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좋니 멜론 노래가 차트 역주행 지니

Posted by 마리쉐
2017. 8. 16. 12:23 카테고리 없음


좋니

윤종신 좋니 노래 엄청 좋아 엄청 비올때 들으니 더 좋아
부쩍 가수윤종신 노래 잘한다, 노래 좋다고 생각했는데 '좋니' 차트 역주행으로 1위 찍으셨네 와우
윤종신-좋니 넘좋으니 들으시고 재호현수로 연성 부탁드립니다..흑흑 구남친적인거 보고시픔..
윤종신 - 좋니 이 곡 어제 처음 들었는데, 애창곡될 것 같다
비 오는 날에 윤종신 좋니는 최고의 곡이군
요즘 윤종신 좋니란 노래가 좋다고해서 오랜만에 월간 들었는데 좋긴한데 오히려 월간은 초창기가 ㄹㅇ 핵명곡이 많았는데 지금 주목받아서 신기하기도 함ㅋㅋ이별의 온도 늦가을 니생각 후회왕 같은 노래들 다 좋아함ㅜㅜ
요즘 윤종신 좋니가 인기 많던데.. 나는 좋니 들으면 약오르고 화나 얼마전에 피부과서 여드름 압출 너무 아파서 케겔 운동 열심히 하며 비명 참고있었는데 마침 bgm으로 좋니가 나오고 간호사분이 흥얼거리는데... "니가 조금더 힘들면 좋겠어"

윤종신 좋니 멜론 노래가 차트 역주행 지니 kimdutt

요즘 윤종신 좋니가 인기 많던데.. 나는 좋니 들으면 약오르고 화나 얼마전에 피부과서 여드름 압출 너무 아파서 케겔 운동 열심히 하며 비명 참고있었는데 마침 bgm으로 좋니가 나오고 간호사분이 흥얼거리는데... "니가 조금더
윤종신 좋니가 이제야 역주행을 하고 있네 노래 나왔을 때부터 밀었던 노랜데 지금 날씨에 딱 듣기 좋은 노래 맞아ㅠ_ㅠ 진짜.. 감성 폭발이고.. 스케치북 라이브 보면 최강되는데.. 그런 의미에서 그런 노래 누가 좀 불러조라..데이식스..ㅠㅠㅠㅠㅠㅠㅠ
데뷔27년차 진정성음악성이 담긴 윤종신님 좋니 역주행 엄청나다 보기좋다 !! 그디어 월간윤종신파워가 !
보통 노래부르다 울컥 하면 좋은 곡인데 윤종신 의 좋니 는 "십분에 일만이라도" 에서 통곡 한다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그 모습을 아직도 못 잊어 헤어 나오지 못해 윤종신, 좋니
윤종신 좋니 지니 1위네 ㅎㅎ 대단하다!
윤종신의 좋니 노래짱짱조아요

워 좋니 이게 무슨일이야 윤종신 새노래 나오면 항상 찾아듣는데 이건 진쨔 짱이라구 생각했어따 조아하는 노래 역주행 하니까 기분이 조크든요
좋니 보다 끝무렵이 더 좋은데 사람들은 그걸 모르고 결국 좋니가 1위를 해버렸다. #윤종신
7. 그때 그때 다른데...요즘은 윤종신 - 좋니 랑 사랑이 온다, 코마 같은거...치타 노래.
4. 좋니 - 윤종신
근데 윤종신 - 좋니 이 노래 왜 역주행한거지? 유스케에 나왔나?
윤종신의 좋니, 커뮤에서 입소문으로 처음 7월 초에 듣고 지금까지 꾸준히 계속 듣고 있는데 정말 오랫동안 들을 수 있는 노래인 듯. 이왕 역주행한 김에 멜론 1위 하길. 그리고 딴 말이지만, 내 가수도 앞으로 이런 노래
윤종신 좋니 도입부 뭔가 홍콩? 90년대 노래 같음 아니... 그 제목은 모르겠는데 하여간 익숙하다

