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좋니 노래가 오르막길 환생 차트 그대

Posted by 마리쉐
2017. 8. 19. 22:00 카테고리 없음


좋니

🎶유선호 플레이리스트🎶 펜타곤 진호, 후이-고마워 이창섭-At The End 비투비-언젠가 펜타곤-You Are 시아준수-꼭 어제,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 👇NEW!!👇 윤종신-좋니 워너원-에너제틱 40-듣는 편지 보미,남
윤종신 노래 가사들이 참 예쁘다. (좋니) 에서도 정말 좋아하는 노래 가사는 "사랑을 시작 할 때 네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라는 가사와 (오르막길) 에서의 "사랑해 이 길 함께 가는 그대여 굳이 고된 나를 택한 그대여" 다.
요즘 윤종신 좋니가 인기 많던데.. 나는 좋니 들으면 약오르고 화나 얼마전에 피부과서 여드름 압출 너무 아파서 케겔 운동 열심히 하며 비명 참고있었는데 마침 bgm으로 좋니가 나오고 간호사분이 흥얼거리는데... "니가 조금더
오래전그날 진짜루 좋죠ㅠㅠㅠㅠ 전 월간윤종신에 실렸전 버전이 더 좋더라구요ㅠㅠㅠㅠ 이번에 좋니도 진짜 좋은 거 같아요..🖒🖒🖒🖒
126. 윤종신 좋니 요즘 이 노래가 너무 핫해서 어제 무대 몇개 찾아봤는데 원곡자도 부르기 너무 힘들대욬ㅋㅋㅋㅋㅋㅋ노래 좋다
김동률-다시사랑한다말할까/ 에메랄드캐슬-발걸음/ 김범수-보고싶다/ YB-사랑Two/ 김경호-사랑했지만/ 김광석-서른즈음에/ 임창성-소주한잔/ 휘성-안되나요/ 윤종신-오르막길/ izi-응급실/ 야다-이미슬픈사랑/ 윤종신-좋니 [이어서]
이베님 글 느낌 조아요ㅠㅁㅠ...제가 쓴것은ㄴ또 노래가사랍니다 윤종신님의 좋니라는 곡이예요 한번 들어보시는것을 추ㅉ천해요(๑•̀ㅁ•́๑)✧

윤종신 좋니 노래가 오르막길 환생 차트 그대 1996love0615

윤종신 - 좋니 사랑을 시작할 때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이 가사 너무 맘에든다
6. 뉴이스트노래를 제외하면 윤종신의 좋니! 가사가 너무 좋아ㅜㅜㅜㅜ
탐라의 고구마 커플들 탈통곡으로 윤종신-좋니 를 추천해드립니다..😇 ㅋ ㅋ ㅋㅋ ㅋ ㅋ
#로즈캘리 #좋니 . . . 윤종신, 좋니
좋니 옛날에 윤종신노래 오래전 그날 이랑 시작부분 많이 비슷해
이번에 나온 윤종신 좋니도 그런노래던데
1. 좋니 - 윤종신 2. Energetic - Wanna One ⬇️1 3. 비도 오고 그래서 - Heize ⬇️1 4. N분의 1 - 넉살 ⬇️1 5. 빨간 맛 - REDVELVET ⬇️1 thanks me later

윤종신 좋니로 누가 동맠 연성해주세요
정말루.. 윤종신의 좋니를 들으면 찌질구질하고 절절한 사랑이야기 펼치는 슈짐이 보인다,, 박이랑 헤어지고나서 틈만 나면 추억속으로 빠져드는 민이랑 민과 헤어지고 난 뒤 바로 다른 사람들 만나 연애하는 박,,
각자 들려주고 싶은 곡 준면 윤종신 - 좋니? 종인 엑소 - 럭키 종대 이은미 - 애인있어요 민석 강타 - 프로포즈
좋니 검색해서 들어본건 처음인데 이거 윤종신노래였어?! 미친......
지금 멜론 차트 1위가 윤종신 "좋니" 인 걸 보고도ㅋㅋㅋ 엔시티가 1위 못하는게 팬들이 스밍을 안 돌려서 그렇다는 말이 나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종신 - 좋니 (-요거야!!
윤종신의 좋니를 어제 처음 들었는데 너무나 90년대 감성이라 나는 좋지만 막 1위 찍고 이러는게 신기하다 요즘도 이런 노래가 되다니..

