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BLOCKB

Posted by 마리쉐
2017. 8. 20. 04:21 카테고리 없음


ZICO

우죠팬 1호이신듯 ㅎㅎㅎ (to. 욱꾸) #페노찡스토리 #페노메코 #penomeco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preview] 170819 #지코 #zico #우지호 #페노메코 #정동욱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둘이 엔딩포즈 맞추고 퇴장해떠여 😆 그 농구에서 착안한 이크 에크 얍~ 하는 춤?;;
#zico #penomeco #지코 #페노메코 #CBP #CASS 170819 preview 귀여운 두멍뭉!!🐶🐶 저랑같이 공연다니신분들 얘이렇게 잘될줄 알았죠?? 동욱찡이 넘나뿌듯하고 자랑스런 지호💕 둘우정 영원히응원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17 #지코 #zico #우지호 #페노메코 흣챠흣챠 짜자잔🤜🏼(FXCD)🤛🏻
[preview] 17081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세크시하고 예쁜 흑발 ㅜㅜㅜㅜ
[preview] 170819 #지코 #zico #우지호 #페노메코 #정동욱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땀흘리는 지호 땀 닦아주는 동욱찡 손길 ㅜㅜ #팬차_영원하라
170819 Cass콘서트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오늘도 귀여워ㅠㅡㅠ💕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BLOCKB onesaem

170817 어떤 녹화 Taipei City Recording #ZICO #지코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17 #지코 #zico #우지호 따흐흑...항상 고마운 물
170819 Cass콘서트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
170819 블루플레이그라운드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매력이 흘러 넘치는 중~🎵 맞아..넌 매력이 흘러넘쳐ㅠㅠ
[preview] 170819 #지코 #zico #우지호 #페노메코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제 공연 예전부터 다닌분들은 이 친구 첨에 보고 잘 될 줄 알았죠? 저도 잘 될 줄 알았어요"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블락비 #지코 #ZICO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블락비 #지코 #ZICO 불룩🐡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17 #지코 #zico #우지호 내 몸에 해로운 사람...힘들어 ㅠㅠ
2017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CBP 170819 #지코 #ZICO 1 Artist 2 Boys & Girls 3 Anti 4 Turtle Ship 5 Okey Dokey 6 Eureka
2017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CBP 170819 #지코 #ZICO 7 Yes or No 8 Fanxy Child
Sandara Park InstaStory 170819 오키도키요오~ 😆 #ZICO #지코 #BLOCKB #블락비
#zico #penomeco #지코 #페노메코 #CBP #CASS 170819 preview 카리스마 넘쳤다가 귀여웠다가 지호는 정말 매력이 몇개야??3847389202728636362991293783 셀수없어 정말😝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17 #지코 #zico #우지호 해맑은 댕댕이😁
170819 Cass콘서트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BLOCKB 76_7H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17 #지코 #zico #우지호 우다다다다다 🕶(휙!) (코 쓱...머쓱)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블락비 #지코 #ZICO 오늘도 너무 예뻐.....흑흑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블락비 #지코 #ZICO 왜 그렇게 멋있을까?????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17 #지코 #zico #우지호 #페노메코 쨘 하러 가기 전 둘다 진짜 깨발랄하다 통통튀어가구있어😂😂😂
[preview] 17081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앓을거리가 너무 많은 지호...♡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17 #지코 #zico #우지호 #페노메코 눈빛✨ 귀여워 ㅠㅠㅠ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17 #지코 #zico #우지호 앵콜도 귀엽게 요청하고 ㅋㅋㅋㅋㅋㅋㅋ

