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다] 콘나 인생 진세이 출근 모오 불협화음

Posted by 마리쉐
2017. 8. 20. 17:02 카테고리 없음


콘나

콘나 갘코와 야다!!!!!
콘나 게임 야다
모 이야다요 콘나 이치고센와~!!
콘나 진세 모 이야다요!!!!
헉 저도데려가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콘나 rfa없는 세카이는 모 야다요......
쉬러요 콘나 진세이 이야다
엇 아닐걸요 콘나 쿠소게무 모 야다((이거 곡미님 아니에요?

야다 콘나 인생 진세이 출근 모오 불협화음 la_co00

콘나 진세이 야다... 내세에는 선진국의 백인 이케멘으로 태어나게 해주세요오오
이히히 콘나 세카이와 야다
콘나진세 이야다~~~~~
다른 컬러몬스터들이 몬스터가 된 살암을 거의 끌고 가다시피 데려가서 동료로 삼죠. (설해쟌 콘나 죽음 이야다)
콘나 진세이 야다요.....................
콘나 시왕 이즈 야다!
콘나 진세이 이야다 8ㅁ8

크레이프나 크레이프 케이크나 버스타고 나가야 사올 수 잇는 콘나 진ㅅ ㅔ 야다
콘나코토 이야다....모 다메요....


인생

흐흑 얌쥐님 야다~! 얌쥐님 리츠레오도 못보다니 인생 헛살았네용,,,,
특전대쩔어서 가야함....................난왜이렇게살지 이런 인생 이야다 ㅡ !
맨날 자다 깨는 인생 . . .... 모 이야다 ......
10분간 자고 단어외우겠습니다 이런 인생ㅇ ㅣ야다 아 ㄱ 앤관켸
결국 못 참고 핫팩뜯었다 아 한여름에 핫팩 배에 붙이고 있는 인생 야다....

야다 콘나 인생 진세이 출근 모오 불협화음 popwiggly

그래인생은단챠야다필요업써인생한방임
흑,,흑흑,,,편의점인생..이야다! 근데 배달시켜먹으면 돈 12312332원 듦
인생 이야다
뭔가 지고사는인생같아서 이야다ㅏㅏ
저 티알 진자 플레이어 너무 해보고 시퍼요 키퍼 인생 야다ㅏㅏㅏㅏ
으악 인생 이야다


진세이

콘ㄴ나 진세이 이이ㅑㅑ야다...

코노 진세이모 이야다 하는 빤다님 그려주세요
ㅇ따흐흐흣 ㅠㅠㅠㅜㅠㅠ콘야 진세이야 이야다아아아
진세이 야다입니다ㅜㅜㅜㅜㅜㅜ 유노님은 촬영문의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팁 좀 알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콘ㄴ나 진세이 모 이야다-!!


출근

아침출근야다요
출근 이야다ㅏㅏㅏㅏㅣㅣ
출근 야다

야다 콘나 인생 진세이 출근 모오 불협화음 oma_scar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출근이야다요
어흐흑어흑 자러갑니다 출근 이야다몽
아 출근 이야다
금모닝..출근야다...
아아ㅏ아악 출근 야다
야근이 약속된 출근 야다나
물성 재다만게 있긴해서 내일 출근할까 싶기도 한데 야다나..대강해도 3시간은 걸릴것같고!!

읔읔 출근 이야다


모오

ㅆㅃ 죽어야겟다 제발 그런 옷 모오 이야다
이런 그림 모오 이야다ㅏㅏㅏㅏ
돌은...모오........야다. . .. .
으으 혼자 자급자족 모오 이야다...
엑 14시간 생방 게스트 히노 오냐고 ㅋㅋㅋㅋ 안돼 설마 요괴워치 콜라보 2 하는건 아니겠지. 노가다 콜라보 모오 이야다
야...아니..모오 야다가...이런 식으로 그만하게 해달라던건 아니거든

