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사람 모르지 들은

Posted by 마리쉐
2017. 8. 21. 11:43 카테고리 없음


윤종신

좋니가 정말 뜬 걸 느꼈던 건, 노래방에서 부를 때 배경 화면이 공식 뮤비로 바뀌었을 때였다. 이전까지 우리 동네에서 뮤비가 없거나 인지도 없는 윤종신 노래를 부르면 지친하루 뮤비만 나왔다.
하성운이 윤종신님의 좋니 부르는거 보고싶어요!! 성운이분량만 조금주시지 마시고 모든멤버들의 끼를 보여줄수있도록 해주세요ㅠ
'좋니'로 차트 역주행 중인 갓종신ㅠㅠ 믿고 듣는 #윤종신 명곡 모음.zip (윤종신 노래 좋니? 네 좋아요! ٩(^ᴗ^)۶) #YoonJongSin Best Songs!
윤종신 좋니 너무 좋은데 스밍 돌리느라 유투브 세로라이브로만 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무엇도 나의 스밍을 방해할 수 없다 마이클잭슨이 살아돌아와도 안됨
[민혁이의 도쿄의 밤 - 릴레이 방송] 플레이리스트 좋니? - 윤종신 좋니? - 윤종신 좋니? - 윤종신 좋니? - 윤종신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그 모습을 아직도 못잊어 헤어나오질 못해 좋니 - 윤종신 #순띠_캘리 #순띠의_모띠한_캘리 📷 PIC ( 님 ❤)
좋니 윤종신님꺼 노래 너무 좋아요😁 깊은 발성과 탄탄한 고음, 마음을 울리는 음색. 현대 사람들의 마음을 시적이라긴보다 솔직하게 털어놓아 어쩌면 찌질하게 보이는 가사까지. 라이브는 당연 두말할 것도 없구요. 명곡이네요 정말로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사람 모르지 들은 kiimiie9419

126. 윤종신 좋니 요즘 이 노래가 너무 핫해서 어제 무대 몇개 찾아봤는데 원곡자도 부르기 너무 힘들대욬ㅋㅋㅋㅋㅋㅋ노래 좋다
9 .좋니 - 윤종신
오빠방송에서 들은 윤종신님 곡 좋니 그대 없이는 못살아 몬스터 너에게 간다
오늘 부른 초속5센치미터 ost 윤종신 좋니 뒤에부른 치즈곡 다좋다진짜 ㅜㅠㅠ오빠 랩도 잘하지만 진짜 노래불러야함 ㅜㅜㅜㅜ
윤종신 좋니 계속 틀어놓고 운동하다가 얘들아 힘을 줘!!!! 하더니 피오비 연속재생시키는 민혁오빠ㅋㅋㅋㅋㅋ
현 차트 1위 윤종신의 '좋니' 진짜 1위하니까 좋니...?
170820 #이민혁 플레이리스트 💪🎶 태양 - WAKE ME UP 윤종신 - 좋니 한해 - 로비로 모여 윤종신 - 세로 윤종신 - 그대 없이는 못살아 윤종신 - 몬스터 윤종신 - 너에게 간다 치즈 - Mood Indi

우리 애들 보러도 가고싶고 윤종신님 좋니 라이브도 듣고싶고...
나 윤종신 노래 안들어봤는데 얼마나 좋길래 노래 제목도 좋니임
윤종신 좋니 순위권 오른거 보니 역시 가수는 가수구나..
월요일 넘나 싫은것 이번주는 합주곡 + 윤종신-좋니 연습해바야징 여자시점에서 개사한거 들었는데 그여자분 겁나 잘부르더라.. 나도 그만큼만 잘불렀음 좋겠다ㅠㅠ
와..... 윤종신 - 좋니 진짜 좋다
윤종신 좋니 가사 진짜 개미친거같아
윤종신 좋니에 꼬ㅓㅈ혀따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사람 모르지 들은 Oha0_

아니..무슨 신곡이냐고?!..ㅋ 무슨 점유율이 올라가면 올라갓지 내려가질 않어👍👍👍👍👍👍 #규현 #kyuhyun #윤종신 #좋니
윤종신길가다만나면 나:윤종신씨이번에그노래좋더라고요 ㅋㅋ 윤종신:좋니?
윤종신 좋니 좋아했는데 피씨방 고만고만한 남자들이 듣는 거 보고 싫어졌다 ,,
윤종신 좋니 좋니 라임 오졋다
윤종신 - 좋니 이 노래 너무 좋다. 윤종신 특유의 감성이나 담백한 보컬이 진짜 최곤듯
윤종신 '좋니' 가사 정말 구리다.
박효신 - 내가 사랑한 사람이 거의 1년 전 내 멘탈을 흔들고 더이상 이런 내 멘탈을 흔들 노래는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윤종신 - 좋니 는 흔들다 못해 쳐부셔버렸다.

