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아름다운 사랑을 없죠

Posted by 마리쉐
2017. 8. 20. 10:41 카테고리 없음


인연

오늘 밤은 규현x이선희 인연을 보자 사기급 영상
이선희 인연
이선희씨 노래 그 인연바에 몰랐는ㅔ 아름다운 강산이라는 노래도 진짜 짱 좋더라,,,
21. 왕의남자 이선희 인연
약속해요 이 순간이 다 지나고 다시보게 되는 그 날 모든걸 버리고 그대 곁에 서서 남은 길을 가리란 걸 (이선희/인연)
인연이라고 하죠 거부할 수가 없죠 내생에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 다시 올 수 있을까요 고달픈 삶의 길에 당신은 선물인 걸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 닦아 비출게요 * 이선희 - 인연
인연-이선희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아름다운 사랑을 없죠 ssu0125

이선희 인연,,,,,(발라드다,,,)
이선희 인연만 들으면 사극물 쓰고 싶은 마음이 가득 치솟지만 역량이,,, 되지,,, 않,,는ㄷㅏ
Springofjiseong #윤지성_노래추천 지친하루 - 윤종신,곽진언,김필 / 밤편지 - 아이유 / 인연 - 이선희
하고픈 말 많지만 당신은 아실테죠 먼길 돌아 만나게 되는 날 다신 놓지 말아요 (이선희 - 인연)
성재 이선희 인연 부르는거 듣고싶다
오늘 퍼벽트 스코어에서 이선희씨 인연으로 87점 나왔는데 아깝다ㅠㅠㅠ 90점 하고 싶음
감사합니다ㅠㅠ 이선희씨의 인연으로 나왔습니다

나 이선희님. . ?씨. . ? 노래 부르시는거 진짜 너무너무 조아한단말이야 히든싱어 인연부르는거 잇길래 들엇는데 ㄴ무슨 5명이 모두 똑같은 음을 부를수가잇는거야 미쳣나봐
인연이라고 하죠 거부할 수가 없죠 내생에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 다시 올 수 있을까요 고달픈 삶의 길에 당신은 선물인 걸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 닦아 비출게요 -인연/이선희
이선희 인연을 써보았다 가사가 너무 예쁘다..❤ #레림쓰다
누나 인연 몰ㄹㅏ... 이선희 노래 밖에ㅋㅋㅋㅋㅋ 모르는데 그건 무리...무리,,, moonlight 얼추 할수있는데ㅠ노래방에 없네!!! 그대신 그냥...부르던거 찍었으니까 이걸로 봐줘 💦(호
7.빅뱅 블루 이선희 인연
7. f(x) - milk / red light , 이선희 - 인연 8. 미인 9. 있음. 매일 심장 뿌서질 것 같음 후 ... 10. 이십삼살 11. 이것저것 많지만 언급은 잘 안함
이선희 ㅡ 인연 같은거랄까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아름다운 사랑을 없죠 ArinHana394

그렇게 어른이 되었다고 자신한 내가 어제같은데 그대라는 인연을 놓지 못하는 내 모습, 어린아이가 됐소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갓띵곡 중에 뽑으라 하면 이선희님의 인연 ... 진짜 ㅠ 이건 우주 사상 명작이다
7. 건슬링거 스트라토스 ED-Mirai 이선희-인연 Sniper Sound- Not in Stock 이정도?
하 애들이 이선희님의 인연 부르는 거 듣고싶다 갑자기
5. 이선희-인연 (물론 비포 노래는 다)
이선희님 좋아합니다ㅠㅠㅠ 6학년때 인연 진짜 많이 들었는데.,
이선희의,, 인연...!(소줏병 흔든다) 부탁드립니다...

"약속해요 이 순간이 다 지나고 다시 보게 되는 그날 모든걸 버리고 그대 곁에 서서 남은 길을 가리란걸. 인연이라고 하죠. 거부할수가 없죠. 내 생에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다시 올 수 있을까요." 이선희 - 인연
요즘노래 2곡 -) 인연(이선희) -) EDM(?) -) 무반주 아리랑 -) 어머나 발라드버젼(??)
요니가 생각나는 이선희님 인연이라도..(속닥
노래방에서 이선희 선생님의 인연 부르지 맙시다 나 고록 팔 뻔했잖아 정말이짓 흥
고달픈 삶의 길에 당신이 선물인걸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 닦아 비출게요 (인연- 이선희)
이선희 인연느낌 난다
고달픈 삶의 길에 당신은 선물인 걸.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 닦아 비출께요. - 인연, 이선희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아름다운 사랑을 없죠 LeesunheeQueen

