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Posted by 마리쉐
2017. 8. 13. 09:14 카테고리 없음


엑소

내친구 ㅆㅂ 차타고 10분거리 걸어서 20분거리를 뛰어서 5분만에왔음 엑소보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하띵하띵~~!!😌💖💖 #EXO # KOKOBOP #TheWarEXO #엑소 도 엑소엘도 행복한 하루 되기를!💕💕
170811 엑소디움 서라운드뷰잉 무대인사 10덕 포인트가 오조오억개정도..가 있네요🤣 오늘도 찬열이가 너무 좋아요! #EXO #엑소 #찬열 #CHANYEOL
#엑소도 #엑소엘~도 넘나 행복해 보이는 것! 두 번째 공약 짤 올려드립니다! #EXO #엠카 #트리플크라운 축하합니다~!
아 여러분 코밥이 뿐만 아니라 수록곡 급상승 쫘악 오르고 있습니다!!!! 멋지다 엑소엘~!!!!! 아직 안주무시는 분들 아이디만 가지구 불판으루 와주세요!! 같이 스밍해요!
엑소만 잘되게 해주세요... 엑소만... 🙏🏻 Olny EXO ..... Just EXO.... 🙏🏻
소리바다 투표 현황 보이시나요, 엑소엘? 소리바다 투표도 정말 중요합니다 ㅠㅠㅠㅠ 투표 열심히 해 주세요 엑소 1위로 업업! 시켜줍시다😂😂😂

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ordinary_sanha

선풍기 쐬는 모습도 예쁘다 #시우민 #XIUMIN #엑소 #EXO
#KoKobop #엠카운트다운 #트리플크라운 #EXO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현장에 와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다음번엔 더 멋진 사진을 업로드 해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다들 조심히 돌아가세요 #엑소 #엑
— Park Chanyeol (박찬열) 27.11.1992 EXO (엑소)
나도 모르던 내 반쪽 때문에 너에게로 끌려 가고 있나 봐 안 봐도 우린 서로의 이분의 일이야 그런가 봐(๑˃̵ᴗ˂̵)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수호 #준면
Rt plz) 엑소 포스터 및 a1 사이즈에 들어가지 않는 포스터를 넣을 수 있는 B1사이즈 클리어 화일을 제작하고자 합니다. 제작업체는 찾았고 최소수량 1000개만 채우면 되는데 구매의사있으신 분들은 리트윗+마음 함께 찍어주
#엑소#엑소엘 이 함께 만든 #KoKoBop 음악 방송 #1위올킬🏆🎉 Let's keep going Ko Ko Bop🌴! #EXO #TheWarEXO
2017 08 12 20:30 한터 실시간차트 #엑소 #exo #thewarEXO K 10,50x C 30x total 735,66x

EXO-L 3주년❤ #엑소 #EXO #엑소#EXOL
— Byun Baekhyun (변백현) 06.05.1992 EXO (엑소)
( 행운의 편지 ) 이 글은 408년 엑소플래닛에서 시작됐으며 문자로 #0505 에 EXO 라고 보내면 복이 온다고 전해져왔다. 이 글을 본 당신은 지금 당장 문자를 보내야 된다.
🍀네, 아 넘어간다고 하시네여 네! 넘어가셔도 됩니다 감사하미다~~~ ^ㅁ^ 엑소엘 사랑해!! ^ㅁ^ / 🏆 #exo #KoKoBop #변백현 #백현 #baekhyun #ベク
170805 // 오늘도 1위 축하합니다~ #카이 #종인 #kai #jongin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KOKOBOP11thwin
[#EXOinfo] 매장별 상품의 입고 일정이 다르오니, 각 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170811아티움팬싸 이쁜 종인이 조금이라도 더 선명하게 보세여!!😊🙌🏻 #EXO #엑소 #KAI #종인 종인아 오늘도 고맙고 사랑해❤️