윤종신 좋니 멜론 노래가 차트 역주행 지니 hunhunet

윤종신 좋니가 차트 역주행했대서 들어보는데 내취향은 아니구.. 월간윤종신에 좋니보다 더 조은노래도 많답니다 ,,,, ,, , ,, ,,,,,
윤종신의 좋니가 지니 차트 1위네 !! 축하드립니다
와 윤종신 좋니 어느새 3위됐네
윤종신 좋니 뭔데 멜론 3위냐 ㅋㅋㅋㅋㅋㅋㅋㅋ갓니 미쳤다
윤종신 좋니 개좋다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 쌀쌀한 비오는 날씨에 딱어울림
참. 가사가 어쩜 이래. 윤종신 좋니
선생님 윤종신 좋니 스밍해주십시오

와~ 윤종신의 "좋니"가 멜론 일간 차트 2위까지 올랐다고! 역시 듣자마자 윤종신이 명곡하나 더 탄생시켰다고 생각했는데... 1위 해보자!
순간 내 눈을 의심햇다..😲 몬일이야!? 종신님👍👍 진짜 가을 되면 1위 찍겟다ㅋ 노래가 느무 좋긴하당😊 #규현 #kyuhyun #윤종신#좋니
헐 윤종신님 좋니 2위다ㅠㅠㅠㅠ세상에 역주행하길 늘 바래왔는데 진짜 조은 노래는 뒤늦게라도 빛을 보는구나 엉엉
윤종신 좋니 갑자기 멜론 2위 찍어써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듣는데 비 오니까 그런지 가사 전혀 나랑 접점 없고 그래도 눈물 날 거 같고 그릏닼ㅋㅋㅋㅋㅋ
헉 님들 윤종신 신곡 "좋니" 노래 개좋아요 채고임 들어보세요 다들
윤종신-좋니 최근에 가장 좋아하는 노래인데 너무 어렵다.. 특히 후반부에 고음고개 부분은 목상태가 아무리 좋아도 힘드러....
오뎅집에서 윤종신 - 좋니 가 나오고있엌ㅋㅋㅋ

윤종신 좋니 멜론 노래가 차트 역주행 지니 yoonseunam

윤종신 좋니 1위 실화냐.. 이 노래 70위대에 있을 때부터 진짜 매일 듣는 노래인데 1위를 찍다니 내가 다 감동이다 이 노래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윤종신의 '좋니'를 듣고 나니 그의 얘기같고 막 어깨한번 토닥여주고 싶어진다. 발음을 어찌나 정확하게 씹는지 첨 듣는데 가사전달 200%. 거기다 멜로디와 목소리의 처절함이 누군가 나한텐 이런얘기 안하려나 생각을 들춰보게 되는 노래다 응응_
범님이 윤종신 - 좋니 부르시면 짱좋겟다
뭐야? 지금 벅스 차트 1위가 윤종신의 "좋니" 야?
윤종신 좋니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옛날생각나 흑흑
윤종신님도 넘 좋지만 ㅜㅜ 계속 울애들 1위 했으면 ㅜㅜ 좋니는 먼 훈날 들어보는걸로,,,
그 딩고뮤직ㅋㅋ 이슬라이브하는데서 같이 나오는영상인데 거기서 윤종신 좋니 세로라이브 떳거든욬ㅋㅌㅋ 그거보고 넘 조아서 저두 찾아들엇어욬ㅋㅋㅌㅋㅋㅋㅋ 정통 케이발라드감성...

와 윤종신 좋니 멜론 2등까지 갔어 ㅋㅋㅋㅋㅋ
170721 오사카 팬싸 #원우 포잇 답변 Q 최근 자주 듣는 음악은? A 윤종신 선배님 - 좋니 역시 전발라.. 대쪽 같은 노래 취향..
윤종신 좋니가 멜론 2위라니 어마어마하다 그러니 오늘은 종신옹 노래를 들어볼까
윤종신 좋니 노래 진짜 좋아요 진심
윤종신이 부릅니다.. 좋니...
hebe tian?의 #小幸運 이랑 윤종신의 #좋니 때문에 이번주 난 노래방을 가야겠다.
윤종신 노래 중 좋니도 좋지만 저는 끝무렵이랑 내일 할 일을 더 좋아함,,, 여러분 이 두 곡도 꼭 들어보세요 끝무렵 사랑한다 ㅠㅠ 내일할일 들으면서 많이 울었다 ㅠㅠㅠㅠ

