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ISLAND] 이홍기 홍키라 FT아일랜드 최민환 로고크롭 한일슈퍼락

Posted by 마리쉐
2017. 8. 18. 08:37 카테고리 없음


이홍기

170701 한일슈퍼락 #FT아일랜드 #이홍기 #FTISLAND 인트로나 브릿지에 나오는 이런 모먼트 좋아합니다.. ✔다운로드·재업 가능. 로고크롭 및 2차가공 금지. 프사·헤더 사용시 출처표기 필수.
170701 한일슈퍼락 #FT아일랜드 고화질 #이홍기 #FTISLAND 외모만 열일하는게 아니라 성대도 열일해서 노래도 잘한다 노래 잘하는 미남 = 최고됨 ✔다운로드·재업 가능. 로고크롭 및 2차가공 금지. 프사·헤더 사용
170701 한일슈퍼락 #FT아일랜드 고화질 #이홍기 #FTISLAND 이 외모로 이렇게 진지하게 말하는데 경청할 수밖에 없지 않습니까..? ✔다운로드·재업 가능. 로고크롭 및 2차가공 금지. 프사·헤더 사용시 출처표기 필
170701 한일슈퍼락 #FT아일랜드 고화질 #이홍기 #FTISLAND 미소가 예쁜 사람🌊 ✔다운로드·재업 가능. 로고크롭 및 2차가공 금지. 프사·헤더 사용시 출처표기 필수.
170814 홍키라 찰칵 📷 위드 CLC feat.틴트썬구리 #홍키라 #FTISLAND #이홍기
170726 홍디 퇴근 수고했어요~ #홍키라 #이홍기 #FTISLAND
170726 출근 1 이 분 이리 귀어운 이유 좀......? #홍키라 #이홍기 #FTISLAND

FTISLAND 이홍기 홍키라 FT아일랜드 최민환 로고크롭 한일슈퍼락 JustanxxK

Hongki, the brain of night goblins 🤓 발끈하는거 졸귀 ㅋㅋ 칭찬 받고 싶었쩌염? 오구오구~~ #이홍기 #밤도깨비 #홍깨비 #FTISLAND
170701 한일슈퍼락 #FT아일랜드 #이홍기 #FTISLAND 열창하는 모습도 멋있다 '~' ✔다운로드·재업 가능. 로고크롭 및 2차가공 금지. 프사·헤더 사용시 출처표기 필수.
170814 홍키라 👋 #홍키라 #FTISLAND #이홍기
사람이야~ 인형이야~ 비주얼그룹! #CLC #홍기 디제이하고도 쿵짝쿵짝~ 케미가 좋았던 #CLC 벌칙까지 열심히 수행하던 예쁘니들 ♥ 여름에는 역시.. #SUMMERKISS 👍 #KBS쿨FM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패셔니스타! 호이님 #김호영 잇아이템! 진주 아니고요, 팝콘 아니고요, 불상 아니고요. 모자입니다. 😆 #김호영 #키썸 #이홍기 #홍키라 #근데 #이상하게 #기도하고싶고 #소원빌고싶고 #KBS쿨FM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20170815 퇴근길!! 수고했어요 안녕~~~~👋 #홍키라 #이홍기 #FTISLAND
ㅋㅋㅋㅋㅋㅋ #FTISLAND #이홍기