윤종신 좋니 노래가 오르막길 환생 차트 그대 taehun877

윤종신 좋니 랑 우리 곡 차트아웃된거 올리는 게 무슨 상관임. . .? 우리가 차트 1위하쟀음¿ ㅋㅋㅋㅋㅋ 99위라도 하자그료 ㅋ ㅋ ㅋ ㅋ
เพลงอันดับ iChart ณ ตอนนี้ เพลงปล่อยมาเป็นเดือนละ ไต่อันดับจนขึ้นที่1 เพลงเพราะจริงๆๆๆๆ [세로라이브] 윤종신 - 좋니
이제 괜찮니 너무 힘들었잖아 우리 그 마무리가 고작 이별뿐인건데 우린 참 어려웠어 좋니, 윤종신
윤종신 '좋니' 오늘 백번은 들은것 같다. 오래전 그날 이래로 최고.
좋으니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할 때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그 모습을 아직도 못 잊어 헤어 나오지 못해 니 소식 들린 날은 더 -윤종신 '좋니' 후루야 이거 너한테 하고싶은 말이야...:)
어제 만난 머글 친구가 좋다좋다 추천하던 윤종신님의 좋니. 노래가 너무 궁금하고 한번 들어보고도싶은데 ㅜㅜㅜㅜ 나아아중에 들어볼께요 일단 스밍스밍꼬꼬밥- 이렇게 오늘도 훗날 들을 노래가 +1 되었습니다.
신곡은 몰라도 윤종신-좋니 는 듣자 빙디얌

윤종신 - 좋니 부르고 나서 목 나감 ㅋㅋㅋㅋㅋㅋㅋ 목이 오버히트 해부렀어
좋니 별론데... 예나 지금이나 윤종신 최고의 곡은 몬스터이며 최상의 찌질 리릭은 두이별의 '어때 참 멋 없지, 있던 정마저 떠나지...?'다.
헉 지금 멜론 실시간 차트에 윤종신 좋니가 1위라니 내 염원이.....(하트) 대체 무슨 일이지!!
'좋니'로 차트 역주행 중인 갓종신ㅠㅠ 믿고 듣는 #윤종신 명곡 모음.zip (윤종신 노래 좋니? 네 좋아요! ٩(^ᴗ^)۶) #YoonJongSin Best Songs!
윤종신 - 좋니 진짜 역대급으로 좋아요 공감도 너무 되고 진짜 가사도 너무 슬퍼서 눈물나 꼭 들어봐요 내가 추천하니까..
3. 좋니 -윤종신 제일 좋아하는 부분...!
윤종신 - 좋니 아닐까요

윤종신 좋니 노래가 오르막길 환생 차트 그대 DC_Sam1Khedira


노래가

윤종신씨 노래가 은근 힘들다는...
아~ 그런거였군요..ㅋㅋ 갑자기 어느날부터 윤종신 노래가 차트 상위권으로 올라오더니 여기저기서 커버곡이 올라오길래 뭔가 싶었는데 입소문..!😶
토이, 윤종신씨 노래같은 찌질감성 노래가 더 있을까요??
한국인들 존나싫다 어떳케 윤종신 노래가 일위 지???
1. 지금 기분은 그냥 그렇습니다,,, 윤종신 노래를 듣는 중인데 노래가 굉장히 슬프고 좋네요 헝헝 오늘 트위터 별로 못해서 기분이 그냥 그런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오르막길

