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TELEVISION 팬시차일드

Posted by 마리쉐
2017. 8. 10. 18:37 카테고리 없음


ZICO

(쇼미더머니6 콘서트 in 부산) 전화로 문의해보니 지코는 출연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지코 #ZICO
오늘두 ₩ork !!~!! 홧팅♡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어떻게 매 순간 멋있지..? 어떻게 모든 자세가 포즈일 수가 있지..?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osaka
✔️지호는 쇼미더머니 콘서트에 아예 다 출연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낼 티켓팅 하지마세요 (대구 공연기획사 측에서 알려주심) #지코 #ZICO
지코 🙉💕 #ZICO
또 올려주시넹 좋아라 😍😍😍 지호 신나쪄ㅋㅋ #베이빌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오사카콘 첫날 사진 안 올렸었네요...^^ 이튿날과 착장이 다른점은 ZICO 핀뱃지가 없다는 점? ㅎ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osaka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TELEVISION 팬시차일드 Unique_ZICO

오늘은 빌론형이랑 +_+ #베이빌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해쉬스완 (Hashblanccoa) InstaStory Comments 170810 By #ZICO #지코
170807 박나래의 복붙쇼 '크러쉬' (지코 언급 부분) #지코 # ZICO #팬시차일드
서있을때 발각도부터 귀여운 지호 힛♡ 지호는 노란티셔츠가 몇개일까 ㅎ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얼른 😆!!! 왕왕 좋은가보닷!!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preview] 170805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싸이콘 #흠뻑쇼 싸이횽 ㅎㅎㅎ👬
아 귀여워 ㅎㅎ 젤리 왜케 많아 🍉 하나씩 얌얌하는거 상상돼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170727 부산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
아기천사 지호 😍 꿀떨어진다 증말 ❤️ #지코 #ZICO
170729 지산벨리락페스티벌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말해 yes or no 는 진리 😭😭😭😭😭
(쇼미더머니6 콘서트 in 광주) 전화로 문의해보니 지코는 안나올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지코 #ZICO
새벽 3시가 그렇게 놀랄 일이야 토깽아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프로듀서 소개 부분 cut 😍 화질은 죄송합니다 (T_T) 혁이 최고~ 항상 응원할게! #딘 #DEAN #권혁 #ZICO #지코 #SMTM6
소파에 어떻게 앉을지 고민한 혁이랑 지호의 팩트폭력 혁이 당황했다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TELEVISION 팬시차일드 ralia92

(2017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일시9/23(토) ~ 24(일) 장소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티켓팅8/10(목) 12PM 멜론티켓 #지코 #ZICO
#ZICO92 지코구이ㅋㅋㅋㅋㅋㅋㅋㅋ냠냔ㅁ냠먄 볼때마다 넘나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지코)( 오빠의 씸덕포인트는 머라구생각하나여 학학 팬싸가면 꼭 물어바야짓 우리 햄찌오빵 히히히이히힣
🍑 She's a baby - 지코(ZICO) #챠밍캘리 #캘리
((지코 2nd_Minialbum AIST Official Photo 공개)) #170712_6PM #ZICO #지코 #2nd_Minialbum #TELEVISION #텔레비전
((ANTI Official Photo 공개 2)) #170712_6PM #ZICO #지코 #2nd_Minialbum #TELEVISION #텔레비전
업적.. 띵곡 아닌 게 없고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D-DAY❤ 발매 1시간 30분 전 ✨ #170413_6PM #지코 #ZICO #SHE_S_A_BABY

9/23 (토) #지코 #ZICO (타임테이블은 추후 공지
2. ZICO 지코는 원래 블락비 . 2015년 8월 대전월드컵경기장에 블락비가 왔었는데 그때 랩하던 지코 모ㅡ습은 ㅏ직도 기억남. 조막만한 얼굴에 동구리 선글라스와 흰 모자를쓰고 춤추면ㄴ서 랩했앗ㄷㅏ... 쨋든 지코는 쇼미로 입덕 라잎왓츄멬옵잇!~
1월 1일의 우지호.. The LOVE,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텔레비전 
느낌적인 느낌 😍 올 한해를 너로 시작해서 너로 마무리 할 수 있게끔 만들어줄 것 같은 그런 느낌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텔레비전 
진짜로 나이 먹지 않고 뱉었네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텔레비전 
170805 유희열의 스케치북 '페노메코' (지코 언급 부분) #지코 #ZICO #지아코 #우지호
전신샷도 예쁘지만.. 가끔 반신샷(?)도 넘우 이쁜..💘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TELEVISION 팬시차일드 like0914