윤종신 좋니 멜론 노래가 차트 역주행 지니 yoonseunam


멜론

윤종신의 좋니, 커뮤에서 입소문으로 처음 7월 초에 듣고 지금까지 꾸준히 계속 듣고 있는데 정말 오랫동안 들을 수 있는 노래인 듯. 이왕 역주행한 김에 멜론 1위 하길. 그리고 딴 말이지만, 내 가수도 앞으로 이런 노래 많이 많이 불러줬으면 좋겠다.
와 진짜 Like it - 윤종신 꼭 들어보세유 오늘 오랜만에 멜론에서 들었는데 노래가 너무 좋아가지고 공식에서 화를 한번도 안냈습니다.
윤종신 멜론차트 실시간 3위 등극 !!!
세상에 멜론 2위 윤종신 무슨 일이야
오잉 윤종신노래 왜 멜론 2위임
윤종신 기어이 멜론 2위까지 ㄷㄷ
??????? 윤종신 멜론 2위야 대박 무슨일이야 진짜 대박이네 얼마전에 10위였던거 본거 같은데??헤에에??


노래가

윤종신 좋니...노래가사 넘 찌질해서 맘에든다
와 윤종신 노래가 그렇게 좋은가 언제 저렇게 올라갔대
원래 발라드 별로 안좋아하던 나였는데, 네가 노래하는 걸 들으면 네 목소리로 꽉 채워진 발라드 노래가 너무너무 듣고싶어. 발라드 아는게 별로 없는데, 윤종신-지친하루 이 노래 정말 좋아해.. 기회가 된다면 짧게라도 불
윤종신 참 말은 많아도 좋은 뮤지션인거같긴 하다 안좋은 노래가 없엉ㅠㅠㅠ내일할일 동네한바퀴 이런노래들...오랜만에 들어봐야짓
도영이가 윤종신의 이층집 소녀 하고 노래가 바로 안나와서 쟈니가 황급히 말걸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송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윤종신 노래가 3위네 워,......
윤종신 노래가 저 틈에서 버티고 있는거 넘 희한하고 웃기다

윤종신 좋니 멜론 노래가 차트 역주행 지니 bbooo_island

윤종신 노래가 많ㅇㅣ 좋나바 일퍼차이라니
지금 윤종신님 노래가 차트 1위찍으려고 하고 그 노래 리뷰창에서는 우리를 시한부새퀴들이라고 하며 조롱하고있어요. 순위 조작이라면서


차트

윤종신이 차트 1위 하는 걸 보는 날이 다시 올 줄이야. 놀라우면서도 너무 좋다.
와 진짜 대박 윤종신님 노래 차트 대박 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박 윤종신님 노래 완조니 좋아하는데 이시간에 2위까지 하고 진짜 띵곡이긴함 또 다른 띵곡인 코밥이도 어서 그만큼 올라가면 좋겠다
헐 벅스 차트 1위 좋니넼ㅋㅋㅋㅋㅋㅋ 어쩌다 1위 올라갔짘ㅋㅋㅋㅋㅋ 어디 나왔나...? 좋긴 조아 윤종신
[정보] [차트iS] 윤종신, 28시간 차트 1위제대로 일냈다 찌찔한 남자 노래 좋아요~~!!!
ㅇㅇ그래서 윤종신도 요즘 되게 좋아함ㅋㅋㅋ차트 올라갔다고

윤종신이 워너원 제치고 음악차트 1위인 거 실화?!?!


