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카스

Posted by 마리쉐
2017. 8. 20. 23:13 카테고리 없음


ZICO

[preview] 170819 #지코 #zico #우지호 #페노메코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제 공연 예전부터 다닌분들은 이 친구 첨에 보고 잘 될 줄 알았죠? 저도 잘 될 줄 알았어요"
[preview] 170819 #지코 #zico #우지호 #페노메코 #정동욱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땀흘리는 지호 땀 닦아주는 동욱찡 손길 ㅜㅜ #팬차_영원하라
우죠팬 1호이신듯 ㅎㅎㅎ (to. 욱꾸) #페노찡스토리 #페노메코 #penomeco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구뿌셔!!!!!!!!!!!!!!!!!! 우지호 짱!!!!!!!!!! #지코 #ZICO
만가지 표정 지호라이브 짱좋아 😍😍😍 #지코 #ZICO
태이루 횽아랑 노는것도 짱좋대,ㅋㅋㅋ자기뒤에 귀신잇댕ㅋㄱㅋ👻👻👻💕💕💕 #지코 #ZICO
2017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CBP 170819 #지코 #ZICO 1 Artist 2 Boys & Girls 3 Anti 4 Turtle Ship 5 Okey Dokey 6 Eureka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카스 ZIHONARA

170817 어떤 녹화 Taipei City Recording #ZICO #지코
반짝반짝 탱글탱글 젤리입쯀 오쫄꼬양💋 #지코 #ZICO #우지호
긔염댕이 둘👬😆 #지코 #ZICO #태양
보그코리아 9월호에서 만나요🤘🏼 #지코 #ZICO
[preview] 17081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세크시하고 예쁜 흑발 ㅜㅜㅜㅜ
가만히 가서 지호 얼굴에 물 닦아 주기😂지호는 자랑스런 칭구 소개하고 그게 쑥스러운 페노메코ㅋㅋㅋ #지코 #ZICO #페노메코 #penomeco
170820 광화문 행사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ㅠㅡㅠ💕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17 #지코 #zico #우지호 내 몸에 해로운 사람...힘들어 ㅠㅠ
헐 세상에 너무 죠아...(〃ω〃) #지코 #ZICO #우지호 #태양
수고많았네.. 토닥토닥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헐 지루하게따.. 신발 벗어놓은거 귀욥 ㅜㅡㅜ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ㅎㅎ 맛있겠다 먹다말고 스토리 생각나써? ㅋㅋ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0819 카스블루플레이 그라운드 #지코 #우지호 #zico #페노메코 공연 다니면서 잘 될거라고 진짜 잘하는 친구라고 말하던 어느센가 나도 같은 마음이 되어버렸지 그 표정 나까지 행복하다😌
#핵지코 #HackZICO #지코 #ZICO #리얼리티 7/6(목) 오후 7시 지코 단독 리얼리티 ‘핵 지코’ 첫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 목 오후 7시, 총 5회에 걸쳐 공개됩니다.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카스 dw_pose

[ZICO 2nd Mini Album (TELEVISION) 예약 판매 안내] 발매 일시 7월 12일(수) 예약 판매 일시 7월 5일(수) 오후 2시 ~ #170712_6PM #ZICO #지코 #TEL
#170712_6PM #ZICO #지코 #2nd_Minialbum #텔레비전 [이벤트] 다채로운 매력의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지코 지코 [#TELEVISION] Artwork 최초공개★
새벽 3시가 그렇게 놀랄 일이야 토깽아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170819 Cass콘서트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오늘도 귀여워ㅠㅡㅠ💕
[preview] 161203 #SlamEar #zico #지코 #우지호 #fxcd 유레카 무대는 참 옳다 옳아 😍😍😍 금새 또 보고싶당..❤
170820 광화문 행사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넓은 운동장 한가운데서 바빌론형이랑 신났지호 #지코 #zico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boys_and_girls

