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 모먼트 거짓말 네이마르 파울리뉴 루카쿠 아스날

Posted by 마리쉐
2017. 8. 15. 10:48 카테고리 없음


모먼트

2017.08.13 황민현 목동 팬사인회 프리뷰 민현이의 댕댕이적 모먼트도 사랑해❤ #워너원 #황민현 #목동팬싸
170807 프리미어 쇼콘 민현 귀여운 댕댕이적 모먼트😻😻 #황민현 #민현 #minhyun
아 이거 너무 강새이적 모먼트... 년녤로 강아지랑 주인 사이 보고 싶다... 먹는 거 좋아하는 냴... 냴 건강 걱정되고 불안해서 많이 못 먹게 하는 년... 기름지고 짠 거 잘 안 주려고 하는데 년이 안 볼 때마다 냠냠
달ㄹㅕ들다닠ㅋㅋㅋㄱㄱㅋㅋㄱㅋㅋㄱㄲㅋㅋ리세뜻밖의 멍멍이적 모먼트ㅋㄱㅋㄱㄱㅋㅋ
170807 워너원 프리미어쇼케이스 콘서트 #워너원 #옹성우 워너블이 너무 좋은 성우의 댕댕이적 모먼트
찌랜이적 모먼트☆ 아 괘웃갸 오늘 꿈에 나올듯., 자고나서 꿈얘기해줌ㅠ
너무 댕댕이적 모먼트 이다ㅠ

이적 모먼트 거짓말 네이마르 파울리뉴 루카쿠 아스날 unknown_for_one

170810 명동팬싸 뽐뭉이적 모먼트💕💕💕💕💕 #JJProject #JB #재범 #진영 #Jinyoung #GOT7
수키의 댕댕이적 모먼트 #아가씨 #숙희 #김태리
와완전댕댕이적모먼트
개그장이적 모먼트
강다니엘의 댕댕이적 모먼트를 사랑해,,
강단얠의 쥑쥑이적 앞니 모먼트 사랑러임
그치 딱 파인넛뽕에 취하는 파인이적 모먼트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594. 경수의 먕먕이적 모먼트 (ㅜㅜ
냥냥이적 모먼트,,
힝 귀여워 ㅠㅠ 임녕민 댕댕이적 모먼트
똑똑하구 빠르고 지금 보니까 힘도 무지 세더라구요ㅋㅋㅋㅋ 히컵한테 특히 개냥이적 모먼트 보여주는거 너무 사랑스러워요😆
강다녤 날이갈수록 댕댕이적 모먼트가 추가됨
근데 진짜 다들 간지맨인데 김석진 혼자 햄찌쿼카겸댕이적 모먼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광오빠 이거 완전 광냥이적 모먼트잖아🙊💖 고개 휙 돌리고 손으로 솜방망이 냥냥펀치 그렇게 막 하면 수니는 쥬거 ((((

이적 모먼트 거짓말 네이마르 파울리뉴 루카쿠 아스날 Asia_Fball_News

170814 불후의명곡 출근 프리뷰 #김재환 #kimjaehwan #워너원 #wannaone 댕댕이적 모먼트ㅠㅠㅠ귀여워 가까이 붙으면 애깅이 놀라잖아요ㅠㅠㅜ
뭐야 완죠니 말광량이적 모먼트..(?? 꾸깃 표정 뒤에 웃는거 뭔데 심장 떨리잖아
이와중에 댕댕이적 모먼트 어쩜 좋아?
Rt 쟈근 사람들의 야무진 손놀림을 얌전히 받고 있는 씨에 커다란 뎅뎅이적 모먼트의 뭉저녁 귀여워ㅋㅋㅋㅋㅋㄴㅋㅋㄴ #에릭
종지나... 구종진 댕댕이적 모먼트 좋아주거..
축구부 센빠이적 모먼트 ( ˃ ⌑ ˂ഃ )( ˃ ⌑ ˂ഃ ) 넘넘 멋있잖아요 💧🌷💌💖 축구 잘하는 도환 넘넘 발려 ㅠ_____ㅠ 💛
야광목걸이 뭐얔ㅋㅋㅋㅋㅋㅋ팔찌도 했어?ㅋㅋㅋㅋㅋ젤리 좋아하는가 겁나 댕댕이적 모먼트다