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xxraburixx

170811 엑소 아티움 코코밥 팬싸후기 경수한테 가서 개인기만 자랑하고 왔다,,,,, ㅠㅠㅠㅠㅠㅠ성공했는데 경수가 싸인 하던 거 내려놓고 직접 보여주뮤ㅠㅠㅠ 아 어뜨케 근데 나 비명 어뜨켘ㅋㅋㅋㅋㅋㅋㅋ내가 저랬단말야
✔가온 7월 월간 한국어버전 808,655장 중국어버전 150,762장 총 959,417장 #엑소 #exo #kokobop
작년 이맘때 빅뱅에 승리분이 고정중국프로에 나와서 엑소 언급한게 갑자기 생각난🤔 EXO는 엄청 친절하고 엄청 겸손해요. 그래서 전 EXO를 엄청 좋아합니다. 그리고 EXO의 노래도 엄청 좋아해요. 오늘도 엑부
엑소맘 대유잼러들 다 오셈 뉴콘 때 같이 치킨 먹을 짱친 구함 백현패밀리 이 글 보이면 바로 알티하긔 아 스밍 하는 분들만 오세요 ㅋㅋ스밍 안하시는 분들 내 지뢰염 ㅜㅜ아 됐고 대유잼러 지언과
✨이벤트✨ 애들 영접하고 기분이가 너무너무 조아서 어제 막 도착해서 따끈(?)한 롤방큥이를 rt 해주신 분들 중 한분께 입양보내요 왔던 구성 그~대로 다 갑니당🤗 스밍인증 3000이상 받을거에요 당발은 내일 오후 엑소시💕
이겼닭!! / 엑소엘 덕분에 이겼닭 오늘 저녁은 / 점심은 치킨이닭!!! 문구 백현이가 냈어 ?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 귀여워 엑소 최고닭 ㅠ ㅠ !
애기 찬열😆😆😆😆 왜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 #찬열 #CHANYEOL #박찬열 #EXO    #KOKOBOP     #엑소            #TheWarEXO       #exo

#엑소 컴백 후 첫! 예능출격! JTBC '아는형님'에서 만나요! 오늘 밤 8시 50분, JTBC 아는형님 "#EXO" 출연 본방사수! 채널고정!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아는형님 #초능력자들
"역시 글로벌 대세"엑소 '코코밥' 챌린지 전 세계 강타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엑소엘과 함께한 첫 1위!!👉 감사합니다~!!👍 #EXO #엑소 #쇼챔 #1위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엑소#고마워요 #1stwin
엑소엘 덕분에 엠카운트다운도 1위~!! 정말 감사드립니다~👏 #EXO #엑소 #엠카 #1위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엑소#함께해요 #2ndwin
오늘 포함 5일 남았습니다 나 하나 빠진다고 가온 못받나 네 확률이 내려갑니다 꼭 다운로드 스트리밍에 동참해주세요 엑소에게 가온 월간 1위 꼭 선물해줘요! 이렇게 더운날 역조공까지 준비하고 매번 받기만 하는데 ㅠㅠ
#KoKoBop11thWin #EXO #엑소 🏆🏆🏆🏆🏆🏆🏆🏆🏆🏆🏆🏆🏆🏆 🏆🌴🌴🌴🌴🌴🌴🌴🌴🌴🌴🌴🌴🏆 🏆🌴1위 1위 코코밥 I think I like it🌴🏆 🏆🌴🌴🌴🌴🌴🌴🌴🌴🌴🌴🌴🌴🏆 🏆🏆🏆🏆🏆🏆🏆🏆🏆🏆🏆🏆🏆🏆
170527 #엑소디움닷 #exodiumdotinseoul #EXO #엑소 #변백현 #BAEKHYUN #유성우 를 좋아하는 건 세훈이의 독무도 있지만 #백현 이의 애드립

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colorfulchen

🌟✨✨✨🌟🌟🌟 손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엑소 #변백현 #백현 #exo #baekhyun #BBH #KoKoBop #TheWareEXO
작년 멜뮤때 다들 내년에 잘하자 다 꺽자 하셔놓고 다들 왜이리 풀어지셨어요ㅠㅠ 이대로 가면 진짜 대상은 무리에요.. 여러분 제발 정신 똑바로 차리고 스밍 합시다ㅠㅠ 제발...엑소를 위해 못할일이 뭐가 있어요..
[GIF] 170812 음악중심 #KoKoBop #찬열 #박찬열 #CHANYEOL #엑소 #EXO #KOKOBOP11thwin 02 카감님도 찬열이한테 홀렸찌 줌땡기는고바...ㅇㅍㅇ...
✔ KoKoBop 뮤직비디오 감상수 41,813,535 5천만뷰까지 -8,186,465 어제보다 120만 회 정도 증가했습니다. 거의 둘째주 정도의 추이입니다. 기세를 몰아갑시다! #EXO #엑소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소가 앨범내서 저번달 보다는 88%, 전년도 같은 기간보다는 192% 판매량 상승햇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트리밍 확인해주세요🔥 지금 시간 멜론에서 수록곡이 56위까지 내려가있습니다. 엑소엘들의 스트리밍만으로 25위 내에 있던 곡들입니다. 스트리밍을 놓지 말아주세요. 꼭 함께해주세요. 아직 가온 반영기간입니다. 아직
100층까지 올라가는데 지금 우리는 90층까지 온거에요. 마라톤을 뛰는데 결승선이 백미터 앞인거에요. 힘을 합쳐 산을 오르는데 다 같이 버티면 꼭대기에 깃발 꽂을 수 있는거에요. 엑소엘 할 수 있어요. 거의 다 왔어요.

