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한화 팻딘 판듀 KIM 김재영 끝사랑

Posted by 마리쉐
2017. 8. 13. 03:03 카테고리 없음


한화

내일 선발 예고 KIA 팻딘 한화 김범수
커~~~~어억.. 이놈의 한화 야구 안본다고 하다 무심코 틀었는데... 아니 선발 김범수 기회 왜 이리 많이 주냐? 6회 교체 투수 정재원? 4점차에 경기 포기한겨? 이상군 너무 하네. 주전 라인업도 한숨만 나오더만. 에이 안봐..
이밖에 김범수(한화), 김주형(KIA), 이대형(kt), 이재율(NC)이 1군 엔트리에서 말소됐다. 대신 신종길(KIA) 1명만 일단 1군 엔트리에 등록됐다.
오늘자 KBO 등말소 한화 등록 강상원 말소 없음 어제 월요일 김범수 말소
이상군 한화 감독대행은 8일 잠실 두산 베어스전을 앞두고 김범수의 2군행에 대해 "오른쪽 복사근 부상을 입었다. 허리를 돌릴 때는 괜찮지만 공을 던질 때 통증을 느끼는 것 같다. 정상적으로 돌아오려면 한 달 정도가 걸린다"고 설명했다.
한화도 김범수가 부상이라 내일 선발이 비네 삼성도 백정현 부상이라서 선발이 비고


팻딘

헥터-팻딘-임기영 비야-김범수?-오간.... 리가 없겠지

김범수 한화 팻딘 판듀 KIM 김재영 끝사랑 hohojiho

팻딘 vs 김범수
내일 경기 선발투수는 팻딘 vs 김범수 입니다.
김범수 vs 팻딘 #이글스파크


판듀

판듀 너무 재밌었어요 어릴적부터 팬이였던 김범수형이랑 한컷 나중에 꼭 본방사수해주세요😉! . #FROMJUNE #iKON #TEAMiKON #withiKONIC #JUNE #구준회 #주내 #구X마웨 #판듀 #판타스틱듀오
아니 판듀 보는데 누가 김범수 얼굴 좀 치워줬으면 좋겠어
판듀 김범수박정현 편에서 이대비타민님 목소리 내 취향이야 요즘 맨날 영상봐


KIM

엄마 보고싶다.. Stairway To Heaven - I Miss You - Kim Bum Soo (보고싶다 - 김범수) by Ezza AgustiaSyari #np on #SoundCloud

▶ 끝사랑 (Last love) by 김범수 (Kim Bumsoo)
니가 날 떠나 - 김범수 (You Leave Me - Kim Bum Soo)


김재영

뭐 또 김성근이 유망주 팔아서 못 크는 거래 아나 대체 김재영 김범수 못 크는 이야기 하는데 그 이야기가 왜 나와 문맹이냐고,,
심지어 김범수는 15 1픽이고 김재영은 2차1라인데
김범수 김재영 선발 박고 윤규진 불펜 돌린다고 날린 경기가 몇 갠데 이제서야 윤규진 선발 규정?
비야누에바 김범수가 아니라 김재영 비야누에바 매치가 될듯


박효신

신용재 봉구 윤종신 김범수 케이윌 이수 허각 민경훈 규현 김진호 하현우 한동근 정준일 나윤권 박효신 김연우 박완규 나얼 유재환 이승철 윤민수 강균성 정승환

김범수 한화 팻딘 판듀 KIM 김재영 끝사랑 sseagles13

김범수 나얼(BES) 이수(MCTM) 박효신 윤민수(VIBE) 신용재(4Men) 하현우(극카스텐) 더원 민경훈(버즈) 거미 손승연 BMK 빅마마 다비치 어우 노래 잘 하는 사람 너무 많다
박효신 유튜ㅠ브에서 김나박이로 뚝빼기깨ㅐ지도록 싸우더니 김범수 나얼 박효신 이수엿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어ㅓ휴 싸울일도 많다


경기

안타 안타 폭투 사구로 만루 김범수가 이렇지 뭐 1회에 경기 터뜨리겠네 어제 기대하지 않았던 승 먹었으니 오늘 패는 자연스럽게 받자


얼굴

근데 성시경 김범수도 ㅠㅠ 노래 들으면 노래는 좋다가도 성시경이 그 뿔테 안경 쓰고 지긋이 눈 감고 한 손 가슴팍에 두고 한 손으로 마이크 감싸쥐고 감미로운 척 하는 얼굴 생각나서 또 노래 끔
나는 김범수가 끔찍하게 싫다. 얼굴만 봐도 역겹다.
김범수 얼굴 진짜... 와... 뭐... 와... 뭐 저렇게... 와...


