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들려 라면

Posted by 마리쉐
2017. 8. 21. 05:33 카테고리 없음


이지은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꿀잠타임 끝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손님 맞이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반갑다 친구야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라면 준비 1-2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라면 준비 (담이와 알콩달콩) 2-2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라면 시식 1-3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결혼2년차,결혼 5년차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들려 라면 woi1221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덥석대답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담이와 대화 (feat 회장님)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담이와 대화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기승전 단거 (feat 허당미)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담이랑 은밀한 거래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사장님 외출준비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멍 TIME&독서(Feat 기승전 초콜릿)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사장님과 담소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간식 숨기가?&신청곡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막간 콩트 극장 비와 지은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파전준비&시식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담이 나중 나가기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초콜릿 들고 퇴근~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부부를 위해 이벤트 준비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들려 라면 pink_lemon0419

170813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셀카 (feat 후면 카메라 스킬 시전)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출근&비상사태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조식준비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담이 깨우기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담이와 담소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요가 실습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다음주 예고 Next Week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사랑해 좋아해 이지은 좋아해 귀여워 짱이야 짜릿해 신선해 아이유 좋아해 귀여워 이세상 귀여움 다가져 모두다 가져가 원하는 옷들도 그냥다 사버려 모자도 귀여워 신호등 옷들도 귀여워 예쁘다 말로다 표현이 안돼서 효리네 민박이
170709 효리네 민박 공식 지원 이지은 모카와 친해지기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709 효리네 민박 공식 지원 이지은 멍방&낮잠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13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청소후 필요한건?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13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염주 팔찌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효리네 민박집 이지은 보면 맴이 평온해


아이유

효리네 민박에 귀 안들리시는 분 손님으로 오셨는데 아이유 입모양 보여드릴려고 말 천천히 눈 보고 이야기하는 거 너무 예쁘네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들려 라면 instiz

아까 집에서 나가기 전에 효리네 민박 재방 보다가 아이유씨가 기분이 들뜨면 통제력을 잃는 기분이 들어서 평정심에 집착하고 있었다는 이야기 한 것을 언뜻 보고 꽤 놀랐다. 나도 항상 하고 있는 생각이기 때문에...
효리네 민박 보는데 아이유 넘 귀여워.. . . . . ㅁ눈물 줄줄
효리네 민박 보는데 혼자 여행 오신 여자분이랑 아이유 꽁냥거리는 케미가 장난 아님 ㅋㅋ큐ㅠㅠㅠㅠㅠㅠ 둘다 귀여워 ㅠㅠㅜ 좀 닮은 것 같기도 하고
효리네민박 정담이 넘 귀여워ㅠㅠㅠㅠ 아이유랑 둘이 너무 귀엽다ㅠㅠ
효리네민박.. 아이유랑 동갑내기 손님 둘다 너무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리네 민박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은 아이유가 자기 마음 가는 손님 올 때마다 냉장고 열어서 본인이 숨겨둔 단 거 초콜릿 꺼내 주는 거 너무 귀엽다
효리네민박 손님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유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은이갘ㅋㅋㅋㅋㅋㅋㅋㅋ효리 몰래 부탁했는뎈ㅋㅋㅋㅋ효리랑 같이 장보러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리 뭐 먹고싶은거 있어? 손님 지은이 초콜릿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효리네민박 보다가 아이유 너무 예뻐서 헤벌쭉 보고있었다 ㅎ아.......너무 예버.....최고야...................(헤벌쭉
효리네 민박보는데 아이유 초콜릿 먹는거 보니까 단게 땡긴다
효리네 민박보는 데 아이유 선곡이 비온다네 ㅋㅋ ㅋㅋ 바로 정세운 생각남 중증인가 😀😀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가 초콜릿 먹는 거 보고 엄마께서는 냉장고에서 초콜릿 꺼내오라고 하셔서 먹는 일본면세에서 사온 로이즈 초콜릿ㅋㅋㅋ 오늘 나 엄청 먹는다 진짜ㅋㅋㅋ
효리네민박보다가 아이유백팩 넘이뻐서 검색했더니 허쉘이네 허쉘백팩 나도있는데 난왜저느낌아닌거..
효리네 민박 보면서 아이유가 먹는 과자 다 사먹게됨 내일은 초코칩쿠키다..
효리네민박 가고싶다 아이유랑 효리라닝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들려 라면 foreverbb_pobi