긴장 풉시다/청와대 영빈관 울러퍼진 가요/박효신 야생화 윤종신 지친하루 이적 걱정말아요 그대 정인 오르막길 오르막길 지난해 히말라야 트레킹 뒤 감상 했다고/자당 신지호 탁쌤 능력 탁월하다 알면 됐다ㅋㅋ허성무 교수 평가 짱입니
윤종신(feat, 정인)- 오르막길

'긴장 풉시다'청와대 영빈관에 울려퍼진 가요 / YTN 기자회견 前 영빈관에 가요 틀어 박효신 야생화 윤종신 지친 하루 이적 걱정말아요 그대 정인 오르막길 등 4곡 기자들의 긴장도 풀어주고 노래를 통해 메시지도 전달하는 신
기억해 혹시 우리 손 놓쳐도  절대 당황하고 헤매지 마요 더 이상 오를 곳 없는  그 곳은 넓지 않아서  우린 결국엔 만나 크게 소리쳐  사랑해요 저 끝까지 윤종신, 오르막길 백현아 사랑해
윤종신- 환생, 오르막길 이지훈-인형 추천합니당~~!


환생

ㅋㅋㅋ 환생 지금 처음 들어봐ㅛ는데 뭔가 해ㅛ더니 윤종신 환생이았잖아
벅스 환생 2위 트루? 헉;;;;;; ㅇ윤종신 조따 계탓어 벅스 1위 윤종신 노래고 2위 환생임
아 윤종신의 환생 계속 듣고 있으니까 너무 태현아미 생각나고ㅜㅠㅠㅜ태현이는 음악에 관심없어할거 같은데 아미가 자기가 좋아하는 노래 공유하고 싶어서 막 자기가 좋아하는 노래들에 관해 조잘조잘 늘어놓을거 같다ㅠㅜ노래 박자에 맞춰서 태현이 어깨 두드리면서
아 윤종신의 환생 계속 듣고 있으니까 너무 태현아미 생각나고ㅜㅠㅠㅜ태현이는 음악에 관심없어할거 같은데 아미가 자기가 좋아하는 노래 공유하고 싶어서 막 자기가 좋아하는 노래들에 관해 조잘조잘 늘어놓을거 같다ㅠㅜ노래 박자에

윤종신 좋니 노래가 오르막길 환생 차트 그대 fairyholic1009

레벨 환생좋구만 햇ㄴ느데 윤종신ㅇ노래엿냐
레드벨벳 이번에 '환생' 원래 윤종신 노래인데 리메이크한듯


차트

멜론 1위가 윤종신이라고 해서 팬들이 스밍 돌리는거랑 음원차트란 상관이 없다는거는 이상하지않나,, 차트인을 조차 못해서 걱정하고 스밍 권장을 하는데 갑자기 음원차트는 더이상 팬들이 어떻게 할수없다 이러면 어떡하라는거야,,
노오력 따위., 지금 차트 봐도 알잔어 윤종신이 팬덤이 좋라 커서 지금 1위 하냐 걍 머글놈들이 많이 들어갖고 1위인거지
뭐지 멜론차트 일등 윤종신이네


멜론

솔직히 멜론 탑100중에 빠심으로 밍덜려서 올라간 곡 몇곡된다고 그마저서 머중이 사랑하는 윤종신 아무도 못이기고 쇼미가 판을 치네


신곡

윤종신 신곡 안들은사람관 상종안합미다.....

윤종신 신곡 좋네...
엥 레드벨벳 신곡 윤종신노래인가 리멬인가
윤종신 이번에 신곡 냈는데 그것도 한 번 들어봐!!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신곡으로 1위 에일리가 계속 1위였던걸로 기억하는데 나온지 얼마됬다고ㄷㄷㄷ 갓종신 소름ㄷㄷ 역시 윤종신ㄷㄷ 진짜 놀랬다.... 아직 농랬어


맞아요

맞아요 저 지금 딱 그 부분 듣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찌질한 남자의 감성인데 윤종신이 부르니 왜 이렇게 절절햐,,,,
앝 맞아요 윤종신 목소리도 임창정 목소리도 다 그계절이 딱이지요ㅠㅠㅠㅠ 임창정은 전 소주한잔이 너무 좋았어요 흑흑흑 아직도 노래방 가면 곡 부르는 노래...