#엑소부산팬싸당첨소취 #엑소팬싸당첨되게해줘 저번에 서울팬싸를 광탈한 뒤 죽지않고 또 돌아왔습니다..제발 부산팬싸당첨되게해주세요 😭 당첨만된다면 알티당첨으로 한분께 택배비만 받고 아큐이&사자슈&코코밥 앨범을 드립니다..민
170708 SMT #찬열 #CHANYEOL #BAEKHYUN #백현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그 눈빛과 말 모든 것 다 Foreve🎶
— Kim Jongdae (김종대) 21.09.1992 EXO (엑소)
170812 음중 역조공 #EXO #KOKOBOP#TheWarEXO 오늘 역조공 치킨ㅜㅜㅜㅜ 엑소엘 덕분에 이겼닭 오늘 점심운 치킨이닭!!! 잘 먹을게 고마워ㅠㅠㅠㅠ 치킨뇸뇸🍖🍖🍖
엑소 투어그램 내용 줄거리 정리 벌ㅆㅓ 꿀재미다..... 😋
깊은 새벽 코코밥에대한 엑소엘의 스밍의지가 급상승하는 가운데 의문의 으르렁등장 너무 유쾌하다ㅋㅋㅋㅋ
(((((헐 엑소다))))) °• o ○

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92_561127

활동 4주 차인데 3위라니... 엑소엘 충분히 할 수 있잖아 ㅠㅠ 이용자 수는 많이 빠졌지만 다운로드 덕분에 3위까지 올라 왔네요 다운로드가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는지 이제 아시겠나요 😢 오늘은 새벽에 1위 찍고 낮에도 5위
#천개의달_코코밥_하띵하띵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멜론 투표
"엑소엘 덕분에 이겼닭 오늘 점심은 치킨이닭!!!" EXO's foodtruck, Today's lunch is chicken🍗 they're playing words at 1st sentence)(
엑소 투어그램 찾아보다가 발견한건데ㅋㅋㅋㅋ 엑소멘터리에서 준면이만 ✔전체관람가✔인거 왜이렇게 귀엽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준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호 #수호
엑소엘 할 수 있어요! 몬스터 기록 지켜봐요 지금 화력이 정말 뜨거워요 저도 다운 스밍 달리다가 엑소엘 열정에 데이고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좀 더 힘냅시다 진짜 하띵!!!!!
엑소엘 3주년에 맞춰서 올리고 싶었지만 타이밍을 놓쳐버렸다,,, 엑소엘 여러분 모두에게 매일 웃을 수 있는 날이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ㅅ^ 그런 의미에서 경수랑 백현이 함박 웃음 보고 가시라쿠~! #EXO #B
✔ 음악중심에는 생방송 문자투표가 있습니다! 지난 주 생방송 문자투표를 모르셨던 분들이 많아 #엑소 의 문자투표 점수가 1500점(15%) 중 867점이었습니다. 팬들이 할 수 있는 마지막 수단인 만큼 꼭! 잊지마시