야다 콘나 인생 진세이 출근 모오 불협화음 ruri_commu

아버지,,,어째서 티비를,,,동생과 수다를,,, 동생의 김치볶음밥 모오 이야다
아좀 재밋는게임 하고싶다 스토리까기위해 레벨링하는거 모오 야다


소까

카나데오늘부터 캐슬링 내에서는 모든 말이 '다'와 '까'로 끝나야 합니다. 알겠습니까? 이쿠지아 소까! 카나데쫓겨나고 싶습니까? 이쿠지야다!
새공아 지금부터 말끝은 다, 까 로만 끝냅니다, 알겠습니까! 토모야 아, 소까! 새공아 죽고 싶습니까! 토모야 이야다!
레이븐「앞으로 아라라크에선 모든 말은 다와 까로만 끝납니다. 알겠습니까.」 쿠누기「아 소까!」 레이븐「죽고 싶습니까?」 쿠누기「이야다!」
TT오늘부터 자살가게에서는 모든 말이 '다'와 '까'로 끝나야 합니다. 알겠습니까? 네임아 소까! TT죽고싶습니까? 네임이야다!
사토오늘부터 토모에다에서는 모든 말이 '다'와 '까'로 끝납니다. 알겠습니까? 이부키아 소까! 사토혼나고싶습니까? 이부키이야다!

케이드:이제부터는 말끝에 '다'와 '까'만 붙이도록 해. 카이토스:아, 소까! 케이드:벌받고 싶은 거야? 카이토스:이야다! 케이드:


보쿠와

사이마죠에 센터없으면 크흠 불협화음 보쿠와 야다에 센터 없으면 크흠 후타리세종 마지막에 센터없으면 크흠
보쿠와 야다!
불협화음 부를 때 "보쿠와 이야다!" 외쳐주실 분 구합니다
불협화음....? )))))))불협화음((((((((( ))))보쿠와 이야다아아아아((((
케야키자카?? 보쿠와 이야다? 노래방에서 부르면 그 나레이션도 하고 그럴 수 있겠다😂
와 가사 머싯다 보쿠와 야다 ! 하능거보고 몬가 잇겟네 햇는데 교복컨셉인건 별론데 교복입고 아양떠는느낌이아니라 존나 파워풀해 죠아

야다 콘나 인생 진세이 출근 모오 불협화음 meengniel


학교

학교 야다요....#JKGOM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다...야다 ...ㅠㅠㅠㅜㅠㅠ아ㅏㅏ...아..!!학교폭ㅍ파되엇으면...
야다야다야다~~~~~!!! 학교가기 야다앜~%%!!!8ㅁ8
점차 개강시즌이 다가온다 학교 이야다....
학교 ㅇㅣ야다
레누도 학교 이야다 이야다 ㅠ(?)
학교 가기 싫어 야다야다야다~~~😭

진짜 너무 비참맨이 된 것 같다 ㄴㅐ일부터 학교를 가야한다니 3시간 통학은 모 야다입니다


스트레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건 야다야다... 어휴 보라쨘 저 얘기는 텍스트로 봐도 간접 스트레스 쩌는데 본인은...
아아앙아아아아으ㅡㅇ아다응어어가아각아아다아아아아아아라아아아아아권순ㅁㅇ영 스트레스 받는게 더 싫어 이 미친 스트레스 받고 자기 자책할게 뻔하자나 그러지마ㅠㅠㅠ튜우쿠읔우루너어어누어야다ㅜ넝아어더ㅓ더그러지마
캇쨩 잠 많은게 평소에 머리 많이 쓰면서 활동량 장난 아닌 방법으로 개성 활용하고 신경 곤두세우고 다닌 탓 같은데 개성사건 휘말려서든 과도한 스트레스 때문이든 불면증 걸려서 점점 컨디션 안 좋아지는 거 보고 싶네 스트레스인 경우 원인은 분명 미도리야다
캇쨩 잠 많은게 평소에 머리 많이 쓰면서 활동량 장난 아닌 방법으로 개성 활용하고 신경 곤두세우고 다닌 탓 같은데 개성사건 휘말려서든 과도한 스트레스 때문이든 불면증 걸려서 점점 컨디션 안 좋아지는 거 보고 싶네 스트레스


더이상의

ㅠㅜㅜㅠㅠㅜㅠㅠㅜㅠㅠ망자방에 더이상의 손님은 이야다...
이제안치일거야 고난과역경을 이겨내고 화강암심장됨 더이상의 멘마짓은 이야다

야다 콘나 인생 진세이 출근 모오 불협화음 ssukssak

아 저는 퇴윗합니다,,,, 더이상의 고통은 이야다,,,,,
멘션답부탁드립ㄴ ㅣ다 더이상의로그뺨은모이야다(만ㄴ 신챵이
더이상의 목막힘은 모 야다....
이바요 그만해 이제 더이상의 마상은 야다


불협화음

오 불협화음 금영에 나왔다 보꾸와 이야다!