역주행

스밍 그래프 점점 내려가요,,,저도 비오닌깐 헤이즈 노래 듣고싶고,,, 윤종신 역주행 곡 궁금해서 듣고싶은 데 못 들어! 다 참는 거야ㅠㅡㅠ
윤종신 이번 노래 좋다 좋다했는데 뭔 갑자기 역주행?? 좀 매우매우 놀랍다 날씨가 안좋아서 단체로 헤어졌나요...?
윤종신 역주행 미쳤다
지금 윤종신님 노래 올라오고 계시는중인데 .. 역주행이 더 무서운거 알져 더더 열심히 스밍해요오 💪💕💕
윤종신님 노래 갑자기 역주행??
훠우 윤종신노래 역주행쩐다;

윤종신 좋니 멜론 노래가 차트 역주행 지니 Mystic_89

윤종신님 노래는 왜 2위냐 역주행한건가??? 감짝놀랬네 예전에 낸 노래아니었나
오ㅓ 헐 그냥 역주행이래요 ㄷ ㄷ 어제새벽에 경던이랑 윤종신 찬양론 하고있었는데; 우리 자리깔자 경서나;;


들으면

밤 바람이 부쩍 선선해져서 진짜 밤에 딱 들으면 딱 좋아요 윤종신 발라드 진짜 넘나 좋음요 ㅠㅠㅠㅠ 마음이 울렁울렁😢 아이유 발라드노래도 참 이계절 밤에 어울리고욤
나 그곡 정인 커버도 좋아하는데 윤종신이 부른게 더 절절해서..아 윤종신 목소리 자기가 쓴 가사랑 너무 잘어울려..나 탈진도 좋아해 아 지금들으면 울것같아 ㅋ ㅋㅋ ㅋ ㅋ
윤종신 (수목원에서)를 전후로 연이어 들으면 더 좋다
흘 데박 윤종신 좋니 렬루 지니 1위엿내 난 맨날 들으면서 몰랏군ㅋㅋ
윤종신 노래 들으면 틀딱이라고 놀림 받았었는데...

윤종신 좋니 멜론 노래가 차트 역주행 지니 dubbiwsbh


가사가

윤종신님 노래 들어보셔요! 가사가 너무 또박또박 들려서 더 슬픕니다...흑흑
윤종신 노래 짱조아 ㅜ 맨날 잘 만드는듯 가사가 뭔가 졸라진지한데 단어 몇개들이 찌질해서 웃김ㅋㅋㅋ
윤종신 이번노래 개좋음 가사가 개 눈 물 남
윤종신 좋니 가사가 너무 슬프다


들을

완전 좋네요 윤종신 노래 즐겨듣진 않은데 이건 자주 들을것 같아요 !
ㅜㅜㅠㅠㅜㅠㅜㅜ 노래 들을 때마다 다르게 보여요 윤종신은 진짜ㅋ큐ㅠㅜㅜㅜㅜㅜ
015B - 텅빈거리에서(feat. 윤종신) 추천드립니다 가수로의 데뷔곡이고 초창기 완전 미성미성한 윤종신 목소리를 들을수있어요

윤종신 좋니 멜론 노래가 차트 역주행 지니 smlove_bts_0613

윤종신 노래를 들을 수 없다 윤종신이 회를 보면서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기 때문에
1-167 2-B 3-235 4-코스프레를한 예쁜 언니들을 보고 5-없음 6-승진이 7-1월부터6월까지(윤종신) 8-그때그때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교양있고 예의바른사람 9-없음 10-갤러리
입소문의 힘이 결국 일을 내는군요.^^ 꾸준히 자기만의 길을 가는 윤종신을 전 응원해요. 그 어린 시절의 그 목소리가 가끔 그립기도 하지만 세월이 지나서 들을 수 있는 그 목소리와 음악도 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윤종신님의노래는 들을때마다 항상노래방을 떠올리게한다..,


노래는

월간윤종신 노래는 왜 다 좋을까
윤종신이 너무 한남인데 노래는 또 너무 좋아서 슬픈 사람의 마음을 아십니까
윤종신 노래는 여름 처형내리는 수준이네....

윤종신 좋니 멜론 노래가 차트 역주행 지니 annam_cat

요즘은 가사에 뜻이있거나 감정이 담긴 노래를 좋아해서 김동률님 이랑 윤종신님 노래를 자주 듣고 일본노래는 아마자라시-내가 죽으려고 생각한것은, 강철의연금술사 ost-Rain 같은걸 좋아해요!


