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Posted by 마리쉐
2017. 8. 19. 15:50 카테고리 없음


워너원

[#워너원데이] 우리 워너블 덕분에 또 한 번 행복했어요! 🤗 뮤직뱅크 1위도 모두 감사합니다💕
🔥강다니엘 요하이 브마 이벤트🔥 다니엘 브마가 기존에 몇개 있었는데 방금 친구를 통해서 새 브로마이드를 또 구해버렸네유💦기회에 다니엘 요하이 브마 이벵 열어봅니닷 알티+팔로 만 해주시고 가셔욥! #워너원 #강
0817 워너원 팬싸후기 나안녕하세여~ 짼00님? 나네네 (싸인 중) 나아 저 마취했어여 짼어디 마취하셨어여? 나알러뷰쏘마취 짼와아오! (성운이 또 크흨) 나&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은 또 이겨
8월28일, 삼성페이 쇼핑 앱에서. 국민 숏퍼님들의 마음을 영업할 또 하나의 삼페숏핑 x #워너원 영상이 단독 공게됩니다! #WannaOne
#워너원 #문투 🔥🔥🔥 민현아 또 일등해 💕
0817 워너원 팬싸 후기 여러분 '또 한 여자를 울렸어'는 우진이의 아이디가 아니라구 합미다,, 저는 수치사로 팬싸에서 죽어벌일뻔 했다.. 왜냐믄 저가 또 한 여자를 울렸어...큭 같은 느김으로 말했기 때문이다...

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BTS_twt

본인이 하셍언이라고 인정함ㅋㅋㅋㅋㅋㅋ녤이가 또 작소셍 귀여워한다~ #하성운 #강다니엘 #녤운 #워너원 #WANNAONE
문자 투표 고고! 애기들 또 1위해야지~! #워너원 #WannaOne
[#워너원데이] 오늘도 함께한 사인회 데이트~!! 예쁜 이야기 정말 많이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워너블 여러분, 워너원 마음 속에 저~장💕 다음에 또 봐요☺️
고향이 마산이라는 사실도 놀라웠는데 그 사투리가 이렇게 멋있는 건 더 놀라워🙈 서울말이랑은 또 다른 매력 🙈 #워너원 #박지훈 #사투리
170817 상암 팬싸 #하성운 요정이 요술봉을 뾰로롱💫 마지막은 윙크로! 😘 늘 나에게 행복을 주는 성운아, 항상 고맙고 또 고마워❤️ 우리 늘 행복하자! #WANNAONE #워너원 #HASUNGWOO
투표 인증 겸 스밍 인증!! 워너원 또 1위 하자!! 비록.... 누나는 현생사느라 못..보고...있지만.......
워너원 투표하세요♡ 또 1등시켜줘야함미다♡♡

워너원 두번째 1등 축하기념 , 의웅이 잘생긴 거 기념해서 이벵 또 염미당 트친 한정 아니니께 많이많이 알티하슈 당발은 이번주 일요일날 함당


애들

임고카페 진짜 가관. 아직까지 세월호타령이다, 빨갱이들이 문제다, 나치정부다 , 홍준표가 그립다 등등 일베충같은 주장들이 올라오고 거기에 또 동조하는 댓글이 막 달리는데도 그걸 지적하는 임고생 하나가 없음. 그런 애들이
사무실에서 하나둘씩 챙겨주던애들이 또 다른 애들 데리거와서 사무실 창고에서 지내는 애들이 수두룩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먹던애들이 여긴 천국이다하거 눌러앉아서 ㅋㅋㅋㅋ
문투문투! 애들아 또 1위해!!!!
막 또 애들꺼에서 마케팅비막 그딴거 다 빼서 코딱지같이주면 ㅋ,,,,,
애들 성교육이 완전 엉망이고 그 와중에 기자는 더 개판이군 12살이 뭘 알고 또 임심시킨 남자도 비슷한 나이또래 애 같은데 혼자서 10달동안 얼마나 힘들었을까.... 하나같이 어른들이 문제야
저정도면 정신과치료를 받아야 할 수준 같은데, 저런 애들 많이 봐서 익숙하기도하도 그럼. 노력 존나 안하고 재주없는데 또 sense of entitlement랑 억울함은 크고, 크고 작은 범죄에 빠지기 쉬운 스타일.

