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대체 싶은 어딘지 사람 오빠 나쁜

Posted by 마리쉐
2017. 8. 15. 17:10 카테고리 없음


대체

엠피씨 모집은 내가 하게돼서 내 트친분들 끌어들였는데 정작 내가 토나오게 바빠서 스토리 안내며 다른거 신경도 못써드림 대체 머릿수채우기랑 개장전조사 외에 그분들한테 엠피씨부탁드린 이유는 어디에있는가
신상을 캐내거나 살인협박을 받는 이에게 "그러니까 나대지마셨어야죠, 앞으로 나대지마세요." 라는말 정말 사람일까싶다,, 나댐의 기준을 당신들이 정한것도 모자라 경고까지 하다니 대체 어디까지 당신 밑이라고 생각하는거야
까칠남녀 틧타 올라오는 짤만 보는데 대체 남자 누구지?? 첨보는데 어디 숨어있다가 나와서 숙성된 빻음을 뿜어내고 있는걸까
농담이고 팬아니어도 해당창작물 비판할수 있고요 기분이 왜나빠요 자아를 대체 어디다 두고다니는거임
솔직히 아.. 커뮤 운영내내 총괄진 셋중에 내가 제일 죽어간것도 뭔가 지금생각해보면 머리아파.. 대체 조사지문을 그렇게 넘겨주면 내가 어떻게 그걸로 진행을해 그날그날 어디조사해야되고 그런것도 전날 조사 새벽ㄱ에끝나면 다 캐묻고 조사시트 다시쓰고
진짜 저 실트 여러 팬덤들이 참다참다 터진거 아니냐 ㅋㅌㅋㅋㅋㅋㅋㅋ대체 어디까지 머리채 잡은거야
1. 엓소엘 팬송 표절사건 블락네 노래인 (눈감아줄게) 를 엓소목소리로 변조하여 자신들의 팬송이라고 했던 사건이 있었음. 화난 우리 팬덤이 네이버 총공까지해서 블락네꺼라고 주장했지만 사과는 대체 어디로 갔죠?

어디 대체 싶은 어딘지 사람 오빠 나쁜 yedinggading_UT

2년전 자살한 연인이 돌아왔다. - 어디갔었어 왜 이제왔어 대체 무슨 일 있었냐고.. - 죄송해요 - - 그런데 이제 형한테 갈 수가 없어요 미안해요 그리고 사랑해요 #슈짐연성 #슙뷔 #슈짐
개학식에 수행 보는 학교가 도대체ㅔ어디ㅣㅆ어ㅠ ㅠㅠㅠㅠ나 책 안 읽었단말야
대체 어디???👀👀👀
라디님 도대체 탐라의 어디부터 보는 거지..?
......대체 원래 슌레이한테 불필요한 부분이 어디 있다는 거죠...!!!!!
어디보자 뭘 갖다 입혀야해 1집 안에서 아무거나 찾으면 되겠지(대체
대체 또 어디로 사라진거야..

하지만 그게 도대체 어디에서 나온 말이지? 백작 본인일 리는 없어. 내가 아는 백작은 그럴 사람이 아냐. 비셀스 규리하인 것 같지도 않아. 그녀의 처지를 생각한다면 그건 몸빠진 살로 용을 잡으려드는 형국이지. 도대체 그 이야기가 어디서 나온 거지?
대체 일본어 책을 어디 두고 온 걸까ㅠㅠ 아무리 찾아도 안 보여😭
정말 미치겟다ㅋ ㅋ ㅋ ㅋ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하아 고것은.....저도 자고 와서 방금 깼기 때문이조...,,,,,,,,,,,,,(대체,,,) ㅋ ㅋ ㅋㅌ우리 새내기 요한이는 어디에 있지요? 그리시는 중인가요?!
(프리였다면 도대체 어디까지 혜화를 묵사발ㄹ시켰나요


싶은

지성이 쉬러가고싶어?? 나 엄청 좋은 힐링 휴양지 알아 거기가면 너한테 물도 떠다주고 네가 먹고싶단거 다 사주고~ 너 하고싶은거 다 할 수 있다!! 어디냐고? 우리집😉
ㅠ 노나님 중국집 학콜 어디갓어요 다시 보고 싶은대요.... 단추와 함께 사라짐.......
몇달 된 소식인데 이게 뭔 미친소리지 싶은... "독일군 장교가 난민으로 위장한 테러를 모의한 혐의로 체포. 자택에서 스와스티카 등 나치 상징물이 발견돼. 군내 네오나치 네트워크 의심"

