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IU 사람아 밤도 거짓말 불렸던

Posted by 마리쉐
2017. 8. 15. 04:37 카테고리 없음


아이유

❥︎album 『Flower Bookmark』 나의 옛날이야기 / 아이유 2014.05.15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꺼요
연예인을 방송에서만 보고 어찌알수있겠냐만, 진짜모습과 다르다해도 어차피 실제로 만날일도없을거고 방송에서 연출되는 그 이미지로만 기억되면좋겠는데 (효리네민박)의 아이유와 (나의옛날이야기),(밤편지)부르는아이유의 이미지가 좋다.
15. 아이유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노래 자체가 따라 부르기 쉬운 노래들은 아니지만 이 노래는 그나마... 그리고 책갈피 앨범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노래들 중 하나이기도 하고 노래방가면 꼭 부름
아...쉬면서아이유 나의 옛날이야기 듣고 있는데 소름돋았어요오ㅠㅜㅠㅜㅠ흑ㄱ아이유 목ㄱ소리 천사
[GAON] 170730~170805 W31 My Old Story -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IU BGM Chart #67 Mobile Chart #80
#Nowplaying 나의 옛날이야기 by 아이유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IU 사람아 밤도 거짓말 불렸던 ejrrud1022

헉 아이유노래 못찾아서 에잇하고 암거나 틀엇는대 그게 찾던노래였어~ 나의 옛날이야기
5. 전에 별로 감흥없이 들었는데.. 아이유 밤편지랑 나의 옛날이야기에 푹 빠졌어요!!😍😍😘😚(노래..방..에서..부를..곡..메모메모) 안들어보신 분들은 꼭 들어보시길^^
10센치 스토커 아이유 보이스메일(일본) 나의 옛날이야기 도 들어주세요..멸망통..
아이유- 푸르던, 별을찾는 아이, 밤편지, 이런앤딩, 무릎, 나의 옛날이야기, 을의 연애
나의 옛날이야기였나,,,, 아이유가 부른 그거 노래 분위기 너무 좋아한다,,,,
아이유 나의 옛날이야기 듣다가 울음터져부림 미쳐부려
내 기준 슬프고 눈물날것같은 사랑이야기를 그리고싶을때 듣는 노래들(특히 상대방과 이어지지 못할때) 아이유 나의 옛날이야기 안예은 홍연, 상사화, 달그림자 악동뮤지션오랜 날 오랜 밤

3. 아이유 - 나의 옛날이야기 이전부터 아이유 팬이었지만 CD를 사본 적은 없고 노래를 엄청 열심히 들었었는데 이 노래는 듣자마자 꽃갈피 앨범을 사러 갔다. 그 뒤로 선물받은 거 등등 해서 지금은 아이유 첫 앨범과 팔레트만 빼고 전부 가지고 있다
요즘은 틈만나면 아이유 나의 옛날이야기 들으면서 캇챠 생각하는데 여러분도 츄라이 해보세요
나의 옛날이야기, 밤편지 - 아이유 오늘따라 보고싶어서 그래 - 다비치 Little Star - 스탠딩 에그 Hollywood, Who Do You Love - The Black Skirts
오랜만에 들으니까 너무 좋다 Haven't listened to such a wonderful music in a long time. #IU #아이유 #꽃갈피 #나의옛날이야기
1. 밤에 야외에 앉아서 들어본 노래 아이유 - 나의 옛날이야기 차분하고 딱 시원할때 듣기 좋은,,글언 노래
아이유-나의 옛날이야기 내 최애곡...들으면 울컥하는노래
1.밤에야외에 앉아서 들어본 노래 Steven universe - It s over, isn t it? 너의 이름은 - Sparkle , 아무것도 아니야 아이유 - 나의 옛날이야기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IU 사람아 밤도 거짓말 불렸던 didwotjd3

#윤지성_노래추천 모노드라마-허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이적 Rise up-Andra Day Flashlight-제시제이 나의 옛날이야기-아이유 11:11-태연 Stand by me-남우현 RE:나에게-윤상 이노래들 불러줬으면 좋겠다ㅜ
여러분 우리 탈통 노래로 아이유 나의 옛날이야기 듣쟈ㅑ 그리고 엉엉 울지
#윤지성_노래추천 모노드라마-허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이적 Rise up-Andra Day Flashlight-제시제이 나의 옛날이야기-아이유 11:11-태연 Stand by me-남우현 RE:나에게-윤상 이노래들