선발

오늘 김범수래.칰 선발..어이구 옘병..


끝사랑

[#솔지] LE예전에 끝사랑 커버영상을 올렸는데 김범수선배님이 그걸 보시고 라디오 게스트로 초대해서 칭찬한 적도 있다. 솔지가수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살다보니 별일을 다 겪는다.-141205 텐아시아2 #EXID
그대 오직 그대만이 내 첫사랑 내 끝사랑 / 김범수 - 끝사랑
유타놈 매번 곡 추천해달라고 하면 김범수-끝사랑 같은 거 추천해줘서 얼마나 놀랐는지..


조롱하는

하지만 그걸 대놓고 조롱하는 김범수의 발언을 들은 뒤로 나는 더 무서워졌다. 그럴 맘이 없다가도, 내가 자길 범죄자로 보는 것 같아 빈정이 상한 저 남자가 자극을 받아서 돌발행동을 하면 어쩌지, 하는 생각까지 드는 것이다.
하지만 그걸 대놓고 조롱하는 김범수의 발언을 들은 뒤로 나는 더 무서워졌다. 그럴 맘이 없다가도, 내가 자길 범죄자로 보는 것 같아 빈정이 상한 저 남자가 자극을 받아서 돌발행동을 하면 어쩌지, 하는 생각까지 드는 것


주내

JinhwanDMplz주내 김범수님이랑 김준현님한테 너무 해맑게 )아저씨(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존나 때묻지 않은 순수한 표정으로 아저씨라 해서 패널분들 빵터지시고 귀엽다고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백정현

류제국 정인욱 차우찬 안성무 비야누에바 우규민 김범수 백정현 송승준 윤성환 박세웅 정인욱 우취가 없을시 매치업

김범수 한화 팻딘 판듀 KIM 김재영 끝사랑 dk_flrkEh


COVER

[인성] 사랑해요-김범수선배님 커버 2 #인성 #크나큰 #팅커벨 #사랑해요 #cover #2
3.너의집앞에서 - 김범수 Cover by #HaSungWoon #하성운 #ฮาซองอุน


후에야

[라디오] 윤하 & 김범수 - 헤이진 후에야 알 수 있는 것 ★윤하씨의 이쁜 목소리에 음색이 너무 슬퍼서 윤하씨 노래 음색 들어도 울컥하게 됩니다 ㅠㅠ
헤어진 후에야 알 수 있는 것 잊으려 하면 더 할수록 죽을 만큼 그립다는 걸 너의 흔적이 너무 많아서 아무리 지우려 해도 안되나 봐 잊을 수 없나 봐 / 윤하 - 헤어진 후에야 알 수 있는 것 .Feat 김범수


희나리

김범수의 희나리
희나리 김범수 버전 너무 흥겨서워 좋아 빰빰!


김범수

ㄹㅇ 실력언급할거면 솔로가수 김범수 루트를 타세요;;

사실 김범수 버전을 좋아했지만ㅋㅋ 이소라 목소리도 져아해요~!~~
목소리는 죄가 없다 목록 - 성시경 한동근 김범수
아 김범수ㅋㅋㅋㅋㅋㅋㅋㅋ
this is one of my favourites :') 김범수 - 보고싶다 (I Miss You)
김범수가 부릅니다.... 보~고~싶다~
주네가 노래하고나서, 거미님 김범수님 장윤정님 그리고 양희은님께 칭찬을 받았는데 이분들 다 ))대가수((인게 킬링포인트ㅠㅠ 노래 진짜 잘하시는분들이 주네노래 칭찬하는데 팬인 나도 넘 뿌듯했고 주네가 진짜 많이 좋아했다,
[나는가수다] 김범수 - 제발

김범수 한화 팻딘 판듀 KIM 김재영 끝사랑 Thewayoutgo

일요일에 김범수였네요...... 로테대로라면 김범수가? 기아는 임기영이 예상됩니다
내일은 김범수가 나오지 않을까?
김범수가 부르오. 보고싶소
김범수가 일요일에 나왔었음
임기영대 김범수네 ㅋㅋㅋㅋ
내일은 김범수가 잘 던져야 겠네...... 저번 처럼만 하지 마라
EVENT) #어린이꽃이피었습니다 #꽃배달이벤트 꽃다발 라이더 송은이, 김범수가 간다~! 💐🚚 [참여방법] 어린이 후원과 관련된 사연을 쓱쓱 남겨주시면~! 선정되신 분들께는 션·정혜영 부부가 만든...