♥️엑소 반려견 정리♥️ 시우민탄이(노르웨이숲) 수호별이(요크셔테리어) 레이 백현몽룡이(웰시코기) 첸 찬열(베)토벤이(푸들) 디오먹물,후추(토이푸들) (- new!! 카이몽구,짱구,짱아(토이
음악중심 1위 11번째 트로피를 추가합니다 #KOKOBOP11thwin 🌴🏆🏆🏆🏆🏆🏆🏆🏆🏆🏆🏆🌴 #엑소 #EXO #exo #thewarEXO #KOKOBOP 문투 만점 엑소엘 멋있어요(*ˊૢᵕˋૢ*)
3위 진짜예요? 엑소엘 진짜 코코밥 3위예요? 저 지금 웁니다 울고 있어요 세상에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ㅠㅠㅠㅠㅠㅠ퓨ㅠㅠ퓨ㅠㅠㅜㅠㅠ
엑소 지금 95만장 판매량 아닙니다 판매량 아닙니다 출하량입니다 출하량입니다 판매량 아닙니다 판매량 아닙니다 출하량입니다 출하량입니다
[속보] 폴랖 4위로 만들던 엑소엘들은 다 어디로 갔는가
170811 엑소디움 서라운드뷰잉 무대인사 사인할곳을 스캔(?) 중인 왕커왕귀한 찬열이🙃 #EXO #엑소 #찬열 #CHANYEOL
코코밥 마지막 방송하는 엑소를 위해 진행되는 총공이 있습니다. 엑소에게 받은 사랑을 엑소엘들이 엑소에게 보답할 시간입니다. 실트는 9시 총공은 10시 🙏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코코밥활동_엑소고마워

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Fallin_toD

170812 음악중심 #엑소 #kokobop #카이 #KoKoBop11thWin 긴장해서 보다가 1위로 호명되자 긴장 풀리는 엑솤 김형제
#kokobopchallenge 한국으로 넘어왔으니 한국무용전공 하는 #EXOL 들ㅋㅋㅋㅋㅋ연습한복입고 다운다운베이베💃 #KoKoBop #EXO #엑소 #TheWarEXO
고라니들아 누누히 말하는데 활동 끝나고 코코밥 들어봤자 그때는 음악방송에 엑소가 없어 지금 듣고 음방을 봐 존나 천국이라니까
여러분 몬스터 기록은 엑소의 자체기록일 뿐입니다 깨지는 그런 기록이 아니에요 엑소보다 1위 많이 하신분들도 계세요 엑소엘은 계속 몬스터 1위 150시간 한 것에 자부심 갖고 🌴코코밥 순위🌴에 신경써주세요
#KOKOBOP10thwin #EXO 엑소추카해🏆🎉애기 수상소감 핸네ㅠㅠㅠㅠㅠㅠ이쀼나 마니 사랑해 체고다체고❤️
170811 삼성 출근previews #엑소 #찬열 #chanyeol #exo
아니 좀 짜증낫던거....우리 역조공받구잇는데 에리들이 좋아서 갸아아ㅏ 하구잇엇은데 뒤에 머글들이 지나가면서 헐뭐야? 받고십다앙~ 엓오? 엣셈이 나눠주는겅강? ㅇㅈㄹ.....아뇨 이건 엑소가 엑소엘한테주는건데여

170811 삼성 퇴근 #찬열 #엑소 #chanyeol #Exo
지금제눈으로보고있느게실화인가요😢 4위라니 4위라니ㅠㅠㅠㅠㅠ 지금이순간이감동입니다ㅜㅜㅠㅠㅠ 엑소엘짱ㅠㅠㅜㅠ진짜할수있어요ㅠㅠ 앞으로 떨어지지말고 올라가기만해요우리💪🙏 아진짜너무좋다눈물날라그런다😢😂😂💕 #멜론 #TheWar
엑소의 코코밥 음중 1위를 축하합니다🎉 엑소엘 덕분이닭! 🏆 여러분 오늘 미세먼지 농도가 8이래요~ (찬열피셜) 환기 꼭 시켜요💕 170812 #쇼음악중심 #음중 #엑소 #KoKoBop
170528 #엑소디움닷 #exodiumdotinseoul #EXO #엑소 #ArtificialLove #디오 #경수 #도경수 갠적으로 서뷰에 바람이 있다면 3면으로 즐기는 얼박 그거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170812 음중 사녹 후기 준면 어제 말복이었잖아요? 저희가 삼계탕은 못하구 치킨 준비했어요 건강 챙기세요♡ ㅠㅠㅠㅠㅠㅠ엑소고마워ㅠㅠㅠ잘먹을게
공개팬싸 앞에 '비'가 있기를 원하는 이유 1. 더움 2. 루머 생성 될 가능성 높음 3. 해당 장소가 혼잡해지면 그곳에 놀러온 사람들은 빼박 엑소엘이 무개념이라는 생각밖에 못함
170811 코엑스 팬사 퇴근 #엑소 #EXO #세훈 #SEHUN