월간

월간 윤종신 앱입니당!

윤종신 좋니 노래가 오르막길 환생 차트 그대 fluffywish

월간윤종신도 그렇고... 진짜 기획력 너무 좋은 것 같아여.. 월간윤종신 자체가 자기를 하나의 브랜드로 만든거니깐 ㅋㅋㅋㅋ
나 그래도 월간 윤종신 나올 때마다 듣던 인간인데 이건.. ㄴㄴ..
월간 윤종신으로 김진우 발라드 솔로 함 했음 좋겠다.(무맥락 단순 소망)


그대

애즈원의 그대 뒤에서라는 노랠 듣는데 괜히 마음이 먹먹해지는건..잠이 안 온다는 증거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은 토요일이니까..윤종신의 just piano앨범을 다시 들어야하나 이거! 가을이 되니 내마음이 이렇다 으 근데 진짜 잠이 안와....


사람

아 팬싱 볼때마다 윤종신 맨날 와서 배워간다고 뮤지컬 적인 부분에 대해서 아니 심사위원이 한번도 아니고 천날만날 배워가면 어떻게해 심사위원 좀 손선생님처럼 더욱 전문적인 사람 좀.. 심사평 들을 때마가 화병남
개인적으로 현 연예계 MC중에 제일 싫은 사람은 김구라. 항상 뚱해있는 표정, 남에게 삿대질, 라스에선 자기보다 똑똑한 윤종신도 가만 있는데 자기 좀 아는 지식 나왔다고하면 안다고 꼭 티내고 넘어 가야함, 남을 깎아내림,, 등등. 티비에서 덜보였으면
윤종신 부인 전미라 "나보다 키작은 사람 싫어"강호동 "이놈의 집구석"

윤종신 노래 들을때마다 내가 알던 윤종신은 다른 사람인가 싶다. 유희열 이적 윤종신 ...etc... 개그탈을 쓴 천재들이 너무 많아
8.너무 많다 아이돌 노래 유명한건 다 좋아하고 어릴적엔 윤종신씨가(탁영포함ㅋㅋ) 작곡한 노래들 9.이상형...두툼하거나 푸짐한 체형의 사람?


들으면

윤종신씨는 들으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노래... 로파,,


팬들이

많은 아이돌 팬들이 자기들 가수 응원한다고 스트리밍 열심히 돌리는걸 워너원 응원하며 알았는데 와중에 1등하는 종신옹 대단하다. 응원합니다 윤종신!


너에게

윤종신은 갓갓갓이다 너에게 간다 나에게 온다 이 두 곡 무한재생 중ㅜㅜ
응 맞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에게 간다는 라이브가 사실 더 좋은... 윤종신이 대체적으로 라이브가 더 좋지만


이적

헐흐ㅐㅣㄴ섨ᆞㅎᆞㅍ럴ㄹ 김동률이ㅣ라니 이적이라니 윤종신이라니 ㅎᆞ거ㅓㅜㅜㅠㅠㅜㅜ 트위터 하시는구나 지금 팔로하러 갑니다..