어린이날~!!!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 넘 귀여웡♥ #지코 #ZICO
타투에 삶의 가치를 담은 진국 래퍼, #지코! Zico, a rapper who incorporates the value of life in his tattoos! Tattoo Share Magazine


우지호

[preview] 170805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싸이콘 #흠뻑쇼 뜨거운 여름밤 지호덕에 더더 핫태🔥 오늘도 짱짱 멋있고 수고해따 😆
170528 SKA페스티벌 #지코 #우지호 #딘 #크러쉬 #팬시차일드 - BERMUDA TRIANGLE 비.켜.내.가.부.른.다 FULL.VER(1440p)
입모양 귀야웡 ㅜㅜ 지호한테 머 먹이신거져 ㅎㅎ 표정 완전 😣 일케 됐었는데 ㅋㅋ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부산팬싸
우지호 지코 지호 짘호 직고 넘 좋아해~!


지아코

지코 음료수 설마 지아코 자이코 이엏개 읽는거아니지??

트윗 하는데 갑자기 팀장님 오셔서 깜짝 놀랐다. 다가와서 물어보시는 게 지아코가 지코냐? 이러심ㅋㅋㅋㅋㅋㅋㅋ


블락비

8월 10일 (목) #블락비 💡 10:00 2017 세계 퍼즐 챔피언십 국내 대회 (박경) 🎟 12:00 2017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티켓 오픈 (지코) 📱 16:00 I'm Celuv 블락비 바스타즈 라이브 (블락
지코(블락비로서의)
나 지코는 블락비#3237임!!
블락비 꿀봉 1.5 쥬씨 보틀 1.0 지코 폴햄 포스터 0.5 태일 인형 탤복치 안경포함 3.2 ✔배송비 미포함 ✔상세정보는 디엠 #블락비 #블락비앨범 #블락비굿즈 #블락비판매


팬시차일드

지코 신보 틀어놓고 너무 너무 신난 현빈이의 팬시차일드 사랑 ! 세시간 밖에 못 잤대요😭
⚡예약판매⚡ 색상검 빨 파 ❌흰색은 쉽게 때가타서 제외했습니다❌ 우편비 포함 6000 딕키즈 영비 루다 기리보이 서출구 지코 딘 쌈디 그레이 크러쉬 원 올티 메킷레인 오션검 원재 재범 팬시차일드 해쉬스완 빈지노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TELEVISION 팬시차일드 like0914


크러쉬

Q.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지코 애교로 넘어오게 만든다! 크러쉬 그 사람이 힘들 때 도와준다? 페노메코 (조용히 손으로 하트를 만든다) ♡! 딘 아무것도 안 해도 되던데


레드벨벳

[8/10(목) 엠뮤톡] 13시 6분 시작! 오늘의 순서 위너/여자친구/JJ Project/지코/레드벨벳/방탄소년단/소녀시대 /// 프로듀스101/엔플라잉/용국&시현/사무엘/더이스트라이트/핫샷/워너원 꾹 꾹 눌러담은 오늘의 선곡! 이따 봅세 (찡긋
[8/10(목) 엠뮤톡] 13시 6분 시작! 오늘의 순서 위너/여자친구/JJ Project/지코/레드벨벳/방탄소년단/소녀시대 /// 프로듀스101/엔플라잉/용국&시현/사무엘/더이스트라이트/핫샷/워너원 꾹 꾹 눌러담은 오늘의
이번주 음악방송 1위후보 더쇼 여자친구 사무엘 용국&시현 쇼챔 엑소 레드벨벳 헤이즈 지코 여자친구 엠카 레드벨벳 엑소 뮤직뱅크 결방 음악중심 레드벨벳 엑소 여자친구 인기가요 여자친구 레드벨벳 엑소


