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Posted by 마리쉐
2017. 8. 14. 16:16 카테고리 없음


얼굴

태형이 얼굴어디갔니??
윤기는ㅋㅋ왜 얼굴이 없는겨
오 뉸기야 얼굴이보고싶다......
윤기오빠 얼굴이 어딨어용 ㅋㅋ 😝😂
민윤,,,,얼굴 쫌 보여줘ㅠ
멋있다ㅠㅠㅠ 윤기오빠 얼굴 좀 보여주세요😂
윤기오빠 얼굴 보고싶다 .....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ecriture_call

윤기 오빠 얼굴 좀 보여주세오 ㅠㅜ
윤기야 얼굴 보여줘....
아 융기오빠 얼굴 좀 보여도ㅠㅠㅠ
융키옵빠 .. 웨 얼굴 가려요 ..
오빠... 얼굴 보여조...
융기오빠... 얼굴 좀 보여 주세여...
융기야..얼굴좀 plz😭

윤기야 얼굴좀 보여조라 ......
윤기오빠 얼굴보고싶은데 왜 가렸어요 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ㅜ
윤기야... 얼굴이 왜그래.... 🙃🙃🙃🙃🙃🙃
윤기오빠.. 얼굴좀 보여줘요ㅜㅜ
윤기오빠 얼굴보여주지ㅠㅠ
윤기오빠 ... 얼굴을 공개해주세요...!
민윤기 얼굴좀ㅠㅠㅠㅠ퓨ㅠㅠㅠ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tearsmisu

유...융기형아...얼굴좀...보여주라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다 그는 얼굴을 보여주지않았다
슈가의 얼굴을 찾습니다
슈가는 왴ㅋㅋ 얼굴을 가리고 있엌ㅋㅋㅋ
윤기야 얼굴좀 보여줘;;
아잇 윤기오빠얼굴이 안보이면..ㅠ
늉기 얼굴 오디가써 ㅋ

힉ㄱ 아니 민늉기밈 왜 얼굴 가렸어요
윤기야..얼굴 좀.ㅡㅜ
윤기오빠 얼굴 보여줘요ㅠㅁㅠ
Why? 오빠얼굴 보구싶은데ㅜㅜ
윤기 오빠 얼굴...ㅜ
윤기오빠 얼굴을 보여 주세요!!!!!
저는 민윤기 님의 얼굴이 보고싶슴네다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luckey7__7

오빠들 캡캡 멋져여ㅜㅜㅜㅡ 윤기오빠ㅋㄱㄱㅋ얼굴어디갔어여ㅜㅜㅡ
윤기오빠... 얼굴 보여주세요 (:
이번에도 좋은 인연을 가졌네😄 근데 윤기 오빠 얼굴을 보여죠요... 저거뚜 세계체고 간지긴 한데...
민윤디....얼굴좀보여줘....
윤기오빠 얼굴 왜 가렸어요ㅠㅠ
다들 잘생기셨는데... 윤기오빠?왜 얼굴을 안보여주세요ㅠ 저에겐 방탄오라버니들이 짱!!☆
윤기 오빠 왜 얼굴이 숨어요 ㅎㅎㅎ

잘생이 얼굴에 묻어나는 구만
윤기아... 왜 이렇게 😂😂 얼굴이 어디지???
아 진짜💜💜💜💜윤기오빠 왜 얼굴 가렸는데ㅜㅜㅠㅜㅜ♡♡잘생겼는데에
워~~~~오빠들 월드클라스~~워~~~~~~~😁😁😁 얼굴보니 조으다~ 잘생김이 도를 넘고있네염~ 사랑한다고💜
오빠들 다이어트 그만해요 ㅠ ㅠ ㅠ ㅠ 얼굴 곧 없어질라그래 ㅠ ㅠ ㅠ ㅠ ㅠ . . 만니 먹어요 제발 !!!!!!
윤기가 머리색은 물론 얼굴도 완전 가렸다! 탈색윤기로 돌아온거니?ㅠㅠㅠ 나 기절....
융기오빠ㅜㅠㅠㅠㅠㅠ 얼굴 왜 가려요ㅜㅠㅠㅠㅠ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oksun_oh