효리네민박에서 아이유 손님(? 한테 과자사달라고 부탁하느거 귀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우정아 실검2위라서 뭐지뭐지 눌러보니 효리네민박에서 아이유가 언급한듯. 이유야 어쨌든 선우정아님 화이팅
아니 효리네 민박 왜 보는데 혼자 제주도 여행 온 귀 안 들리는 아이유 나이 대랬나... 흑흑 근데 효리랑 아이유가 너무 잘 대해줌 내가 다 감동 받음
오늘 효리네민박에 부부손님 온거 보더니 남편(아이유빠돌이)이 크게 아쉬워한다. 그래서 위로차원에서 "나도 신청할랬는데 둘다 운전을 몬하고 니가 여권이 없어가 신청을 몬했네.." 라고 한마디 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820 jtbc 효리네민박 10화예고.LAPUTA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민박 제작진 "페이브" 당했었네 팬들과 말 안하고 소통 안하기가 디폴트인데 이젠 업계 사람한테도 그러냐ㅋㅋㅋㅋㅋ 아이유가 탑스타인거지 그래봤자 로엔의 구멍가게 수준의 수익 내면서 대체 왜 페이브가 탑기획사 행
효리네 민박 1화부터 다시봐야겠음 아이유가 저렇게나 귀여운데 볼 수 밖에 없젼ㅋㅋ

군대안에서 자꾸 아이미랑 아이유 헷갈려서 효리네 민박 보면서 아이미 너무 이쁘지 않습니까? 한다고
170813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법당 (feat 부부 놀림단)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나는 효리네 민박집보면서 나랑 아이유와는 다른점이 참 많구나(그래도 좋지만!) 싶었는데 친구가 효리네민박집 보면서 닮은점이 많았다고 네생각난다고 해줘서 기뻤었다 아마도 내 삶에서 부모님만큼 내게 영향을 준 사람은 아이유다.
효리네 민박 보고잘게요 전 아이유 닮지 않았으니깐 이상한 논리죠? 알아요 네
불한당의 허준호와 효리네민박의 아이유는 같은 책을 읽는다 한 명은 범우사판으로 한 명은 민음사판으로
효리네민박보면서 아이유는 자꾸 자신의 감정을 통제하고 싶어하고 효리는 그 감정의 진폭이 큰 것을 문제라고 생각했다구 했는데 덕구는 바로 세운과 동현이 생각나 버렸지 뭐야 데뷔를 앞두고 있지만 너무 들뜨지 않으려고 한다는 세운과 웃음도 울음도 많은 동현
효리네민박을 보는데 아이유는 평정심에 대한 집착이 잇다고 한다 난 살에 대한 집착이 잇음...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들려 라면 HUN_S2_0412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와 이효리가 나눈 대화가 타임라인에서 꽤 화두인 것을 보았다 방송을 보면서도 공감은 하지 않고 아 저들은 그렇구나 하고 넘겼다가 후에 차츰 생각이 다시 난다 나는 기쁨에 대한 분출은 잘 하는 반면에 분노나 화에 대한 분출은 억눌렀
효리네민박 되게재밋더랖 아이유도기엽고 역시 돈만고 느긋하게사는삶은 체고라고느꼇어
아이유 넘 좋아서 효리네민박 아이유클립만 보고있음
밤편지 - 아이유 갓이유 말이 필요없어ㅠ 요즘에 효리네 민박 보고 진쩌 귀엽다고 생각ㅎㅏㅁ


