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sh] 박우진 워너원 보고싶어요 강다니엘 WANNAONE 우진이

Posted by 마리쉐
2017. 8. 22. 12:57 카테고리 없음


박우진

박우진이 crush라는 곡에 맞춰서 춤을 춘 영상이 유명합니다ㅠㅠ 원곡자도 리트윗한 영상이에요. vcr로 보고 요즘 느낌으로 한번더 취게해주세요ㅠㅜㅠ
박우진의 Crush 정말 정말 보고싶어요!!! 보고싶어요 !!!!! 메아리처럼 이말밖에 할수가 없네요 보고싶어요~~ 보여주세요 제바루~
박우진 crush 추는거 보고싶어요!! 그외에도 춤신춤왕 박우진을 보여줄수있다면 뭐든지 좋습니다! 이왕이면 전설의 섹베오레도 🙏🙏꼭 오빠생각에서 보고싶습니다!!!!!!
박우진 커버댄스 crush 보고싶어요 아니면 자작 랩이나 즉흥 댄스 다 좋아요 출연시켜주세요ㅜㅠ
원곡 가수가 트위터로 인용도 한 박우진의 Crush 보고싶어요😭😭😭 연습생 때 춰도 이렇게 난리났는데 아이돌 박우진의 크러쉬 HD 고화질로 볼 수 있는 일빠의 주인공을 오
❣박우진❣ 옛날에 춤영상 올렸던 crush랑 아이콘-덤앤더머 다시보고싶습니다!!🤗🤗🤗🤗🤗❤❤❤❤❤❤
박우진 과거 안무영상중에 crush 라는 영상이있는데 지금의 우진이가 오빠생각에 나와서 다시 춤 춰주면 좋겠어요!!

Crush 박우진 워너원 보고싶어요 강다니엘 WANNAONE 우진이 Vodre_Bean

예능천재 무대천재 춤신춤왕 박우진🐦🐦 우리 참새 진짜 끼도 많고 다재다능한 인재입니다 꼭출현시켜주세요💟 crush 꼭 무대에서 보고싶어여
1. 박우진 crush 풀버전 보고싶다 영상이랑 최대한 비슷하게 입고 춤 추는거 보고싶다 2. 박우진 서울 말투 신경쓰지 않고 편하게 사투리 쓰는 모습 보고싶다
박우진 crush 보고싶습니다♡♡♡♡과거영상인데 현재버전 소취요♡♡♡♡♡♡
오빠생각 선생님들 안녕하세요! 저는 주어진 상황에서 항상 최선을 다하고 웃음도 빵빵 터뜨릴 수 있는 최고의 예능캐 #박우진 군이 보고싶습니다! 물론 박우진에게서 댄스를 빼는건
박우진군이 데뷔전에 yuna의 crush라는 노래에 춘 댄스영상을 원곡가수가 리트윗해주셔서 주목받은적이 있어요!! 어떤 장르든지 창작댄스 가능한 만능춤꾼 박우진군의 crus
뭐든 시키면 한번도 내빼지 않고 레전드를 만들어버리는 박우진! yuna-crush, 2pm-10점 만점에 10점 노래에 춤추는 박우진, 오빠생각에서 먹방을 찍는 박우진,
대세돌 워너원의 멤버 [반.전.매.력] 박우진♡ 표투리로 말도 잘하지, 랩/춤 퍼풱! 시키면 다해요!!! 완전 예능캐입니다!(feat.주간아) 우진이 하면 춤이구요(섹

박우진 Crush 보고싶어요!! 김재환이랑 듀엣하는것도 보고싶어요ㅠㅠ 예능에서 빼지않고 시키면 다하는 박우진!! 꼭 보고싶어요~~♡♡
Crush 혹은 birthday (중략)를 추는 박우진을 보고싶습니다 부탁드려요🙏🙏
박우진 원곡자가 인용한 박우진 crush 완곡 춤 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ㅜ
랩락킹힙합프리즈하우스얼반걸스힙합(?)등등 다재다능한 박우진의 crush보고싶어요ㅜㅜ팬들사이에서만 유명한데 다른 분들한태도 보여드리고싶어요!!
데뷔 후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박우진 군의 crush, 원곡자도 극찬한 댄스 꼭 보고싶어요!
❣️박우진 커버댄스 보고싶어요❣️ 기존에 영상으로 알려진 곡(crush, 덤앤더머, uptown funk 등)을 다시 보는것도 좋고 업로드 되지않은 새로운 곡이나 즉흥
박우진 crush 보고 싶어요!! 또 우진이와 재환이와 팬들이 원하는 듀엣 범키- 미친연애 도요!! 우진이 빼지 않고 잘하는 애능캐이예요!