케미 👍 입담 👍 패션센스 👍라이브 👍 #주니엘 #사무엘 #엘남매 개구쟁이 맏형 #이홍기 상큼발랄 둘째 #주니엘 귀염풋풋 막내 #사무엘 주니엘! 사무엘! 우리 다음에 또 만나요 #KBS쿨FM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170726 출근 2 #홍키라 #이홍기 #FTISLAND
❥ Lee Hong Ki / 이홍기 ✬ Bias ❧ FTISLAND ❧ 1990/03/02 ❧ Chant
잠시 후 밤 10시! 오랜만에 뭉친 목요일 삼남매~ #유재환 & #오마이걸 #효정 & #박재정 과 함께 합니다 (사람이 필요해)☺️ 훈훈하고 재밌는 시간 기대해주세요! 89.1 #KBS쿨FM #매일밤10시 #이홍기
🎶이홍기 - 청혼 (원곡노을) 기다리란 말만 하면서 외면했죠 오랜 시간 조금 기다리면 그때가 올 거라고 Someday 그대 원하는 그 말을 다알면서 얼마나 오래 기다린 줄 알면서 이제야 말하네요 #FTISLAND
이상하게 자꾸 빠져드는 시간 순삭 예능 #불면버라이어티 #밤도깨비 밤도깨비들의 비하인드 대공개🎬 #병맛예능_일요일에_커밍순 #이수근 #정형돈 #박성광 #이홍기 #김종현 170817 jtbcinsta IG


홍키라

홍기내일은요 주니엘 그리고 사무엘! 엘 특집인가요? 엘씨 나와야 되는거 아니에요? 오늘도 홍나잇 내일도 안오면 홍나욧 안뇽! 170815 #홍키라 나도 그생각 했었는데ㅋㅋㅋ 엘님 니엘님 다니엘님 다부르쟈ㅋㅋㅋ 근데

FTISLAND 이홍기 홍키라 FT아일랜드 최민환 로고크롭 한일슈퍼락 JustanxxK

잠시 후 밤 10시 #라스트카니발 로 돌아온 #주니엘 그리고 #식스틴 으로 솔로 데뷔한~ #사무엘 과 함께 합니다! (홍키라 초대석)😍 실시간으로 질문 미션 많이 보내주세요👍 89.1 #KBS쿨FM #매일밤10시
아까 트위터에는 시간없어서 못올렸당ㅜㅜ #홍키라 너무 즐거웠습니다😃
홍키라를 찾은 CLC(씨엘씨) 비하인드 영상 홍기하나만 더 찍는다고 해쪄! 작가님두개만 더 찌그께요 170814 #홍키라 이쁜 얼굴 사진 좀 많이 찍자! 홍디야! 작가님 짜란다 짜란다! 저날 너무 이뻐 🙈💕


FT아일랜드

170701 한일슈퍼락 #FT아일랜드 #이홍기 #FTISLAND 멘트중. 팬들 보면서 웃는거 너무 좋지요✨ ✔다운로드·재업 가능. 로고크롭 및 2차가공 금지. 프사·헤더 사용시 출처표기 필수.
170611 팬사인회 (강남) 팬싸인회 천사의 미소 받아라 ❤️ #FTISLAND #FT아일랜드 #OVER10YEARS #wind #이재진 #쟂니
태원FT아일랜드를 처음 봤어요 제가 만약 저중에 한명같이 생겼다면 우리나라 음악계는 뒤집어졌어요 조언을 하는데 보컬이 나가면 안돼요 의리로 가야됩니다 홍기넌 나쁜 여자야~ 태원제가 생각하는 이론은 얼굴이 잘생
왜 우리는 호칭이 이리 많아졌는가... ex)에프티,엪티,엡티,쁘티,쁘띠, ft,ftisland,ft아일랜드.... p.s 승햔이도 헷갈리는 엪티...★

ftisland, or also known as five treasure island (FT아일랜드, 에프티 아일랜드) is a 5 member korean rock band formed by fnc entertain
스밍스밍 고고 #FT아일랜드 #FTISLAND #OVER10YEARS #WIND


최민환

최민환(FTISLAND)-사랑하는 법을 몰라서 (Special Gift) ㅠㅠ Beautiful voice with great song👍🏻 #FTISLAND #최민환 고마워요💛
최민환(FTISLAND)-사랑하는 법을 몰라서 (Special Gift) 너무좋아요😍 Minhwan oppa please sing more💛 #FTISLAND #최민환 🎤
#최민환 #FTISLAND - 사랑하는 법을 몰라서 좋아요😍 Thanks for giving a gift🎁💛 Guys please listen,like and subscribe:)
최민환(FTISLAND)-사랑하는 법을 몰라서 (Special Gift) - YouTube THE baby of FNC is not a baby anymore! #ChoiMinhwan My Adeul😍😍
อีก1ความภาคภูมิใจของด้อม มือกลองที่ร้องเพลงเพราะที่สุดสำหรับเรา😭รักมินาริ 최민환( #FTISLAND )-사랑하는 법을 몰라서(Special Gift)