윤기오빠 모자 어떡하냨ㅋㅋㅋㅋㅋ 얼굴이 안보여도 잘생겼다!!!
아 슙슙이 얼굴ㅜㅠㅠㅠ 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ㅏ아아아아ㅏ아
윤기 오빠 얼굴이 안 보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 윤기오빠 얼굴 왜 가렸어요? 잘생겼다 저는 학교급식 먹고왔는데 오빠들은 밥 드셨어요?
얼굴이 작아서 모자에 다 가려지나봐.. 난 반도 더 남는데
보고싶다 얘두라ㅜㅜㅜ 윤기는얼굴좀보여주라ㅜㅜ
왜 ... 왜 얼굴들이 다 반쪽이야ㅠㅠㅠㅠ

윤기오빠ㅠㅠ 잘생긴얼굴 가리지마세요ㅠㅠ
윤기오빠 얼굴이 모자에 가려졌엌ㅋㅋ근데 다들 멋있네!!!
윤기 얼굴이 안보옄ㅋㅋ
야! 민윤기 난 네 얼굴을 보고싶어
윤기야 얼굴 좀 보여조라 보고싶따
윤기도 얼굴보여줘요ㅜㅜ
윤기야 얼굴좀ㅠㅠ 애긔들 얼굴이 너무 홀쪽해졌어잉ㅠㅠ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suwarl_twt

윤기오빠 얼굴도 보고싶다ㅠㅠ
.어..얼굴..
태형아ㅏ 왜 이쁜얼굴가려 ㅠㅠㅠㅠ
도대체 얼굴은 왜안보여주는거야
민형 왜저렇게 꽁꽁 숨어있는겨... 얼굴 쪼끔만 보여주지...ㅜㅁㅜ
윤기 왜 얼굴가려ㅠㅠㅜㅜ
윤기오빠ㅠ 얼굴이 안보여ㅠㅠㅠㅠ힝

밥 잘 챙겨드세요 ㅠㅠ 건강 맨날 해야돼요 ㅠㅠ 얼마나 뺀고죠 ㅠㅠ 얼굴 뵈서 넘 좋아요❤️방탄 보라해💜🐯💜
태형오빠 얼굴좀 보여주세요
민윤기 ㅋㅋㅋㅋㅋㅋ 얼굴 보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
윤기야 머리는 숨겨도 얼굴은 조금이라도 보여주지ㅠ
슙슙이 얼굴가려따! 빨리 보고싶다아!!!!
윤기야 얼굴 보고싶어 ㅠㅠㅜㅜㅜ 보여져 ㅠㅠㅠㅠㅠㅜ
야 민슈가~ 얼굴 을 보고싶어 ㅠ.ㅠ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BANGSODAN

멋있다❤ 윤기오빠.. 잘생긴얼굴보여주세요..😭😭😭😭
웨윥기는 얼굴다 철통같이가리구 있는거야😂
윤기 왜얼굴을 가렸을까? ㅋㅋㅋ
후에엥ㅇ 다들 잘있네❤️❤️ 근데 융기오빠 모자로 왜 다 가려써ㅠㅠㅠ 얼굴좀 보여주지ㅠ 그래두 잘생겨쏘 ❤️❤️❤️
얼굴이 안 보이지만 너무 좋다 ♡
1. 기대 이상의 공연Circa Waves, DNCE, 장기하와 얼굴들, 자이언티, Idiotape, Charli XCX 2. 기대만큼의 공연볼빨간사춘기, 국카스텐, 악동뮤지션, Justice 3. 기대이하의 공연듀아 리파, 바스틸
와 세상에나 얼굴 대단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btslove1788

