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랩터 HEIZE 나가 비도 오고 들어본적

Posted by 마리쉐
2017. 8. 11. 13:09 카테고리 없음


랩터

~끝말잇기~ 랩터사주 헤이즈주사 랩터사형 헤이즈형사 랩터사... 아니, 왜 자꾸 '사' 로 끝나는 단어만 말해? 헤이즈네가 내게 "사랑해" 라고 말해줬으면 하니까. 랩터(두근) ...사, 사랑해 헤이즈해질녘
다나하아... 사사휴... 헤이즈오늘도... 랩터야근... 귀능이상 스푼에서 23시를 알려드립니다.
헤이즈방금 랩터가 「11/22가 뭔지 알아?」라고 카톡 했길래 「0.5」이라고 보내줬는데 답이 없다. 분수도 모르는 바보로 본건가?
그리고 결국 교복에서 탈출하는 나가. 근데 나가 패션 센스 진짜 안좋았으면ㅋㅋㅋ그리고 그걸보고 놀란 혜나가 귀능이랑 헤이즈/랩터 보고 어떻게 좀 해보라고 했으면ㅋㅋ근데 나가는 자기가 뭐가 문제인지 몰라ㅋㅋㅋㅋ아 나가한테는 미안하지만 그래도ㅋㅋㅋ


HEIZE

Gaon Album Chart2017.07.30-2017.08.05 #47. (↑10) /// (너 먹구름 비) - #Heize (#헤이즈) *peak 17*
Gaon Digital Chart2017.07.30-2017.08.05 #9. (↓2) 널 너무 모르고 (Don't Know You) - Heize (헤이즈) *peak 1*
╰ heize ; 헤이즈

헤이즈 랩터 HEIZE 나가 비도 오고 들어본적 miukenma

170706 헤이즈 컬투쇼 #헤이즈 #Heize #컬투쇼 #SBS
[#HappyBirthday #헤이즈] 8월 9일은 Heize 헤이즈의 생일입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Please leave Happy Birthday message to Heize♡


나가

첨에 그놈이 누구지했는데 나가를 저기 보낸 놈=헤이즈란 걸 알았다. 지난 주에 씨부린 대로 헤이즈는 이 에피소드 끝나면 쥬글거시다..
렙님 최애 사사 차애 나가랑 헤이즈임 ㅋㅋ 최애 안경캐 아니다 님들 저 소나무 아님
헤이즈사실 나가씨가 몰라서 그러는데, 귀능씨는 여자들한테 인기가 굉장히 많아요. 나가흐음... 헤이즈밤이면 침대에서 한 마리 짐승이거든요. 나가짐승이요? 헤이즈네. 헤이즈나무늘보. 나가: 귀능Zzz
위시플랜 이런영웅은싫어 - [나가, 헤이즈], 오란고교 - [하니, 히타치인], 원피스 - 토니토니 쵸파, 강철의 연금술사 - 에드워드 엘릭, 은혼 - [신스케, 카츠라 양이지사] 팀코 찌름 환영입니다! #자동트윗


비도

#유진_뮤직 01. 헤이즈 ( feat. 신용재 ) - 비도 오고 그래서

4.헤이즈 - 비도오고 그래서
[#최유정] 노래추천  헤이즈 - 비도 오고 그래서 헤이즈- Underwater 버스커버스커 - 여수밤바다
헤이즈 - 비도 오고 그래서 EXO - Ko Ko Bop REDVELVET - 빨간 맛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가사 보고 떠오른건데 비오는 날에만 다시 만날 수 있는 오다자 보고싶다.. 여기서 킬링포인트는 우리에게 주어진 행복을 너무 빨리 쓴 것 같아. 거기까지 인 것 같아 여기인 것 같다 ㅠㅠ


귀능

(이벤트♡)알티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천사님을 한분 더 모시려고합니다!!!!(랄까 본심은 여러명이 있는게 더 재밋겠단 민트 왈) 이런 영웅은 싫어 헤이즈/귀능 천사님을 모시려 합니다!천사님이 와주시면 (타래로 이어


스푼에서

이번에 새로 들어온 신입 맞죠? 스푼에서 나온 헤이즈라고 합니다.
아- 스푼에서 나온 헤이즈라고 합니다.