어디 대체 싶은 어딘지 사람 오빠 나쁜 cmspm6P

"뭐지...? 이 기분은? 지그문트를 처음 만났을 때 느꼈던 바로 그 느낌이야. 어딘지 그립고, 조금 슬프고...가슴이 꼭 조여오는 것같아. 하지만 어딘지 따뜻하다. 괴롭다기보다는 계속해서 떠올리고 싶은 그런 기분이야." #Xeirad
알티이벤트 두번째!!! 자꾸 우울해져서 힐링받고싶은 마음에 스텔라 타로카드 한분께 드림합니다~(원하는 분 계실지 .) 해설책도 드리고 택비도 전국어디라도. 해외(?)라도 제가 부담합니다 ^^ 알티 해주세요.당발 이번주 수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 좋아요. (대뜸 이 말이 나와 조금 흠칫, 하고 귀를 붉혔다.) 그래서...아메는 어디 가고 싶은 곳 있어요?
존나 ㅋ 빻은 부분을 깔 거면 사실 직시만 해야지 없는 말까지 지어내서 후려치기 오지고요~ 그냥 지들이 싫어하는 오타쿠들 조롱하고 싶은 거겠지 그러는 게 어디 한두 번 일인가
성우제가 연극뮤지컬도 좋아하는데 성우로 보고싶은 캐릭터가 많으니 공연장 무대위에서도 꼭 한번 보고싶다구 했더니 자기도 꼭 해보고싶다고 했어요. 그리고 포스트잇 소리내서 읽다가 오!!하더니 전 이거요 하길래 어디로 가고싶어요
테는 어디에서 짐이 화난건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미안해져서 담부턴 너 보고싶은거 같이보자구 사과하고 짐은 이게 사과까지 받을 일인가 쟤는 친한 형이든 나든 그냥 보자는 영화 따라봤을 뿐인데 싶어서 아니라구 또 사과하고..
73. 스파이더 맨 수트에 추가하거나 빼고싶은 기능은? 스텔스 모드... ...농담이에요. 지금 그대로도 좋아요. 토니가 어디 있는지 확인도 되거든요. 빼고 싶은 건, 기능은 아니지만 왕초보 모드가 있었다는 사실하고 베이비모니터...

..어.. 대충? 맞지 않을까? (그 왜 직감이라고 하나, 그런거? 자신감은 넘치지만 근거는 없다.) 하긴, 이 세상은 모두모두 아름다우니까! 일럼도 포함해서! 그대는, 그럼 어디 가보고 싶은 곳 있어?
73. 스파이더 맨 수트에 추가하거나 빼고싶은 기능은? 스텔스 모드... ...농담이에요. 지금 그대로도 좋아요. 토니가 어디 있는지 확인도 되거든요. 빼고 싶은 건, 기능은 아니지만 왕초보 모드가 있었다는 사실하
음.. 아니! 그냥 여기저기 돌아다니 던 중이라. 프랜시스 왕님이 추천하고 싶은 곳이 있나요? 이 줄리엣 왕을 따라 어디든 가겠습니다. (너의 텐션에 맞춘다!)
싸울 수 밖에 없는 일이 생길 때, 어디 갔는지도 모르게 사라졌다가, 싸움 다 끝나서 나타나서는, 뭔 일 있었냐는 듯 태연한 놈들이 있죠. 줘 패주고 싶은 놈들입니다. 이런 놈들이 꼭 나중에 나타나서 선한 척 꼴갑을 떨죠.
아 오늘 밖에 나가고 싶은데 어디 가지
볼일 끝!!!!! 선선하고 기분좋아서 어디 가고싶은데 이럴때 어디가야할지 모르겠어 여기서 칠개월을 살았는데ㅠㅠ 헛살았다 싶다... 성이나 갈까..!!!!!


어딘지

부산팬싸 세훈 후기 나 오빠! 부산 맛집 알아요? 세훈 네? 나 부산 맛집! 알아요? 세훈 부산 맛집이요? 알죠 나 진짜요? 세훈 저 부산 맛집 많이 알아요 경호가 지나가라고해서 어딘지는 못 물

어디 대체 싶은 어딘지 사람 오빠 나쁜 ATLA_S_W

루리웹 택시운전사 평이랍시고 올라온 만화는 조악한데다, 사상자 90%가 남자였다는 통계는 출처가 어딘지도 모르고 대지도 않는다. 자기는 출처를 대지 않고 계엄군 마냥 폭력을 행사하면서 택시운전사 봤으니 나도 광주
어딘지 알아야 사주지...
포카포카도 좋지만 역시 질척하고 어딘지모르게 불안하고 언제깨져도 이상하지않은 사이가 너무나도 서로를 구축하고 서로를 구애하는 관계가좋아
어딘지 알거같군 ㅇㅁㅇ
공사중이라는 플라워 스메랄도 샵. 어딘지 알아볼까봐 뽀샵으로 BAUHAUS에서 B만 지워놨어 ㅋㅋ S왼쪽 알파벳 살짝 곡선 보이는 게 U확실하고.. 맨 앞글자 도장툴로 지운거 같길래 이것저것 알파벳 바꿔넣어가며 검색해
#더쇼 #GOT7 그게 어딘지 찾을 수가 없어 난
....거 어디냐,재판장이라고 했던가? 거기에 있다던데 넌 거기가 어딘지 알아?