윤종신 좋니 노래가 오르막길 환생 차트 그대 ravaniz91


윤종신

윤종신이시여, 과거를 자랑하지 마옵소서. 옛날이야기밖에 가진 것이 없을 때 인간은 처량해진다 하였습니다!
윤종신 개조아
윤종신 좋니 그냥 좋아 걍좋아 전부다좋아 스밍만 존나하고있어 개조아
윤종신은 진짜 발언 실수 아주 제대로 하셨어;;
윤종신님 노래 수타일 넘 조아여ㅠㅠㅠㅠㅠ저 1월부터6월까지랑 오래전그날 너무 조아해여.,,,
나 구하라 가 여자이니까 부르는거 똑같이할수잇는데 누구 내앞에서 윤종신감미롭다는듯한표정 지어주실분
윤종신님 콘크리트시네 대박 (°▽°)

윤종신 좋니 노래가 오르막길 환생 차트 그대 rose_calli_

박혁권, '엔터테이너스' 깜짝 출연윤종신 향한 '으~리'
근데 왜갑자기 윤종신역주행한거지
너에게 간다 ))) 나에게 온다 너에게는 윤종신 나에게는 옥주현 들음
윤종신노래 왜요즘역주행인지 아시는분?
윤종신 노래 얼마나 좋길래 일위냐 나도 듣고싶가
오늘 라스! 앉았다 일어났다 바쁜 4MC & 뮤지컬 슈스들! 뮤지컬처럼 다양한 매력이 있다고요🤗 #라디오스타 오늘 밤 11시 10분! #유준상 #아이비 #차지연 #박은태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진영
윤종신 노래는 안 보고 듣기만 해도 가사가 들려서 좋아

윤종신 좋니 노래가 오르막길 환생 차트 그대 kyuukhty

오 ㅁㅊ 레벨이 윤종신 노래 리메이크 했네
정말 윤종신 정도의 그 찌질함으로만 가사를 썼어도 좋을텐데... 여자여자해나 그런거 말고...
'눈덩이', 800만뷰 돌파 1000만뷰를 달성 시, 윤종신은 ‘Mad City’ 랩, 헨리는 프리허그, 박재정은 ‘Cherry Bomb’ 댄스, NCT 127 마크는 기타치며 노래하기 공약을 각각 내세운바 있다.
싸이 - 드림 트윗 보고 윤종신, 유희열, 싸이, 전람회, 하현우 돌면서 광광 우는 중 ㅠㅠㅠㅠ
우아아아 너무 좋따 🖒#윤종신
워너원 팬분들 힘내서 스밍해주세요 저는 윤종신이 싫거든요...
윤종신이 ㅇㄴㅇ 이기는 신박한 상황 나만 처음봄?

윤종신 좋니 노래가 오르막길 환생 차트 그대 kiimiie9419

윤종신 최근 노래 2곡을 들어봤는데 '왔니'는 난이도 높은 리듬게임같고, 'welcome summer'는 야마시타 타츠로한테 보내는 팬레터 같은 느낌이다. 후자의 경우는 여러 리믹스들이 듣고싶기도하고, 바이닐 버전이 나오려나 싶기도. (아마 아니겠지)
성si경 한dong근 2수(엠max) 노래 안듣는데 윤종신은 머 없겠지
근데 윤종신은 왜 갑자기 역주행한거지,,,
저 팬텀싱어 최대한 오픈 마인드로 보려고 노력하는데요 윤종신님 제발 참가자들을 '얘' '쟤' 라거나 '~씨'를 붙이지 않은 이름 석 자로만 호명하지 말아주세요 참가자들은 당신의 아들이나 친구가 아닙니다 존중해주세요
안되는 걸 알고 되는 걸 아는 거.. 그 이별이 왜 그랬는지 아는 거.. 세월한테 배우는 거.. 결국 그럴 수 밖에 없다는 거.. - 윤종신, 나이 [行步 2011 尹鍾信]
헉 맞아요 그것도 좋죠 ㅠㅠㅠㅠㅠㅠ 저가 윤종신 윤상 임창정 이 셋 엄청 좋아하는디 똘복님 넘 내 감성이다,,,
탈통곡 윤종신 이별의온도ㅠ추천