FTISLAND 이홍기 홍키라 FT아일랜드 최민환 로고크롭 한일슈퍼락 Jamesjinism


사랑하는

FTISLAND(choi minhwan)/ 사랑하는 법을 몰라서 #FTISLAND #minhwan #민환 #사랑하는법을몰라서


시간

프라이머리 - 독 제아 - 그대가 잠든 사이 지코 - ANTI 샤이니 - 알람시계 FTISLAND - memory 핫펠트 - Peter pan 넬 - 기억을 걷는 시간 사이먼 도미닉
[ S.S.H ] 2017 FTISLAND LIVE [X] IN SEOUL 에서 소스히 쌀화환 설치를 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장소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시간 8월 25일 PM 4:00 이후로 설치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
[ S.S.H ] 2017 FTISLAND LIVE [X] IN SEOUL 에서 소스히 쌀화환 설치를 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장소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시간 8월 25일 PM 4:00 이후로 설치가 됩
공카가면 스타응원하기? 바로뜸★ 1시간당 10번누를수 이쯤


주니엘

홍기우리 친구잖아요 그죠? 띠동갑 친구에요 사무엘네 주니엘홍디가 생각보다 나이를 많이 먹었어요 홍기많이 먹었죠 아니 근데 정말 제가 라디오 진행을 하면서 띠동갑인 친구를 이렇게 만나게 되네요 170816


FTISLAND

아이쿠! 잡혔네용\^0^/ 98년생 프리마돈나예영ㅎㅎㅎ 친하게지내용ㅎㅎ

🎶FTISLAND - Out Of Love I just fell out of love You were my all Now it’s all gone 이젠 너를 지워 내가 살아 숨 쉬게 다른 사랑 만나 더 행복해질게 #
제가 유학생프리라서 트위터를자주못해요ㅠㅠㅠ그것도 트위터가 원래는 안되는 중국...ㅎ...vpn켜서 틈틈히 할거니깐 트친 끊지말아줘요ㅠㅠㅠㅠ끊어도 멘션하나만 날려주세요! #FTISLAND #中国的PRI #首尔中国
Playingなう♪ 새들처럼 - FTISLAND #여우귀쫑긋
가끔 애들 서치하면 보이는 글들.. 구오빠들&구본진...★ 또륵...★
얼마나 걸려도 멈출 수 없는걸 누가 뭐라 해도 멈출 수 없는걸 2017 JUMF FTISLAND ' Take Me Now '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10월 1일 고척 스카이돔 하이라이트 FTISLAND 에이핑크 B1A4 EXO EXID VIXX 비투비 레드벨벳 GOT7 트와이스 NCT
너와 둘이서 살아간다면 영원까지도 닿을 수 있어 2013 FTISLAND ARENA TOUR ' You Are My Life '

FTISLAND 이홍기 홍키라 FT아일랜드 최민환 로고크롭 한일슈퍼락 fallingstar1217

Playingなう♪ 사랑앓이 (With 김나영) - FTISLAND #여우귀쫑긋
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 프리들ㅋㅋㅋㅋ 아육대 볼링종목 신설된다니깐 다 홍기한테 알리지말랰ㅋㅋㅋㅋㅋㅋ 그래... 가지마... 9월 일본투어인뎨... 콘이 없는날짜긴한데... 아니야... 거기 나가는거아니야...
#FTISLAND อยากได้มาไว้ที่บ้าน ต้องทำไง! 보고시퍼~😭😭
콧대가 살아나여...b
진짜려?????무슨 제품 쓰세여???저는 복코라서 해보고싶긴한디...ㅠㅠ
가루타입으로 유명한건 투쿨포스쿨꺼인듯합네다.. 스틱타입으로 유명한건 아임미미? 뭐... 클리오꺼 쉐딩도 유투버들이 쓰시는것 보니깐 갠춘할거 같기도 한뎨... 저는 투쿨..★ 나중에... 돈생기면 클리오꺼 지르러 가렵니다★
더쇼 2주 1위~~ 축하드려요 FTISLAND^^ 경사났네 경사났어*^^*