반 이거 너무 여름철 바다에서 만난 그 소년 마나츠노 코이적 모먼트인데 여기 분명 쥬몬지가 개인사유지임에 롤리팝 하나 건다
170811 모범생들 사인회 #문태유 #문명준 범생이적 모먼트✏️ 그리고 펜을 쥔 손, 정말 예쁨
강다니엘의 멍멍이적 모먼트 #강다니엘
오빠 찡찡이적(? 모먼트 제가 참 죠아해....
김쩨아리의 댕댕이적 모먼트 너무 사랑한다,,
아이돌적 모먼트 양갱이적 모먼트 양요섭 짱짱적 모먼트 내가 너무 사랑하는 모먼트 다신 돌아오지 않을 모먼트
댕댕이적 모먼트

이적 모먼트 거짓말 네이마르 파울리뉴 루카쿠 아스날 RaySteun

유한이적 모먼트를 가장 사랑해 주는데 안 귀여울 수가
아님 주디 형섭이적 모먼트 짤
그 사진 너무 좋아,,, 헤린의 댕댕이적 모먼트 사랑해


거짓말

10.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 이적 묘해너와 이전 제 최애곡이었답니다,, 유기견에 빗댄 가사라는 이야기를 들은 것 같아요. 친구랑 노래방갔는데 부르다가 광광 울어버린 흑역사 있는 곡 ,,
댕댕이적 #박지훈 💖 야 지후나 너 평소에 무뚝뚝한 상남자 성격인 거 다 거짓말이지? ? 진짜 귀여워 죽겠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지성_노래추천 모노드라마-허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이적 Rise up-Andra Day Flashlight-제시제이 나의 옛날이야기-아이유 11:11-태연 Stand by me-남우현 RE:나에게-윤상 이노래들 불러줬으면 좋겠다ㅜ
#윤지성_노래추천 모노드라마-허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이적 Rise up-Andra Day Flashlight-제시제이 나의 옛날이야기-아이유 11:11-태연 Stand by me-남우현 RE:나에게-윤상 이노래들

내겐 잘못이 없다고 했잖아 나는 좋은 사람이라 했잖아 상처까지 안아준다 했잖아 거짓말 거짓말 /이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그대만을 하염없이 기다렸는데 그대 말을 철썩같이 믿었었는데 찬 바람에 길은 얼어붙고 나도 새하얗게 얼어버렸네 (이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그대만을 하염없이 기다렸는데 그대 말을 철석같이 믿었었는데 찬 바람에 길은 얼어붙고 나도 새하얗게 얼어버렸네 내겐 잘못이 없다고 했잖아 나는 좋은 사람이라 했잖아 상처까지 안아준다 했잖아 거짓말 거짓말 _이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네이마르

원래는 호날두가 있었던 스페인 팀이었숩니다 그리고 네이마르는 프랑스 팀으로 갔습니다 그 팀 구단주가 카타르 국왕이라 재산이 500조가 넘거든요... 거의 3000억에 가까운 이적료 받고요...
네이마르 이적해서 참 ㅠㅠ.. 흡 레알한테 지는ㄱㅓ 인정못해.......
23. 그냥 일어난김에 엘클보고 씻고 출근할 계획입니다 바르샤 응원하고 네이마르 좋아했었는...데...이적...아....네이마르가 쏘아올린 작은 공....
ㅋㅋㅋ 바르사 홈에서 레알한테 졌네 ㅜㅜ 심지어 다음 경기는 원정 ㅋㅋ 네이마르의 이적이 이정도 여파인가 (...) 하긴 요즘 전반적으로 팀이 하락세이긴 했으니. 분노의 영입이든 뭐든 해야할듯