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631_1S26

이건 또 뭔 도그 소리냐. 니가 진짜로 소수자들을 위해 인권 운동을 했으면 또 모르겠는데 니랑 의견 다르면 소수자도 때려패고 조리돌림 했잖아 드릅게 웃기네 진짜. 민다비님 덕분에 인식이 바뀌었어요! 하는 애들 전부 너
만들었다 또 헤더 편지로 읽어준 토크쇼에서 #형섭 #의웅 애들 너무 보고싶어서 토크쇼 복습하다가 만들어봤슴미다 맘껏 써주세요 그럼 안뇽
다녤이랑 민현이가 성운이 자기들 사이에 끼게해서 키 차이 우물 만들음ㅋㅋㅋㅋ 운깅 또 당황타면서 벗어나려는거 다시 붙잡고ㅋㅋㅋㅋ 애들 머리에 꽃가루 엄청 묻어서 성우니한테 알려주니까 하성운 자기껀 한두개 털더니 옆에 다
아학 데뷔해도 망할거 같긴 한데 데뷔조 애들 보니까 예뻐서 또 모르갰음 근데 개이상하게 하더라 데뷔조 애들 분홍가디건 아 또 분홍 분홍 분홍!!!!! 하여튼 그러고 가운데 앉혀놈..
우리 음악쌤이 민규중3때 가르치셨다는데 정말진짜 착하데요 일진설인지 뭔지다 구라야!!! 플디가 연습생들 인성중요시해서 인성안좋은애들은 다 내보낸다 하네요 또 학교빠지는것도 있을수 없는일로 받아드린데여 가끔가다 지방행사있을때
갑자기 오늘 또 밀밀아 이대 애들 진짜 담배 많이 펴? 라는 말 들어서 퓨즈 끊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클래식은 영원하다 어째 이런 얘긴 십년을 들어도 들을 때마다 빡치냐
예상가는 캐는 두명정도인데 또 모르는 일이라ㅋㅋㅋ 워낙 남고딩전문이신데 여기 나오는 애들이 죄 남고딩이잔어ㅋㅋㅋㅋㅋㅋㅋ 갱장히 도키도키중 헤헤 부디 다음시리즈에도 나올 수 있는 배역맡으셨길....!ㅠㅠㅠ

헉 맞어 그리고 이시가 만든 캐릭터들 보면 각자 개성만점이어서 각자만의 특징이 도드라진다고 해야하나!! (난 이시의 그런 면을 엄청 부러워했었지...) 그렇게 개성만점인 애들이 또 각자만의 매력이 있어서 넘나 좋음!
아 막걸리 가지고 덤비는 애들은 또 뭐야. 휴. 인형눈이라도 좀 붙여봐. 그게 니들 인생에 훨씬 도움되지 않겠니??


하성운

어똨헤...... 나 또 반했어 ㅠ ㅠ 하성운 왤케 예뻐? 이 얼굴 제일 조아 ㅠㅠ
리허설땐 예민미 표정으로 힘 반만 줘서 추는데 그거대로 또 발림;ㅠㅠ 본녹땐 힘 풀충전으로 댕댕미에 미간찡긋 표정 생생ㅠㅠㅠ 하성운 카메라 존나 잘찾고 카메라 막 씹어먹는데 ㅈㄴ멋있어ㅠㅠㅠㅠ 카감님이 성운이 튀어나오면서
하성운 알게 모르게 무의식 중에 사람 챙기는 거 개치인다ㅠㅠ 지난 번엔 앵글 밖으로 나간 지성이 잘 보이는 데로 델꾸 오더니 이번에는 동떨어져 계신 엠피디님 챙겨줘써... 그 끌어당김 모먼트가 또 상남자여가주구 난 아침잠이


얼굴

170624 강남 영풍 #도겸 #석민 #DK #세븐틴 #SEVENTEEN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얼굴 아무리 또 봐도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미소
먹는 얼굴 클로즈업은 또 월매나 복스러운지. 나는 아무리 배불러도 시우민이 뭐 먹으면 그게 그렇게 먹고 싶더라구요, PD 선생님들.

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Junky_Grey

10. 입덕계기 엔쥴라이 듣는데 남자일때가 괜찮대 얼굴도 모르는 사람인데 노래는 그렇게 잘부르고 가사는 왜 센스가 만점인지 하프문 듣는데 목소리는 또 왜 이렇게 좋아 얼굴 본건 진짜 한참 뒤임 노래 계속 듣고 하 너무
유민아빠 김영오 선생님 "저 얼굴 되게 편해 보이죠. 만약 정권교체가 안 됐다면 제가 지금 이렇게 편하게 웃고 있을지요. 지금은 정권이 교체가 되고마음이 편하거든요, 아예 믿으니까. 해줄 것이다 이런 신념도 있고. 또 신뢰
ㄷㅇㅈㄷ가 또 옷을😱 얼굴만 예쁘면 됐다...
마크가 나한테 뭐 물어본다고 얼굴가까이하고 눈 크게 떴는데 뭔가진짜 다른세상 사람같았음 아니걍 요정임 마크는 요정입니다여러분....... 근데 또 어깨랑 목은 또 완전 넓고 길고 굵었다
귀엽게 잘 해놓구 부끄러워서 얼굴 가리는게 또 귀욥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어떻게 저렇게 태연하지..? 꿈인가? 그.. 어제.. 테형과 자신은... 또 무서운 꿈 꾸고 오줌이라도 지렸냐며 자신을 놀리는 테형의 정강이를 퍽 걷어찬 짐인이 빤히 제 앞의 번듯한 얼굴을 쳐다봐.
잠자리 끝나고나면 언제 그랬냐는듯 또 강아지처럼 꼬리 흔들면서 짐인이한테 앵긴다. 우리 대학 졸업하면 바로 결혼하자고 좋아죽겠다는 얼굴로 쪽쪽 뽀뽀하는 테형이. 임신했다고 하면 좋아할것 같긴한데 음..