김범수 이겨요(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크업하면서 김범수의 보고싶다를 계속 부르더라고 왜 계속 부르냐니까 보고싶어서 부르는거래 (누가?) 팬들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범수 - 보고싶다
전에 네이버 뮤직에 김범수 보고 싶다 보고싶다로 적혀 있어서 바로 신고했음 씨이발
지나간다 - 김범수
국방쪽으로 큰 회사다보니 펀더멘틀은 스엠이나 양군이상으로 튼튼하죠. 캐시카우가 확실하고 엔터가 부업인데 그 와중에 엔터쪽이 쏠쏠해서요. 김완선, 김범수, 아이비, 양동근이면 나쁜 수준은 아니죠.
나는 가수다 완전 감동~~!! 김범수의 제발이 대박이였다

김범수 한화 팻딘 판듀 KIM 김재영 끝사랑 six___tata

4. 사랑해요-김범수 사실 함틋애청자였던ㅋㅋ 함틋은 ost정말 잘골랐었음 이 노래도 역시 김범수다는 말이 절로나오는곡이당
여러분 알고 계십니까 카카오의 대표 캐릭터인 라이언은 창업자 김범수 의장의 모에화라는 사실을.. 😔
유툽에서 원곡자 김범수와 할배가 부른 슬픔활용법을 한소절씩 합친 걸 봤는데.. 김범수 슬픔활용법은 현재진행형(우는 눈이 예쁠 것 같은)이고 할배는 현재완료형(다 울었다) 느낌이더라.
김범수래여
밀리런 가야지 아니면 폭투 적시타 전에 일단 양념이 필요한 김범수
우리엄마는 김범수를 그켬한다
이 팀이 김범수 마운드에 두고 번트로 1점 노려서 되겠냐 안되겠냐 이 또라이 새끼들아

김범수는 털어야되는거아니냐.........
켈리는 털면서 김범수는 왜못털어
그냥 김범수가 5회때 쓰리런맞고 망함ㅋㅋㅋㅋㅋㅋ
'슈스케6', 이제 김범수 어록 기대해도 될까요
ㅋㅋ ㅋ ㅋ ㅋ 김범수-보고싶다 아닐까욬ㅋ ㅋ ㅋ보고~~싶다~~~보고~~~싶다~~~이런~~~내가 미워질~~만크으므믐~~~~
김범수 슬픔활용법
김범수 카카오 의장, 1조원대 주식부자 '눈 앞'

김범수 한화 팻딘 판듀 KIM 김재영 끝사랑 StarFish_BD

오 김범수씨 잡을 때도 나온닷ㅋㅋ
김범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범수가 이길거야
으 김범수
김범수미치게따ㅋㅋㅋ ㄱㅇㄴㅋㄱㅋㄲ ㅋ
아 짅자 방송애서 김범ㅅㅜ 보고십지안타 (...)
순간 김범수 안에 안입은줄 알고 놀랫어..

김범수 한화 팻딘 판듀 KIM 김재영 끝사랑 Khunnie0624

김범수 진짜 경학이.....닮앗..
아 옛날엔 김범수노래도 참 많이 들었는데
우리 피시방에 아이유랑 김범수 있다
뒤에 김범수까지 삼위일체임
김범수 일장기에 경례함;
팝핀현준을 조아햇을수도잇지 왜요ㅠ 폴포츠는 성악가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범수나 임재범도 조아하냐고 물어봐 조아한다 하면 취향을 알수잇겟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동률은 약간 더 윗세대고 김-)김범수가 적절하겠습니다 ㅋㅋㅋ