#zico #penomeco #지코 #페노메코 #CBP #CASS 170819 preview 못본지 한달도 안됐는데 엄청 오랜만에 본듯했던 오늘 그사이 지호는 흑발로 변신도하고 그래서 더더 오랜만에 보는
170312 #몬스터3 #지코 #zico 세상이뻐 너무이뻐ㅠㅠ 지호 왜바빠 맨날보고싶은데 ㅠㅠ😰😰😰 그래도 지호는 스타니까 슈퍼스타니까 무대위에서 저 멀리서 봐야지 더 반짝반짝하겠지??🌟⭐️✨지호야 멀리서 항상 응원해
#zico #penomeco #지코 #페노메코 #CBP #CASS 170819 preview 오늘 정말 힘들었는데 피로를 한번에 확!!날려주는 지호무대는 언제나 최고야😍😍😍
넓은 운동장 한가운데서 바빌론형이랑 신났지호 #지코 #zico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boys_and_girls
흑발+깐지호+빗물 삼박자 sso fanxy #지코 #zico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유레카
170819 블루플레이그라운드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동욱찡 올려다보는 노랑 멍뭉이 여기있네💕
팬시차일드 라이브 너무 좋잖소... 허공에 손짓할때 집짓는 느낌 #지코 #zico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페노메코 #팬시차일드 #FXCD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BLOCKB ralia92

170727 부산팬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
[preview] 17081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오늘 오랜만에 #흑발깐지코 라 이쁜 사진 많지만 허리 다리 발바닥 사정상 플뷰는 요기까지...🌟 오늘도 수
마치 별자리처럼 밤이 되어 하늘 보면 그 시절의 네가 웃고 있더라 터보 - 숨바꼭질 #지코 #ZICO
신과 흥이 차오르는~~팬시차일드 뒷부분 깜찍한 면봉엔딩 #지코 #zico #페노메코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팬시차일드
아 진짜 미친듯이 예쁘다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더워보였는지 관객분이 건네주신 불켜지는 미니마우스 핸드선풍기 😆 지호는 매우 기뻐하고 아끼고 사랑하였습니다 ㅎㅎ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딘 #dean #코딘팀 #170703
오사카콘 첫날 사진 안 올렸었네요...^^ 이튿날과 착장이 다른점은 ZICO 핀뱃지가 없다는 점? ㅎ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osaka

입모양 귀야웡 ㅜㅜ 지호한테 머 먹이신거져 ㅎㅎ 표정 완전 😣 일케 됐었는데 ㅋㅋ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부산팬싸
좋아하는 모먼트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밸리록페스티벌
더운날씨 몸조심! 🌞 하태핫태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노랑 티 지호는 사랑입니다..💛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흰 티 지호는 사랑입니다..❤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zico #지코 #codeanteam 열심히 디스전 경청중인 지호 진지했다가 신났다가🤣🤣🤣
#지코 #zico 이날 엄청 기부니가 좋아보였던날!!씐나씐나는 지호🤣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BLOCKB ROUGH_VER

170819 카스 콘서트 영상 preview #지코 #우지호 #ZICO
새벽 3시가 그렇게 놀랄 일이야 토깽아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170725 울산 울트라라이브 지코 #지코 #ZICO #블락비 #blockB
Olltii Facebook 170818 '근데 결국 내주고 가심 킹갓제네럴대천사미카엘충무공 딘형 짱 지구뿌셰' #ZICO #지코 #딘
섬 전체가 장미로 물드는 계절이 오면 그대는 가시가 아니라 사정없이 붉은 꽃잎이었음을 알게 해. 섬 - 서덕준 #지코 #ZICO
헐 지루하게따.. 신발 벗어놓은거 귀욥 ㅜㅡㅜ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마지막인 것 처럼 놀아준다면서 마이크 예쁘게 돌리기ㅎ 잠실주경기장이라 그런가 무대 너무 광활했다. 런웨이 여러개 붙여논 느낌😂 #지코 #zico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Eu gosto tanto de você que é um problema — 지코 (ZICO) - 너는 나 나는 너 (I Am You, You Are Me)
#지코 #zico 가방에 쩰리 완전마나 ㅋㅋㅋㅋ 당분먹구 기운내😝
#zico #지코 #Television 지호 인스타 그램에 올라왔던게 170315이니까 정말 지호는 얼마나 앞서서 많은것들을 준비하고 계획하고 있는걸까?? 지호는 정말 대단해😭😭👍🏻👍🏻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fanxychild #천재 #vlive 출퇴근 어제 넘나 즐겁고 행복했다정말😭 지호도 오늘 Have a nice day!!💕
지코의 두번째 미니앨범 'TELEVISION'을 기념해 케이크를 선물로 주고 왔어요 🎂 지호도 기쁘게 받고 맛있게 먹었으면 좋겠당❤👍❤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
수고많았네.. 토닥토닥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0712 지코 TELEVISION 기자간담회 기사사진 보정 #지코 #ZICO (사진 출처는 사진 속에!) 기자님... 기사 사진 안 찍고 이렇게 화보찍어주시면.... 감사합니다 (큰절)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BLOCKB ROUGH_VER