이적 모먼트 거짓말 네이마르 파울리뉴 루카쿠 아스날 rlkyulz

첼시는 바르셀로나가 네이마르의 대체자로 원하고 있는 에뎅 아자르의 몸값으로 1.09억 파운드를 책정했다. 그들은 바르셀로나가 세르히 로베르토를 계약의 일부로 포함시킨다면 이적료를 낮춰줄 의향도 있는것으로...
네이마르 같은 경우는 정신나간 이적이 맞긴 한데 옛날처럼 손해 무진장 보고 데려올만한 영입은 아님 ㅋㅋ 당장 데니스 베르캄프가 7m으로 온 것도 당시 아스날의 매출대비 이적료의 40%대를 차지하니..
리그앙 중계권을 확보했다니 네이마르 효과인가 ㄷㄷㄷ 드락슬러 이적만 안 하면 이번 시즌엔 종종 고화질로 좀 볼 수 있나 율리야 리그앙이라니 휴
네이마르 판 돈을 저렇게 쓰는구나 이적료 살살 녹네 ~ 앙고 - 파울리뉴 조합 미친다 미쳐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르샤 원래 이적시장에서 그놈의 DNA 드립에 언플 쏟아부어서 언해피 띄우고 사가는거 한두번이 아니라... 베라티한테도 그러다가 네이마르 역오퍼로 참교육당한거 아냐
파리생제르맹 이적후 데뷔전 네이마르 평점 ㄷㄷ #PSG #파리생제르맹 #네이마르 #리그앙 #평점 #카바니
파울리뉴 바르샤 이적 근접 #이적 #해외축구 #바르셀로나 #메시 #파울리뉴 #네이마르대체자


파울리뉴

젱 지 (광저우 주장) "바르샤로의 이적은 파울리뉴 한 명만의 영광이 아니다. 중국 리그 클럽 모두의 영광이다."
스콜라리 (광저우 감독) "파울리뉴는 좋은 선수였다. 바르셀로나가 지불한 이적료는 우리팀에 도움을 줄 것이다. 그에게 행운이 있길 바란다."
지금 파울리뉴 레벨에 저 이적료도 과한
바르셀로나 역대 이적료 순위 5등 파울리뉴
파울리뉴의 바르샤 이적은 중국리그 전체에게 있어서도 굉장히 큰 시그널을 준 사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함. 단순히 돈만 보고 떠난 것이라 생각했던 중국리그가 유럽 빅리그 진출의 교두보가 된 사례가 되었으니.


루카쿠

[1R:맨유 vs 웨스트햄] #맨유당 드디어 개막전! 프리시즌 성적도 나쁘지 않았고, 역대 최고로 이적료를 쓰면서 루카쿠, 마티치, 린델로프를 영입한 만큼 반드시 리그/챔스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기대하는. 그리고 홈으로 돌아온 치차리토 웰컴백!!
33분 루카쿠 선수 개막전에서 맨유 이적 데뷔골!! 래쉬포드 선수 어시! 또 골대 맞아서 아오.. 하려는데 쿠션으로 들어감. 골감각 프리시즌에 이어서 여전하네 루카쿠!

이적 모먼트 거짓말 네이마르 파울리뉴 루카쿠 아스날 rustica_jr

이적생들 다 첫경기에서 골 넣네. 라카제트,살라,모라타,루카쿠.... 이제 치차리토도 넣어라.
52분 루카쿠 선수 멀티골! 미키타리안 선수의 프리킥을 헤딩으로 받아서 골문 안으로. 방금 장지현 위원이 올시즌은 개막전부터 이적생들 활약이 두드러진다는 얘길 했는데, 이렇게 되면 그 중에서도 루카쿠 선수가 우위. 이럴수록 자꾸 콩이 눈에 밟히는데..
아침부터 개빡치는 경기결과에 루카쿠는 2골이나 쳐넣었고 내이마르도 1골1어시 했네 이적생들 성적이 좋군
이적 공격수들 이름있는 선수들 다 데뷔골이네요 루카쿠 골!
이번시즌 epl이 불붙은 느낌인게 이적생인 루니 모라타 루카쿠 살라 라카제트 모두 1라운드 공격포인트를 기록했고 아구에로 지루 제이미바디도 같은 기존 선수들도 골을기록


바르샤

뎀벨레 저꼴이 났으니 바르샤 이적을 하건 남건 팬들한테 욕만 먹다가 올해나 내년에 이적하겠군 ㅋㅋㅋ
설마 중국에서 바르샤로 거기다 저 가격에 재이적 하리라고는 레비도 상상 못했겠지