김범수 한화 팻딘 판듀 KIM 김재영 끝사랑 wn9431

김범수 언제나 넘사벽인데 나가수에서 예능캐릭터 된 이후로 만만하게 보는 사람이 늘엇더라구요 아무리 그래도 김범수인것을...어리석은새럼들.....
#사진에서_눈을_잘라내고_흑백으로_바꾸면_분위기_있어_보인다 크으...김범수
김범수 보고십다? 아ㅣ닌가
김범수가 관속에서 쾅쾅치고 울일
아빠가 티켓 가져왔다 골프랑 라이브콘서트 김범수님이랑 ㅇㅔ일리분들 그거 가족 수대로 ㅣ가져왔네 내가 공연보는거 좋아해서 가져왔대..이왕이면 보덴콘 구해주지ㅠ
T.S. 보고싶다 - 김범수 선배님~~~ 오랜만에 피아노 치니.. 다 까먹었어요 ㅠㅜㅠㅜ 연습연습 고고!!
ㅋㅋㅋㅋㅋ 그런가바엽 추천드립니다 김범수의 보고십따!!

김범수 한화 팻딘 판듀 KIM 김재영 끝사랑 okalstjrdl2

김범수 왠지 구관처럼 해보고싶어서....양심을 팔아서 보정했다...^-^((구관은 커녕 그냥 꼬꼬마 범수같은 느낌🙏 사진 폴라언니😽
ㅋㅋㅋ울가게 사람들 너모 조아서 어쩌징..ㅋㅋㅋ 울가게 맨날 점장님 취향인 엠ㅆㅣ더맥스나 김범수 발라드 틀어놔서 신나지가않은데 내가 오빠한테 마마무노래들어도 되냐고 나는 마마무노래가 좋다고 그러니까 마마무노래는 너 싫어하는데~~이러고 가더니
김범수팬이신가요?
걔팬할바엔 김범수팬할래....
늙고못생긴놈들 졸라싫다 스물일곱에 김범수가 말이되노
김범수 노래 좋다
김범수 2만3천엔밖에없는색기가 라이브타령

김범수 한화 팻딘 판듀 KIM 김재영 끝사랑 MeMinsss

김범수의 제발 불러주세요 제가 좋아하는 노랭미
나도오...보고싶다아... 잉여님의 선곡. 들려드립니다. 김범수의 보고싶다
김범수 옆구리 부상으로 4주 재활
6. 첫사랑이 장기자랑 무대에서 김범수-보고싶다를 부르고 있었는데 친구랑 얘기하다 내가 무대쪽으로 고개를 돌리니까 눈에 띄게 몸이 흠칫하는걸 봤을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요 // 김범수 😢
하성운 형 때문애, 나는 계속 들으려고 김범수 선배님의 노래 "너의 집 앞" ㅎㅎ 그 노래 완전 좋다. ▶김범수 - 너의 집 앞
김범수 쓰레기색기 제발 술마시면 멀쩡하게좀잇어라 ㅡㅡ

김범수 한화 팻딘 판듀 KIM 김재영 끝사랑 bellysom

김범수 닮음
난 동근이가 지난 해 겨울 김범수 콘서트에서 게스트로 나와 외친 이 말이 그렇게 대견할 수가 없었다. 2016.12.24 우리 모두가 하나되던 그 때 (흔들어라는 곡의 실제 가사. 욕설주의😣)
님과 함게' 김범수, 안문숙과 소개팅 성사 "가임기 여
나도 김광석으로 들었는뎈ㅋㅋ 김범수였어?ㅋㅋㅋㅋ
Cheeseinma_Soul 야이 ㅋㅋㅋㅋㅋㅋㅋ 보통이한테 김범수라니!! 김범수라니!!!!!!!!!!!
김범수 - 슬픔활용법 #플레디스 #강동호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101 #produce101 #뉴이스트
응...김범수 버젼으로 이소라 제발 불려줘

김범수 한화 팻딘 판듀 KIM 김재영 끝사랑 notzzigae

김범수아니야김범수?ㅋㅋㅅㅋㅅㅋㅅ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돌은모르겟는데
김범수 씨스타 정준영, 노 개런티로 희망과 사랑 나눔
데이식스도 오디션 봤나요? 영현저는 선데이모닝. 원필저는 김범수 선배님의 마지막까지. 도운저는 아쉽게도 드럼만 치고 들어왔어요. (앞에서 다 노래 부름) - 161118 홍키라 라온 음감회
소개팅, 김범수 "난 한 번 갔다 왔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카카오가 아니 김범수씨가 사회적으로 큰 사건을 만들것 같다. 그의 비범함이 국민들에게 가장 행복한 세상을 열어줄것 같다. 혹 정권이 바뀌어도 국민들 행복함이 영원할것 같은...
김범수씨가 사회적으로 큰 성공을 한다고 해도 빌게이츠나 누구누구 처럼 제단을 만들진 않으리라 본다. 그러지 않았으면 하는것이 솔직한 심정이다.
안문숙 김범수, 진짜 어른들의 소개팅을 보여주마