들려

효리네민박에 나오는 청각장애인 정담이님이 화제인데 네이버 실시간 댓글 반응은 '정담이님 얼굴도 맘도 고우시고 예쁘시네요. 안들려서 힘드시고 화이팅하시고 언제 저랑 커피한잔해요. 저는 님처럼 귀 들리지 않아도 돼요. 착하고 이쁜 여자가 제 이상형입니다'
효리네민박에 나오는 청각장애인 정담이님이 화제인데 네이버 실시간 댓글 반응은 '정담이님 얼굴도 맘도 고우시고 예쁘시네요. 안들려서 힘드시고 화이팅하시고 언제 저랑 커피한잔해요. 저는 님처럼 귀 들리지 않아도 돼요.
효리네민박에 바다가들려 나온다 ㅜㅜ

효리네 민박에서 바다가 들려 나와ㅜ
효리네민박에 레벨 바다가 들려 나온다 흑흑
효리네 민박에 바다가 들려 나온닼ㅋㅋ
야 효리네 민박(?) 거기에 바다가 들려 나와ㅠㅜㅠㅜㅠㅜ
효리네민박에 바다가들려나와
효리네민박 브금 렏벨벳 바다가들려
효리네민박에 바다가 들려 나온당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들려 라면 BIGBANG_NotMe

효리네 민박 보고있는데 바다가들려 나온다ㅠㅠㅠㅠㅠ레드룸 생각나서 울어버려ㅠㅠㅠㅠ
지금 효리네 민박 브금에 바다가 들려 가 들려..
효리네 민박에 바다가 들려 나오는데 왜 갑자기 울컥하냐
효리네민박 바다가들려ㅜㅜㅠㅠ
효리네민박에 바다가 들려 배경음악으로 나온다
효리네민박에서 바다가들려나온당 ㅠㅠ
미친 효리네민박에서 바다가들려나옴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들려 라면 intothebluessky

우왕 지금 효리네민박에 레드벨벳 바다가들려 나옴
방금전에 효ㄹㅣ네민박에서 바다들려 1절까지 나옴ㅠㅠㅜㅠㅠ
효리네 민박에서 바다가 들려 들렷어
효리네민박에서 바다가들려 일절까지 엉엉
효리네 민박 보는데 젊은데 사고로 귀가 안들리시는 분이 나옴 그래서 젊고 예쁜데 귀가 안들려서 불행하겠다 라고 말했더니 엄마가 저분이 불행한게 아니라 니가 행복한거지 라고 말해줬다 내가 눈이 보이고 귀가 들린다는거에 감사하면서 살아야겠음...
수없이 들려줬던 굿바이투로맨스에는 "뭐 좋아"같은 반응만을 보이던 와이프. 효리네민박 오늘자 방송을 보더니 오지오스본에 푹 빠지시다. 이노래 너무 좋다며;; 아돈노나 미친기차는 또 자기 스탈이라나 뭐라나. "헐"은 이런때 쓰는 표현 맞지?
효리네 민박에서 바다가 들려 나오니까 좋당ㅇ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들려 라면 APlus_0617

효리네민박 이제 보는데 바다가 들려 나온당 너모ㅜ죠아
어제자 효리네 민박 몽상 거기 한담해변장면에 비지엠으루 레드벨벳 바다가 들려 나와서 많이 울컥했댜


바다가

효리네 민박에 바다가 달려 나온다ㅠㅠㅠㅠ
효리네 민박에 바다가 들려 나와요
헉 효리네 민박에 레드벨벳 바다가 들려 나온다
효리네민박보는데 바다가들려 나왔어ㅠㅜㅠㅠ콘서트생각나네ㅠ


손님

와와 효리네 민박 손님중에 혼자오신 여자분 옷이 내꺼랑 똑같은대..? ㅇㅅㅇ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들려 라면 nyannyan_ggam