오빠 왜 그 잘생긴 얼굴 안 보여줬어요ㅜ
윤기 얼굴 어딨니~?
ㅅ...설마...설마 슈가???우리 민윤ㄱ-!?!?!? 얼굴 왜가려요ㅠㅠㅠㅠ
윤기오빠 ㅠㅠ 응 얼굴 ㅠㅠㅠㅠㅠㅠ 😮😆💕💕💕
슈가오빠 면도 안했어도 좋으니까 얼굴 보여줘요ㅠ
뉸기씨 얼굴 보여주세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오늘도 역시 미모최고 ㅠㅠㅠ 윤기오빠 얼굴 오디갔어요 .... ❗❗ 다들 사랑둥이 ♡♡♡♡ 밥 잘챙겨먹어요 😁 사랑해요 ♥️♥️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myrtariniel

윤기 얼굴 왜 가렸어ㅜ
윤기오빠? 얼굴이 안보여여... 모자로 가려도 드러나는 스웨ㄱ 다른 멤버들도 수웪ㄱ이 넘쳐ㄴr고 이써...(핵멋있)
우오오오 good~ 다른오빠들 다잘생겼고 윤기오빠 얼굴가리고있지만 완전스웩이 쩔어!~
슈가얼굴이 안보이네..컴백할때 제발 ❤건강 맨날하자❤화이팅!!!😁
ㅋㅋㅋㅋㅋ 윤기얔ㅋㅋㅋㅋㅋㅋ 우리 소중한 윤기 얼굴 지켜주자 다들 넘 미남이시죠😍💕💕💕💜
슈가 오빠 얼굴 어디가셨나요... 그렇게 필사적으로 머리색갈을 가리시다니..


오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Tefaleal4

오빠들분위기 갑,,♡
끼야야양 오빠들 진짜 잘생겼어요오오오
너무잘생겼어요ㅠ 오빠들ㅠㅠ
오빠들 진짜 멋있다ㅠㅠ
윤기 오빠 모자 대체 무슨 일이야😂😂😂😂😂
오오오옹!!! 빨리 보고싶어요🙈🙈 윤기오빠 철통보안ㅋㅋㅋㅋㅋ
윤기오빠,,, 왜??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loveableme_xx

윤기 오빠 ㅋㅋㅋㅋ )(
모자랑 흑백처리로 머리색가린거봐..융기오빠지쨔 민트.. ?
윤기오빠 뭐해.....ㅋㅋ😅
윤기오빠 앞은 보여 ... ?
윤기오빠 꼭꼭 숨었닼ㅋㅋ
윤기오빠 안보임 역시 스웩인가
석진 오빠가 너무 귀엽다 ㅋㅋㅋ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lostlyjjimin

윤기 오빠 보고싶다 ㅠㅠ
오빠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멋있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ㅈㅣㄴ짜 윤기오빠 너무 ㅁㅓㅅ있다고 ㅠㅠㅠㅠㅠ
오빠들 사룽해요ㅠㅜㅠㅜㅜㅜㅜ
유.. 윤기오빠.. 무슨 일해요..
짐오빠 맨발 . .. 😇😇😇😇......
다들 멋져 ㅠㅠ 윤기오빠는 너무 웃기고 ㅋㅋㅋ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kim_taekook248

헐...오빠들 최고ㅠㅠㅠ❤❤
너무 멋지다 오빠들ㅜㅜㅜ
헐 오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까리해요ㅠㅠ😭😭
오빠들 스웩 무슨 일이신지 💧너무너무 멋지고 대단해요 🌹
으악 오빠아ㅠㅠㅠㅠㅠ 오빠들 넘 멋지구 중간에 계신 분도 너무 아름다우시구 흑흑 넘넘 머찌다아💛💙💜💚❤💕💕
헐ㅠㅠㅠㅠㅠ진짜 너무너무 멋져ㅠㅠㅠㅠㅠ❤오빠들 정말 너무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
우리 오빠들 너무 보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cocoball_613

오빠들 까리함이 최고 되지요 💧♥️
사랑해요 오빠
윤기오빠, 왜 얼굴을 사라졌어요? ㅠㅠ 오빠의 예쁜 얼굴을 보고 싶어요ㅠㅠㅠㅠ
민오빠는 어둠의 자식인가여
태태오빠 뭐해....ㅋㅋㅋ
제이홉오빠 멋있어요😊😊😊
미늉기 오빠 스웩이 넘처난당ㅋㅋㅋ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Karenzsc