김범수 한화 팻딘 판듀 KIM 김재영 끝사랑 Firstromantist

왜 내 눈앞에 (안) 나타나~~~🔊 (김범수빙의)
아 복가총공 함께해주신다구요 넘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오면 다 김범수인줄알거에여....
김범수 기억을 걷다 듣고 혼자 청승 떨고 있다ㅠ
김범수가 부릅니다 보고십다...
《오후정》 상수 / 일본 가정식 / 14900 ~ 사진상 3인분으로 가성비가 괜찮다. 나쁘지 않지만 심하게 자극적인 맛이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들어온 순간부터 나갈 때까지 김범수 메들리가 흘러나왔다.
언제든 누군가 필요하다 느끼면 그냥 창문을 열어 널 향해 두 팔 벌린 한 사람이 여기 너를 기다리고 있어 [김범수-너의 집 앞에서🎶]
여러분은 힘들고 지칠때 어떤 노래를 들으세요? 저는 힘이 들고 지쳤을때, 언제나 힘이 되어주고 또 꿈을 꾸게 해준 노래가 있어요. 김범수씨의 To me 라는 노래인데요 이 노래를 들으면 뭔가 힘이 되는 것 같고, 그리고 자신감이 많이 생겨요.

김범수 한화 팻딘 판듀 KIM 김재영 끝사랑 sas_1OvO3

천러랑 동갑인 친동생이랑 김범수 보고싶다 부른다 미쳐
지나간다_김범수 꿈을 꾼다_서영은 걸어간다_(자작곡) 셋 다 제목도 그렇고, 제목이 가사에 많이 나오는 것도 그렇고, 나올 때의 티컬한 멜로디 느낌도 그렇고 비슷해! ㅋㅋㅋㅋ
그림도 글도 연성할 능력이 없고 할 줄 아는 거라고는 최애커플 보고 싶다라고 외치는 것 뿐 덕분에 국내에서 김범수씨 다음으로 보고 싶다라는 말은 많이 한 인물이 되었다
죽을만큼,,, 보고,,, 싶,,, 다 ,,, ,, , ( 김범수 )
보고싶다? 김범수가 부르는 거?
김범수가부릅니다 보고싶가
천하.... 보고싶다-김범수

김범수 한화 팻딘 판듀 KIM 김재영 끝사랑 _MYSWEETSWEETY_

김범수가 비주얼 가수였서¿ 그렇군아,,,,
올해 최고 트리오는 율곡 혹은 덕수 아닐까 김범수-김철민-김건 양창섭-백미카엘-박용민
김범수의....'보고싶다'....였습니다((mc톤
아앀ㅋㅋㅋㅋ 김범수 모얔ㅋㅋㅋㅋㅋㅋ
보고싶다 -김범수
와엠씨는들어라하성운을데리고있는대신 #심쿵남친_하성운 하성운에게김범수님의너의집앞에서를녹음시켜우리에게풀어라
잭 블랙이 부르는 김범수의 -보고 씨퐐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도전 #잭블랙

김범수 한화 팻딘 판듀 KIM 김재영 끝사랑 rean_413418

ㅋㅋ 김봄버 황태식 김범수 임향숙 누군데 웃겨 죽겠네 진짜 ㅋ ㅋ ㅋ ㅋㅋ




김범수 한화 팻딘 판듀 KIM 김재영 끝사랑 regalchen

김범수 한화 팻딘 판듀 KIM 김재영 끝사랑 ikjun33

김범수 한화 팻딘 판듀 KIM 김재영 끝사랑 KNKOfficialYNB

김범수 한화 팻딘 판듀 KIM 김재영 끝사랑 mienjae

김범수 한화 팻딘 판듀 KIM 김재영 끝사랑 Bow__We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