부분

보샌걸스 영상을 못봐서 모르겠는데 이게 '안목있는 누나들 want to see ma tattoo' 부분이었을거에요 ㅎㅎ 그 파트 부를 때마다 문신 보여주는 위치를 달리하는 치밀(?)함 ㅎㅎ #지코 #우
유권 비범 카카오TV 방송중 지코 언급부분


만든다

'요즘것들' 들으면 정말 지코는 자기 입으로도 말했지만 비트는 정말 잘 만든다. 비트는 도끼보다 훨씬 잘만드는거 같아


죄송합니다

[속보] 재현, 지코의 '너는나 나는너' 를 '너는너 나는나' 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너는나, 나는너 듣고오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왜 재현이 말 맞


지코

지코바 먹고싶어 밥 비벼서 냠냠
부르는법 → 보카언니 첫인상 → 지코바. . . ? 현인상 → 긔요엉 잼써 좋은점 → 나한테 귀엽다고 해준다 ! ! 이미지컬러 →보라색 한마디 →사룽해💖🌈💖🌈💖🌈
방금 씻고왔는데 또 감격스러워서 우리 트친분들도 블랙헤드 없이 깔꼬미하게 사시라구 추천해드려요. 제가 진짜 돼지코팩으로도 답없는 딸기코인 인간인데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블랙헤드 아웃밤쓰고 깨끗한 코로 살아가고 있는 인간입니다.
이참에 지코바 고고 ...? 혼자서 먹으면 쪽팔린뎅
오널은 지코바를 먹갯다 난 피의 카니발을 치르는 중이니까
염병할 저 알계 닉에 지코 개인팬 저격계라고 적혀 있어 아악 수치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TELEVISION 팬시차일드 zicogram

보통 코를 짚을 땐 콧대를 짚지 않나요..누가 이케 돼지코를 만들엌ㅋㅋㅋㅋ졸귀야ㅠㅠㅠㅠㅠㅠㅠ
우리집 와서 지코바 하자
오후 4시부터 한정판매 연다네용... 머여 이거 디지코레현장한정 아니었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ㅠㅠ전선중에 돼지코에길다란2개중에1개가 빠졌어요ㅠㅠ
태현이 개 이름 지코인데 이유는 혈육분이 지코씨 팬
뭔가 저 입 병아리 부리같기도 하고 돼지코같기도 해..!! 아니 그럼 저건 입이야 코야..??(공간스런 혼란
#Rt당_사랑하는_지코_모먼트 그냥 하고싶을때마다 맘대로 할거임

지코 이후로 최악이야
녜 그렇다던데요... ㅜㅜ 지코그램님이 올리셨던대 넘 충격..
아니 커피가 신데요? 시다고 신맛 이후에는 이상한 탄산이 밀려와... 지코 이후로 이렇게 최악인 음료는 처음이네....
저 지코 좋아하는뎁ㅠ
엄마 내가 보너스도 때서 걍 드렸는데,, 영업은 오늘도 실패 ㅜㅜ 엄마는 지코랑 유아인은 좋아하면서,,, 박지훈 강다니엘 이름좀 와워주셈 ㅜ
오ㅑ 먄날 실패한 음료수만 올리시는 거예욬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허쉬초코우유,, 푸딩맛우유,, 지코,,,,,,,,,,
탤로 입덕했는데 지코 재효 피오 거쳐서 최애가 경이로 안착함💛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TELEVISION 팬시차일드 charm_ing6

페노메코 피셜 중딩 때 지코랑 둘이 같이 이어폰 꽂고 다니고 노래방 가서 다듀 노래 불렀대요ㅋㅋㅋㅋㅋㅋㅋ동욱이가 개코 파트하고 지호가 최자 파트했다는게 존나 웃기고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ㅣ코 유레카 가사 진짜루 진이같음
나 지코바 안먹어밧어 흑흑 그거 진자 개먹어보고십음
지코bar?
우미찐따라지코누군지도모르죠 ㅋㅋ
□아이돌 래퍼를 후려친다. □댓글로 "지코는 탈아이돌 급이다" 라고 쓴 적이 있다. □멜론 아이디 없어서 싸클로 불법 음원 듣는다. □'래퍼들의 죽이는 벌스 모음' 을 자주 본다. □우리나라 훅 Top5에 "왜 ~는 없냐
학원 지코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TELEVISION 팬시차일드 like0914