🎶유선호 플레이리스트🎶 펜타곤 진호, 후이-고마워 이창섭-At The End 비투비-언젠가 펜타곤-You Are 시아준수-꼭 어제,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 👇NEW!!👇 윤종신-좋니 워너원-에너제틱 40-듣는 편지 보미,남
'교복을 벗고' 세대로서, 나도 윤종신 '좋니'가 대체 어떤 노래라서 이 엄청난 순위를 찍고 있는지 정말정말 궁금한데... 그거 한번을 듣지를 못하고 있다. 사실은 어떤 노래일지 이미 대충 예상은되는데 나~
박민균 - 좋니(윤종신)🍊🍋 폰카 22.. 역시 이 분도 찰떡같이 소화😳 본인 노래 아녜요?ㅠㅠㅠㅠㅠ 귀에서 꿀 떨어져...
근데 그게 가사만 조금 슬프고 노래는 슬프지않아요..! 윤종신 좋니 도 조금 울뻔햇습니다..!
오 좋니들어봤어요 오랜만에 윤종신꺼 들었네요
'사랑을 시작할 때 네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윤종신, 좋니 평소 유행가 잘 따라가지 못하는 편인데, 우연히 들은 이후에 멜로디가 좋아서 귀에서 떠나지 않는다. 오래두고 들을 것 같아. 모두 들어주시고 같이 감성 나눠주셨음 좋겠다. :D♥
윤종신 좋니 너무 늦게 들은 것 같다. 내 십 분의 일만이라도 아프다 행복해줘라는 가사가 마음에 새겨지는 듯 하다. 아, 늦게 들은게 어쩌면 좋은 일일지도 모르겠다. 발매되었을 때 들었으면 그 때의 나는 이별을 들은지 얼마 되지 않아서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사람 모르지 들은 wodeohnsi

'사랑을 시작할 때 네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윤종신, 좋니 평소 유행가 잘 따라가지 못하는 편인데, 우연히 들은 이후에 멜로디가 좋아서 귀에서 떠나지 않는다. 오래두고 들을 것 같아. 모두 들어주시고 같이 감성 나눠
정말루.. 윤종신의 좋니를 들으면 찌질구질하고 절절한 사랑이야기 펼치는 슈짐이 보인다,, 박이랑 헤어지고나서 틈만 나면 추억속으로 빠져드는 민이랑 민과 헤어지고 난 뒤 바로 다른 사람들 만나 연애하는 박,,
지금 멜론 차트 1위가 윤종신 "좋니" 인 걸 보고도ㅋㅋㅋ 엔시티가 1위 못하는게 팬들이 스밍을 안 돌려서 그렇다는 말이 나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의 방 안으로 들어가면 왠지 아주 예의 바른 인사로 나를 맞이해주시고는 왼손엔 아이스크림, 오른손엔 맥주를 쥐어주시고는 음악 틀어주실 것 같아요. 윤종신의 '좋니'
아 윤종신씨의 좋니를 들으면 구앤캐나 구관캐가 생각날수도 있겠구나
윤종신 좋니만큼 좋습니다
윤종신-좋니 진짜 노래 좋다. ㅠㅠ

윤종신 옹도 자기 노래 부르는게 빡세다는 노래 순위 1.오르막길 2.좋니 3.그대 없이는 못살아 (늦가을) 4.나이 5.1월부터 6월까지 #윤종신
윤종신의 좋니.. 를 들을때마다.. "좋으니 그사람?"이 "송은이 그사람"으로 들리는 건 내가 비보팬이라 그런걸까??
윤종신 좋니 1위길래 들어봣더니 진짜 머글들이 좋아할 노래네.. 존나 림창정노래같어 듣다껐음 눈덩이콘 걱정된다.. 어캐버텨
윤종신 좋니가 울려퍼지는 우리집 멜론 1위가 일케 영향력이 크대
7. 트와이스 노래 제외하면 윤종신 - 좋니
윤종신 좋니 미쳤나봄ㅜㅠ 노래 개좋다
이를 어째.... 25년전 외모보고 좋아하기 시작한 가수인데 이젠 너무나 실력파 가수 #윤종신 #좋니 #월정사라이브 최고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사람 모르지 들은 Bingsajang