선물을 건네주고 바로 실내화를 신어보는 종혅이 귀여워 저도 모르게 종혅의 머리를 한번 쓰다듬었다. 그러자 또 벌겋게 달아오르는 종혅의 얼굴에 민혅은 혹시나 해서 종혅의 반응을 살핀다.
예전에 얼굴책에서 돌던 짤 저장해놨는데 이렇게 또 꺼내게 될줄은...


마음

(마음을 주셔서 죽지않고 또 왔습니다... 존잘님...존잘님..여공남수...쪄즈세요...(남고생님블락)
ㅋㅋㅋ 네 근데 이러다가 또 직전에 마음 바꿀지도 몰라요. 울 앤은 생긴거랑 다르게도 무서운걸 못참으니까요
또 마침 어제 봤죠. 마음에 안 드는 말 하는 여자 죽이지도 않았는데 불평등이 어딨냐, 여자가 하고싶은 말 하는 댓가로 살해 안 당하는 이상을 바라다니 건방지다는 말씀.
두번째는저희마음입니다ㅠ❤ 감사하고 또감사합니다:)!
170813 목동 팬싸인회 #우진 #박우진 우띠니 마음똑에 또당😭😭😭😭😭

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kookminhodduk

한양대 지나니 마음 애틋하네에☺️🌟 미레이가 이년 뒤에 갈 우리 학교네에✨ 얼른 또 공연 보고파아💛💫 한양대라는 학교 보다도 미레이의 가슴 뛰게 해준 우리 연극학도들 사랑합니나💐❤️✨ 꼭 학교에서 만나요 같이 연극 올리고 영화 만들어요🌟
애 낳아보면 또 달라진다는 건 아이에 대해 하는 생각의 빈도나 깊이가 달라지기 때문이겠지. 물론 달라지긴 하겠지만 아이를 가지지 않아도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은 있다. 평소에 생각을 많이 한다면 충분히 그 마음을 이해할 수 있지 않을까.
안녕, 예쁜 마음 꾹꾹 흘리고 다니는 거 아냐! 조심 또 조심. 여기 데려왔으니까 이젠 잊어버리지 말고, 알겠지? ❤️👈
지금 배우하길 잘했다고 생각하고 많이 웃는다 (- 많이 행복 이런 자리가 또 잇을지 모르겟지만.... (- 근데 아직도 불확실한 마음 바라는 거 없고 늘 곁에 있어주세요 (- 그리고 마지막 멘트 흑흣 흫흑
놀란 마음 다독이고 있는 게스트 분을 또 놀래키는 그가 일류다 #비정상회담 #프랑스 #오헬리엉 #염정아 #납량특집
이번년도 시상식 다 가기로 또 마음먹었는데 나는 가서 대상받는거 상받는거 보고싶어요 진짜로 .. 보고싶어 .. 받고 기뻐하는거 그거 보고싶다고.. 박수치는거말고
어리광부릴 뿐인 나인걸 그런건 이제 싫어 나자신을 긍정해주지 못할거면 차라리 철저히 숨기고, 혼자 참아내는게 좋지 않을까? 그렇게 생각해 가벼운 마음으로 기대봐야 분명 누군가를 상처입히고, 또 상처받을 뿐일거야 #bot

마음요정이 또!