Crush 박우진 워너원 보고싶어요 강다니엘 WANNAONE 우진이 instiz

박우진 과거영상때 춘 덤앤더머 또는 crush 춤 추게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ㅠㅠ
춤신춤왕 만능재주꾼에 예능도 빵빵🎉터지는 박우진🤣 우진이가 과거에 췄던 CRUSH 를 무대에서 꼭 다시보고싶습니다💖
원곡자도 트위터에서 언급한 박우진 crush 과거영상인데 현재버전으로 꼭 보고싶어요 제발제발제발 보여주세요❤❤❤❤ ❤❤❤
원곡자도 트위터에서 언급한 박우진 crush 과거영상인데 현재버전으로 꼭 보고싶습니다 제발 보여주세요❤❤❤❤ ❤❤❤❤ ❤❤❤❤
박우진😘🙆👏crush 정말 보고싶어요!!
#박우진 우진이가 과거에 Yuna의 Crush(feat.Usher)라는 노래에 춤을 췄는데 Yuna님이 그 동영상을 리트윗하신걸로 압니다!! 그 춤을 오빠생각에서 다
워너원 완전체가 나왔으면 해요 11명의 케미정말 꿀 그리고! ♥박우진♥나서지 않지만 시키면 다하는 예능캐예요~ 오빠생각에서 예능보석을 발굴하실 수 있을 거예요~~

오빠생각 짱입니다!! 박우진 과거 춤 영상 11년어치가 넘쳐나는데 그 중 crush 그리고 아이콘의 덤앤더머 (창작안무) 보여주세요💕💕💕 표정 연기, 창작안무, 다양
박우진군의 과거에 춤영상인 crush 방송에서 추는거 꼭한번보고싶어요!!! 우진이춤실력에 외국 원작자도 리트윗했어요 꼭꼭!!! 보고싶어요 부탁드려요ㅠㅠ
박우진이 춘 crush 원곡자도 트위터에서 언급했어요 제발 현재버전 crush보여주세요❤❤❤❤ ❤❤❤❤
⚠박우진의 crush 커버댄스가 보고 싶숨미다.. 보여주세오⚠ ⚠박우진의 먹방이 보구싶숨미다.. 보자마자 환하게 웃고 오물오물 먹을 거 생각하니(이미 사망⚠ ⚠바구진 남
❤박우진❤이라는 친구가 주간아이돌에 나와서 엄청난 활약!을 한걸 아시는지요?? 그렇게 안생겼지만(?) 영상을 조금만 찾아보신다면 예능캐라는걸 알게되실겁니다❗ 저
아 존나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화관 아니고 머리띠였대 아 박우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우진 김재환 미친연애/죽일놈 듀엣하고 김재환 하성운 메보즈 노래하고 박우진 박지훈 분홍소세지단 춤추고 박우진 김재환버전 소유욕춤과 하성운 박지훈 버전 소유욕춤

