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위해] 만나기 너에게 너도 일을 오직 태어난

Posted by 마리쉐
2017. 8. 18. 01:46 카테고리 없음


만나기

너를 만나기 위해 이 모든 일을 다시 겪으라면 나는 그럴게 할거야
어디를 찾아도 너는 없어 그리고 나는 또다시 이 세계에 행복하고 잔혹한 꿈으로 돌아온다 널 만나기 위해 계속.. - '나의 지구를 지켜줘' 中
너를 만나기 위해 이 모든일을 겪으라면 나는 그렇게 할거야 🦄🌈💕
너 같은 트레이너를 만나기 위해 여기에 왔단다...
연애 많이하고 싶다던 나한테 그럴려면 살빼고 화장연습해야한다는 친구에게 네오빤 너를 만나기 위해 무슨 노력을 했는데?? 너는 그 노력해서 오빠같은 사람만났잖아 나는 그럴거면 아무노력 안하는게 낫지 않냐라고 말했다😈
너를 만나기 위해 지금까지 있었던 일들을 다시 겪으라 한다면 나는 기꺼이 그럴 거야. 그만큼 너는 내게 소중해, 워렌. 그러니까 감추지 마. 네가 느끼는 걸 나에게 말해줘.
나는 너를 만나기 위해 태어난 걸지도 몰라.

너를 위해 만나기 너에게 너도 일을 오직 태어난 gdy_kms

나는 너를 만나기 위해 태어난 걸지도 몰라. 아마도... 이 순간을 위해서...
나는..루이.. 키사라기루이.. 너를 만나기 위해 천년의 시공을 넘어왔어..^^...
히로 너를 만나기 위해 천년으 시간을 넘어왔어 ㆍ.💛
아니요. 저 선배님 엄청~ 좋아하는데요?'너를 만나기 위해 살게'
너를 만나기 위해 이 모든 일을 다시 겪으라면, 나는 그렇게 할 거야 ― 장강명, 그믐 또는 당신이 세계를 기억하는 방식
근데 나는 너를 만나기 위해~ ( 이거 극장판에서 대사 바뀐거 그냥 아무생각없이 바꾼건가요? 아스카 안대도 그냥 이뻐보여서라는 이유로 추가한 사람들인데 제가 너무 과한 의미 부여하고 잇는거 아닌가요 이게 과연 아닌척일것인가아님 진짜 아무의미업는것인가
너를 만나기 위해 이 모든 일을 다시 겪으라면, 나는 그렇게 할거야 다음 생에도 너를 만나 다시 사랑하기를🙏 생일 축하해 권지용 #Happy818GDay

생일축하한다 🎂🎊🎉❤ 전 정말로 당신이 많이 그리워요 😭 나는 곧 너를 만나기 위해 모든 것을 하고 있다 👐 #ArtistEunjiDay #정은지_생일축하해
너를 만나기 위해 이 모든 것을 다시 겪으라면, 나는 그렇게 할꺼야 - 그믐 또는 당신이 세계를 기억하는 방식, 장강명
동감도 되게 좋았음. 미래의 너를 만나기 위해 과거의 내가 사랑을 떠나보내는


너에게

내 너에게 아무 할 말이 없다. 그저 붙잡은 손 놓으면 안된다는 생각뿐이었는데 이제 나는 알겠다. 내가 싸워야 할 상대는 그대가 아니라 그대를 둘러싸고 있는 현실임을. -이정하, 너를 보내지 않기 위해 中
인연 너를 놓고싶지 않아서 너의 사랑고백에도 나는 짧은 대답을 하고 너가 없어지는게 무서워서 다른사람과 인연으로 묶어버려 나는 그걸로 만족하며 그 인연이 사라지면 웃고있는 너에게 잘가라는 말한마디 전해주기위해 노력하고있어
인연 너를 놓고싶지 않아서 너의 사랑고백에도 나는 짧은 대답을 하고 너가 없어지는게 무서워서 다른사람과 인연으로 묶어버려 나는 그걸로 만족하며 그 인연이 사라지면 웃고있는 너에게 잘가라는 말한마디 전해주기위해 노
그래 내가 낮은 곳에 있겠다는 건 너를 위해 나를 온전히 비우겠다는 뜻이다 나의 존재마저 너에게 흠뻑 주고싶다는 뜻이다 잠겨죽어도 좋으니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낮은 곳으로, 이정하 #록수쓰다 #캘리그라피 #calli