오홍 그럼 후기도 들려주세효옹 ㅎㅎㅎ 감사함당 나중에 꼭 해봐야겟어옄ㅋㅋㅋㅋ
웃고 있어요 매일 웃고 있죠 눈물이 날까봐 그렇게 매일 웃어요 FTisland/인형처럼
모든것을 잃는대도 변치않는다던 약속 그댄 기억 하고 있을까 나는 아직 지킬수있는데 /Crying in the rain, ftisland
박우진 중3때 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지독하게 너무 지독하게 너를 사랑했나 봐 숨도 못 쉬고 너만 찾는데 도대체 언제쯤 그만 둘 수 있는지 FTisland / 지독하게
8월 27일 #ftisland 10주년 기념 투어 서울 콘서트 타겟 한장있어요. 8월 26일 거래하고싶어요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추는 대휘 & 우진 진짜 귀여워서 어쩌면 좋냐구요 거울모드야 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TISLAND 이홍기 홍키라 FT아일랜드 최민환 로고크롭 한일슈퍼락 KBS_COOL_FM

갑자기 든 생각인데 10주년 이벤트로 승현이 병맛곡 모음집 음원내줬으면 좋겠다. 1.난가수야 2. 계란말이김밥 3. 소바송 4. 술마시기싫어
이럴줄 알았음 일본어 공부좀 할껄ㅡㅡ 인스타 뭔뎨
170813 대만 라이브쇼 - #빅스 #엔 #차학연 #VIXX () 요니만 있으면 모든 괜찮게 질거야... 정말 세상을 빛나게 해주는 내 별님~✨💫
[#워너원데이] 워너블 여러분❣️ 워너원이 쇼챔피언에서 데뷔 첫 1위했어요🎉🎉 챔피언송 정말 고맙습니다❤️ 워너블이랑 같이 받은거에요~😍 우리 워너블, 진짜 대박 완전 리얼 헐!! 사랑합니다!!! 앞으로 오래오래 하나
#워너원 #배진영 170816 쇼챔피언 첫 1위 수상 소감초심 잃지 않는 워너블이 되겠습니다☺️ 으앙 진영아 축하해 ㅜㅜㅜㅜㅜㅜㅜ
부처핸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ㅂ•)ノ「FTISLAND」

안그래도 스케줄때문에 힘든애 좀 놔둬라ㅡㅡ
패죽일냔임ㅎㅎㅎㅎ
『속내』을 일본어 한자에 치환하면『 本 音 』=정말 소리라는 의미가 됩니다 이 문자의 의미 그대로 정말 마음의 목소리를 노래로 해서 말해서 준다면다른 불필요한 것은 괜찮으니까ftisland의 노래가 슬플 정도로 좋아한다 ㅋㅋㅋ
앨범팔아요 #FTISLAND #엡티 #앨범판매 #포카
나만 홍기 이 짤 생각한건가..?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
170805 경주 캘리포니아비치 #빅스 #엔 #차학연
FTISland - 지독하게

FTISLAND 이홍기 홍키라 FT아일랜드 최민환 로고크롭 한일슈퍼락 thepri0607

상처를 숨기고 웃는 그런 건 그만둬 이빨을 숨기고 웃는 자가 돌파구를 노려 2014 FTISLAND AUTUMN TOUR ' Tornado '
커플티임 공고일찐 정택운이랑 예고 학생회장 차학연
뭐라고 댓 남긴거여??
CNBLUE→Between Us FTISLAND→새들처럼
#FTISLAND HONGKI VS JAEJIN SING "사랑했지만 " 👍🏻😁💛🏝
오늘도 좋아합니다♡ㅎㅎprimadonna는 언제든지나 FTISLAND의 편입니다!!!!화이팅!!!!
넵ㅎㅎ 잘부탁드려요! 맞팔도 부탁드립니당ㅎㅎ