Crush 박우진 워너원 보고싶어요 강다니엘 WANNAONE 우진이 realdefnik

적당히 할 거라면 시작도 안하는 #박우진 🔥🔥🔥 뭐든지 내빼지 않고 열심히 하는 우진이 단체예능 제외 💥첫 예 능💥 바로 그게 오빠생각이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놓
✔✔박우진 김재환 칸토-말만해, 다이나믹듀오-죽일 놈, 범키-미친 연애, 효린&창모-블루문, 슈프림팀-그땐그땐그땐 불러주세요✔✔ ✔✔옹성우 황민현 정준일
박우진 섹베오레 춤하고 옛날 춤영상중에 crush 노래에 맞춰서 창작 안무 한게 있어요 그것도 다시 한번더 보고싶어요ㅠ
뭐든지 시켜만 주면 빼지 않고 200%를 해내는 박우진군 후회하지 않을거예요 박우진군의 멋진 crush무대 다시 한번 보고 싶습니다
태초에 박우진이 있다 •• (΄◉◞౪◟◉`)
매일 꾸는 너란 꿈 170818 #박우진
170818 조..조명 테러를 멈춰주시고.. 그 소중한 셀카를 풀어주세요 😭😭 #박우진 #PARKWOOJIN

박우진군 과거에 crush, crush on you, updown funk 등 춤 췄던 영상을 봤는데 너무 멋있어서 이번에 한번 춰줬으면 정말 좋겠어요💕(길게 춰주면 더
🌈🌈박우진 취미가 먹방보기라서 먹는거 귀엽고 예쁘게 오물오물 잘먹어서 먹을꺼주시면진짜 먹방찍는것처럼잘먹고요! 우진이crush추는것도 진짜 대박이에요 원
박우진 crush커버댄스보고싶어요 ♡ 실력있고 예능감 넘치는 박우진 꼭 보고싶어요!!


워너원

170820 kcon 다니엘 엔딩 내려오는중에... 크고 가깝고 심장아픔 주의 직캠... #워너원 #강다니엘 (진영이는 아니지만 제가 올리고싶을때 가끔 올려요 ㅎㅎ.....) cr. 鱼蛋糕了呦
170820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KCON17LA 모든 장르 다 씹어먹어버림
170820 LA KCON #옹성우 #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엠씨도 또랑또랑 잘봤지요 😇
170812 워너원 강남팬싸 #워너원 #강다니엘 #kangdaniel #wannaone 동네 장난꾸러기 오빠같아..💘💘💘

Crush 박우진 워너원 보고싶어요 강다니엘 WANNAONE 우진이 data_MK

170820 KCON LA 사랑해요!!!! 강다니엘ㅠㅠㅠ!!! 엘에이의 밤은 밝다 후... #워너원 #강다니엘 #WANANAONE #KANGDANIEL
170817 상암 팬싸인회 🤚❤️ 보고 있어도 자꾸 보고 싶은 녜리ㅠㅠ 지나가면 너무 아쉬워 ㅜㅜㅠㅠ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ANAONE
170813 민현이는 성운이 가슴에 스티커 떼줄라고 했는데 갑자기 손이 훅 들어와서 성운이 깜짝 놀래쬬ㅋㅋㅋㅋ #성운 #하성운 #민현 #황민현 #워너원 #WANNAONE
170820 LA KCON 이니스프리 행사 #옹성우 #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인간 이니스프리야 😭😭😭😭
170820 KCON 엔딩 #황민현 #워너원 성운이랑 카메라 뽀뽀 🙈💋
하성운 빨리와x5 ㅜ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170815 판교 팬싸인회 #워너원 #윤지성 정인-장마 노이즈 때문에 영상이 넘나 어둡😭 앞에 저 분은 저 눈빛 받고 잘 살아계실런지

갖고 싶어요? ㅋㅋ 포스터 갖고 싶어요? 아님 사진 있는 사람을 갖고 싶어요? ☄☄☄ #워너원 #황민현 #강다니엘 #윤지성 #WANNAONE
만 하고 가주세요) 워너원 아이비 단체 브로마이드 나눔합니다👀🔆 이유는 당첨되고 싶어서••😭 물론 50만원으로 어림없는거 알지만 살포시 기대를 걸어봅니다😉 총 2분 뽑고 케이스 그대로 넣어드리거나 구매한 지관통에 담
170807 워너원 쇼콘 🐺🌀 #워너원 #wannaone #배진영 #baejinyoung
170820 반짝반짝 빛나던 너의 눈동자처럼 소중한 이야기✨ #배진영 #BAEJINYOUNG #WANNAONE #워너원
170812 핫트랙스 팬싸인회 #강다니엘 #워너원 #워너원팬싸 물통이 넘어지면서 놀란 녤 괜찮은지 걱정되는 녤 ㄱㅇㅇ.
170821 2017 KCON in LA #에너제틱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라이관린 녤린 에너제틱 바뀐 안무....와 대박 ㅠㅠ 나 죽어 ㅠㅠㅠㅠ
1X1=1 오빠생각X워너원=꾸르잼 당신이 원하는 워너원의 모습을 지금 바로 의뢰하세요! 오빠생각 프로덕션이 제작해드립니다~💡 #오빠생각 #영업영상 #WannaOne #워너원