너를 위해 만나기 너에게 너도 일을 오직 태어난 Rmwjrbh

너에게는 늘 가장 좋은 것만 해주고 싶었어 제일 좋은 말만 가득 부어주고 싶었어 너가 반짝이기 위해 무엇인가가 필요하다면 그것이 무엇이든 나는 너를 위해 되고 싶었어
병, (그 한마디에 물러나) 그건 안돼. 발리볼을 위해.. 그럼 술 냄새가 나나? (궁금증은 풀겠다는 생각으로 너에게 다가가 근처에서 냄새를 맡아)
요즘도 라인업송 그거인가요 넥센 히어로즈 외쳐라 승리를 위해 우리의 함성을 하나로 모아 너에게 달려갈 테니~~ 히 어 로 즈 승 리 한 다 ....?
너에게 하나를 위해 열을 잃어도 후회로 남지 않아
결국 글귀들을 다모아보면 을 위해 거짓말을 했고. 너에게 갔던 그길들이 생각나고. 내가 너를 위해 했던 선택이 거짓말하며 너를 내쳤던게 아니였다면 너가 완전히 떠나지않았을까후회를 하고.시간을 되돌릴수만 있다면 그땐 거짓
네 발 아래에 가 부딪힐게. 너에게 스며들어 지울 수 없는 바다가 되고 싶어. 나는 오직 너를 위해 파도치는 바다야. 그러니 내 품으로 들어 와줘. 네 모든 것을 가지고.
내 자리가 없다 해도 내 삶을 너에게 너를 위해

귤로 배도 채울 수 있는건가요? 그래도 다른 영양분 섭취를 위해 골고루 먹어야하는거에요. (너에게 손가락질 하며 꾸중을 주곤 네 말에 멈칫했다.) ..뭐, 뭐요! 나는 먹었는걸요. 이것저것..
너에게는 예쁜 말만 간다 너를 위해 수많은 말 중에서 예쁜 말만 고를테니까 예쁜 말, 흔글 #용국지은 예쁜건 말이 아니라 오빠였어요
너에게는 예쁜 말만 간다. 너를 위해 수많은 말 중에서 예쁜 말만 고를 테니까
방송으로 대중들 앞에 선다는게 다시금 한번 너에게는 큰 용기가 필요했다는걸 너무나도 잘 안다. 너를 믿고 응원하는 사람들이 너를 보기위해 오는 공연과 대중들이 모두가 볼 수 있는 방송은 또 다르기에 조심스럽고 긴장도 했을거라 생각한다.
매우 좋아.... 슌 너는 훌륭한 녀석이야 (너에게 배웠던 악수를 하기 위해 손을 내밀어)
너에게 가기 위해 너에게서 멀어진다. 어스름한 늦저녁 너의 방에 켜진 불을 보며 멀어지기 위한 발걸음을 옮긴다. 비록 나는 너에게서 멀어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너를 사랑한다. 너에게 다시 돌아갈게. 안녕
세상의 모든 불합리한 일들이 너에게는, 너에게만이라도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다. 그게 내가 너를 위해 살아가는 이유니까.

너를 위해 만나기 너에게 너도 일을 오직 태어난 DoosanHanwha

내가 낮은곳에 있겠다는 건 너를 위해 나를 온전히 비우겠다는 뜻이다. 나의 존재마저 너에게 흠뻑 주고싶다는 뜻이다. 잠겨죽어도 좋으니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너도

기다려. 오늘은 아냐. 아마도 당분간은. 참아. 이 밤의 거리를 하염없이 거닐듯이, 너도. 무엇이건 이루어지기 위해선 시간이 필요한 법이지.
그러니 내 쓸모를 인정받기위해 엄마도 모두 죽인거지. 쓸모없으면 너도 죽어. 그러다 곧 죽어.
그러기 위해 여기 온거잖아. 너, 바보냐? (결국 1일 한 번씩 너 바보냐라는 소리를 내뱉고 마는데...) 난 모르는게 많아. 그러니까, 더더욱 알고싶어. (눈 깜빡이며) 나라나 사람에 대해서. 너에 대해서도. 너도 사람이니까.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선 대가가 필요해. 우린 그 재료를 받고 사용하는거지. 너도 만날 수만 있다면 어떠한 일이든 할 수 있는 누군가가 있겠지?(잠시 한숨을 쉬곤)아마 시간이 지나고나면 너도 알게될꺼야 로지.
부모님께서 너를 키우기 위해 10년을 인생에서 버린 희생을 했듯이 너도 이제 서서히 희생정신을 키워야 한다고 봐
딥질서를 위해 형들한텐 다나까체를 쓰자. 댸휘 너도 나한테 다나까체 써. 휘맞나. 딥...어? 휘싫나. 딥...그게 아니, 휘계속하면 안되겠나. 딥(코피) 계속해주세요 윙한심하기 짝이