효리네 민박에 구화 사용하시는 청각장애인 손님이 왔는데 딱 봐도 대화에서 금방 소외된다 ㅜㅠ 외국인 앉혀놓은 분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효리네민박보는데 직원이랑 손님 분 둘이 너무 귀여워 죽겠다ㅠㅠㅠㅠㅎㅎ
효리네민박에 청각장애인 분이 손님으로 오셨는데 그 누구도 동정하지 않는다..편한 분위기 임 ㅠ
효리네민박 신기한 건 게하 많이 가봤는데 손님 밥은 돈 내면 아침 차려주는 곳 가끔 있거나 주방 빌려주는 곳이 대부분에 밥은 알아서 해 먹고 설거지까지 해야 하는건데 시청자는 자꾸 손님이 왜 설거지를 하지요 한다 효리네가 끼니 다 챙겨주는게 이상해요
효리네민박 보는데 왜케 귀엽닝 담이라는 분 맑음이다ㅠㅠ 여자여자한데 놀라면 놀라면 된대ㅠㅠ 손님들 면접도 봤다던데... 진짜 정성스레 만드셨네요. 힐링됩니다🍃
헐 효리네 민박 저기 손님 너무 귀엽고,맴찢이다ㅜ 어떡해ㅜㅜ
효리네 민박에 청각장애인이 손님으로 왔는데 파도 소리를 모른다네요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들려 라면 zzuzzuri

효리네 민박 보는중인데 이상순이 미용실에서 극 존칭 쓰는게 불편하다고 말하면서, 손님이 왕이라는 말이 없어져야한다고 말했다. 좀 생각한 후 '아니야 손님도 왕이고 주인도 왕이고 직원도 왕이고 다 왕이지'라고 말했다. 멋있당


마음이

효리네민박 너무 좋고 마음이 잔잔해져
효리네민박보는데 이번화는 뭔가 마음이 뭉뭉해진다
효리네 민박 보는데 넘 마음이 몽글몽글해지고 좋다ㅠㅠㅠ 책 열심히 읽어야디
효리네 민박 너무 마음이 편해져 그런데 지루하지않고 재밌어
효리네 민박보고 있음 보고있는 나까지 힐링된다 마음이 평온해져
효리네민박-비긴어게인 보고만 있어도 잡생각이 사라지고 마음이 편안해진다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들려 라면 terebimag_net

효리네 민박 보면 나도 결혼하고 연애하고 싶은 마음이 싹튼다... 좋은 사람 만나서 나도 마음을 나누며 지내고 싶다...
효리네 민박 오늘 처음 봤는데 너무너무 재밌었다 그 게스트 중 담이라는 분 마음이 예쁘셔서 좋았어


제주도

효리네민박 보는데 제주도 가고 싶다
효리네민박 보는데 왜이렇게 좋지 나도 제주도 가서 살고싶다
효리네민박 몽상드애월 ㅋㄹㅋㅅㅋㄹ 나도 제주도 ...
효리네민박 되게 좋다...고양이와 강아지가 있으며 제주도에서 찍는 다는 것부터 힐링되는 느낌이고 효리님이 나와 눈을 기쁘게 한다....
ㅠㅠ 효리네 민박 너무 힐링 프로다 나두 나중에 결혼하고 제주도에서 살고 싶다는 로망을 심어준 프로...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들려 라면 terebimag_net

효리네 민박볼때마다 행복함과 슬픔이 동시에밀려온다..... 저런 자연과 효리부부의 소소한날들을 보며 행복하면서도 나는 왜 제주도도 못가는걸까 슬픔이 밀려온다 그래서 보고나면 좋기도하고 슬프기도하고 미묘한 감정이 생긴다...
제주도에서 흑돼지강정을먹으며 제주에서 하는 효리네 민박을 보고있다 좋고나
아 효리네 민박 7화까지 봤는데 너무너무 제주도 가고 싶어... 제주도 아니더라도 여행 가고 싶어...
엄마는 내가 효리네민박 보니까 제주도 가고싶어하는줄안다 나는 그냥 싱거운예능이 보고싶었오^-^,,,
효리네 민박 보면 맘이 넘 편해져 ㅠ 제주도 가서 한달만 살고십다 •••
효리네 민박 넘 간질간질하고 좋아..ㅠㅠ 제주도 가고싶다..