FTISLAND 이홍기 홍키라 FT아일랜드 최민환 로고크롭 한일슈퍼락 minh089

오늘도 건강하게! FT에 사랑을 외칩시다!! 1, 2, 3,! FTISLAND를 만날 수 있어도 좋았다! 매일이 행복(≧∇≦)죽을 때까지 함께에 가자*\(^o^)/*
맞팔했숩니다~ 저도 잘 부탁드려요~
어디까지던 쫓아가서 잡으면 놓지 않아 You're my puppy🐶 2016 FTISLAND ARENA TOUR ' PUPPY '
에랄 컨셉 완결편 (아니라고)
홍기집이 좀 커졌나요? 광진숙소는 그대로에요 홍기FNC 참~ 멤버가 추가됐으면 집도 추가해줘야지! 승협저희 집이 굉장히 넓어서 너무 편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홍기다행이네요 회사에 뭐라할라고 그랬지 #
네가 사라진 그 때 부터 나에게 지금도 계속해서 내리는 비 2011 FTISLAND SUMMER FINAL ' Raining '
넵 :)))))

FTISLAND 이홍기 홍키라 FT아일랜드 최민환 로고크롭 한일슈퍼락 youaremystar524

평소에 ㅌㅗㄴㅣ모ㄹㅣ꺼 안쓰는데... 뭘사야하나...(한숨) 포스터를 사면 화장품을 주는거라고 생각해야겠다...★
목소리도 맑고 상큼상큼해...★ 너무 풋풋해...★
엪티가 성숙했던 걸까 아님 더이라가 풋풋한걸까...? ㅁ
요즘 타코포어 라인 있는데 함 사보세요 나쁘지 않아보여요 ㅇㅅㅇ... 화장대 닦기 좋은 원더스킨인가.... 쓰는데 괜찮아여!! 백젤은 눈바눈이라서 말을 못해주겠고.... 비씨데이션 같은 거라두 어때여 ㅇㅅㅇ?
아직... 애기니깐 뭐....👉👈 목소리도 한몫하는 느낌... 청량청량
비씨데이션 칭구들이 비추하더라구용...★ 원더스킨은 한번 가서 봐야겠네영! 감사해영!
토니모리는 뭔가...참 사기 애매하단 말이죠... 겟잇틴트도 있긴한데.... 파우치 거덜날 수도 있어요.... (흑흑

FTISLAND 이홍기 홍키라 FT아일랜드 최민환 로고크롭 한일슈퍼락 _catchview

누가 쵬난 노래 못한데....? 우린 드러머도 노래 잘해여...★ 쵬난앓을꺼니깐 다 나가줘...★ 사랑해여 애기오빠ㅜㅠ 헝헝헝ㅜㅠ 겁나 예뻐...♥
아!!! 틴트가 있었네요!!!! 색깔 존예인 그 틴트!!!!!!!!! 근데 왜 파우티가 거덜나여???
솔직히 홍기가 넘사벽이라서 그르치... 재진이도 다른데 가면 보컬로 손색없고... 미나리도 갠춘함 ..b 승햔이도 음색이 맑아서b 그리고 종후니는... 오빠... 미아내ㅜㅠ 난 자꾸 아빠하고 있는거야밖에 생각이안나ㅜㅜ 그래도 요즘은 좋아좋아b
세더라구요 눼.... 가방에 던져놓고 다녔는데... 가방 거덜나기 직전에 발견해서 ..ㅎ 이중 뚜껑 다 필요없어요... ㅠ 아님 커빙립스틱 어때유.... 작년 가을 출시였어서...가을미 낭낭하네요... 가을템을 미리 장만?!
오오...! 꿀정보 감쟈해여!!! 그 틴트는 집에서 밖에 나갈때만 써야하능거인가바여...★
아니예요.... 월급만 다가오면 모을 궁리는 커녕 쓸 궁리만 하며 서치하고 댕긴 인간이라는 것.....★
제 미래를 보는것 같네여.. 알바하면 돈쓰느라 정줄 놓을것 같은 기분...★