Crush 박우진 워너원 보고싶어요 강다니엘 WANNAONE 우진이 ohmybakkob

무슨 촬영이야.... #워너원
사랑한다잉❤️ #WannaB #워너비 #강다니엘 #KangDaneil #강다니엘_데뷔곡센터 #WannaOneDebut #WANNAONE #워너원 cr. Peach Crush
170818 명동 팬싸인회 다 올린 줄 알았는데.. 찾은김에 녤이랑 아컨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1일 961210번 강다니엘 하세요❤️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워너원고2부 미국편 영어가능팀과 영어불가팀 이라고 추측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820 KCON LA 강휘혈적 모먼트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Wannaone
셔츠미남💙 #워너원 #WANANAONE #배진영 #진영 #BAEJINYOUNG #JINYOUNG


보고싶어요

crush 정말 보고싶어요!!

crush 정말 보고싶어요 춤이 특기인 만큼 우진이 춤을 방송에서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정말 좋겠습니다..ㅠㅠ
정말 보고싶어요ㅠㅠcrush 보고싶습니다 선생님들
예능도 잘하고 춤도잘추고 못하는게 없는 우진이 시켜만주세요!! 특히 CRUSH는 꼭 방송에서 보고싶어요!! ❤💟💖💛


강다니엘

야 강쉐이 ㅋㅋㅋㅋㅋ 니 잔디 뜯어서 지금 손에 담고 있는거가 ㅋㅋㅋㅋㅋ #강다니엘
강다니엘 데뷔 2주차 신인 맞냐고 저 부산시 캘리포니아구 출신 같은 여유로움 개좋아 겁나 해외콘 n년차쯤 된 자연움ㅋㅋㄱㅋ
170817 상암 팬싸인회 프리 포즈에서 쨘♥️ 준비된 아이돌 녜리...😍 넘넘 사랑스러워서 롬곡💦 #강다니엘 #워너원
강다니엘이 이 악물고 추는 활활 최고야

Crush 박우진 워너원 보고싶어요 강다니엘 WANNAONE 우진이 OSWooo


사람

우진이가 예전에 ❤Usher의 crush ❤댄스 커버 영상을 올린적이 있는데요 이 과거 춤연습영상을 보고 우진이에게 빠진 사람들이 정말 많아요 Crush 춤추는
사람 사는 거 다 똑가태....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또되면 앨범 200장 살래요..
ㅋㅋㅋ 김재환 국제피아노 콩쿨 나가서 대상 받은 사람처럼 나와써
사람 심장을 막 아주
전화할사람
그리고 빨리 이 조합으로 홈즈-왓슨 만들어 영국사람들아
사람 하나가 비뚤어지는 데 부모 탓만 할 수 없듯이 부모의 양육이 자식의 올바른 인성을 담보하지 못한다. 한남들이 개꼬라지 난 것을 부모 탓으로만 돌리는 게 잘못됐다면 내가 이렇게 잘 키운 내 아들이 한남일 리 없다는 것도

Crush 박우진 워너원 보고싶어요 강다니엘 WANNAONE 우진이 leegongsam

농담이 아니라 자칭 오빠라던가 다른 사람과의 대화에서 자신을 오빠라고 칭하는 인간은 블락해두는게 진짜 인생에 이로움. 높은 확률로 이상한 인간임
들린다니 다행이네. 내가 또 한 재미하는 사람이거든.
샘류 저사람 5년전 나 고딩때 모텔데려가서 촬영하고 성추행 한사람..
와, 정말요? 저 재밌는 사람 좋아해요 !!!
공부잘하는사람너무좋아
게임스컴 가는사람 부럽따
되게 거꾸로 신을 사람처럼 말한다 형

