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Fla] 목소리 좋음 커버 이분 들어주세요 응원합니다

Posted by 마리쉐
2017. 8. 19. 03:09 카테고리 없음


목소리

J.Fla목소리 너무쩐다 다들 들어주세요
j.fla 진짜 죠아요...초기때 몇곡 듣고 좋아하다가...요새 다시 찾아 듣는데,..목소리도 좋구...노래도 잘부르시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J.Fla 님의 목소리를 들어주세요 이렇게 완벽한 사람이 잇을수가
아까 그분 J.Fla 이분 진짜 목소리 좋다 클로저 듣고 엎어져서우는중
비 오는 밤이니.j .fla 님이 부르는ㄴ 노래를 듣자 하ㅏ아ㅏ 목소리 너무 이쁘시고 마치 옥구슬 같아.. 제이언니 내가 사루매요...♡
J.fla님 노래 제발 들어줘요.. 노래 커버한거 진자 개쩌ㅐ는데 목소리도 분위기도 좋고 ㅠ 영상에 한글 자막도 다 달려잇답니다.. ..들어줘..
j.fla 노래 진자 갓갓이에요 목소리오져요 꼭들어줏네요

J.Fla 목소리 좋음 커버 이분 들어주세요 응원합니다 sparrow22wdy

내가 여자 가수 목소리 좋아하는 경우는 잘 없는데 J.Fla는 너무 좋다. 귀가 녹아들고 눈물이 고이는 감동은 박효신 이후로 처음이다.
요즘 우울한 느낌들면 aimer나 j.fla노래 듣는게 일상이됬다 Aimer노래는 특유의 목소리와 그에 어울리는 노래들이 듣기만해도 힐링이고 J.fla는 간들어지는 목소리 시원한 고음처리가 좋달까 kpop보단 그냥 팝송커버를 잘하신닷


좋음

J Fla - Something just like this J Fla - Closer 커버 버전인데 멜론에도 있으니깐 꼭 받아 들어봐,,,개 좋음,,,
1. Heathens 약간 할로윈느낌임 노래조아 J.Fla님게서 리메이크한거도 좋음 ㅠㅠㅠ하악
넴들 j.fla분이 팝송 커버하신 거 노래 디따 좋음 ㅠㅠㅜ 발음 쩌러 가창력 쩌러 진짜 심포니 한번씩만 들어보세뇨 ㅠㅠ


커버

원곡은 아닌데 j.fla-symphony 좋아! J.fla가 커버한 거 다 죠아!! 테일러-I knew you were trouble, Jessie J - who you are, Birdy - Keeping your head up!
나도 j.fla 님처럼 노래 커버영상으로 대박치고싶다...헝ㄱ헝ㄱ

그리고 j.fla가 커버링한 곡도 좋았죠
부대원이 j.fla 노래 영업해주셔서 매일 듣고 있는데 너무 좋다 blank space로 영업당하고 그 뒤로 그냥 커버곡들 다 듣고 있다...... ㅠㅁ ㅜ.. 진짜 좋아...
J.FLA님꺼 커버 Titanium이랑 Alone이랑 잇는거 자주듣는댱
헉 J.Fla 님 커버 노래들 음원올라왔구나 ㅜㅁㅜ 채고😭😭


이분

아 J.fla 이분 넘넘 좋다 음색 너무 취향저격이다 근데 이분 외국분인줄 알았는데 한국분이였어 .


영어로

J.fla가 부른 shape of you 듣고 너무 좋아서 다른 노래도 보고있는데 댓글보면 부끄러워 죽을 지경이다 이 똥멍청이들아 번역기 영어로 베트남인들 욕하고 사방팔방 무례하고.. kimchi girl은 뭐냐 김치녀냐 접시물에 코박고 주그세요 그냥
5. 낙화를 영어로 한 floral abscission 중에 fl 과 a를 따서 fla 입니다. 원예학적 용어지만 falling of blossoms 는 줄여쓰기 어려워서.. J.fla님 따라한거 아닙니다 J.fla님이 누군지도 모르고 지었어요

J.Fla 목소리 좋음 커버 이분 들어주세요 응원합니다 _YUM_pyqepopq


부른

하얼 첫손님!! J.Fla가 부른 Closer , Stay , Viva La Vida 도 들어보세요!!
13. Symphony 그 j.fla 유투버분이 부른거 최고


앞으로도

ㅎㅎ 너무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영상 업로드해주세요~❤❤J Fla짱~!💓💓🌸
누나 300만축하해요!! 제가 누나 첨봤을때가 150만명이었는데 그때동안 누나가 댓글도 남겨주고 그랬죠..ㅎㅎ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400만명이되는날까지 J.fla 파이팅!!!


헤이즈

내 노래 취향.. 헤이즈 J.fla,, ,


얻고

-워너원 -J.fla (노래하는 유튜버) -스윗한 내 친구들 언니들 동생들 -달달구리 군것질 -침대 위에서 힘을 얻고 내일을 버텨 못버틸땐 나를 해치지만


좋아함니다

J.Fla 좋아함니다!!


J.Fla

J.Fla 정말 간만에 몸동작 보여주네 ㅋㅋㅋ
힘들고 지친 금요일은 J.fla 음악으로 마무리
근데 노래가 내취향임 이거 j.fla 버전도 조음
J.Fla 노래 짱짱 좋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으 체곱니다 증멜 저도 지금 j.fla 듣고있어요 아 하 넘 좋아요 ㅜㅜ
아니다 j.fla노래틀ㄹ까
앙대 j fla 노래 오늘 안나와 왜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

J.Fla 목소리 좋음 커버 이분 들어주세요 응원합니다 l_ovo_e




J.Fla 목소리 좋음 커버 이분 들어주세요 응원합니다 yoonsung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