윤기오빠 얼굴 왜 가렸을까요ㅠㅠ
오빠둘.....
오빠야 얼굴이ㅠㅜㅜㅠㅠㅠ 그래두 다들 잘생겼다ㅠㅠ 💜 방타니둘 보고싶다!!!!
축하해요! Congratulations on your #ChoiceInternationalArtist award! You all did great 😘 잘한다 방탄소년단 오빠들~ ❤️
우리 진오빠 이렇게 멋있어??
윤기 오빠 왜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윤기 오빠 뭐하고 있니?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Tefaleal4

늉기오빠 볼 수있어여??ㅋㅋㅋㅋㅋㅋ
오빠 이뻐요 ㅠㅠㅠㅠㅠㅠ 9
윤기오빠야ㅋㅋㅋㅋㅋㅋ
예뿌니ㅠㅠㅠㅠ진짜 오빠들 최고야ㅠㅠㅠ 이와중에 태형오빠랑 윤기 오빠 머리색은요..?😂 궁금해죽겠당ㅠㅠ
멋있다 오빠들이 !!!
멋진분을 만나서 방탄오빠들은 영광이고 좋은 시간을 보냈군요😊
세상에 우리 오빠들 너무 행복했겠다ㅠㅠㅍㅍ퓨ㅠㅠ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TAEFLORA

호비에 오빠 사랑해요🌸
지민 오빠 사랑해요
슈가 오빠 사랑해요✌
진 오빠 사랑해요💯
중국아~ 사랑해요.나는 아라 당신은 '오빠' 말 좋아하지 않아요💜
남준 오빠 사랑해요 😍
태형 오빠 노무 노무 노무 사랑해요 💜💜💜💜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Pac_Army_BTS

오빠들 머리색 너무 이쁘당ㅎㅎ
지민이오빠는 여자보다 발목 굵기가 더 얇을수가 있지..
오빠들 오늘도 멋쪄용💜💜👍
오빠 너무 멋있어요 8ㅅ8 다들 왤케 말랐어ㅜㅠㅡㅠㅡ밥 많이 먹어용ㅠㅜㅜ사랑행요 진짜ㅜㅜㅜㅜㅡ♥♥♥♥♥♥♥♥♥♥
와우 윤기 오빠 어디 갔어요?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방탄오빠들💘잘생겼따💕
💖방탄오빠들💘잘생김이 철철흐른다💖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8grace91

내 남자들 😍 방탄 오빠 오빠들 다 멋있고 잘생겼어요... 흠 윤기 오빠 스왝하구낰ㅋㅋㅋㅋ귀여워요
지민이 오빠 너무 멋있게 아뇨 ㅠㅠㅠㅠ 맨발하다니ㅜㅠㅠㅠ 손과 발이 크게 보여요..
윤기오빠머시당용 ㅎㅎ💜💜💜
오빠 왜 ??? 🙈😭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들 멋져요!!!💜💜💜💜💜💜💜
오빠 스웩 넘쳐요!!!💓
윤기오빠아 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홓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19seok93

헤 오빠들 잘생겨써여♡
오빠들 진짜 보고싶어 ㅠㅠ 💖😙😙
역시 오빠들은 세계에서 알아주나보네요 와...멋지다...앞으로는 더 많은 분들 많나고 더 성공하세요!!전 오빠들과..음...아니에요 화이팅!!전 꼭 성덕이 될꺼고 지민오빠와 !!! .....아녜요!!ㅎ..
호석 오빠 머리색 감추려고 흑백?
슈가 오빠 You caught my attention ㅋㅋㅋㅋㅋ!!


Charli XCX

Charli XCX - Boys 노래가 좋길래 공유즈...(( Boys뮤비가 이뻐서 꽁으로 보고싶기도하고 겸사겸사 트이타 복귀기념으로 쪄왔습니다😂 #Boys #꽁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CrhcLYDiG17qmg6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imjenbum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s_____btobts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jonkuna

Charli XCX 얼굴 오빠 대박 윤기 사랑해요 멋지다 taetae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