딘 좋아하는 에리야 또 서치해서 힙찔이 어쩌고 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리들이 지코+헤이즈+쇼미음원 멜론에서 평점테러해서 싫어한다고는 쥭어도 생각 못 하겠냐?
지코+피오
지코바 내주문 거부햇어.. 왜 나 상처조? 먹고 십다 햇자나
치킨은 교촌 지코바
지코 아티스트 들으십시오.
방탄 무대 보고 깊은 감명에 빠진 지코 좀 보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빛 좀 봐 이미 사랑에 빠졌음ㅋㅋㅋㅋ
지코러버신지..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TELEVISION 팬시차일드 blockb_official

(가로열고)지코포함!!!데박제일중요한 지코포함이엥요!!!ㅜ님들아 지코포함임!!!(((가로닫음)
아마자라시 Juvenile이랑 마지코 로렐라이 들어주세요....... 진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목소리가 남자가수는 아마자라시 여자가수는 마지코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두 곡 넘 좋아 진짜ㅏ진짜 넘ㅁ 좋
모두들 지코의 궁금증을 좀 봐주세욬ㅋㅋㅋㅋㅋㅋㅌ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존나 트위터 사람이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니 벗겨진 우원재랑 샌드위치 뺏긴 킬라그램이랑 싸우면 누가 이기는가 -각목 든 해쉬스완이랑 왼팔 깁스 한 행주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존재 자체로 멋지고 빛나는 지호💕 어떤 모습이든 좋아하고 응원해 나는 항상 지코편이야💕
이번 쇼미에서 내 기준 제일 웃음 지뢰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와 딘의 남다른 성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 지코 새처럼 푸드덕 거리면 딘 목석처럼 앉아있는 게 90프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롤모댈 지코라고 오조억번 말했지만 사회생활은 열심히 하는 으웅아
부헤헤헤헼 오이 미로요 지코다제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TELEVISION 팬시차일드 zicogram

태현이는 지코 데리고 가는거 어때 🐕
지코😍 지코 너무 보고 싶다 데리고 가자
널디 지코 브랜드였어요?????????¿¿¿¿
흡사 빅뱅 콘서트온 줄ㅋㅋㅋ 지호 짱 신남 #지코
지코 매일 작업만 하는데 쉴 때 페미 가르쳐주면 존나게 배우겠네........ 사실 지코 팬 아니죠 님.......... 지코는 쉬지않고 작업한다는 거 자기 입으로 말했는데........
님 솔직히 필닉은 내가 에반으로 필립한테 차마 "둘이 그래서 언제 사귀어요?" 할 수가 없잔아 에반은 지금 지코가 석잔데(너무)
오늘 지코바 머거요혼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TELEVISION 팬시차일드 woong_pickme

난 인터넷방송인중 신태일이 젤 ㅂㅅ인줄알았는데 갓건X가 젤 ㅂㅅ쓰레기네ㅋㅋ 철구 지코 염보성 송병구 유소나 슈기 같이 욕먹는애들도 저 갓뭐시기보단나은듯
커뮤같ㅌ은 데에 오레 사마 지코츄 남캐 내고 싶은데 좀 걱정이다. 내가 이 캐릭터의 성격을 적당히 컨트롤ㄹ하지 못ㅅ하면 욕ㅇ먹는 건ㄴ ㅅ한순간이기 ㄸㅐ문ㅇㅣ다...
이루님또 지코바 먹었죠;
널 꺾는다고 그 향기가 내 게 될까 / 지코, 사랑이었다
진짜 지코 곡 잘만들지여•••
우리집 주변에도 지코바 없다가 이번에 생겨써
제가 지코바치킨 시켜드릴게요^^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TELEVISION 팬시차일드 hyodanji