170811 쇼미더머니6 7회 G.hopper - Baker 1 215,000원 #지코 #블락비 #zico #blockb #ジコ #ShowMeTheMoney6 #쇼미더머니6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17 #지코 #zico #우지호 우다다다다다 🕶(휙!) (코 쓱...머쓱)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블락비 #지코 #ZICO 🙈
#zico #penomeco #지코 #페노메코 #CBP #CASS 170819 preview 귀여운 두멍뭉!!🐶🐶 저랑같이 공연다니신분들 얘이렇게 잘될줄 알았죠?? 동욱찡이 넘나뿌듯하고 자랑스런 지호💕 둘우정 영원히응원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블락비 #지코 #ZICO 오늘도 너무 예뻐.....흑흑
급해서 녹화할 생각두 몬해따...😂😂😂 지호보는게 더중요해썹,ㅋㅋ이런 표정도 다 사랑스러벙💕 비오는데 공연조심또조심.. #지코 #ZICO
ㅋㅋㅋㅋㅋ우지호 귀신설..ㅋㅋ💕👻👻💕 다치지말고 진짜 미끄럽지않게 화이팅이야🕺🕺🕺 #지코 #ZICO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카스 Sh_Hong098

#zico #penomeco #지코 #페노메코 #CBP #CASS 170819 preview 오늘 정말 힘들었는데 피로를 한번에 확!!날려주는 지호무대는 언제나 최고야😍😍😍
[preview] 170819 #지코 #zico #우지호 #페노메코 #정동욱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둘이 엔딩포즈 맞추고 퇴장해떠여 😆 그 농구에서 착안한 이크 에크 얍~ 하는 춤?;;
170820 도심속 봅슬레이 #블락비 #지코 #ZICO 😏😶🙂😮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블락비 #지코 #ZICO 불룩🐡
170820 #지코 #ZICO 비야 비야 오지마🔥 다른 날 다시 오렴🔥 공연이 보고싶어 비야 비야 오지마☔️💦
170820 광화문 봅슬레이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착장 헤어 얼굴 완벽,, ㅠ 수고해또 😍😍
170820 #지코 #ZICO 비야 비야 오지마🙊 다른 날 다시 오렴🙈 블락비 보고싶어 비야 비야 오지마☔️💦

팬시차일드 라이브 너무 좋잖소... 허공에 손짓할때 집짓는 느낌 #지코 #zico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페노메코 #팬시차일드 #FXCD
흑발+깐지호+빗물 삼박자 sso fanxy #지코 #zico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유레카
[preview] 1708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광화문 #도심속봅슬레이 빗 속의 지호 비는 지호에게 분위기마저 주는군여 😍 지코 is 뭔들♡
[preview] 17081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오늘 오랜만에 #흑발깐지코 라 이쁜 사진 많지만 허리 다리 발바닥 사정상 플뷰는 요기까지...🌟 오늘도 수
170819 Cass콘서트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170211 fanmeeting beeutiful #zico #지코 #blockb #블락비 인이어 만지는 중인데 귀에 머리꽂는 새침떼기 같으다 😘😍
아 진짜 미친듯이 예쁘다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카스 BB_GREENERY

170211 beeutiful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오빠의 존예력 최고된다.. 🔥
#zico #penomeco #지코 #페노메코 #CBP #CASS 170819 preview 카리스마 넘쳤다가 귀여웠다가 지호는 정말 매력이 몇개야??3847389202728636362991293783 셀수없어 정말😝
[preview] 17081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앓을거리가 너무 많은 지호...♡
170727 부산 팬싸인회 #지코 #ZICO 지호랑 날으는 꿀보리랑 재미있는 한 때~~~❤️❤️❤️😁🐝😁🐝😁🐝❤️❤️❤️
[preview] 1708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광화문 #도심속봅슬레이 빨간 가디건 ❤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17 #지코 #zico #우지호 #페노메코 흣챠흣챠 짜자잔🤜🏼(FXCD)🤛🏻
[preview] 1708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광화문 #도심속봅슬레이 거기 잘생기신 분~ 천막 기둥(센터) 으로 까꿍하고 막 그러면.. 귀엽습니다 😄