4. 좋아하게 될줄 몰랐던 적이,, 5. 이선희 - 인연// 진짜 듣고 저 먼 내핵에서부터 감동이
어느순간부터 이선희의 인연 들으면 메이플 고확에서 본 2년이라고 하죠 거부 할 수가 없죠... 요게 생각나.
내생에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 다시 올 수 있을까요 고달픈 삶의 길에 당신은 선물인 걸 / 이선희 (인연) 中
운명이라고 하죠 거부할수가 없죠  내생에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 다시  올 수 있을까요  /이선희,인연 中
고달픈 삶의 길에 당신은 선물인 걸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 닦아 비출게요  -이선희[인연]
앗 스피커에서 이선희의 "인연"이 틀어져 나온다.
인연이라고 하죠 거부할수가 없죠 내 생에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다시 올 수 있을까요 이선희- 인연

엥,, 이선희 인연~~ 이거완전 타쿠오카테마곡아니냐~~(모든동양풍노래가타쿠오카테마곡으로들리는병
5. 164~5. 6. 띵언의 언입니다. 7. 바로(n년째 꾸준하다), 정국(딱 한 번 들어봄) 8. 넘나 많지만 제일 좋아하는 곡은 이선희 님의 인연.


만나

그렇게 대단한 운명까진 바란 적 없다 생각했는데 그대 하나 떠나간 내 하룬 이제 운명이 아님 채울 수 없소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로를 알아보고 주는 것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 건 기적이었음을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아니면 그 이선희- 그중에 그대를 만나 뮤비 봐.. 난 맨날 그거 보면 울어ㅠㅠ
이선희 - 너를 만나다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아름다운 사랑을 없죠 pisces_prism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서로를 만나 사랑하고 다시 멀어지고 억겁의 시간이 지나도 어쩌면 또다시 만나 우리 사랑 운명이었다면 내가 너의 기적이었다면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이선희님 너무 좋아한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노래가 발매 됐을 때 빠져서 예전 노래까지 싹 다 들은 적이 있었다. J에게, 아름다운 강산,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등등. 좋은 노래가 많다. 청아히면서 힘 있는 목소리. 귀가 정화되는 기분이다
그 중에 그대를 만나-이선희 #자동트윗
별처럼 수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로를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 건, 기적이었음을. (이선희, 그중에 그대를 만나.)
2, 혼자 울고 나서 듣는 노래 이건 조금 다른이야기인데 울고나서 듣는다기보다 듣다보면 이따금씩 울게되는 노래가 있다. 나에겐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 가 대표적인데 그 외에도 몇곡이 있다.
1.그댄 행복에 살텐데-리즈 2.먼지가 되어-김광석 3.옛사랑-이문세 4.눈의 꽃-박효신 5.너를 위해-임재범 6.흐린 기억 속의 그대-현진영 7.그 중에 그대를 만나-이선희 8.미련-김건모 9.너에게로 또 다시-변진섭 10.다행이다-이적
이선희님 그중에 그대를 만나, 노래 가사 중 일부입니다!!

그중에 그대를 만나-이선희


그대를

십밬 이거 그거ㄷ잖ㅇ아 고딩제량이 첫사랑 선배누나한테 고백할라고 기타동아리 들어서 기타연주연습했는데 아저씨가 이선희 나항상그대를 추천해줘서 오히려 고백할때 기타연주가 마이너스요소였다는겈


사랑을

사랑을 아직 난 몰라서 더는 가까이 못가요 근데 왜 자꾸만 못난 내심장은 두근거리나요 난 당신이 자꾸만 밟혀서 그냥 갈 수도 없네요 이루어 질 수도 없는 이사랑에 내맘이 너무 아파요 하루가 가고 밤이 오면 난 온통 당신 생각 뿐이죠 여우비 - 이선희
한심스럽고 바보 같은 날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마음이 사랑을 따르니 내가 뭘 할 수 있나요 이루어질 수도 없는 이 사랑에 내 맘이 너무 아파요 (-)달빛이 너무나 좋아서 그냥 갈수가 없네요 당신 곁에 잠시 누워 있을게요 (여우비 - 이선희)
하루가 가고 밤이 오면 난 온통 당신 생각뿐이죠 한심스럽고 바보 같은 날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마음이 사랑을 따르니 내가 뭘 할 수 있나요 이루어질 수도 없는 이 사랑에 내 맘이 너무 아파요 (이선희 - 여우비)
마음이 사랑을 따르니 내가 뭘 할 수 있나요 - 이선희, 여우비