일본오느라 수고했졍*.* 모자랑 벨트 다 예쁘게 잘어울려서 넘나 다행이다😚 지호이즈뭔들😆😆 마이존 첫무대 준비 화이팅이야😻😻😻 #지코 #블락비 #ZICO #じこ
160821 SUMMER SONIC 2016 드디어 이 레파토리를 일본 팬들한테두 보여주게 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레카💦💦💦ㅇㅂㅇ..... #지코 #ZICO #ジコ #サマソニ
160807 ShowDown S 오사카 #블락비 #지코 #ZICO #BlockB #ジコ 아카짱이 맞는둣...👼👼👼👼
160727 스페셜 섬머라이브 요코하마 Showdown S 영상프리뷰 #블락비 #지코 #ZICO #ジコ 권이가 보샌걸 함께무대선 소감 얘기하는데 더신난 지호 (술취한할아버지같아ㅋㅋㅋㅋ워워워)
160617 라라포트 미니라이브 멘트 #블락비 #지코 #ZICO #blockb 숨 고르는것 넘 기야우ㅜㅠ
160617 라라포토라이브 영상플뷰 토이끝나구 멘트하는데 숨찬 지호ㅜㅠ 넘 기여우ㅜㅜㅜ 집중은 해야겠는데 너무숨차고 ㅋㅋ #블락비 #지코 #ZICO
160616 시부야타워레코 영상프리뷰 #블락비 #지코 #ジコ #ZICO 멤버비밀폭로시간 ㅋㅋㅋ 긴장한거같은데?ㅋ

160413 종로팬싸 #블락비 #지코 #ZICO 지코 제목학원 이모이모 이것 좀 봐봐 (귀찮게 자꾸 불러서 애교떠는 미운네살조카_ 귀찮아도 좋으니 자꾸 불러주라😅😅) ㅋㅋㅋㅋㅋ
160413 종로팬싸 #블락비 #지코 #ZICO 입술너무 시강이야...👅👅
160501 신세계몰팬싸 움짤😍 #블락비 #지코 #ZICO #ジコ 턱 쓰다듬으면서 씨익웃는데 넘 이뻐서 설렘😥😥 심멎🤒🤒
160510 도쿄라이브 #블락비 #지코 #ZICO #Blockb 팬이 멋있다구 소리치니까 신난지허 😍😍 (지호없어짐 주의😵)
160510 도쿄라이브 #너는나나는너 착장 넘 이쁘구 😙 미나상, 사케베~ 목소리 너무좋구ㅜㅠ 조명들어올때 지호 넘 기엽그ㅜㅠ #블락비 #지코 #ZICO #ジコ
세상에.. 지호 +_+ #지코 #zico #우지호
160429 동대문팬싸 #블락비 #지코 #ZICO 다리 너어무 기신거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BLOCKB ZIHONARA