좋아요

목소리 부터 너무 감성이어서ㅠㅠㅠㅠ ㅇㅡ윤종신 노래 다 좋아요 진짜
와 증말 아시는구나 윤종신 노래 중에 진차 감성적인 노래 넘 많아서 좋아요ㅠ_ㅠ!!!!
노래 넘좋아요 ㅠㅠ 윤종신노래 요새 좋은게 너무많아여..


지니

윤종신 노래 어디 방송 나왔대?? 지니 그래프 뭐여;;


2위까지

윤종신 노래 2위까지 치고 올라왔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해

7.꽤 많은데 마후마후 테러, 미쿠 월드이즈 마인 hello how are you 브아소 노래 벌써일년 똑같다면, 등등.. 생각하니까 잘 안나오네요 남자들끼리 노래방가면 대체적으로 나오는 노래들 다 좋아해요 윤종신, 버즈 등등..

윤종신 좋니 멜론 노래가 차트 역주행 지니 Motto_1991

내가 에디킴의 목소리를 좋아해서 그런것이 아니고(맞음) 월간윤종신에 Good Night 꼭,,,들어보쉬길,,, 노래 처음 시작할때 깔리는 풀벌레소리부터 벌써좋음
허얼... 나 진자 진짜 윤종신 노래 너무 좋아해... ㅜㅜ ㅠ 월간 윤종신 매번 듣고 후욱우흑우흑... 유희열도 좋아 유희열 세사람이라는 노래도 쟝 좋다...
헐 마저!!!!!!!!! 진짜 좋아해 나두 _ㅠ 특유의 감성 진짜... 최고야....!!! 윤종신이 만든곡도 좋고 부르는 곡도 좋은 것 같아ㅠ_ㅠ!!!
난 쇼미나 ㅌㅇ에 밀릴 줄 알았지, 종신아저씨한테 밀릴 줄은ㅜㅜ 아! 종신아저씨! 저 아저씨 노래 진짜 좋아해요. 월간윤종신도 잘 듣고 있는데ㅜㅜ지금은...힝😭😭


월간

2016) 월간 윤종신 3월호 - Old School Still Cut Part.1
김도영 월간 윤종신 할 때 되지 않았나
이참에 월간윤종신 같이 해줘라 ㅠㅠㅠㅠ 은지 데꾸 해주세요 종신삼촌 아니 종신어빠... 우리 은지 잘해요 ㅠㅠ 애 진짜 장난없다니까요?

윤종신 좋니 멜론 노래가 차트 역주행 지니 breakfast94923


추천드립니다

이보세요 윤종신 9집에 실린 노래란 말입니다. 7집의 Lucy 라는 노래도 추천드립니다
윤종신 - 데스파시토 추천드립니다
진짜는 윤종신 - 잘 했어요 추천드립니다


무슨일이야

미친 윤종신아저씨 무슨일이야


발라드

윤종신은 걍 그런데 윤종신 발라드 못 버리는 사람 ... 아
가을이 다가오고 있는지 몇 주 발라드가 귀에 착 감긴다. 요즘은 윤종신 발라드와 밤편지.
가을이 왔다는 걸 새삼 음악에서 느끼는데 동방신기 돌아왔으니 이제 SMP의 세계로 뿅! 그런데 정말 가을과 윤종신 발라드는 찰떡이에요~

윤종신 좋니 멜론 노래가 차트 역주행 지니 Snork_maiden11


담긴

22. 배우님이시면.. 윤종신 - 배웅 ... 노래에 담긴 서사 오조오억개


뭔데

미친 ㅋㅋㅋㅋㅋㅋ윤종신 뭔데 ㅋㅋㅋㅋㅋ잦듀 따나 ㅋㅋㅋ
윤종신 뭔데ㅠㅠㅠㅠㅠㅠㅠ 2위로 치고 올라오는거야


윤종신

제발 종신님. 윤종신과 민서로만 가득찬 13곡짜리 정규앨범 한장 어떠신가요
그것이 나온다면 윤종신거 10장에 민서꺼 10장해서 스무장 사겠습니다
???윤종신 수현이 인스타에 댓글도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ㄱ
♪ 윤종신, 곽진언, 김필 - 지친 하루 ♪ 작년 몸도 마음도 힘들 때 친구들이랑 종종 같이 부르던 노래예요 (▰˘◡˘▰)