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Nosepreo9pe

170811 코엑스 팬사 퇴근 #엑소 #EXO #백현 #BAEKHYUN
)))) 8월 15일 화요일 엑소 대구 팬싸때 제가 팬싸인회 당첨이 된다면 rt해주신 1분께 로또 키노앨범 드려요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170811 엑소 코코밥 아티움 팬싸후기 세훈이 짜파게티 비빔면,, 한봉지면 충분 or 한봉지 다 못먹을 때두 이따고... 리틧 마니되길래 개인적인 대화 빼구 음성 가지구 와써여,,, 아니 근데 왜 갑자기 행복을 빌지
음중 엑소 역조공 차가 와있어 부럽다 흐흫
엑소엘이 챙겨 볼 엑소 🖥 - 8/24 (목) 23:10 해피투게더 종인 - 8/27 이불밖은 위험해 민석 - 9/10 (일) 10:10 안단테 종인 - 9월 7호실 개봉 경수 - 12월 신과 함께 개봉 경수
오늘 찬열이의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엑소 다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LEASE VOTE FOR EXO ON SORIBADA !! 😩 화이팅!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KOKOBOP11thWin

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92_561127

최애돌 월간순위 2017년 8월 아이돌 순위_개인 1위 #시우민 2위 #강다니엘 3위 #박지훈 4위 #지민 5위 #박우진 #엑소 #EXO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BTS 최애돌▼
지금 이대로 눈부시게 빛나기만 해 YEAH YEAH #엑소 #EXO #KoKoBop #엠카포토
지금 이대로 아름답기만 해 YEAH YEAH #엑소 #EXO #KoKoBop #엠카포토
150717 love me right 팬사인회 것이다 in Beijing #김종인 #KAI #카이 #KimJongIn #EXO #엑소
뚜야 ⊙♡⊙/ 코코밥 ⊙♡⊙/ 중간에 코코밥 연습 하는 경수 보고 귀여워 쥬근 탐 ˃̣̣̣̣̣̣︿˂̣̣̣̣̣̣ ❣️ ˃̣̣̣̣̣̣︿˂̣̣̣̣̣̣ ❣️ 스밍❣️❣️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엑소엘_우리함께_스밍하자 누적 이용자수 60만명, 70만명대의 곡과 겨뤄도 꿋꿋이 3위 내에 있던 코코밥이 지금은 7위입니다. 저희는 음방 1위를 목표로 하는게 아닙니다. 대상까지 더 크게 봐야합니다. 스밍을 놓지
(속닥속닥) 안스밍 많아져서 엑소 순위 점점 내려가는 중이야 뭐라고?? 순위가 내려간다고?? 엑소 5년 연속 대상은??? 그거 받아야 되는데?? 그러니까 우리 모두 신곡이 몰아쳐도 열심히 스밍하자! 그래! 엑소의

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muse11412

EXO()의 트위터 공식계정 개설을 스페셜 이모티콘과 함께 축하해주세요! Enjoy special Twitter emoji for #EXO #엑소 #TheWarEXO #KoKoBop
— Kim Jongin (김종인) 14.01.1994 EXO (엑소)
믿을건 딱 3개다.. 슴피셜 엑소피셜 아티피셜..(ㅈㄴ
예 어차피 가온집계 종료되고 모금받은거 엑소기록에 도움되게 다 처리하고 나서 저도 제 갈길 갈거지만요ㅋㅋㅋㅋㅋ스밍 다운 팬덤 크기에 비해 너무하도록 안하시네요 스밍 분위기 망치는 사람 많았는데 그나마 없어진거 같고요
#천개의달_코코밥_하띵하띵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9시 스밍
— Oh Sehun (오세훈) 12.04.1994 EXO (엑소)
핀 나가서 평생 묻어두고 혼자 이 순간을 캐치못한 스스로를 패려고 했는데 이 위험한 사람아8ㅅ8✨ #EXO #KoKoBop #엑소 #준면 #수호