음원차트에서 윤종신-좋니 이 노래가 1등을 먹을 줄은 정말 생각도 못했다 가사가 공감되는 사람은 많겠다 싶긴 한데... 노래가 좋은지는 잘 모르겠다 사실 가사도 그다지 내 취향은 아님
윤종신 님 노래 좋니 지금 완전 내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핑크 - 내가 설렐 수 있게 별의 별 검정치마 - 기다린 만큼, 더 윤종신 - 좋니 Wiz Khalifa - See You Again ft. Charlie Puth #듣는노래_홍
윤종신 좋니 가사가 너무 찌질해서 좋다..ㅠ-ㅠ
윤종신 노래 좋니 응 좋아
170729 #틴탑 #리키 솔로무대 (윤종신:좋니) 음악감상용입니당 🙏 같이 들어요😢 창현아 진짜 잘불러떠ㅜ ㅜ 💜
윤종신 좋니 윤종신한테 하는 말 같잖아.............

윤종신 좋니도 좋은데 지친하루도 진짜 좋음
윤종신 이번 노래 ㅋㅋ "좋니"ㅋㅋㅋ되게 멜로디도 가사도 결혼 전 유희열스러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둠의) 윤사모로서 〈좋니〉가 사랑받는 걸 신기하게 보고 있다. 90년대 발라드가 포스티노 손에서 나온 것도, 나이 든 윤종신이 생각하는 찌질이 이렇게나 달라진 것도, 윤종신이 임창정적으로 소비되는 것도.
저는 사실 좋니 들으면서 가사는 무난한테 곡이 옛날 윤종신 감성이 나서 좋았는데 이건 또 윤종신이 작사만 했더라구요ㅋㅋㅋ
금년계획윤종신-좋니 마스터하기
내 스트리밍 돌아가는 거 맞지? 애들 노래 왜 차트에서 안 보이지??? (의문을 가지고 윤종신 좋니를 듣는다) (소리 바꿔도 스트리밍 처리가 되는 건 아닐까) (괜히 죄책감이 든다)
윤종신 좋니 요(˘̩̩̩ε˘̩ƪ)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사람 모르지 들은 nevergiveup0309

윤종신 좋니 가사 존나 구린데.... 원래 윤종신노래 스타일 별로 안맞았구 넘 루저같음.. 가사 참 솔직하네 근데 솔직히 구려
윤종신 좋니 가사 너무 좋다.,.., ㅠㅠㅠ,.,.,, 가끔 개소리하는데 사랑을 시작할 때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이런 가사 보면 너무 조코,.,.,.,.,
윤종신 좋니 가 왜 역주행했나 궁금해서 들어봤는데... 한때 혼자 노래방가서 두시간씩 부르던 사람이 듣기에 이 노래는 자기 감정에 취해부르기 좋은 노래인것 같다. 근데 난 안부를거여 듣기만해도 숨차
(Slide 음악감상) 윤종신 - 좋니 [너무나도 아름다운 이별노래! 아이돌들을 제치고 음원차트 1위에 등극!
평소 윤종신 노래를 잘 불렀는데 설마 못부르겠어하고 좋니불렀는데 탈탈 털렸습니다. 역시 갓종신옹 ㅂㄷㅂㄷ
12. 윤종신 - 좋니
와 윤종신 좋니 왜 지금 알았지 존나좋아....

윤종신의 (좋니)는 좋은데 기억에 남지 않는 멜로디. (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의 멜로디가 올곧은 느낌이라면 (좋니)는 의식적으로 멜로디를 많이 만진 느낌. 그게 아니면 어떻게도 손 볼 수 없이 기워진 멜로디를 한참 묵혀뒀다 꺼낸 느낌.
윤종신 - 좋니 2키 낮춰야 부를수있음 노래허접 코로나님ㅎ
멜론 1위의 입지를 계속 유지하는 윤종신의 '좋니'를 들었다. 유효기간 지난 호의라서 딱히 덧붙일 말은.
윤종신 좋니도 해이즈처럼 날씨 버프 받은 거 같다