바르샤 역사상 4번째 이적료라네요. 감독은 사달라고 하지도 않았다는데 참 돈쓸데가 없어서 ㅋㅋ
짱깨에서 폼올라온건 맞는데 이적료 ㅈㄴ비싸고 나이도 꽤많고 바르샤에서 성공할지도 미지수ㅋㅋㅋㅋ


다행이다

이적이 부릅니다 다행이다
이거ㄷ진자 존나기여워 온세상사람들이 이 어ㅓㅇ상을 봐줫으면 좋겠다ㅋ ㅋㅋ ㅋ ㅋ이찬혁 인스타에 악뮤가 이적 다행이다 부르는 동ㅇ영상ㅋ ㅋ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이수현 훙냐훙냐훙ㅇ냐훈냐훙ㅇ냥~ ~~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
(. .. . . . ..) 김걔가 부릅ㅂ니댜. ... 이적의 다행이다. .. ..
김동률 감사,,,일기예보 좋아좋아,,,이적 다행이다,,, 노을 청혼,,, (타닥
다행이다 - 이적

이적 모먼트 거짓말 네이마르 파울리뉴 루카쿠 아스날 _bbane_S

??? 그 ㅇ그그그 영덕님? 존나 뻐드링.알아서 다행이다 콩두는 선수들 이적 졷나많이하는데 어케 팀에 아직 잇는 (나쁜의미가 아밉니다 서치하시는분..) 분ㄴ인데 아무튼


맨유

아 근데, 마타 선수 어쩜 올시즌에도 이렇게 좋지 흑흑.. 이적 선수임에도, 루주장이랑 닮아서인지 갈수록 맨유 토박이 같고.. 전반에 골이나 도움 찬스 날린 거 계속 아쉽다. 프리시즌 부상 가벼운 거라 천만다행이고, 올시즌도 선발길만 걷자 마타 선수😊
비달 맨유 이적? "가는 거야 마는 거야"
17-18시즌 epl 예측 1위 맨시 2위 맨유 3위 토튼햄 4위 첼시 5위 리버풀 6위 에버튼 7위 아스날 향후 이적 상황따라 변동 가능
맨유 매출이 연간 500m 가까이 되니 대략 포그바는 매출대비 20%가량의 이적료로 데려온 셈임. ffp에도 맞고, 구단이 감당해낼 수 있는 이적인 것도 맞고.
이러다가 겨울이적시장에서 코스타 맨유오는거 아니냐


바르셀로나

6. 메시. 요즘 바르셀로나 꼬라지라면.. 솔직히 메시는 맨시티로 이적했으면 좋겠다ㅋㅋㅋ

이적 모먼트 거짓말 네이마르 파울리뉴 루카쿠 아스날 9sn_p

심지어 이놈이 바르셀로나 역대 4위 이적료다ㅋㅋㅋㅋㅋㅋ
제발 진짜 홍정호ㅠㅠㅠ결희도 바르셀로나에서 불안해서 걱정많이했는데 그리스로 이적하고 손흥민 토트넘에서 잘하고있고 백승호도 경기시간늘리는중이고 황희찬은 최고로요즘 달리고있는데....왜.....


아스날

아스날, 토마 르마 영입 포기. 추가 영입 가능성도 낮아진 상황 #아스날 #르마 #이적 #아스날선수
대충 16년간 6배 가까이 아스날 매출이 늘어났으니, 축구 이적시장 거품도 비슷하게 늘어났다고 가정하면, 2001년도의 지네딘 지단의 77.5m의 이적료는 현재로 따지면 400m대의 이적.


