라고 말할때는 어떤상황일까요.. 허니가 사라저..라고 말..한다니.. 으악..으악..그낭줃을거같은데
죽어서도 나와서 헤이즈나 괴롭혀조라

헤이지 아냐..헤이즈야....왜 이걸틀리냐
아ㅏ아니 아니..왜..왜허니가 비는거야 ㅠ ....헤이즈가 미안하다고 사실 그러고싶지않다고 사과해도 모자랄판에 ... ㅠ ㅜㅜㅠㅎ아ㅏ우룯ㅎ듀ㅠ허니 비는거 너무 가슴아파요 ... 빌면 안그럴테니까 그러지말라고 할걸요..(벽에머리박음)
생각해보니 헤이즈도 김도영상인거같애
헤이즈노래요~/(은근슬쩍)
지구의 날은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발생한 해상기름 유출사고를 계기로 1970년 4월 22일 미국 상원의원 게이로드 넬슨이 주창하고, 당시 하버드대생이던 데니스 헤이즈가 나서서 행사를 개최함으로 처음 이 세상에 나왔어요.
헤이즈... 헤이즈...? (익숙해지긴 멀엇군)
만약에 울지말라고 하면 안울어요 헤이즈는.. 울어도 허니앞에선 안울거같아요... ㅠ...ㅜㅠㅠㅜ아..허니 죽는거 눈앞에서 보면.. 진짜 비참하겠다... ㅠ...ㅠㅡㅜㅜ어ㅓ어떻게그런상황이?? 말도안된다

헤이즈 HEIZE 먹구름 모르고 EP RELEASE 비도 corao0924

헤이즈는 준서앞에서만 착한 피플
아역시 베도때봣던거맞아옼ㅋㅋㅋㅋ ㅋㅋㅋㅋㅌㅌ ㅌㅋ ㅋ ㅋ ㅁ 혹시 폭스툰 - 블렉헤이즈 , 니플헤임 안봣으면보세요 밤새서보고잇을걸요
잘하면 준서가 한팔로만 들고 다니는거 아닐까? 언제 한번 헤이즈가 공주님 안기 해달라 할 것 같고... 할 수 있을거란 확신을 가지고 얘기한다...
ㅋㅋㅋ ㅋㅋ ㅋ진짜 제가 블랙헤이즈 좋아합니다... 그거 배도때 계속 1위엿어여(당시 프리드로우 윈터블레이즈??암튼 자전거만화 그거 다 제치고 1위)
블렉헤이즈요,,, 그다음은요!~!~!!
옆에서 헤이즈 얘기 해줄사람 고용하고싶다 ㅜ,,,,,,,,,,,,,,,,,,,,,,,,,,,,, 시급 드림,,,,
디헤이즈 넣으면 애들 괴물같아져요 저상태에선..

헤이즈 HEIZE 먹구름 모르고 EP RELEASE 비도 LGlex93

cang_dyy 헤이즈 아직도 전 남자친구가 많이 챙겨줬엇어요ㅠㅠ지금은 연락이 안돼요ㅠㅠ하믄서 방송에서 울어요😂😂
비오는 오늘,감성좋은 헤이즈노래 좋으다좋으다 헤이즈좋아
이영싫 헤이즈
으... 헤이즈그리고시퍼
ㄴㅌㅋㅌㅋㅋㅌㅋ헤이즈한테 안겨서 징징대는거 아너무기엽다...ㅠ... 거기서 ㄴㅓ도 취함어득해.. 허니를 책임져야지.. 바닥에서 재우면 가만두지안을거야ㅠ..... 나듀 안아줘.. 덥지만 허니라면 뭐든 오케이 허니이즈뭔들입니다....
헤이즈노래는 왠만한건 다 좋더라구요
헤이즈방금 랩터가 「11/22가 뭔지 알아?」라고 카톡 했길래 「0.5」이라고 보내줬는데 답이 없다. 분수도 모르는 바보로 본건가?

헤이즈 HEIZE 먹구름 모르고 EP RELEASE 비도 kimchicken_0

ㅠㅜ나 헤이즈리 사랑해 ㅠ ㅡㅠㅠㅠㅠㅠ 아 왜 보냇지 ㅠㅜㅜㅠ????? 왜 보냈어?????? 아아ㅏ아아ㅏㅏ 다시 데려올래...
아 진짜 헤이즈 보낸지 반년된거같은데 아직도 후회중이야,,,
헤이즈노래 진자 좋다구..
블랙헤이즈봐야지 ㅜ ㅜ ㅜ아넘 좋아
위시플랜 이런영웅은싫어 - [나가, 헤이즈], 오란고교 - [하니, 히타치인], 원피스 - 토니토니 쵸파, 강철의 연금술사 - 에드워드 엘릭, 은혼 - [신스케, 카츠라 양이지사] 팀코 찌름 환영입니다! #자동트윗
헤이즈 앤드줄리 노래 좋은데 맨 첫가사 약이라도 타논걸까((이거 들을때마다 흠칫흠칫하게됨..
스푼의 헤이즈가 단신으로...