여우비

이선희 여우비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아름다운 사랑을 없죠 kun8436

ㅁㅊ나 오랜만에 이선희 여우비 듣고잇는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가 7년전 드라마라니
9. 저는 외국노래 많이 들어요! 아니면 한국 노래중에 옛날에 듣기 좋았던 노래를 주로 들어요! 예를 들면 투개월의 넘버원이라던가 이선희씨가 부르셨던 여우비라던가.. 아무튼 이런류의 노래를 좋아해요! 😁😁
하지난 여우비는 이선희 노래니...넘사지만 결경 너무 최고다
이선희의 여우비 듣다 문득 떠오른 구미호가 되고 싶었던 여우 문별이×인간 아이 김용선
여우비-이선희


이선희

진짜 개웃기네 숏컷하나로 일본밴드부 기타모먼트랑 이선희모먼트 다 나오는 백가예빈아...
이선희 [바람꽃]

생각하지도마 또 다른 네 삶에서 나와 함께 했던 그 기억들을 다시는 만질 수 없겠지 따스한 너의 체온을 l 이선희, 라일락이 질 때
엄마 "이선희도 남자팬보다 여자팬이 많았어" 나 "아직도 남자는 여자아이돌 좋아해야한다는 편견 •••"
아 ㅁㅁㄴ 말씀대로 이선희 노래로 주크박스 뮤지컬좀ㅋㅋㅋㅋㅋㅋㅋㅋ만들어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주인공 제발요
방금 충격적인 거 봤는데 페북에서 이선희님이랑 같이 가시부르는 남자 정세운 닮았다..라길래 엥 누구지 했는데 이승기,,,우리 x맨의 어셔 아니었니,,뭐라고 하든지 너라고 부르겠다던 10월 말에 제대하시는 승기오빠,,정세운이 이승기를 닮은 건데,,
어제 이선희씨 복면가왕 편 조금 봣는데 다 못맞춤 나 바본듯
이선희 노래를 듣는데...갑자기 눈물이 난다... 휴...이제 나도 늙었나 보다....
막 추억돋는노래 어렸을때 많이 듣던 노래 좋아해 이선희나 리쌍 아웃사이더 윤하 체리필터같은....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아름다운 사랑을 없죠 LeesunheeQueen

1.후하후하 말할 것도 없이 이선희!!!!!ㅠㅠㅠㅠ하 눈웃음 모든게 완벽한 써니ㅠㅠ
1. 이선희 너무 귀엽고 이쁘고 잘 생기고 멋지단 생각이 항.상듬 크흫 이선희 사랑해욜
J 우리가 걸었던 J 추억의 그 길을 난 이 밤도 쓸쓸히 쓸쓸히 걷고 있네 (이선희 - J에게)
지금 페북보다가 좀 놀라운걸봤다 이선희 가시 부르는 영상에 이승기나왔는데 이승기를 몰라....(세대 실감
이선희님....갓선희....언니 짱...진짜 너무...사랑해여
이선희×진경 뮤지컬 어사 박문수에서 박문수 역할로 더블케스팅 되셨었죠! 두분 다 너무 어사 박문수에 잘어울려! ㅠㅠㅠㅠㅠㅠ선희야 언제쯤 뮤지컬 다시 해줄거니ㅠㅠ 한다면 n차찍어야지ㅠㅠ
이선희씨는 목소리 ㄹㅇ로 개짱임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아름다운 사랑을 없죠 ssu0125

레즈들이 파는 사람 다 거기서 거기임 아마미 유키 김혜수 고현정 케이트 블란쳇 김서형 이선희 박지영 로라 프레폰 테일러 쉴링 천우희 이 중에 식인 사람 1명쯤은 잇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선희 앙경이요ㅋㅌㅋㅌㅋㅌㅌㅋㅋ 상상도 못해쏘요
메이크업 지우고 안경 꼈더니 이선희가 되었다.
그 교보 뒤 지점엔 이선희 노래가 경음악으로 나옴. 뭐 중요한건 아니지만요.
5.더 이상은 딱히 없따...그러니까 이선희!이선희가 짱임..😭😭
그의 콘서트에 얼마든지 갈 수 있고 그가 인터뷰하는 모습과 연기하는 모습과 TV Show에 나온 모습을 보고 함께 공유했다는 게 부럽고 대단하단 생각도 들었다. 이선희씨가 콘서트에서 함께 노래를 부르고 국내방송에 출연도 하는 걸 보고 부러웠다
이선희 꽃밭에서_1 (2000.05.20)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아름다운 사랑을 없죠 Rerim_