지코있어서 행복캬~~~^^~*.*
~학생회장으로 취임한 첫날~ 아 지코쿠다 지코쿠~~ 얏빠 부기상 기다리는게 아니었는데 어이 황 양아치?(교복은 팔아먹었어?) 뭐래w 오토바이 뒷자리 타 데려다줄게w 에 우소다~~ 대신 학교 끝나고 나랑 어디 같이가자 에라
형 지코사줄게 마셔줘
지코바 서울에 없낭?
근데 지코바 모르는 사람 많나..
딱 저 가사 생각나더라 지코 가사천재...
아~~모~~ 또 지코쿠다! 부기상 이러다 퇴학당해버려~~ 여w 황군, 백군! 오늘도 바이크 뒷자리다! 엣, 바이크라면 어제부로 없는걸 ???에? 너와의 [데이트 비용]으로 희생됐다w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TELEVISION 팬시차일드 Zico_Square

지코바 각인데 얼마해요?
지코가 찍은 비트들 가만히 들어보면 피아노를 특이하게 쓴다는게 확 들어옴
솔직히 스트링 없으면 못 들을 지코 ..
지코바각
지코쿠 지코쿠~~!!!!!(호다다닥!! 존경하는사람 자기 구해준 마법소죠...ㅎ ㅠ 이벤트 파티 완전 챙겨야하고 신나~~~
지코는그리다보면 너무 애옹해서 고치면 안닮고 문제로다
힘내요💙(토닥토닥) 지코님! 힘내세요~ 오소리가~ 있잖아요호~🎵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TELEVISION 팬시차일드 ki_ki0907

지코는 아이돌 아닌가요^^ 작사작곡 편곡까지 다하는 아이돌이.넘쳐흐르는시대에 무슨 말씀이신지^^
최애짤....돼지코된 애기도 고양이 표정도 너무 귀여워 (^◇^)
아 맞다 운정에 지코바 생겨뜨라
지코바에도 먹태 파남
지코바 버려!
흑흑 아라쪄용 돼지코온니ㅠㅠㅜㅜㅜ❤❤😭😭🐸
다음주는 루이알렉죠지코우지 내주세욧..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TELEVISION 팬시차일드 mananin77

TEAM 지코&딘 요즘것들 홍원 verse #양홍원 #영비 #youngb
강다니엘 랩 너무 좋다.,..도ㄲㅣㅈㅣ코ㄱㅐ코 랩보다 니 랩이 더 좋아 나는...,.
역시 센스쟁이 )(!! 저녁에 지코바와 맥주는 환상적이죠😊😊
5시에못할수도있으니까 #코코밥_먹을시간 미리 해놔야지코밥이머쨔
너무...뷰럽고...너무..질투나고...나도 갖고싶다..유원지코가...잘..돌봐주새요....
지코바 먹고십지안아요 ...?(
저 집근처에 지코바 없어서 한번도 못먹어봣어요.. 그러케 맛있나요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TELEVISION 팬시차일드 Unique_ZICO

지코바 시킬까 🙄
꼬꼬밥먹엉야지코코밥냠념념 #코코밥_먹을시간 코코밥머거요코코밥코코밥냠냠
멜팅포인트 지코 사진전 선예매햇다 히히... 이제 즐길 일만 남앗다 히히...
전 지코바 #코코밥_먹을시간 시켯는데 키듀키듀
시간 지나면 다 없었던 일 ─ 사랑이었다, 지코
배고파밥먹어 #코코밥_먹을시간 야지코코콬밥바밥
) 와중에 지코예요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TELEVISION 팬시차일드 byulE0819

지코바 먹고싶다
지코바지코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거파+지코바여서 그럴수있죠 ㅋㅋㅋㅋ
ㅋㄱㄷㄱㄱㄷㅋ쉬ㅂㅏ 수재님 알고보니 지코엿고; 오졋ㄸㅏ 내 지인중에 지코가잇ㅅㅓ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TELEVISION 팬시차일드 Unique_ZICO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TELEVISION 팬시차일드 BB_GREENERY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TELEVISION 팬시차일드 chyami901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TELEVISION 팬시차일드 like0914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TELEVISION 팬시차일드 Zico_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