사람

싶어서 저녁 야근때는 사람이 더 없을테니까 그때 또 할 심산으로 로재를 풀어줘. 로재는 다리가 풀려서 주저 앉아버릴려고 하지. 재니는 로재한테 눈길도 안 주고 그냥 나가버려
같은 케이크, 같은 어플, 다른 사람... 가또 쇼콜라 vs. 중동 석유케이크
작가는 무슨 🐕자식이지 이런 작자는 정권바뀌면 또 딴소리할 인간 양심을 파는 사람을 작가라 부르면 절대 안됨 이런 🐕새가 있었는가 하면 온갖 탄압 받으면서도 작가의 자존심을 지킨 이른바 블랙리스트 예술인도
아씨 겜하는 사람한테 오지랖은 부리는거 아닌데 또 부려버림ㅠㅠㅠㅠㅠㅠㅠㅠ(목매담
2시차트 코밥이 15위 변동없음 수록곡 계속 하락중 60위권.... 이대로 탑텐 못들면 조롱당하고 또 스트레스받고 스밍 안하는 사람들은 100원이면 돌릴수있는걸 안 돌리고 나중에 후회하고 아까웠네 어쩌네 하지마시
드림이 컴백했으니 더 많은 사람들이 서치를 해보고 아이와 관련된 안좋은 연검을 보겠죠? 제가 이벤트로 조금 바꿔놔도 그때일 뿐 며칠 지나면 또 이렇게 돼요. 이벤트로 진행했던 키워드 중 남아있는 건 '해찬 애교', 'n

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s0_ku

존나빢쳐진짜 사회 존나현실감없는거 수행으로내기 대장임 이사람 2학년때도 또보면 자살할겁니다
안녕 나는 4성요리만든다고 제작을 뭐빠지게 올리는 사람..... 2주안에 남은 제작직 두개 구만렙찍으면 환상약 하나, 독보적인 제작자 타이틀 따는날에 또 하나 시원하게 쏩니다. 알티하십쇼
딀러뤼 아웃 라스트 볼때 마다 왜 같은 편을 또 틀어서 보냐.....저사람 살아있어 하는거 한 3번은 봤다 하으으ㅠ
요즘 되게 느낀건데 눈물 많은 사람이 너무 힘들어서 울어도 왜 또 우냐 소리 듣는 편이고 잘 안우는 사람이 힘들어서 울면 얘가 진짜 힘들구나 소리를 듣는 것 같음
김윤태가 집안 세간 부수고 엄마아빠한테 설교들었다고 찡찡거리는 거야 예상가능한 그림이어서 별로 놀랍진 않은데 그걸 중계를 하고 또 봐주는 사람들이 있다는건 너무 괴이하다. 대체 자신의 그런 치부를 드러내는 놈이나 그걸 좋
덜컹거리는 버스 따라서 움직이기나 하지, 별 말 없다. 두 사람 그렇게 학교앞 내려서 천천히 학교로 걸어올라가는데. -샤1오야! 하고 들리는 남자 목소리. 두 사람 다 동시에 고개 돌려보면, 축구부 오빠... 죽지도 않고 또 왔다. 교복차림으로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 천동영식 어메이징 패턴 1층폭탄이 또 나오나여? 2층쫄 터지는거 말고 넴드가 쓰는 전멸기가 따로 있다구요? 3층1페이즈에 가백이 나와요? 4층보이드 4번 다음에 전멸기가 있다구요?

난 학원 숙데 안하고 학원 보충 또 온사람^^ 쌤이 혼내겠ㅅ네^^^^ 호홓ㅎ홓호
남경막국수도 맛있었다ㅠㅠ 막국수 메밀면이 너무 취향이라 자꾸 생각남. 감자전도 또 먹고 싶어요.. 준면석은 못 앉았고 사람이 워낙 많아서 후딱 먹고 바로 나왔다.
239. 포기하지 않을텐데. 이런 일이 또 벌어지고, 또 벌어져서 우리 모두가 죽을 때까지는 끝나지 않을텐데. 우리가 다 죽어도 이 세상의 비극은 계속 될텐데, 어딘가에는 또 우리와 같은 사람들이 이렇게 서로를 죽이고, 또 죽이고.
아 개팍쳐 ㅋ ㅋ ㅋ ㅋㅋㅋㅋ 나는 또 킹블레이드 못산 사람 (비참하다)
근데 또 로이가 얼척이 없는 건... 지가 사랑하는 사람이 스파이라고 하면 네가 어떻게 나한테... 하다가도 내 사람을 어떻게 저버리겠어, 날, 차라리 날 죽여. 하고 칼 쥐어주면서 자기 목 가져다 댈 거라는 게... 빠른 사형이 답이에요...
다만, 상대적인 걸 이용해서 과할정도로 자신을 불쌍하다 치부하는 사람들도 간혹 있는데, 그건 또 다른 문제로 대하기 어렵다..ㅋㅋㅋ 남의 일은 아웃오브안중, 자기가 제일 불쌍하다는 것을 어필하려고 애쓰는데 좀 애잔하다고 해야하나..
서로 사랑하는 사람들 보면 많이 부러워. 서로 맞춰가잖아. 나는 여태껏 나만 애써왔는데. 연애도 너무 두려운게 또 나만 애쓰다가 그렇게 끝날까봐.