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42842b

최소 자기가 어디가서 엑소엘이라고 얘기할 명분 챙길려면 스트리밍 부터 하고 얘기하자 1시간에 3만명이 아니라 24시간 누.적. 3만명임 이건 진짜 심각한 수치 아마 엑소엘 아닌 일반인 및 매장에서 트는 것도 포함되니까 엑
올 해 엑소한테 정말 중요한 해이고, 어렵고 까다로운 조건들이 많이 생겨서 상황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는데 우리 할 수 있는 건 다 해봐야 하는 거 아닐까요? 스밍은 의무가 아니지만 스밍하지 않으면 지금 엑소가
엑소(EXO) 카이의 캐스팅으로 제작단계서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사전제작 드라마 '안단테'가 오는 9월 10일부터 매주 일요일 아침 KBS 1TV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드디어 볼 드라마 생겼다
170811 엑소 아티움 코코밥 팬싸후기 백현이 머리 너무 조아해서 가자마자 넘 예뻤다구 근데 이제 못봐서 어떡하냐구 그랬는데 꽁지머리 더 붙일거라구 ㅋㅋㅋ 어깨까지 할거라구 하다가 엉덩이까지 붙일거라궄ㅋㅋ박완규 선배
🔔 8월 2주차 쇼음악중심 1위곡 EXO - Ko Ko Bop #KoKoBop11thWin 🏆🏆🏆🏆🏆🏆🏆🏆🏆🏆🏆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힘내시라고 오늘 1위 후 안도하는 4년 연속 대상 엑소 보셔요 정말 당연한 건 없습니다 우리 다같이 노력해요 네?
준면이ଘ꒰◍ॢ•ᴗ•◍ॢ꒱༌♡ #EXO #엑소 #SUHO #수호 #준면

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xiuxiurim

2017.08.13 09:00 a.m. #스밍인증 #엑소엘_우리같이_스밍하자 #엑소 #KoKoBop #TheWarEXO #EXO 할 뚜 이따! 스밍!
아니 누가 우리 단체 대모한다고 신고 넣어서 경찰왔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찰분께서 엑소보러온거야 ㅋㅋㅋㅋ? 하고 무전기로 이거 엑소팬클럽 어쩌구 하고 가셨당
170811팬싸후기(엑소 아티움) 같은 이름 다른반응ㅋㅋㅋ 경수:ㅇㅇㅇ!ㅇㅇㅇ님! 찬열이름이!ㅇㅇ!이름이 되게 이쁘네여 종인본명이에여?ㅂㅡㅂ 이름 너무 예쁜데여? 종대ㅇㅇ!아 이름 너무예쁘다! 백현하
모닝 손풀기ㅣ.... 배경화면이라고 할것도 없네요 ;'~'; 잘려버린 이름들이 있어 아쉽지만 손풀이이기 때문에!!! 엑소 완전 좋아ㅏ!!!! 좋은 생각이 난다면 제대로 만들어볼게용 #EXO #엑소
)스밍스밍 코코밥 🌴🌴 우리 스밍합시다 순위가 떨어지는데 올라가야죠 아자 엑소엘은 할수있다💪5분에게 코코밥 캔디+먹을거 보내드릴게요 🍭😊 스밍횟수 3,500회 이상 확인합니다 당발은 13일 저녁에~~~❤
진짜 초능력이 얼마나 엑소 컨셉 전반에 디폴트로 깔려있는 건지 하나하나 얘기하려면 끝도 없고 로또 안무에서 시우민 '빙결'이랑 찬열 '불' 활용한 안무를 보아라
) 알티 이벤트 ⚡️⚡️ 제가 부산 팬싸 당첨이 되면 3명 뽑아서 계좌에 1만원 + 코코밥 앨범 미개봉드려요!! 뽑히신 분들은 엑소엘 인증 받습니다 ㅠㅠㅠ

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exo_taz9

계정 오픈 기념 이벤트 계정 연 기념으로 엑소 포스터 이벤트 할게용❣ 마마~중독까지 활동했던 앨범 광고 관련 거의 모든 포스터 있거 이번.앨범까지 있움다 팔로는 자유지만 해주시면 감사해옹🔥 우편배송이고 참여보


KOKOBOP

#EXO         #KoKoBop 17.08.13 02:00 차트 멜론 3위(2⬆) 벅스 27위(1⬇) 지니 3위(3⬆) 엠넷 4위(1⬆) 네뮤 1위(-) 소바 1위(-) 스밍이 꺼지지
170812 음악중심 1위후보 - EXO KoKoBop 수호
170813 5시 차트 #EXO #KoKoBop 멜론 3위(‼️) 지니 1위 엠넷 1위 네이버뮤직 1위 소리바다 1위 코밥아...!!😭😭😭 저희 더 높이 나아갈 수 있어요!!! 희망을 갖고 열스밍해요💖
170812 음악중심 EXO - KoKoBop 1위
170811 서라운드뷰잉 무대인사 #수호 #SUHO #EXO #KOKOBOP #TheWarEXO 준며니 입 삐죽 넘 귀여운거 아닙니까...? 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
170811 서라운드뷰잉 무대인사 #찬열 #CHANYEOL #EXO #KOKOBOP #TheWarEXO 서뷰 찬열이는 너무 귀여웠지...👏🏻 준면이 형아 얘기가 길어지자 앉아있는 모습도 씹덕...😭