헤이즈 HEIZE 먹구름 모르고 EP RELEASE 비도 7056_1bun

헤이즈 예쁜다
야 헤이즈노래가 짱이다
두번 말할게 헤이즈노래가 짱이다
한번만 더 말할게 헤이즈가 짱이야
내 정신을 맑게 해주는 헤이즈ㅡ클럽이라도 좀 가
헤이즈를 나시랑 짧은반바지만 입혀놓고 더운 방에 선풍기 하나만 던져노코 지켜보고싶다😈
헤이즈,,,엉덩이,,,,,,,

헤이즈 HEIZE 먹구름 모르고 EP RELEASE 비도 MyAngelHeize

아니 비오니까 시원해서좋은데 헤이즈노래 순위올ㄹ라감..
비만오면 헤이즈노래 순위 올라가는거 나만 웃기냐
헤이즈 선배는 코랄 보고싶지 않았어?
헤이즈는 돈 안써도 된다고 좋아하더라
여긴 덥고 얘넨 추워라 추위타는 헤이즈 암만생각해도 정말최고
[이런 영웅은 싫어]헤이즈+일호 헤이즈랑 일호조합 웃겨서조아 함
비 살짝오니까 바로 헤이즈 노래 나온다 나도 출근 싫어 라는 곡 만들어서 사람들이 출근 할 때 마다 듣게 한 다음 출근연금 받기

헤이즈 HEIZE 먹구름 모르고 EP RELEASE 비도 MyAngelHeize

헤이즈 너무 사랑스러워서 어떡하지
[이영싫/헤이랩터,헤랩] 헤이즈가 조금 맘에 안들게 그려지긴 했지만 어쨌든 완성~~!~!! 모두 헤랩 파주세요!!!!!!!(쩌렁쩌렁
아 오늘 비오나 보네 헤이즈 순위가 올라갓네
만약 살인마라해도.. 혹은 이상이든지, 저에게 친구라는 의미는 변함 없을겁니다. 헤이즈씨도 물론이고 말이죠.
협박을 어득게해요ㅡ....허니가 하면 하는거지 헤이즈주제.. ㅠ..방에서 피지말고.. 일주일에 한갑이상 피지말기..(약속하자...)누우웃 머가 있을까... 허니랑 행복하게 살기... 허니 영화보는거 조아하나요!? 극장가는거!
[#리릭비디오] #GroovyRoom - Sunday (Feat. #헤이즈, #박재범) 요즘 대세 믿고 듣는 #그루비룸 Sunday 안 들어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ㅠㅠ #솔로인_나는_Sunday_흔한_요일 #LyricVideo
놀랍게도 존재한답니다. 헤이즈군은 그에 비하면 천사죠 천사.

헤이즈 HEIZE 먹구름 모르고 EP RELEASE 비도 MyAngelHeize

_헤이즈 파트 부르는 옹 _딘 파트 부르는 녤 _보컬 밸런스 쩌는 옹녤
헤이즈는 따로 일 나가고 심심한데..견학해도 돼요?
누가 그랬던거 같아요 헤이즈랑 안붙어봣ㄴㅅ음 말을 말라곸ㅋㅋㅋㅋㅋ
헉 뮤지컬은 신기할거같은데 (가극같은거 보던사람) . 헤이즈도 좋아할거같아요.. 뮤지컬도 좋고.. 나중에 중국가서 전통무용이랑 가극도 보자...
그렇게 생각해줘서 고마워. 나는 예쁜 거 보면 헤이즈가 생각나더라.
아 가주 안하면 그만! 할거없어서 생각해놓은건데 허니랑 사니까 필요가 없어졌답니다 ... 헤이즈도 실력자라서 대본만 있으면 할 수 있어요! 대사없는거 한정이지만..(대사연기는 못하고.. 행동으로만 보이는연기는.. 잘합니다..)
헤이즈점수가 이게 뭐야? 넌 도대체 공부해서 뭘 배워온 거야? 스텔 헤이즈입 꾹 다물고 있지 말고 말해봐, 뭘 배워온 거야? 스텔살의. 헤이즈실수할 수도 있는거지, 어쩔 수 없는 거야. 다음에는 잘 할 수 있을 거다.

헤이즈 HEIZE 먹구름 모르고 EP RELEASE 비도 MyAngelHeize

코코밥이랑 빨간맛이랑 얼른 헤이즈 따라 올라가서 붙어있었음 좋겠다 떨어지면 불안해;;;;
헤이즈 힙해
ㅋㅋ ㅋ,, ㅇㅈ힙ㅂ니다 삼촌님 캐릭터 참 잘만드셧어,,, 먼가 만들어야하면헤이즈 먼가정보가필요하면마고랑아모르...
헤이즈 진짜 노래 잘한다
세상만사에 지쳐서, 나는 그저 사라질 작정이었다지. 다만 내가 죽으면, 내 사랑을 홀로 내버려두게 되어서. / 셰익스피어, 소네트 66 졸라헤이즈같다...
비오면 헤이즈언니 노래 순위상승하는거 넘 웃김
홍미와 헤이즈가 다시 만났다

헤이즈 HEIZE 먹구름 모르고 EP RELEASE 비도 PepperkiS2

4. 헤이즈 - and july 5. 제시제이 - price tag 6. 시아 - the greatest
백모래는 딴애들은 완전혐오해서 만나기도 싫어하거나 아니면 웃으면서 능글거리고 넘어가는데 헤이즈만은 이새끼 밟아버리고 싶다 이러잔아




헤이즈 HEIZE 먹구름 모르고 EP RELEASE 비도 7056_1bun

헤이즈 HEIZE 먹구름 모르고 EP RELEASE 비도 negroseoul

헤이즈 HEIZE 먹구름 모르고 EP RELEASE 비도 chwibuminy

헤이즈 HEIZE 먹구름 모르고 EP RELEASE 비도 NR_NAIN2

헤이즈 HEIZE 먹구름 모르고 EP RELEASE 비도 qlsmforjt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