그래요. 좀 더 힘 내 주세요. 사사키 군. (어딘지 긴장이 풀린 듯 깊게 숨을 내뱉었다.)
앜ㅋㅋㅋㅋㅋ 어딘지 알겟.... 약간 음악이랑 박자 적절히 쌩까면서(? 해야되는거같아욬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어쩌죠, 밤에 도시에 있는거 너무 무섭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어딘지부터 ㅋㅋㅋㅋ 찾아보고 ㅋㅋㅋ 숨을 곳을 ㅋㅋㅋㅋㅋ 물색해야겠습니닼ㅋㅋㅋ


사람

세상에 이런 귀여운 사람 어디있어?? 😭😭 귀엽다라는 말로도 모자라 ㅠㅠ 😢 어떤 말로 표현해야할지도 모르고 😭😭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다하는 재현이💕 2017.07.12 😚😙 #NCT #Jaehyun #재현
170815 부산 코코밥팬싸 세훈이한테 지금당장 여행을간다면 어디로가고싶어요? 하니까 부산! 여기! 이러길래 이유가 뭐냐니까 맛있는것도 많고~ 볼것도 많고~ 이래서 부산 많이놀러와주세요 하니까 눈 크게뜨면서 부산사람이냐곸ㅋㅋp
아니 어디샇구 계신거에여 이사람 갠찬은걹가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욷겨 근데 저도 오능 네시에 일오나서 ㅋ ㅋ ㅋ ㅋ ㅋ(음..
#엑소엘_사과해 사과진짜않한다장난치는것도아니고 남의비하실트올린그수많은사람어디감?

어디 대체 싶은 어딘지 사람 오빠 나쁜 hiemile

윤심덕의 죽음은 엄밀히 말하면 타살이었다. 세상이 그를 탕녀로 몰았고, 어디도 갈데 없는 사람으로 만들었다. 그가 현해탄에 뛰어든것은 세상의 압박 때문이었다. 신여성에 대한 세상의 집중 포화가 낳은 결과였다.
아직도 니네가 사과해야되는 이유를 몰라? 다른 가수 이상한 실트 만들던 애들 다 나와서 사과해 제-발- 동조했던 애들 다 나와 애들아 뭐해 피해받은 사람만 있고 가해자는 다 어디로 싹 숨었어? #엑소엘_사과해
새로나온 신작 영화를 보면서 한손에 팝콥이랑 음료 들고 사랑 하는 사람과 함게 하면 완전 최고 아닐까요? 어디에 든 사랑 하는 사람과 같이 있는것이 저의 마지막 남은 여름 휴가 입니다 ㅋㅋㅋ
저쪽팬덤 마인드 자체가 이렇게 힘들게 데뷔했다 ( 이거라서 넘 싫다..아이돌중에 힘들게 데뷔 안한 사람이 어디있으며..솔직히 말해서 회사 입성 난이도 부터가 중소랑 대기업 차이도 엄청나서 슴이나 제왑 와쥐같이 흔히
경스 너무 다정하지 ㅠㅅ ㅠ 팬이 결혼해주세요!!! 하고 꽃 주니까 예뿌게 웃으면서 꽃 받아주는고 ㅠㅠㅠㅠ 진짜 이렇게 사랑스러운 사람이 어디 또 있냐고 😭😭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져 😭😭
생각없이 바라보다가 🐶 어 미역국 어디갔어? 🐣 (후다닥💦) 보고 뒤늦게 돌려본 사람 나말고도 더 있을거다...
"모름지기 점잖은 친구라면 말이지. 어디에 가겠다고 쪽지라도 남겨 두든가, 사람한테 전언을 일러주든가, 그도 아니면 친구가 깨기 전에 잽싸게 집에 기어들어오든가, 셋 중 하나는 해야 되는 것 아니겠느냐고."