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mchuchu073632

170811 서라운드뷰잉 무대인사 #찬열 #CHANYEOL #EXO #KOKOBOP #TheWarEXO 아형때부터 주머니에 손 넣는거 왜케 좋지... 찬열이 넘나 까리한것 👍
조회수 MV #Kokobop 무비의 ☺에 꽤지고있다 모든 Legge 6 일 이내에 50M에 도착 .. 단지 적어도 한 시간도 깨어 갔다 (때문에 육일 후 문제의 달을 전달) #EXO #TheWarEXO
#감큥이와_코코밥 #EXO #KOKOBOP 감큥아ㅠㅠㅠ 오해야ㅠㅜㅜ 스밍인증 귀찮아서 안한게 아니고 까먹었어ㅠㅠㅜㅜ 미안해ㅠㅠㅠㅠ
음중 일위 축하해🎊🐻🎊 #KoKoBop11thWin #kokobap #EXO
코코밥 마지막 주인데도 음원+음반 6000점까지 올라간거 소름이었다 1위축하해😘😘 #exo #kokobop11thwin
#xiumin10000days 축하하려고 했는데 영상이 안올라갔네여ㅠㅠ #KoKoBop #TheWerExo #EXO 오늘도 조금만 더 힘내서 스밍스밍~
코밥이 혼자서 8ㅅ8 장하다 내시키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04088040

#EXO         #KoKoBop 17.08.13 01:00 차트 멜론 5위(1⬆) 벅스 26위(-) 지니 6위(2⬆) 엠넷 5위(4⬆) 네뮤 1위(-) 소바 1위(-) 스밍이 꺼지지 않
Congratulations EXO-L 사라해요😊 #KOKOBOP11thwin #EXO_L
#kokobop10thwin #EXO 쉬무ㅣ쉬미 코코밥!
170805 #SMTownLIVEinHK #exo #찬열 #KOKOBOP11thwin 🦋우리 나비소년🦋
음원 음반 만점에 문자투표 만점 ! 점수 올라가는 거 같이 보면서 두근두근 했다 ㅠ ㅠ ㅠ 앞으로도 1위 길만 걷자 🏆🏆 #KOKOBOP11thwin
1위 발표 잘보려고 손망원경 만들었어ㅠㅠㅠ 세상에서 젤 귀여운 시우민아 1위추카해ㅠㅠㅠㅠ 🎉 #KoKoBop11thWin
170708 SMT #첸 #CHEN #EXO #KOKOBOP #TheWarEXO 우리 에리들 생일 축하해요👏🏻 오리입도 귀여운 우리 종대 보고 가세요~💕 우리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가요🤘

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Swanna_exo

EXO_FANBASE since120408_#EXO         #KoKoBop 17.08.13 02:00 차트 멜론 3위(2⬆) 벅스 27위(1⬇) 지니 3위(3⬆) 엠넷 4위(1⬆) 네뮤 1위(-) 소바 1위(
170811 서라운드뷰잉 무대인사 #수호 #SUHO #EXO #KOKOBOP #TheWarEXO 준면 송가락 그거 넘나 귀여워... 손가락이 부끄러워 하는 것 같아... 귀야워ㅠㅠㅠㅠ
#EXO         #KoKoBop 17.08.12 21:00 차트 멜론 8위(1⬆) 벅스 30위(1⬆) 지니 10위(1⬆) 엠넷 12위(-) 네뮤 2위(-) 소바 1위(-) 가온을 위해


코코밥

🚨코코밥 오전11시 음원총공🚨 🚨코코밥 오전11시 음원총공🚨 🚨코코밥 오전11시 음원총공🚨 🚨코코밥 오전11시 음원총공🚨 🚨코코밥 오전11시 음원총공🚨 🚨코코밥 오전11시 음원총공🚨 🚨코코밥 오전11시 음원총공🚨 🚨코코밥
#오늘의코코밥 소리바다 시상식 투표(~8/31) 소바10 부문 2위, 신한류인기상 부문 3위입니다. 위로 올라갈 수 있도록 두 부문 모두에 꼭 투표해주세요! #EXO
5시차트 코코밥 3위 유지😭 안타깝게 아주 작은 수치로 유지중인데 조금만 더 힘내보아요ㅠㅠ 바로 오늘 나온 노래같네 우리 코밥이☺️💕그래프 잘 누울 수 있도록 하띵하띵 다들 너무 감동입니당 킹갓엘❣️ #EXO #TheWa
170805 #SMTownLIVEinHK #exo #찬열 코코밥🏆