FTISLAND 이홍기 홍키라 FT아일랜드 최민환 로고크롭 한일슈퍼락 ranyou_0107

화장은 안하면서 화장품을 사는 나란 닝겐...^^; 덕분에 월급은 오늘도 통장을 스쳐지나갑니다...★
저도... 미련하게 이쁘면 다 사놓고 항상 후회합니다...★ 안쟁여놓으면 마음이가 항상 불편+불안ㅋㅋㅋㅋ
버리는게 더 많더라구요... 유통기한.....ㅠ 알면서도 지르는 마법...★ 할인 문구에 저절로 걸어가는 나의 발과.. 저절로 채워지는 나의 장바구니..
여자들이 화장품 사는 이유가 할인때문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닌거같아여...★
요즘은 자제할려구요... 굶어 죽을 거 같거든요.... 흑...
ㅋㅋㅋ 누가 조작하냐구 어떻게 이렇게 초점이가 나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의미냐고 ㅋㅋㅋ 메라 뭐하러가지고다니뇨
저두여...흑흑..★

FTISLAND 이홍기 홍키라 FT아일랜드 최민환 로고크롭 한일슈퍼락 kim_begae

잌ㅋㅋㅋㅋㅋ 민환이 노래 그냥 듣다가 유튭 댓글때문에 시옷발음 의식하면서 듣게됨ㅋㅋㅋ 귀여워ㅜㅠㅠㅜ 여전히 씹덕터지는 발음을 구사하고 계신 최미난씨...♥
그리고 답장..
막내한테 톡을 보내 보았다 #RM
rt) 브랜뉴하시는분만참여부탁 당발은 9월9일9시9분
나혼산 간절히 기도합니다...★ 설마... 살짝만 나오는 게스트는 아니겠져...?★
만약 나혼산 맞다면 게스트아닐까...? 양세형님 편일것 같던데ㅠ
누구누구 같이 찍을까? 요 셀카 화면 속에 모이는 멤버들 다 가티 찍는거지!! 셀카 하나를 찍어도 넘나 유쾌한 청년들~#WANNAONE!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선 카리스마 넘치는 #워너원 으로 변신합

FTISLAND 이홍기 홍키라 FT아일랜드 최민환 로고크롭 한일슈퍼락 ftprimavera

광광 우럭우럭...★ 하긴... 거긴 집이 아니라 작업실이디...★ 흐헝ㅜㅜ 까비...★ 피디님... 홍기 나오면 시청률은 무조건 보장이에유ㅜㅠ 지금까지 나온 예능들 거의다 올려주고오거나 못나와도 중상이상이에요ㅜㅠ
- ftisland ; 에프티 아일랜드 ♡
남돌뱃살-) 애기기엽어ㅜㅠ 여돌뱃살-) 걸그룹 관리 안함?? 남돌활발-)비글돌 원탑 여돌활발-)존나나댐 남돌무표정-)철벽예민미ㅠㅠ 여돌무표정-)연예인하기 싫나? 싸가지없음 남돌야한얘기-)사스가 존나 솔직ㅋㅋ 여돌야한얘기-)어케
FTISLAND 한정판 포토북 판매 1탄 2탄 있습니다 1은 앞에 조금 얼룩 있지만 많이 티는 나지않습니다 안의 내용물은 깨끗해요 안전포장하여 배송하겠습니다 운포 각 2.0 두개 같이 하실경우 운포 3.5
FTISLAND 2.5집 판매 앨범판매합니다! 안에 포토북은 깨끗하고 CD도 1번밖에 안돌려본 거의 새제품 입니다 안전하게 포장하여 배송하겠습니다 운포 1.3 연락주세요 (*'ω'*) #FTISLAND #FT아일
FTISLAND THE ONE Japan Special Album Vol.1 일본 더원 앨범 판매합니다 포토카드 이재진 안에 사진도 그대로 있습니다 CD이상없구요 안전하게 배송해드릴게요 연락주세요(・∀・)
FTISLAND 2집 앨범 판매 겉에 포장된 플라스틱은 상태가 많이 안좋습니다 ㅠ ㅠ 그래두 원하시면 넣어서 보내드릴게요 그밖에도 포장은 안전하게 해드릴게요!! 연락주세요 거의 새상품입니다 운포 13000