IU

수줍어서 말 못했나 내가 싫어 말 안했나 지금도 난 알 수 없어요 [ IU - 나의 옛날이야기 ]
철없던 사람아 그대는 나의 모든 것을 앗으려 하나 무정한 사람아 [ IU - 나의 옛날이야기 ]
무정한 사람아 이 밤도 나의 모든 것을 앗으려 하나 철없던 사람아 [ IU - 나의 옛날이야기 ]
오늘 밤도 내일 밤도 그리고 그 다음 밤도 영원히 난 기다립니다 [IU - 나의 옛날이야기 ]

이 노래를 듣는다면 나에게로 와주오 그대여 난 기다립니다 [ IU - 나의 옛날이야기 ]
사랑한단 말 못하고 애태우던 그 날들을 당신은 알고있었습니까 [ IU - 나의 옛날이야기 ]


드레서인

나는 구세계의 들러리, 개죽음을 당한 베스트 드레서인 미하엘 켈이다. 멜로라는 이름으로 불렸던 적도 있지만 그건 이미 옛날이야기이다. 좋은 추억이자 나쁜 꿈이었다.
나는 구세계의 들러리, 개죽음을 당한 베스트 드레서인 미하엘 켈이다. 멜로라는 이름으로 불렸던 적도 있지만 그건 이미 옛날이야기이다. 좋은 추억이자 나쁜 꿈이었다. -로스 앤젤레스 BB 연속살인사건


나의 옛날이야기

이것은 어른인 척 했던 소녀가 진짜 어른이 되어가는 옛날이야기. 그리고 나의 이야기.
나는 나의 옛날이야기 이거 너무 조아 예전부터 조아해써
나의 옛날이야기 (뽕참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IU 사람아 밤도 거짓말 불렸던 ROSECALLI_

오랜만에 다이어리를 기록하는 밤🌙 오늘의 플레이리스트는 밤편지와 나의 옛날이야기✨
병법서와 역사책, 옛날이야기를 좋아한다라- 로웨나와 나는 생각보다 많이 닮았는지도 몰라요 (당신의 손 위에 남아있던 제 손 하나를 포개어 잡아주며) 나도 이야기를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거든요.
꼭, 고양이가 도움을 준 것 같네. 고양의 보은- 이럴걸까나 (네 말에 고개를 끄덕이곤) 옛날이야기는 대부분 나쁘게 살면 벌을 받으니 착하게 사라는 말을 해주니까, 식상해도 기본적인 룰이지
나의 옛날이야기
사토입니다. 생활이 충족해있다고 일컬어지는 일본에서 살고있었기 때문인가 굶은 적은 없습니다. 증조할머니가 옛날이야기를 해주었던 전쟁 중의 이야기와 같이, 어딘가 먼나라 이야기처럼 느껴지는 겁니다.
ㅁㅊ 나의 옛날이야기 노래 짱좋잖아 ㅠ ㅠ
아 내일 나의 옛날이야기 부르러 노래방 가야겟어 개굴님ㅁ 덕분에 노래방 땡긴다

(동화처럼 이어지는, 진짜 옛날이야기에 가만히 눈을 감고 기분좋게 당신의 손길을 받아들인다. 검은 머리의 이방인 소녀와 어린 당신을 떠올리며 눈을 감은채 손만 뻗어 뺨을 톡톡 두드린다.) 무슨 일이 생겼나보군요.
생각해보니 나의 옛날이야기 한글만 있네 소격동도 그러는데
#윤지성_노래추천 좋현 하루의끝ㅜㅜㅜㅜㅜㅜ진심너믄좋아 유앤아이도 핵좋음ㅜㅜㅜㅠ듣고울뻔 아잏유 나의옛날이야기ㅠㅠ
도영이가 나의 옛날이야기 불러주면 조켓다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IU 사람아 밤도 거짓말 불렸던 grapefu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IU 사람아 밤도 거짓말 불렸던 didwotjd3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IU 사람아 밤도 거짓말 불렸던 my_dear_bts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IU 사람아 밤도 거짓말 불렸던 CgoonMusic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IU 사람아 밤도 거짓말 불렸던 Consistent_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