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ZICO 지코 한해 MNET 본선 출연하지

Posted by 마리쉐
2017. 8. 12. 14:22 카테고리 없음


ZICO

쇼미더머니6 본선 1차 공연 음원이 잠시 후 낮 12시에 공개됩니다! - 어디(feat.DEAN, 지코(ZICO)) - 킬라그램 - 로비로모여(feat.다이나믹듀오, 청하, 뮤지) - 한해 #쇼미더머니6 #Mnet #
✔️지호는 쇼미더머니 콘서트에 아예 다 출연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낼 티켓팅 하지마세요 (대구 공연기획사 측에서 알려주심)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콘서트 in 부산) 전화로 문의해보니 지코는 출연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지코 #ZICO


지코

네 쇼미더머니6 우승자는 지코입니다
(쇼미더머니6 콘서트 in 광주) 전화로 문의해보니 지코는 안나올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지코 #ZICO


한해

#쇼미더머니6ㅣ잠시 후 본선무대 첫 음원이 공개됩니다! #킬라그램 - #어디 / #한해 - #로비로모여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6 한해 & 다듀팀 무대보고 두손 모아 뭉클해하는 초카와이 넉살 ㅠㅠㅠㅠ♡ #넉살 #쇼미더머니6 #한해 #다듀 #로비로모여 #청하 #뮤지 #뭉클함

쇼미더머니 ZICO 지코 한해 MNET 본선 출연하지 doublev06

사람들이 팔이안으로굽는다고 쇼미더머니볼때도 한해응원하게된대요ㅋㅋㅋㅋㅋ


MNET

#쇼미더머니6 ㅣ오늘을 기다렸다! 팀 배틀 그리고 본선 1차 공연! 하지만, 마이크선택을 받지 못한다면 무대에 오를 수 없다! 어떤 래퍼가 본선무대에 오를 것인가! 오늘 밤 11시 #Mnet (쇼미더머니6) 7회 본방사수!


본선

쇼미더머니 7 본선 무대 서야겠다 마이크를 받겠어;;
쇼미더머니 본선마다 어머니랑 영상통화하고 만나는 장면 나오는데 어머니들 한결 같이 다 교양인들이셔서 좀 슬프다


무대

아.. 쇼미더머니 팀 배틀 이거 진짜 너무 오글 거리는. 배틀이라기보다 뭔가 웃찾사 꽁트 무대 같다.
쇼미더머니 진짜 존나 잔인한게 랩퍼들 부모님 데려다놓고 자기 자식 떨어지는거 지켜보게함ㅋㅋㅋㅋㅋ ㄹㅇ오빠가 재방보는거 보면서 쇼크 먹었다; 자식이 무대 못하고 떨어지는거 보게하는데 누가 안울겠냐구ㅋㅋㅋㅋㅋㅋ 그거로 눈물자극하려는 쇼미좀 돌아가셨으면


음원

우리 스밍 진짜 안돌린다..지금 9위야 근데 방금 쇼미더머니 음원 새로 또 나왔어 이러다가 한시에는 10위 아래로 내려가게생겼다

🚨🚨🚨🚨쇼미더머니 음원 나왔어요 스밍총공중🚨🚨🚨🚨
에리들 우리 스밍 놓은거 맞죠..? 음원순위는 계속 떨어지고..지금 12시 쇼미더머니 음원 나왔는데 이렇게 스밍 놓아버리면 큰일나요😭
여러분 힘 냅시다 쇼미더머니 음원이 아까 12시에 풀렸고 1시가 넘은 지금은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기때문에 머글들이 더 들을 거예요 좀 더 힘내서 스밍합시다,,(사실 그냥 불안함


노래를

쇼미더머니는 제가 노래를 안들어봐서,,
핰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지가 노래를 존나 잘하던지 그럼 노래 처음부터 랩을 넣어?? 쇼미더머니야? 아 이해안됰ㅋㅋㅋ진짜


배틀

난 그 쇼미더머니나 암튼 랩배틀하는거 서로 막 까는거 너무 싫다 너무,.오그라들어..차라리 자기 자랑을 해! ! !!


스밍

쇼미더머니 나와버렷다 스밍ㅇ안돌리면망헤,,

쇼미더머니 ZICO 지코 한해 MNET 본선 출연하지 1_djr123


우원재

쇼미더머니 랩대결 개오지네 진짜 에이솔 우원재 개쎄다,,, 진짜 보다가 박수칠뻔함
쇼미더머니 보는데 우원재 표정이 점점 밝아지는거 같아서 뭔가 기분이 좋다.. ㅋㅋㅋㅋㅋㅋ
쇼미더머니 1화만 보고 우원재만 응원하는데 '산타는 없거든' 이건 좀 많이 대박이다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뱈현
특히 쇼미더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일진러들이 나와서 힙합 한답시고 난리 치는 거 ㄹㅇ 꼴뵈기 싫어,,,
우씨 쇼미더머니 보고 잤다 바보들아
쇼미더머니6 자메즈vs행주 디스전 바비 언급 자메즈-바비 베이식 비와이 우승 행주-난 제2의 바비 ~ 너랑 붙은 래퍼들은 다 꿈나무가 됐지 김성희분이랑 예선하묜 우승한다는게 참트루 (?) 암튼 바비 언급 해주셔서 쇼