오늘이 제일 최고라한 사람 어디갓지....
정말 승철이만 있으면 어디든 갈수있을 거같아 승철이가 리더라그런게 아니라 진짜 사람대 사람으로써 승철이 너무좋은 사람이야 승철아 너만 믿고 갈게 고마워 항상 믿음 줘서 고마워
2집 엽서랑 첫콘 슬로건 구해요ㅠㅜㅜ 2집은 엽서만 어디로 사라졌고 슬로건은 붙일수있을 정도가아니에요... 스탠딩이 얼마나 힘들었음을 알려주는 ㅠㅜㅜㅜ 다 붙여서 채우고 싶어요.... 여분있는사람 파시거나 기부해주세요
아악ㅠㅠㅠㅠ악몽꾸면 사쵸까 더 꼬옥 끌어안아서 자기 품에 넣어줘야합니다ㅜㅠㅠ우리 란포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후쿠란 정말 저 둘 관계에 들어갈 수 있는 사람이 어디있냐구요ㅠㅠㅠㅠㅠ관계성 최고됩니다ㅜㅠㅠㅠㅠ
인정. 내가 어디 가서 쉽게 잘생겼다는 말 안 하는 사람인데 하울은 진짜 멋있어.
미쳤네 지금 일어나는 사람이 어디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그많았었던사람들은다어디로갔데 #엑소엘_반성해

어디 대체 싶은 어딘지 사람 오빠 나쁜 siri_winkdeep

... 내가 그 사람 화낼 짓을 어디 한 두번 했던가... 두번째 서랍을 열어본다(
했다. 1은 웃으며 아이에게 이름이 무엇이냐 물었고 아이가 대답하기도 전에 한 여자가 대기실 안으로 뛰쳐들어왔다. 버라야 엄마가 어디갈 땐 말 하고 가랬지. 익숙한 나긋나긋한 목소리에 1은 고개를 돌려 방금 들어온 사람을
애나벨 보러갈건데 존나 무서운 구간 어디인지 궁금한 사람들위해서 타래 쓸건데 스포 싫은 사람은 이 트윗 뮤트하세요
나 다른 sns 지인분한테 '트위터는 이상한 사람들이 많아서 못하겠어요..' 라는 소리를 들엇다 (이상한 사람은 어디든 많을텐데..)
사람들의 사연 어디쯤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엑스트라 역을 맡았지만 막이 내리면 누구도 기억하지 않는 비운의 그것처럼, 용도가 끝나면 쉽게 버려지듯 쉽게 잊혀지는 물건_장은진「티슈, 지붕 그리고 하얀 구두 신은 고양이」
어디서든 적당히 잘 지내고, 같이 있는 다른 사람을 힘들게 하지 않는 사람이 되고 싶다. 궁극적으로는 같이 지내기 좋은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자기 나 아니면 사랑할 사람 어디있어

깨물고 할퀴고 그러다가 싫은갑다 이러고 신경끄고있음 근처에와서 알짱거리거나 야옹거린다 잘때도 꼭 사람옆에서 자야하고 누가 문열면 어디나가냐고 기웃거린다
ㅎ ㅎ 나 독일 가면 상처를 치료해줄사람 어디업는 외톨이니가 너가 놀아줘 (억지
170813 신촌 팬싸 #찬열 나 찬열아, 찬열이 같은 남자친구 만나려면 어떻게 해야 돼요? 💕불가능하시지 않을까요? 저 같은 사람이 어디 있어요! 나 없으니까.. 💕아, 어렵네요! 만날 수 있을거에요
히스패닉 맞지도 않아 그건 스페인어 사용하는 문화권의 사람들이라고 그리고 폴리네시안하고 아메리카 선주민은 어디갔고 동양인은 다 노란색이냐? 깝싸고 있네 진짜
어디 저 사람 뿐이겠어요 ㅠㅠ 서둘러 궤멸시켜야 하는 자유당 역사앞에 무릎 꿀리는 그날을 소망합니다!
이러는데 유료화를 어떻게 해 탈퇴 기능도 없는 앱에 나타나는 팬들 수는 400만, 순위 좀 낮을 때 우리 400만 팬 어디로 갔어요? 자꾸 이러시는데 엑소엘 앱 숫자 너무 믿지 마세요 탈덕한 사람 많을텐데 탈퇴도 못하는
야 온유 탈퇴하라는 사람들 안티라느니 탈덕하라느니 하는 새끼들 진짜 어디 모자라냐 온유가 성추행해서 가만히 있다가 죽탱이 맞은 죄 밖에 없는 내가 탈덕을 왜 해 모든 문제는 이진기와 너희에게 있다 니들이 꺼지면 될 일

어디 대체 싶은 어딘지 사람 오빠 나쁜 wapo_aa

캘리 써 두겠다던 치베 어디로 갔지요? 정답은 다른 사람이다 입니다^^...