귀여워

효리네 민박 너무 귀여워 ㅠㅠ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들려 라면 newsgram2017

효리네 민박 보고있는데 삼식ㄱ이? 이 거양이 너무 뚠뚠해 귀여워 싀 발 ㅋ ㅋ ㅋ ㅋ ㅋㅋㅋ


라면

아 님 망함 렬루 다이어트 결심 1시간도 안돼서 효리네 민박 보구 라면 먹음 ㅋㅋㅋㅋ
아 배고파 효리네민박에서 아까 라면 나온뒤로 계속 먹고십따
효리네 민박 담주에도 재밌겠다 ㅇㅅㅇ 라면 넘 맛있어 보여서 엄마랑 나눠서 뇸뇸
효리네 민박보다가 못 견디겠어서 라면 끓였는데 역시 라면 최고야 늘 새로워 짜릿해. 지난 대선 이후로 너구리를 포기하고 오동통면으로 넘어왔는데 사스가 갓뚜기다 ㅋㅋ 맛남 ㅠㅠ


힐링

효리네 민박 보면 막 힐링되는 기분이야ㅜ
효리네 민박집 넘 좋아 맨 처음엔 이유언니 나와서 봤는데 지금은 그냥 힐링되고 행복해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들려 라면 instiz

헉 일팔님 나랑 티비 취향비슷하신가 ! 크라임씬부터 효리네 민박 !! 효리네 민박 보면서 너모 힐링되는 느낌이에요 !
효리네 민박 오늘거 뭔가 힐링돼
효리네민박 볼때마다 넘 힐링되어서 조아....
ㅓ헐 맞아요 맞아요 그 부분 좋아요 효리네 민박 힐링 되는 느낌이라 넘 좋아요 유일하게 보는 티비프로,,,
효리네민박 진짜좋다ㅜ 보기만해두 절로 힐링돼8_8
하 효리네민박 진짜루 내인생 힐링 예능 보면서 민박해보고싶은 느낌이 마구마구 샘솟는다
효리네 민박 일요일 이시간대에 해주는거 너무 고맙다 딱 내일 월요일인거 자각하고 세성제일 우울+현타오기 마련인데 힐링되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들려 라면 yeon_98_bts

헐 맞아 나도 오늘 그 생각 했어 일요일 밤에는 효리네 민박 같은 힐링 예능 해조새요 ㅠㅠ 누가 편성했는지 배려 넘치는 새럼
아 효리네민박 정말 재밌다. 진정 힐링되는 프로 😮
효리네 민박-비긴어게인 이 순으로 보면 이 집을 탈출하고 싶은 생각이 든다 효리네 민박은 나도 어디 조용한 곳에서 편히 쉬고 싶고 비긴어게인은 해외 여행을 가고 싶다.. 둘 다 풍경을 카메라로 잘 담고 마음과 정신 힐링 해주는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 ㄹㅇ 힐링 된다,,,
효리네민박 봐쥬세여ㅠㅠㅠㅠㅠㅠㅠ 힐링프로그램 ㅠㅠㅠ
효리네 민박 본방볼 때마다 힐링되면서도 한편으론 서글퍼서 울었는데. 오늘 담이씨 이야기 듣다가 나도 생각해 보기로 했다. 이식 후 좋은 점 써내려가기 긍정적으로 온전히 받아들이기 어렵겠지만 아직 눈물이 울컥 먼저 나오지만.
아 효리네 민박을 보면서 힐링을 해야되는데... 왜 이 프로를 봐서...ㅠ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들려 라면 r_i_c_h__

효리네민박 정주행해야겟써...ㅠㅠ 힐링물이자나 완죤


정담이님

효리네 민박,, 정담이님..
효리네민박 정담이님 넘 이쁘시다ㅜㅜㅜㅜㅜ
효리네민박 정담이님 실검1위시네
아 효리네민박 나오신 정담이님 모델이셧구나


효리네민박

효리네 민박에서 칼 세이건의 코스모스를 읽던 장면이 나와서 책방 오픈 10달만에 코스모스가 한 권 팔렸다 ㅎ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들려 라면 iuS2cap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들려 라면 iuS2cap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들려 라면 iuS2cap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들려 라면 r_i_c_h__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들려 라면 r_i_c_h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