헤이즈 랩터 HEIZE 나가 비도 오고 들어본적 dwhyunda_2


사형

~끝말잇기~ 랩터사주 헤이즈주사 랩터사형 헤이즈형사 랩터사... 아니, 왜 자꾸 '사' 로 끝나는 단어만 말해? 헤이즈네가 내게 "사랑해" 라고 말해줬으면 하니까. 랩터(두근) ...사


이치지

#옌이치 헤이즈당신은 아버지로서 실격이야 김티옌형님의 남자로 합격이면 뭐든 좋다 이치지실격 김티옌 이치지완벽하게 실격


들어본적

ㅋㅋㅋㅋ 가사좋다.... 나 저번에 헤이즈노래 한번 들어본적 있는데 목소리 진짜 좋았어ㅠㅜ
지금 미우가 가사적어준 곡 듣고있지!! 근데 이거 나 들어본적 있는 노래였어.... 저번에 어디선지는 기억안나는데 듣고나서 노래좋아서 무슨노랜지 궁금했는데 헤이즈노래였구나...진짜 좋다..


목소리

감ㅁ사합니다... 저 흘러가는 것두 좋아해요 헤이즈 목소리 좋아서 가끔 들어봤는데 더 들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버스커버스커

진짜 너무 충격적이라서 이름도 다 기억함 헤이즈(랩하는분 아님ㅎㅎ)이정아 신지수 김도현 크리스티나? 투개월 버스커버스커 결승까지 이 순서로 투표했는데 다 순서대로 떨어짐. 울랄라는 당연히 우승일것이기때문에 문투를 안했다..


모르고

헤이즈 노리ㅣ 좋은거 진짜 많아 널 너무 모르고도 들어주세요

10. 헤이즈 - 널 너무 모르고 이것도 진쩌 띵곡..ㅠ


헤이즈

저거 개좋아 아니 걍 헤이즈 노리ㅣ가 좋아
나 할 노래없어서 사심들어가버림.. 헤이즈 겁나 좋아 이 해시에서 헤이즈노래만 3개임ㅋㅋㅋ
이영싫 / 야 헤이즈 너 쪼끔 잘생겼다 킈식ㄱ(옆굴이 퍽
헤이즈 진짜 좋아 노래 짱임♥♥
유ㅜ투브 시작은 분명 엔씨티엿는데 계속 흘러서 헤이즈 까지왓음..
헤이즈랑 크루셜스타랑 그냥 재결합하면 안댐? 존나 헤어진지 2년이 되가는데 둘 다 노래로 개주접 떨고 있잖아 멜론차트에서 볼 때마다 아아..거리냐 쉬바

헤이즈 랩터 HEIZE 나가 비도 오고 들어본적 yasang17

아첼이 랜덤처형당할때 니세가 구해줘서 다행인데 나는 그전이라해도 로버트는 이때 자각한 시기라고 뇌피셜. 그래서 로버트 카이(헤이즈-파트너)한테 히스테리 부리고 카이도 페페한테 히스테리 부려서 그 다음날에 페페가 힘없이 쿠키트레이 옮긴 에피였다
바이올린 켜는 헤이즈나 피아노 치는 오르카 보고싶다....반대도 괜찮고...
우리ㅣ집...오비츠좀ㅁ 봐주셈.... 너무 옙ㅂ버 죽어버리겟ㅅ음이다...우리 헤이즈...
일단 재밋게바... 서장님 최고야... 헤이즈도 최고야.........
헤이즈 안경썻어.....
알고잇어,,, 헤이즈 안경캐인거 알고잇다고,,,
흑막조 에피 설정:에피1때의 비밀쪽지들 각각 분담해서 쓰다가 서로의 비밀쪽지는 서로가 써줌. 로버트꺼는 헤이즈가 헤이즈꺼는 로버트가.