어쩜

얘 진짜 어쩜좋니...
21. 동그란 비타민 먹여준다는데 아 안하구 우우~ 하고 입술 내미는 뽀뽀인갼;;;;;;; 어쩜좋니;;;;;눈썹이랑 감은 눈이랑 콧대 너무 좋아서.. 그리고.. 🍮푸딩젤리툥툥입술🍮이 너무 좋아서..
링크스 메탈가루X 전기속성으로 나오고 물공격하면 여엉 잡기 귀찮아 지는데 어쩜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사람 모르지 들은 03woobi26xiu

류 진짜 어쩜 좋니 류...
난 바보야 어쩜 좋니 내 안의 폭풍 멈출 수 없어 지독한 저주여 더욱 나빠지고 말꺼야 난 두려워 여긴 안돼 절대 난 못해
내 친구가 같이 알바하는 오빠한테 고백햇다가 차엿산.....에휴...어쩜 좋니
ㅋㅋ ㅋ ㅋ 저 두야 ㅡ0ㅡ 요즘 자존감 째깜 올라간 것 갓구 .. . . . 저처럼 님 ㄷㅂ 조아하는 사람들 한테 부둥부둥 받구 사십쇼 왜냐면 님 조으니까 오메 번개 어쩜 좋니 ㄷㅂ 놀랫어요 흑흑
걍 사람 죽이면 무서울거라고 생각하는 저 안이함 어쩜 좋니,,, 대체 왜 죽이는지도 모르고 일단 스크린에 비치면 죽이고 보는게 참ㅋㅋ 대체 뭘 어쩌라는건지,,.
휴우 솔관이 보고 쟙다 진짜 어쩜 좋니
찬희야.. 널 어쩜 좋니ㅠㅠ 너무 잘생겨서 나 울어😭😭😭😭😭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사람 모르지 들은 xiumingsalt

극단적으로 말 안하면 못 알아쳐먹어서 극단적으로 말해줫더니 그 극단에만 집착하는 대가리 상태 어쩜 좋니
어쩜 웃는거 하나하나 표정 하나하나 그리 좋니 엉어엉엉ㅇ
휴휴, 기소유예 예정이라니 그럼 앞으로 활동은 어찌 되는 거냐? 인사불성으로 술먹은 댓가가 참으로 호되구나... 너를 어쩜 좋니...맘 아프다.. 너도 애들도...참
와중에...정새운이 너무 잘생겨서.......어쩜좋니 홓
갈수록 요릴 잘해 어쩜좋니 식당차리자
팬싸 때마다 레전드 찍는 도경수.. Marry me! -) Yes. I DO. 달콤함에 빠진 달콤한 나의 ㅇㅇ에게-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도경수 어쩜 좋니.. 너무 설레😭😭😭
널 어쩜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사람 모르지 들은 anothelpy

앨범에서도 붙어있는 너네를 어쩜 좋니
가방에 총있는 윦지ㅠㅁㅠ널 어쩜 좋니ㅠㅠ윦지야 싸뢍한다!!!
개빡쳐 어쩜좋니
#강다니엘 널 정말 어쩜좋니..ㅠㅠ 너무 기대하게한다♡
승리야 ㅜㅜㅜㅜ귀여워 어쩜좋니 ㅜㅜㅠㅠㅠㅠㅠ
) 아 진짜 미춋넨ㄴ.. 우리 선배 진짜 짱이쁘네... 어쩜좋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지금 700자동안 계속 끌고이써... 십 어쩜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사람 모르지 들은 wiej422

우리애도다른사람꺼베껴쓰는거아니란거안다 #WANNAONE_aquagray_요청 다큰성인들이그걸모름어쩜좋니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들켜ㅅ어 어쩜좋니
아......우진아 널 어쩜 좋니.................. 너무예뻐서 할말이없다....................
이거 데뷔 전 연생 화보 맞나요? 이미 오조억년차인데...? 세상에 미쳤다;-;♡ 진짜 어쩜좋니
어쩜 좋니.. 외모 천재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우리 하랑이 어쩜 좋니 죽겠다 나
싱긋 웃는 거 어쩜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사람 모르지 들은 omg_homoz