워너원

#워너원_사생문제해결요청 Ymc가설렁설렁일하니까우진이넘어질뻔하고지훈이다치고사생들은넘쳐나고부산행좀비처럼따라오고막지못해멤버들피해보고웃던애들이굳은표정이되어버리고경계하게되고자기몸자기가지키고경호원이적고말이되냐경호원15명을늘려줘서안전보장이되서웃는표정모습을보고싶어
#워너원_사생문제해결요청 Ymc가설렁설렁일하니까우진이넘어질뻔하고지훈이다치고사생들은넘쳐나고부산행좀비처럼따라오고막지못해멤버들피해보고웃던애들이굳은표정이되어버리고경계하게되고자기몸자기가지키고경호원이적고말이되냐경호원15명을늘려줘서안
#워너원_사생문제해결요청 워너블들이원래덕질하고있을텐데ymc가일을설렁설렁해서경호원이적고사생들때문에우진이넘어질뻔하고지훈이손다쳐서빡이쳐서리트윗하고하트누르고하잖아경호원15명으로늘어서사생들로부터철벽방어해서다치지않고넘어지지않고출퇴근길을웃는모습으로갔으면좋겠어요

이적 모먼트 거짓말 네이마르 파울리뉴 루카쿠 아스날 qwer01478520

#워너원_사생문제해결요청 워너블들이원래덕질하고있을텐데ymc가일을설렁설렁해서경호원이적고사생들때문에우진이넘어질뻔하고지훈이손다쳐서빡이쳐서리트윗하고하트누르고하잖아경호원15명으로늘어서사생들로부터철벽방어해서다치지않고넘어지지않고출퇴


선수

콩두로 이적한 선수들 꽃길만 걷자..
소프트뱅크도 마찬가지다. 앞에서 말한 조지마 겐지가 고교를 졸업하고 입단한 1995년까지는 (포수 걱정으로) 고생했고(당시는 다이에), 2006년에 그가 시애틀 매리너스로 이적한 뒤론 다시 여러 명의 선수를 트레이드로 영입해 써왔다.
지난 시즌 포그바는 이적료 이런거 제외해도 그냥 잘하는 선수정도인데 게임을 바꿀 수 있는 선수는 아니였음 진짜
주말 슈퍼매치 기사 읽다가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로 이적한 선수가 수원 섭터쪽에 와서 인사했는데 야유와 물병이 날아왔고 목이 말라서 마셨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PL

조하트와 사발레타가 모두 웨스트햄으로 갔다. 활발한 이적시장 epl.
[겨울 이적시장] EPL 겨울 이적시장, 대표적인 성공작 ...

이적 모먼트 거짓말 네이마르 파울리뉴 루카쿠 아스날 qwer01478520

epl 최악의 경기라고 불리는 첼시 vs qpr (2011년 10월 23일 경기) ㅋㅋㅋㅋㅋㅋㅋ 자막 개웃김. 램파드 드록바 스터리지 이적 이전의 루이스에 삼성로고... 옴총 예전ㅋㅋㅋ


귀여워

아니 아 나 이거 못살려서 넘 화나는데😢 너무 댕댕이적으로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 일단 1장 발보정 후다닥 해서 데려와따ㅠㅠ 내 손 왜케 보정 모태 속눈썹이 킬링 포인튼데..
ㅋㅋㅋ 귀여워~~!! 이 댕댕이적 인간아~~!!!!


역대

[펀엔카] 역대급 이적료 2억 2천만 유로🤑 죽기전에 다 쓸 수는 있을까? 이 돈이면 할 수 있는게넘나 많은 것 *해당 수치는 간략하게 계산된 수치라는 점😊 #내통장_눈감아 #데뷔전1골1도움 #대세증명


해외축구

갈라타사라이 소피앙 페굴리를 4m으로 영입한다 #갈라타사라이 #해외축구 #페굴리 #이적
완전이적을 원하는 조하트 #조하트 #해외축구 #맨시티 #웨스트햄


지난

'이씨 등이 지난 2006년 다른 사람으로부터 4건의 ‘이적 표현물’ 문서를 이메일로 전송받은 뒤 이를 또 다른 사람에게 보냈다', 이게 국보법 7조 위반이라는 게 검찰 공소 사실입니다.

이적 모먼트 거짓말 네이마르 파울리뉴 루카쿠 아스날 RVlovelane

호주 국가대표 출신 공격수 엘리 바발리가 지난 여름 이적 시장 한국 클럽의 오퍼를 받았다는 호주 언론 보도.