와이씨 막 이선희님이랑이승기랑 노래부른영상페북에떴는데 댓글로 같이부르는남자가 정세운닮았데..대박적...이승기를 몰라...이런게 세대차이(?)
이선희 노래 개잘부르네
6. 이선희- 나에게 주는 편지
이선희 소향 윤미래 김동률 타블로 박효신 성시경 임창정 노을 울랄라세션 이은미 임태경 다비치 악뮤 에일리 제이레빗 신혜성 규현 려욱 시아준수 태연 정은지 황치열 오연준 너무너무 좋아해 마지않는 음색깡패 내님들 ㅠㅠㅠㅠㅜㅠㅠ들을 수 있어서 진짜로 행복해
가수 이선희 5일 오크벨리 썸머 페스티벌 참가 강원도 최초 무료 공연, 수지 소속사 JYP와 재계약 체결, 수지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 강남 유이 이어 손연재 최종훈도 결별
이선희가 아이돌이랑 노래 부른거 모음 영상 보는데 댓글에 이승기를 '어떤 남자'라곸ㅋㅋㅋㅋ 얘기하는 ㅋㅋ 애들 보고 세대차이 느꼈다. ㅜㅜㅜ
신인가수 루, 이선희 30주년 콘서트 게스트 "영광"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아름다운 사랑을 없죠 toby04051

이선희는 원래 제자를 잘 두지 않는다. 첫 제자는 이승기로 많이 알려져있으나 이승기는 두 번째 제자이고, 첫 제자는 조정린이다.
이선희가수분 호흡을 어떻게 하시는거지
맨날 술이야.. 만날 술이야.. 널 잃고 이러케,, 이선희 분 버전 최고양
와 그나저나 어쩜 저렇게 동안이실까.... 이승환 서태지 이이언 하현우 모여서 안경4총사 아니 동안4총사 찍어도 될듯 물론 끝판왕은 우리 이선희님이십니다
7. 이선희 아 어떡해 너무 이쁘다 ㅠㅠㅠ 흙흙 나의 최애...😍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썬님...💕
1.이선희 여러분이 잘 몰라서 그렇지 이선희 졸라 잘생김. 솔직히 원조 부치는 이선희야 모두들 이선희 얼굴보고 노래들어봐..진짜 감동받아서 눈믈 줄줄흘러버림..
그리고 남자만 있는거아님 이선희닮은 여자도 잇고 남자도있고 요즘 남여 2인1조로 돌아댕김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아름다운 사랑을 없죠 Serendipity_729

이선희닮은 여자는 롯데리아로 끌고가서 음료수사달라고 징징거림 ㅋㅋㅋㅋㅋ사줄때까지 안나준다고함.. 제친구가 당함 ㅠ 겨울에 델꼬가서 코코아사줄때까지 안놔줌 ㅋㅋㅋ지 말 들어줬다고 ㅋㅋㅋㅋㅋ
수와진 최호섭 이선희 유리상자 유재하 개인 취향인 가수(그룹) top5 꼽는다면 이정도 되려나...?
마유님 바람꽃-이선희
이와중에 이선희씨 비혼족이라구 하셧구,, 오늘부터 선희함미다
와ㅋㅋㅋ미친 마음의소리에 이선희 추억의책장을넘기며 나오는데ㅋㅋㅋ조석 아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이크 내리는것봐ㅋㅋㅋㅋ선희언니 찰떡이냐
58. 이선희가 부르는 시간을 달려서
이선희×고현정 정말 의외의 조합이댜~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아름다운 사랑을 없죠 puseul

2014.06.23이선희 (Lee Sun Hee) -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Turning the Pages of Memory)
신예 루, '우상' 이선희와 한 무대 선다
이선희-김제동-이승기-플라이투더스카이-이국주 등 초호화 게스트
ㅇㄴ근데 이선희님 노랴 진짜 너무 좋지 않아요?????목고리도 너무 조아ㅜㅜㅜㅜ
유툽에서 이선희님ㅇㅣ 다른 분 노래 부른거 봤는데 그 가수분이 그야말로 내가 존잘님이 내 연성으로 2차창작 해 주신 기분일때의 얼굴
ㅠ ㅠ ㅠ ㅠ아 이선희 ㅠ ㅠ ㅜ ㅠ이선희ㅣ넘ㅁ조아요 ㅠㅜㅠ
나 예전에 이선희 너무 좋아해서 만날 제이~ 스-취-눈 바-뢈에에~ 하고 다녔는데. 이제 이선희 아무도 안 좋아하는데 실은 나도 이제 않조아함..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아름다운 사랑을 없죠 Oksusu_C