오빠

170815 코코밥 부산팬싸 후기 세훈 나 - 안녕하세요~ 오빠 저번에 부산왔잖아요 제일 좋았던데가 어디에요? 세훈 - 음 . . . (계속 고민하길래 이러다 아무말 못할 것같아서 폭풍말검) 나 - 아 그리고 오빠 저 다
응! 다녀요~! 근데~.. 나도 몇년만에 보는 거고... 어디있는지.. 끙차..! 안보여요!(몇 번 폴짝이다 다시 너를 보며) 오빠는 왜요~? 아, 오빠 이름은 뭐예요??
하나더 기록해야겠네요. 오사님 눈에는 현이가 귀여워 보인다!( 현이 좋아요 오빠 어디 갈꺼예요? )
팬싸 후기 3!! 나오빠 저 꿈이 승무원인데 부적그려주세요! 종대부적~? 나취업 잘되라구! 대어디가고싶어요 어디! 나네? 대항공사 어디가고싶어요! 말만해 말만! 나앜ㅋ전 대한한공! 대
신촌 팬싸 후기 #준면 나오빠 문제 하나 내도 돼요? 🐰 내봐요 나엑소가 태닝하면? 🐰써니텐? '^' 나 어디든 천국일 태닝😁 🐰 하핫 개그실력 칭찬해^^
으음.. 오빠는 어디간거지? 하루도 안보이고..

어디 대체 싶은 어딘지 사람 오빠 나쁜 6kies415_222

학교든 학원이든 어디든 항상 익숙하게 다니는 길도 전부 오빠 생각으로 가득 차있네 하루 시작을 정대현에서 시작해서 하루 끝을 정대현으로 끝내는게 진짜 너무너무 행복행...❤


좋아요

Track List : 1. Miss Right 2. 좋아요 (Slow Jam Remix) 3. INTROSkool Luv Affair 4. 상남자 (Boy In Luv) 5. SKITSoulmate 6. 어디에서 왔는지
*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서로를 피해ㅐ서 어디만 가면 무조건 마주치는 사이...ㅋㄱㅋㄱㅋ너무ㅜ좋아요ㅠㅠㅠㅜㅜㅠ아ㅏ진짜 필연ㄴ적으로 웬수가 될 사이다 진자ㅏ(((
좋아요 어디 부스 내실건가요?!??


부산팬싸

170815 부산팬싸 #종인 내심장 살아있을까 ㅠㅠ 가까운 병원 어디니 ㅠㅠㅠ 사랑둥이야 ㅠㅠㅠ #kai
부산팬싸 종대 후기 나 행복하세요? 첸 네! 행복합니다 나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첸 감사합니다 😄 나 전야 안무영상 때 입은 셔츠 어디꺼에요? 첸 어...말해도 되요?? 나 네! 말해주세요😀 첸
부산팬싸 경수 후기 나 부산오면 꼭 드시는 거 있어요? 🐧음.. 전복죽이요 나 어디요??? 🐧거기..부산국제영화제 하는데 옆이요 자...여러분 그 가게 이름 좀 알려주세요

어디 대체 싶은 어딘지 사람 오빠 나쁜 19951225_dream

170815 부산팬싸 종대 미키마우스 머리띠했지요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 팬들한테 손가락 하트도 날려줬구~💕 김다정 어디 안 가지 정말ㅠㅡㅠ 이 영상은 진짜 음소거로 보시는 걸 추천해요,, #첸 #종대


손을

170716 다이아몬드 엣지콘 #세븐틴 #호시 그 어디라도 너의 손을 놓지 않을게 내가 함께 가줄게 I wanna keep going #SEVENTEEN #HOSHI #권순영
가족이 아닌 이와 함께 한다는 것은 할 말을 잃게 만든다. 아니, 1년이란 긴 시간 안에 나 혼자 낯을 가리는 건가? 밥을 먹다말고 가만히 있자 '왜그래, 어디 아파?' 하고 손을 뻗어 이마를 어루어만진다. 낯을 가릴 수 밖에 없잖아..
폰 사진부터 정리하려고 하는데 3년치가 뒤죽박죽이라서 어디부터 손을 대야할지 모르겠네;;
특별한 아이여서가 아니라 언니손을 잘 따르는 아이여서 그렇게 느껴지는걸? 이 아이들한테 특별하고 평범하고가 어디있겠어. 안그래-?(옅게 웃음을 머금어봐)
캄캄한 그 어디에서도 지금 잡은 내 손을 놓지마. 네가 실재하는 곳에 내가 있어야 해. /김하늘, 나쁜 꿈
였음. -언제 왔어? -방금 막. 괜찮나, 속 안 아프나. 고개를 끄덕인 윙이 살며시 손을 들어올리더니 냴의 얼굴을 감쌌음. 그리고 걱정스럽게 냴을 향해 하는 말 -얼굴이 왜 이래..왜 이렇게 상했어. 어디 아팠어? -..아니 -밥은 잘 먹고 다녔어?