FTISLAND 이홍기 홍키라 FT아일랜드 최민환 로고크롭 한일슈퍼락 junielism

깨고 부딪쳐야 해 #가온하루전_엑소타임 우릴 볼수 있도록🤣
🌌 파고 있어요! (자주 언급하는 장르 위주로 적었어요:) 2D - 수상한 메신저 , 낮에 뜨는 달 2.5D - 헝거게임 3D - FTISLAND , SEKAI NO OWARI , 김혜수 잡덕이라 이 외에도 언급하는 장르가 많습니당!😊
미친 여러분 이 사진 꼭 알티하세요 알티하면 꿈에 보고시픈 사람 나온다는데 나 꿈에서 다시 엣지콘갔는데 심지어 스탠딩으로 가서 애들 진짜 엄청가까이서 봄 그리고 못산 이미지 피켓도 샀어;; 와 개소름;;;;
“ ★★사람을 찾습니다★★ 아는 분 있으면 연락 꼭 좀 부탁드릴게요 찾는 거 도와 주세요 #FTISLAND #PRAY ㅠㅠ . ㅋㅋㅌㅋㅋㅌㅌㅌ나
FTISLAND와 배우 김정현 좋아합니다❤ 모두 에프티 김정현태운 하세요ㅠㅠ체고야ㅠㅠㅠ
에프티 형들 정규5집앨범 타이틀곡 #PRAY .. 뮤비 노래 다 좋지만 특히 가사에서 많은걸 느꼈어요. 다신 길을 잃지 않도록, I'll Pray 수록곡들도 다 좋은건 비밀 나만알고싶다 #FTISLAND
Request 너를 그린다 FTIsland

FTISLAND 이홍기 홍키라 FT아일랜드 최민환 로고크롭 한일슈퍼락 FaPrimadonna

헐... 우리 공카 그 응원하기 누르면 나오는 글 엪티가 직접 쓴거라고??? 헐... 감덩...★ 이제 우릴 지켜준데...★ 체격으로 봐선 내가 지켜줘야할듯싶네여ㅜㅠ흡...
레알. 참트루. 뭔 그렇게 일이 터지는지...★
그거 응원라기 어디잇어??
ㅋㅋ그것도 그렇고 어린팬덤은 적응안됨...ㅋㅋㅋㅋㅋ그리고 팬싸광탈도 넘 맴아파..
그래도... 화력은 쫌 부릅드라... 갑자기 눈에 땀이 고이네..★ 팬싸광탈아니어도 못가는 나레기..
홍기저도 어제 비오는데 슬리퍼가 미끄러워서 계단에서 넘어진것도 아니에요 썰매를 타고 내려왔어요 엉덩방아로 팔 여기 난리나고 다까지고 재환병원갔어요? 홍기병원안갔죵 엉덩이에 곤장 때린것처럼 너무아파용 엉덩방아로




FTISLAND 이홍기 홍키라 FT아일랜드 최민환 로고크롭 한일슈퍼락 23_19_20

FTISLAND 이홍기 홍키라 FT아일랜드 최민환 로고크롭 한일슈퍼락 KBS_COOL_FM

FTISLAND 이홍기 홍키라 FT아일랜드 최민환 로고크롭 한일슈퍼락 instiz

FTISLAND 이홍기 홍키라 FT아일랜드 최민환 로고크롭 한일슈퍼락 ftprimavera

FTISLAND 이홍기 홍키라 FT아일랜드 최민환 로고크롭 한일슈퍼락 03yuy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