다와

네에손난쟈야다네손난쟈마다와타시노코코로미테테네즛토즛토
꼭일때문에가는게아니라많이바쁜지금조금쉬기위해다녀오면좋겠어 #켄타야_몸건강히_잘다녀와 가족많이보고싶을거야다같이만나서얘기도나누고인사도하고쉬기도하면서안전하게갔다와

야다 콘나 인생 진세이 출근 모오 불협화음 Deunfeu


SWIPE

Swipe Swipe Swipe Swipe 모 야다나


으아

으아아아아악 야다요
이야다!!! 이야다!!차라리 죽여주세요 으아악악!!(발악
야다아아아ㅏㅏㅏ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으아아아악ㄱ 다뿌셔어어어ㅓ ㅇ이거슨 수치플이다아아아아ㅏㅏ 횬쟈아아안ㄴ 야다아아ㅏ~!~!~!~!~!~!~!!!!!!!(온몸던져가리기ㅣ)
으아 으아!!!! 으아 아악 으아아ㅏ!#!#$$!#$#$!!!!!!!!!!!!!!!!!!누가봐도쿄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어캐너무이뻐요...미쳣ㅅ다...흰국화ㅠ ㅠ ㅠ ㅠㅠ
키...162에...몸무게 53인가...54인가.. 엿서마지막에잰거잉...... 근데나 100kg정도됫을꺼같아... 무지막지많이먹엇거든...... 으아......이런 1학년생활야다!!!!!!!!!
아이비 살까말까,,, ㅡ으아아아아앙ㅇ응유아잉니나누머므누류넘ㅎㅁㅈ포나둥야다일루단ㅁㅁㅎ뎌뉸

야다 콘나 인생 진세이 출근 모오 불협화음 annam_bread

으아 4시간만 더 공부하면 부야다!


사람

ㅎㅎ.... ... .. . . . ㅠㅜㅠㅜㅠㅠㅠ 이런 포지션ㄴ은 모 이야다ㅠㅜㅜㅠ 무인도에서 가끔씩 연결되는 무전기 갖고 생활하는 것 같은 인ㄴ생도 싫ㅎ어요 흑흑 다음 생엔 사람ㅁ으로 살래... (아무말대잔치
아니 제가 원래 욕을 잘 하는 사람이 맞긴맞는데요 마! 사람이 욕좀할수있지! 이해해주세요 아 근데 정말.. 정말 ..ㄱ-.. 시마님. .블락해버려 . .(끕기야다 ) 아 . ..오 마이갓1!! ! 완존 졸렷는데 눈이 띠용 . .(ㅋ) . .ㅇㄴ.ㄹ..
코난..부검하는 사람 성우 쿠로다 타카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 일찍 일어나서 걷고 정해진 시간에 밥을 먹고 일정 시간마다 계단을 오르는 운동을 하고 사람과 만나서 이야기하다니 의도치 않게 건강해지는 기분 이야다
힝 맞아요 직장인 사람 사는건가여ㅜㅜㅜㅜ 야다ㅜㅜㅜ연차 맘대로 쓰게해죠라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제가 호러류 말고 무서운 건 1도 없는 사람인데 아픈 건 신경..신경 이야다... (그무룩

야다 콘나 인생 진세이 출근 모오 불협화음 y_y_Moby

대휘 진짜 귀엽구 새침하구 미워할 수 없는 자두같은 사람 ~~!!! 완전 안녕자두야다
나 요즘은 커뮤보다는...그냥 엔딩난 커뮤 사람들이랑 캐들로 썰풀고 관계 쌓으면서 놀고시퍼요...ㅠㅅㅠ) 커뮤는 이제 야다...(힘들어요...)
그건 그때가 와야 알 거 같ㅌ은데요,,,,,,,,,,,,, 할거같아요 애초에 그런 가정 별로 하고싶지않아요 사람 죽는거 이야다요,,,,,,
역시 사람많은대는 모 야다요..
사람들 앞에 서서 말하는 거 이야다요... 그래도 10년 넘게 무대 계속 서 보니 리허설때 마이크랑 모니터 음향체크 하는 테크는 몸에 익혔음 문제는 음향쪽에서 어린애라고 내말을 안들어줬던거지만(...)