너도, 나도 고된 하루를 보내, 지쳐있지만. 난 널 위로해주기 위해 힘낼거야. "오늘도 많이 힘들었지-? 오늘도 수고했어-."
인생을 살면서 내가 옳다고 남을 잘 설득시키기 위해 애쓰곤 했는데... 역지사지하니 내말을 마니하는게 아니라 들어주게 되고 그를 마니 생각하게 되더라고... 사람에 대한 이해가 관용을 가져오고 너도 나도 측은하고 그가 한 실수도 잘못도 이해가 되고
인생을 살면서 내가 옳다고 남을 잘 설득시키기 위해 애쓰곤 했는데... 역지사지하니 내말을 마니하는게 아니라 들어주게 되고 그를 마니 생각하게 되더라고... 사람에 대한 이해가 관용을 가져오고 너도 나도 측은하
" 노바가 중요해서 군단장이 되었나. .. 너도 보면 참 웃긴 놈이군. 우린 특별한 것을 얻기 위해 대가를 치르지. 군단장이 그저 무대로 보이나, 노바야? "
주네야 우리한테안피곤하다고 평소에되게늦게잔다고 그랬지만.. 고마워 항상우리를위해 노래를불러줘서 정말 고마워♡ 니목소리들었으니까 이밤엔 깊고행복하게 잘수있을거같애 너도 잘자고 낼춤연습도잘해!♡


일을

(일을 위해 온 것이 아닌 손님으로써 이렇게 커다란 저택에 온 것은 처음이였다. 아이들과 똑같이 동그래진 눈으로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네 뒤를 따라갔다. 새삼 저와 너의 신분차이가 느껴졌다.) ...돈이 많기는 한가봐.
이번에도 너는 나의 무리한 부탁을 들어주기 위해 전장으로 떠나는구나. 벗이라 자처하는 주제에 네게 가장 버거운 일을 떠맡기는 나야말로 널 이용하고 있는건지도 몰라. 그런데도 넌 늘 흔쾌히 고개를 끄덕여주는구나.

너를 위해 만나기 너에게 너도 일을 오직 태어난 mone030

★ 이 가슴 너를 위해 숨 쉬고 멈추는 일을 반복하는데 baby 올 듯 말 듯 나를 미치게만 하는 넌 난 타들어가 O.M.G
내 몸에는 세헤라자드 님의 루프의 기억이 공존하고 있어. 즉, 뢰엠에 관한 200년의 지식이 지금 내 안에 있다는 말이야. 나는 내게 주어진 이 힘으로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고 싶어. 이 나라를 위해 그리고 알라딘 너를 위해!
이번 건을 의뢰한 사람은 찬의 여동생. 찬이 무슨 일을 하는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경찰 정도로 생각하고 있는 여동생이 오빠의 안위를 위해 백에게 의뢰한 거지. 찬의 집에 들어선 백은 그 낯짝을 보자마자 기겁을 하며 총을 빼 들었음. "너 이 새끼?!"
이번 건을 의뢰한 사람은 찬의 여동생. 찬이 무슨 일을 하는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경찰 정도로 생각하고 있는 여동생이 오빠의 안위를 위해 백에게 의뢰한 거지. 찬의 집에 들어선 백은 그 낯짝을 보자마자 기겁을 하며 총을


오직

별을 흘리고 다니는 아이야 손 끝에 발 밑에 은하수를 담은 아이야 나는 너를 위해 기꺼이 우주가 되겠다 아무도 없는 공간에 오직 너만 밝히는 어둠이 되겠다 /박하, 별을 흘리는 아이
날 던져 널 위해 던져~ 버텨온 힘든 시간들~ 너를 위해 나 던져~ 꿈을 담아 던져~ 기적 같은 순간을 함께~ 오직 너를 위해 마지막 순간 짜릿한~ 마지막 순간 짜릿한 내 꿈을 향해~
던져 널 위해 던져~ 버텨온 힘든 시간들~ 너를 위해 나 던져~ 꿈을 담아 던져~ 기적 같은 순간을 함께 오직 너를 위해 마지막 순간 짜릿한~ 마지막 순간 짜릿한~ 내 꿈을 향해~

세상이 무너져 내려도 단 하나 든든히 남아 너를 지탱해줄 기둥이 되고 싶었다. 네가 오직 내게서만 안식을 찾았으면 했다. 그렇기 위해선, - ...왕아, 우리는. - ... - ...너를 이해해보려 해. 네게 남은 것 역시 오롯이 나뿐이어야 했다.
별을 흘리고 다니는 아이야 손 끝에 발 밑에 은하수를 담은 아이야 나는 너를 위해 기꺼이 우주가 되겠다 아무도 없는 공간에 오직 너만 밝히는 어둠이 되겠다 박하, 별을 흘리는 아이 #박지훈 #워너원
오직 신을 위해 난 여자를 버렸지. 새벽의 기도가 끊어져 버린 날, 난 창문을 열고 거리를 보았지. 너의 모습을 바라보기 위해.. 오, 신부가 되어 한 여잘.. 내가 이토록, 이토록 갈구하다니! 오, 신부가 되어 한 여잘..
별을 흘리고 다니는 아이야 손 끝에 발 밑에 은하수를 담은 아이야 나는 너를 위해 기꺼이 우주가 되겠다 아무도 없는 공간에 오직 너만 밝히는 어둠이 되겠다 박하, 별을 흘리는 아이
별을 흘리고 다니는 아이야 손 끝에 발 밑에 은하수를 담은 아이야 나는 너를 위해 기꺼이 우주가 되겠다 아무도 없는 공간에서 오직 너만 밝히는 어둠이되겠다 박하,(별을 흘리는 아이)