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maqwa_one

..뭐가 나오든 일단 물약이면 다 이상한거지않을까싶은데. 그리고 옷이랑. 멀쩡한건 물뿐이였으려나? 다른사람들은 뭐가 나왔는지 모르겠네. 혹시 또 재밌는거 나오면 불러줘. 구경하게.(장난스레웃어)
어떻게된 인간들인지 사람을 만나러 음식점으로 오는데 돈 만원도 안들고 올수있을까? 젖가락드는 손목아지와 넣고삼키는 주둥이만온다. 아.저런.그런인간들 너무 재수없어.이곳에도 있는데 서울가닌까 또 그러네? 아..짜증놬.
ㅠㅠㅠ(또록 ) 근데 돈 내도 내구도 떨어지면 ...아 그리고 쓰러지면 다른 사람드링 물건 털어가교(엄지척
야 니들 또 아무말없이 이번일만 넘기고 가계정들 동원해서 여론몰이 한다음 문제제기했던 사람들 사생, 이유없이 욕하는사람 으로 몰이한다음 우린 잘못한게 없는대 쟤네가 괴롭혀요 찡찡 이럴꺼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멩메메♥️♥️♥️♥️♥️♥️아 긔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작성해올게❔😳😳 나두ㅠㅠㅜㅜ진짜 이렇게 편하고 좋은 사람이 또 있을까시포😭😭♥️ 우리 오늘도 멘션 많이 하면서 좋은 하루 보냅시다아💕💕💕
아 맞아맞아!!!앜ㅋㅋㅋ까먹었어욬ㅋㅋㅋㅋㅋㅋ(영화만 보던사람) 저 오늘 가요!! 오늘 또 보겠어요💕💕(부둥부둥)
아 여기 뭐 그냥 상습지역인가봄, 남자사람 또 한명 횡단함. 뭐지.......

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featmandarin

스트랩이 나는 넥스트랩도 있는줄알았는데 스트랩키링만이였구나(키링핀거가또들어있는줄알았던사람
하트 날려주고 애교 떨고,,, 사람들 다 귀여워 쥬금ㅠㅠ 아 맞다 중간 중간 재환이 무대할 때 윙크 하고, 반짝이 종이(?) 같은거 떨어질 때 재환이 볼에 붙어서 사람들 다 엄청 귀엽다고 웃엇엌ㅋㅋㅋㅋ 쨋든.. 다녤 또 보고싶다... 나도 그 애교 다
배역에서 자신을 잘 분리해내는 것 때문인지 연기했던 배역들 보면 잭 로우든이라는 사람의 모습은 찾아볼 수가 없고 온전히 그 배역만 남아있는 것이 또 신기하다 분명 개성 있으면서도 백지같은 사람이고 온갖 색을 잘 받아들이고 나타내는 사람이야 잭 로우든
또라이 새끼아니야 지금 사람죽인다고 협박해놓고 저러는거잖아 지가 뭘 잘못했는지도 모르는 개애새애끼이 걍 이세상에서 사라졌음 좋겟다
형편이 어려우면 어쩔 수 없이 글을 팔게 되어있다..?? 이런 이야기를 '진보주의자'라는 사람들이 버젓이 하고 또 서로 이해해주는 걸 보면 좀 당황스러워.. 일제시대 부역자들 핑게랑 뭐가 달라?
지난이박삼일간 하나님께서 제 일생에 또 잊지못할추억을 만들어주셧습니다.공동체가족들은 참으로 고맙고 사랑스러운 사람들입니다.이분들 하고 같이 주님을 섬긴다는것은 저에게는 행복이자 하나님의 큰은혜입니다.여러분 사랑합니다.사랑
아 이 띵곡을 아는 사람이 또 있다니 사운드 존나 예쁨요 따흐흑

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OfficialMonstaX

누나에게 열등감을 느끼는 남동생...... 정말 열등감을 느꼈을까 저게 제일 잘먹히는 변명이어서는 아니고? 나도 내동생도 신경안쓰는 동생의 열등감 제일 많이 챙기는 사람 우리엄마던데 또 가만있는 누나 끌어다 방패막으로 쓰고
-푸우...세니가 안 일어나면 니니 혼자 간다 머! 하고는 입을 쭉 내민채 그냥 잠옷차림으로 마당으로 나온 종. 또 안에서 보는것과는 다르게 반짝여보이는 고운 눈밭에 우아아아!!하고 잔뜩 기뻐서는 방방 뛰었지. 근데 이게 사람이다보니까 겨울에 잠옷차림


뭐가

별수박바는 또 뭐야 이미 수박의 정체성을 잃었잖아 대체 뭐가 문제야
( 갑자기 왜.. ? ) ( 원형탈모말고 또 뭐가 더 있지.. . )
🐱이 아이를 낳았어요 🐥터트려봐 🐶그럼 뭐가 나와요? 🐱헬륨이란 게 나와.헬륨은 공기보다 가벼워서 블라블라 🐥진영이의 과학교실! 🐱네~ 오늘 실험해볼.. 또 받아준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선생님과 학생들 같고요 ㅋㅋㅋ