싫어요

이야다 하프녬! 폭력은 나빠요!! 안돼요 싫어요!! 아픈 거 시러요!!
이야다,,,, 비 싫어요.,,, 최소한 퇴근하고 와주세요,,,,

야다 콘나 인생 진세이 출근 모오 불협화음 SNZ_Yomi

ㅋㅋ시험치기 싫어요 야다야다


시러

우웅 시러 보는거만 조아해 아픈거 모 이야다 야메떼요 이따이요 (광속절레절레
-견스 귀 아야해... 아파..시러... 수의사는 난감한듯 알몸의 소년에게 자신의 가운을 걸쳐주었고 그것조차 너무나 무서운지 흠칫흠칫 떠는 또야다. 아니 견스다. -또야야, 아니 견스야. 주사 맞아야 아야 안한대. 또야 건강해진대 응?
-견스 귀 아야해... 아파..시러... 수의사는 난감한듯 알몸의 소년에게 자신의 가운을 걸쳐주었고 그것조차 너무나 무서운지 흠칫흠칫 떠는 또야다. 아니 견스다. -또야야, 아니 견스야. 주사 맞아야 아야 안한대. 또
윰메세미세미 시러 세미세미라구 부르지마 세미세미 이야다 에이타너 지금 자기 성을 버렸어 윰메꼬죠! 8ㅁ8 우엥
응....안돼 안돼그런거시러 이야다
ㅠ아니걍좀징징대자면ㅋㅋㅋ진짜..시러...ㅠ 야다~`야다야다야다~~~정석미남 싫어~~~~~,,ㅠ 키큰게 우월시되는 분위기도 싫고,,.., 딱딱 빚은듯이 잘생겨야만 잘생겼다고하면서 아닌애들 다 못생겻다고하는 트위터도 시러~`ㅋ

야다 콘나 인생 진세이 출근 모오 불협화음 lutin98A1

이제 이런 거 시러~~~~ 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널 가만히 올려다보며) 우와.. 디게 이쁜 언니야다..
우와 언니야다ㅏㅏㅏ 놀아줘요 흐엉
우와 뚜야다
...?우와 커다란 고양이 언니야다~!(쓰담쓰담


오늘부터

엠제이집중! 오늘부터 숙소에서는 모든 말의 끝을 다나까로 끝낸다. 알겠나? 진진싫습니다! 은우알겠습니다! 빈난다? 라키이야다! 산하알겠습니다나까! 엠제이:


장난

밴드소개끝나고 또 팬과 우시사센의 눈치게임 ~야다 외치기~가 있은 후에 쇼머스트고온으로 막을 내렸습니다...와씨 가까이서보니까 더 장난없어 진짜 쇼멑고온은...악....이거 백만년 공연해주세요...딥디낼거아니면...(?)

야다 콘나 인생 진세이 출근 모오 불협화음 xpxmfltm424

신센구미 ver 하나미신센구미에선 다나까로 대답해야한다. 알겠나? 료이치소우까! 하나미지금 장난하냐, 죽고싶냐!!? 료이치이야다!!
근데 그건 예전에했던 장난이고 요즘은 와루이를붙이긴한다 그럼언니가 딴말도해보라고하는데 일본어막상하라고하면 야다(싫어)밖에 기억안나ㅋㅋㅋ
난 주간이고 끝에 약 한두시간 정도 야간알바 오빠랑 홀 보는데 그 오빠 내 중3때 남친이랑 너무 얼굴 느낌 비슷해서 놀라운데 암튼 그 분이랑 장난 좀 치고 (사실 자꾸 시비터신다,,) 주간 오신다니,,, 하,,,(야다,,,
ㅋㅋㅋㅋㅋㅋ장난입니다😀 헤해헤헤헿 날망님 점 하나만 찍고 별자리라고 하신다음 제출하셔도 전 야광봉을 흔들거지요! 쿄쿜쿜쿄ㅛㅋ 그러니 탈주는 야다!!!
(패턴2) 1. 외모나 스탯이 특출나지 않는다 2. 약간 모자라도 ㄱㅊ 3. 성격이 정말 비글이고 귀엽고...장난쩔고.. 4. 솔직해서 거짓없는 순수한 성격. 5. 하지만 그런 컨셉을 노리고 티내는 것은 이야다아


야다

ㅋㅋ ㅠ저는 현생이 너무 바빠서..개강 이야다요오
카모나 야다네 하아?