너만

차이가 있다면 여남돌이라는거고 그 부분에서 정확하게 차이나는 점을 노린다.. 보이그룹 컨셉돌은 매일 칼날에 베이고 찢겨도 너만보고 내가 가질수없다면 널위해 저주인형이 될거고 이런 노래를 한다면 걸그룹은 네 꿈에다 장난친다니 존나 좋잖아요
삐쩍마르고 비실거려서, 뚱뚱하고 굼떠 보여서, 덕후같아서, 게이같아서, 꼰대 영감같아서 등등의 온갖 구실로 약자들에게 위해를 가하고 낄낄거리는 세상이 될건데, 그러고도 너만은 이런 반사회적인 폭력이 피해갈 거라고 생각

너를 위해 만나기 너에게 너도 일을 오직 태어난 Smer_Hide

젠(눈을 천천히 감았다 슬 뜨며 눈웃음을 지어) 당연히. 너만을 위해, 나의 모든 것을 바칠게. (살포시 너의 손을 잡더니, 손등에 입을 맞춰) 사랑하는 유유를 영원히 행복하게... 유유 ㅠㅠㅠㅠㅠ (일으켜 드린다ㅠㅠ!!)
이런 생각을 차마 털어놓지는 못하겠지. 너를 위해 다른 사람을 만난다는 말을 어떻게 해. 더구나 너는... 선호야, 나는 가난해도 배고파도 너만 있으면 돼. 하는 애인 걸. 며칠 고민하던 선호 결국 이사님 딸이랑 가볍게 소개팅 갖는 걸 선택하겠지.
르는거 막기 위해 애써 너만 잘하면 된다구, 밉지 않게 속삭이며 푸스스 웃어. 한참을 골목에서 서로를 쓰다듬다가, 이러단 정말 달아올라 키스를 한바탕 더 할것만 같아서 (혹은 더한걸 하고싶어질까봐) 다시 손잡고 집으로 향하는 행꼬.
난 후회없이 사랑하기 위해 온전히 너만 사랑하고 너만 믿었었는데 그게 너를 나태롭게 만든 이유일 줄은 꿈에도 몰랐다. 그럴 줄 알았으면 덜 사랑하고 덜 믿고 항상 널 불안하게 만들 걸. 내가 널 너무 사랑한 게 잘못이었
되찾은 평화 내지는 평화로 보이는 침묵엔 너만 일렁였다. 나갈 준비를 위해 옷을 고르고 얼굴을 다듬는다. 너는 내 무슨 모습이든 좋아할 걸 알지만 그거랑 내 성의는 또 다른 문제였으니까.


내게

너를 위해 이렇게 사람을 모으고, 별장을 짓고 죽이고 죽이고 죽인 주최자인 내게 너무 하잖아!
일단, 나 대부분 내 이득을 위해 움직이니까?(작게 미소를 지은채 너를 바라본다)기본적으로 내게 이득이 있냐 없나를 먼저 파악하고 움직이지

나는 너를 친구라고 생각한다. 예전의 내게 '친구'는 그저 하나의 단어...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었어. 그러나 너를 만나고 깨달았다. 소중한 건 그 말이 지닌 의미라는 걸. 그 의미가 무엇인지 네가 사스케를 위해 무얼 해줄 수 있는지 잘 생각해.
내 삶의 마지막에 나는 너를 갈구 하였고 아팠고 너를 얻었다. 너는 나를 위해 울어주었다. 너는 내게 특별했다. 나는 너로 인해 살고 너로 인해 죽었다. 그럼에도 나는 너를 얻었고 후회는 없었다.


태어난

나는 너를 사랑하기 위해 태어난 존재야.
난 사실 너를 사랑하기위해 태어난 건 아닐까....
피터스타크씨... 저 외로워요... 진짜 외로워... 누군가랑 손 잡고 걷고싶어요...(힐끔) 토니Kid, 너는 손이 두개잖아? 이럴 때를 위해 양손을 갖고 태어난거야.
끊임없이 치대는 뽀와 매번 심드렁한 엓,,, -소정아 나 이 옷 잘 어울리지? 어때? 새로샀는데 -예쁘네 -영혼없는 것 봐,,,아니 그런 식상한 말 말고 좀 잘 말해봐~~~~ -너를 위해 태어난 옷 같아
너를 사랑하기 위해 태어난 나. 운명에 귀속되다.