싶어서

얼른 불멸 50랭 찍어서 다른총사 업적도 따고싶다!! 이적 안하고 계속 있으려고 했는데 어차피 피빕 할거면 업적이라도 다 따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서 맘이 바뀌었닼ㅋㅋㅋㅋ 어디 먼저 가야할까!
그냥 대휘의 센빠이적 모면트가 보고 싶어서 쓴 글이다
백조택좋아하는사람 알티좀해주세요 저진짜궁금해서그래요... 딴건아니고 우리애들이 공식한테 취급못받을정도로 팬이적나 싶어서 😂😂


이적

첼시로 곱게 돌아가라니까 내가 훈련소 가있는동안 맹구로 이적했냐...
엉엉 ㅠㅠ 보민이 완전 복숭이적사람인데요? ㅠㅠ 복숭아 요정인가봐 ㅠㅠ
토깽이적 김시현 ㅈㄴㅈㅇㅠㅜㅜㅠㅜㅠㅜㅜㅠ 좋아죽음ㅜㅜㅜㅜ

이적 모먼트 거짓말 네이마르 파울리뉴 루카쿠 아스날 qwer01478520

그것보단 반할감독일때 싸우고 이적했으니 쟈근아이가 감독이랑 싸우라고 한듯요 (뭐래.....
《엔플라잉의 노래방 애창곡》 라됴에서 한소절씩 부름 누가 보컬인지 의심이 될정도로 다 노래 잘부름 홍D:응 너(=재현) 말구요~ 1.회승-안나옴 2.승협-매듭(이적) 3.광진-심(얀) 4.훈-농담반진담반(슈가볼) 5.재현-그것만이내세상(전인권)
헤헤 비가 주륵주륵 오네요,,! 일기예보는 또 틀렷네요❗❗❗ 헤헤 이적 노래는 대체로 좋아해서요,,!)( 헤헤
...안타깝게도 아직 회사에 있어야만해서요. 잘 꾸려나가고 계세요. 적절한 시기가 된다면 이적이라도 해버리게요. (낮게웃었다)
이적빠돌이지창욱밥먹엇다죠 #기다릴게_지창욱 성덕상덕성덕성덕성덕
와 근데 뻥피엘 이적생들 다 골넣었네 ㅋㅋㅋ
냥냥이적 우진 너무 사랑해😚

이적 모먼트 거짓말 네이마르 파울리뉴 루카쿠 아스날 _i_trust_u

?오ㅑ논이적이자너
그래서말인데이적씨랑은잘만난거니 #기다릴게_지창욱 그래서빨래는언제정식으로불러줄거야
오빠내가하늘아래새우젓따위라이런부탁웃기겠지만 #기다릴게_지창욱 제대하면오빠이적님이랑콘서트에서노래한번만해줘진짜오빠노래한방이면세상근심걱정없어진다구
음..뱅이들 노래 제외하고 제가 듣는거 알려드릴게요..! 이적-걱정말아요 여은-이젠 잊기로 해요 옥상달빛-수고했어 오늘도 거미-기억상실 알리-지우개 악동뮤지션-주변인 더 있는데..기억이 안나네요..쩝
램파드-웰백, 이적 후 첫 선발 출전'
#Rt당_꽃_달고_마음당_칼_꽂기 19개의 꽃잎과 2개의 칼 감사합니다....(칼이적다...) 시후 18살!
42ㅋ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 아쵸님키 148이신줄...^^ 저는 키-100까지 건강하게 잘사는 몸무게라봅니다 님은 그보다20이적어요....;; 어르신께 죄송하지만 정말 이해안가는 말씀이네요

이적 모먼트 거짓말 네이마르 파울리뉴 루카쿠 아스날 pick_101_2

뷔르키도 그렇고 바르트라도 그렇고ㅠㅠ 뎀벨레 오바는 이적으로 난리고ㅠㅜㅠㅠㅠ이게 무슨 일이래요 진짜ㅜㅠ
이거 놔!!! 이거 놔!!! 놓으란 말이야!!! 이적이 오는데 강의 따위가 대수냐!!!
그나저나 무리뉴 2년차는 진리인것인가? 경기력이 이렇게 달라질줄이야. 그야 루니가 이적해서 공격쪽 혈이 뚫린것도 있지만
난 진짜 음바페=래쉬포드라고 생각함 애가 이적할 생각이 0이라 루머가 안 나오는 것 뿐...
맘에드는 경기력 너무 맘에드는 결과 완전 맘에드는 이적생 룰루리뽕
ㅋㅋㅋㅋㅋ 이형 개신낫네 ㅋㅋㅋ 이번에 이적한애들 다 비싸게 오거나 좀 폼떨어진애 삿다고 개막전에 ㅈㄴ 놀림당했는데 ㅈㄴ오늘 잘해서 ㅋㅋㅋ
카오루 변덕에 오레이적 떠올리는 사쿠마레보고싶다