Crush 박우진 워너원 보고싶어요 강다니엘 WANNAONE 우진이 bf_osw

일본어 청해만 잘 되는 사람: 애니/일드 오타쿠 독해와 회화가 잘 되는 사람: 구매대행업 독해만 잘 되는 사람: 책덕후, 역덕 청해 독해 가능하나 회화 불가능한 사람: 끔찍한 혼종 오타쿠(나) 청해 독해
(네게 총총 달려가 네 품에 안겨들었고.) 처음 보는 사람을 안아주다니. 품이 참 따뜻하구나?
(네게 뛰어가듯 다가가 품에 머리 박고는.) 모르는 사람을 이렇게 덥석덥석 안아주면 어떡해?
(네 품에 달려가 너 꼬옥 안고는.) 그게 내 매력이지. 안녕, 모르는 사람씨.
처음 보는 사람씨는 다정하구나? (네게 총총 다가가 너에게 제 팔 두르며 안겼어.)
그렇지? 근데 이 좋은 걸 왜 다들 징그럽다고 싫어하는지 몰라. 모르는 사람씨는 안아주니까 좋다.
난 스킨쉽 좋아요. 사람들이랑 더 빨리 친해질 수 있으니까요. 아, 소개가 늦었어요. 민혜이라고 해요.

Crush 박우진 워너원 보고싶어요 강다니엘 WANNAONE 우진이 josojin_1011

아 왜이래 내가 우리 아빠 출근할 때도 사랑 담긴 뽀뽀 잘 안 해주던 사람이야
이름은 나래가 더 예쁜 거 같은데. 그래도 칭찬은 사양하지 않을게. 예쁜 사람한테서 칭찬 받으니까 기분 좋네.
예쁜이 씨 이름은 연 정. 정이야. 자기라고 부르면 돼. (장난끼 어린 말투로 옅게 웃다가도 네 볼 잡았던 손 놓아주며 네게서 떨어졌지.) 모르는 사람 씨 이름은?
내가 어디서 질투를 받겠어. 내가 질투 받을 사람이나 되나. (네 대답에 뚱한 표정으로 너 바라보다 고개 갸웃이며.) 아, 뭔가 내가 진 기분인데.
포옹 좋은 줄 모르는 사람들이에요. 내가 엄청 많이 해줄테니까 걱정 말아요, 알았지?
모르는 사람 씨는 친절하네. 응, 알았어. 포옹하고 싶으면 맨날 찾아와야지. 그러니까 나 밀어내지 마.
자기야가 질투받을 사람이 왜 안돼요? 이렇게나 매력을 흘리고 다니는데-? (네 볼을 살짝 꼬집으며 말했어) 그리고 자기야는 지지 않았어요. 기분탓이니 넘겨요.

Crush 박우진 워너원 보고싶어요 강다니엘 WANNAONE 우진이 midstcenter1210

지금 암웨이 생리대 좋다는 분들 있는데, 릴리안이랑 같은 제조사라고 아무리 말해도 암웨이는 품질관리가 철저 어쩌고 웅앵웅들 하시네. 지금 릴리안때문에 피해입었다는 사람들이 엄연히 있는데 그 제조사에 돈벌어주자고 영업하고
개기일식에 맞춰서 티저를 내고, 빛이 사라지는 시간에 빛을 가진 사람의 목소리로 시작되는 티저라니 넘 짜릿해...
무어, 그런 소린 자주 듣거든요. 기왕이면 모르는 사람 씨 말고 박로와 씨가 나은데. (웃으며 고개 주억인다.) 알았어요. 필요하면 자주 찾아와요?
사실 나도 그래. 가끔 사라질 때 93(9)이라고 생각해주라. 체력이 도저히 요즘 사람들(?)을 못 따라가겠다
파워 개쩌는 에너제틱 옹성우를 봐주세요ㅠㅜ 다니엘이 말했던 가장 춤을 힘있게 추는 사람 그거 정답이다