너를 위해 만나기 너에게 너도 일을 오직 태어난 ixixwxixi

너를 위해 태어난 단어라고 생각해. (진지)


기꺼이

" 내가 그리핀도르였다는 유일한 증거. 기꺼이, 너를 위해 대가없이 죽어줄 용기. " ──Kain Arcadius.
필요한게 네 손이 아니라 목숨이었다면? 너는 필요를 위해 네 목숨이라도 기꺼이 바치겠지 그게 너니까. 나를 두고 가버렸겠지. 남겨지는 나는 생각도 안 하고. 내 말이 틀려?


어두운

니가 슬픔을 가득 손에쥐고 있기보다는 자신감 넘치는 아름다움을 가졌으면 좋겠어 어둠은 어두운 마음뿐이니 니가 웃는모습으로 밝게 웃어준다면 그만큼 좋은 기쁨일것 같아 웃어줘 너를 위해 응원하는 나를 향해서
내가 울때 왜 너는 없을까. 늦은밤 울음 참으며 널 찾지만 넌 내 어두운 표정밖으로 사라진다. 같이 울기 위해 너를 사랑한건 아니지만 부를수록 넌 멀리있고 내 울음만 깊어 간다. 같이 울기 위해 너를 사랑한건 아니지만 _신달자, 너의 이름을 부르면
나는 너를 위해 내내 떠있을게 어두운 밤이 무섭다면 외로운 너의 하늘에 별이 될게 혼자 아픔을 느낄 때 침묵 속에 내버려두지 않을게 감정에 예민한 너를 위해 좋은 감정으로 가득할게 앞서거나 뒤처지지않고 평생 걸음 맞춰줄게
나는 너를 위해 내내 떠 있을게. 어두운 밤이 무섭다면 외로운 너의 하늘에 별이 될게. 혼자 아픔을 느낄 때 침묵 속에 내버려두지 않을게. 감정이 예민한 너를 위해 좋은 감정으로 가득할게. /흔글, 네 옆에서

너를 위해 만나기 너에게 너도 일을 오직 태어난 myindigoboyz

내가 울때 왜 너는 없을까. 늦은밤 울음 참으며 널 찾지만 넌 내 어두운 표정밖으로 사라진다. 같이 울기 위해 너를 사랑한건 아니지만 부를수록 넌 멀리있고 내 울음만 깊어 간다. 같이 울기 위해 너를 사랑한건 아니지만 너의 이름을 부르면 / 신달자
밝은 날에는 자신이 빛을 잃지만 다른 빛을 위해 양보해주고 , 어두운 날에서야만 자신이 여기에 있다고 소리치는거 같아 . ( 조심스럽게 너의 머리를 쓰다듬어줬다 ) 사랑할수밖에 없는 존재 . 그런
나는 너를 위해 내내 떠 있을게. 어두운 밤이 무섭다면 외로운 너의 하늘에 별이 될게. 혼자 아픔을 느낄 때 침묵 속에 내버려 두지 않을게. 감정에 예민한 너를 위해 좋은 감정으로 가득할게. 앞서거나 뒤처지지 않고 평생 걸음


시리얼의

시리얼 요정안냥? 나는 시리얼의 요정!! 딕와우!!! 시리얼을 사랑하는 날 위해 온거니?? 시리얼의 요정:아니 너의 위장속에서 소화되 죽어간 시리얼들의 복수를 하기 위해 왔어 딕:.... 시리얼의 요정이제 모든 음식들이 시리얼을 대테할고얌
시리얼 요정안냥? 나는 시리얼의 요정!! 딕와우!!! 시리얼을 사랑하는 날 위해 온거니?? 시리얼의 요정:아니 너의 위장속에서 소화되 죽어간 시리얼들의 복수를 하기 위해 왔어 딕:.... 시리얼의 요정이제 모


네게

'무슨 일이 있어도 내 편이 되어 주는 사람이라.' "나는 너를 위해 반드시 황제가 될 거다." "." "네게 명예도 주고, 부도 주고, 권력도, 모든 것을 줄게."
너를 위해 작곡했으니 네게만 들려줘야겠지, 이쁜이. (류트를 기교있게 튕긴다) 나는 네 영원한 광대가 되어 줄 테니까. (네 머리카락 냄새를 맡는다)