이적 모먼트 거짓말 네이마르 파울리뉴 루카쿠 아스날 917DH

져지금아무생각옶이적고잇어여진짜 #기다릴게_지창욱 배고파샤아무것도안들어오고왜제한잇는지의문이거
잠깐 이적할까?
그...지인분이랑 놀기로했는데 인원이적어서...
아뇨..! 12화로 짧은 단편 애니에요...! 하지만 이야기에 대한 떡밥이 잘 보이는 편이라 이야기를 함께 추측하면서 결말에 다다르는 게 정말 좋았던 애니메이션이에요..! 어디까지나 제 개이적인 의견이기는 하지만요😂😂
김재환 사고뭉치댕댕이적 모먼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녀니횽의 사랑으로 자라ㄴ는중ㅋㅋㅋㅋㅋㅋㅋ
이적한다 잘있어라 노랑노랑들아~
ㅋㅋㅋㅋㅋㅋ우리학교도 오래됐지만 우리지역학교들이 다 반이적어..다들 8~9반까지일걸 아마..

이적 모먼트 거짓말 네이마르 파울리뉴 루카쿠 아스날 o0osmfla8423

이적 노래 아녀요 ?
하루일해봐야 5천엔꼴인데 아침부터 이천엔날리는짓을 하니까 월급이적어보이지
이적이 부릅니다 하늘을 달리다
임종석이 북한에 대한 방송 프로그램 사용료를 받아 북한에 보내는 일을 주도 했군요. 이적행위입니다. 근본 사상이 김일성 사상, 주체사상인 인물이라는 걸 다시 확인합니다. 이런자가 권력의 중심에...
+스밍인증 엑소엘3살기념 엑소컴백기념 100번째트로피기념으로조금 늦은 이벤트를 열어요와 스밍인증을 해주시는 1분께 민석이적(?) 덧신을 드려요! #KoKoBop #EXO #EXO_100th_win #EXOL3
「 이몸은 제육천 마왕 노부나가!!! 이적은 물론이요, 이 세계를 정복하러 납시셨다!!! 」
저희 대장님 이치마루 대장님 너무 바쁘셔서... 키다 부대장님도 엄청 귀여우셨어요 엉엉 그냥 다 귀여우셔요 멋지고 이쁘고 다 좋아해요 엉엉 부대장님들 대장님들 저를 가져요(?) 엉엉 자꾸 이적한다했지만 전 역시

이적 모먼트 거짓말 네이마르 파울리뉴 루카쿠 아스날 1236_via

(소리없는 비명) 그래도 연휴라 사람이적어서 출근길은 편행
소통이적어서 일꺼야...
이 와중에 쓰레기들은 안보고 나발이고 휴가가 먼저란다. 돌발사태가 일어나면 국가안위를 위해 제일 먼저 제거해야 할 놈들이다. 어떤 이적행위를 할지 모르는 놈들이기 때문이다. 자칫 미국이 북을 중국과 나눠 갖게 될지도 모르는데 전략이나 있는지. ㅉㅉ.
코스타 막돼먹은 놈 이적료도 필요 없으니까 그냥 은퇴하고 브라질에서 놀고 먹어라




이적 모먼트 거짓말 네이마르 파울리뉴 루카쿠 아스날 love5nuest

이적 모먼트 거짓말 네이마르 파울리뉴 루카쿠 아스날 A_gata_NV

이적 모먼트 거짓말 네이마르 파울리뉴 루카쿠 아스날 Azir__9

이적 모먼트 거짓말 네이마르 파울리뉴 루카쿠 아스날 AQUAroon

이적 모먼트 거짓말 네이마르 파울리뉴 루카쿠 아스날 sge57575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