160429 동대문팬싸 #블락비 #지코 #ZICO #ジコ 욀케 귀얍냥 🐱🐱🐱


우지호

ㅇㅌ) 지코,우지호가 님들때문에 연애하면 안되고 크루도 만들면 안됩니까? 우지호도 인간이고 생명체인데 왜 자기 하고 싶은대로 하면 안되는데요? 이게 무슨 불법도 아니고 공인이란 이유로 저딴것들때문에 왜 욕을 먹어야하죠?
지호 자세봐여 ㅜㅠ 귀여워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딘 #dean #코딘팀 #170703
좋은 기억 많이 남은 부산스케줄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인간의 미란 여백의 미라고 하는데 인간~우지호~지코는 여백이 없는 완벽한미~지호👿🙋‍♂️😎
160819 하네다입국 #블락비 #지코 #우지호
좋은 작품 보여줘서 고마워요.항상 응원할게요. #television #지코 #Artist #우지호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BLOCKB kubombs2

안경을 잠시 벗었을 때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코딘팀 #170703


블락비

네이버 일요웹툰 달수 이야기 산삼 작가밈 블락비 팬이신건 알고 있었는데 이거 보니까 그 별밤 지코가 재효한테 한거 아니냐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3디아이돌은 지코의 아티스트(블락비리다의노래죠 2디아이돌은 트릭그스타의 하트)비터!
현실 자각하시고 알아주세요. 꿀벌이라는 애칭는 블락비 리더 지코몸에도 새겨져 있고, 베리굿 가사에도 있어요. #꿀벌은_블락비팬 저희에게 매우 소중한것들입니다. 힘든 시기 저희와 함께한것들이에요. 바꾸세요.
170820 신났지호💕 동영상 고화질로해도 확대해서 많이 깨졌지호😭 그래도 멋있어..👍🏻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CBP #블락비 #지코 #오키도키
정말 순삭된 40분..세상짧은시간이었다 내가 니팬이여서 행복하고 뿌듯했다!! 이제 내일 광화문이다!! #블락비 #지코 #카스블루그라운드 #세상신남
솔직히 나는 설현님이랑 지코오빠랑 안헤어졌어도 실망스럽지 않은데. 물론 연애설 들었을 때는 화나기도 했고 설현님이 지뢰기도 하지만 솔직히 지호오빠가 비비씨, 블락비를 위해서 얼마나 믾은 것을 포기해왔는지를 생각하면 우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BLOCKB ralia92

#9월호 #9월생일 #방탄소년단 #정국 #레드벨벳 #조이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블락비 #지코 #송중기 #엑소 #첸 #트와이스 #나연 #블락비 #태일 #투표 결과 1,2위 #생축광고
(김이나 작사가 인터뷰) Q. 돋보이는 아이돌이 있나요? "또 누가봐도 너무 잘하는 블락비 친구들이요. 특히 블락비 지코의 경우에는 보고 굉장히 놀랐는데, 자기만의 리듬과 한국적인 흥이 있어요."
블락비 지코 알레츠 화보입니다! 피아제 폴로 S 시계를 착용하고 찍은 화보입니다. ZICO ALLETS (PIAGET POLO S) #ZICO #화보 #지코 #시계
내가 전에 블락비덕질하면서 믹테 대부분 다 들어봤지만 지코는 자아성찰적인 믹테가 쩔고 박경은 달달한 믹테가 쩐다. 피오도 쎈것보단 달달한게 더 좋았음. 피오 송민호 같이 낸 디어와이프도 존좋이었구.. 블락비 믹테 좋은거 많
160728 스페셜섬머라이브 showdown S 요코하마 #블락비 #지코 #ZICO 마지막 곡이라구 죠무룩... 귀여워 죽고요ㅜㅜㅜㅠ
160617 라라포트 미니라이브 #블락비 #지코 #ZICO #blockb #ジコ 등장부터 졸귀탱이😣😣
160413 종로팬싸 #블락비 #지코 #ZICO 팬보는 지호눈에 꿀 담아두신분 누구세요?? 팬한테 찡얼찡얼😫 귀여워서 나 살찔거같아...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BLOCKB like0914