너를 위해 만나기 너에게 너도 일을 오직 태어난 IAMBONNNA

여러분 제 주특기는 캐릭터를 피폐의 끝으로 몰아가는 '너를 사랑하기에 네게 행복을 주고 싶고, 너를 힘들게 하는 모든 것을 없애기 위해 잠시 너를 괴롭히고 있어' 타입의 사랑입니다. 사랑하기에 하고, 사랑하기에 용
뭘 너네를 위하긴 위해. 지들 공부한거 뒷정리는 지들이 해야지. (어림없다는듯 네게 빗자루를 내밀고는) 안그래도 너네 졸업식 끝나고 뒷풀이 갈지 안갈지 쌤들끼리 말 맞추고 있다는데 마지막까지 잘 하자?
oh my julian 네게 고백할게 커다란 봉투에 하트를 넣어 너를 위해 밤새 준비했다고 노란 편지도 예쁘게 적어 oh my julian 난 너를 좋아해


손을

살리기 위해 CPR도 진행하고 손을 다 써 봤지만 환자는 결국 숨을 거두고 말았지. 예상치 못하게 심박수가 급격하게 하락할 때부터 정신이 멍해진 쩨는 환자가 사망한 후에 꽤나 충격을 받은 듯했음. 교수님이 '너 때문이 아니야'라며 쩨를 다독였지만
너를 위해 할 수 있는 건 이곳에서 계속 연주하는 것 그러니 이제 그만 돌아가줘 이 손을 놓아줄 수 있을 때 -Fluquor
좋은 꿈 꾸셨나요 디쳄버! (간밤 평안한 밤을 보냈는지 너의 안부를 물으며 방긋 웃어보인 그녀가 너의 손에 알사탕을 쥐여주곤 손을 흔들며 수업을 위해 교실로 들어간다. -들어가기전 고개만 쑥 빼서는)아참 사탕은 레몬맛이에요!
매일 낮에는 너와 대화하기 바빴고 밤에는 너와 문자하거나 연락하기 바빴지 야자가 있어 늦게 끝나는 너를 위해 학교앞에서 널 기다렸다 집까지 바래다주는데 너가 손을 꼼지락 거리며 고개만 푹 숙이고 있길래 무슨일 있는지 물어봤어 -무슨 일 있어...?

너를 위해 만나기 너에게 너도 일을 오직 태어난 YeolYoda10


사랑하기

너를 사랑하기 위해 오늘도 나는 아픈가보다.
나는 너를 사랑하기위해 태어났어
나는 너를 사랑하기 위해 태어났으니까
너를 사랑하기 위해 존재한다. 때문에, 네가 없는 세상에는 의미가 없지.


너가

잊지마. 어디서나, 언제든지 누군가는 널 위해 싸우고 있을거야 -너가 그녀를 기억하는한, 너는 혼자가 아니야.
나 또한 이 프로그램의 다른 애청자들처럼 포즈너가 말했듯 '다른 인간들이 망신당하는 장면을 보며 카타르시스를 느끼는' 사람이었던 것이다. 이 프로그램들은 인생이 한순간에 얼마나 꼬일 수 있는지를 구경하


보며

뭔가 말이 이상하다는 걸 안 환이 년을 쳐다봄. 환을 바라보며 씨익 웃는 년. “형 기간동안 전부, 너는 FBI의 보호를 받으며 정부를 위해 일하게 될 거다.” 환이 벌떡 몸을 일으킴. 아직 여기저기 반창고가 붙어 있는 눈가가, 동그랗게 떠져 있었음.

너를 위해 만나기 너에게 너도 일을 오직 태어난 _beunknown56

( 너무나도 다정하게 말을 건네는 너를 보며 결국 다시 눈물을 터뜨려. 고개를 들고는 너를 올려다보며 흘러나오는 눈물을 참기 위해 아랫입술을 꽉 깨물고는 흐느끼며 말해. ) 사랑합니더, 진호 햄. 내가 많이 사랑합니더.
우리 맏형, 맏내, 예쁜이, 곱단이 그 어떤 말을 붙여도 모두 어울리는 사랑스런 진우야. 내가, 우리가 너를 위해 쏟을 수 있는 시간은 많으니까 길게 보며 서로 응원하자! ✨ #WINN3Ranniversary
가고있잖아 하얀 너의 곁으로 이제 아무도 나를 막을 수가 없는데 걸어만 가야해 느낄 수도 없잖아 이젠 울지마 다가가는 날 보며 너를 위해.
안귀엽대도.(뾰로통하게 말하고는)"마음을 열어. 누군가 올 거야. 누군가 널 위해 올 거라고. 하지만 먼저 네가 마음의 문을 열어야 해."(눈을 감은 너를 보며 속삭이듯 말해)


아무도

세상은 이미 태양 위에. 태양의 갈기가 거짓의 발자국을 지운다. 아무도 와주지 않아. 니도, 내도. 떠나가는 목소리는 사라져가는 그림자의 갈피조차 잡지못하고 오늘도 난 피를 흘린다. 너를 위해.