옹성우

아까부터 이 짤 찾고 싶어서 헤매다가 드디어 찾아따ㅠㅠㅠ 방향치 옹성우 사랑해......ㅠㅠㅠㅠ 헤매지 말고 빨리 한국와.....
우리애가 얼굴로 엠씨를 햇구나...그랬구나.....(눈물줄줄) 비쥬얼이 아니 이게.....흑흑 옹성우 빨리 한국와ㅠㅠㅠ 지금 당장 공항으로 출발햇스면 ㅠㅠㅠㅠ

Crush 박우진 워너원 보고싶어요 강다니엘 WANNAONE 우진이 pitto_520

내안의 옹성우 진짜 상남자이던 시절이 있었는데..
옹성우 소매 길게빼고 입은거 귀여워죽겠다
옹성우 vs 하성운
미국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쏘리 베이비...............성우야......옹성우....비행기 언제타.....빨리와.......베이비....쏘리....베이...(죽고업ㅅ음)
🚨여러분 옹성우의 광고 득표수를 올려주세요 한국광고연합회에서 가장 핫한 광고모델을 뽑는데 성우가 가장 득표수가 낮아요😭 공식적인 곳이라 성우 단독 광고,방송섭외에도 영향을 줘요 1한국광고연합회 피시버전으로 들어


아빠

[TRANS] เพลงที่บอยเฟรนด์แนะนำ👈 JM 아빠처럼 (Like My Father) - CRUSH MW 잘 지내더라 (You've Moved On) - Boyfriend Cr/KM_B
어릴적 습관적으로 "나 이거 하면 안돼?" 라고 물었을때 아빠는 "나 이거 해도 돼?" 라고 물으라 했다.의견을 물음에 있어서 동정을 얻으려는 말투도 삼가하고,불가능보다 가능을 묻는게 상대로부터 긍정적 답을 얻을 수 있다고.

Crush 박우진 워너원 보고싶어요 강다니엘 WANNAONE 우진이 bf_osw

내가 그거 닮으려면 형이 내 아빠 해야 돼
아빠 소리 못 들을지도 모르는데 가끔 나한테 듣는 것도 좋지 않겠어?
9살인 나아빠 자꾸 같은반 남자애가 나 놀려 아빠뭐라고 놀리는데 나밥먹는데 젓가락질 못한다고 놀려 아빠그러면은 너가 젓가락을.. 나:(젓가락질 못하냐고 혼내려나) 아빠걔 눈을 찔러 나: 아빠아빠
아빠
우울증 걸린 아빠를 위한 치료법


네게

그대는 저돌적이시군요? (네게 팔을 벌리고는 살며시 미소를 지어.)
사양은 안 할게. (네 품에 달려가 팔 벌려 네게 안겼고.)

Crush 박우진 워너원 보고싶어요 강다니엘 WANNAONE 우진이 ongmyson

당연하지. 포옹을 어떻게 싫어할 수가 있어? (네게 고개 푹 기대고는 웅얼거리며.)
말은 잘 해요, (네게 잡힌 볼 힐끗 바라보다 너를 노려봤어. 결국 배시시 웃음이 나오는 건 막지 못 했지만.) 으음, 여보야 말이니까 내가 한 번은 넘어간다.


우진이

우진이가 과거 춤 영상이 많은데 그 춤 들 다시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특히 crush 라는 곡의 춤을 제일 보고 싶어요,,,🌝
Crush ! 정말 꼭 보고싶습니다 ! 울 우진이 오빠생각에서 꼭 낚아채가주세여 절대 후회없을거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랩이면 랩 춤이면 춤
우진이 끼도많고 예능감도 뛰어나고 누구보다 춤을사랑하고 잘추는아이예요~ 과거 춤동영상도 많고 많지만 그중에 팬들이 가장 사랑하는 영상은 CRUSH라는 춤을 추는영상인데


팬싸인회

170818 윤지성 명동 팬싸인회 널 사랑하지 않아 혼자 간직하려다 혼자 듣기엔 아까운 목소리라 똥손으로...... #윤지성 #윤지성_널 사랑하지 않아 #윤지성_노래 #윤지성_사랑해 #윤지성_팬싸인회


이름은

(내게 안기는 널 보고는 퍽 귀여운지 작게 웃음을 터트려) 좋은 매력을 가지고 계시네요-, 제 이름은 백하준이에요. 그대의 이름은?