윤종신 좋니 멜론 노래가 차트 역주행 지니 ololzs

엥 윤종신님 벅스1위하고계셔 머 잇엇음?
헤이즈랑 윤종신이 치고 올라오고 있음! 스밍 스밍~~
윤종신 4위야 ㅋㅋㅋㅋㅋ대박 ㅋㅋㅋ
주변에윤종신노래듣는사람?대체누가들어
레드벨벳, 윤종신 히트곡 '환생' 리메이크.."랩파트 추가"
이번 윤종신 노래 넘 좋다ㅠㅠ 오늘 비와서 그런가 비오는날에 듣기 좋은 노래같아 ㅋㅋㅋ
쇼미더머니와 워너원과 헤이즈 사이에서 순위 상승하는 윤종신의 좋니.. 신선하다

윤종신 좋니 멜론 노래가 차트 역주행 지니 mingu6420

마크가 이렇게까지 신난 이유윤종신씨가 으르렁을 어흥이라고 말해서
안녕이라 하지 않은 이유 그댄 알고 있나요 | 윤종신, 배웅
아니 왜 윤종신 신곡에서 10년 전 임창정이 들려 이유가 뭐야
사실 지금 들었습니다.. 쎼끼.. 노래 좋네.. 또 뭐 좋습니까 윤종신..
여기에다가 윤종신 노래 하나씩 추천하세요
이것보세요.... 김그림 신치림 윤종신의 니 생각 들어봤습니까....
한곡만 추천하는 윤종신은 윤종신이 아님을 알고 있는가?

윤종신 좋니 멜론 노래가 차트 역주행 지니 watermelon_jh

윤종신과 1년 계약 맺으면 기분 이상할 것 같다
헉 그랬나요.. 전 윤종신이 부른거 밖에 몰릅니다..
어.. 섣불리 비난할 준비 하고 있었는데 윤종신 노래였네.. ㄳㄳ합니다...
우와우... 아주 대단합니다.. 그런데 윾ㄴ종신 이 아니라.. 윤종신 입니다.. 세종대왕께서.. 분노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오늘은 광복절 입니다... 내 야마를 돌리지 말아 주십시오...
우와우... 아주 대단합니다.. 그런데 윾ㄴ종신 이 아니라.. 윤종신 입니다.. 세종대왕께서.. 분노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오늘은 광복절 입니다... 내 야마를 돌리지 말아 주십시
그니까요 따나 못하는게 없어서 큰일 ㅠㅠㅠㅠ 갑자기 윤종신씨 노래 얘기 나오니까 말꼬리도 생각나구 ㅠㅠㅠ 사실 따나 불러줬으면 하는 노래 리스트 짜면 일주일도 모자르다구요 ㅠㅠㅜㅜㅜㅠㅠㅠ,,
윤종신 어디까지 올라가ㄷ

윤종신 좋니 멜론 노래가 차트 역주행 지니 dearmxxk

윤종신님 신곡 나와서 가사만 봤는데 가사 넘 예쁘다
님은 윤종신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까????
제가 윤종신입니다 미라야 라익아 사랑한다!!
2017년 최고의 곡..... 윤종신 특유의 가사와 찌질한 감성의 목소리..... 팬덤을 이기는건 대중의 진정한 마음이죠 ㅎㅎ




윤종신 좋니 멜론 노래가 차트 역주행 지니 hongokkyeong

윤종신 좋니 멜론 노래가 차트 역주행 지니 39VeryBerry

윤종신 좋니 멜론 노래가 차트 역주행 지니 _haeinge_

윤종신 좋니 멜론 노래가 차트 역주행 지니 mark_is_god0802

윤종신 좋니 멜론 노래가 차트 역주행 지니 threecircle_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