세계를

그야말로 세계를 구하는 싸움이다! 짐은 짐이 다스리기 위해 모든 적을 태워버리고 세상 모든 것을 구하리라! ......자, 와라. 창은의 기사가 지키는, 세계를 잡아먹는 여신[포토니아 테론]이여. ......지금 신왕이 너를 쓰러트려주마.
네가 지금까지 벌인 행적과, 지금까지의 목적을 보았을 때 부하로 삼을 수 있을것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너는 네 세계를 파괴하기를 바라지 않는가? 나 역시 그것을 위해 움직이고 있다.

너를 위해 만나기 너에게 너도 일을 오직 태어난 Peach_lover_

당신은 저에게 세계를 의미하고 저를 위해 당신이 한 모두 및 모든 지원에 정말 감사드립니다💓💓💓💓너를 너무 사랑해🙆
니시노야는 너의 세계를 끝내기 위해 왔어. 널 죽이고 이 세계가 무너지면 다른 세계로 갈 수 있거든. 자신의 아사히가 있는 곳에 갈 수 있기를 바라며 계속해서 다른 세계의 아사히들을 죽이는거지.


너를 위해

닥치지 않으면 그 입에 재갈을 물게 할 거야. .....축하해. 핏. 이제 우린 떨어질 수도 없어. 여길 나갈 생각하지마. 아, 그래. 내가 너한테, 기회를 줄게. .......나를 위해 여기에 있어줘.
난 다 알고 있어 너네를 언제나 고맙고 사랑해 건강이 1번! 꼭 중국에서 만나요 화이팅 엑소바는 중국 엑소엘들의 그리움과 변함없이 엑소의 노력을 위해 응원한다는 마음을 전달했다고 해요! 멤버들 모두 고맙고, 보
좋아해 내가 뭘하면 될까 내가 너를 위해 뭘 하면 될까... 네가 날 좋아하려면 내가 뭐가 되면 될까..?
이거는 모두를 위해 한번씩 봐야돼,,, put it over where? ㅇ(-( 어디다 너라고요? 하는 거도 졸라 귀여움!!!!!!!!!!
그러케 사이좋게(?) 쥠인을 위한 아침밥 준비를 시작한 두사람. 생선 조아하는 쥠인 위해 생선 손질 시작한 젼국이. 테형이는 또 괜히 장난이 치고싶어짐ㅋㅋ 🐯야~너는 무슨 애가 생선 손질두 글케 살벌하게 하냐~? 🐰형을 손

너를 위해 만나기 너에게 너도 일을 오직 태어난 incendiar1011

나는 애들이 "난 네꺼야. 네가 원하면 뭐든 할거야" 라는 늬앙스의 워딩을 쓰는 게 싫다 너는 네꺼다 너는 네가 원하는 걸 하면 된다 나는 네가 원하는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사랑한거지, 날 위해 무언가가
내 남은 통장 너를 위해 준비되써!
너희때문에더많은피해를본사람들이 #사과받자 사과받기위해들고일어나니너네는이제서야숨는구나이때까지당당하게다른팬덤들까내리던너네어디갔어방탄실트올렸던23만명의에리들다어디갔어
타이가야 내가 너를위해 세찬선배 굿즈를 구하고있단다... 그러니 어서오렴....
넘ㅁㅁ..,넘ㄴ 녀몀 념넘너머넘ㅁ 예뻐 동오야..,,,,ㅠㅠ 호야님..,... 사랑합니다.......... 따하흑💦 (도용 방지를 위해 그림을 위에 그렸서요 너그럽게 봐주세요 예쁘다 동오야💌💌
너를 위해 준비했다
네가 크면 너는 이 겨울을 그리워하기 위해 더 큰 소리로 울어야 한다. 자정 지나 앞마당에 은빛 금속처럼 서리가 깔릴 때까지 어머니는 마른 손으로 종잇장 같은 내 배를 자꾸만 쓸어내렸다.