어디 대체 싶은 어딘지 사람 오빠 나쁜 lightup0408

...심장이 빨리 뛰시는데.....어디 아프신거 아니가요?(너를 살짝 안고 이마에 손을 대봐)


나쁜

요즘 제일 부러운 팬덤 어디냐는 판에 덧글에서 임영민 엠엑셈 브랜뉴 이야기 몇 개 있어서 가져옴. 다 훈훈한 이야기. 나쁜 내가 착한 마음을 먹게 하는 MXM 브랜뉴 보이즈u.u
구르미 이런 표정 그 어디에서도 본적 없는것 같은데••• 진짜 우리애들 안전이 젤 중요하다고!!!!! 비속어 나쁜말 하기싫음!!!!!◡( ๑•̀_•́๑ )◡ 팬들에 대한 인식이 무서워 질까봐 겁난다고!!!!!
안이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모델' 버리고 누구로 교체하자 이러는 건 기분 나쁠만 한데 누구가 어디 모델해줬으면 좋겠다 ( 이건 외 기분 나쁜 거...? 그냥 이미지가 맞아서 그렇게 이야기 하는 거지 왜 트윗 박제까지 하는지...?ㅋㅋ...?
애당초 어째서 나쁜 것들만 모아둔 상자에 희망이 들어있었던 걸까. 어째서 희망만 남았을까. 희망은 정말 갇힌걸까. 난 희망이 어디에나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했어. 나쁜 것들 사이에 행복도, 기쁨도 있을 수 없지만 그럼에도 희망만은 거기 있겠지.
싸가지 없고 나쁜 남자인데 내 여자에게만 잘한다. 도망치세요. 그놈은 당신에게 흥미가 떨어지거나 결혼하고 애낳고 세월이 지나면 당신에게도 나쁜새끼가 될 확률이 99.9%입니다. 본성 어디안가.. 자기가 좋아서 조심해주는것도


워너원

170813 상암 팬싸 성운아! 어디 보고 있는거야-! #WANNAONE #하성운 #워너원

어디 대체 싶은 어딘지 사람 오빠 나쁜 ifnotlater

다녤 다리가 어디까지 뻗어있는거야? #강다니엘 #워너원 #에마카운트다운
170812 핫트랙스 팬싸인회 꽃 위의 꽃. 어디까지가 황민현이고 어디부터 화관일까? #황민현 #워너원 #워너원팬싸
국프시절 엄청난 득표수들 다어디갔어요 ㅜㅜ 모두모두 투표하루에 1분만 투자합시다❗ 저는 맨날투표하는데 항상결과보면 투표률이저조합니다 워너블분들 모두 한표씩부탁드려요❣알티부탁드려요 ㅠㅠ #워너원 #워너원_에너제틱
170812 #워너원 팬싸인회 #강다니엘 누가 좀 이 갭차이를 설명해주세요..어디 있다 이런 애가 뿅 나왔니 #댕댕녤 #강휘혈 #wannaone #kangdaniel


세훈

세훈이 제주도 갔을때 어디갔더아


뭐가

멜론이나 네이버 MXM 옆에 브랜뉴보이즈 붙는 것도 그렇고 인스타나 어디 언급될 때 브랜뉴보이즈 항상 같이 붙는 것도 그렇고 늘 붙어있는 걸 보면 팬들 몰래 뭐가 또 있는 건가 아님 그냥 붙는 것인가 •••
물어보자. 여성혐오가 뭐니? 혐오라는 단어의 사전적 뜻이 뭐니? 너희 주장으로는 여혐의 혐오는 사전적의미만을 포함하는게 아니라며, 그럼 정확히 뭐가 여혐이고 어디까지가 여혐인데? 여자가 이런말해서 몰상식해보임? 못

어디 대체 싶은 어딘지 사람 오빠 나쁜 chenzzing_0921

뭐가 더 낫고가 어디있나. 다만 내가 저런 생각과 태도를 견지하려고 하는 이유는 스스로 익숙한 것만 찾아 듣고 ‘난 내가 좋은 게 좋아. 난 내가 좋아하는 것만 들어’라며 고립되는 지경에 이르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ㅡ 바빠서. ㅡ 전화 한 통 뭐가 어렵다고. ㅡ 핸드폰이 개박살이 나서.... ㅡ 어쩌다가! ㅡ 내가 박살 안 난 게 어디야. ㅡ 그걸 말이라고 해요?! ㅡ 애인도 아니고 왜 잔소리일까, 우리 성이. ㅡ 그럼 애인 해요.
ㅡ 바빠서. ㅡ 전화 한 통 뭐가 어렵다고. ㅡ 핸드폰이 개박살이 나서.... ㅡ 어쩌다가! ㅡ 내가 박살 안 난 게 어디야. ㅡ 그걸 말이라고 해요?! ㅡ 애인도 아니고 왜 잔소리일까, 우리 성이. ㅡ 그럼 애인 해