Crush 박우진 워너원 보고싶어요 강다니엘 WANNAONE 우진이 johyungyesule

이름은 연 정. 자기라고 불러, 여보야. (꽤나 진지한 척 널 보며 말하다, 결국 눈꼬리 휘어 웃었지.)


황민현

170815 셀카 풀어조요 #민현 #황민현 #minhyun
손이 먼저 마중나가는 거 극심한 귀여움이다,, 마치 에너제틱 민현 포카를 받은 나의 모습,,, 최근 본 황민현 중에서 행복해보이는 거 최소 탑쓰리안에는 드는 것 같다 ,,,하앙,,


김재환

✔✔하성운 김범수 - 너의 집 앞에서✔✔ ✔✔보컬즈 corinne bailey rae-put your records on✔✔ ✔✔김재환 정키-홀로✔✔
등짝만 보여주니까 김재환 춤 너무 귀엽게 추는 거 보옄ㅋㅋㅋㅋㅋㅆㅂ 존나 꼬물꼬물 귀여워ㅋㅋㅋㅋㅋㅋ


춤을

녤의 엉덩이춤을 거부하는 옹 ㅋㅋㅋ #ong #ignoring


고개

나랑 똑같네. 포옹은 좋지, (고개 들어 널 바라봤고.) 기분도 좋고.

Crush 박우진 워너원 보고싶어요 강다니엘 WANNAONE 우진이 sal_goo_

정... 정씨...? 뭔가 이상한데... ( 고개를 갸웃거려 )
(네 품에서 고개 들어 가만 널 바라봤고.) 웃는 모습 예쁘다.


편하게

맞팔했어영❤️ 친하게 지내고 편하게 뎀하세여😝❤️
죠아요! 조아요!! 전 슴셋이예요!! 나이가 많을 수도 있지만 동생들이랑 잘 맞구 엄청 잘 지내니 편하게 불러주세욤😀👌
편하게 잠만 자고 있으면 내가 알아서 다 해둘게
헉 네 !!!!!!!제니언니!!!!!난 편하게 불러줘!!


싶은

2층에 빈 방만 두 개야. 1층에도 하나. 쓰고 싶은 데로 써요. 마음 같아선 두 분 다 자고 가라고 하고 싶은데, 윤오 씨 보고 싶어서 서 팀장님은 안 되겠지?

Crush 박우진 워너원 보고싶어요 강다니엘 WANNAONE 우진이 wikitree

머지 이거는 셔츠 두개를 골랐는데 두개 다 입고싶은날 입는 스타일인가
냴옹 이런 학원물도 보고 싶은.. 당가 유학하고 오느라 한국에서 고등학교 생활 다시 이어가야 하니까 1년 꿇고 2학년에 편입되는데 애들은 딱 보자마자 아 원래도 형인데 모셔야겠다 싶었겠지. 셩우는 3학년 전교 학생회장에
[이벤트] 씨엘씨의 #엠투부채 를 받고 싶은 분은 !! (~8/24) #씨엘씨 #CLC #엠투부채_그림그리기_참_좋아 #Mnet #M2 #엠넷 #엠투


Crush

그러고 다음날 갔잖아 형이 문 열어놓고 나 기다렸는데




Crush 박우진 워너원 보고싶어요 강다니엘 WANNAONE 우진이 break_thelegs

Crush 박우진 워너원 보고싶어요 강다니엘 WANNAONE 우진이 7980DNOG

Crush 박우진 워너원 보고싶어요 강다니엘 WANNAONE 우진이 cubeunited

Crush 박우진 워너원 보고싶어요 강다니엘 WANNAONE 우진이 CUBE_PTG

Crush 박우진 워너원 보고싶어요 강다니엘 WANNAONE 우진이 wartortle1995