거짓 쪽지가 왔을때 로버트 쪽지가 살인이 일어나지 않으면 파티시에들이 쳐들어온다 해서 사실확인하러 헤이즈 찾아갔는데 로-'파티시에 오냐?(허겁지겁) 헤-'아니.'(온김에 청소하라) 본격 흑조가 흑막 낚은 순간
헤이즈는 조켓다 "구" 감성으로 돈도 많이 벌고...
질서선-카이시 아메 중립선-남궁혜인 혼돈선-아이하라 시오 질서중립-퍼플 완전중립-하스이 료카 혼돈중립-카논 헤이즈, 아이하라 유키 질서악-아이벨 K. 셀레스틴 중립악-카이사르 레이 혼돈악-러브미 , 사카타 이노루, 비비안 칼리스타
ㅇㅏ네.........(스루함) 사실러프땃는데 그리기귀찮아서 접었어요 슬퍼요 헤이즈는 갔으려나
헤이즈 전신 리녈해조야대는데 타블렛이 업네
ㅎㅔ이즈전신리뉴얼(벌떡
즈그들은 방탄 컴백하는 날에 존나 뜬금없이 무려 실트까지 올려가며 )))))스밍 총공((((( 했으면서 왜 우리보고 헤이즈 총공한다느니 뭐니 증거도 없이 개주작이야ㅋㅋㅋㅋ 역시 개쓰레기 팬덤

헤이즈 랩터 HEIZE 나가 비도 오고 들어본적 __1ost

(헤이즈...팔. .. . .)
팔을 자른 비설 저 그럴듯하게 쓸 수 이5ㅅ어요는 헤이즈 팔윟7 말 안 할래
#자캐는_타인을_재촉하는_편_기다리는_편_재촉당하는_편 텐-재촉 사리-기다림 사토루-재촉+기다림 영웅-기다림 료우고-기다림 오사무-재촉당함 치아키-기다림 히카리-재촉 란팡-무시(대체 헤이즈-재촉당함
지구의 날은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발생한 해상기름 유출사고를 계기로 1970년 4월 22일 미국 상원의원 게이로드 넬슨이 주창하고, 당시 하버드대생이던 데니스 헤이즈가 나서서 행사를 개최함으로 처음 이 세상에 나왔어요.
헤이즈 노래 불렂줘
나 오늘ㄹ 무슨 날인가 리제 미밍 헤이즈 오비츠에 아깡이 진웅이.......
헤이즈 오비츠 헤이즈한테 들ㄹ켜서 벽에 머리 박은 준서....(먼가 앞이랑 느김이 다릉디?

아 아 드디어 헤이즈 나옴
(((시ㅣ밟헤이즈보ㅓㅅ오 헤이즈 봣어 사랑해헤이즈!!!!!))
ㅋㅋㅋㅋㅋㅋㅋㅋ이플님 헤이즈 최애시군요
ㅋ ㅌ ㅌ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최차ㅏ애가 촤애구나 마죠ㅡㅂㅂ니닺 헤이즈 촤애임
마음함에 있는 헤이즈가 너무 귀엽다 으윽(죽어버림
헤이즈닮앗다구,,,
앗... 실수로 헤이즈 사진을 고화질로 출력해버렸는걸~ 어쩔 수 없지 방에 걸어놓는 수 밖엔....

헤이즈 랩터 HEIZE 나가 비도 오고 들어본적 __1ost

저 지금 쫌 충격이에요 저 헤이즈닮앗단소리 엄청듣고 평화주의자....ㅇ_ㅇ.........
아헐 꼬삔님 헤이즈 닮으셨어요?? 딘이랑 듀엣해야되는거 아니예요?(??????) 헤이즈로 프사 해주세요(????) 전 그 친구랑 있을때 뭐 컴플레인걸면 직원이 헐레벌떡와서 그 친구한테 사과해요 컴플레인 건 거 저인데..
아니 크레프히 헤이즈 계속 먹여 어차피 체력은 네가 우위야 (아무말 아라나미가 알긴 할까욬ㅋㅋㅋㅋㅋ 하긴 맨날 술먹고 들어오면 범위가 좁아지긴 하겠다...
딘 좋아하는 에리야 또 서치해서 힙찔이 어쩌고 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리들이 지코+헤이즈+쇼미음원 멜론에서 평점테러해서 싫어한다고는 쥭어도 생각 못 하겠냐?
그래도 크레프히가 우위일걸요!! 여리여리하기 해도 탱커라고!!! 술이 술을 마시는 게 어떤건지 보여줄 수 있어!!(존나 아니 근데 헤이즈 취급 ㅋ ㅋ ㅋ ㅋㅋㅋㅋ 아냐 그래도 많이 간섭 못할거예요 사서 미움받는 성격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헤이즠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거 아님미깤ㅋㅋㅋㅋㅋㅋ는 네 술 많이 취해야 시도는 가능할거 같아요 물론 거부한다
이 정도면 엠넷 승리 아니냐? 프로듀스 101 워너원 쇼미더머니6 음원 언프리티랩스타 출신 헤이즈