남자

"난 살집 있는 남자가 좋아"라고 얘기할 때 살집 있는 남자 = 윤균상 "너무 근육질인 것보다는 약간 마른게 낫지" = 토르보단 서핑하는 크리스 햄스워스가 좋다 "사실 키는 별로 상관없음 귀여우면" = 곽건화 "나
이불밖은 위험해..... ... 남자편 시우민 고정(O)개조음짱조음 남녀 혼합편 (X) 👆프로그램의 존재 자체를 거부합니다 🙏여자남자붙일꺼면 프로그램 없애죠 니네 우결같은거 또 만들지마 줃인다

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minhyuna_89

한결같은 입꼬리 손모양 핵미모🙈💕 대체 어떤 스물여덟 남자가 핸드폰 거꾸로들고 거울셀카찍는지 또있으면 데려와봐
내가 쟤를 좋아한 이유를 알겠다 그건 진짜 내가 여태 만난 남자랑 애초에 차원이 다르기 때문이다... 거의 모든 일에 정석 같은 답변 (나에겐) 을 내놓는데 그게 또 진심이라 놀랍다...
소스케랑 마코토 또 품절이야? 하 정말 소스케 너란 남자......ㅋㅋㅋㅋ 쿄애니 너넨 진짜 소스케한테 잘해라
그럼, 온천을 들렸다가 숲 그리고 뒤에있는 석상을 보러갈래? 온천에서 석상도 보이는 전망이 있다지만 가까이에서 보는 건 또 색다를테고, 가는길에 숲도 있으니까 아... 그 남자애랑 가는게 보이면 좀..그러겠지..? 기다릴까?
- 지금까지 가장 호흡이 좋았던 파트너는 누구인가. 방어적 답변은 절대 아니다. 다 잘 맞았다.(웃음) 서준이 형이라고 하면 또 너무 뻔한 답이 될 수 있으니까 일단 형은 열외로 두고 남자 중에서는 김우빈·이준호, 그리
제가 인정한 찐또배기 개념남을 소개합니다.... 인어 탈출시켜주고 인어를 위해 재기까지 해준 상남자...
나근데 진짜 침구류에 탈취제 뿌리는 남자 진짜 처음봐 서노 피셜 믾연이 몸에서 복숭아 냄새가 났다며 근데 그게 침구류에 뿌려서 그런거잖아 그럼 ,,, 아 또 반한다

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hanjujeho

3. 다 바르고 좀비들 사이를 지나가야 하는데 글렌의 눈빛 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릭(옆에 남자, 글렌보고 같이 가자고 함) 눈빛에 원망 한바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또 한번 눈빛 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웃으라고 지적받은건 또처음이네ㅋㅋㅋㅋ 대체 뭘바라는거야...?
리퀘박스 / 고양이즈미랑 햄스터마꼬또 입니다 .. 동물 대체 어케그려야할지 모르겠음입니다
또 존나 궁금한 넨년 맞팔 2월 26일부터 3월 14일까지 그 짧은 시간 내에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 권연빈은 도대체 어떻게 깨질 것 같지 않던 팔로잉4를 깨뜨렸던걸까
발신자... 개또라이... 아니 대체 뭔?? 그리고 업무는 내가 오늘 지 업무까지 다 처리했는데... 또라이가 월급은 안 올려줄 망정 이딴 문자를 보내? 수신차단 하려다 차마 못 누르고 캡쳐해놓는 황비서님..(나중에 언론사


잡고

루프물이라는 설도 유력한데, 꽃병을 잡고 옷을 갈아입는 진의 표정이 피곤함과 무력함에 찌든 듯해서. '또 시작인가 또 이 하루를 되풀이해야하는 건가' 어떤 계기로 이 루프 즉 허상을 깨고 현실과 마주할 수 있을지, 아님
타치엠비씨 짱이다 하나는 방송버젼이고 다른거는 생방 풀샷으로 잡고 또 캠이 2개나 더 있어 암튼 머 그런거