이선희님 충성충성
헉대박 이선희님 여자친구노래부르셨네,,목소리 진짜맑아,,
이선희 - 섬집아기 좋습니다.
오늘의 tmi 이선희 첫 결혼 주례자 김종필
난 이선희 가창을 좋아한다
122.이선희
알고싶어요(feat.이선희)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아름다운 사랑을 없죠 KIMHD1036

내머리 스타일 지금 이선희 스타일이다 헤헤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작성_한다 닉네임:세렌디피티 키:171 나이:16 발사이즈:240 별자리:몰라 탐라 포지션:아무말 대잔치+욕(...)+덕질 최애:이선희😍 좋아하는 음료:이상한거 빼고
1.이선희 콘서트 티켓 ))젭알 좀....내 인생목표임
저번에 오크벨리에서 이선희 라이브 봤는데 노래 너무 잘부르심ㅜ
최애 - 이선희 차애 - Sia, 안예은, 이문세 삼애 - 마마무, 김숙 최애, 차애, 삼애 다 사랑해요💘 본계_
이선희님 목소리 고음 쫙쫙 좋은데 아니 자야된다고....
박졍 선물이랑..이선희언니 생일 선물 살 돈이랑 할머니 내복 살 돈이 부족해서 쪼들렸는디! 오늘 가족모임에서 사촌오빠랑 삼촌한테 용돈받음! 트윗에 올라오는 돈짤만큼 많지는 않지만 기받아가셔라~~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아름다운 사랑을 없죠 KIMHD1036

이선희 짱된다
걸스데이 '영', 이선희도 반한 걸그룹의 깜찍함 (불후의
그래서 지금 머리스타일이 이선희야(?) 이것이 증거물이다!!!!
글씨체 마음에든다ㅠㅠㅜㅜ 는 이선희씨 노래..!! 가사 좋다ㅠㅡㅠㅠ
2년전 오늘 나대에서 엑소도 보고 이선희님도 보아서 넘나 조아똬,,
이선희님 라이브 듣고 있으면 너무 속이 뻥 뚫여버려
이선희 너무 좋으네... 고귀하다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아름다운 사랑을 없죠 21qjf

고딩때 친구들이 내가 동그리 안경쓰고 머리 짧다고 이선희 닮았다고 했는데...
26. 와 정말 할 얘기 없는데!! 어떻게든 생각해내고 있어요! 아자아자 제가 좋아하는 보컬은 맑고 투명한 목소리에요. 이선희, 제이레빗의 노래하는 정혜선, 스웨덴세탁소의 보컬 최인영 같은-!! 맑고 예쁜 목소리를 가진 보컬을 보면 너무 부러워요.
안예은 아이유 이소라 이선희 악동뮤지션 요새 즐겨듣는 가수들 플레이리스트인데 우연찮게 전부 이응으로 시작하고 나는 유성음을 무지 좋아한다 ㅎ헤헤ㅔㄱ
하앙 이선희머리 뮤비 ㅋㅋ
저는 이선희느님입니다 껄껄
이승기랑 이선희가 한무대에서노래부르는거 보고있는데 이승기 기빨리는게 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선희가창력따라가느라 힘들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선희 너무 멋있다 너무 좋다 음색 봐 미쳤어.. 소름돋아 진짜 좋다 너무 좋다퓨ㅠㅠ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아름다운 사랑을 없죠 KIMHD1036

와 이선희 랩도 해? 멋지다ㅠㅠ 진짜 멋지다ㅠㅠㅠ 말이 필요 없네 어쩌냐ㅠㅠㅠㅠ 좋다 좋아
이선희누나 성량진짜 충격과 공포다 어마어마하심..
이은미 이선희 등등등... 역대급이죠 정말
아 어떡해 이선희 너무 좋아ㅠㅠ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아름다운 사랑을 없죠 NJ_F0RY0U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아름다운 사랑을 없죠 jsd18512103771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아름다운 사랑을 없죠 Ca_nolayou_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아름다운 사랑을 없죠 ArinHana394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아름다운 사랑을 없죠 casterfuckm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