데미안

루시드랑 스우랑 ㄷㅔ미안 단톡에서 떠ㄴ드는거보고싶음ㅋㅋㅋ 데미안 야 데미안 ㅅ1ㅂ 니들 어디냐 데미안 약속시간 한시간이 지났다ㅡㅡ 스우 곧 감 데미안 ㅈㄴ그 말만 몇번째냐고 데미안 쑤1벌 기


받는

인터뷰어가 만약 지금이 1940년이고 입대해야 한다면 육해공군 중 어디를 선택하겠냐고 물어보니까 실컷 해군 복무하신 할아부지 얘기해놓고 그래도 RAF란다ㅋㅋㅋㅋ 유니폼이 잘 받는 걸 본인도 아는 게지(-)인터뷰 내용과
성실하고 반듯하고 예의바르고 ㅠ ㅠ 어디서든 예쁨 받는 영동 꽃길만 걸어 💕 #임영민 #김동현 #MXM #나일론
헤에? 그래도 사랑받으면 좋잖아. 누군가에게 받는 사랑만큼 행복한 일이 어디있을까. (고개를 끄덕이며 홀로 긍정하다 고개를 기울였다.) 아니면 부담스러운 일을 하셔?

어디 대체 싶은 어딘지 사람 오빠 나쁜 sumangoddess

이상하게 넌 유독 더 그랬거든 어디에서나 사랑받는 널 보면서 그런 너를 사랑해도 되는 걸까, 하고 생각했어 | 새벽 세시, 괜찮냐고 너는 물었다 괜찮다고 나는 울었다


두고

(아까도 두고 간 것 같은데 그건 어디에 쓰인 걸까? 드래고니안의 잔상은 곧 사라졌다)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레피에요! 레압무나 그런것도 계산해야될것같아서 항상 보류해두고있었는데 영던갈려면 어디까지 템을맞춰야될지모르고있었어욬ㅋㅋㅋ(눈물줄줄)
아이가 틀어놓은 ‘개굴개굴 개구리’ 동요를 듣다 보니 기분이 이상해졌다. 아니 뭐야 왜 아들 손자만 있어 딸이랑 손녀는 어디 두고? 그건 그렇다쳐도 며느리가 어떻게 아들 다음도 아니고 아들 손자 다음이야??
웬 아저씨가 빵 고르는데 맨손으로 바게트를 두개나 주물거리다가 내려놔서 기겁했다 아내분?이 오셔서 아니 집게는 어디에 두고 맨손으로 다니냐고 집게를 찾으러 가셨고 나는 직원에게 말해서 해당 빵들 치워달라고 했음 토나와 아재
진자 너무 귀엽지 않스빈까 이거 어디다 걸어두고 다니고싶다 흑흑


엄마가

이와중에 엄마가 고구마팔라고 전화왔어 (ㅋ) ㅇ ㅏ니 어머니 제 나이 또래에 고구마를 팔 곳이 어디에.,.....

어디 대체 싶은 어딘지 사람 오빠 나쁜 dal_twt

방안에 있는데 엄마가 어디냐고 전화옴... 따흑..
엄마가 나한테 너 그림 많앗잖아 어디갓어 라고 하고가심 데스크탑에 있어요 ..,,


거지

우리 도둑이랑 거지취급하던 애들 존나 많았는데 다 어디갔어 ㅋㅋㅋㅋ ? #엑소엘_사과해 시한부워딩친새끼들도 많음ㅋㅋ쳐나와서 사과하라고 전해줘
만날 미국 불바다 드립하다가도 "어 지금 찍히면 X되겠네?"싶으면 우디르급 테세전환 하는게 북한 거지국가 북한이 잃을게 없다구요? 언제 어디서나 지배층은 잃을게 많아요
어니근데넘 웃기지않냐?? 지도 친구업르먄서 맥퀸한테 님친구다어디갓대요~?하고 놀리는거 ㅋㅋ ㅋ ㅋ 그래 넌 자발ㄹ적노친구라이거지..(아무말ㄹ
어떻게 목소리만으로 그런 걸 연ㅇ기하는 거지????? 진짜... 너무... 멋져... 존경스러워... 진짜... 짱... 너무... 짱... 진짜 멋져 멋있어 정말로 너무 멋ㅈㅣ다아!!!!!!!!! 생각해보면 티비를 보든 인터넷을 보든 어디에서나