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multiplyexo

완전 신나하는 말투인데 또 엄청 조곤조곤해서 옹이한테 영화볼까?하는데 옹이는 어?어?어?! 하다가 정말 일반 데이트처럼 영화보고 밥먹고 공원에서 산책하고 정신차렸을땐 년이가 자기 집 앞에서 자기 데려다주고 있는거지. 옹이가 급하게 가려는 년이 팔 잡고
170818 #RedVelvet 레드룸 콘서트 마지막으로 손잡고 인사 🐰 여러분들또 보러 오신분들도있죠? 저희 진짜갈게요~
(손을 빼는 것에 약간 놀라다 다시 깍지를 끼는 것을 보곤 또 한 번 놀라며) 설레요? 의도한 건 아니었는데..! 그래도... (깍지 낀 손에 조금 힘을 주어 잡고 정말로 기쁜 듯 활짝 웃어보였다.) 잡... 아줘서 고마워요!
이낙연 총리가 이정미 대표, 심상정 으원 불러놓고 막걸리 마셨는데 이정미는 두손으로 사발 잡았다고 마초적이라고 광광(심상정은 한 손으로 잡고 있었음) 또 다른 애는 와인산업은 어쩌냐고 광광.
중간에 1분동안 마이크 잡고 멘트했는데 성운이는 짧고 임팩트 있게 여러분😊❕고마워요❤️ 해가주구 또 나는 그게 뭐라고 치엿네 흑흑 다정하다 다정해
그러고ㅋㅋㅋ 틈만나면 까빠들이 재홙이 머리채잡고 재홙이 머리채 잡은지 오래된건 알고 있으려나??? 그리고 뭐만하면 빻탄 빻탄 그러고ㅋㅋㅋ 적당히 해요 우리^^ㅎㅎ또 ㅇㄹ들중에 일부만 이에요 빼액!!!할꺼면 자신의 틧을 다시 읽어 보길ㅎㅎ


세상

#나의우주진영아 우리 진영이 ! 또 ~ ✨1위 ✨ 하자 !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건 별, 달 그리고 💗진 영 이 💗

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femmedesukedo

세상은 절망의 또 다른 이름 나의 키는 지구의 또 다른 지름 나는 나의 모든 기쁨이자 시름 매일 반복돼 날 향한 좋고 싫음 리플렉션 중 제일 좋아하고 좋아하는 파트
170818 시카고 #세븐틴 #우지 #우리지훈이 이지훈 춤 너무 잘춰서 오늘 또 반함 ㅜㅜ,, 세상에,,,,🔥🔥🔥🔥❤
아침에 또 우일요 다녀왔는데.... 블로그로 아는 분이 나를 보셨다고 ㅋㅋㅋㅋ으캌ㅋㅋㅋㅋㅋ 세상 민망한 것... 화장 좀 제대로 하고 갈걸 ㅋㅋㅋㅋ
세상 무해한 애가 이런 연기는 또 엄청나게 잘 소화하는 거 너무 팬질하며 재밌를 느끼는 부분이야...
ㅇ아니 무려 4개월동ㅇㅏㄴ이나 고생했는데 그걸 또 하라니 세상
핫샷 막방했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제 음악방송에서 언제 또 봐 ㅜㅜㅜㅠㅠㅠㅠ 세상 슬프다
아 그리고 두번째 사녹 시작부분에서 유니 삥글삥글 돌고 훠우 ~~~ ! 할 때 잘 못돌겠다규 하더니 돌다가 한번 끊겨서 도는 연습 하는 중에 노래 틀어버리셨다 강스뉸 급하게 자리로 가서 점프했는데 세상 다급해보였고 귀여웠고

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Blindforluv

또 봐도 젤리 안무 대단해 노태현 안무갑. 근데 소녀 음중나오고 세상 제일 바쁘네 가녹음까지 하고있는건가 3차순발식이후로 바로 컴백준비했을텐데 핫샷활동끝나기도 전에 제비제데뷔준비도 하고 진짜 쉴틈없겠ㅠㅜ
색도 너무 이상하게 쓰고,,심지어 재능도 없고 센스도 없고ㅡ,,,이젠 노력까지없어,....언제까지 과거에 노력한 것만 믿을수도 없는거고.....이 세상에 나같은 쓰레기는 또 없을거야,,,,,,


만나요

[#MONSTA_X] 20170819 #몬스타엑스 #SUMMERSONIC2017 무대완료📢 무더운 날씨에도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썸머소닉2017'에서 또 만나요😙 #스페셜무대 #주헌 #아이엠 #
[#기현] 유럽 몬베베 만나서 반가웠어요 또 만나요!!!! #한국출발
다음에 또 만나요 시카고! #SEVENTEENinCHICAGO #DiamondEdgeInChicago #세븐틴 #Seventeen cr. loveswin
우리내일이시간에또만나요 #강다니엘_센터권리_피드백요구 소속사잣같은것들이팬들눈치좀볼수있게씌바
내일또만나요모두녤나잇 #강다니엘_센터권리_피드백요구 녤사진보고녤꿈들꾸셔요