윤종신 좋니 노래가 오르막길 환생 차트 그대 _Ingchyaa

윤종신 노래 좋다
여러분..윤종신 여혐러야....
박재정 유스케 나온거 봤는데 대박이네 이미 완성형인거 같다. 감정과잉 나라 잃은 창법 싫어하는데 음색도 좋고 호소력 있으면서도 담백하게 부른다. 음원으로 즐겨 듣고 있지만 시력 들으니 가슴이 찡하네 윤종신과의 듀엣도 먹먹ㅠㅠ
김구라랑 유민상이랑 누가 더 큰지 키 재보고 부심 부리니까 윤종신이 한 말 생각난다 "야! 여자들은 너네 둘 키에 아무도 관심 없어!"
나...여자꺼도 보고 유스케 윤종신까지봐써ㅎㅎㅎㅎ최근 종신님 곡중에 최고좋은데~~~!!!
좋은기획은 언젠가는 반응이 오는구나 싶고~좋은노래는 결국은 뜨고~원래도 좋아했지만 ...아 갑자기생각난게 본능적으로 그걸 ㄱㅅㅇ한테 부르게한것도ㅎㄷㄷㄷ윤종신 뭘 아는분...
윤종신 숨 넘어갈까봐 걱정된다

윤종신 좋니 노래가 오르막길 환생 차트 그대 untitled_2015

팬텀싱어 시즌2 씨름선수 출신 참가자 체격을 가지고 근육이 아닐거라며 웃음거리로 삼는 윤종신과 윤상... 그딴 소린 라디오스타에서나 하던가...
김칫국이 아니라 다음주 뮤뱅 진짜로 1위각인데 뮤뱅은 음판 많이 봄. 이번주 내내 일간 음반판매 1위 아니었던 적 없었음 + 이제 주말인데 주말 음판은 온라인 집계 안함 + 윤종신 노래는 역주행이라 음판이 없음 + 애들이 해
눈덩이 조회수 800만뷰 축하🎉 킄ㅋㅋㅋ 조만간 보겠군요~~~ 윤종신님의 'Mad City' ㅋㅋㅋ
아 윤종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하라 노래에 감미로운척 하는것도 그렇고 자본주의에 굴복하는거 너무웃기네ㅋㅋㅋㅋㅋ얼굴시뻘개져가지고 저 춤추는거ㅋㅋㅋㅋㅋㅋ
윤종신갓....
아 윤종신 대박이다 진짜
아 윤종신 완전 눈물ㅜㅠㅜㅠ

윤종신 좋니 노래가 오르막길 환생 차트 그대 ShinyStarmarket

윤종신피치
윤종신 노래의 파워가 도대체 뭘까 하고 방금 들었는데 첫 소절 시작하자마자 꺼버렸다
#HR 거기까지라고 누군가 툭 한마디 던지면 그렇지 하고 포기할 것 같아 잘한 거라 토닥이면 왈칵 눈물이 날 것만 같아 발걸음은 잠시 쉬고 싶은 걸 (윤종신/ 김필, 곽진언 - 지친 하루)
윤종신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윤종신 진짜 뭔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윤종신 노래 리메이크.
6월 17일 힘들었던 그녀 내게 그만 헤어지자고 했죠 결국 그녀에게 상처만 줬네요 진짜 내 맘 그게 아닌데 -1월부터 6월까지/윤종신

윤종신 좋니 노래가 오르막길 환생 차트 그대 First_Last_JS

윤종신 노래 좋대서 들어봤는데 역시 난 여자 없는 남자들이 더 취향인듯
저거 윤종신 노래 나오기 훨 전일텐데...? 슴콘때 아냐?




윤종신 좋니 노래가 오르막길 환생 차트 그대 gechuoo

윤종신 좋니 노래가 오르막길 환생 차트 그대 dongsun226302

윤종신 좋니 노래가 오르막길 환생 차트 그대 fingeren

윤종신 좋니 노래가 오르막길 환생 차트 그대 BEKADUCKKK

윤종신 좋니 노래가 오르막길 환생 차트 그대 poohk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