타아이돌 언급 하는 거 별로 안 조아하니까 쇼미더머니도 안 조아할 수도 있어서 저럼ㅎㅎㅎ
타아이돌이랑 쇼미더머니랑 무슨 상관이야 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
쇼미더머니. 내가 못보는 것 중에 하나. 사내 새끼들 나와서 껄렁대는 꼴 못 봄. 스웩 같은 소리하네.. 보고 있다보면 가서 뒤통수 한대씩 치고 싶음
쇼미더머니는 애초에 '노란색 리본'같은 불건전(풉) 단어는 삐익~ 처리하는 혼이 올바른 프로그램 입니다! 안심하고 시청하십시오!
메타몽 쇼미더머니 레인보우솜사탕
'쇼미더머니503'이면 더 좋았읗텐데요
말 몇마디로 납량특집과 쇼미더머니를 넘나드는 설 때문에 웃겨죽는 뽀

쇼미더머니 ZICO 지코 한해 MNET 본선 출연하지 jh1217jh

헐 어제 푸드트럭 안봐써 나 왜 안봤냐 뭐 아 동생이 쇼미더머니 아놔 지금이라더 봐야지ㅜㅠㅜㅠ
맥도날드의 상술에서 벗어나고 싶다. 맥도날드 사장이 날 좋아하나 싶을만큼 언제나 취향 저격 그 자체다. 놀아날테다. 너의 상술에. 울어버리겠지. 나의 체중에. (쇼미더머니 본 후유증)
아 루루루 보는데 어제 쇼미더머니 못본거 생각나서 집중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본다... 쇼미더머니...
아 진짜 쇼미더머니 내 길티플레저다........
'쇼미더머니3' 바스코, 싱글 대디의 삶 랩으로 고백
언젠가부터 쇼미더머니 끝나면 한 3시까지는 스트레스로 못자는게 일상이 되어버렸음

쇼미더머니 봣니...?
쇼미더머니 안보는데 오ㅔ 지나가면서 클립 영상볼때마다ㅜ개코 이퓨리 가디건 입고있어요?
쇼미더머니 노래 넘 흥겹다 n분의 일로~ 계속 흥얼거리게 됨
나 쇼미더머니 싫어하는데 가족이 다 봐.....
니들은 인생이 치트키밖에 없지?! 하!!! 하지만 운명은 잔인하다. 쇼미더머니를 친다고 해서 복권에 당첨되지는 않아!!! HA!!! 그러니까 당장 그 빌어먹을 치트키 리스트를 치워!!! 돈 무한대 쓰지말라고 개객기야!!!!
나는 쇼미더머니가 정말싫어...
그니까여 진짜 머글들 다 쇼미더머니 개빨아줄텐데

쇼미더머니 ZICO 지코 한해 MNET 본선 출연하지 Angeli_trbl

어제 못본 쇼미더머니 봐야겠어요,ㅎㅎ #행복해요 #감사합니다
진짜 ㅜㅜ 글고 너무 쉬지않고 이야기함요 쇼미더머니보는데 ㅜㅜㅜ 엄마때매 가사하나도 안들여 ㅠㅠㅠㅜㅠㅠㅠㅠ
쇼미더머니 많이들 보나보네
랩은 수학이고 쇼미더머니는 수학 올림피아드랍니다
인강ㅋㅋㅋㅋ 다들었지ㅋㅋㅋㅋ 쇼미더머니듣는줄ㅋㅋㅋㅋ
쇼미더머니6 3화 거의 뭐 인간 이모티콘 😯😟😲☹️ #DEAN #딘 #권혁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 나갈건가봐....

쇼미더머니아냐?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 ㅋ시파 님 래퍼에소질잇으시네요 쇼미더머니 나가셔도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힙하지안ㅎ나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쥬신 쇼미더머니 금ㅂ목걸이은 차도 조아욥^^
아 씹 아까전에 말한 랩하는사람 쇼미더머니 노래 듣고있었음 찌발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큨ㅋ큐ㅋㅋㅋㅋ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 쇼미더머니 나가셔야겠는뎈ㅋㅋㅋ 라임 미쳐써요 아 담에 또 그려드릴게여 심심할 때 오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미더머니 볼 때 이 둘이 한 프레임에 잡히면 즐거워지는 사람들의 모임
쇼미더머니 왜 안폐지하지 존나 더럽고 유해하고 토나오는 집합체

쇼미더머니 ZICO 지코 한해 MNET 본선 출연하지 mnet_smtm




쇼미더머니 ZICO 지코 한해 MNET 본선 출연하지 ralia92

쇼미더머니 ZICO 지코 한해 MNET 본선 출연하지 like0914

쇼미더머니 ZICO 지코 한해 MNET 본선 출연하지 like0914

쇼미더머니 ZICO 지코 한해 MNET 본선 출연하지 vlakd99

쇼미더머니 ZICO 지코 한해 MNET 본선 출연하지 Bboongmini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