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LO_Kwang_VE

[#유선호] 첫 V LIVE 대~성공!!✌ 예쁘게 봐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또 만나요~❤ (실시간 검색어 1위도 감사합니다!)
[시연] 오늘두 띠띠 음악중심 MC! 팬여러분들 덕분에 무사완료!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주에 또만나요옹~~💕


하자

지훈아 또 1위 하자 )___( 🌀💙 !
절대 안 물어본다 어쩌다 그렇게 되었는지... 그리고 또 하나 더 말하자면 아이 유기... 그게 옳은 건 아니지만 그걸 여성이 한다고 아빠는 왜 책임 안 지냐 여혐이다, 라는 반응또한 너무... 아빠가 없을 수도 있고 같이
하이터치 1500명 괜찮다, 감당해야 한다 하는 년들 손바닥 1500대 맞아보고서 그딴 소리 하자 열 대도 못맞을 년들이 어디서 신인이면 감당해야 한다는 식의 개소리 지껄여... 아 또 빡치네
주말에 또 비야??? 진짜 미치겠네..코스좀하자..😂😭
또 개학하면 개학했으니까 더 잘하는 반으로 성장하자 난리치겠지,,?

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xirimp_man

ㅍㅎㅎㅎ. 문자투표했어 얘들아 1등 또 하자!
아 귀여워.... 필립은 얌전히 잡혀주고 닉이랑 이것저것 이야기하다가 딱 경찰도착하기 직전에 수갑풀어내고 도망갈거같아요 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데이트하자 탐정님!
아 쎠발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보면서 나 왤케 하품하냐 하자마자 또 하품함
다음에 또 하자고 할까? (그녀의 표정을 보며 깔깔 웃었다.) 재미있었으니까, 다들 해줄지도 몰라!


카메라

170818 #동해 IG update LA 야야야 ㅠㅠㅠㅠ 또!!! 선물 인증했다!!! 작년 생일 서포트로 보냈던 카메라!!! 드디어!!! 인증샷!!! 고마웡 ㅠㅠㅠ 😘😘😘😘❤️❤️💋💋 #이동해 #don
-지믾아. 카메라 봐봐. -또 찍어? 왜 자꾸 찍어. 시한부 지믾과 그를 위해 매일 영상을 찍는 톄형. #뷔민연성
인트로 찍었는데 또 성우니 특유의 멋있는 멍때리기 표정으로 카메라 보는데 웅,, 넘 멋있었고,,, 그거 녹화가 쫌 길었는데 중간중간 쩰리 입술 오므렸다 폈다 입 푸는거 넘 기여웠고,, 스튜디오 엄청 더웠는데 성운이도 옴

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hardboild09

rt) 찜질방 bts에 또 하나의 명대사 "내 어깨에 기대" 가 추가💕그 말 하면서 카메라 든 팔 바꾸는 양예밍의 자연스러운 행동에 또 치이고 발림ㅋㅋ 왕이 힐끔 보는 눈빛도ㅠㅠ cr.OnuLiij&lllovely_bot님 자막


세븐틴

170818 Diamond Edge in Chicago 🇺🇸 #민규 #MINGYU #세븐틴 #SEVENTEEN 오늘 정말 너무 수고했어요 ㅠㅠ 내일 또 보자💤
170811 apm 재보정 홍콩에선 순둥이, 미국에서는 또 어떤 겸이가 기다리고 있을까〰 #SEVEENTEEN #세븐틴 #도겸 #이석민 #DK


보자

보자 보자~~ 또 보자~~ 우리 상우~~~ ㅋ #로이킴
또 일ㅊㅣㄱ 도착했으니 픞파를보자
선다라 합시다 선다라.... 하이든은 제 자리에서 넘 안보여서 못 찍음ㅠㅠ 담에 또 보자... 한국 또 올거지? 대답해줘... 물론 안오셔도 제가 갑니다 루루님....
내 팬싸 감동실화 공방도 무엇도 모르고 간 첫팬싸에서... 택운 앨범 보자마자 "...또보네 ㅇㅅㅇ" .....?????¿¿¿?????

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_Jurina_Nagisa

ㅋ ㅋ ㅋ ㅋ ㅋ ㅋ 아아니 맛을 보자 뭐에요 푸딩같은 베타는 또 뭐야 제 배타님 어디가써오 ( 보듬보듬핥짝) (?? ))


뿌려도 뿌려도 남는 지겨운 요하이를 또 들이게 되었읍니다 (ノД`) 저 요하이 안 좋아해서... 좋아하시는 분들이 데려가주세요 앨범 포스터도 같이 접어서 넣어드릴게요 알티만 해주세요,,, 일회성 팔로우는 하지 말아




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ROCKY_XING

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imnotyunji

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kenmajonye

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qowlsdud_toTkr

또 워너원 애들 하성운 얼굴 마음 세상 _kimjin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