정확히

본격 오펀스 탐구생활🔍 2017 신작 연극 (오펀스) 벌써부터 대유잼인 웹 이미지 공개 👀 #06_필립의_지도_편 "난 이제 내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요.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알아요!" #지도의_정체를_무대위에서_

어디 대체 싶은 어딘지 사람 오빠 나쁜 SO_XODO

요즘 절실히 느끼는 건데, 한 번 오래 제대로 쉬어봐야 체력의 한계가 어디인지를 그나마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것 같다. 바쁘기만 하면 그냥 미래의 나한테 사죄사죄 해야 할 피로와 스트레스만 남아버림. 악순환의 반복...
캡쳐 보내면 피디엪 따주셔서 신고해주시는 계정 있었으먼 좋겠다 피디엪 딸 줄 모르는 팬들도 많구 따도 정확히 신고를 어디에 해야하는지 모르는 팬분들도 계셔서.... 신고할건 많은데 신고되는건 적어서 넘 걱정이다 우리 이대로 당하고있을수만은 없잖아요..


뒤에

이 그림 다시보니까 뒤에서 우로보로스가 뭐 쏘든 말든 안중에도 없고 파세 어디있나 뒤지고 있음
학원쌤이 미술용어(특히상표) 중2병같다그랬는데 그뒤로 다 그렇게 들려서 큰일임 예시: -어둠의 형태를 확실히 해 -뒤에 인물 죽여 -빛이 어디야. 잡고 시작해 -이거 뒤에 다 눌러 -그림자 경계 명확하게
리원이 팬싸안에 없어요 그 빽녀 어디 중견기업 대푠가 전무 딸이라던데 졸라 지 혼자 고고한척 다함 ㅋㅋㅋ 분명히 내 뒤에 친구들 3명이랑 내 친구 뒤에 빽녀 서있었는데 입장하세요라고 할때 갑자기 뛰쳐나와서 우르르
사진 출처가 어디야,,먹고 간 뒤에 올린거겠지 라고 하긴엔 팬싸가 아까 끝났는데?-?


어디

여성이 바지만 입고다니고 머리를 마치 "남자처럼"짧게 자르면 "너 레즈야?" "너 남자가 되고싶어?" 등의 말들을 듣습니다. 어디 다른세상 살다왔냐? 왜이렇게 정신을 못차려?ㅋㅋㅋㅋㅋㅋㅋ

어디 대체 싶은 어딘지 사람 오빠 나쁜 HA_Gmoie

헐 어디야 흑흑
"편의점 도시락" 어디까지 진화하나 했더니 급기야 즉석에서 요리까지 해준다! #이런_편의점_우리동네에만_없네요
어디서든 당당하고 대쪽같은 시와니가 정말 좋다ㅠㅠㅠ
어디사세요? 너무 멀지 않으시다면 가능해요
와 진짜 존나 웃기고 걍 존나 웃김 케이팝 팬덤 어디까지 가는가
오늘 했던 샌즈 낙서 색칠놀이ㅣ 어디든 분홍 가져다 쓰는 걸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애들은 다 어디 가고 웬 남의 집 고양이가 자고 있다

어디 대체 싶은 어딘지 사람 오빠 나쁜 gravity__jewel

시즌8 보기전에 김치 노래들엇다가 걸봨!!! 라는 가사가 잇길래 저게 어디나라 언어일까 햇는데 한국어엿다
하나는 '친일파 후손'의 집. 다른 하나는 독립을 갈망하다 '빨갱이 자식'으로 평생을 숨죽여 살아온 집. 어디에서부터 이 두 집안 사이에 놓였을 격차를 이해해야할까. 적폐의 되물림 앞에서도, 자비가 필요한걸까.
우현아, 어디야....... 😢
와 코코밥 챌린지가 어디어디 기사나고 뉴스에 보도 됬냐면 필리핀 볼리비아 아르헨티나 페루 인도네시아 호주 태국 미국 가나 영국 말레이시아 더욱더 흥해서 다들 코코밥 한번식 들으세요~~ 노래 신난다요!




어디 대체 싶은 어딘지 사람 오빠 나쁜 ibul96

어디 대체 싶은 어딘지 사람 오빠 나쁜 mxmk9311

어디 대체 싶은 어딘지 사람 오빠 나쁜 penielsaid

어디 대체 싶은 어딘지 사람 오빠 나쁜 amsrkawk

어디 대체 싶은 어딘지 사람 오빠 나쁜 lsgeunbi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