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valuable_KAI

여러분 코코밥 3위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 미안한데^^ 코코밥만들어줄래? 노래다삭제하고코밥이만넣어놔따 쒸익
스밍은 한 달만 하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연말 시상식이 끝날 때까지 계속 해야 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함께 해야 더 효과가 있습니다😢 방송 음원은 계속해서 치고 올라오는 것이 많아 더 조심해야 해요😢 코코밥과 함
170811 코코밥 아티움 팬싸인회 세훈이 짜파게티나 비빔면 한봉지 끓여먹는데 가끔은 그 한 봉지 다 못 먹고도 배부를 때 있다구.... 배를 매만지면서 말해씀 ㅜㅜㅜㅜㅜ
모든차트🎵깨고 부딫혀야해 에리들🎵불태워 입스밍🎵What you do? 차트에서🎵사라지지마 코코밥 1위🎵자리를 찾은건 에리들🎵feeling good now 에리들 화력 보면🎵소름이 돋아 차트 떨어지면🎵내가미쳐 에리들 스밍 끄
🚨오전 11시 코코밥 총공🚨 🚨오전 11시 코코밥 총공🚨 🚨오전 11시 코코밥 총공🚨 🚨오전 11시 코코밥 총공🚨 🚨오전 11시 코코밥 총공🚨 🚨오전 11시 코코밥 총공🚨 🚨오전 11시 코코밥 총공🚨 🚨오전 11시 코코밥 총공🚨
【SUM번역|ATM4EXO】170811 코코밥 아티움 팬싸 후기 겸댕이 민석아 같이 한국어 공부하쟈 ~(¯▽¯)~ #XIUMIN

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stronger_8821

반짝이로 하모니카 부는 저 몽몽이가 위엄쩔던 코코밥 도입부 부른 천재님은 아니겠죠?!🙊
8시 코코밥 스밍 인증 #코코밥_같이_들어요 #스밍인증 #EXO #아지톡
코코밥 5위 ).( 너무 좋아요,,! 스밍스밍 코코밥,,, 우리 조금씩 더 힘내봐요❣️❣️
평소보다 손가락 길게 잡아서 더 큰 사랑을 표현해주는 것 같은 쪼꼬미 하트 장인 세니의 고잉 코코밥 ❤
🚨오전 11시 코코밥 총공🚨 🚨오전 11시 코코밥 총공🚨 🚨오전 11시 코코밥 총공🚨 🚨오전 11시 코코밥 총공🚨 🚨오전 11시 코코밥 총공🚨 🚨오전 11시 코코밥 총공🚨 🚨오전 11시 코코밥 총공🚨 그렇지만 매 시간
찬열이가 코코밥이번주로 활동끝났는데 아쉽지않아요 사실,, 백현이가 스포했으니까~ 금방다시온다구 그래써요
[이벤트]스밍인증이벤트👏🏻💗 알티해주신 분들에 한해서 그린티 프라푸치노 Tall 사이즈 보내드려요~ 차후에 당첨되셨을 때, 코코밥 횟수와 스밍인증 따로 보내주시면 돼요~

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sanyaexo

Rt ) 코코밥 다용도 스티커를 판매합니다! (8.5~8.14) 알티해주시는분들중 6분을 뽑아 랜덤으로 스티커 한세트씩 보내드릴게요 ^0^ 자세한 사항은 폼을 확인해주세요!!
여러분 저쪽 그래프 하락이 엄청 심해요 이말은 코코밥이 올라오고있단 증거임 제발 포기 말고 다운


EXO

오늘 사진작가님 강의듣다가 지금까지 작업한 연예인들 보여주시는데 경수 보여서 깜짝 💦 지금까지 작업한 아이돌 중에 인성 갑이라구 하셨다 👍작업중에 설레임 먹고싶다고 (?) 얘기가 나왔는데 경수가 직접 사온다고 해서 작




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B_EXO_S_

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DearmyCY

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D5_XO

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EXO_L_2514

EXO 엑소 KOKOBOP 코코밥 경수 스밍 아티움 CHENSE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