170819 Cass콘서트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
[170817 인스타스토리] 맹고빙수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BlockB
지호가 말 이뿌게 해서 혁이 감동머거썽ㅋㅋㅋ 둘이 꽁냥거리는거 기여워😍 #지코 #ZICO #우지호 #DEAN #SMTM6 #FXCD
170818 인천 #지코 #ZICO #우지호 #blockb #블락비 내일 다시 만납시다~👋ㅎㅎㅎ
[preview] 1708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광화문 #도심속봅슬레이 우주절친 조우중인데 핀 어디갔죠? Ha... 이런 폭우 속 라이브 첨인데.. 잊지 못해.. Ha...
170819 블루플레이그라운드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동욱찡 올려다보는 노랑 멍뭉이 여기있네💕
카모메 식당 🎬 #죠스타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카스 yklan0720

170727 부산팬싸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표정 부자네 진짜 귀여워 죽겠네 ( ˃ ⌑ ˂ഃ )
170727 부산팬싸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하트 해달라는 팬한테 따봉 해주긔
170727 부산팬싸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뭐 먹을때 입술 제일 귀엽지 ㅠㅠ
170710 입국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


우지호

170819 블루플레이그라운드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매력이 흘러 넘치는 중~🎵 맞아..넌 매력이 흘러넘쳐ㅠㅠ
오랜만에 완전체❤😍😍 비가너무 많이 와서 제대로 못봤지만 진짜 너무 고생했어♡ #블락비 #blockb #유권 #이태일 #우지호 #지코 #비범 #피오 #표지훈 #박경 #안재효 #꿀벌 #비비씨 #bbc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17 #지코 #zico #우지호 #페노메코 쨘 하러 가기 전 둘다 진짜 깨발랄하다 통통튀어가구있어😂😂😂

우지호vs지코
네?? 우지호 지코에요 지코!
오늘 깐지코였네ㅠㅠㅠㅠ라이브 놓쳐써 죽을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 우지호 젤 머시써ㅠㅠㅠㅠ핵존잘러
우지호가 지코여서 행복해요


블락비

태일&지호 출근길🎵 비많이왔는데고생많았어😘 #블락비 #태일 #지코 #テイル #ジコ
네이버 일요웹툰 달수 이야기 산삼 작가밈 블락비 팬이신건 알고 있었는데 이거 보니까 그 별밤 지코가 재효한테 한거 아니냐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울산 썸머 페스티벌 지아코님 🤗💘 #블락비 #지코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카스 onemorecode

본 내용은 블락비 멤버 지코가 20170402 블락버스터 단독콘서트에서 직접 언급한 내용입니다. 저희에겐 애칭 그 이상으로 매우 깊은 뜻이 있는 이름과 색상이에요. 꿀벌들의 추억을 빼앗지 말아주세요. #꿀벌은_블락비팬
170727 부산팬싸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냉미남이네 (˚ ˃̣̣̥᷄ω˂̣̣̥᷅ )


지아코

지호오빠 지코오빠 지아코오빠 제발 에너지콘까지 흑발해주세요


페노메코

Q.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지코 애교로 넘어오게 만든다! 크러쉬 그 사람이 힘들 때 도와준다? 페노메코 (조용히 손으로 하트를 만든다) ♡! 딘 아무것도 안 해도 되던데
⚡예약판매⚡ 기리보이 그레이 딘 딕키즈 메깃레인 우원재 올티 오션검(최하민) 영비(양홍원) 일리네어 지코 저스트뮤직 페노메코 팬시차일드 크러쉬 해쉬스완 👉 구매방법 (사진스티커)/이름-수량/입금예정일 ✔ 사진은


광화문

광화문 허락 안맡고 갈걸 ... 오빠들 보고 싶어 성덕이 못돠면 그냥 얼굴이라도 보자.. 박경오빠도...지코..오빠도.... 태일오빠도..범오바...재효오빠....권오빠....표오빠...모두다 완전체 드디어 보나 했는데... 못갔가 하 .


블루플레이그라운드

어제자 지코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유레카 무반주 랩시작으로 시작해서 폭죽터지구 포효하는거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멋잇었어....😭❤️❤️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카스 yklan0720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6 #지코 본격적으로 시작된 본선 1차 공연, 세미파이널로 향할 TOP6는 누가 될 지 함께 지켜보시죠! 잠시 후 밤 11시 📺 Mnet 본.방.사.수 하세요!
#쇼미더머니6 #지코 긴장감 100% 팀 배틀 미션 시작!! 잠시 후 밤 11시 📺 Mnet 본.방.사.수 하세요!