뭐가

+)선물은 뭐가 좋니 되도록이면 당일이니만큼 국내에서 구하기 쉬운.. 너 지난번에 그 책안샀으면 그거는 안돼겟지 이미 있겠지...뭘 줘야할까 이야기를해보렴
"자기야." "내가 잘 할게, 어? 뭐가 문젠데. 뭐가 문젠데요." "내가 좋니? 여전히? 너한테, 막, 못되게 굴었는데도?" "......" "이야, 그래도 기분은 좋다. 응? 현수야, 형
치파오가 너무 다 이쁘다... 롱이 좋을까 미니가 좋을까. 이졸데 넌 뭐가 좋니?
그럼 밖을 나돌아다니면 뭐가 좋니? 즐거운가?
비와서 산책도 못 나간 어제. 뭐가 그렇게 좋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나자캐를 잘 안굴려서 가볍게 짜논애들만 많은데ㅋㅋㅋ 세계관 뭐가 좋니
좋니. 뭐가? 지금 이 순간. 어. 백 퍼센트. /김사과, 미나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사람 모르지 들은 Beautiful_exo_1

금제야 토끼 머리띠가 좋니고양이머리띠가 좋니 가온이한테 뭐가 제이류어울ㄹ릴까 (심각
이렇게 뭐가 좋니 나쁘니 해도 결국 직접 들어보고 사는 것이 제일 좋긴 하다. 다만 요런 고만고만한 가격대의 애들은 가격대가 높지 않기 때문에 적당히 추천해주기 좋음. 10만원이 넘어가는 모델의 경우가 오히려 추천해주기 곤란.


사람

아니 사람이 아프다는데 괜찮냐고 걱정은 하지 못할망정 아픈 사람 보면서 비웃고 욕하고 놀리는게 그렇게 좋니? 니가 아파봐 니가 좋아하는 사람이 아파봐 그렇게 말하고 행동할 수 있는지 장염이라고 가볍게 생각하지마ㅋㅋㅋ #호시야
몇년만 꾹 참고 공부해서 인서울하고 당당히 부모라는 사람한테 돈받고 코끝만 살짝 하자. 그 이후로 새인생 사는거야 너. 상상해봐라 얼마나 좋니 예뻐지고 공부잘하고 하고싶은거 하고. 조금만 버텨주면 안돼?
윤죵싄 좋니? 들었는데 존나 싫다 한남들으 구질구질한 노래 못 듣는 사람 되어버림ㅜㅋㅋㅋ
좋니 맞죠...? ㅂㅌ이니 ㅇㄴㅇ이니 해두, 우리는 역시 90년대 사람들.. 옛날 감성 아날로그가 사무치는 사람들..
좋니 언제까지 1위헤요....존나 좋니....난 안들어봐서 모르것다...ㄴㅐ 가 듣는 노래는 5곡뿐인대...웨 사람들 다 좋니 스밍돌려 ? 19만명 뭐헤....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사람 모르지 들은 deeplight0501

좋니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할 때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그 모습을 아직도 못잊어 헤어나오지 못해 니 소식 들린 날이면 더~ 좋으니 그 사람~솔직히 견디기 버거워 너도 조금 더 힘들면 좋겠어~ 진짜 조금~ 내 십분의 일만큼이라도 아프다 행복해줘~
그르케 좋니... 방금 같이 무대했으면서 오조오억년 만에 만난 사람들처럼 끌어안어
진짜 구질구질하네 탈방소ㅋㅋ ㅋ본인은 너무나 깨어잇는 사람인데 빻음을 견디지 못해서 탈덕하는 가련한 나로 셀프 프레이밍 하면 세상 사는 게 좀 나아지니...¿아님 기분이가 좋니..?
착한 사람이 좋니 마니 하면서 니가 좋아하는 사람은 잘만 말하고 다니던데, 그 이전에 너부터 스스로 니 이상형에 부합되게 행동했으면 좋겠다. 니 인성이 그 모양인데 상대방한테 뭘 바라는 건지.
사람 외형으로 나누니 좋니...
댄성 - 좋니 헤어진 뒤 1년 여전히 셩의 추억에서 사는 댄 겨우 새로운 사람 찾은 성 좋니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할 때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그 모습을 아직도 못잊어 헤어나오지 못해
나는 그 모습을 아직도 못 잊어서 너에게서 헤어 나오지 못해. 니 소식 들은 날은 더 그래. 좋니, 그 사람? 나는 솔직히 견디기 버거워. 너에게 다른 사람 생겼다는 소식 듣고 나는 견디기 버겁더라.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사람 모르지 들은 jw_so_cuteS2

또 지나가면서 저 사람 이쁘다 뭐다 하는것도 맘속으로만 해ㅋㅋㅋ 칭찬도 남 평가하는 일이야ㅋㅋㅋㅋ넌 누가 외모가지고 쑥덕쑥덕거리면 좋니?제발 대가리가 있으면 생각을 좀 하렴...
아쿠아그레이예쁜거모르는사람와가뿐이다 #WANNAONE_aquagray_요청 널어쩌면좋니그냥말좀들으면안되는거야물음표


모르지

그야 모르지, 하얀 오소리. 난 네 소리를 들어본 적이 없잖니? (느릿하게 웃다) 언제가 좋니. 난 당장이라도 바이올린을 꺼내올 수 있단다.