160501 신세계몰 팬싸 #블락비 #지코 #ZICO #blockb 흔들린 손이 신남을 대변해주네 😆😆 신나쪙ㅋㅋㅋ
160429 동대문팬싸 #블락비 #지코 #ZICO #ジコ 욀케 귀얍냥 2 🐱🐱 보거스냐옹 🐱🐱


지아코

최태준님 인스타엨ㅋㄱㅋㄱㅋㄱㅋㅋㅋㄱ지아코님ㅋㅋㄱㅋㅋㅋㄱ열이 돌려내라고 ㅠ ㅠ ㅠ ㅠ 저번에 찬열이랑 지코님이랑 같이 엠씨하고 맞팔한건알았는데 언제또 이렇게 친해지셧대 ㅠ ㅠ ㅠ 전내조쿤


페노메코

₩uNo Instagram 170809 #우태운줄거없다더니...거의 창고던데...ㅎ..지코쨩..고멘네... #내동생 #최고다 #사랑해 #미안해 0 #페노메코나도죠 #우태운페노메코 같이가자..ㅎ #지코:
Q.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지코 애교로 넘어오게 만든다! 크러쉬 그 사람이 힘들 때 도와준다? 페노메코 (조용히 손으로 하트를 만든다) ♡! 딘 아무것도 안 해도 되던데
페노메코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왕부채는 또 어디서 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약판매⚡ 기리보이 그레이 딘 딕키즈 메깃레인 우원재 올티 오션검(최하민) 영비(양홍원) 일리네어 지코 저스트뮤직 페노메코 팬시차일드 크러쉬 해쉬스완 👉 구매방법 (사진스티커)/이름-수량/입금예정일 ✔ 사진은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BLOCKB Rn917639


카스

흑발 지호 보는 것만으로도 설렘폭발인데, 이러면 누나 코피터진다😳😳😳😳 오늘 끼 제대로 부리는 지호! 고마워요..,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지코


ANTI

4. 지코 - ANTI 집단에 파묻히면 양심은 가려지는 법이지


종로팬싸

160413 종로팬싸 #블락비 #지코 #ZICO 지코 제목학원 혼자 신나서 문제풀다가 정답 맞춘 초등학생


태양

SOLAR SYSTEM 9월호 (보그코리아) #지코 #태양
오늘 썬태양 뉴스 -태양 앨범 도안 공개. 핸드 메이드 형식 예약 판매 개시 -태양 송민호와 함께 '아는 형님' 출연 예정 -태양 노래중 지코가 피처링..! 기대되는 음악


지코

방탄 무대 보고 깊은 감명에 빠진 지코 좀 보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빛 좀 봐 이미 사랑에 빠졌음ㅋㅋㅋㅋ
지코 부채는 자유로운 영혼인줄..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BLOCKB pitzzing

눈썹 스크래치에 깐지코에 쩰리입술에 안경 걸쳐져있는 콧대에 귀걸이 그리고 턱선까지 조화가 모두 완벽해..(。◕‿‿◕。)
지코보다 10배는 맛있음
동욱친구 손.... 내 손이었으면.... #지코
먹으러 가자 ㅜㅜ 진심 지코바 맛있어?
하지메요우! 메노호요우! 코이시요우! 이키요우! 와카레요우! 지코쥬요우! 사이보 사이요우 와타나베 요우! 얏테 키마시타 세컨도 센타 아쿠아노 마스타 마이스타! 오야지모 센쵸우 유메지모 센쵸우 하나시노
아냐.. 지코가 0.1 정도는 될거야
일본분들 지코하고 피크 연성 너무기엽고 웃기다ㅠㅠㅜ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BLOCKB Zico_Square