라이브

지코 인스타라이브 깜짝출연한 원숭이귀신🙊👻
170820 지코 인스타라이브 1-1
170820 지코 인스타라이브4 이거 왜 싱크가 안맞지...
지코 인스타 라이브 봤었는데 크러쉬 개웃기네 아 ㅜㅜㅠㅠㅠㅠ
170820 지코 인스타라이브 워후!♡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카스 zico_nannom

170820 지코 인스타라이브 행사 후
ㅋㅋㅋㅋㅋ 아까 지코 인스타 라이브 태일을 봤어요!!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영


유레카

제가 지호오빠를 겁나 잘찍었습니다 모두 유레카 지코 봐주세여


지코

진짜 지코오빠는 노래는 둘 중 하나임 1. 한 번 들었을 때 겁나 좋은 노래거나 2. 처음 들었을 땐 '으음..?' 이런 느낌인데 들으면 들을수록 좋은 노래거나
무섭다 무섭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태일
아녀 지코랑해쉬랑펀치넬로 개조아합니다 갠차나요!!!
그건 아니구여 지코때 포카랑 포스터 어떻게 뽑았는지 한번 볼겸 렌즈도 예쁘다길래 사봤져❗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카스 TELdaeun

3 이상형은 전 좀 남자답게 생긴 분들 좋아해용 진한 쌍커풀 안좋아하구 첫인상이 무서운 분들 좋아요ㅋㅋㅋㅋ 눈이 날카로운 분을 좋아하나,, 예를들면 지코님,송민호님 그리고 워너원중에서는 황민현,,💞
여러분 지코바 드셔보셔씁니까 그게 그렇게나 맛있다는데 여러분 지코바를 아십니까!!!!!!!!!!!!!!!!!!
170312 #몬스터3 #지코 #zico 세상이뻐 너무이뻐ㅠㅠ 지호 왜바빠 맨날보고싶은데 ㅠㅠ😰😰😰 그래도 지호는 스타니까 슈퍼스타니까 무대위에서 저 멀리서 봐야지 더 반짝반짝하겠지??🌟⭐️✨지호야 멀리서 항상 응원해
#지코 이렇게라도 얼굴 보니까 좋다 ☺️
또 여기 와서 머라고 하시려 드면 저는 우지코의 빻은 파트 듣고 싶어서 오늘밤 빼고 스밍 돌리고 잇답니다...님들이 원하는 진정성 옛다 여깃다고요 진짜
지코 아티스트요...
지코바 올만이얌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카스 ROUGH_VER

귀여미 진짜🙉🙊🙈 #지코
지코바먹고깁어
미쳤다 지코바 존맛이라는데
윽 나 지코바 너무 먹고시퍼
눈썹 스크래치에 깐지코에 쩰리입술에 안경 걸쳐져있는 콧대에 귀걸이 그리고 턱선까지 조화가 모두 완벽해..(。◕‿‿◕。)
소진,지코- 아프다
아 지코바 먹고싶다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카스 onemorecode

2.실물영접 연예인 뉴이스트 방탄 태연 딘 지코 해쉬스완..)(
지코바한번도 못먹어보ㅓ써,,먹고시퍼
#지코 하이구 ㅠㅠㅠ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아잇 감사합니댜. 어~! 아, 좀 보내줘여 제발! 아, 어쩔 수 없어요! 시간상 여러분들, 한 번 더 할까요? 아쉬우니까? 그러면 여러분들 완전히 뒤짚어놓고 찢어놓을 수 있다고 이야기 해주세요
나도 히창 방송 보구싶어,, 오늘 왜 바빠? 지코바 망해라
SOLAR SYSTEM 9월호 (보그코리아) #지코 #태양
먹고있는거 지코같다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카스 onemorecode