야다 콘나 인생 진세이 출근 모오 불협화음 FT_caution

야다야다ㅠㅜㅜ!!!!!
워너블뭐야다들정체가뭐세요정말 #일부_워너블_사과해 우리차트일위도지키고어제도새벽까지다같이실트해주고총공한다고진짜다같이실트열심히아무말이라도해가면서해주시고다들힘든데서로예쁜말하면서격려해주고친화력도쩔고화력도대박이고다들정체가뭐세요그냥워너블
엑소노래너무좋다진심 #가온하루전_엑소타임 최애곡은전곡이야다좋아
ㅋ ㅋ 💥 💥 야다....야다................. 저정말 죽을꺼에요...부디 제파트는 넘기시고 다른파트 낭독부탁드립니다...
ㅠㅠㅜㅠㅜ 몇일전에 ㅅㅎ여고에 잠입하려하다가 애들한테 둘러쌓여서ㅓ 지나가는 쌤들한테 들킬뻔했가😂😂 아무튼 결론은..... ㅈㅇ로 탈주했는데도 똑같은 상황...이야다...
회식 이야다..
안만질거야! 글구 응딩이 만질라고 애인되는건 야다!!!! 그런 허접한 이유로 애인이라니 솔수님이 넘 아까워!!!!!!

야다 콘나 인생 진세이 출근 모오 불협화음 XIVlinc

이야다!!!!!
anjfqhk_52 이야다 ㅠㅠ 내가지금 자면 니 입금은어쩌니
배탈야다,,,
모 야다 밍나 키라이 아키타 아타마 이타이ㅣㅣㅣㅣㅣㅣㅣ
ㅋㅋㄱ ㄱㅋㅋㅋ이번주 약속이 담주로 미뤄지는 바람에ㅠㅠㅠㅠㅠ이야다ㅠ
야다!
gi_se0 첫인상 → 웃기는애네 현인상 →귀여운 우리 기서 ㅋㅋ마마랑 그림그릴때만 존잘됨 좋은점 → 착한것같아 내얘기 잘들어줬더 이미지컬러 → 흰색 한마디 → 그림야다...

야다 콘나 인생 진세이 출근 모오 불협화음 rimm_r

야다요오 마스터})///()
트청 이야다요ㅠㅠㅠ 야메떼쿠레루!!
이런 패션 이야다요
사실 지먕님 처음 만났을 때 수기언니랑 친구인 쥬 알고 헊 무서운 쎈 언니야다 ,, 요러고 있었는데 아닌 거 알ㄹ구 쩜 더 좋아졌서용 히ㅣ히 저히두 맨이 친해져봐용 😘
공부도 야다...빡세도 방학이 역시 좋았어..그땐 숙제도 꾸준히 했다고..
오늘 나 입덕 일주년 임 아가야다 응애응애 ㅋ ㅋ
그리고 요스케 보고싶음....양아치 토크 이야다요........친절하고..겡끼한 요스케 호시이나.........

야다 콘나 인생 진세이 출근 모오 불협화음 xhdi2684

이때도 그때 오빠악!!!!!!!!! 부르짖으면서 울었는데 지금 보면 완전 뿌스래기 애기 댕댕이 오빠야다
(( 으깬 포포토는 모 야다 ))
그렇다고 저 논란의 여지가 해결된건 아니잖아 벌써 싸질러진건대 어떻게 풀어나갈수가없어 저문제는 으 이야다 ~!
케이토 귀여운데 무서워서 끈다..야다...이타쟘할때 깨워줘...




야다 콘나 인생 진세이 출근 모오 불협화음 weon9111

야다 콘나 인생 진세이 출근 모오 불협화음 i0505ij

야다 콘나 인생 진세이 출근 모오 불협화음 hyu_ni_97

야다 콘나 인생 진세이 출근 모오 불협화음 saewoo_kim

야다 콘나 인생 진세이 출근 모오 불협화음 HABOswe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