너를 위해 만나기 너에게 너도 일을 오직 태어난 ness1313

아닠ㅋㅋㅋㅋㅋㅋ토도로키 ㅋㅋㅋㅋㅋㅋ미도리야를 쟁취하기위해 수단을 가리지않는 인어왕자군요.. 그래 너의 좀더 독점욕을 보여줘 토도로키ㅠ.. 흑흑 짱짱센 인어왕자 너무 매력적이예요👍👍👍
흑흑단아너를위해선 너희집앞모래가금가루가되게만들어줄수도잇어
지니 좋아요 1위 몬스터 5위 코코밥 6위 로또 7위 럭키원 10위 럽미라잇 13위 콜미베이비 16위 스테이윗미 17위 폴라이프 23위 헤이마마 24위 드림 27위 전야🔺 31위 너를 위해 43위 씽포유 44위
"너를 지키는 것이 앞으로의 미래와 모두를 지키는 것이 되는거야! 너를 지키기 위해 모두가 목숨을 걸고 싸우고있어. 나루토, 너는 네 자신과 싸워라... 지금은 인내의 시간이야."
65. 마법소년 오백 뾰로롱~! 오늘도 정의를 위해 마법소년 배키 등장! 배키와 함께 악과 맞서싸우, ...너 변뱩현이야? 아닌데요. 중학교 때 나한테 먹던 지렁이 젤리 던진 6반 변뱩현 맞잖아 너. 기억력 개좋네. 중학교때
강 사물함에 초콜릿을 주기위해 가고있었음 근데 강이 보이길래 가보니까 강이 친구랑 이야기를 하고있었음 윤은 느낌적으로 벽 뒤에서 숨어 이야기를 들음 친구는 강한테 야 너는 왜 돼지랑 인사하냐 라고말함 윤은 이 말 듣자마자 자기인거 바로 암
너희가 학교를 다니면서, 방학동안이나, 학교를 졸업하고 사회로 나가도. 너희의 힘이 되고 너흴 도우며 함께 나아가고싶어. 그게 우리의 방식이니까. 자신의 능력을 믿고 가장 찬란한 영광을 위해 너희의 힘을 빌려줘.

너를 위해 만나기 너에게 너도 일을 오직 태어난 sanohba920320

너의 배를 불리기위해 이 목 바치리..
오늘타팬칭구들이랑노래방갓는데 #가온하루전_엑소타임 애들이엑소노래좋아해서전야도부르고바래다줄게랑너를위해랑에브리타임이랑최고의행운불러따히히
너를 위해 노래하게 해 죠오
핏, 너는 내가 오스본이 아닌 평범한 사람이 된 것처럼 느끼게 해. 그렇지만 피터를 가지기 위해 오스본이란 이름을 버리지 않는 해리
항상 필살기로 하는 팝핀의 구성이 다르다는 것, 너의 노래가 나날이 늘어가는 것, 방송을 위해 새로운 자기 어필을 고민하는 것, 옹성우가 얼마나 노력하고 이미 잘하고 있는지 다 아는데 더 노력하고 발전하겠다 하는 너를 어떻게 사
[HD]2017.08.13• 인천공항 #정수빈 #subin #スビン #VICTON #빅톤 #3rd_MINI_ALBUM #IDENTITY #말도안돼 #8월23일 - "너를위해 기달려준 시간들
너를 위해 희망을 믿고 있어

너를 위해 만나기 너에게 너도 일을 오직 태어난 SuEindra

아름다운 꽃으로 널 꾸며줄게. 밤새 너를 위해 노래를 불러줄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게 네 뿔을 칠해줄게. 모두 필요없어.
너무 축하하고 너무사랑해 #WannaOne1stWin #Energetic1stWin 지금처럼 행복해하는 너네를 위해 열심히할게
너를 위해 가사 너무 내 스타일임 ))))너를 보면 설레는 이유((((
아린이는 ... 선생님들 괴롭히러 다니지 마 너... 치킨을 위해 공부를 하는 것 같기도 하고....
나, 오늘도 너를 위해 노래할게-!
저혈압..? 근데.. 얼굴이 빨개.. 혹시 감기 들었니..?(온도를 재기 위해 너의 이마와 나의 이마를 맞대어 온도를 재본다.. 온도는.. 조금 높다..?)음...? 조금.. 높은데..?
너는 너를 위해 싸워 너는 너를 위해 날을 세워

너를 위해 만나기 너에게 너도 일을 오직 태어난 tevlevder

ㄷㅏ..ㄷ다ㅏ...다후유키를위해흔드십시오 . . . .후유키너는ㄹㅓ브.
말발굽 소리 울리는 빗속의 전장 명예를 위해 살자던 굳은 맹세 사랑하는 이여 너를 위해 나는 다시 한 번 기사가 된다 (하얀 로냐프강) 1부의 마지막 문구입니다. 하얀 로냐프강 팬카페 회원 결혼식에 등장한 화환이라는 군요...
이 해시는 너를 위해 내가 만든것 같다ㅠㅠㅠㅠㅠ 글씨 너무 귀엽구ㅠㅠㅠㅠ
워너원1위축하해너무너무자랑스러워 #ENERGETIC1stWin 워너원1위를위해숨스밍하시는워너블분들도자랑스러워요사랑합니다워너원사랑해❤




너를 위해 만나기 너에게 너도 일을 오직 태어난 victimaepascha

너를 위해 만나기 너에게 너도 일을 오직 태어난 N8O1T8

너를 위해 만나기 너에게 너도 일을 오직 태어난 ssibaljotga

너를 위해 만나기 너에게 너도 일을 오직 태어난 qowlsdud_toTkr

너를 위해 만나기 너에게 너도 일을 오직 태어난 Iye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