지코바먹는다
나두 가보고 싶다 디지코레.... 마침 내 생일이구먼..
ㅌㅌㅋㅋㅋㅋㅋㅋㅋ지코랑 놀지말라고 얘기좀해줘!!!둘이 같이 쇼미하더라!
저 오늘 재효 피오 지코...? 손 잡앗어요 지훈의 손 ㄴㄷ낌 ㄴㆍㄱ무 선멍혜 그리구 재효의 옷은 헐렁헤
빌런ㅋㅋㅋㅋㅋㅋㅋㅋ 진정한 빌런은 지코죠
아마즈ㅏ 엔딩때 갑자기 우지니가 또 이렇게 코에 손 올리길래 모야모야하면서 팬들이랑 웃었더니 눈 확장👀!! 하면서 격정적인 돼지코를 해주셛따 ㅠ ㅠ ㅠ 끼여어 죽어벌ㅇㄲ러ㅓㅠㅠㅠ
지코바 맛있어용 !!!! ㅠㅠ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카스 onemorecode

동욱친구 손.... 내 손이었으면.... #지코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배진영 #이대휘 #아이돌 #그린섬 #디자인그린섬 #양산 #양산신도시 #양산입시미술 #양산미술학원 #그린섬미술학원 #양산캠퍼스 #방탄소년단 #지민 #EXO #엑소 #지코 #박보검
와 오늘지코 품을수있어요
자메이카 먹고싶다 붐바스틱이나 지코밥이나 그냥 치밥을 먹고싶더
지코바 냠냠 먹었당 흐흐히히
깐지코였네 주거버렷다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ㅏㅏ아ㅏ아아아ㅏㅏ아아ㅏㅏ아ㅏ아ㅏ 있을 수 없는일이야
예전에 만든 영상인데여 다들 이것 좀 봐주세여ㅠㅠㅠ 지호오빠 뮤비로 I.O.I 님들 에뛰드 광고를 패러디 해서 만들었어요! 화장품 회사 사장님들 모델을 찾고 계신다면 #지코 는 어떠신가요? 고화질 링크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카스 z_somethinggood

지코 비 맞아도 너무 세쿠시한 거 아님?ㅜㅜㅜㅜㅜㅜㅜ
지코는 없나요?
지코바는 순살양념이 짱인거같애요 (반박시 초콜릿으로 만들어버림)
4. 지코+최유정 두분께 죄송합니다 예전에 들어써여 지금은 그냥
빨간 가디건이랑 지코 조합은 최고다 따흐흐흐흑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사랑한 금발펌에 와인병?들고있는 지코를 찾고싶은데 다 삭제해서 안보여요
지코 음악성은 무시못하는데 이번 쇼미 이후로 너무 비호감됐네용..ㅠㅠ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카스 aaaaaaaayeah

딘 지코 헤이즈 베이빌론 나오는콘서트 딘 본다 너무 행복해........
와 지코안티 멋지다
뮤트 안 헤요 우지코씨 옙버요
네 맞아요! 레드인 것 같아요 저 땅땅치킨이랑 지코바도 좋아해요 올해 치킨두 진짜 많이 먹어서 살 디게 많이 쪘어요 저ㅋㅋ
지코는 황도일까 백도일까 무슨 복숭아일까 그는 천도복숭아 하늘의 복숭아 우주의 복숭아
그저 에너지콘때까지 지코가 흑발을 유지하기를 바랄뿐...
모두들 지코의 궁금증을 좀 봐주세욬ㅋㅋㅋㅋㅋㅋㅌ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존나 트위터 사람이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니 벗겨진 우원재랑 샌드위치 뺏긴 킬라그램이랑 싸우면 누가 이기는가 -각목 든 해쉬스완이랑 왼팔 깁스 한 행주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카스 hamiz92

지코 안티 이 부분 쩔었는데 영상에 안 담기네ㅠㅠ
나중에 지코바 드시면 꼭! 치밥해보세용 치밥 싫어하시면 안하셔두 돼욥..👉👈 저는 볼케이노도 치밥 좋아해요!
지코바 순살양념 시켰고 도키도키해
오늘 애들 존나 아무말함 기억 안나는 단어는 대충 바꿔씀 진혁끝말있기하자 편지 쿠루지코 쿠루유머 진혁머라이어 캐리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카스 92O914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카스 zico_nannom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카스 ROUGH_VER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카스 zihohada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페노메코 카스 hamiz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