니가

천사님모시까말까 나중에헤어지면상처받자나 그런거생각하묜싫운데 ㅜㅜㅜㅜㅜ 널어쭈면좋니 날어쩌면 널어짜면 니가왜이로케좋니~~ 머리끝부터발끝까지눈을뗄수가없잖니/~~~
오옹 종신분 좋니가 생각보다 고음이었구나
넌 내가 좋니? 난니가 좋아
난 니가좋아 너도내가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사람 모르지 들은 dpwls8811

좋니가 계속 1위를 하는 이유는 진짜 좋아ㅏ서다,, 친구가 노래방에서 부르는 거 들어봤는데 진짜 노래 좋더라,,,
와 나 와이파이 안되서 한 사나흘만에 벅스 들어왔는데 아직도 좋니가 1위네
ㄹㅇ 무개념 ;;;; 니네가수도 저런 해시 올라와서 니가수가 서치하면 좋니 ?????ㅋㅋㅋㅋㅋㅋ 서방용어로 해도 빡칠판에 저건 사과가 아니라 엿먹으라고 하는 것 같은데 ㅋㅋ
울 어무니가 어제 snl 보시더니 엄:걔네 워너원인가? 걔네는 왜케 피부들도 좋니 나:끝내주지 피부 엄:그거도 웃기더라 노래 6배속 한것도 나:(경정) 엄:가사도 마음에 들더라 세상의 주인공은 나야나 잘 지은 것 같아 ㅋㅋㅋㅋ세상의 주인공ㅋㅋㅌㅋㅋ
지니차트 좋니가 계속 1위함..
공차 왔는데 종신옵 좋니가 쩌렁쩌렁 울려퍼진다 ㅎㅎㅎ 크으 팬부심!!!
좋니가 1위맞아??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사람 모르지 들은 WOOBBU

요즘 스밍 돌릴때 가장 궁금한것 ))) 좋니가 얼마나 좋길래 일위일까... ㅋㅋㅋㅋㅋㅋㅋ


기분

어쩔수 없네.. 뭐, 난 담배 안피워봐서 네 기분을 잘 몰라. 어쩌면 좋니? 난 네가 도움이 안 돼. 대처 방법도 떠오르지 않고. 어떻게 하고싶니?
너의 생일인데 어떻게 하지 않을 수 있겠어. ( 살짝 웃으며 ) 그 말, 너무 특별한 것 같고 기분 좋네. 좋아, 아준아. 생일 선물은 어떤 게 좋니.
수학쌤바서 기분좋니?
#밤이니까_솔직하게_말해보자 넌 아직도 빻았니? 넌 아직도 남의집을 마음대로 뒤지니? 넌 아직도 내가 존경하는 분을 욕하니? 넌 아직도 이런게 장난이라고 생각하니? 넌 아직도 남에게 할말 못할말을 못가리니? 넌 아직도 날보면서 인사를하면 기분이 좋니?
가슴이 성감대겟조... 아무래도...? 잘 몰겠다 마이아 넌 어디가 제일 기분좋니..(파렴치
진쟈ㅠㅋㅋ 홈마들 좀 즉당히 건들자 하지도 않은 잘못 끄집어내서 패면 기분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사람 모르지 들은 xo_pang

읜윈이 기분 좋니,,^^ 귀여워,,, ㅠ
승길아 기분좋니 나두 조아ㅏ
-자기얗ㅎㅎㅎㅎ -왜 -..자기 기분 안 좋니...? -어 근데 뭐 -아니 나는..그냥... -뭐 어쩌라고 -(시무룩)
지금 나때문에 기분 좋니?


좋니

니들이두가지색섞는걸좋아해서우리가아쿠아그레이했잖아뜻도얼마나좋아 #WANNAONE_aquagray_요청 여름에서겨울까지딱우리잖아교복에남프듀상징색에얼마나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사람 모르지 들은 pkmy_9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사람 모르지 들은 Tebie_128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사람 모르지 들은 radjaprie94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사람 모르지 들은 xnrn1403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사람 모르지 들은 lion0408_ex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