제가 지호오빠를 겁나 잘찍었습니다 모두 유레카 지코 봐주세여
지코와 피크의 조합 기대되는데요?😊👍
오타..예요...(주륵 지코바 먹어보구싶내요(개뜬금
아까 지크를 지코라 그러고 피크를 피코라 그럼;; 키보드 ㅗㅡ 붙어잇어서 그런가봐,,,
졍국이는 지자돌림을 조와해 지뒤 지은 지코 지밍 ㅜ
영비애비가 지코라면성:8?
예전에 만든 영상인데여 다들 이것 좀 봐주세여ㅠㅠㅠ 지호오빠 뮤비로 I.O.I 님들 에뛰드 광고를 패러디 해서 만들었어요! 화장품 회사 사장님들 모델을 찾고 계신다면 #지코 는 어떠신가요? 고화질 링크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BLOCKB like0914

트윗 처음으로 남겨보는데 지코딘 비트를 듣고 그냥 따라쳐보아따 ..
지코바 ~ 지코바~
지코오빠한테 물어보고싶다.... 진짜 이 가사가 맞나요... 서치해주세요ㅠㅠ
지코 안티 이 부분 쩔었는데 영상에 안 담기네ㅠㅠ
2. AJOBYAJO 아조바이아조 의류 브랜드 대부분이 루즈핏, 오버사이즈 제품 크러쉬, 지코, 박경 등등 연예인들이 많이 입더라..😧
딘은 잘생겼고 재범이는 멋있고 지코는 잘논다.
정말 실례가 안된다면 성규지코 물어봐도될까요..? ㅇㅁㅇ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BLOCKB sun_shower53

교촌레드나 자메이카나 아니면 지코바?
지코러버의 비쥬얼 취향은 둘로 갈린다 왼 vs 오
이거 지코랑 미노 얘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지코가 형이야
#쇼미더머니6 (팬시 아트박스 단톡방)에 잘못 초대된 손님 자메즈 지코 유후 지코 우리 천군만마들.. 지코 헐 지코 지코에요 지코 🤗
모두들 지코의 궁금증을 좀 봐주세욬ㅋㅋㅋㅋㅋㅋㅌ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존나 트위터 사람이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니 벗겨진 우원재랑 샌드위치 뺏긴 킬라그램이랑 싸우면 누가 이기는가 -각목 든 해쉬스완이랑 왼팔 깁스 한 행주
아 나나님이 외치던 지코바가 치킨이엇어요...?ㄷㅂㄷㅂ 추천메뉴가 잇다면?!?
지코바 먹고싶다,,,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BLOCKB Zico_Square

아 팩트 댓글 봤다 솔직히 무대 지코팀도 잘하긴 했는데 점수가 그렇게 차이가 난다는건 영비 이미지가 대중들에게 얼마나 안좋은지를 알 수 있게 해주는 대목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 바로 앞자리 쇼미 참가자분들 참가자1 지코어때요?? 참가자2 작곡도잘하고 사기에요 사기캐 너무 이쁘게생겨서 한번 듣고(탈락시키는 손동작) 딱 보내버려요 OH지호 WOO지호 인정받는 지코쓰라이프
친구네 놀러갔는데 지코오빠포스터줬어!!!!너므저항
#쇼미더머니6 #지코 본격적으로 시작된 본선 1차 공연, 세미파이널로 향할 TOP6는 누가 될 지 함께 지켜보시죠! 잠시 후 밤 11시 📺 Mnet 본.방.사.수 하세요!
냐옹수연대지코공민온니구리수연 뽀에버 ❤
지코바로 치밥하고 배불러서 못움직여버리기
지코바 맛있어요!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BLOCKB Zico_Square

#Rt당_사랑하는_지코_모먼트 그냥 하고싶을때마다 맘대로 할거임
아 지코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페그오 파시는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코님 너무 인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느끼지만 유권 조커무대는 진짜 대박이다 춤도 춤인데 표정연기가 끝내주고 보는사람 참 몰입도있게 만드는것같음 영화를 본 느낌이랄까 조커의 탈출이라는 이름과 걸맞게 내용구성도 잘짰고 이 영상보면 지코가 권이를 아끼는 이유를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BLOCKB vely808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BLOCKB no_no_idea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BLOCKB PPPPyororong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BLOCKB SYNBI_WINNER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BLOCKB Bloomingday_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