아니 헤이즈 왜 이리 귀엽죸ㅋㅋㅋㅋㅋㅋㅋ 상처받았대 크레프히가 죽일 놈이군(때림 "우린 아직 그런 사이 아니라고요오"
헤이즈!!왜 신데렐라 꼴이야?
ㅇㅎ... 여튼 헤이즈신곡들어보니 ㄹㅇ오지던
#코코밥_먹을시간 코코팜마니먹음? 근데왜멜론은8위에서 안올라가ㅎㅎㅎ 워너원쇼미레벨헤이즈 그밑이 바로너네자리임 발려버렸넹ㅜㅠ
야, 회사에서 필요한 걸 출근해서 배우는 건데 안 주는 게 어딨어. 인턴 기간에 돈 받잖아. 헤이즈였으면 이미 펄펄 뛰었.
애 기헤이즈
저는 백모래 헤이즈교 신자입니다

헤이즈 랩터 HEIZE 나가 비도 오고 들어본적 monstag0n

흐헝헝 .. ㅠㅜㅠㅠㅜ 너무 좋다ㅜㅜㅠㅠㅜ 헤이즈 너무 잘생겼어ㅜㅜㅠㅠㅜ 통판해주신 파프리카님 너무 감사합니다ㅠㅜㅠㅠㅜ
헤이즈!!왜 신데렐라 꼴이야?
이영싫 헤이즈
대구 사투리는 소진유라와 헤이즈가 가장 잘 쓴다
헤이즈 선배! 뱉어요! 뱉어야 살아요!
갑ㅂ자기 헤이즈사진ㄴ 올리고싶어졋ㅅ다
(꼬옥 안아준다!! 뭔가 안긴 것 같은 모양이 되어버렸지만..) 매일매일 이렇게 꼭 끌어안고 사랑한다고 해 줄게! 사랑해, 헤이즈선배-

헤이즈 랩터 HEIZE 나가 비도 오고 들어본적 EEversun

헤이즈씨도 맛있게드세요! 뭐드실거에요?
헤이즈씨도 맛있게 드세요!-!
5분 헤이즈 또 그려죠요 ㅎㅎㅎ!!!
구래영 헤이즈도 자러갓스니가
ㄴㅖㅇ!! 헤이즈씨도!
허ㅓ얼 ㅅ세ㅏㅇ상ㅋㅋ ㅋ ㅌ ㅌ 큐ㅠㅜㅠ 으으 이걸원해써여 ㅠㅠㅜ ㅋ큐큨 큐ㅠ ㅠㅋㅋㅋ 큐ㅠ 넘기욥당ㅋㅋㅋ ㅋ ㅋ ㅋ ㅋ ㅋ아 그럼 ㅁ헤이즈랑 같이 자야겠어요^^*)♡
ㄲㄱㄱㄱㄱㄱ아ㄱㅋㄱㄱ헤이즈랑 코야코야하세요! 탈알바 축하합니다~~

헤이즈 랩터 HEIZE 나가 비도 오고 들어본적 kimchicken_0

퍄닉구는 아이지스랑 도일이랑 헤이즈 해주면 되겠다
쇼다운 챌린지에는 충돌 무시 옵션이 있다. 이와 같은 효과를 내는 스킬은 메르세데스의 라이트닝 엣지, 아크메이지의 플레임 헤이즈 등이 있지.
어제 걸으면서 헤이즈 노래 듣는데 되게 좋더라.. 와 나 왜 어제서야 들었지..😐
헤이즈씨도 맛있는점심 드세요!:))
저 헤이즈 좋아합니다ㅠ




헤이즈 랩터 HEIZE 나가 비도 오고 들어본적 Cherubic_YS

헤이즈 랩터 HEIZE 나가 비도 오고 들어본적 rio_44188

헤이즈 랩터 HEIZE 나가 비도 오고 들어본적 rio_44188

헤이즈 랩터 HEIZE 나가 비도 오고 들어본적 ROLISA_COM

헤이즈 랩터 HEIZE 나가 비도 오고 들어본적 masca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